daily-ocean의 등록된 링크

 daily-oce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7일부터 지급! : 신청방법과 대상은?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7일부터 지급! : 신청방법과 대상은? 안녕하세요. Trip.Kim입니다. 코로나19로 지칠 대로 지친 기간이 2년이 다 되어 가는데요. 확진자 추세를 바탕으로 정부의 방역지침에 전국에 있는 소상..

2021년 동지 : 팥죽 왜 먹을까요? 그 유례는? [내부링크]

2021년 동지 : 팥죽 왜 먹을까요? 그 유례는?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2021년도 이제 약 일주일 남았는데요, 오늘은 2021년 동지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우리나라 절기 동지의 유례와 동지 때 먹는 음식 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 간단 정리 및 쿠키영상 해석!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 간단 정리 및 쿠키영상 해석!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전 세계 수많은 마블 팬들이 목 빠지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개봉했습니다. 이미 COVID19..

자파 현상 원인 : 갑자기 폭발처럼 깨지는 강화유리! [내부링크]

자파 현상 원인 : 갑자기 폭발처럼 깨지는 강화유리! 안녕하세요. Trip.Kim입니다 오늘은 폭발처럼 깨지는 자파현상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뉴스에서 핫 한 이슈로 떠오르는 강화유리 깨짐 현상 들어보셨나요?..

디즈니 플러스 : 자막 설정 방법!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 자막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오늘은 OTT 서비스의 핫한 이슈 디즈니 플러스 자막 설정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영상을 시청하시다 보면 자막을 본인..

디즈니 플러스 : 마블 시리즈 정주행 총정리!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 마블 시리즈 정주행 총정리!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에 등록되어 있는 마블 시리즈 정주행 총정리 내용입니다. 아마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하신 많은 분들이 마블 총..

임신 초기 : 어떤 점을 조심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임신 초기 : 어떤 점을 조심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오늘은 임신 초기에 조심해야할 부분과 궁금한 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많은 예비 산모들을 위한 임신 초기에 대한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

모바일배그 조이스틱 : 트리거 W8 솔직 후기! [내부링크]

모바일배그 조이스틱 : 트리거 w8 솔직 후기! 요즘 푹 빠져있는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포스팅입니다. 제 돈 주고 구입한 솔직 후기입니다. 이번 아이템은 모바일 배그 조이스틱 'W8 메탈 트리거'인데요. 기존..

태아 성별 확인법 : 12주 성별 각도법 [내부링크]

태아 성별 확인법 : 12주 차 성별 각도법 안녕하세요. Trip.Kim입니다. 오늘은 예비 부모가 12주 차에 들어서면 가장 궁금해하는 태아 성별 확인법입니다. 사실 아이가 생겼다는 점 하나만으로도 정말 축복인데요...

임신정보 : 건강한 양수 만들기! [내부링크]

임신정보 : 건강한 양수 만들기! 안녕하세요. Trip.Kim입니다. 오늘은 뱃속의 아이에게 있어서 중요한 양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양수는 태아에게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인인데요. 건강한 양수를 만..

임신정보 : 출산 예정일 계산하기! [내부링크]

임신정보 : 출산 예정일 계산하기! 안녕하세요. Trip.Kim입니다. 오늘은 예비 부모들의 출산 예정일 계산하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지만, 근사값으로 출산 예정일을 알아두어 미리..

임신중 운동 : 무리하지 않고 적당히! [내부링크]

임신중 운동 : 무리하지 않고 적당히! 안녕하세요. Trip.Kim입니다. 오늘은 임신중 운동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임신을 하면 태아의 안정을 위해 자연스럽게 활동량이 줄어드는데요. 하지만 지나치게 활동량..

임산부 두통 :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하루 적정량은? [내부링크]

임산부 두통 :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하루 적정량은?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오늘은 많은 임산부가 겪는 두통과 타이레놀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임신 초기에는 미세한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임산부 영양제 정보 : 각 시기에 맞게 섭취 신경쓰세요! [내부링크]

임산부 영양제 정보 : 각 시기에 맞게 섭취 신경쓰세요! 안녕하세요. Trip.Kim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임산부 영양제 정보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임산부 영양제를 검색하시면 여러 정보가 중구 난방으로 나와 있는..

임신 정보 : 임신을 알리는 신호 [내부링크]

혹시 임신일까? : 임신을 알리는 신호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오늘은 임신을 알리는 신호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임신을 하면 생리가 중단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자각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특히 생리가..

2022년 출산 지원 혜택 : 지원금 및 할인 제도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2022년 출산 지원 혜택 : 지원금 및 할인 제도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22년 출산 지원 혜택인데요. 나라에서 출산 장려 정책을 바탕으로 많은 예비 부모들에게 출산 지원..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 보건소와 함께 준비해봐요 [내부링크]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 보건소와 함께 준비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많은 난임부부들이 심적으로 고통받으며,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저소득층 기저귀 분유 지원사업 : 무료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저소득층 기저귀 분유 지원사업 : 무료로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각 지자체 보건소에서 진행하고있는 기저귀 지원 사업입니다. 저소득층 기저귀 지원 및 분유 지원에 대해 꼼꼼히..

모자보건사업 : 심장소리 확인 후 꼼꼼히 이용하기 [내부링크]

모자보건사업 : 심장소리 확인 후 꼼꼼히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산부인과에서 심장소리까지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는 '모자보건사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해당 게시글은..

산전검사 : 임신준비를 위해 보건소에서 무료로 받아요 [내부링크]

산전검사 : 임신준비를 위해 보건소에서 무료로 받아요 안녕하세요. Trip.Kim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많은 예비부부가 임신 준비를 위해 산전검사를 진행하는데요. 임신 준비를 하다 보면 산전검사를 포함해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