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87의 등록된 링크

 daily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1건입니다.

열쇠꿈 총정리(열쇠를 찾는꿈, 열쇠로 문을 여는꿈, 열쇠를 받는꿈등등) [내부링크]

열쇠로 문을 여는꿈, 열쇠가 부서지는 꿈, 잃어버린 열쇠꿈등등 열쇠가 부서지는꿈, 열쇠가 부러지는꿈 꿈에서 열쇠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녹슨 열쇠꿈 꿈에서 녹슨열쇠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고민이 부질없는 짓이라는 경고성 꿈으로 해석됩니다. 열쇠구멍으로 안을 쳐다보는꿈 꿈에서 열쇠구멍으로 안을 들여다보는꿈을꾸었다면 이는 어디 열쇠구멍을 보고 있는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 공간의 열쇠구멍을 들여다 보고 있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있음을 뜻하고 본인의 집을 들여다 보고 있다면 이는 경계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열쇠를 잃어..

거지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거지를 만나는꿈, 거지에게 돈을 주는꿈, 거지와 말하는꿈등등 다양한 거지꿈해몽풀이 거지를 만나는 꿈 꿈에서 거지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되어 원하는 바를 이루게되는것을 뜻합니다. 하지만이때 거지를 만났을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현재 상황이 안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거지가 되는꿈 꿈에서 자신이 거지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실제로 신분하락 및 경제적 문제로 힘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거지꼴을 하고 나타는 꿈 꿈에서 아는 사람이 거지꼴을 하고 갑자기 나타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거지꿈 꿈에서 거지가 사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사업이나 공부등등..

길 잃어버리는 꿈/길 걸어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상황별 길꿈에 대해 알아보기(길잃어버리는꿈,길걸어가는꿈,길헤메는꿈) 어둠 속에서 길을 헤메는 꿈 어둠 속에서 길을 헤메는 꿈은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실망과 좌절감을 느끼게 되며 이로인해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그 길을 개척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터널 속에서 길을 헤메는 꿈 터널 속에서 길을 헤메는 꿈은 자신에게 생긴 어떠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서 괴롭고 힘들었을 경우 꾸는 꿈입니다.현재 자신의 불안한 심리상태를 보여주는 꿈이며 자신의 문제를 하나하나 되돌아보며 천천히 해결해보는시길 바랍니다. 숲 속에서 길을 헤메는 꿈 숲 속에서 길을 헤메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모든 일에 시간과 열정을 투자했지만 그 투자한것에 비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산 속에서 ..

진흙꿈 해몽(진흙보게되는꿈, 진흙던지는꿈,진흙묻는꿈등등) [내부링크]

진상황별 진흙꿈에 대한 꿈해몽 알아보기 진흙을 보게 되는 꿈 진흙을 보게 되는 꿈은 자신이 특정한 문제를 직면하고 있으며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또는 다른사람에게 위협을 받고 위험에 처한 느낌을 반영하며 어떤사람이 나의 입장을 취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진흙을 던지게 되는 꿈 진흙을 던지게 되는 꿈은 자신에게 출처를 모르는 돈이나 신비로운 배경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되면 주의하라는 경고의 의미의 꿈입니다.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사람들과의 새로운 사업은 시작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진흙에 덮이게 되는 꿈 진흙에 덮이게 되는 꿈은 자신이 갖고있는 긴장을 풀며 일의 진행 속도를 늦출 때가 되었음을 암시합니다.이 꿈은 자신은 많은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삶이 지저분하게 보일..

달리는 꿈 해몽(새신발 신고 달리는꿈, 달리다 넘어지는꿈, 불위를 달리는꿈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달리는 꿈에 따른 꿈해몽 새신발을 신고 달려가는 꿈 현재 자신이 처하게 된 상황이나 위치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새로운 생활에 시작을 알려주는 뜻이며 전직이나 이직,이사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신나게 달리는 꿈 새로운 시작,재생 또는 호전의 암시이며 에너지가 끓어 넘치며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상태입니다.무언가를 도전하게 된다면 지금이 바로 그 기회입니다.혹은 현재의 스트레스와 걱정과 고난으로부터의 해방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꿈입니다. 휘청거리는 바닥을 달리는 꿈 자신의 사회적 위치나 신변이 위태롭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회사에서 좌천을 당하게 되거나 감봉을 받게 되는 등의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므로 평소 행실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달려가다가 넘어지는..

방귀꿈 꿈해몽 총정리 (방귀꾸는꿈, 방귀냄새꿈,방구꿈 등등) [내부링크]

방귀꿈 꾸셨나요? 오늘은 방귀꿈(방구꿈)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상황별 방귀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귀를 뀌는꿈 방귀를 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답답하고 막혔던 일들이 잘 풀리며 여태까지 했던 일의 성과를 얻게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이 방귀를 뀌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방귀를 꾸느는것을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좋은 인연 혹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방귀를 참는꿈 꿈에서 방귀를 참는 꿈을 꾸엇다면 이는 주변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면서 갈등,불화가 생기는것을 의미하며 좋은 인연을 놓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방귀를 뀌려다가 똥이 나온꿈 꿈에서 방귀를 뀌려고 하는데 똥이 나와버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복이 크게 들어..

새치커버도 이렇게 예쁘게 가능해요!(feat.흰머리 하이라이트 염색 장점,유지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새치커버도 예쁘게 할 수있다는거 아시나요?! 오늘은 홍대1인미용실 왓이즈유어칼라의 새치커버 흰머리염색을 커버하는 하이라이트염색 시술을 가져와봤습니다. 하이라이트염색은 염색텀도 길고 흰머리와 하이라이트가 연결되면서 자라나와도 오래 버틸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일반염색으로 질린 분들도 이렇게 가닥으로 포인트를 넣어 색상을 빼주면 머리에 볼륨감도 있어보이고 외국인머리처럼 예쁜 하이라이트염색이 된답니다! 이렇게 긴머리에 밝게도 가능하구요!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밝기와 들어가는 양이 다 달라집니다. 긴머리의 경우에는 전체 하이라이트를 대부분 추천드리는데,위에만 하는 포인트 하이라이트염색도 숏컷이나 머리를 묶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헤어컬러입니다. 흰머리양에 따라 시술유지가 달라지는데,..

shopee 쇼피 나라별 캐시백&FSP 신청방법 [내부링크]

Cashback & Free Shipping Program 신청하기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 할 수 있다.(코인캐시백 CCB&FSP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다.) 1. 싱가포르 마켓 캐쉬백(Cashback)/프리쉬핑(Free Shipping) 수수료 변경: - 변경 전 수수료: 4.82% - 변경 후 수수료: 6.42% 2. 구매자가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최소 구매액 (2022년 5월 14일부터 적용) : - 변경 전 최소 구매액: 20 SGD - 변경 후 최소 구매액: 15 SGD -한국 셀러들을 확인해보면 대부분 신청한사람들이 많음, 그리고 신청하는게 좋다는 글들이 많음 -단, 신청하면 따로 마진설정시 이부분에 대한 수수료를 따로 포함 시켜서 계산해야함! 신청후 기간이 오래걸린다. 약 10~ 한..

쇼피 상품등록전 알아두어야할것 1 (마켓별 나라별 판매금지 브랜드제한) [내부링크]

쇼피판매를 위해 필요메모,셀프스터디용입니다. 2022.07.09기준으로 적었습니다. 분류 상품 예시 폭발물 폭죽, 불꽃놀이 제품, 탄약, 최루탄, 연막탄, MSDS 또는 화물에 폭발물 마크 가스물 에어로졸/스프레이 타입 실린더 타입의 모든 물질(산소, 질소, 헬륨 실린더, 부탄가스, LPG실린더), 라이터, MRI 장비, 소화기, MSDS 또는 화물에 가스물 마크 인화성 액체 접착제 스프레이, 향수, 디퓨저, 매니큐어 페인트, 접착제, 아세톤, 가솔린, MSDS 또는 화물에 인화성 액체 마크 인화성 고체 성냥, 황, 페인트 원료 물질(Aluminum paste) 석탄, 숯 MSDS 또는 화물에 인화성 고체 마크가 있는 경우 산화성 물질, 유기 과산화물 염색약, 제모 크림, 표백제, 세척제, 과산화수소 등..

날씨 관련 꿈해몽 총정리!(날씨꿈해몽) [내부링크]

날씨가 맑은꿈, 일출보는꿈, 비가 조금 내리는꿈,비피하는꿈등등 날씨가 화창하며 맑은 꿈 날씨가 화창하며 맑은 꿈은 현재 자신이 처한 어려운 상황과 걱정들이 모두 해결되며 행운이 찾아오고 꽃길이 마주하게 됨을 의미합니다.날씨가 나빴는데 화창해진 경우도 같은의미를 같습니다. 일출을 보는 꿈 일출을 보는 꿈은 자신이 하고있는 사업이 번창하며 가정에 경사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맑은 하늘에 이슬비가 내리는 꿈 맑은 하늘에서 이슬비가 내리는 꿈은 조만간 자신에게 조력자나 귀인,사업적인 파트너 등을 만나게 되며 새로운 어떤것을 만들어내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비가 흠뻑내려 맞는 꿈 비가 흠뻑내려 맞게되는 꿈은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이며 금전적인 행운또한 따라오게 될것임을 의미합니다. 비가 조금씩 내..

수달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수달꿈에 대해 알보자!(수달을 만나는꿈, 수달에게 먹이주는꿈, 아기수달꿈등등) 오늘은 보고있으면 너무 귀여운 동물 수달, 바로 수달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야생에서 수달을 마주친 꿈 야생에서 수달을 마주친 꿈은 자신이 끊임없이 진행하던 일들에 휴식이 필요함을 말해주는 의미입니다.지나치고 과도한 노력은 오히려 화가되며 여유를 가지고 다음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얀 수달을 보는 꿈 하얀 수달을 보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에 크게 성공하여 이름을 알릴 아이를 임신하게 될것임을 의마하는 태몽입니다. 수달에게 먹이를 주는 꿈 수달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자신이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며 몸이나 기분의 컨디션이 금방 회복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수달과 뽀뽀를 하는 꿈 수달과 뽀뽀를 하..

옥수수꿈 꾸셨나요? 옥수수따는꿈,옥수수심는꿈, 옥수수먹는 꿈등등 [내부링크]

옥수수꿈해몽 총정리(옥수수먹는꿈, 상한옥수수꿈, 옥수수따는꿈등등) 옥수수를 먹는 꿈 옥수수를 먹는 꿈은 자신이 남다른 아이디어를 떠올리거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자신이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상한 옥수수를 먹는 꿈 상한 옥수수를 먹는 꿈은 자신이 생각하고 진행했던 일들이 누군가의 방해나 모함으로인해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며 가정형편이 어려워짐을 의미합니다. 옥수수 대가 짧은걸 보는 꿈 옥수수 대가 짧은걸 보는 꿈은 자신이나 자신의 집안에서 진행하던 일과 사업 등이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여 좋지않은 일들이 주변에 일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맛있게 익은 옥수수를 따는 꿈 맛있게 익은 옥수수를 따는 꿈은 자신의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이 원하던 목표를 달성하..

망고꿈 해몽 총정리(망고 심는꿈, 망고 사는꿈, 망고 선물받는꿈등등) [내부링크]

망고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망고 보는꿈, 망고 사는꿈, 망고 파는꿈등등) 망고를 보게되는 꿈 망고를 보게되는 꿈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거나 좋아하게될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망고나무를 보게되는 꿈 망고나무를 보게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들이 종종 주변사람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커다란 망고를 보게되는 꿈 커다란 망고를 보게되는 꿈은 자신의 재물운이 상승함을 의미하며 돈이 되는 일거리나 일자리가 들어오게되며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썩은 망고를 보게되는 꿈 썩은 망고를 보게되는 꿈은 자신의 컨디션이 낮아지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는 등의 건강운의 하락을 의미합니다. 황금색 망고를 보게되는 꿈 황금색 망고를 보게되는 꿈은 자신에게..

임신 출산꿈 관련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만삭꿈, 혼전임신한꿈,쌍둥이꿈, 아기를 낳는꿈등등 다양한 꿈해석) 자신이 만삭인 꿈 자신이 만삭인 꿈은 현재 자신이 노력해오던 일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됨을 의미하며 수험생의 경우 시험합격을 취업준비생일 경우 좋은 직장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미혼이지만 임신한 꿈 자신이 미혼이지만 임신한 꿈은 자신을 그동안 괴롭게했던 일들이 해결되어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딸을 낳게되는 꿈 딸을 낳게되는 꿈은 자신의 행운의 상승과 자립의 의미를 가집니다.이 꿈을 꾼게 여성일 경우 자신의 홀로서기와 자립을 열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들을 낳게되는 꿈 아들을 낳게되는 꿈은 자신이 평소에 아들을 낳아야한다는 강박에 이 꿈을 꾸기도 하며 또는 자신의 운이나 돈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직장인 또..

다람쥐꿈 꾸셨나요? 상황별 다람쥐꿈해석 [내부링크]

다람쥐꿈해몽 총정리(다람쥐보는꿈, 다람쥐 잡는꿈, 다람쥐가 다치는꿈, 다람쥐가 무는꿈등등..) 다람쥐를 보는 꿈 다람쥐를 보는 꿈은 행운이 오는 재수가 좋은 꿈입니다.뜻하지 않은 곳에서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기도하고 자신이 소망했던 일들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도 합니다. 새끼 다람쥐를 손으로 잡는 꿈 새끼 다람쥐를 손으로 잡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에 예쁘고 사랑스러운 여자아이를 임신하게 됨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다람쥐가 나무를 오르는 꿈 다람쥐가 나무를 오르는 꿈은 자신이 주변사람들에게 능력을 뽐낼 수 있으며 지나치게 자랑을 한다면 시기와 질투로 인해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다람쥐가 뛰어다니는 꿈 다람쥐가 뛰어다니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크고 작은 사건들이 일어나며 자신에게도 영향을 주어..

팬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자!(아기팬더꿈, 팬더를 만나는꿈, 팬더에게 먹이를 주는꿈등등) [내부링크]

팬더꿈에 총정리!(팬더를 보는꿈, 팬더를 만지는꿈, 팬더와 대화하는꿈등등) 팬더를 보게되는 꿈 팬더를 보게되는 꿈은 자신의 행운이 상승하며 혹은 자신에게 잠들어있던 재능과 실력을 발견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팬더를 보게되는 꿈 아기팬더를 보게되는 꿈은 자신이 현재 만족스럽고 충실한 하루를 보내고 있음을 의미하며 자신이 현재 아이를 갖고싶어하거나 임신의 가능성이 높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팬더와 어울려 놀고있는 꿈 자신이 팬더와 어울려 놀고있는 꿈은 자신의 경쟁회사나 라이벌 등과 같은 사이에서 다툼이나 분쟁이 깨끗하게 해결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팬더가 먹이를 먹고있는 꿈 팬더가 먹이를 먹고있는 꿈은 자신의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며 자신의 수입이나 급여가 뜻하지않게 올라가 있음을 의미합..

마법꿈/마술사꿈/마법사꿈/마녀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마법꿈,마술사꿈,마녀꿈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엽고 인상이 좋은 마녀가 나타나는 꿈 귀엽고 인상이 좋은 마녀가 자신 앞에 나타나는 꿈은 자신의 대인운과 연애운이 높아짐을 나타내는데 자신에게 강력한 조력자가 나타나거나 자신을 매료시키는 멋진 연인을 만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남자의 경우 꾸는 귀여운 마녀꿈은 결혼이나 약혼으로 발전할 수 있는 멋진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대인운과 연애운이 높아지게 되므로 주위사람들과 적극적으로 교류를 하시는게 좋은 결과를 이끌것입니다. 무섭고 인상이 나쁜 마녀가 나타나는 꿈 무섭고 인상이 나쁜 마녀가 자신 앞에 나타나는 꿈은 다른사람이 자신을 질투심과 복수심 등의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자신의 주위에 있는 어머니나 여자친구,와이프 등 여..

병에 걸리는 꿈 해몽, 투병하는 꿈등등 병에 관련된꿈해몽 [내부링크]

병관련꿈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은 자신이 현재 꿈에서 아픈 가족을 걱정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병은 자신 주위의 기분이 가라앉는 상황을 만들며 자신은 가족이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만약 나머지 가족과 떨어져 살고 있다면 고향의 가족에게 질병이 찾아올 수 있다는 예지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가족과 자주 연락하는것이 좋겟습니다. 친구가 병에 걸리는 꿈 친구가 병에 걸리는 꿈은 자신이 현재 병에 걸렸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꿈에나온 친구와의 사이가 돈독하면 돈독할수록 그 병은 무거운 질병으로 다가올 것이며 일종의 자신에대한 경고의 의미의 꿈입니다.꿈의 친구가 어떤병에 걸렸을까,어떤 이유로 병에 걸리게 되었을까를 알 수 있게 된다면 ..

속옷꿈 꿈해몽 총정리!( 빨간색 속옷꿈, 노랑색속옷꿈, 속옷사는꿈등등) [내부링크]

속옷꿈 꾸셨나요? 속옷꿈에 대해 알아보기 속옷을 색상별로 입은 꿈 흰색 속옷을 입은 꿈 흰색은 자신이 진행하는 일들이 잘풀리며 평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빨간색 속옷을 입은 꿈 빨간색은 자신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되며 주위 다른사람들과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분홍색 속옷을 입은 꿈 분홍색은 자신이 좋은 인연이나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노란색 속옷을 입은 꿈 노란색은 자신이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며 근심이 없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속옷을 사는 꿈 속옷을 사는 꿈은 자신의 생활 형편이 점차 좋아지며 주위사람들의 관계도 좋아지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성 브래지어를 사는 꿈 여성 브래지어를 사는 꿈은 자신의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되며 이것으로 사업을 시작하..

구름꿈해몽 총정리(노을진 구름, 색상구름, 금줄이달린구름꿈등등) [내부링크]

구름꿈에 대해 알아보기! 노을진 구름을 보는 꿈 노을과 구름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시간이 지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것임을 암시합니다.또는 인생을 편하게 하며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연인이나 인생의 동반자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색찬란한 구름을 보는 꿈 오색찬란한 구름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다른사람의 부러움을 살만한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황금빛 구름을 보는 꿈 황금빛 구름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재물은 물론 큰 명예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름 주변에 금줄이 있는 꿈 구름 주변에 금줄이 쳐져있는 꿈은 자신의 명예운이 상승하는 꿈이며 진급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다 멀리 해수면에서 먹구름이 끼는 꿈 바다 멀리서 먹구름이 끼는 꿈은 자신의 앞날에 힘..

편지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기(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편지전해주는꿈 등등) [내부링크]

집배원꿈, 우체국꿈,편지꿈등 다양한 편지관련꿈 총정리 집배원에게 편지를 받는 꿈 편지를 집배원에게 받는 것은 자신의 비밀이 탄로나게 됨을 의미하며 자신이 과거 감추고 싶어하는 비밀이나 부정한 일들 등이 들통나게 되어 사회적으로 비난을 받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신 앞으로 온 편지를 집배원이 아닌 다른사람이 전달해주는 꿈 자신 앞으로 온 편지를 집배원이 아닌 다른사람이 대신 전달해주게 되는 것은 자신 주변의 친척이나 지인들과의 관계가 불화로 안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기나 배신을 당해 법적인 피해가 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편지를 다른사람에게 전달해 주는 꿈 편지를 자신이 다른사람에게 전달해주는 것은 자신이 뜻밖의 일로 자신 주변 동료나 지인 등의 비밀 또는 은밀한 과거를 알게되어 충격을 받..

욕꿈,욕꿈해몽 총정리! (욕하는꿈, 욕듣는꿈등등) [내부링크]

욕을 하는꿈, 욕을 듣는꿈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자신이 욕을 하는 꿈 자신이 다른사람에게 욕을 하게 되는 것은 자신이 하는 일 마다 잘 풀리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사람이게 자신이 욕을 퍼붓는 꿈 자신이 다른사람에게 욕을 퍼붓게 되는 것은 자신의 집안이 번창하며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흘러가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다른사람이 욕을 하며 주위에 소란을 벌이는 꿈 다른사람이 욕을 하고 주위에 시끄럽게 소란을 벌이는 것은 자신이 소송이나 시비 등의 다툼과 말썽 등에 연루되어 큰 피해를 입게 됨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욕을 하는데 다른사람이 그걸 비웃는 꿈 자신이 욕을 하는데 상대방이 비웃는 것은 자신의 소망을 성취하는 것에 다른사람이 불쾌하게 여기며 서..

햄버거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다양한 햄버거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자!(햄버거먹는꿈, 햄버거 사는꿈,썩은 햄버거꿈등등) 썩은 햄버거가 나오는 꿈 햄버거가 썩은 채로 꿈에 나오는 것은 자신의 현재 대인은이 좋지않음을 암시합니다.자신의 주변사람에 대한 배려와 성의가 적은 자세에 대해 경고를 하며 고치지 않으면 자신의 인망을 없애고 사람들이 자신을 떠나가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햄버거을 사는 꿈 햄버거를 사는 꿈은 자신이 현재 겪고 있는 일들의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게 되며 앞으로 미래가 창창할 것임을 암시합니다.또는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햄버거를 다른사람에게 주는 꿈 자신이 햄버거를 다른사람에게 주는 꿈은 인간관계에 대한 꿈이며 자신이 주변사람들에게 호감을 사게 되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될것임을 의미..

요가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가하는꿈, 요가학원 가는꿈, 혼자 요가하는꿈, 숲에서 요가하는꿈 요가학원에서 요가를 하는 꿈 요가학원에서 요가를 하는 꿈은 운기의 호전을 나타냅니다.자신이 안고 있는 스트래스와 심신의 건강상태에 대한 불안 등을 해소하는 긍정적인 상황을 나타냅니다. 혼자 요가를 하는 꿈 혼자서 요가를 하는 꿈은 꿈을 꾸었을 때 조용하고 엄숙하며 편안한,안정된 마음을 느꼈을 것입니다.지금 현재 자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이며 자신의 건강에 대해 높은 의식을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요가를 하며 땀을 흘리는 꿈 요가를 하므로써 땀을 흘리는 꿈은 건강의 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규칙적이고 균형잡힌 식생활로 인해 컨디션이 좋아지며 그로인해 일의 능률도 오르게 될 것입니다. 요가 선생님이 되는 꿈 학원의 요가 선생님이 ..

화장실꿈 해몽(재래식화장실꿈, 공중화장실꿈, 화장실청소하는꿈등등) [내부링크]

다양한 화장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에 들어가서 소변을 보는 꿈 자신이 어떤일에 관여하게 되지만 그로 인해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성취되는 것은 아님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 대변을 훔쳐가는 꿈 자신의 마음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며 또는 자신의 재물에 손실을 가져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변기 안에 똥이 한가득 차있는 꿈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며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횡재,재수 대통 등의 행운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빠지는 꿈 자신에게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화장실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면 반대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변기 속 오물에 빠져 허우적대는 꿈 자신이 돌연 중병에 걸리거나 죽을 고비를 겪게 되는 등 불..

과자먹는 꿈(과자 많이 먹는꿈, 과자 뺏어 먹는꿈, 과자만드는 꿈 등등) [내부링크]

과자꿈 꾸셨나요? 과자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자를 만드는 꿈 자신에게 근심과 걱정할 일이 생기게 되며 주위에 외면당하고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맛있게 과자를 먹는 꿈 자신이 어려워하는 일들에 좋은 평가를 받게 되거나 공로를 인정받게되어 자신이 새로운 도약을 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과자를 많이 먹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임무나 과제를 무난하게 해결하며 꾸준하게 진행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이 자신의 과자를 뺏어 먹는 꿈 자신이 해결하고 이뤄놓은 일들을 다른사람이 훔쳐가거나 훼방을 놓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과자를 다 먹고 기분이 좋아지는 꿈 자신이나 자신의 가족들에게 행운이 오거나 자신이 속한 단체나 직장에서 능력을 크게 인정..

대통령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통령꿈(현직대통령꿈, 대통령이되는꿈,미국대통령꿈,대통령과악수하는꿈등등)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자신의 회사에서 승진 또는 시험 합격 등의 명예를 의미하며 권력과 명예를 높이는 일이 옴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대통령의 영부인이 되는 꿈 자신이 귀인에게 도움을 받게 되거나 중요한 자리로 승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대통령에게 절을 하는 꿈 좋은 기운을 받게 됨을 의미하며 삶이 달라지게 되며 자신의 위치가 확고해짐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는 꿈 자신이 계획하는 일이 원만하게 마무리 될것임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대통령과 악수를 하게 되는 꿈 자신의 주변 지인 중 귀인을 만나게 되며 도움을 받게 되어 자신이 소망하던 일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통령과 자신이 정치이..

가족꿈 해몽 (가족사진꿈, 연예인가족꿈, 가족사망꿈,교통사고가족꿈등등) [내부링크]

가족꿈 꾸셨나요? 돌아가신가족꿈, 연예인가족꿈 가족여행꿈 가족교통사고꿈등등 가족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가족이나 형제와 함께 해외여행을 가는 꿈 가족간에 다툼이나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또는 친우와 아주 사소한 문제로 큰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헤어졌던 가족들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타지나 객지에 있던 가족이나 연락이 끊겼던 사람이 소식도 없이 자신이 있는 곳으로 돌아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과 형제,자매 사이에서 경쟁이 있는 꿈 자신이 현재 불안함을 느끼거나 가족 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가족들이 한데모여 함께 잔치를 하는 꿈 자신에 매사에 하는 일이 잘 진행되며 먼 곳에서 아주 기쁜 소식이 전해져 올 것임을 의미합..

운동화에도 지비츠가?! (feat.귀여운 운동화 신발 커스텀 꾸미기) [내부링크]

나만의 귀여운 운동화액세서리 (지비츠보다 더 귀엽다!!) 안녕하세요. 크록스 지비츠의 인기가 몇년전부터 식을 줄 모르는데요! 그만큼 겨울용지비츠 성인용지비츠 보석지비츠 등등 다양한 지비츠들이 나오고 있는것 같아요. 나만의 스타일로! 내가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다는게 큰 인기를 얻게 된 이유인것 같습니다. 운동화에도 크록스 지비츠 처럼 예쁘게 다양한 액세서리를 꾸밀 수 있는데요?! 귀여운 캐릭터(토끼지비츠,폼폼이지비츠)부터 레오파드무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운동화를 꾸밀 수 있는 슈클립(운동화파츠)이 있답니다! 운동화 브랜드,사이즈에 상관없이 달 수있어 아동운동화에서부터 어른운동화까지 다 착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운동화끈을 풀지 않아도 간단하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손쉽게 다른 액세서리로 바꿔 달수있습니다. 슈..

교회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꿈해몽(교회를 짓는꿈, 성격책 읽는꿈, 천사가 나타나는꿈등등) 교회를 짓는 꿈 교회를 짓는 것은 자신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사업을 하는 경우 사업이 번창하며 재물 또한 늘어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성경책을 읽는 꿈 성경책을 읽는 것은 자신이 정신적으로 피해를 입게 되거나 또는 금전적으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문을 열고 교회 안으로 들어가는 꿈 교회안으로 들어가는 경우는 타인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큰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성당이나 교회에서 교황이나 추기경을 보게 되는 꿈 성당이나 교회에 교황 또는 추기경을 보게 되는 것은 매우 길한 꿈이며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재물운과 타인들로부터 자신의 능력을 인..

휘파람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꿈해몽풀이(휘파람을 부는꿈, 휘파람 소리꿈, 듣기 싫은 휘파람꿈) 휘파람을 부는 꿈 휘파람을 부는 경우는 자신이,한순간의 실수나 언행으로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듣기 좋은 휘파람 소리를 듣는 꿈 듣기 좋은 휘파람 소리를 듣게 되는 경우는 길몽이며,자신이 하는일에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듣기 싫은 휘파람 소리를 듣는 꿈 듣기 싫은 휘파람 소리를 듣게 되는 경우는 듣기 좋은 경우와 반대로 자신에게 불운이 따르게 되며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성에게 휘파람을 부는 꿈 이성에게 휘파람을 부는 경우는 자신의 성욕이 높아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너무 가볍게 이성과 관계를 가지거나 연애를 생각한다면 머지않아 그 대가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동성에게..

웃음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웃음이 절로 나오는꿈, 웃음소리가 들리는꿈, 웃음소리를 듣는꿈 등등 웃음이 절로 나오는 꿈 웃음이 저절로 나오게 되는 경우는 자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나 행운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호탕하고 통쾌한 웃음을 짓는 꿈 시원스럽고 호탕한 웃음을 짓는 경우는 자신의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게되며 마음이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의 눈웃음에 자신의 마음이 설렌 꿈 상대방의 눈웃음으로 마음이 설렌 경우는 자신이 상대방의 모략에 빠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웃음소리를 듣는 꿈 누군가의 웃음소리를 듣는 경우는 자신에게 기분 나쁜 일이나 불운이 찾아오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알 수 없는 웃음소리를 듣게 된 꿈 알 수 없는 웃음소리를 듣는 경우는 자신이 다른사람에게..

주식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주식에 관한 꿈은 무슨 뜻일까요? 주식꿈해몽 주식에 관한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물질적으로 욕망이 큰 상태이며 현재 자신이 하는 일에 있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주식을 다른사람에게 받는 꿈 주식을 다른이에게 받게 되는 경우는 자신이 다른사람으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권리나 이권 등을 넘겨 받게 됨을 나타냅니다. 주식을 사게 되는 꿈 주식을 사는 경우는 자신이 어떤 새로운 일이나 취미를 시작하게 되거나 지금까지 다른 무언가가 시작되고 집중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주식을 파게 되는 꿈 주식을 파게 되는 경우는 나의 권리 등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게 되며 이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받게 됨을 나타냅니다. 주식이 오르는 꿈 주식이 오르게 되는 경우는 자신이 공들이고 노력해온 일들이 충분..

인형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인형꿈꾸셨나요? 꿈해몽풀이 인형을 보는 꿈 인형을 보는 경우는 지금 자신의 일상이 편안하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심리상태를 나타냅니다. 무서운 인형을 보는 꿈 무섭게 생긴 인형을 보게 된 경우는 자신에게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인형이 움직이는 꿈 인형이 움직이는 경우는 자신에게 윗사람이나 직장 상사 등의 지시로 행동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 인형을 가지고 노는 경우는 현재 자신이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사람이 없어 외로움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또는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에 자신 뜻대로 진행되어 주변사람들이 내 뜻대로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인형을 집어 던지는 꿈 인형을 집어 던지는 경우는 자신을 구속시키던 관습과 주변사람들,책임들 등에서..

벼락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벼락꿈해몽 총정리 (벼락치는꿈, 벼락피하는꿈, 벼락맞아 죽는꿈 등등) 벼락치는 꿈 벼락이 치는 것은 길몽으로 만약 자신이 사업가라면 하고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아닐 경우 본인이 하는 일의 상황이 좋은 흐름으로 바뀌어 출세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벼락을 피하는 꿈 벼락을 피하게 되는 것은 자신의 직장운이나 사업운이 상승함을 의미하고 만약 간발의 차이로 벼락을 피하거나 땅,건물 등에 부딪힌거라면 재물과 이권 등이 수중에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벼락 맞는 꿈 벼락을 맞게 되는 것은 나에게 행운이 찾아와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나타냅니다.만약 벼락이 자신의 등 뒤에서 맞았다면 자신의 협력자나 조력자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벼락 맞아 죽는 꿈 벼락을 맞아 죽게 되는 것은 길몽으로..

홈택스 사업자등록 종목추가 (feat. 도매및소매업 추가) [내부링크]

간이과세자 홈택스 사업자등록 종목추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상태에서 홈택스에서 종목추가를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인터넷 쇼핑을 위해 먼저 도매및 소매업을 추가하였고, 구매안전서비스이용증 발급과 통신판매업신고는 따로 하셔야합니다. 먼저 홈택스에서 로그인을 하신후, 신청/ 제출 부분을 눌러주세요.(사업자가 있으신분은 로그인을 하셔야 본인의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개인) 사업자등록 정정란을 눌러주세요. 본인의 사업자 정보를 조회해 줍니다. 정보가 나오면 업종정정 부분에 정정하지 않음을 정정으로 바꿔준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업종 입력/수정을 눌러주세요. 업종코드를 검색해줍니다. (도매 및 소매업 525101) 부업종란을 체크 해주시고 등록하..

좀비꿈 꿈꾸셨나요?(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좀비꿈 꿈해몽 총정리(좀비에게 물리는꿈, 포위당하는꿈등등 총정리) 좀비가 나오는 꿈은 거북한 일,방해자,부정적인 상황이나 감성과 사람 등을 상징합니다. 좀비에게 포위당하는 꿈 좀비에게 포위당하는 것은 지금 자신의 환경이 변하여 적응하지 못함에 불안감이 반영된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좀비와 싸우는 꿈 좀비와 싸우는 것은 자신이 어떤 문제들 맞닥드리며 곧 해결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좀비에게 물리는 꿈 좀비에게 물리는 것은 자신이 주변 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되는 꿈 좀비로 변하는 것은 자신이 주변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려 질타를 받게 되거나 일이나 사업계획에 차질이 생겨 잘 풀리지 않게 됨을 나타냅니다. 친구가 좀비로 변하는 꿈 좀비로 변하게 되는 것은 지금 친구에 대한 후회나 반..

꽃말 모음 [내부링크]

예쁜 꽃말 모음 총정리!(튤립꽃말, 장미꽃말, 라일락꽃말등등) 안개꽃 꽃말 맑은 마음 또는 슬픔 혹은 죽음 빨간 안개꽃 : 기쁨의 순간 분홍 안개꽃 : 사랑의 성공 파란 안개꽃 : 영원한 사랑 보라 안개꽃 : 깨끗한 마음 개망초(데이지)꽃말 평화와 희망 또는 명랑함과 순수한 마음 "가까이 있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며 멀리있는 사람은 가까이 오게 해준다." 라일락꽃말 사랑의 싹 또는 첫사랑 젋은 날의 추억 장미꽃말 빨간 장미 : 아름다움 또는 열정적인 사랑 노란 장미 : 우정과 평화 또는 질투와 시기 또는 이별 분홍 장미 : 행복한 사랑 또는 사랑의 맹세 흰색 장미 : 순결 , 존경 또는 비밀 파란 장미 :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 또는 기적과 희망 보라 장미 : 불완전한 사랑 주황 장미 : 수줍음 또는 첫사..

잔디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잔디밭에 누워있는꿈, 잔디가 불타는꿈, 잔디가 수북히 쌓인꿈 등등 잔디에 누워있는 꿈 꿈에서 잔디밭에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에 집중을 하게되거나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푸른잔디에 앉아있는 꿈 꿈에서 잔디에 앉아있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잔디밭에서 반지를 줍는꿈 꿈에서 잔디밭에서 반지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번창, 새로운 일거리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잔디밭이 불타는꿈 꿈에서 잔디밭이 불에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했던 일들이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잔디위에서 뛰어노는꿈 꿈에서 잔디밭 위를 뛰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번..

식당꿈 총정리 (feat, 식당간판꿈, 음식점꿈, 식당을 찾는꿈 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식당꿈에 대해 알아보기 친구,애인과 함께 식당에 가는꿈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당에서 식기가 많이 쌓여있는꿈 꿈에서 식당에 많은 식기가 쌓아 놓은것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사람을 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는꿈 꿈에서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사람을 찾아다니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는꿈 이는 심리몽으로 자신감,자부심을 표출 하고싶어하는 심리를 나타내는꿈입니다. 반대로 음식이 늦게나오는 꿈을 꾸었따면 자신감이 없는 마음, 심리적 불안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배가 고파서 식당을 찾지만 결국 찾지 못한 꿈 꿈에서 허기져서 음식점을 찾아보..

골프꿈 꿈해몽 풀리 [내부링크]

골프치는 꿈, 골프장꿈, 골프장 가는꿈 등등 골프꿈 총정리 홀인원꿈 현실에서 홀인원을 치면 대운으로 보는데 꿈에서역시 홀인원하는꿈을 꾸면 시험합격,취업,행운,승진,사업번창등 대운을 뜻하는꿈입니다. 골프치다 골프공이 물에 빠지는꿈 골프치다 공이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역시 장애물을 만나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공을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골프공을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재물이 세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채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골프채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위에 골프공을 잃어버린것과 마찬가지로 물건을 잃어버리고 재물적 손실을 입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채를 선물 받는꿈 꿈에서 골프채를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

핸드폰 꿈해몽 풀이 (휴대폰꿈 총정리) [내부링크]

핸드폰 꿈 꾸셨나요?(핸드폰 잃어버리는 꿈,휴대폰 사는꿈, 핸드폰 깨지는꿈등등) 핸드폰 통화 하는꿈 꿈에서 핸드폰으로 대화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휴대폰이 울리는꿈 휴대폰 벨소리가 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놀라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휴대폰 떨어트리는꿈 꿈에서 휴대폰을 떨어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 문자가 오는꿈 꿈에서 핸드폰으로 문자가 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다리고 있던 소식을 듣게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꿈 꿈에서 핸드폰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

자몽꿈 꾸셨나요?(자몽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자몽먹는꿈, 자몽보는꿈, 자몽따는꿈, 썩은자몽꿈 등등 자몽 보는꿈 꿈에서 자몽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애운 상승을뜻하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자몽을 사는꿈 꿈에서 자몽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의 시작, 누군가에게 새로운 관심을 가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몽을 먹는꿈 꿈에서 자몽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몽을 주는꿈 꿈에서 자몽을 누군가에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상대방을 설득하게 되는 일이 생기고 이로 인해 내편으로 만들거나 기회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자몽을 훔치는꿈 꿈에서 자몽을 훔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약성사 결혼성사, 힘들하던 일들에 대..

휴지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휴지 받는꿈, 휴지 젖어있는 꿈, 휴지 빌리는꿈, 휴지를 버리는꿈 등등 휴지가 젖어있는꿈 꿈에서 휴지가 물에 젖어있는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했던 일들이 물거품이 되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휴지를 받는꿈 꿈에서 휴지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휴지를 빌리는꿈 꿈에서 휴지를 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유혹에 빠져 바람을 피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루마리 휴지가 굴러가는꿈 두라마리 휴지가 떼굴떼굴 굴러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휴지를 사는꿈 꿈에서 휴지를 구입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방해하던 문제가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

탈색없이 포인트염색 하는 방법?!(feat.아트 붙임머리) [내부링크]

가볍게 기분전환 하기 좋은 포인트 가닥 붙임머리 스타일 한번쯤은 탈색을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해 보신적 다들 있으시죠? 그렇지만 손상갈까봐 아니면 안어울릴까봐 또는 주변생활환경때문에 등등 다양한 이유로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탈색없이도 가볍게 분위기전화을 할 수있는 포인트헤어스타일이 있습니다. 바로~~~ 포인트 붙임머리인데요!! 가닥붙임머리의 경우 포인트로 붙이면 몇가닥 없이도 기분전환하기 좋은 헤어포인트가 되기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기분전환 헤어스타일을 할 수 있답니다. 일반적인 원톤 가닥붙임머리에서 홍대미용실 왓칼만의 특색이있는 아트붙임머리까지! 여행룩, 바캉스룩에 포함시키기 딱 좋은 헤어스타일이죠? 자라나오면 제거 후 다시 붙일 수 있고, 잠깐동안만 하고 싶어도 붙였다 제거하면 되기에 ..

일반염색(멋내기염색)과 새치염색의 차이,다른점은? [내부링크]

일반염색,멋내기염색으로는 새치커버가 안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멋내기 일반염색과 새치커버염색의 다른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사태로인해 집에서 새치커버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는데 염색약을 주문할때 잘못 주문하여 일반염색(멋내기염색)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으신데, 이런경우에는 염색을 하더라도 새치커버가 안되거나 되어도 금방 색상이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주문할때 잘 확인하여 주문하셔야합니다. 새치커버염색 주문을 할때 제일 좋은 방법은 미용실을 다니고 계신다면 집에서 몇번 하고 샵을 가는경우가 많으신데 이럴때 미용실에서 사용된 염색약 브랜드와 넘버링을 알아가는것인데요. 미용실에 눈치가 보인다라고 하신다면 미용사분께 염색약을 살 수 없는지 물어보시면 조금 더 금액을 주고 미용실에서 ..

우리은행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대출 후기(수탁보증) [내부링크]

저금리 우리은행 코로나 19 소상공인 전용 보증서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에 코로나로 대출을 안받고 버티다 결국에는 대출을 받을일이 생겨서 알아보게되었는데, 신용보증재단으로 전화해보니 우리은행을 연결해주어 방문했는데 제가 알아보던 대출은 이미 끝났고 현재 받을 수 있는 저금리 소상공인 대출은 수탁보증인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대출밖에 없다고 해서 이것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아본대로 적었으니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사이트를 들어가서 정확한 정보를 다시한번 확인하실 바랍니다. 서울시 저소득 소상공인 자영업자 저금리 운영자금 대출과 우리은행 대출을 고민을 했으나 거치기간 1년의 차이가 있어서 거치기간이 긴 우리은행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대출 거치기간이란? 대출대상: 일반지원-개인사업자..

대출용어 거치기간 거치식상환(원금균등분할상환) 은 무슨뜻일까? [내부링크]

대출 거치기간 상환뜻에 대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대출을 알아보면서 제일 많이 보게되고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거치기간, 거치식 상환방식일것입니다. 그렇다면 거치기간,거치식 상환방식이란 어떤것을 말하는것일까요? 거치기간이란? 대출을 받은 이후 채무자가 일정기간 동안 원금은 내지 않고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을 뜻합니다. 지금같은 코로나시기에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은 이 부분에 대해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초기에 대출금 상환여유가 없는 경우에 거치기간이 있는 대출을 선택하면 거치기간동안 대출금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고 이 거치기간이 지나면 분할원금에 이자를 내면 됩니다. 예를 들면 2천만원을 빌리고 2년 거치 3년 원금균등분할상환이라고 한다면? 이는 2년동안은 2천만원에 대한 이자만 내고 그 이후에는 2천만원에 대..

모텔꿈 여관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모텔꿈 여관꿈에 대해 알아보기 호텔, 모텔에서 혼자 잠을 자는꿈 호텔이나 모텔에서 잠을 혼자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대한 지친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사람이 엄청 많은 꿈 꿈에서 호텔 모텔에 사람이 엄청 많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려 바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모텔을 예약하는꿈 꿈에서 호텔,모텔을 예약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정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새로운 연인이 생길 수 있는것을 암시하며 이미 연인이 있는 분들은 관계가 더욱 견고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허름한 호텔 모텔에서 잠을 자는꿈 꿈에서 허름한 모텔에서 숙박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감이나 자존감이 떨어져있는 마음을 반영한..

담배꿈 상황별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담배피는꿈, 줄담배꿈, 담배사는꿈, 담배불꿈등등 상황별 담배꿈해몽 총정리 담배피는꿈 꿈에서 담배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 사업성공등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하지만 몸이 좋지 못했던 분들은 건강이 더 악화될 수 있으니 건강에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친구와 담배를 피는꿈 꿈에서 친구와 담배를 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들이 잘풀리고 그에 대한 결과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사는꿈 꿈에서 담배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롭게 시작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나 새로운 직장등 환경이 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피려고 하는데 불이 안켜지는꿈 꿈에서 담배를 피려고 하는데 라이터 불이 안켜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 했..

아기동요 어린이동요 무료 연속듣기 [내부링크]

어린이동요무료듣기 사이트 모음 (어린이동요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 동요를 다양하게 보실 수 있는 사이트모음을 해볼까 합니다. 먼저 유투브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위에와 같이 광고없이 볼수있으며 아기동요 연속듣기가 가능합니다. 유투브에서 동요연속듣기를 하실때는 유투브프리미엄에 가입되어 있지않으시다면 광고가 계속 뜰 수 있으니 검색하실때 처럼 앞에 광고없는을 붙여서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어린이동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동요에서부터 영어동요까지 다양하게 있으나 직접검색을 해서 찾아야한다는 점이 장점이자 단점이랍니다. 다음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쥬니버입니다. 쥬니버는 어린이동요가 다양하게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일반 아기동요에서부터 어린이영어동요까지 있으며 놀이동요에서부터 재미있게 공..

컴퓨터 배경화면 하기 좋은 감성사진(feat. 무료사진다운,저작권없는 사진 사이트) [내부링크]

감성사진 고화질 다운로드 ,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 무료사진다운받는사이트 무료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컴퓨터 배경화면을 하려고 저장해둔 사진을 공유해봅니다. 아래쪽에 무료사진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도 공유했으니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동물일러스트도 예쁘더라구요! 아니면 귀여운 캐릭터들도 좋은것 같습니다. 무지개를 내뿜는 공룡이라 ~ 귀여워서 반해버렸답니다. 노랑색을 좋아해서 저는 이런 배경도 저장해놨어요! 하늘은 무난하게 배경하기 좋은것중 하나겠죠? 영자신문은 배경으로 하기에는 조금 정신은 없지만 보기엔 예쁜것 같습니다. 인형을 좋아하신다면 이런 빈티지한 인형 배경화면도 좋을것 같네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진들도 배경화면으로 하기 좋죠? 오늘은 고화질 배경화면을 올려봤습..

개구리꿈 꾸셨나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개구리꿈해몽 알아보기 작은 개구리꿈 꿈에서 작은 개구리가 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으로부터 좋은 평을 듣게되어 승진, 출세의 기회를 잡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가 물가에서 우는꿈 꿈에서 개구리가 물가에서 울어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반가운 소식을 들어 유용하게 입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 개구리가 우물안에 가득한꿈 꿈에서 개구리가 우물안에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즐거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재물운의 상승 하는꿈입니다. 개구리를 죽인꿈 꿈에서 개구리를 죽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되고 마음이 힘들어지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를 잡는꿈 꿈에서 개루리를 잡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활의 안정, 풍요로운 삶을 살게..

호수꿈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상황별에 따른 호수꿈 꿈해몽 총정리 호수가 피로 물드는꿈 꿈에서 호수가 피로 물드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속해있는 그룹에서 인정받거나 사업 학업등에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예쁜 호수꿈 꿈에서 맑고 예쁜 멋진호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들이 해결되고 창작분야에서 일을 하고 계신다면 좋은 결과물을 가지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호수 나무꿈 꿈에서 호수가에 나무들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건강 마음을 휴식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호수가 얼어있는꿈 꿈에서 호수가 꽁꽁 얼어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성과가 좋지 못해 마음이 힘들어 질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수에 들어가는꿈 꿈에서 호수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했던 일들을..

올빼미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빼미잡는꿈, 올빼미 타고 날아다니는꿈, 상황별 올빼미꿈 총정리 올빼미꿈 올빼미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이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올빼미 잡는꿈 올빼미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자보다 유리하게 상황을 이끌어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어둠속에서 올빼미 눈이 번득이는 꿈 꿈에서 올빼미 눈이 반짝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가 해를 끼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의 뜻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올빼미 타고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올빼미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신분상승, 경쟁자들 사이에서 승리를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흰 올빼미꿈 하얀 올빼미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생각했던것 보다 더큰 행운이 찾아오게 ..

상황별 독수리꿈 총정리 [내부링크]

독수리가 날아다니는꿈, 독수리에게 쫓기는꿈, 독수리로 변하는꿈등등 독수리가 하늘을 빙빙 도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하늘을 빙빙 도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 혹은 사업번창을 뜻하는꿈입니다.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꿈 꿈에서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죽은 독수리꿈 꿈에서 죽어있는 독수리를 보았다면 이는 현재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현재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길몽, 반대라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독수리가 공격하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공격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질병,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총으로 쏘는 꿈 꿈에서 독수리를 총으로 쏘는 꿈을꾸었따면 이는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것을 ..

화분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화분이 깨지는꿈, 빈 화분 꿈, 화분에 꽃을 키우는꿈등등 화분이 깨지는 꿈 꿈에서 화분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빈화분 꿈 꿈에서 빈화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손해를 볼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배신이나 배반, 사기등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 사는꿈 꿈에서 화분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일들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을 안는꿈 꿈에서 화분을 끌어 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른 화분에 물을 듬뿍주는꿈 꿈에서 마른 화분에 물을 듬뿍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여태까지 가지고 있었던 걱정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꽃을 키우는꿈 ..

시장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시장구경하는꿈, 시장에서 싸우는꿈, 시장에서 물건 파는꿈등 시장꿈에 대해 알아보기 시장 구경하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구경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물건 혹은 사건 예를 들면 결혼이나 취업등을 선택할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타인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시달리게 되거나 망신살을 당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쌀과 잡곡이 가득 쌓인것을 보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쌀,잡곡이 가득 쌓인것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광고 시장에서 물건을 파는꿈 꿈에서 시장에서 물건을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에게 대접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법원꿈, 법정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판사가 나오는꿈, 법원에 가는꿈, 판사가 되는꿈등등 법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판사가 나오는꿈 꿈에서 판사나 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범죄에 관련된 일에 휩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판사가 되는꿈 꿈에서 판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합격, 승진을 뜻하는 꿈입니다. 법원에서 재판을 받는꿈 법원에서 재판을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건이 생겨 옳고 그름을 따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판으로 인해 변호사를 고용하는꿈 꿈에서 재판을 위해 변호사를 고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어려움을 극복하고 좋은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재판장에서 본인의 상황을 이야기 하는꿈 꿈에서 재판장에게 본인의 상황을 설명하는꿈..

상황별 넥타이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넥타이 매는꿈, 넥타이 사는꿈, 넥타이 선물 받는꿈, 검은색 넥타이 꿈 등등 넥타이 매주는꿈 넥타이 매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이성친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외로운 마음, 누군가에게 위로 받고 싶은 마음을 뜻하는 심리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넥타이를 매주는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넥타이를 매주는꿈을 꾸었다며 이는 현실에서 고집이 매우 쎈 사람과 마주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넥타이 매는꿈 꿈에서 넥타이를 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속되어 있는 그룹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애인이 넥타이를 매주는꿈 꿈에서 애인이 넥타이를 매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뿌리염색을 안해도 되는 흰머리염색스타일 <하이라이트염색이란?> [내부링크]

이라이트염색이란?하이라이트염색 장단점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치커버 염색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새치커버 염색을 하면 전체적으로 어둡게 하는 염색을 많이 하셨습니다. 예전에 비해 새치커버 염색 종류가 많아지면서 색상도 많이 다양해졌지만 염색스타일은 한정적이였습니다. 하지만, 2년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발리아쥬, 하이라이트염색으로 인해 새치커버를 위해 하이라이트 염색을 하시는 분들을 많이 찾아볼수 있습니다. 일반염색이 지겨울때, 염색으로 머리에 볼륨감을 주고 싶을때, 세련된 느낌의 염색이 하고 싶을때 이런 하이라이트염색을 하시면 조금더 만족감이 높으십니다. 하이라이트 염색이란? 전체적인 염색이 아닌 모발에 가닥 라인을 만드는 효과를 주어 모발에 질감을 살려주며 염색의 폭,깊이에 따..

상황별 오징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징어잡는꿈, 오징어 먹는 꿈, 오징어 반찬꿈, 죽은 오징어 꿈등등 오징어꿈해몽 총정리 오징어가 죽어있는꿈 꿈에서 오징어가 죽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징어 잡는꿈 꿈에서 오징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 못했던 큰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오징어떼꿈 꿈에서 바다에서 오징어떼를 보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재 주변에 많은 기회들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주변을 돌아보고 내가 놓치고 있는 좋은 기회가 있는지 돌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오징어 사는꿈 꿈에서 오징어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식자재, 재물, 살림살이등을 사게 되는것을 뜻하는 ..

엔진코인 ENJ 시세,전망등 알아보기 [내부링크]

3일사이 급등한 엔진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FEAT. 코린이 코인공부) 안녕하세요. 일주일 전부터 눈여겨 보던 엔진코인이 날아가버렸네요. 물려있던거 팔면 이거 살라고 했는데 한참 펌핑이 안오길래 좀 여유롭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펌핑이 왔네요. 요 3일간 많이 오르긴 했지만 고점대비 아직 많이 회복되지않아서 고민중인 이 엔진코인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할게요~ 엔진 코인은 NFT 코인의 대장이라고도 할 수 있는 엔진코인은 게임에서 사용되는 캐시, 커뮤니티 시스템을 위한 종합 플랫폼을 제공하며 게임 아이템 생성 및 게임 내 보상과 거래등에 이용됩니다. 게이머가 얻게되거나 구매한 엔진코인 기반 가상 아이템은 게임 서버에 보관되지 않고 개인 엔진지갑에 보관하게 됩니다. 시가총액:1.1조원(21.05...

상황별 헤어진 연인 꿈 총정리 [내부링크]

헤어진 연인꿈 꾸셨나요? 상황별로 헤어진 여자친구 남자친구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헤어진 연인이 다시 돌아오는 꿈 전 남친, 전 여친이 다시 돌아오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에게 또 다른 새로운 인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전 남자 친구 전 여자 친구가 떠나서 우는 꿈 꿈에서 전 여자친구나 전 남자친구가 떠나서 오는 꿈을 꿨다면 있는 현실에서 나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겨 힘들어 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전 연인을 길에서 마주치는 꿈 전 남자 친구 혹은 전 여자 친구를 길에서 마주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인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 됩니다 연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연인이 죽은 꿈 꿈에서 전남친, 전 여자친구가..

우물꿈 꿈해몽 풀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상황별 우물꿈 총정리(우물에 떨어지는꿈, 우물물에 씻는꿈, 우물을 찾아헤매는꿈등등) 우물 속에 산이 보이는 꿈 꿈에서 우물속에 산이 보이는 꿈을 꿨다 하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큰 사업 제가 생기거나 미래를 약속 할 배우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하는 꿈입니다. 우물을 찾아 헤매는 꿈 꿈에서 우물을 찾아 헤매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입학이나 취직 기관 등에 결정으로 인해 고통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우물을 떠서 손 발을 씻는꿈 꿈에서 손 발을 씻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 거리가 해결 되고 입학이나 결혼 취직 등에 문제가 해결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우물 속에서 짐승이 나오는 꿈 꿈에서 우물 속에서 짐승이 나오는 것을 보는 꿈을꿨다면 이는 자신이 찾던 무..

고백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고백꿈에 대해 알아보기(고백 거절당하는꿈, 연예인에게 고백받는꿈, 고백하는꿈등등)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 받는 꿈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 받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누군가를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만약 결혼을 한 상태라면 부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고백 받는 꿈 꿈에서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짝사랑하고 있는 사람과 사귀고 싶은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 됩니다. 고백을 거절 당하는 꿈 꿈에서 고백했는데 거절을 당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지만 일을 지혜롭게 해결해 나간다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 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 꿈..

옥상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옥상꿈 꾸신분들을 위한 상황별 옥상꿈 총정리!(옥상에서 떨어지는꿈, 옥상에서 휴식하는꿈, 옥상정원꿈등등) 옥상에 다른 사람과 기분 좋게 서 있는 꿈 꿈에서 옥상에서 다른 사람과 기분 좋게 서 있었던 꿈을꿨다면 이는 미래에 그 사람이 본인에게 상당히 중요한 사람이 되는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옥상에서 도시를 내려다 본 꿈 꿈에서 도시를 옥상에서 내려다 본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회적 지위가 오르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옥상에서 휴식 하는 꿈 꿈에서 옥상에서 휴식을 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내가 맡은 일 또는 기간이 요청한 일들을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잘 해결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옥상에 맑은 물이 고여 있는 꿈 꿈에서 옥상에 맑은 물이 고여 있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사업 번창,..

천사 꿈 꾸셨나요? 천사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천사꿈 꿈해석(천사와 날아가는꿈, 아기천사꿈, 천사가 나를 부르는꿈 등등 ) 천사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듣는 꿈 꿈에서 천사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듣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애타게 기다리던 사람 물건이 나타나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천사와 함께 하늘을 날아가는 꿈 꿈에서 천사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뜻밖에 귀인 혹은 스승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승진 합격 등의 의미를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 됩니다. 천사들에게 둘러싸여 좋아하는 꿈 꿈에서 천사들에게 둘러싸여 좋아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과 행복하게 더불어 살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천사가 나팔을 불고 있는 꿈 꿈에서 천사가 나팔을 불고 있는 꿈을꾸 왔다면 새로운 일..

안경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안경꿈에 대해 알아보기 안경을 찾는 꿈 꿈에서 안경을 쓰거나 찾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언행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으로 경고성 꿈으로 해석 됩니다. 안경을 밟는꿈 꿈에서 안경을 밟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중이였던 일들에 문제가 생겨 잠시 진행이 멈출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끼는 꿈 꿈에서 안경을 끼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새롭게 시작한 일이 잘 진행 되게 크게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새로 사는 꿈 꿈에서 안경을 새로 구입한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위,명예등의 변화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쓴 사람을 본 꿈 꿈에서 안경을 쓴 사람을 보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속마음을 다른이에게 들킬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으로 상대방이 ..

택배꿈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다양한 택배 관련된 택배꿈에 대해 알아보기 택배 받는 꿈 꿈에서 택배를 받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횡재 술을 뜻하며 뜻밖에 금전적 이득을 취득 하게 되거나 평소에 바라던 일이 성취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시계를 택배로 받는 꿈 꿈에서 시계를 택배로 받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주어진 시간 내에 업무를 수행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 됩니다. 택배를 직접 배송 하는 꿈 꿈에서 택배를 직접 배송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업무성과, 능률이 오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인해 거래처가 늘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택배를 가지고 있는 꿈 다른 사람의 택배를 가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의무감이나 책인감이 막중한 일을 맡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결혼식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상황별 결혼식꿈해몽 총정리(결혼하는꿈, 결혼식장에 걸어들어가는 꿈, 여러번 결혼식 하는 꿈등등) 결혼하는 꿈 꿈에서 내가 결혼을 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결혼 하는 상대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결혼식장으로 걸어 들어 가는 꿈 꿈에서 결혼식장으로 걸어 들어 가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과 한 마음을 주고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결혼식을 여러번 올리는 꿈 꿈에서 결혼식을 여러번 올리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결혼 생활이 힘들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결혼 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결혼식 분위기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됩니다. 만약 분위기가 좋은 꿈이 없다면 이는 준비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

굼벵이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굼벵이꿈에 대해 알아보기 (굼벵이 먹는꿈, 굼벵이 죽이는꿈, 굼벵이 키우는꿈등등) 굼벵이 꿈 꿈에서 굼벵이를 본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작품,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굼벵이를 실수로 밟은 꿈 꿈에서 굼벵이를 실수로 발 봤다면 있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어려운 일들이 점차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굼벵이가 몸에서 기어 다니는 꿈 그래서 굼벵이가 몸에 기어다니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건강이 나빠져 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굼벵이를 기르는 꿈 굼벵이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불쾌한 사람이나 일에 거리감을 두어 본인이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가방 속에 굼벵이가 들어가 있는 꿈 꿈에서 가방..

폭포꿈을 꾸셨나요? 폭포꿈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폭포꿈 알아보기 아주 천천히 흐르는 폭포 꿈 꿈에서 아주 천천히 흐르는 폭포 꿈을꾸 왔다면 이는 진행 하고 있는 일에 진척이 없어 의욕을 상실 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차가운 폭포 꿈 꿈에서 얼음같이 차가운 느낌에 폭포 꿈을꿨다면 이는 집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절벽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있는 꿈 꿈에서 절벽에 서서 물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있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재 새로운 일을 시작, 불안한 마음을 반영한 심리 몸으로 해석 됩니다. 폭포수를 맞고 있는꿈 꿈에서 폭포수를 맞고 있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행운이 따라 오는 것을 암시 하는 꿈으로 만약 아픔을 느꼈다면 이는 다른 이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숲속에 폭포 꿈 숲속..

치킨꿈 , 통닭꿈 꿈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통닭꿈, 치킨꿈에 대해 알아보기 치킨을 배터지게 먹는꿈 꿈에서 통닭을 배부르게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주변인들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치킨을 받는 꿈 꿈에서 치킨을 받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으로 보상을 음식으로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치킨집을 구경 하는 꿈 꿈에서 치킨집 안에 들여다 보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걱정꺼리 등으로 마음이 복잡해 지는 것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치킨을 얻어 먹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치킨을 얻어 먹는 꿈을꿨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게될수있음응 암시하며 재물운을 상승을 암시 하는 꿈 입니다...

비체인(VET)시세, 전망, 기본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VeChain 비체인 코인 어떨까? 알트코인,코인정보 안녕하세요. 다른 코인들에 비해 큰 하락을 보여주지는 않은 비체인, 비체인의 시세와 전망, 기본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 일봉차트로 보았을때 4월 18일에 345으로 최고점을 찍고 다른 코인들과 마찬가지로 하락을 보여주었는데, 다른 타 코인들에 비해 나락으로 떨어지지는 않았던 코인인것같아요. 그만큼 횡보가 더 길어질것 같은 예감이 들긴하지만 현재 비트코인이 그리 좋은 흐름은 아니니 방어만으로도 땡큐인것 같습니다. 시간봉으로 볼때, 하락의 느낌보다는 매집의 느낌이 들지만 이건 코린이의 주관적인 느낌이니까 알수없겠죠~? 매집이기를 살짝쿵 바래봅니다. 2015년에 설립된 비체인은 중국 그리고 유럽,미국,일본,싱가포르에 자사를 두고 있는 블록체인 회..

알트코인, 무비블록(MBL)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비블록에 대해 알아보기 시세, 전망, 기본정보 등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비블록(MBL)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주 비트코인이 일주일 하락하면서 모든 알트들이 다 같이 하락을 했는데 잠시 약반등이 오면서 많이 내려갔었던 코인들이 조금 올랐지만 그래도 회복을 다 하지 못하고 있는데, 무비블록은 아직 갈길이 멀어보이네요! 현재 일봉으로 볼때 최고점 43을 찍고 쭉쭉 내려와 16 바닥을 찍고 나서 잠시 약반등으로 22까지 왔다가 오늘 다시 19로 내려갔는데요! 비트코인이 아직은 조정중으로 보이고 다시 회복을 할지 아니면 다시 하락할지 아직까지는 확실하지 않은 시점인지라 이렇게 많이 내려온 코인중에서도 무비블록처럼 많이 회복하지 못하고 매도는 했지만 거래가 빠지지 않은 코인으로 분할매수 하는것이 좋을것..

장례식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장례식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사망한 사람의 장럐식을 다시 치르는꿈 꿈에서 죽은 사람의 장례씩을 다시 치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몰랐었던 유산등의 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위금 내는 꿈 꿈에서 조위금을 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이 어려워지고 다른사람에게 부탁 해야할 일이 새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례식 가는꿈 옷을 차려입고 장례식에 가는 꿈이라면 이는 장례대상자나 본인에게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본인의 장례식에 찾아가 절을 하는꿈 꿈에서 본인의 장례식을 찾아가 절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예상치 못했던 큰돈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한 사람 장례식 꿈에서 유명..

우박꿈 꾸셨나요? 우박꿈해몽총정 [내부링크]

상황별 우박꿈에 대해 알아보기 우박이 내리는 꿈 꿈에서 우박이 내리는 꿈을꿨다면 이는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고 하고 있는 일 마다 문제가 생겨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눈과 우박이 섞여서 내리는 꿈 이는 일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고 점차 꼬여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갑자기 우박이 내려 지붕을 뒤덮는 꿈 튼튼하고 건강한 산에 아이를 출산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태몽으로 해석 됩니다. 우박이 내려 유리창이 깨지는 꿈 꿈에서 우박이 내려 유리창이 깨지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내가 가지고 있는 소중한 물건을 도난당하게되거나 분실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우박이 내려 눈처럼 쌓인 꿈 이는 현실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만족 할 수 있을만한 일이..

스님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스님꿈 꿈해석 알아보기 스님이 되는 꿈 꿈에서 스님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의 삶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만족하고 있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노스님 꿈 늙은 스님 꿈을꾸 왔다면 그동안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마음이 평안해 지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승무를 추는 꿈 스님이 춤을 추고 있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귀신이나 협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배우자나 연인이 스님이 되는 꿈 꿈에서 연인이나 배우자가 스님이 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믿었던 사람에게 사귀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스님 흉내를 내는 꿈 꿈에서 스님의 흉내를 내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과한 욕심을 부리고 있는 것을 암시 하는 꿈으..

의사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의사꿈에 대해 알아보기 의사와 대화를 나눈꿈 꿈에서 의사와 대화를 나눈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이 좋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건강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하며 몸이 건강해지는 장수꿈입니다. 의사와 다툰꿈 꿈에서 의사와 말다툼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가 화를 내는꿈 꿈에서 의사가 화를 내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에게 진찰받는꿈 꿈에서 의사에게 진찰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힘들었던 고비를 잘 넘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가 된 꿈 꿈에서 자신이 의사가 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이직을 하게되거나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의사에게 주사를..

<꿈해몽풀이> 지폐꿈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지폐꿈에 대해 알아보기 (지폐가 가득 들어있는 꿈, 새지폐꿈, 지폐가 종이로 변하는 꿈등등 ) 지폐가 가득 들어있는 가방꿈 꿈에서 지폐가 가득 들어가 있는 가방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큰돈이 들어오거나 새집을 구매나 이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폐가 종이로 변하는꿈 꿈에서 지폐가 종이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른사람의 강압적인 지시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낡은 지폐꿈 꿈에서 낡은 지폐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낡은 지폐를 주은양만큼 문제거리가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은행에서 지폐를 입금하는꿈 꿈에서 은행에서 지폐를 통장에 입금시키는 꿈을 꾸었다면..

풍선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풍선꿈 알아보기 (풍선이 터치는꿈, 풍선을 부는꿈, 풍선을 받는꿈등등) 오늘은 즐거운일에 함께 있는 풍선, 그렇다면 풍선꿈을 꾸었다면 이또한 좋은 꿈일까요? 오늘은 풍선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선이 터지는 꿈 꿈에서 풍선이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재물이 많이 들어와 풍요로워 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풍선을 부는 꿈 꿈에서 풍선을 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질병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을 누군가에게 받는꿈 꿈에서 풍선을 누군가에게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대인관계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풍선이 하늘로 날아가는꿈 꿈에서 풍선이 하늘로 날아가는 꿈을 꾸었..

손톱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손톱꿈 꿈해몽 알아보기 손톱 빠지는 꿈 꿈에서 손톱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계획했던 일을 중단하게 되는 일이 생겨 재물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손톱이 빠지는꿈 꿈에서 새끼 손톱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애정운의 하락으로 연이과의 다툼, 부부싸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을 깍아주는꿈 꿈에서 손톱을 깍아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협력자를 마나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이 깨지는꿈 현재 몸과 마음이 힘든 상태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깍는꿈 꿈에서 손톱깎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생각하..

상황별 호텔꿈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텔에서 혼자 잠을 자는꿈, 호텔에서 알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허름한 호텔에서 숙박하는꿈등등 호텔 보는꿈 꿈에서 호텔을 보는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미뤄져 결과를 오래 기다려야하는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에서 알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는꿈 꿈에서 호텔에서 알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운의 상승, 사람들과 많이 만나게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에서 잠자는꿈 호텔에서 투숙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정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호텔을 찾는꿈 꿈에서 호텔을 찾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결혼상대자를 찾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을 찾아다니지만 결국 찾지 못하는꿈 꿈에서 호텔..

상황별 기린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기린꿈 꾸셨나요? 기린이 나오는 꿈, 기린꿈, 기린무리꿈, 기린이 도망치는꿈등등 기린을 타고 집으로 가는꿈 꿈에서 기린을 타고 집으로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족중 누군가의 성공소식을 듣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어딘가를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꿈 꿈에서 기린이 어딘가를 계속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다리던 그리운 사람을 만나게되거나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공격하는 꿈 꿈에서 기린이 공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하락을 암시하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라는 경고를 뜻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도망치는꿈 꿈에서 기린 무리가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두웠던 현실에 밝은 미래가 다가오..

항아리꿈, 장독대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항아리꿈 장독대꿈에 대해 알아보기(항아리깨는꿈, 항아리꿈, 항아리에 술담그는꿈 등등) 항아리 깨는꿈 꿈에서 항아리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걱정거리 스트레스가 늘어날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만약 내가 직접 항아리를 깨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망신살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매사 언행에 주의해야하는 꿈입니다. 항아리 버리는꿈 꿈에서 항아리를 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현실에서 힘들어 했던 문제를 해결하고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보상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항아리에 물을 넣는꿈 꿈에서 항아리에 물을 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도움을 받아 문제를 ..

군대꿈, 군인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군대꿈 군인꿈 꿈해석 (군대가는꿈, 군인이 되는 꿈, 전투모꿈, 군복꿈등등) 군대 가는꿈 꿈에서 군대를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대 다시 가는꿈 꿈에서 군대를 다시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명예,재물등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투모를 착용하는꿈 꿈에서 전투모를 착용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 새로운 일을 맡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전투모를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전투모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해고,좌천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상당한 군인과 힘들게 걸어가는꿈 꿈에서 부상당한 군인과 함께 길을 걷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버거워 힘들어하는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

경찰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경찰꿈 꿈해석(경찰이 찾아오는꿈, 경찰에게 잡혀가는꿈, 경찰과 대화하는 꿈, 경찰이 되는꿈,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꿈등등) 경찰이 집을 찾아오는꿈 꿈에서 경찰이 집을 포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탁했던 일들이 해결되기 직전에 방해를 받아 해결하지 못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꿈 꿈에서 경찰에게 도움을 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불안한 마음과 더불어 더 큰 어려움을 맞닥드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을 피해 도망다니는꿈 꿈에서 경찰을 피해 도망다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업무적인 실수로 인해 질책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이 범인을 체포하는꿈 꿈에서 경찰이 범인을 체포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

아이콘 코인정보 알아보기(기본정보,시세,호재,전망) [내부링크]

코린이 아이콘으로 치킨값 벌었어요!! 내 투자내역은 다 퍼랭이지만 아이콘만 빨간불!! 안녕하세요. 오늘 스트라이크가 날라가면서 탈출성공은 했지만 일하느라 예약매도 걸어놓고 확인 못했더니 너무 빨리 탈출 하고 저 멀리 날아가버린 스트라이크, 거의 100%로 넘게 올랐다가 현재 53%까지 떨어졌지만 그래도 내 예약매도보다 높았지만, 그래 저 돈은 내돈이 아니다~라는 생각으로 오늘 오후에 들어간 아이콘의 소소한 수익으로 멘탈 관리중입니다. 오후에 아이콘 트윗을 보고 그닥 큰 반응은 없지만 약간의 상승선인것 같아서 스트라이크 탈출한금액으로 반을 아이콘에 넣었답니다. 확실히 코인판은 공시나 호재로 인해 움직이는것은 약한것 같아요. 반응이 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고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아이콘 트윗주소 IC..

고슴도치꿈 꾸셨나요? (고슴도치꿈해몽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고슴도치꿈 꿈해몽 알아보기 고슴도치를 보는꿈 꿈에서 고슴도치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줄 수있는 협력자,귀인을 만나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 떼꿈 꿈에서 여러마리 고슴도치를 본꿈을꾸었다면 자신의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고슴도치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고슴도치가 싸우는꿈 꿈에서 고슴도치끼리 싸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라이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으나 생각지도 못했던 이득을 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가 갑자기 덤비는꿈 꿈에서 고슴도치가 갑자기 덤벼드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믿었던 사람들에게 봉변..

상황별 두더지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두더지 잡는꿈, 두더지 죽이는꿈, 두더지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두더지 보는 꿈 상황별 두더지 잡는꿈 꿈에서 두더지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평소에 하던 일들을 방해하던 요소들이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스트레스 받던 일들이 사라지며 앞으로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죽은 두더지꿈 꿈에서 죽은 두더지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해던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으로 매사에 주의해야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두더지에게 물리는꿈 꿈에서 두더지에게 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었던 일들에 문제되는 요소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스트라이크 코인 정보,시세,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펜드 코인에서 스트라이크로 리브랜딩된 스트라이크 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라이크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오후에 갑자기 40%까지 오르며 물려있던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던 스트라이크, 5일 내내 급하락으로 인해 물려있으셨던 분들이 많았는데 오늘 탈출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지만 저는 아직도 물려있네요.. 물타기를 했었어야 했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존버하면 올라가겠지라는 생각에 그냥 챠트만 멍때리고 보고 있는 스트라이크 코인! 오늘은 애증의 스트라이크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라이트 코인은 3월 30일 기준 103,000원으로 최고점을 찍고 그 이후, -9%,-12%,-4%를 찍으며 쭉쭉 내려오더니 어제는 -23%로 멘탈을 나가게 했는데요. 스트라이크 ..

스택스 코인(STX) 알아보기 (feat.씨게 물렸다) [내부링크]

스택스 코인 강제 존버, 스택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4월 5일 업비트에 원화마켓에 상장된 스택스, 이날 4개의코인이 상장되면서 난리가 났었죠. 저역시 엑시인피니티 단타를 치다 겨우 본전에 빠져나오고 스택스는 고점에 물려서 강제 존버가 된 상태랍니다. 상승으로 첫날 마무리 되었지만 현재 전체적으로 알트코인들이 빠지는 시점에 상장빔에 물려있는 저로서는 머리로는 하지말라면서 손으로 매수를 누르고 있던 나를 저주해봅니다. 맨날 고점에서 사서 본전에 빠져나오는 나.. 손해만 아니면 되따! 시가총액 23.0조원(21년 4월 6일 기준) 총 발행한도 1,818,000,000 코이마켓 순위 56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택스 코인은 스마트 컨트랙트와 분산앱과 비트코인 블록체인과의 연결성을 확보하는 레이어-1의 솔루션 코..

상황별 다슬기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다슬기 잡는꿈, 다슬기 줍는꿈, 다슬기 먹는꿈, 다슬기 까는꿈, 다슬기에서 보석 나오는 꿈등등 다슬기꿈 꿈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슬기 관련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다슬기는 대표적인 태몽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외에도 재물운과도 관련이 많이 되어있는 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황별 다슬기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슬기 까는꿈 꿈에서 다슬기를 까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이꿈을 남자가 꾸었을때는 아들일 가능성이 높으습니다. 다슬기를 잡다가 물에 빠진 꿈 꿈에서 다슬기를 잡다가 물에 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고수가 있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슬기 사는꿈 꿈에서 다슬기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안개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안개꿈, 안개가 몸을 감싸는꿈, 안개속에 호랑이꿈등등 상활별 안개꿈 꿈해몽풀이 안개가 내몸을 감싸는꿈 꿈에서 안개가 내몸을 감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약점, 문제거리를 잘 감춰 진행하고 있는 일을 문제없이 진행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안개속에서 누군가가 걸어나오는꿈 꿈에서 안개속에서 누군가가 걸어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여태까지 힘들어하던 문제가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위에 안개꿈 꿈에서 물위에 안개가 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해낸 일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인정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검은안개가 몸을 감싸는꿈 꿈에서 검은 안개가 몸을 감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좋지못한일들이 생길 ..

공룡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공룡꿈을 꾸셨나요? 공룡 나오는꿈, 공룡이 쫓아오는꿈, 공룡과 대화하는꿈 등등 공룡을 타고 나르는꿈 꿈에서 공룡을 타고 날아다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초식공룡꿈 꿈에서 초식공룡을 만났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 부족한점을 보완하게 되어 한단계 더 성장을 하게된다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육식공룡꿈 꿈에서 포악한 육식공룡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실수로 인해 시비나 다툼,갈등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공룡에게 물리는꿈 꿈에서 공룡에게 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안항 힘들어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공룡에게 쫓기는꿈 꿈에서 공룡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

쓰레기꿈은 길몽일까?흉몽일까? [내부링크]

상황별 쓰레기꿈 꿈해몽 총정리(쓰레기 버리는꿈, 쓰레기 줍는꿈, 쓰레기통꿈 등등) 집에 쓰레기가 가득한 꿈 꿈에서 집에 쓰레기로 넘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재물이 들어와 재물을 축척하게 되는 금전운의 상승을 뜼하는 꿈입니다. 쓰레기를 보는 꿈 꿈에서 쓰레기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대해 받는 스트레스를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쓰레기 버리는꿈 꿈에서 쓰레기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걱정이나 문제거리가 해결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쓰레기를 치우는꿈 쓰레기를 치우는 꿈으 꾸었다면 위에 쓰레기를 버리는꿈과 마찬가지로 가지고 있던 문제를 해결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집에 쓰레기 버리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의 집에서 쓰레기를..

까마귀꿈,까마귀떼꿈 총정리 [내부링크]

까마귀꿈 길몽일까?흉몽일까? 상황별 까마귀꿈 꿈해몽풀이 까마귀 떼가 날아가는꿈 꿈에서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매사 조심을 하라는 경고성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까마귀가 날아가는 꿈 까마귀떼가 아닌 까마귀가 날아가는 꿈은 현실에서 나의 적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왔다갔다 하는꿈 꿈에서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계속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소식을 전해듣게 되거나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우는꿈 꿈에서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우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친인척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좋지 못한 일..

상황별 떨어지는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꿈,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꿈, 지붕에서 떨어지는꿈등등 떨어지는꿈해몽 예전에는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는 썰이 많았는데 사실 이에대한 확실한 증명은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떨어지는 꿈은 흉몽으로 많이 알고 계신데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상황별 떨어지는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미래에 주변인들로 부터 축하를 받을일이 생기거나 인정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결혼하신 분들이시라면 부부사이에 사소한 다툼이 큰 오해를 불러 큰 싸움으로 바뀔 수 있음을 암시하..

영화관꿈, 영화배우꿈, 영화 배우가 되는꿈등등 상황별 영화꿈 총정리 [내부링크]

영화꿈, 영화관가는꿈, 영화보는꿈등등 관련꿈 꿈해몽풀이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꿈 꿈에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꿈을 꾸었다면 영화관에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같이 영화를 보는 사람이 많을수록 하고있는 일들이 더 잘풀려 크게 이득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혼자 영화관에 가는 꿈 꿈에서 혼자 영화관에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인간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영화관에 가는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영화관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루한 일상 새로운 변화를 원하는 심리를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영화관에서 본 장면이 뚜렷하게 기억나는 꿈 꿈에서 영화관에서 영화를 봤는데 그 부분이 뚜렷하게 기억나는 꿈을 꾸었다면 기억에 남았던..

리퍼리움(Refereum) 코인 다시 상승세 탈 수 있을까? [내부링크]

리퍼리움(RFR) 정보,시세,전망,차트분석: 다시 오를수 있을까? 오늘은 4일의 하락후 다시 급등하고 있는 리퍼리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짝 급등일지 아니면 바닥을 다지고 올라오는 것인지?! 리퍼리움은 게임산업에 필요로하는 블록체인기술로 게임 개발사는 리퍼럴 마케팅을 통해 전반적인 마케팅 황동을 개선할 수 있고 인풀루언서들은 리퍼이룸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게이머들도 토큰 이코노미에 참여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구조로 마케팅 비용은 줄이고 그 비용을 리퍼리움 토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가도록 만든 플랫폼입니다. 리퍼리움은 시가총액 1669.7억원가량으로 3월21일기준 이전으로 급격하게 올라 최고점50.8까지 도달, 상승장에 거래량도 많았는데 22일부터 4일..

개나리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개나리꿈 꿈해몽 총정리 개나리꽃이 가득핀꿈 꿈에서 개나리꽃이 만발한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운의상승을 뜻하며 하고있는 일들이 다 잘 풀리게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개나리꽃을 꺾는꿈 꿈에서 개나리꽃을 꺾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에 장애물이 생겨 막막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이나 하고있는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뜻합니다. 바위틈에 개나리가 펴있는꿈 꿈에서 바위틈사이로 개나리가 펴있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해결되고 집안에 재물이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하게되며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위에 개나리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깨끗한 물에 개나리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

우주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우주관련 상황별 우주꿈 꿈해몽 풀이 총정리 오늘은 신비한 느낌 광활한 느낌을 주는 우주에 대한 꿈해몽을 적어보았습니다. 그러면 상황별 우주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주기지를 설치하는꿈 우주기지 정거장등을 설피하거나 공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뜻하며 갑자기 생각지도 못한 큰돈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우주인을 만나는꿈 꿈에서 우주인을 만나게되는꿈을 꾸었다면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가는꿈 꿈에서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가는꿈을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게되고 그 장소로 이동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을 타고 우주여행을 가는꿈 꿈에서 별을 타고 여행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소원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합격,승진,계약성사등..

수염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수염깍는꿈, 수염 뽑는꿈, 수염쓰다듬는꿈 등 상황별 수염꿈 수염은 금전,명예을 뜻하는 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상황별 수염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염을 기르는꿈 꿈에서 수염을 기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활이 여유로워 지고 명예와 권세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염이 불에 타는꿈 꿈에서 수염이 불에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직장에 대해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수염꿈 꿈에서 하얀 수염이 길게 자라나온꿈을 꾸었다면이는 운의 상승을뜻하며 입학,승진,당선등의 원하는 일들이 잘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자신의 수염을 쓰다듬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자신의 수염을 만지는 꿈을..

괴물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괴물과 싸우는꿈, 괴물을 조정하는 꿈, 괴물에게 쫓기는꿈등등 상황별 괴물꿈 괴물 죽이는 꿈 꿈에서 괴물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방해자가 없어지게 되며 목표로 했던 일들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이 집에 들어오는 꿈 꿈에서 괴물이 집에 들어온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정에 좋지 못한일이 생기거나 가족이 몸이 안좋아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을 조정하는꿈 꿈에서 괴물을 조정하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재 내 마음을 컨트롤 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를 그대로 잘 유지하면 이를 통해 삶의 안정을 더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갇혀있는 괴물꿈 꿈에서 괴물이 어딘가에 갇혀있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마음속 어두운 구석이 드러나게..

상황별 양파꿈 꿈해몽풀이상황별 양파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양파 먹는 꿈, 양파 사는꿈, 양파 써는 꿈, 양파 심는꿈등등 오늘은 양파는 재물과 재능을 상징하는데 상황에 따라 꿈해몽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럼 오늘은 양파꿈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파 심는 꿈 꿈에서 양파 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을 시작하면 이를 통해 좋은 더 좋은 찬스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양파 캐는꿈 꿈에서 양파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주었던 협력자나 조력자와 관계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믿는 사람이 배신을 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를 쳐다보고 있는꿈 꿈에서 양파를 쳐다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로 인해 힘들어지고 스트레스를 받게..

속옷꿈 꿈해몽 총정리(속옷 사는꿈, 속옷 세탁하는꿈 등등) [내부링크]

속옷꿈, 팬티꿈 꾸셨나요? 상황별 속옷꿈 꿈해몽 총정리 속옷 선물 받은 꿈 꿈에서 속옷을 선물로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상형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이 널브러져 있는꿈 꿈에서 속옷이 여기저기 널브러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팬티만 입고 있는 꿈 꿈에서 팬티만 입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만 입고 일하는꿈 꿈에서 속옷만 입고 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 사는 꿈 꿈에서 속옷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

커피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커피마시는꿈, 커피타는꿈, 커피사는꿈, 커피 쏟는 꿈등등 다양한 커피꿈 꿈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에 관련된 상황별 커피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 쏟는꿈 꿈에서 커피를 쏟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치 못했던 실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가 맛없게 느껴지는 꿈 꿈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커피가 너무 맛없게 느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 타주는꿈 꿈에서 커피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에게 칭찬을 받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따뜻한 커피 꿈 꿈에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뜨거운 커피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며 하는 일마다 잘 ..

북한 관련 꿈, 북한꿈, 김정은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북한에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북한꿈 꿈해몽풀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은과 대화하는꿈 꿈에서 김정은과 이야기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실력자나 협업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로 인해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북한 가는 꿈 꿈에서 북한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여행을 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북한에 붙잡혔다가 도망치는꿈 꿈에서 북한에서 붙잡혀 있다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상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김정은이 죽는꿈 꿈에서 북한 통치자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했던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북한 통치자와 악수하는꿈 꿈에서 김정은과 악수..

장갑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장갑사는꿈, 장갑선물받는꿈, 장갑잃어버리는꿈등등 장갑꿈 꿈해몽 총정리 장갑사는꿈 꿈에서 장갑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금전적인 문제 혹은 애정문제가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갑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장갑을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도움이 필요하지만 도와줄 사람을 찾지 못해 진행하고 있는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장갑 주는꿈 꿈에서 장갑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의 문제, 걱정거리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연인이나 배우자사이에 애정운이 더 커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장갑을 선물로 받는꿈 꿈에서 장갑을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

등산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등산하는 꿈, 등산하다 다른등산객 만나는꿈, 배낭이 무거워서 힘들게 등산하는꿈, 정상에 올라가 소리지는 꿈등등 등산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높은산을 등산하여 정상에서 소리지르는꿈 꿈에서 정상에 올라 소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세상에 내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고 명예가 상승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출세하여 금전적으로 여유로워 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배낭이 무거워 힘들게 등산하는꿈 꿈에서 배낭이 무거워 힘들게 등산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을 하고 있으나 그만큼의 결과를 얻지못해 힘들어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산을 하다 넘어져 굴러떨어지는꿈 꿈에서 등산을 하다 넘어져 굴러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사업이 실패를 하게 되거나 직장..

라면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라면 먹는꿈, 라면 끓이는꿈, 라면 사리꿈, 라면이 넘치는 꿈 등등 상황별 라면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라면에 대한 꿈이야기 입니다. 맛있는 라면 과연 꿈에 나온다면 어떤뜻으로 해석될까요? 지금부터 상황별 라면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면 물이 끓어 넘치는꿈 꿈에서 라면을 끓이려고 물을 끓는데 물이 끓어 넘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물이 많이 넘치면 넘칠수록 더 많은 행운이 따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트에서 라면 사는꿈 꿈에서 마트에서 라면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투자를 통해 재물을 축척을 하게되고 그로 인해 곧 큰 돈을 만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여럿이서 라면을 나누어먹는꿈 꿈에서 라면을 나눠먹는 꿈을 꾸..

캐시우드도 상장첫날 50만주 매입한 <로블록스> 첫날부터 급등!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캐시우드도 구매한 로블록스, 미국 10대 인기 게임 플랫폼으로 시총 382억달러?! 주식이야기 미국 폭락장에 신규상장주식들 소식으로 인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상장 첫날부터 54%급등을 하며 좋은 결과를 낸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는 10일 개발사 로블록스 코퍼레이션이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직접상장을 했습니다. 로블록스(ROLX)는 기준가 45달러에서 43% 오른 64달러로 시작하여 65.9달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거래 첫날 시가총액은 460억 달러로 로블록스의 기존 추정가치 300억달러를 웃돌았으며 장중 최고 93달러까지 올라 폭팔적인 관심과 기대를 볼 수있었습니다. 이는 동종계 최상위권을 다투는 EA와 시총을 상회합니다. 로블록스는 최근에 급격하게 성장을 하여 교육용 프로그램 인터랙티브 피직..

폭탄꿈 꾸셨나요? 폭탄꿈관련 꿈해몽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폭탄 터지는 꿈, 폭탄꿈, 핵폭탄꿈, 지뢰꿈등등 꿈해몽풀이 폭탄 터트리는꿈 꿈에서 폭탄 터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재물을 축척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명예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리 건물등이 파괴되는 꿈 꿈에서 폭탄이 터져 다리 건물이 파괴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일들에 대해 깨우침을 얻고 그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핵폭탄이 터지는꿈 꿈에서 핵폭탄이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진행하게 되고 그로 인해 명예와 명성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도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탄이 터져 화재가 발생하는 꿈 꿈에서 건풀이 폭파되서 불..

연꽃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연꽃보는 꿈, 연못에 연꽃꿈, 죽은 연꽃꿈 등등 상황별 연꽃꿈 총정리 연못에 연꽃이 피어있는꿈 연못에 연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이거나 태몽이 아닐경우에는 눈에 띄는 행동들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연꽃이 연못에 많이 있는 꿈 꿈에서 하얀 연꽃들이 연못에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뜻하며 평상시에 타인에게 오해받았던 일들이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절에서 연꽃을 불상앞에 놓고 절하는 꿈 꿈에서 연꽃을 불상앞에 놓고 절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빌어왔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뜻하며 그동안 목표를 향해 노력했던 것들에 대한 보상을 받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연꽃이 달빛과 함께 보이는 꿈 꿈에서 연꽃이 달과 함께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

나방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나방 잡는꿈, 큰 나방꿈, 나방이 나오는 꿈등등 상황별 나방꿈 꿈해몽 총정리 나방이 불에 뛰어드는꿈 꿈에서 불나방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마음을 속터 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진실된 친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이 우유컵속에 빠지는 꿈 꿈에서 나방이 우유속에 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중단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잡는꿈 꿈에서 나방을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떼 꿈 꿈에서 나방떼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나방꿈 죽은 나방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김치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김치담그는꿈, 김치먹는꿈, 상한김치꿈 등등 상황별 김치꿈 총정리 집안에 김치가 가득한 꿈 꿈에서 김치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그동안 힘들어 했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마음이 평안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냉장고 안에 김치가 가득한 꿈 꿈에서 냉장고 안에 김치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배추를 수확해 집으로 가져오는꿈 꿈에서 밭에서 배추를 수확해 집에 가져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며 예쁜 여자아이를 뜻하는꿈입니다.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 꿈에서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로 지식과 경험을 쌓아 ..

JTBC 리얼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지상렬과 신봉선소개팅?! [내부링크]

신봉선 지상렬 묘하게 감도는 핑크빛 소개팅?! 리얼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40회 7일(일요일) JTBC 에서는 팽현숙x최양락 부부가 후배 지상렬과 신봉선의 소개팅 자리를 마련해주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팽현숙,최양락 부부는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인천 토박이 지상렬을 만나 차이나타운의 핫플레이스들을 소개를 받았습니다. 지상렬의 단골 중식장에서 식사를 하던 중에 팽현숙은 전화통화를 하며 빨리오라고 재촉을 했는데, 지상령이 누가 또오는지 물어보자 팽현숙은 지상령에게 소개시켜주려고 아름다운 여성 한명을 불렀다며 지상렬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얼마 지나지 않아 등장한 팽현숙이 말한 아름다운 여성은 바로 신봉선이였는데요! 서로를 알아본 지상렬과 신봉선은 당황해 하며 너무 형제같아 반식욕도..

복권꿈, 로또꿈, 도박꿈, 화투꿈등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복권사는꿈, 복권에 당첨되는꿈, 복권으로 돈을 날리는 꿈등등 오늘은 상황별 복권꿈,도박꿈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마 복권으로 돈만 날리는꿈 꿈에서 경마나 복권으로 인해 돌을 날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을 걸고 장기를 두는꿈 꿈에서 내기장기를 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고소 고발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슬롯머신 꿈 꿈에서 슬론머신 도박하는꿈을 꾸었다면 돈을 잃고 벌고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꿈에서 돈을 벌었다면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지만 반대로 돈을 잃어 버렸다면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을뜻하는꿈입니다. 길을 가다 돈을 주워서 복권을 사는꿈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횡재수를 뜻하며..

오이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오이먹는꿈, 오이따는꿈, 오이사는꿈 등등 오이꿈해몽 총정리 오이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꿈 꿈에서 오이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이 풍요로워 지고 집안에 돈이 넘쳐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오이가 뱀으로 변하는꿈 꿈에서 오이가 뱀으로 변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걱정을 할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늙은 오이꿈 꿈에서 늙은 오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정리하게되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이 줄기보는꿈 꿈에서 오이줄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 식구들중 누군가가 사고 혹은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이 넝쿨이 길게 자라나는꿈 꿈에서 오이넝쿨이 길게 자라는 ..

호랑이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아기호랑이꿈, 호랑이 타고 달리는꿈, 호랑이꿈, 호랑이와 싸우는꿈 등등 상황별 호랑이꿈해몽 총정리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꿈에서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상승을 뜻하며 내가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을끗합니다. 금전운의 상승으로 재물이 쌓이게 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호랑이를 때려 죽이는 꿈 꿈에서 호랑이를 때려 죽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장애,문제거리가 되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성공을 하게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물려 피가나는꿈 꿈에서 호랑이에게 물려 피가난 꿈을 꾸었다면 대길, 운수대통의 암시하는 꿈입니다. 횡재수의 상승으로 재물이 넘쳐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닏.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 꿈에서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

장미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장미꿈 꾸셨나요? 상황별 장미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미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미는 색상에 따라 다른의미를 나타내며 장미 모양에 따라도 다른 의미로 해석됩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미를 선물 받는꿈 꿈에서 장미를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회적으로 성공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원하는 일을 통해 크게 성공을 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장미를 선물하는 꿈 위와 반대로 장미를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실에서 본인이 충실한 연애를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연인과의 진심어린 사랑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싫어하는 상대에게 꽃을 선물했을경우에는 상대가 불행해 지기를 원하는 내면의 심리를 반영한 꿈으로..

자두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자두 따는 꿈, 자두먹는 꿈, 썩은 자두꿈등등 상황별 자두꿈 꿈풀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두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자두는 태몽 이나 재물 인연,연인등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별에 딸 다르게 해석이 되는 자두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두 따는 꿈 꿈에서 자두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인연을 만나 혼담이야기가 오갈 수 있음을 뜻하는 인연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그동안 노력했던 결과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많은 양의 자두를 수확했다면 이는 그만큼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나무에 올라가서 따먹는꿈 꿈에서 자두나무위에 올라가서 따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취업이나 계약성사,합격,승진,임신등의 원하는 바를 이루게..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및 알아두어야 할 점(feat. 백신대상자, 나이별백신접종예정일) [내부링크]

26일부터 시작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대상자 및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지난 26일부터 아스트라제네카(AZ)백신 접종이 국내에서도 시작 되었습니다. 방역당국과 의료계에서 발표한 바에 의하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백신 접종 이후 30분간 병운에 머무는 것이 좋으며, 20시간동안은 무리하지 말고, 30일간 마스크 쓰기 사회적거리에두기를 실천하는 을 지키는 것이 좋다고 권고 하였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전에 몸에 이상이 있을경우에는 다른날짜로 미루어야 합니다. 접종당일 37.5도 이상의 열이나는 경우, 기침이나 오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 접종을 할 수없으며 코로나19진단검사를 받은 후 접종을 맞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말고 다른 백신의 경우에도 경미한 증상은 나타는 경우가 많습니다. 완전하게..

학교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학교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학교가 무너지는 꿈 꿈에서 학교가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순간에 무너지고 실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학교에 연못이 있는꿈 꿈에서 학교에 연못이 있는 굼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시험성적이 오르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교실에 책상과 의자가 없는 꿈 꿈에서 교실에 들어갔더니 책상이나 의자가 전혀 없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준비했던 시험이나 취업에서 떨어지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시험을 보는데 답을 적지 못한 꿈 꿈에서 시험을 보는데 답을 적지 못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불안함과 슬픈 마음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학교 교문이 닫혀있는꿈 꿈에서 학교에 가려고 했떠니 학교의 교문이 닫혀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준비했..

싸움꿈, 싸우는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싸우는꿈,싸움꿈에 대해 알아보기 사람과 싸움을 하는꿈 싸움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과의 의견충돌로 인해 싸움이 일어나지만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우다 코피난 꿈 꿈에서 친구와 싸우다 코피를 흘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횡재수를 뜻하며 뜻밖의 재물을 얻게되고 원하던 일이 쉽게 풀리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움을 하다 맞은 꿈 꿈에서 친구와 싸우다 친구에게 구타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일이 일어나 위기가 오지만 이를 잘 해결하여 좋게 잘 풀어가게 되는 것을뜻하는 꿈입니다. 이웃과 싸움을 하는 꿈 꿈에서 이웃과 싸움을 한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친구와 사소한 일로 인해 다툼이 일어나고 멀어..

모자꿈 총정리( 모자가 날라가는꿈, 모자 사는 꿈, 모자를 태우는꿈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모자꿈에 대해 알아보기 모자사는꿈, 새모자꿈 꿈에서 모자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 합격운,입사,입학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 꿈에서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손실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누군가에게 부탁을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모자를 도둑맞는꿈 꿈에서 모자를 도둑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적인 부분으로 실수를 하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새모자 쓰는 꿈 꿈에서 새 모자를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합격운의 상승으로 시험이나 취직에 대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모자를 벗어주는 꿈 꿈에서 모자를 누군가에게 벗어주는 꿈을 꾸었따면 ..

무지개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쌍무지개꿈, 무지개 꿈, 무지개를 보는 꿈등등 무지개꿈해몽 총정리! 쌍무지개꿈 꿈에서 쌍무지개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간에 문제가 생겨 멀어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쪽에 뜬 무지개꿈 꿈에서 남쪽에 뜬 무지개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대접을 받게 되는 일이 있을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쪽에 뜬 무지개꿈 서쪽 무기재꿈은 도난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되는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쪽에 뜬 무지개꿈 동쪽에 뜬 무지개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선배나 상사의 도움으로 문제거리,걱정거리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무지개가 절반만 보이는 꿈 꿈에서 무지개가 절반만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던일이 중도에 멈추게 되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뜻하..

보관온도문제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수송 실패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수송 실패원인과 전량 회수한 백신 폐기여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의 백신의 국내 첫 접종을 앞두고 많은 관심이 쏠렸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수송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오늘 25일 새벽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에서 소포장을 마친 아스트라제네카백신이 전국으로 배송작업이 시작되었으며, 24일에는 경북 안동시에 있는 공장에서 출하된 백신은 의약품 전문 물류센터 이천에서 밤샘작업으로 재분류,포장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렇게 포장을 마친 코로나백신은 오전 5시부터 배송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물류센터 직원들과 군인 순찰차가 속속 집결하여 군사작전을 방불케 하는 수송작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경기 이천 물류센터에서 출발한 백신 이송 냉동탑차 내 수송용기 온도가 한때 영상 1.5 이하로 떨어져 해당차량을..

상활별 놀이동산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놀이공원 꿈, 놀이동산 꿈, 놀이기구 타는 꿈, 놀이동산 가는 꿈등등 현실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놀이동산의 경우 인간관계에 대한 꿈해석으로 많이 해석되는 꿈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상황별 놀이동산꿈, 놀이공원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들과 놀이공원가는꿈 꿈에서 친구들과 놀이동산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하는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혼자 놀이동산에서 노는 꿈 꿈에서 혼자 놀이공원에서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허 하고 있는일에 문제가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놀이동산에서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는 꿈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루종일 좋은일만 가득한 하루를 보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

촛불꿈 ,초꿈, 촛불켜는꿈, 촛불끄는꿈 등등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촛불, 초불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촛불을 보는꿈 꿈에서 촛불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들이 잘 풀리고 귀한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방안 가득 초가 켜져있는 꿈 꿈에서 방안에 가득 초가 켜져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좋은 결과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계신다면 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촛불을 들고 앉아있는 꿈 꿈에서 촛불을 들고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 골칫거리나 걱정거리에서 벗어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촛불이 환하게 켜져있는꿈 꿈에서 촛불이 환하게 켜져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뜻하..

상황병 병원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병원꿈, 수술꿈, 주사꿈 등등 병원 꿈 총정리! 병원에 입원하는 꿈 꿈에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부담감을 반영한 내면을 반영한 꿈으로 심리몽입니다. 병원을 찾는꿈 꿈에서 병원을 찾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겪고 있는 문제를 극복하기위해 노력을 하지만 그 노력에 대한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병원 대기실에 앉아있는꿈 꿈에서 병원 대기실에서 앉아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적으로 문제가 생겨 힘들게 될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병원침대에 있는 꿈 꿈에서 병원침대에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장소에 대해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찰대에 누워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평가를 수술대침대라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검토하는일이 생길 수..

케이크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케이크 만드는 꿈, 케이크 먹는 꿈, 케이크 자르는 꿈, 케이크 촛불 끄는 꿈등등 케이크 먹는꿈 꿈에서 케이크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이 노력한 결과에 대해 대가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케이크를 손으로 먹는꿈 꿈에서 케이크를 손으로 뜯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에게 좋지 못한 소리를 듣게 되거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케이크를 떨어뜨리는꿈 꿈에서 케이크를 떨어뜨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자신의 실수로 인해 망치게 되거나 장애물을 만나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것을 뜻하며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자신이 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케이크가 얼굴에 묻는꿈 꿈에서 케이크가 얼굴에 ..

나뭇잎 꿈, 나뭇가지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상황별 나뭇잎꿈 ,나뭇가지 꿈 꿈해몽 총정리. 푸른 나뭇잎 꿈 꿈에서 푸른 나뭇잎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회사, 공공단체에 들어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낙엽을 밟는 꿈 꿈에서 낙엽을 밟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뭇잎이 시든꿈 꿈에서 나뭇잎이 시들어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인명피해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잎이 무성한 나무에 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잎이 가득 달려 있는 나무에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기의 소원이 이루어지고 재물이 가득 쌓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당에 나뭇잎이 무성한 꿈 꿈에서 마당앞에 나뭇잎이 한가득 떨어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

석류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석류꿈 알보기(석류 꽃 꿈, 잘익은 석류꿈, 석류가 매달려 있는꿈, 석류주스꿈 등등) 빨갛게 익은 석류가 터지는 꿈 꿈에서 빨갛게 익은 석류가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룹이나 큰회의에서 앞에 나서서 발표를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석류 먹는꿈 꿈에서 석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기며 집안에 문제가 생겨 힘들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석류 따는 꿈 꿈에서 잘익은 석류를 석류나무에서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투자한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올려 재물을 쌓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류를 품안에 넣는꿈 꿈에서 석류를 훔쳐 품안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석류를 바라보는 꿈 꿈에서 잘 익은 석류를 바라보는 꿈..

4차지원금 재난지원금 지급시기와 지급대상은? [내부링크]

정부 소상공인 4차 소상공인 지원금 지급검토중 홍남기 부총리, 기획재정부 장관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매출이 줄어든 소상공인을 위한 4차 지원금을 지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고용진 의원의 질의답변중에 "소상공인 정의가 매출 10억원 이하를 의미하지만 사실은 매출 4억원 이하가 대부분입니다. 아직 확정적으로 말씀을 드리지 못하지만 10억원까지 기준을 올리려고 검토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매출 4억원 이하를 대상으로 버팀목 자금을 지원했지만 앞으로는 매출 4억원이 넘더라도 고통받는 소상공인을 추가하여 포함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답변했었습니다. 정부는 지난 3차에 지원금 지원에 10억원 등 중소기업기본법상의 소상공인 기준을 적용하여 집합금지 업종..

뿌리염색 안해도되는 자연스러운 가닥염색스타일, 자연스럽게 고급지게 스타일 변신하기! [내부링크]

최소 6개월은 뿌리염색 안해도 되는 염색스타일? 두피에 안닿는 염색?(FEAT.홍대1인미용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1인미용실 염색 후기 사진입니다. 위빙염색(가닥염색)을 우연히 알게되어 시술을 받고 6개월 정도 지나니까 조금 많이 자라나온듯 해서 다시 염색을 하러 홍대 미용실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염색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처음에 갔을때 나에게 어울리는 머리색을 추천해주셔서 좋았는데, 특히 1인미용실 예약제라 요즘 같은 시기에 더 앞뒤 손님이랑 마주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원래 탈색으로 많이 하는 위빙염색(하이라이트 염색)이지만 저는 염색으로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요. 아주 얇은 가닥염색으로 외국인 머리처럼 섞여서 은은한 느낌 아시죠? 지난번에도 아주 자연스럽게 얇은라인으로 해서 이번에도 비슷..

도깨비꿈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도깨비 관련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상황별 도깨비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깨비불꿈 꿈에서 도깨비불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사건이나 사고가 주변에서 벌어질 수 있음으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깨비가 쌀섬을 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도깨비가 쌀을 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재물이 쌓여 풍요로워 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가 따라오는꿈, 도깨비가 나를 바라보는꿈 꿈에서 도깨비가 따라오는 꿈 혹은 나를 쳐다보는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중이던 일들이 문제가 생겨 책임을 지게 되는 일이 생겨 시달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도깨비를 본 꿈 꿈에서 도깨비를 보는 꿈을 꾸을 ..

달걀꿈, 계란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달갈꿈해몽,계란꿈해몽 총정리 짚더미나 모래속에 달걀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짚더미나 모래속에서 계란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지금 하고 있는일에서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미혼의 경우에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있음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계란사는꿈 달걀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뜻하며 진행하던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날계란 먹는꿈 날계란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시작하는 일이나 만남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손에 계란을 꽉 지고 있는 꿈 꿈에서 손에 계란을 꽉 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물건들을 구매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

다이아몬드꿈, 다이아몬드 관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다이아몬드꿈 꾸셨다면 ? 오늘은 다이아몬드꿈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애인에게 다이아몬드를 받는꿈 꿈에서 친구나 애인에게 다이아몬드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 조만간 결혼을 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혹은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좋은 거래처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자안에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꿈 꿈에서 상자안에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한 연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한 연인으로 부터 도움을 받아 집안이 화목해지고 재물까지 쌓이게 되는 것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에 다이아몬드가 깔려있는 꿈 꿈에서 바닥에 다이아몬드가 가득 깔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혀실에서 본인이 한 투자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뜻하..

소나무꿈, 소나무관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솔방울 꿈, 소나무 꿈 꾸셨나요? 꿈해몽풀이 정리 소나무 위로 해가 떠오르는 꿈 꿈에서 소나무 위로 해가 떠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뜻하고 현재 사업하고 있는 부분에서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나무를 뿌리채 뽑는 꿈 꿈에서 소나무를 뿌리채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 길몽으로 왕, 우두머리가 되는자들이 꾸는 꿈으로 큰세력을 얻게되는 꿈중에서도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소나무가 말라가는 꿈 꿈에서 소나무가 말라가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나무 위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꿈에서 소나무 위로 하늘로 용이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본인의 분야에 대한 새로운 자료를 얻..

나비꿈해몽 총정리 (나비떼가 날아가는 꿈, 날개 다친 나비꿈, 불속으로 뛰어드는 나비꿈, 나비가 죽는꿈 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나비꿈 꿈해몽 총정리 알을 낳는 나비꿈 꿈에서 알을 낳는 나비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목표한 일과 다른 것으로 이익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알의 갯수가 만을수록 더 큰 이익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가 다리에 붙어있는 꿈 꿈에서 나비가 다리가 붙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망을 하던 직업이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를 놓치는 꿈 꿈에서 나비를 놓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타인의 비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무늬를 가진 나비꿈 꿈에서 화려한 무늬나비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목표하던 일들을 차근차근 잘 풀어 나가는 것음 암시하는 꿈으로 꿈을 꾼 이는 현실에서의 자신의 삶의 ..

팥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팥먹는꿈, 항아리팥꿈, 팥씻는꿈 등등 팥 꿈 꿈해몽 풀이 팥을 먹는꿈 꿈에서 팥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인,가족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크게 싸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죽을 억지로 먹는꿈 꿈에서 팥죽을 억지로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의 세는꿈 꿈에서 팥의 개수를 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적으로 이득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에 싹이 나는 꿈 꿈에서 팥에 싹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녀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팥을 사는꿈 꿈에서 팥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을 주머니에 넣는꿈 꿈에서 팥을 주머니에 넣은 꿈을..

바나나꿈 꾸셨나요? 상황별 바나나 꿈 총정리! [내부링크]

바나나꿈해몽에대해 알아보기 바나나를 통째로 삼키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통째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큰돈을 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바나나가 상한 꿈 꿈에서 바나나를 먹다 맛이 이상해서 버리는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돌발상황이 생겨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나나에 꽃이 핀꿈 바나나 가지에 꽃이 피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창작이나 연구하는 분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작에 관해 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상품으로 주변에서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바나나 껍질을 밟고 미끄러지는 꿈 꿈에서 바나나 껍질을 밟고 넘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노력했던 일..

무릎꿈 관련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무릎 다치는꿈, 무릎꿈, 무릎이 아픈꿈등등 무릎꿈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무릎관련해서 상황별 꿈해몽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릎이 아파서 걷지 못하는 꿈 꿈에서 무릎이 아파서 걷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직업을 잃어 버리거나 의지할만한 사람이나 장소를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에 부상당하는 꿈 꿈에서 무릎에서 부상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 생각한대로 풀리지 않아 문제를 겪어 손실을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이 부어오르거나 부스럼이 생긴꿈 꿈에서 무릎이 부어오르거나 부스럼이 생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명예퇴직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무릎에 머리를 대고 누워있는 꿈 꿈에서 누군가의 무릎에 머리를 대고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

면도꿈, 면도꿈해몽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면도하는꿈, 면도하다 다치는 꿈등등 면도꿈 관련 해몽풀이 면도 하는꿈 꿈에서 면도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답답했던 일들이 속시원이 해결되어 모든일이 만족스럽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품을 내고 면도하는 꿈 꿈에서 얼굴에 비누거품으로 면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운일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어려웠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기 사는 꿈 꿈에서 면도기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직,이사등 환경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하다 상처나는 꿈 꿈에서 면도를 하다 상처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면도날로..

보름달 꿈, 달꿈 꿈셨나요? 상황별 보름달, 달꿈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보름달꿈, 보름달꿈해몽풀이 총정리! 달보는 꿈 꿈에서 달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취업,이직,합격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달이 찰수록 그 기운이 더 강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기에 보름달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큰 운이 따르는 꿈으로 생각했던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위에서 달 보는 꿈 꿈에서 배위에서 달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아 높은 곳으로 가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름달,반달,초생달이 함께 떠있는 꿈 꿈에서 여러달이 함께 떠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리한 투자로 인해 복잡한 일에 빠져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와 달이 합쳐지는 꿈 꿈에서 해와 달이 합쳐지는 걸 보는 꿈 꿈에서 해와 달이 합쳐지는 걸 보는 꿈..

사마귀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사마귀 꿈 꾸셨나요? 사마귀 잡는 꿈,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등등 사마귀꿈해몽풀이! 오늘은 상황별 사마귀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마귀를 보는 꿈 꿈에서 사마귀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경제적으로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공격하는 꿈 꿈에서 사마귀가 공격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산이나 재물을 잃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몸에 붙어 떨어지지 않은 꿈 꿈에서 사마귀가 목이나 턱 몸에 들러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이 악화되어 질병으로 인해 병원을 다니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꿈에서 사마귀를 잡으려다가 실패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패배를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선풍기꿈, 선풍기 관련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선풍기 사는꿈, 선풍기 보는 꿈, 선풍기 사용하는 꿈등 선풍기꿈 알아보기 선풍기 꿈을 꾸셨나요? 무더운 여름 필수 생활품인 선풍기, 이러한 선풍기를 꿈에서 보셨다면 이는 어떻게 해석될까요? 오늘은 상황별 선풍기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풍기 사는꿈 꿈에서 선풍기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근심걱정들이 사라지게 되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 선물로 받는 꿈 꿈에서 선풍기를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복,식복의 상승을 뜻하며 재물운 역시 올라가는꿈으로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고장난 선풍기 꿈 꿈에서 고장난 망가진 선풍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는 추진중인 일들에 문제가 생겨 걱정거..

삼겹살꿈 꿈해몽풀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겹살 먹는 꿈, 삼겹살 사는꿈, 삽겹살 타는꿈등등 삼겹살 꿈 꿈해몽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 그렇다면 삼겹살꿈은 어떻게 해석될까요? 오늘은 삼겹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삽겹살 먹는 꿈 꿈에서 삽겹살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따분하고 지루한 일을 하게되어 답답함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삼겹살 사는 꿈 꿈에서 삽겹살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돈돈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삽겹살 굽는꿈 꿈에서 삼겹살을 맛있게 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 사업분야에서 사람을 접대하게 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삼겹살 먹고 알러지반응이 나는꿈 꿈에서 삽겹살을 먹고 난..

교도소꿈, 감옥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감옥꿈, 교도소꿈 상황별 총정리 감옥 가는 꿈, 교도서 가는 꿈 꿈에서 감옥 교도서 가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의 의사를 억압당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정식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어 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스로 감옥에 들어가는 꿈 꿈에서 자신 스스로가 교도서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문제가 발생하여 큰손실과 장애를 겪게되는 것을 암시한는 꿈으로 집안에 사람들이 아프거나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탈옥하는꿈 꿈에서 감옥에서 탈옥하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회복을 하게 되고 집안에 좋은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옥에서 탈옥했다가 다시 붙잡혀 들어가는꿈 꿈에서 교도서에서 탈옥했다 다시 붙잡혀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구토꿈, 토하는꿈 관련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구토하는 꿈, 피를 토하는 꿈 등등 꿈해몽풀이 구토하는 꿈 꿈에서 구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잘 안풀리던 일들이 모두 속시원히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침하다 토하는 꿈 꿈에서 기침을 하다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문제거리가 사라지고 하는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토하는꿈 꿈에서 아기가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몸이 완쾌되고 집안에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북이가 옥구슬을 토해는 꿈 꿈에서 거북이가 옥구슬을 토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큰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금 보석등을 토하는꿈 꿈에서 돼지가 금은보화를 토해내는 꿈..

해골꿈해몽 총정리 , 길몽일까?흉몽일까? [내부링크]

해골과 말하는 꿈, 해골 발견하는 꿈, 깊은 산속에서 해골보는 꿈, 깨진 해골 꿈등등 해골관련 꿈해몽 총정리 해골이 나에게 말하는 꿈 해골과 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말들로 인해 주변사람에게 상처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울을 봤는 내 얼굴이 해골로 보이는 꿈 꿈에서 거울을 봤는데 해골로 바뀌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겨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골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방안에 해골이 있는꿈 꿈에서 해골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집안에 해골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중 누군가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골이 움직이는 꿈, 해골이 나를 공격하는꿈 꿈에서 해골..

코알라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코알라새끼꿈, 코알라 죽는 꿈, 코알라 나오는 꿈, 코알라와 이야기 하는 꿈 등등 코알라 키우는 꿈 꿈에서 코알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한다면 그에 대한 보답을 조만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코알라가 공격하는 꿈 꿈에서 코알라가 공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나태했던 자신으로 인해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생각없이 한 행동과 말로 인해 다른 누군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내가 코알라가 되는 꿈 꿈에서 내가 코알라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의지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 코알라 꿈 꿈에서 새끼 코알라가 나오는 꿈을 ..

도서관꿈,독서실꿈,서점꿈 책꿈 관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도서관가는꿈,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꿈등등 도서관꿈해몽 도서관안에 책이 가득한 꿈 꿈에서 도서관안에 책이 빼곡하게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노력했던 일들이나 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지며 그로 인해 금전적 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재 공부하고 있는 혹은 연구하고 있는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도서관에 가는 꿈 도서관에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예술분야에서 주목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에서 책읽는 꿈 꿈에서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공부하던 분야에 대해 깨달음을 성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정리하는 꿈 꿈에서 도서관 안에서 많은 책을 정리..

코뿔소꿈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코뿔소 꿈해몽 총정리(뿔에서 빛나는 꿈, 코뿔소 새끼 꿈, 코뿔소 뿔을 손으로 잡는 꿈등등) 코뿔소 뿔에 받쳐 날라가는 꿈 꿈에서 코뿔소 뿔에 받쳐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이 피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서 타인에게 좋지 못한 소리를 듣게되는 일이 생길 수있음으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뿔소 새끼 꿈 꿈에서 코뿔소새끼꿈을 꾸었다면 이는 힘들었던 사업이 점차 풀려 큰 성장세를 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총으로 코뿔소를 쏘는 꿈 꿈에서 총으로 코뿔소를 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에게 적대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 뿔을 손으로 잡는 꿈 꿈에서 코뿔소 뿔을 손으로 움켜잡는 ..

고구마꿈 꿈해몽 정리 (군고구마 찐고구마 고구마밭 고구마캐는꿈해몽등등) [내부링크]

고구마꿈꾸셨나요? 상황별 고구마 꿈 해몽 총정리! 큰 고구마를 먹는 꿈 꿈에서 큰 고구마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며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아들이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구마튀김 꿈 꿈에 고구마 튀김을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상황에 들어서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변화가 사람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고구마를 그릇에 가득 담아놓는 꿈 꿈에서 좋은 고구마를 그릇에 가득 담아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구마를 심는꿈 꿈에서 고구마를 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하는일에서 좋은결과를 얻게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쥐가 고구..

땅콩꿈, 호두꿈, 견과류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땅콩 먹는 꿈, 다람쥐 땅콩꿈, 호두먹는꿈등등 견과류꿈해몽 호두 먹는꿈 꿈에서 호두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을 듣게되거나 횡재수등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람쥐가 땅콩밭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다람쥐가 땅콩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이 번창하여 해외까지 진출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땅콩꿈 커다란 땅콩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들을 뜻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땅콩이나 호두 견과류를 호주머니 속에 넣는 꿈 꿈에서 견과류를 호주머니 속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돈이나 권리등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두 줍는 꿈 꿈에서 호두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전거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자전거 꿈을 꾸셨나요? 자전거꿈해몽 총정리!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꿈 꿈에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목표하고 있던 일들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자전거들이 가득한 꿈 꿈에서 번적이는 새 자전거들이 모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일들이 잘 풀려 번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전거를 선물로 받는 꿈 꿈에서 자전거를 선물로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하고 있는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동업자나 협력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 됩니다.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지는 꿈 꿈에서 자전거를 타다 넘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핸던 문제가 앞을 막아 고생을 하게되는 것을..

낙타꿈 총정리, 낙타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낙타 타는 꿈, 낙타 새끼꿈, 낙타가 사막을 걸어가는 꿈등등 낙타 관련 꿈해몽 총정리 낙타를 타고 가다 오아시스를 발견하는 꿈 꿈에서 낙타를 타고 사막을 가다 오아시스 샘물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되어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횡재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낙타가 사막을 걸어가는 꿈 꿈에서 낙타가 사막을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일해 진행이 멈추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사막을 띁이 없이 걸어가면 일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아프게 도리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낙타를 타고 가다 구덩이에 빠지는꿈 꿈에서 낙타를 타고 가다 구덩이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교통사고를 당하게 ..

만두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만두먹는 꿈, 만두 만드는꿈, 만두찌는 꿈, 만두 사는꿈 등등 만두꿈해몽정리 만두를 엄청 많이 먹는 꿈 꿈에서 만두를 많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이 안정되어 생활이 여우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 먹다 체하는 꿈 꿈에서 만두를 먹다 체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에 문제가 생겨 곤란한 일들을 겪게 되거나 건장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만두를 먹는 꿈 위에와 다르게 일반적으로 만두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가 해결되고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며 아프셨던 분들은 몸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 사는 꿈 꿈에서 만두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으로 ..

캐시우드 아크인베스트 매수 매도 현황체크 (feat.메일로 받아보기, 사이트에서 확인하기) [내부링크]

아크인베스트 매수 현황 체크 할 수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미국주식에 관심을 가진지 얼마 안된 주린이랍니다. 캐시우드의 아크인베스는 무료로 매수,매도 현황을 오픈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같은 오픈은 주가에도 반영이 되는걸 보니 요즘 캐시우드님의 영향력은 어마어마하군아 싶습니다. 제가 검색해본 바로는 두가지 방법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아크홈페이지에서 메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루시드트랙킹닷컴에 가입하여 볼 수있습니다. (단,ARKF,ARKG는 프리미엄결제시만 가능) 아크인베스트 사이트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https://ark-funds.com/ ARK Innovation ETFs Invest in ARK's Innovation ETFs – Exc..

캐시우드 아크 인베스트에서 매수 <스킬즈 주식, SKILLZ,SKLZ> [내부링크]

캐시우드의 선택! 스킬즈 주가, 스킬즈 주식, SKLZ 주식, Skillz 모바일 게임 플랫폼 기업 안녕하세요. 미국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정보가 많이 부족하기에 너무 핫하신 캐시우드, 아크인베스트 매수현황을 늘 체크하고 있는데 눈에 띈 SKLZ! 1월4일 부터(이당시 18.2에 매수) 모바일 게임 플랫폼 기업인 스킬즈 Skillz가 캐시우드효과로 현재 28달러까지 엄청나게 오른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스킬즈는 2012년에 설립된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 기업으로 모바일 게임 토너먼트를 만들어 사용자들끼리 시합을 할 수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하여 이를 통해 게임 개발자들에게 수익화 서비스제공하는 IT 기업입니다. 현재 4천만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 하고 있는데 매달 1억 달러 이상의 상금과 상품을..

피아노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피아노 받는꿈, 피아노 치는 꿈, 피아노 사는꿈, 부서진 피아노꿈등등 피아노 꿈해몽 총정리 피아노 치는 꿈, 피아노 연주하는 꿈 꿈에서 피아노 치는 연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목표하던 일들을 이루고 명성과 명예 재물이 축척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여자가 피아노 치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반대로 현실에서 고민하게 될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 건반치는 꿈 위에 연주하는것과 아닌 건반을 눌러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를 설득하고 마음을 움직여 원하는 쪽을 일을 추친하게 되는 것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 사는 꿈 꿈에서 피아노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 일 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식의 결혼이야기가 나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

나체꿈, 알몸꿈, 벌거 벗은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발가벗은꿈, 나체꿈 꾸셨나요? 꿈해몽풀이 옷을 벗었는데 부끄럽지 않았던 꿈 꿈에서 옷을 벗고 알몸 나체상태 인데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과 관련된 일들을 모두에게 공개할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를 부끄러워 하는꿈 나체상태에서 부끄럽다 생각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들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사들이 알려져 창피를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 벗은몸을 가리지 못해서 당황해하는 꿈 꿈에서 나체 벗은몸 상태라 당황했던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동업자,협업자를 찾지만 찾지 못해서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모델이 된 꿈 꿈에서 사진작가 화가 앞에서 나체모델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심리상태, 상황,운세에..

감자꿈, 감자캐는꿈, 감자관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감자꿈에 관해 알아보기 감자 캐는꿈 꿈에서 감자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들을 뜻하는 태몽을 뜻하며 또는 승진이나 합격 계약성사나 취업등 좋은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큰감자를 캐는꿈 꿈에서 아주 큰 감자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 혹은 지위가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감자를 심는 꿈 꿈에서 감자를 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멀지 않은 미래에 성공을 거두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중에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썩은 감자꿈 꿈에서 감자가 썩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심각한 손실, 좋지못한 일들이 발생하여 곤란을 겪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를 사는꿈 꿈에서 감자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을 암시하는 꿈으로 금전운,건강운의 상승을 ..

폭죽꿈, 불꽃놀이꿈 꿈해몽정리 [내부링크]

폭죽터지는 꿈 해몽, 불꽃놀이 보는 꿈등등 폭줌꿈, 불꽃놀이꿈 정리 대부분의 폭죽꿈, 불꽃놀이 꿈은 재물,행운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상황별 폭죽꿈, 불꽃놀이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죽놀이 하는 꿈 폭죽놀이 불꽃놀이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불꽃처럼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러한 폭죽꿈은 급격한 운의상승, 횡재수, 승진이나 사업대박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폭죽이 터지는 것을 보고 우는 꿈 꿈에서 불꽃놀이를 하며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재물과 돈이 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죽이 밤하늘에 화려하게 퍼지는꿈 꿈에서 폭죽 불꽃놀이가 예쁘게 퍼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

따돌림당하는 꿈, 왕따꿈, 친구와 싸우는 꿈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왕따꿈, 왕따 당하는 꿈, 친구가 왕따 당하는꿈, 따돌림꿈, 친구꿈 등등 왕따를 당하는 꿈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거나 인기를 얻고 싶어하는 마음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왕따꿈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여러명에게 둘러싸여 왕따 당하는 꿈 꿈에서 여러명에게 둘러싸여 왕따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심리적으로 구속을 당하고 있거나 어떤 일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내면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가족들이 자신을 소외시키는 꿈 가족들이 자신을 따돌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소 가족들에게 섭섭했던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왕따를 당해 우울한 꿈 꿈에서 왕따를 당하고 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생각지도 못한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나를..

망치꿈 , 망치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망치꿈 꾸셨나요? 망치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대부분 망치꿈은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에 관련된 해석이 많은 꿈입니다. 그렇다면 조금더 자세히 망치꿈 해석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망치로 못을 박는꿈 꿈에서 못을 박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 사업에 관해 재검토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얼음을 망치로 깨는꿈 꿈에서 얼음을 망치로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들로 인해 예민해져서 다른이에게 화를 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 언행에 주의해야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로 말뚝을 박는꿈 꿈에서 망치로 말뚝을 박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아하는 사람과의 교제를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를 본 꿈 꿈에서 망치꿈을 꾸었다면 ..

대추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대추먹는꿈, 대추따는꿈, 대추줍는 꿈 등등 대추꿈 꿈해몽총정리 대추꿈은 태몽을 뜻하는 꿈이 많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뜻으로도 해석 되니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추먹는꿈 꿈에서 대추먹는 꿈을 꾸었다며 이는 현실에서 운의 흐름이 좋아지는것을 뜻하는 꿈으로 지위상승,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아들을 얻게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하지만, 만약 금이 간 대추 상처난 대추를 먹었다면 이는 사고를 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추따는꿈 꿈에서 대추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사업에서 큰 결과를 얻고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붉은 대추꿈 꿈에서 붉은 대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 사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재물이 쌓이게 ..

수박꿈, 수박에관한 꿈해몽 풀이 정리 [내부링크]

수박먹는꿈, 수박 사는꿈, 수박 깨는 꿈, 수박 파는 꿈등등 오늘은 수박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박 배터지게 먹는 꿈 꿈에서 수박을 많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위장관련 질병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커다란 수박을 안고 있는 꿈 꿈에서 수박을 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 하는 꿈으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박을 잘라보니 보석이 나오는 꿈 꿈에서 수박을 반으로 잘랐더니 보석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금전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수박위에 앉아 있는 꿈 꿈에서 수박위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확천금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 잘익은 수박꿈 꿈에서 잘익은 수박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유리깨지는꿈 , 유리컵꿈, 유리창꿈, 차유리꿈 꿈해몽풀이 정리 [내부링크]

유리관련꿈, 유리가 깨지는 꿈등등 다양한 유리 관련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깨진 유리를 밟는 꿈 꿈에서 내사진이 깨진 유리를 밟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의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유리창을 깨는 꿈 꿈에서 유리창을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기자신이 가지고 있는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잔, 꽃병이 깨지는 꿈 꿈에서 유리잔, 꽃병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문제가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컵을 진열시키는 꿈 꿈에서 유리컵을 진열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혼생활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유리가 깨지는 꿈 꿈에서 차유리가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중품을 도둑..

그림을 수정하는 꿈, 그림꿈, 그림사는 꿈 등등 [내부링크]

그림꿈, 그림을 그리는 꿈, 그림을 사는 꿈, 인물화꿈, 풍경화꿈등등 그림이 잘 안그려지는 꿈 꿈에서 그림을 그리는데, 생각대로 잘 안그려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림을 받는꿈 꿈에서 그림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초대장이나 편지,문서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림을 잘못그린꿈 꿈에서 그림을 잘못그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한 환경에서 일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인물화를 그리는 꿈 꿈에서 인물화를 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했던 사업을 추진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드화를 그리는 꿈 꿈에서 누드화를 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낸 작품이 입상하게되거나 제출했던 서류들이 좋은 결과를..

떡꿈, 떡먹는꿈, 떡 사는 꿈, 떡만드는꿈 떡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떡먹는 꿈, 떡꿈, 떡먹고 체하는꿈, 떡 만드는 꿈, 떡사는 꿈등등 남에게 떡을 주는 꿈 꿈에서 남에게 떡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지식,책등의 자료를 다른사람에게 주게 되거나 일거리를 넘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을 버리는 꿈 꿈에서 떡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이나 약속들이 미뤄질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을 줍는 꿈 꿈에서 떡은 주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일을 하고 있다면 승진,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번창 학생의 경우에는 시험은 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떡을 만드는 꿈 꿈에서 떡을 직접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혹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당꿈 무당나오는꿈 무속인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무당이 굿하는 꿈, 무당이 작두타는 꿈, 무속인꿈, 무당이 우는 꿈등등 무당꿈해몽풀이 꿈에서 무속인이 된꿈 꿈속에서 자신이 무당이 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중들에게 알려진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유명세가 생기거나 사업이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금전적 이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속에 빠져있는 무당을 구한 꿈 꿈에서 무당이 물속에 빠져있어 무당을 구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운사람,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협력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춤추는 꿈 꿈에서 무당이 춤추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변화를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뜻입니다. 무당이 굿 하는 꿈 꿈에서 무당이 굿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목표,일들이 이루어져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

절벽꿈, 낭떠러지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절벽에서 떨어지는꿈, 낭떠러지 꿈, 차가 절벽에서 구르는꿈, 절벽을 기어오르는 꿈등등 절벽관련꿈해몽 정리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맞이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절벽을 내려가는 꿈 꿈에서 절벽에 내려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걔획하고 있던 일들, 목표를 중도포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이 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있는 상황이라면 다르게 해석됩니다. 위기상황에서 벗어나 안정된 삶을 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절벽에 서서 심한 공포감을 느끼는 꿈 꿈에서 절벽에서 심한 공포감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사업의 실패 직장에서의 문제발생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면서 짜릿한 기분을 느끼는 ..

화상꿈, 화상을 입는 꿈 등등 화상에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화상을 입히게 만드는 꿈, 화상을 입는 꿈등등 화상꿈 알아보기 화상을 입고 고통을 느끼는 꿈 꿈에서 화상을 입고 고통을 느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에게 불행한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화상을 입었지만 고통이 느껴지지 않았다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반대로 해석 되는 꿈입니다. 번개를 맞아 화상을 입어 고통을 느끼는 꿈 꿈에서 번개를 맞아 고통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불행한 사고로 인해 안좋은 일들이 한꺼번에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뜨거운 물에 데여 화상입는 꿈 뜨거운물에 화상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쁜 딸을 의미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화상을 입어 죽는 꿈 꿈에서 화상을 입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했던 일이 크게 ..

쌀꿈, 쌀벌레꿈 관련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쌀씻는꿈, 쌀벌레꿈, 쌀가마니꿈, 쌀받는 꿈등등 쌀꿈관련 꿈해몽 쌀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꿈에서 쌀벌레가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하지 않은 어려움으로 인해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쌀통에 쌀이 없고 텅텅 비어있는꿈 꿈에서 쌀통에 쌀이 비어있고 없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얻게되어 궁핍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쌀을 얻어오는 꿈 꿈에서 누군가로부터 쌀을 얻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랫동안 소식이 끊켰던 사람들에게 연락이 오거나 만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운의 상승으로 해석 할 수있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쌀이 비처럼 쏟아지는 꿈 꿈에서 하늘에서 비처럼..

동굴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깊은 동굴 꿈, 동굴안에 살고 있는 사람과 대화하는 꿈, 동굴에 갇혀버린 꿈등등 동굴꿈 알아보기 동굴속에 예쁜꽃이 피어있는 꿈 꿈에서 동굴속에서 예쁜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술적 감각으로 뛰어난 창작품을 발표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이 반짝이는 꿈 꿈에서 동굴속에 반짝이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작품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게 되는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에서 신묘한 거북이를 발견하는꿈 꿈에서 동굴속에서 거북이를 만난꿈을 꾸었다면 이는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이 발굴하여 세상에 드러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횡재수,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꿈에서 동굴속으로 걸어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분야에 심취해 ..

양말꿈 꿈해몽 알아보기(양말신는꿈, 빨간양말꿈, 양말벗는꿈등등) [내부링크]

양말벗는꿈, 새양말 신는꿈, 양말사는꿈, 양말버리는 꿈 등등 상황별 양말꿈 양말 사는 꿈 꿈에서 양말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양말 신는꿈 꿈에서 새양말 신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시작, 이사를 암시하는 꿈으로 회사에 다니신다면 승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양말을 받는 꿈 꿈에서 죽은 사람에게 양말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큰돈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 벗는 꿈 꿈에서 양말을 벗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를 누군가의 조력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낡은 양말을 신는꿈 꿈에서 낡은 양말을 신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의 단절을 암시하며 친구나..

국수꿈 ,국수 맛있게 먹는 꿈, 국수먹다 체하는꿈, 국수 만드는꿈등등 상황별 국수 꿈 해몽풀이 정리! [내부링크]

국수꿈해몽총정리! 국수꿈 길몽? 흉몽? 국수꿈은 소식을 의미하는 꿈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상황별 국수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삶은 국수가 쌓여있는 꿈 꿈에서 삶은 국수가 수북히 쌓여있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물에 씻는 꿈 꿈에서 국수를 물에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처음하는 일이라 힘들지만 곧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맛있게 먹는 꿈 꿈에서 국수를 맛있게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게 되는 원하던 바를 이루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국수 국물 마시는 꿈..

황소꿈 , 상황별 소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황소꿈 꾸셨나요? 황소꿈해몽 알기 황소는 큰 수소를 말합니다. 소와 관련된 꿈들은 대부분이 길몽 그리고 태몽으로 많이 해석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상황별 황소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을 가다 우연하게 황소를 만나는 꿈 꿈에서 우연히 황소를 만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에서 협력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되어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 세마리가 묶여져 있는 꿈 꿈에서 황소 세마리가 메어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들셋 태몽으로 장차 자수성가 하여 큰 부를 누리게 되는 큰인물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큰 구렁이가 누런 황소를 감고 있는 꿈, 황소 여러마리가 우글 거리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 되며 아들을 뜻하는 꿈입니다. 황소에 똥을 ..

빨래꿈 총정리(계곡에서 빨래하는 꿈, 빨래 너는 꿈, 빨래거리 꿈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빨래꿈 꿈해몽 풀이 빨래 너는 꿈 꿈에서 빨래를 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습관이나 문제들을 고치고 싶은 내면을 반영한 꿈으로 승진의 기회, 수입 상승의 기회가 오는것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빨래를 울타리 잔디 나뭇가지에 너는 꿈 꿈에서 빨래를 울타리나 잔디 나뭇가지 나무에 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공간을 방문하게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래줄에 너는 꿈 빨래를 빨래줄에 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 명예를 널리 알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널어놓은 빨래를 쳐다보는 꿈 꿈에서 널어놓은 빨래를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들에 좋은 성과를 얻게되어 새로운 일들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소변꿈, 오줌꿈 관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소변꿈, 오줌꿈 총정리( 소변누는 꿈, 소변에서 피가 나오는꿈, 이불에 소변 누는 꿈등등) 시원하게 소변누는 꿈 시원하게 오줌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을 얻게되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어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에서 피가 나오는 꿈 오줌에서 피가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성공을 위해 노력했던 모든 일들이 실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개 화장실 중 한곳을 골라 오줌누는 꿈 꿈에서 여러개 화장실 중 한곳을 선택해 소변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이나 취업에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문제가 생겨 손해를 보게 되지만 그 문제를 잘 해결하고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

상황별 된장꿈 꿈해몽 (된장만드는 꿈, 썩은 된장 꿈, 된장 벌레 꿈, 된장찌개꿈등등) [내부링크]

된장꿈, 된장과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된장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상황별 된장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된장은 현재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 학업을 뜻하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자세히 된장 꿈해몽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된장주고받는꿈 꿈에서 된장주고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된장을 주었는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약 맛있는 된장을을 주거나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일 이 생기는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반대로 된장에 이상이 있거나 꺼름칙한것 받거나 주었다면 이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된장먹는꿈 꿈에서 된장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랜시간 바래왔던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 행복, 풍요로운 삶을 살게되..

상추먹는 꿈, 상추따는 꿈, 시든 상추꿈등등 상추꿈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상추꿈 해몽 총정리 상추를 따는 꿈 꿈에서 상추를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의 상승으로 큰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추를 사는 꿈,상추를 들고 집에가는 꿈 꿈에서 상추를 사는꿈 혹은 들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며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추를 주머니에 넣는 꿈 굼에서 상추를 주머니에 넣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재물을 얻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상추를 수북하게 쌓는 꿈 꿈에서 상추를 수북하게 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번창하게되며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 지고 있는것을 암시하는 꾸입니다. 상추먹는꿈 꿈에서 상추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질병,건강에 문제..

진주꿈 진주관련 상황별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진주 주은꿈, 진주를 발견하는 꿈, 진주목걸이꿈 등등 진주꿈 총정리 조개에서 진주를 발견하는 꿈 꿈에서 조개속진주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횡재수가 생길수있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진주 팔찌 꿈 꿈에서 진주 팔지꿈을 꾸었다면 이는 원하느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재물그리고 지위와 명성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며 태몽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땅속에서 진주를 꺼낸꿈 꿈에서 땅속에서 진주를 발견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래된 유물이나 문헌등을 발굴하게되거나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상품등을 만들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주목걸이 꿈 꿈에서 진주 목걸이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생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암시..

상황별 문신꿈 타투꿈 꿈해몽풀이 (문신새기는꿈, 문신 지우는 꿈, 문신 보는꿈 등등) [내부링크]

타투꿈, 문신하는 꿈, 문신지우는 꿈등등 문신꿈 총정리 문신꿈, 타투꿈의 경우에는 인관관계와 관련이 많이 있는 꿈으로 문신(타투)는 그룹의 상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때 자신의 존재, 실력에 대해 인정받고 싶어하는 심리가 숨어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자세한 상활별 문신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신을 새기는데 아팠던 꿈 꿈에서 문신을 새기는데 아팠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풀리지 않고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문신을 했는데 아프지 않았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목표했던 일들이 잘 풀리고 행운이 따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없었던 문신이 생기는 꿈 꿈에서 몸에 없던 문신이 생긴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

임신꿈, 산모꿈, 출산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임신꿈, 산모꿈, 출산꿈에 대해 정리 임신을 하는 꿈 임신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따라오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임신을 하여 배가 점점 불러오는 꿈 꿈에서 배가 점점 불러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의 재물이 늘어나 풍요로운 삶을 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꿈에서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겹경사가 생겨 잔치를 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계획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꿈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꿈에서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자신의 능력을 발휘, 그로 인해 좋은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꿈에서 세쌍둥이를 출..

아기가 나오는 아기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아기꿈해몽 총정리 아기낳는꿈, 아기 죽는꿈, 아기 웃는꿈등등 아기 낳는 꿈 꿈에서 아기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이 잘 풀려 재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일의 시작 혹은 좋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아기가 웃는꿈 꿈에서 아기가 웃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계획하고 있는 나의 목효 그리고 진행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으로 웃음 소리가 들리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해석 되지만 반대로 웃음소리가 들리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해석 됩니다. 아기를 업는꿈 꿈에서 아기를 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받아들이기 버거운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기를 때리는 꿈 꿈에서 아기를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코털꿈 꾸셨나요? 상황별 코털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코꿈, 코털꿈 꿈해몽풀이 코털을 뽑는꿈 코털을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 인간관계 정리를 하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수술 하는 꿈 꿈에서 코수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짐,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되어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이 길게 자라난 꿈 꿈에서 코털이 길게 자라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와 비슷하게 거울을 보았는데 코털 하나가 유독 길게 나와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주장이나 요청이 거부당하는 일이 생길 수있는것을 암시하는 굼으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을 뽑다가 피가난 꿈 꿈에서 코털을 뽑았는데 피가난 꿈..

귀지꿈, 귓밥꿈, 귀꿈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귀꿈해몽, 귓밥 귀지꿈해몽풀이 정리! 귀가 여러개 생기는 꿈 꿈에서 귀가 여러개 생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맥이 넓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나에게 필요했던 사람들이 찾아와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나 문제를 해결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지 파는 꿈 꿈에서 귀지를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 귀찮게 하는 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쪽 귀를 파는 꿈 양쪽 귀에서 다같이 귀지를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부탁했던 일들이 다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지를 시원하게 파내는 꿈 위에와 비슷하지만 귀지를 파고 시원하게 느낀 것이 더 크게 기억에 남는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에 방해되는 요소들이 해결되고 소원성..

생리꿈, 생리하는 꿈에 관한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생리꿈해몽 풀이 해석 총정리 생리가 묻어서 씼는꿈 꿈에서 피가 묻어서 씻어 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일,사업의 시작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생리가 몸에 묻는 꿈 꿈에서 생리가 몸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계약을 하게 될 일이 생기며 이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거리가 많이 들어오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른사람이 생리하는것을 보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생리하는것을 알아채는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가 사라지게되고 계약이 성사되는 등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예상치 못하게 생리하는꿈 꿈에서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생리를 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이후 어떻게 행동했는가에 따라 다르게 해..

사과먹는꿈, 덜익은 사과꿈, 썩은사과꿈등등 사과꿈해몽 [내부링크]

사과꿈꾸셨나요? 상황별 사과꿈해몽 정리 사과 먹는 꿈 꿈에서 사과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인 혹은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경솔한 행동으로 비난을 받게 될수도 있음으로 주의해야할 꿈입니다. 덜익은 사과를 먹는꿈 꿈에서 덜익은 사과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일진이 좋지 않을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시비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반으로 자르는 꿈 꿈에서 사과를 반으로 자르는꿈은 지나친 욕심으로 인해 현실에서 손해를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가득 가지고 집으로 가는 꿈 꿈에서 사과를 한가득 들고 집으로 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으로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

애인꿈 ,헤어진 연인꿈 등등 상황별 애인꿈해몽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헤어진 연인이 연락하는 꿈, 연인과 데이트하는꿈, 연인과 싸우는꿈, 연인과 배를 타는 꿈등등 애인과 재미있게 노는 꿈 연인과 재미있게 데이트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있는일이 잘 풀리며 기다리고 있던 기회가 생겨 소원성취를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애인과 배타고 가는 꿈 꿈에서 애인과 배를 타고 멀리 어딘가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환경에서 지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사나 전근을 뜻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차로 여행하는 꿈 꿈에서 연인과 차로 여행을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까지 막혀있던 일드링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결혼 생활이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애인과 반지를 주고 받는꿈 꿈에서 애인과 반지를 주고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상황별 가족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가족꿈, 형제꿈, 자매꿈, 남매꿈 등등 가족과 관련된 꿈정리 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꿈에서 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진행이 잘 되어 기쁜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징조입니다. 광고 가족이 모여서 웃으며 손뼉을 치고 있는 꿈 꿈에서 온 가족이 모여 웃으며 손뼉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위를 보는 꿈 꿈에서 사위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을 암시하는 꿈으로 높은지위나 승진 재물을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형제가 이별하는 꿈 꿈에서 형제가 이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간의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

뷔페꿈 어떤의미로 해석될까요? 뷔페꿈해몽풀이 [내부링크]

꿈해몽풀이, 뷔페꿈은 길몽? 흉몽? 상황별 뷔페꿈총정리! 뷔페가는 꿈, 뷔페 음식이 별로였던 꿈등등 뷔페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오늘은 상황별 다양한 뷔페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뷔페가는꿈 꿈에서 뷔페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이나 친척, 주변사람들과 만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식 뷔페를 먹는 꿈 꿈에서 결혼식에 참석하여 뷔페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중 누군가의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뷔페에서 음식을 보는 꿈 뷔페에서 많은 음식을 보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많아지거나 현재하고 있는 일에 대해 평가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뷔페음식이 별로였던 꿈 ..

박쥐꿈 , 황금박쥐꿈, 박쥐에게 물리는 꿈, 박쥐잡는 꿈 등등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박쥐꿈, 황금박쥐꿈 , 상황별 박쥐꿈해몽풀이 정리 박쥐에게 물려 피나는꿈 꿈에서 박쥐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명예로운 일을 완벽하게 해낼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박쥐가 죽는 모습을 보는꿈 박쥐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문제가 해결되고 잠시 멈췄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가 노려보는꿈 꿈에서 박쥐가 나를 노려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 이별등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가 매달려 있는 꿈 꿈에서 박쥐가 매달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믿었던 것이 통채로 흔들려 마인드 자체가 바뀔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박쥐가 공격하는 꿈 꿈에서 박쥐가 공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

흰머리 꿈, 새치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흰머리 꿈 꾸셨나요? 흰머리가 나는 꿈, 흰머리가 빠지는 꿈, 흰머리 염색 하는 꿈 등등 꿈에서 머리카락이 의미하는 것은 명예와 자존심 그리고 걱정거리, 수명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흰머리꿈, 새치꿈에 대해 상황별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발이 되는 꿈, 흰머리가 되는 꿈 꿈에서 흰머리가 되는 꿈, 백발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하게 오래 장수하게 되는것을 암시한느 꿈으로 하는 일마다 일이 잘 풀리고 운수대통의 의미가 담긴 꿈입니다. 또한,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높은 지위에 올라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머리가 나는 꿈 꿈에서 흰머리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하나씩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울을 통해 흰머리를 보는꿈 꿈에서 흰머리를 거울을 통해서 ..

얼음꿈 꾸셨나요? 상황별 빙산꿈, 살얼음꿈, 얼음덩어리꿈등등 [내부링크]

얼음꿈해몽, 얼음꿈, 살얼음꿈, 빙판꿈 , 빙산꿈, 얼음덩어리꿈 등등 얼음을 먹는 꿈 꿈에서 얼음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에 걸릴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유행하는 질병에 걸려 병원에 다닐 수있음을 의미합니다. 얼음위를 걷는 꿈 꿈에서 얼음위를 걷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들고 위태로운 일들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문제들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으며 다른 사람들의 질투로 인해 힘든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을 깼는데 물이 따뜻한 꿈 꿈에서 얼음을 깬물이 따뜻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여태까지 노력했던 일들에 만족한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힘들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살얼음으로 언 강을..

창문꿈 , 창문깨지는 꿈, 창문 여는 꿈, 창틈으로 새가 들어오는꿈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창문꿈 꿈해몽 풀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문을 여는 꿈 꿈에서 창문을 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원하던 바를 이룰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 꿈에서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집안이 넉넉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귀한 손님이 찾아오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잎이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창문으로 꽃잎이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희소식이 들려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 근처에 꽃이 피어있는 꿈 꿈에서 창문 근처에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 작품을 통해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

다양한 상황별 고름꿈, 종기꿈, 피고름, 여드름 꿈 총정리! [내부링크]

고름꿈, 고름 짜는 꿈, 여드름 꿈, 종기꿈, 피고름 꿈 등등 여드름 종기가 커지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나 종기가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하고 있는 일,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여드름 종기가 낫지 않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나 종기가 계속 생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에 막힘이 생길 수 있으며 원인을 밝히고 해결하여 일이 수월하게 풀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마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나는꿈 꿈에서 이마에 여드름, 종기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간섭이 심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드름이 저절로 터지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 저절로..

재물운,인간관계와 관련이 많은 두부꿈, 두부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두부꿈 총정리, 상황별 두부꿈해몽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두부가 있는 꿈 꿈에서 많은 두부가 있는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은 하지만 작은 재물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먹는 꿈 꿈에서 두부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지고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두부를 먹었는데 맛이 이상하거나 너무 맛이 없었따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들과 두부를 나눠먹는 꿈이였다면 이는 인간관계의 발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그두부로 요리를 해서 먹는 꿈 가족 혹은 주변인들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 파는 꿈 꿈에서 두부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위로부터 제안을..

소꿈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소꿈해몽풀이 ) [내부링크]

상황별 소 꿈해몽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소가아픈 꿈, 소를 키우는 꿈등등) 소를 키우는 꿈 꾸메엇 소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까운 가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방황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소를 키우는꿈 꿈에서 많은 소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에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집안의 번성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집안이 번성하고 하고있는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소를 방목하는 꿈 꿈에서 소를 방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낭비습관으로 인해 재물이 안모이고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소가 밭을 일구는 꿈 꿈에서 소가 밭에서 밭을 일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

우유꿈 , 상황별 우유꿈해몽 총정리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우유마시는 꿈, 우유먹는 꿈, 우유먹고 배아픈 꿈, 상황별 우유꿈 총정리! 우유 마시는 꿈 꿈에서 우유를 먹는 꿈,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본인이 속한 그룹에서 승진이나 이나 지위가 올라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꿈에서 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점차 생활이 좋아지며 집,가정에 안정과 번창을 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 배불리 먹는 꿈 꿈에서 우유를 배터지게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귀인이나 주변인에 도움을 받아 재물을 불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손님에게 접대하는 꿈 꿈에서 우유를 손님에게 접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이에게 축하를 ..

모기꿈해몽 (모기잡는꿈, 모기피꿈, 모기 죽이는 꿈, 모기떼꿈 등등) [내부링크]

모기꿈 꾸셨나요? 오늘은 모기꿈해몽 총정리 해보도록하겠습니다. 큰 모기 꿈 조만간 경쟁자 혹은 방해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모기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엄청 큰 모기에 물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이 생겨 재물,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든 꿈 꿈에서 모기가 불빛을향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경쟁자에게 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잡는 꿈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경쟁자에 우위에 서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엄첨많은 모기를 죽이는 꿈 수 많은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픈 사람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호전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

소라꿈, 조개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조개꿈과 소라꿈의 의미를 알고싶으신가요? 오늘은 상황별 소라꿈 조개꿈 꿈해몽 풀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라 먹는 꿈 소라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고수의 상승으로 사고가 생기거나 어떤 일에 휘말려 손실을 겪거나 심적으로 불안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이는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조개 먹는 꿈 소라와 달리 조개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어려운 상황이 앞으로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조개 삶는 꿈 조개 삶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녀자와 연관되어 안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 캐는 꿈 꿈에서 바다에 있는 조개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돈이 들어게되는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 깊은곳에..

사탕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사탕 받는 꿈, 사탕 먹는 꿈, 사탕먹다 이빨 빠진꿈 등등 다양한 사탕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탕을 선물로 받는 꿈 사탕을 선물 받는 꿈은 연애관련 꿈으로 연애운의 상승하고 이성으로 부터 고백을 받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내가 먼저 고백을 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솔로라면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사탕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른 사람을 설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먹고 싶은 만큼 사탕을 가득 먹는 꿈 먹고 싶은 만큼 사탕을 여러개 먹는 꿈은 현실에서 도전하는 모든일들에서 성공을 얻어낼수 ..

지갑꿈 꾸셨나요? 다양한 지갑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지갑 줍는꿈, 명품 지갑 꿈, 지갑 받는꿈, 지갑 주운 꿈, 지갑 잃어버리는 꿈등등 지갑꿈 꿈해몽 총정리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지갑을 분실하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인간관계외에도 자신이 하는 일들이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지갑을 누가 훔쳐간 꿈을 꾸었다면 이는 돈을 낭비하거나 인간관계에서 싸움,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에서 돈을 꺼내는 꿈, 지갑에서 돈을 넣는 꿈 지갑에서 돈을 넣거나 꺼내는 꿈은 현실에서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되어 꿈에 나타나는 꿈입니다. 지갑 안에 꾸겨진 지폐를 보는 꿈 꿈에서 지갑에 구겨진 돈을 본 꿈을 꾸었다..

<낚시꿈> 낚시를 하는 꿈은 어떤의미로 해석될까요? [내부링크]

취미로도 많이 즐기는 낚시, 낚시꿈을 꾸었다면 어떤의미로 해석될까요? 오늘은 상황별 낚시꿈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를 다시 풀어주는 꿈 꿈에서 낚시를 한 후에 잡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지출로 큰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계획했던 일들에 차질이 생기는 징조로도 해석됩니다. 낚싯대가 부서지는 꿈 낚싯대가 망가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징조의 꿈으로 질병이나 장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고기를 손으로 잡는 꿈 본인의 재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는일이 생기는 징조로 현재 하고있는 일을 차근차근 풀어나간다면 큰일을 해..

당근꿈의 의미와 꿈해석 [내부링크]

당근 먹는 꿈, 당근 캐는 꿈, 당근 사는 꿈, 상황별 당근꿈해몽풀이 당근 먹는 꿈 꿈에서 당근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환경에 변화가 일어나는 일이 발생하는 징조로 기존 습관에서 벗어나 새로운일을 시작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근을 깨끗하게 씻는 꿈 꿈에서 당근을 깨끗하게 물로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만사형통의 징조로 가지고 있던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사회적으로 출세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여태까지 노력했던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당근 사는 꿈 시장 혹은 마트등에서 당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의 징조로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당근을 받는 꿈 꿈에서 당근을 누군가에게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암시합니다. 뜻..

배추꿈 이 의미하는 뜻은? 배추꿈해몽풀이 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배추꿈 총정리(배추먹는꿈, 배추사는꿈, 배추심는꿈, 배추꽃꿈등등) 배추꿈 꾸셨나요? 꿈에서 배추의 의미는 재물운에 많이 연관이 되어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길몽,흉몽으로 해석되는 배추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배추 먹는 꿈 꿈에서 배추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위장병,식중독에 의해 배탈이 나서 고생학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속이 노란 꿈 꿈에서 배추속이 노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의 누군가의 마음을 꿰뚫어 보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잎에 글자가 있는 꿈 꿈에서 배추 잎에 글자가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명문대 혹은 대기업에 취업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 꿈에서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택시꿈 꾸셨나요? 상황별 택시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택시타는 꿈, 택시타고 가는 꿈해몽, 택시 꿈등등 일상 속에서도 많이 이용하는 택시, 꿈에서 택시꿈을 꾼다면 어떤의미로 해석 될까요? 지금부터 택시꿈해몽풀이 시작합니다. 택시를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꿈 꿈에서 택시를 타고 어딘가로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소소한 좋은 일들이 일상에서 벌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문제없이 한동안 일상을 지내게 되는것으로 해석 됩니다. 택시가 안잡히는 꿈 꿈에서 급해서 택시를 잡으려고 하는데 계속 안잡혀서 불안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줄 그룹, 협조자를 찾기위해 노력해보지만 아무런 소득도 얻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손된 택시를 보는 꿈 꿈에서 망가진 택시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사업이나 학업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알리는 ..

오리꿈 꾸셨나요? 오리꿈해몽! [내부링크]

오리꿈 총정리 (새끼오리꿈, 천둥오리꿈, 오리가 집에들어오는 꿈, 오리를 죽이는 꿈등등) 오리는 우리에게 익숙한 동물인데요! 하얀오리에서부터 청둥오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오리, 특히! 생김새가 귀여운 오리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상황별 오리꿈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를 손으로 잡는 꿈 꿈에서 오리를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시일내에 생각지도 못했떤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찬스가 찾아오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 꿈에서 오리가 다른 짐승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움에 휘말려 재판에 까지 가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를 죽이는 꿈 꿈에서 오리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뜻밖의 일로 하고 있는일들이 잘 풀리게 되..

강도꿈 , 도둑꿈 총정리 (도둑맞는 꿈, 강도와 싸우는 꿈, 도둑 들어오는 꿈, 강도 당하는 꿈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강도꿈, 도둑꿈 꿈해몽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도와 싸우는꿈 꿈에서 강도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성문제로 좋지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덕적 양심으로 인해 여러가지 이성문제에 관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강도와 싸우다 죽는 꿈 꿈에서 강도와 싸우다 사망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성적욕망이 반영된 꿈으로 해석됩니다. 집에 도둑이 드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가 해결되고 이익까지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도둑이 물건을 훔쳐가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강도와 길을 같이 걷는 꿈 꿈에서 강도와 같이 길을 걷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뜻밖에 횡재를 하게되는것을 암시, 직장..

우산꿈 , 우산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우산꿈, 우산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우를 만나 우산을 쓰는 꿈 꿈에서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를 만나 우산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정에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 여유를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작은 우산꿈 꿈에서 내몸보다 너무 작은 우산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사람들의 무관심으로 인해 상처받게 되는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매장에서 판매하는 곳에서 우산을 사는 꿈 여러 종류의 우산을 파는 우산매장에서 우산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을 하시고 계신 분이라면 여러 업체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사업을 진행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강풍에 의해 날아가는 꿈 꿈에서 우산이..

포도꿈 총정리 (포도 먹는 꿈, 포도열매 꿈, 포도주 꿈, 포도 훔치는 꿈등등) [내부링크]

포도꿈 꾸셨나요? 오늘은 포도꿈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도 열매가 떨어지는 꿈 꿈에서 포도 열매가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포도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됩니다. 만약 잘익은 좋은 포도가 떨어지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해석 되지만 만약 떨어진 포도가 썩은 포도 혹은 색이 바래고 오래된 문제 있는 포도라면 이는 현실에서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 버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포도를 맛있게 먹는 꿈 꾸멩서 포도를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생각지도 못했던 재물과 이익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 됩니다. 잘익은 포도를 따 먹는 꿈 꿈에서 잘 익고 탐스러운 포도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 합격운 혹은 승급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예쁜딸을 낳게 되는것을 암..

가방꿈 에 대한 상황별 꿈해석, 가방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가방꿈 총정리 (돈가방 꿈, 가방 잃어버리는 꿈, 가방 받는 꿈, 가방 찾는꿈, 가방 사는 꿈등등) 가방을 사는 꿈 꿈에서 가방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실제로 물건을 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물건 혹은 생활 필수품을 사야하는 일이 생기는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가방안에 물건이 사라진 꿈 꿈에서 가방 안에 있던 물건이 없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거리, 근심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오랫동안 나를 괴롭히던 고민이 깨끗하게 해결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내 가방이 다른 사람의 가방과 바뀌는 꿈 꿈에서 내 가방이 다른 사람의 가방과 바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에 손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하고자 하..

늑대꿈해몽! 늑대꿈 총정리! [내부링크]

늑대꿈 꾸셨나요? 오늘은 늑대꿈해몽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늑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늑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자신에게 예기치 못한 상황이 생기며 그로인해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늑대가 우리 안으로 들어가는 꿈 늑대가 우리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으로 또는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늑대가 우는 꿈 늑대가 우는 꿈은 자신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흰 늑대를 보는 꿈 흰 늑대를 보는 꿈은 자신에게 이때껏 골칫거리라고 느꼇던 일들이 해결되며 곧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 늑대를 보는 꿈 검은 늑대를 보는 꿈은 자신에게 불길한 일..

흑염소꿈 꾸셨나요? (흑염소를 보는 꿈, 뿔이 큰 흑염소 꿈, 흑염소 도망가는 꿈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흑염소꿈 총정리 흑염소는 양과 염소같이 온순함을 나타내는 동물이지만 의미가 조금은 다릅니다. 흑염소는 남성성을 기초로 하고있고 그리스 로마 신화의 절름발이에 볼품없는 외모를 지닌 뛰어난 대장장이 헤파이스토스를 연상케하는 동물이며 꿈에서도 이를 적용해 외적인 모습이 호감적이지 않지만 내적인 강인함과 스테미너,정직하고 믿을 만한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흑염소를 보는 꿈 흑염소를 보는 꿈은 내가 평소 탐탁지 않게 생각한 일이나 관심이 없던 일이 뜻밖의 좋은 일로 연결이 되어 성공을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는 어떤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 동성의 경우 외적인 조건보다 내적인 조건이 건강하며 튼실한 사람을 나타내고 직업이나 사업적인 면에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

파도꿈 , 파도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큰 파도 꿈, 높은 파도 꿈, 파도치는 꿈해몽, 검은파도 꿈해몽, 잔잔한 파도 꿈 등 파도꿈 총정리 파도를 보는 꿈 파도를 보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구설수나 친한 사람과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며 또는 가정에 사소한 다툼으로 인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광고 파도소리가 들리는 꿈 파도소리가 들리는 꿈은 자신이 현재 하고있는 일에 다른사람의 감탄과 칭찬 등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도 위를 걷는 꿈 파도 위를 걷는 꿈은 자신이 명예와 권력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광고 집안에서 파도가 들어와 치는 꿈 집안에 파도가 치는 꿈은 자신에게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어두운 바다속에 파도가 밀려오는 꿈 어두운 바다속에 파도가 밀려오는 꿈은 가정이나 사업 등 자신의 신상에..

사슴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슴 꿈해몽 편> [내부링크]

아기 사슴 꿈, 하얀 사슴 꿈, 사슴을 본 꿈, 흰사슴꿈, 큰 사슴꿈등 사슴꿈 총정리! 사슴을 쓰다듬는 꿈 사슴을 쓰다듬는 꿈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슴에게 물을 주는 꿈 사슴에게 물을 주는 꿈은 자신에게 예기치 못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슴이 도망치는 꿈 사슴이 도망치는 꿈은 자신에게 사업의 실패나 직위 및 명예의 추락,재물 손실과 같은 안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빛나는 사슴을 보는 꿈 빛나는 사슴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예술적으로 재능이 뛰어난 아이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사슴이 마당에 있는 꿈 사슴이 집 마당에 있는 꿈은 자신에게 명성과 재물 등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슴..

여우꿈 총정리 (여우 보는 꿈, 하얀여우 꿈, 새끼여우 꿈, 붉은 여우꿈, 죽은여우 꿈 등등) [내부링크]

여우꿈을 꾸셔서 꿈해석이 궁금하시나요? 오늘은 여우꿈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우를 보는 꿈 여우를 보는 꿈은 지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좋지 않은 결과를 낼 것임을 의미합니다. 여우가 뒤를 힐끔거리는 꿈 여우가 뒤를 힐끔거리는 꿈은 자신이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기게 되며 작은 실수를 일으키게 되어 큰 대가를 치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우가 지붕 위로 올라가 있는 꿈 여우가 지붕 위로 올라가 있는 꿈은 자신에게 불행한 사고나 실패 등의 안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우 울음소리를 듣는 꿈 여우의 울음소리를 듣는 꿈은 자신에게 어떤 불길한 소식이 들리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여우를 죽이는 꿈 여우를 죽이는 꿈은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장애물이 없어지며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이..

버스꿈 총정리 (큰 버스꿈, 버스기사 꿈해몽, 버스 놓치는 꿈해몽, 버스 기다리는 꿈해몽, 버스운전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버스꿈 꾸셨나요? 오늘은 상황별 버스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스를 타는 꿈 꿈에서 버스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취업성공, 진급, 합격운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버스를 놓친 꿈 꿈에서 버스를 타려고 뛰어갔지만 결국 버스를 놓친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집중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이 잘 풀리지 않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취업,입학이나 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못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버스를 운전하는 꿈 꿈에서 버스를 운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이들이 부러워할만한 좋은일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리더쉽을 발휘해야하는 일이 생겨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꿈 꿈에서 버스를 계속 한참 기다리는 꿈..

조개꿈 꾸셨나요? 상황별 조개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큰조개꿈, 조개꿈, 커다란 조개꿈, 조개 잡는 꿈해몽, 조개 줍는 꿈해몽, 조개 먹는 꿈해몽등등 조개를 먹는 꿈 조개를 먹는 꿈은 자신의 현재 상황이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하며 조개를 날 것으로 먹었을 경우 여행을 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개반찬을 먹는 꿈 조개반찬을 먹는 꿈은 자신이 위장병이나 유행성 질환,자궁질환 등으로 병원에서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헤엄치는 조개를 잡는 꿈 헤엄치는 조개를 잡는 꿈은 자신이 뜻밖의 횡재를 얻게 되며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조개를 잡는 꿈 바다에서 조개를 잡는 꿈은 결혼을 안한 미혼의 경우 곧 혼담이 오갈 수 있거나 자신의 창작물을 남에게 보여 줄 수 있으며 임산부의 경우 여자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을 의미합니다. 조개를..

참새꿈 , 참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참새꿈을 꾸셨나요? 참새가 나오는 꿈 상황별 꿈풀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새가 지붕에 지저귀는 꿈 참새가 지저귀는 꿈은 자신의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참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참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자신의 가정에 아주 기쁜 일이 생긴다는 길몽이며 수험생일 경우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고 환자의 경우 질병이 깨끗하게 치료됨을 의미합니다. 참새가 마당의 곡식을 먹는 꿈 참새가 마당의 곡식을 먹는 꿈은 자신의 밑으로 많은 부하직원이 생기게 되거나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참새가 자신의 품안으로 날아오는 꿈 참새가 자신의 품안으로 날아오는 꿈은 일반적으로 태몽이며 예쁜 딸을 낳게 됨을 의미합니다. 참새 떼가 날아오는 꿈 참새 떼가 날아오는 꿈은 보통 태..

하마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하마꿈 꾸셨나요? 대체적으로 하마꿈은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많은데요. 상황별 하마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씁니다. 하마가 강물을 마시는 꿈 꿈에서 하마가 강물을 엄청 많이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잘 풀려 많은 돈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똥을 싸는 것을 보는꿈 꿈에서 하마가 똥을 싸는 것을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복 상승을 의미하며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휘하여 많은 금전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싼 똥이 거름이 되는 꿈 하마가 싼똥을 밭이나 숲의 거름더미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산계나 식품업계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큰 고기를 사냥하는 꿈 꿈에..

시계꿈 꾸셨나요? 시계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별 시계꿈 꿈해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계를 보는 꿈 꿈속에서 시계를 보게 된다면 어떤 재난이 닥치게 되거나 임신,출산 등 순조롭지 못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모래시계를 보는 꿈 꿈속에서 모래시계를 보게 된다면 자기자신에 대해 깊게 생각하고 사람과의 약속이나 일을 계획성 있게 실행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시계의 시간이 맞지 않는 꿈 꿈속의 시간이 시계와 맞지 않는다면 자신의 몸과 마음이 지쳐있고 질병에 걸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계가 갑자기 멈추는 꿈 꿈속에서 시계가 멈춘다면 경쟁자나 적이 자신에게 굴복하고 협력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손목시계를 차는 꿈 꿈속에서 손목시계를 차게 된다면 재수가 아주 좋고 재물운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입학이나 취직 등 원하는 바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큰 시계를..

악어꿈 해몽 총정리 악어에게 쫓기는 꿈, 악어한테 물리는 꿈, 큰악어 꿈,악어떼꿈 등등 [내부링크]

어떤 악어꿈을 꾸셨나요? 악어꿈을 꾸셨다면 상황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해석 되는데, 오늘은 상황별 악어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어에게 쫓기는 꿈 악어에게 쫓기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일이 어떤 난관에 부딪히게 되지만 결과적으로는 잘 마무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악어가 쫓아오는 꿈 악어가 쫓아오는 꿈은 악어에게 도망가는 꿈과 다르게 현실에서 자신에게 어떤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악어한테 물리는 꿈 악어에게 물리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하려는 일이 앞으로 잘 됨을 의미하고 하고자하는 일들이 순탄하고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악어에 올라타는 꿈 악어 등에 올라타는 꿈은 자신의 삶에 큰 변화가 있으며 꿈의 방향성을 의미하는 것입니다.선택에 따라 좋은변화도..

제비꿈 해몽 상황별 총 정리! [내부링크]

제비떼꿈, 제비꿈, 제비새끼꿈, 제비집꿈등등 제비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비새끼를 보는 꿈 새끼제비를 보는 꿈은 자신의 가족이나 직원이 늘어나게 되거나 가정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제비새끼가 우는 꿈 제비새끼가 우는 꿈은 자신에게 귀인이나 조력자가 나타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제비가 둥지를 만드는 꿈 제비가 둥지를 만드는 꿈은 자신이 새로운 일을 추친하게 되거나 하려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제비가 새끼를 낳는 꿈 제비가 새끼를 낳는것을 보는 꿈은 자신의 집안에 금전이나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제비가 새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제비가 새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사업번창,합격,승진 등의 의미합니다. 제비가 둥지에서 떨어지는 꿈 제비..

길몽이 많은 표범 꿈풀이, 표범꿈 총정리 ! [내부링크]

표범나오는 꿈을 꾸셔서 어떤의미인지 궁금하셨다면? 표범이 나오는 꿈 표범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곧 귀인을 만나게 될것이며 출세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흑표범이 나오는 꿈 흑표범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호감이 있거나 관심있는 상대,이성 등의 관계가 발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백표범이 나오는 꿈 백표범을 보는 꿈은 자신과 사귀고 있는 연인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임신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끼표범이 나오는 꿈 새끼표범을 보는 꿈은 자신의 운이 상승하게 되며 만사가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날개달린 표범이 나오는 꿈 날개달린 표범을 보는 꿈은 자신이 어렵고 힘든 상황을 이겨내게 되며 마침내 성장하고 출세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표범과 눈을 마주보는 꿈 표범과 눈을 마주보는 꿈..

딸기꿈 해몽 총정리! 딸기보는 꿈 , 딸기 따는 꿈, 썩은 딸기꿈 등등 [내부링크]

딸기꿈 꾸셨나요?? 오늘은 상황별 딸기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를 보는 꿈 꿈속에서 딸기를 보았다면 미혼남자의 경우 아름답고 건강한 여자와 결혼을 할 수 있으며 결혼한 여자의 경우는 남편이 외도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환자의 경우 병이 완치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식탁또는 접시 위에 있는 딸기를 본 꿈 꿈에서 본 딸기가 식탁또는 접시위에 있다면 쇼핑,구경,여행 등의 일이 생기게 되며 선물과 먹을거리가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딸기 꽃이 피어있는 꿈 꿈속에서 딸기 꽃이 피어있는걸 보았다면 명예,승진,당선,합격,혼담 등의 일이 생기게 됩니다.또는 문예작품을 창작,새로운 상품 개발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딸기를 따서 앞치마에 담는 꿈 꿈에서 딸기를 따 앞치마에 가득 담게 된다면 이쁜 딸..

펭귄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펭귄꿈 꾸셨나요?오늘은 상황별 펭귄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자있는 펭귄을 보는 꿈 꿈속에서 홀로 있는 펭귄을 보게 된다면 외톨이가 되어 외로운 처지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을 맺게 됨을 의미합니다. 펭귄을 사냥하는 꿈 꿈속에서 펭귄을 사냥하는 것은 자신 주변의 사람을 잃을 수 있으며 자신의 이기적인 행동이 남을 돌아서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펭귄고기를 먹는 꿈 꿈속에서 펭귄고기를 먹는다면 자신의 건강이 나빠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펭귄이 다가오는 꿈 펭귄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도우려는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기간이 길지는 않을 것입니다. 펭귄이 졸졸 따라오는 꿈 펭귄이 자신을 졸졸 따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어려운 부탁을 받게되어..

호두꿈 꾸셨나요? 호두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호두꿈, 호두사는꿈, 썩은 호두꿈 등등 상황별 호두꿈에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두를 맛있게 먹는 꿈 꿈속에서 호두를 맛있게 먹는것은 하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그 결과로 큰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호두를 먹을 때 이물질 등이 나오는 꿈 호두를 먹을때 호두에서 벌레가 나오거나 목에 걸리는 등 기분나쁜 상황이 발생하는 꿈을 꾸었다면 경제적으로 위기가 오는 등 안좋은 일이 닥치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특히 환자가 이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앓고 있는 병을 오랜기간 앓게 될것임을 의미합니다. 호두 껍데기가 까지지 않는 꿈 꿈속에서 호두 껍데기를 까려는데 까지지 않는다면 이는 지금까지의 자신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결과가 안좋게 되거나 중도에 포기를 할 수 있으며 큰 실망을 하게..

가위꿈 꾸셨나요? 가위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가위꿈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위를 보는 꿈 가위를 보는 꿈은 자신에게 귀인이 찾아올 수 있으며 오랫동안 보지 못한 보고싶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위를 사는 꿈 가위를 사는 꿈은 자신이 금전적으로 풍요로워 지며 통장에 돈이 쌓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위를 버리는 꿈 가위를 버리는 꿈은 자신의 주변사람이 사고를 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위를 빌려주는 꿈 가위를 빌려주는 꿈은 자신에게 경제적으로 손해가 생기며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위를 선물받는 꿈 가위를 선물받는 꿈은 자신이 마음먹은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거나 많은 재물과 돈을 얻을 수 있는 재물운을 의미합니다. 가위로 종이를 자르는 꿈 가위로 종이를 자르는 꿈은..

거울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거울울꿈 큰 거울꿈 깨진 거울 꿈등등 거울꿈 총정리! 깨진 거울을 보는 꿈 깨진 거울을 보거나 깨진 거울에 자기얼굴을 비추고 있는 꿈은 이성관계의 파탄이나 부부의 이혼을 의미합니다.또는 곤란한 일이 생기게 됨을 나타냅니다. 거울이 깨지는 것을 보는 꿈 거울이 떨어져 깨지는 것을 보는 꿈은 그 동안 자신의 도움이되던 사람이 도움을 주지 않거나 멀리 떠나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그 사람의 대한 믿음이 깨지거나 연인과 이별하게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거울을 깨는 꿈 일부러 자신이 거울을 깨는 꿈을 꾼다면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자신의 하는 일에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거울 속의 자신의 모습이 해골처럼 말라 있는 꿈 거울 속에 내가 해골처럼 말라있는 꿈을 꾼다면 ..

매미꿈 , 매미꿈해몽, 매미 잡는 꿈, 매미 나오는꿈 등등 [내부링크]

상황별 매미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미 울음소리가 나는 꿈 집안의 경사와 즐거운 일이 가득함을 의미합니다.하지만 소리가 너무 시끄러울 경우 주변에 시끄러운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미 울음소리가 문풍지안으로 들려와 흔들리는 꿈 먼 곳으로 부터 기쁜 소식이 날아올것임을 의미합니다. 담장넘어 매미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기쁜 소식,반가운 소식이 들려올것이며 소식이 끊겼던 사람과의 우연한 조우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매미소리가 맑게 울리는 꿈 집안의 경사와 잔치 등 웃을 일이 많아진다는 꿈 동네 정자나무 위에 매미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마을에서의 잔치가 일어나 한바탕놀이가 펼쳐지며 주변이 좋은 소식이 있게됨을 의미합니다. 매미가 품으로 날아드는 꿈 자수성가할 훌륭한 아이를 낳..

바다꿈 , 바다꿈해몽 총정리 ! [내부링크]

바다꿈 꾸셨다면? 바다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다위로 아침 해가 떠오르는 꿈 자신에게 큰 운세의 도약이 기다리고 있음을 말하며 상사,권력자 등에게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끝없이 펼쳐져있는 바다를 보는 꿈 지금 추진중인 일이 번성하고 일이 잘 풀리며 생활이 안정됩니다.굳게 마음 먹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며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투명한 바다를 보는 꿈 자신의 마음이 순수함을 보여주며 미래에 정신상태와 운기도 안정될 것임을 나타냅니다.애정운과 대인관계운이 좋으며 만약 지금 연예와 대인관계가 좋지 않은 상황이면 앞으로 상태가 개선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태풍으로 바다가 넘치는 꿈 집안에 나쁜 소식이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가족 ..

호박꿈 총정리 , 호박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호박꿈을 꾸셨나요? 오늘은 상황별 호박꿈해몽 알려드리겠습니다. 호박을 선물 받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것임을 의미합니다.결혼또는 연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잘익은 호박을 따서 먹는 꿈 추진하는 일과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며 좋은 일이 일어남을 의미합니다. 호박 씨를 먹는 꿈 자신의 학교나 단체,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 중요한 연락이나 문서를 받게 될일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넓은 바구니에 호박이 가득 담겨있는 꿈 한 해의 농사가 풍년을 이루며 물질적으로 풍요로워 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호박을 사서 집으로 돌아오는 꿈 아들을 낳게되는 태몽이거나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늙은 호박을 사는 꿈 건강한 아이를 잉태하게 됨을 의미하는 태몽이거나 진행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

오리꿈 ! 상황별 오리꿈 총 정리 [내부링크]

오리꿈을 꾸셨나요? 오리꿈해몽, 오리꿈풀이 총정리! 오리가 똑바로 서있는 꿈 직장에서 승진 등 본인 신분을 바꿀 좋은 기회가 생기며 또는 재물을 많이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오리를 죽이는 꿈 자신이 처한 일들이 갑자기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닭인줄 알고 잡았는데 오리였던 꿈 이로울 것이라고 판단했던 일들이 도중에 실패할 수 있고 나쁜사람들이 접근하여 심신이 괴로워 짐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죽은 오리를 보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며 안 좋은 소식이 들려 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오리고기를 먹는 꿈 질병이나 몸에 이상신호가 생길 수 있으므로 건강관리에 힘을 써야함을 의미합니다. 물위의 오리를 잡는 꿈 유통업이나 식품업,생산업에 등에 투자를 하게 되 큰 돈을 벌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

잉어꿈 , 잉어꿈해몽 , 잉어꿈 청정리! [내부링크]

잉어꿈에는 어떤 암시된 내용이 있을까요? 잉어를 먹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잉어가 연못에서 튀어오르는 꿈 하고 있는 사업이 어려움 없이 잘 풀리며 자기가 속한 단체,기관에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잉어를 연못에 풀어주는 꿈 사업의 성공이나 직장의 승진 등 명예와 관련된 좋은 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잉어를 바닥에 떨어트리는 꿈 주변에 임신한 사람이 있는 경우 유산의 가능성이 있으며 처녀의 경우에는 애인과 헤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잉어가 있는 시냇물에 발을 담그는 꿈 아들이 태어난다는 태몽이며 이 아이는 착하고 온순하며 따르는 사람이 많은 성격을 가질 것입니다. 잉어가 물속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 문예작품으로 이름을 떨..

거미꿈 총정리 ! 거미줄 꿈, 거미에 물리는 꿈, 큰거미꿈 등등 [내부링크]

거미꿈, 상황별 거미꿈해몽, 거미꿈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를 보는 꿈 오랫동안 바라고 원하던 일이 귀인의 도움으로 이루게 되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꿈속에서 거미에게 물린다면 나의 주변사람과 다툼이 있거나 오해가 생겨 대인관계가 좋지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황금거미를 쫓아가는 꿈 꿈에서 황금거미를 보고 쫓아간다면 큰 횡재를 얻게 될 것이며 귀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거미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거미를 죽인다면 자신또는 가족의 병의 차도와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큰거미가 집에 들어오는 꿈 집안에 큰거미가 들어오는 꿈을 꾼다면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 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거미가 집안에 가득한 꿈 거미가 집안에 가..

개미꿈 총정리 ! 상황별 개미 꿈해몽 [내부링크]

개미꿈을 꾸셨나요? 개미꿈에 대한 총정리 꿈풀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개미가 나오는 꿈 개미는 팀워크, 노력을 상징하기에 개미 한마리가 나왔다면 본인이 근면 성실하게 일을 하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주변 사람들이 하나도 안도와주는다는걸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과도한 업무나 학업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때 이러한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미떼가 온몸에 붙어있는 꿈 꿈에서 개미들이 팔다리에 달라 붙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잘 진행되고 있던 일들에 문제가 생겨 다른사람에 도움을 청하는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들이 먹이를 두고 싸움을 하는 꿈 꿈에서 개미들이 먹이를 두고 싸움을 하는 것은 어떤단체나 이익집단에 서로의 이기심으로 ..

고양이꿈, 고양이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고양이 꿈,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 꿈에서 강아지와 고양이가 싸우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일의 확장을 위해 경쟁자와 대결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꿈에서 검은고양이가 따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잇는 일이 잘 안풀리거나 위태로워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추친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무리하게 진행하지말고 다시 한번 차근차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집에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구설수,질병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와 대..

숫자꿈해몽, 다양한 숫자에 관련된 꿈풀이 [내부링크]

숫자꿈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오늘은 숫자꿈해몽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숫자에서 짝수는 여성, 홀수는 남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여성이 홀수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이는 멋진 남자분을 만나게되어 인연을 이어나갈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숫자에 따라 꿈해몽이 조금 다르게 해석 됩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숫자꿈 꿈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숫자 0 에대한 꿈 0이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과거를 뜻하는 꿈으로 현제 과거에 대한 생각에 얽매여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추억에 사로잡혀 구속을 받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무한한 가능성과 완변학고 끝없는 현실로 해석 되기도 합니다. 숫자 6 에 대한 꿈 꿈에서 6을 보는 꿈, 숫자 6에 대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성관계에 대한 꿈, 이성의..

지네꿈 상황별 지네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지네꿈, 붉은지네꿈, 흰지네꿈, 큰지네꿈 등등 상황별 지네꿈 정리! 오늘은 지네꿈에 대해 상황별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네가 나를 물고 가는 꿈 꿈에서 지네가 물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거나 은행에서 대추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가다가 뒤집어진 꿈 지네가 기어가다 뒤집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아픈곳이 있다면 회복하는 것을 암시하는 뜻 입니다. 기어가는 지네를 본 꿈 꿈에서 기어가는 찌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차러 같은 곳에 갈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지네를 보는 꿈 꿈에서 황금색 지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성공을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을 ..

토끼꿈 , 흰토끼꿈, 커다란 토끼꿈, 토끼에게 물리는 꿈등 토끼에 관련된 꿈! [내부링크]

토끼꿈 꿈해몽 총정리! 토끼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토끼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 혹은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바라보는 꿈 꿈에서 토끼를 빤히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순수한 사람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만약 흰토끼나 누런토끼를 바라본 경우에는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검은 토끼는 이와 반대로 해석됩니다. 집안으로 몰려들어오는 토끼꿈 꿈에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토끼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결과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많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새끼 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

상어꿈해몽 총정리 (흰상어꿈, 상어꿈,상어잡는꿈,상어에게 물리는 꿈등) [내부링크]

상어꿈, 상어꿈해몽, 상어잡는꿈, 상어에게 물리는 꿈등등 상황별 상어꿈풀이! 현실에서 마주치게 된다면 너무 무서운 상어, 꿈에서는 어떻게 꿈풀이가 될까요?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오늘은 상황별 상어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어와 함께 노는 꿈 꿈에서 바다속에서 상어와 같이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불편한 사람과의 관계개선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꿈에서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바라던 일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상어를 그물로 잡아서 배에 실은 꿈 꿈에서 상어를 그물로 잡아서 올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며 권세를 얻게될 훌륭한 아들 태몽 꿈으..

전쟁꿈 상황별 길몽,흉몽으로 나뉩니다. [내부링크]

전쟁꿈, 전쟁나는꿈, 전쟁나서 도망가는 꿈등 다양한 전쟁꿈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쟁나는 꿈 전쟁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재 자신이 목표로 하고 있는 일들을 달성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쟁터에서 싸우는 꿈 전쟁터에서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상황이 불안정하나는 것을 의미하며 가족,직장내 불화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쟁터에서 싸우다 자신이 죽는 꿈 전쟁터에서 싸우다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을 괴롭혀오던 근심거리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쟁터에서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 전쟁터에서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꿈과 반대로 좋은 뜻으로 해..

신발꿈해몽 총정리! (운동화꿈,구두꿈,슬리퍼꿈등등~) [내부링크]

신발꿈, 운동화 꿈, 구두꿈 상황별 총정리! 오늘은 신발과 관련된 꿈에대해 꿈풀이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남의 신발을 신는 꿈 꿈에서 남의 신발 운동화 구두를 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변화를 암시합니다. 직업이나 직장을 바꾸게 되거나 나 혹은 이사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는 남의 물건이나 인연을 가로채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신발을 얻게 되는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신발을 얻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이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자수성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는 사람이 된다고 하네요. 새 운동화를 사는 꿈, 신발을 사는 꿈 꿈에서 새운동화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건강을 뜻하며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구두..

이사꿈 총정리, 이사 관련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이사꿈, 이사 꿈해몽, 이사 꿈풀이 총정리! 이사하는 꿈, 이사준비를 하는 꿈등 이사와 관련된 꿈을 꾸었나요? 이사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되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이사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낡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꿈에서 헌집으로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중하게 생각했던 사람들을 다시 만나게 되거나 혹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깨끗한 신축으로 이사가는 꿈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은 현실에서도 이사를 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일거리를 구하거나 직장을 이직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이 쌓여 있는 꿈 이삿짐이 가득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금이 풍요..

범고래꿈, 고래꿈, 돌고래꿈 상황별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상황별 다른 꿈해몽 고래꿈, 돌고래꿈, 고래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고래꿈은 대부분 좋은 태몽으로 많이 알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의미로 해석되는 고래꿈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범고래를 타는 꿈 범고래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속해있는 기관이나 단체,기업의 수장이 될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좋은 외국대학의 기회를 얻게 될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범고래를 보는 꿈 범고래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력가,권력자와 알게됨으로 인해 많은 도움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래 시체를 보는꿈 죽은 고래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아끼던것이 분실되거나 재물적 손실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재꿈해석 불나는 꿈, 불끄는꿈 등 상황별 꿈풀이 [내부링크]

불나는꿈, 불끄는꿈, 불꿈 상황별 총정리! 불은 운세의 흐름을 상징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불나는꿈은 운세가 점차 좋아지는것으로 해석되며 불길이 거세게 활활 타는 꿈일수록 더 좋은 꿈, 길몽이며 운의 크기가 커지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러나 이또한 상황별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자세한 불꿈풀이 해몽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때문에 불이 크게 번지는꿈 꿈에서 바람으로 인해 불이 크게 번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되거나 본인으로 인해 주변사람들이 큰 영향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건물에 불나는꿈 건물이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번창하거나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층이나 큰 건물에 크게 번질..

이빨빠지는 꿈(부위별, 개수별, 통증별 꿈해몽), 이빨꿈, 치아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이빨꿈 총정리! 이빨 빠지는 꿈에서부터 이빨이 썩는꿈등 다양한 이빨꿈해몽 정리! 이빨 꿈, 치아꿈은 상황에 따라 해석이 많이 달라지지만 대부분 이빨꿈은 건강과 관련된 해석으로 많이 꿈풀이가 됩니다. 가족의 건강 혹은 주변 지인들의 건강에 대해 암시하는 꿈들이 많으며 이 외에도 재물, 사업,학업을 의미하는 등 이빨 빠지는 꿈이라고 하더라도 빠지는 부위,느끼는 기분등에 따라 길몽으로 흉몽으로도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해석되는 이빨꿈해몽 풀이 자세히 적어보록 하겠습니다. 이빨이 모두 빠지는 꿈 꿈에서 이빨이 모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이나 믿었던 사람들 의지하던 것들이 사라지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지금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에 문제가 생기거나 직장에서는 ..

금받는 꿈, 보석꿈에 관련된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금 받는 꿈, 보석꿈, 보석 꿈해몽 총정리! 재물운과 태몽을 뜻하는 금관련 꿈, 보석관련꿈에 대한 자세한 상황별 꿈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을 보는 꿈 보석보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지위,명예,재물등이 좋아지는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길몽입니다. 보석판매점에 들어가는 꿈 이는 현실에서 혼담이 오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예상치 못한 큰돈이 돌아오는 꿈으로 재물운이 크게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입에서 보석을 토해내는꿈 입속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 뱉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크게 도움을 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리하고 합니다. 가짜보석꿈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대한 문제가 생기는 꿈으로 본..

여성 탈모증 유형과 여성탈모의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남성탈모와는 다른 여성탈모! 여성탈모 원인과 유형 그리고 예방법 여성들은 탈모를 유발시키는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 보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훨씬 더 많이 갖고 있어 남성들처럼 완전하게 대머리는 되지 않습니다. 탈모의 형태가 전혀 달라지는것이지요. 하지만 머리카락이 다량으로 빠지게 되어 머리숱 자체가 작아지면서 가늘어지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일반으로 25~30세부터 나타나며 가르마 부위가 엷어지는 것을 먼저 느끼게 됩니다. 성인 여성에서 탈모의 50퍼센트가 이렇게 모발이 가늘어지거나 가르마,이마 부위가 넓어 지는 것을 느낀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탈모증에는 확실한 치료 법은 없습니다. 단지, 예방을 하고 시술을 통해 보안하는 것인데요. 특히, 탈모는 영구적이며 유전적인 이유때문에 생기는..

버섯꿈 , 버섯 꿈해몽 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꿈에 나오는 버섯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버섯꿈 총 정리! 꿈에 나오는 버섯은 학업이나 사업의 성과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꿈에 나오는 버섯의 색깔,형태,상황에 따라 흉몽과 길몽으로 나뉘어지기 때문에 상황별 버섯꿈을 잘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돈에 관련된 돈꿈, 돈꿈 해석풀이 [내부링크]

오늘은 돈에 관련된 상황별 돈꿈해몽, 꿈풀이에 대해 적어볼께요. 돈꿈은 돈의 금액과 돈의 상태에 따라 해석이 좋고 나쁘고 크게 갈리게 됩니다. 좋은 꿈, 길몽 먼저 알아볼게요~ 꿈에서 돈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원하던 회사나 대학에 들어가게 되거나 시험합격, 승진을 의미합니다. 떠란 땅위에 돈바발을 줍는 꿈은 경제적 이득이 있는 꿈이지만 동전을 줍는꿈은 인간관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화폐를 종류별로 많이 획득한 꿈은 길몽으로써 모든 일이 잘 풀리고 동의 따라 온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화폐 따라서 꿈에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큰돈이 들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확천금을 노릴수도 있는 꿈이니까 복권을 사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

사자가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사자꿈, 사자가 나오는 꿈 해몽! 사자가 나오는 꿈을 꾸었더면 미혼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되는 신혼부부는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등 좋은인연 그리고 부, 명예를 얻는 좋은 꿈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상황에 따라 흉몽도 있고 다 조금씩은 다르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다 다른 사자꿈해몽! 상황별 사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배울점이 많은 좋은 인연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며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이룬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 이라고 합니다. 용맹한 사자가 갈기를 세우고 다가오거나 달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굉장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명성을 떨치거나 지금 하고 있는일 하고자 하는일에 대성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상황에서 더..

똥꿈 , 똥꿈해몽풀이 총정리 ! [내부링크]

로또 사야하는 꿈? 바로 똥꿈! 똥꿈해몽풀이 총 정리! 현실에서는 똥이라고 한다면 안좋은 것이 먼저 생각나지만 꿈에서는 반대입니다. 똥이 나오는 꿈은 금전운,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왜 똥꿈이 금전운? 재물운을 상징하는 걸까요? 이는 옛 농경시대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똥은 천연비료로써 최고였고 이는 풍년을 의미 그렇기 때문에 똥이 많아지면 좋은 꿈, 똥이 없어지는 꿈이라면 좋지 못한 꿈에 대부분 속합니다. 또한 똥 꿈 색상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나뉘는데, 길몽으로는 황금똥 꿈 이 대표적이예요. 똥꿈의 길몽 , 흉몽 ! 모든 상황별 똥꿈 정리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바지에 똥을 싸는 꿈, 옷에 똥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돈이 들어오거나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계약이 성사되는 등 재물운..

뱀꿈 ! 상황별 뱀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길몽 뱀꿈? 흉몽 뱀꿈? 뱀꿈해몽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뱀꿈은 뱀의 색상에 따라 혹은 상태에 따라 좋은꿈과 나쁜 꿈으로 나뉘는데요~ 특히, 재물운과 태몽과 관련이 많은 뱀꿈 상황별 뱀꿈해몽풀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뱀을 칼로 토막 내거나 목을 자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린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 가라면 사업이 대성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몽 중에 길몽으로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 내가 한 말들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으로 언행에 주의해야 하는 꿈 입니다. 칼을 물고 있는 뱀이 나오는 꿈 현재 일하고 있는 곳에서 승진을하거나 나라를 위해 일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합니다. 뱀에게 물린 꿈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출세할 꿈..

산삼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산삼먹는꿈, 산삼찾는꿈, 심봤다 꿈 등등 상황별 산삼꿈해몽, 산삼꿈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삼꿈은 대체적으로 재물과 관련된 꿈들이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지만 대체적으로는 길몽이 많은 산삼꿈입니다. 대부분 돈과 관련이 되어있지만 그중에도 태몽 그리고 건강에 관련된 꿈도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상황별 산산꿈해몽, 산삼꿈풀이 알아보겠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는 꿈으로 재물과 사람을 모두 부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태몽의 꿈중 하나로 아주 머리가 좋은 아이가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라서 큰일을 하여 사회의 존경을 받게 되는 일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태몽의 꿈중 하나로 좋은 일이 일어날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산삼..

상황별 귀신꿈 , 도깨비 꿈 해몽! 귀신나오는 꿈 풀이 [내부링크]

귀신꿈 귀신나오는 꿈해몽, 도깨비 꿈해몽 총정리! 귀신 꿈을 꾸면 느낌이 좋지않아 흉몽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귀신의 표정, 행동에 따라 생각지도 못한 길몽일수도 있을만큼 귀신꿈이라고 해서 다 나쁜 꿈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귀신꿈, 도깨비꿈 길몽과 흉몽 총정리 해보도록할게요~ 길몽으로 건강하게 장수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있는 걱정거리, 어려움이 귀인을 통해 해결책을 찾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귀신으로 변신하는 꿈, 내가 귀신이 되는꿈은 생각보다 좋은 꿈에 속합니다. 라이벌상태가 있다면 그상태를 이기고 힘든일을 극복하게 되는 꿈으로 크게 성공을 할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둘다 좋은 뜻을 의미하는 꿈으로 현재 가지고 있는 근심..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다양한 고양이 꿈해몽 ~ [내부링크]

새끼 고양이 꿈해몽에서 부터 고양이에 관련된 꿈 해몽의 모든것! 고양이는 옛날에는 불김함을 나타냈는데요. 그래서 흉몽 , 나쁜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하지만 고양이가 나온다고 해서 다 흉몽은 아니며 고양의 행동 그리고 고양이의 형태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또한 고양이의 꿈은 새로운 만남, 인연에 관련된 꿈들이 많아 태몽으로 꾸는 꿈도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다양한 고양이 꿈들이 있을까요?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며 만약 임산부 혹은 임산부 주변의 사람이 이꿈을 꾼다면 외모가 너무 이쁜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불김함을 상징해서 흉몽일거라 생각하지만 의와로 행운이 오는것을 암시합니다. 단, 검은 고양이가 우는 꿈을 꾸셨다면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임으로 ..

물에 빠지는 꿈, 홍수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물에 빠지는꿈 이나 홍수 꿈해몽등 물에 빠지거나 잠기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물에 빠지는꿈? 물은 꿈해몽에 긍정적인 의미가 담긴 꿈이 많습니다. 물의 깨끗함과 탁함 물상태에 따라 물에 빠지는 꿈 해몽역시 달라집니다. 물이 깨끗하다면 앞으로 좋은쪽으로 일이 흘러가는 길몽의 의미이지만 물이 맑지 못하고 탁하고 더러웠다면 일이 잘 안풀리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물에 빠져서 죽는 꿈을 꿀때 많이 허우적 거리다 깨면 쉬운일을 어렵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허우적 거리다 빠져나오는 꿈을 꾼다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물에 빠져서 죽게 되더라도 일이 잘 풀리는 것을 말한다고 해요! 결론이 나오는 꿈은 좋은꿈 결론이 나지않고 계속 고생을 하면 좋지 않은 쪽으로 해석 됩니다. 본인의 잘못..

두피 상태 체크 하는 방법? 문제성 두피 타입과 관리방법! [내부링크]

문제성 두피 탈모원인과 해결방법은 ? 두피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두피 타입은 사람에 따라 다 다르게 구분될수 있습니다. 또한 계절에 따라 몸에 컨디션에 따라 또는 유전적인 문제나 정신적인 문제로 트러블이 날수 있는데요 ! 이러한 두피, 어떻게 체크해야하며 어떻게 홈케어를 해주어야 할까요? 다양한 두피 타입, 두피 타입 체크하기! < 정상두피 > 건강한 두피 상태의 경우 표피가 맑고 각질이 없이 깨끗한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모공이 열려 있어 영양분이 쉽게 흡수 될 수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정상두피의 경우에는 따로 관리를 할 필요는 없지만 유지하기위에 주에 한번씩 두피스테일링이나 샴푸 사용시 가벼운 셀프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되는데요. 샴푸는 1~2일 1회 , 두피영양제는 주 1회 사용하여 마사..

머리 비듬 없애는 법은 무엇일까요? 두피 비듬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환절기에 더 심해지는 두피 비듬 왜 생기는걸까? 머리 비듬 없애는법! 머리 비듬은 두피에서 과하게 분비되는 비늘 모양의 물질로 머리비듬이 생기는 이유는 다양하다고 합니다. -지루성 피부염일때- 두피에는 피지선과 한선이 많아 다른 부분에 비해 미생물 번식이 훨씬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머리를 감지 않았을때 냄새가 나고 간지러운데 그이유 중 하나가 이러한 이유때문인데요! 일단 염증이 생기면 피부는 자가 면역 기능으로 가화주기를 더 빠르게 하여 새로운 피부들 만듭니다. 이때 과하게 만든 각질 세포는 덩어리 상태로 떨어지게 되는데 이게 바로 지루성 비듬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한성비듬-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은 산 밸런스가 깨져 알칼리화 되고 이에 따라 살균과 수분 해독작용이 제대로 되지 않아 비듬을 만들어 ..

염색 종류와 염색종류별 특징? 매니큐어 VS 염색 ? [내부링크]

염색의 종류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염색하기전 알아두어야할 염색종류와 특징들! 염모제는 아주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바로 산화제를 쓰는 염색과 안쓰는 염색 이렇게 나뉘어지는데요.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색소는 들어가 있지만 모발을 밝게 해주지는 못하는 염모제로, 일시 염모제와 반영구 염모제로 나뉩니다. 일시염모(Temporary color) 색소 입자가 커서 안까지 침투하지 못하고 겉에 붙어있다 샴푸를 하면 제거되는 일시적인 염모제로서 간편하게 색상을 입힐수 있으며 머리결 손상이 없으며 일시적으로 컬러를 입혀 새치커버에서~ 패션컬러 까지 다양하게 사용할수 ㅣㅇㅆ다는것이 큰 특징이자 장점인데요! 일시 염모제로는 컬러스프레이, 컬러초크, 컬러무스, 컬러왁스, 컬러 마스카라, 새치커버스틱등 다양..

탈색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탈색의 원리와 종류, 탈색 주의사항! [내부링크]

많은 분들 하시는 탈색! 탈색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탈색의 원리와 종류 그리고 주의사항까지 알아보아요~ 탈색이란? 탈색은 모발안에 구성되어잇는 멜라닌 색소 혹은 인공색소를 파괴함으로서 모발의 색을 밝게 만드는것입니다. 알칼리제가 모표피를 팽윤시켜서 모피질로 들어간 알칼리제와 과산화수소수가 서오 반응을 하면서 산소를 방생시키고 이때 발생된 산소가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여 탈색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산화제에서 배출된 산소가 유멜라닌(빨강)을 없애고 점차 페오멜라닌(노랑)을 없애줍니다. 염색가 작용하는것은 비슷하지만 색소의 산화과정이 없다는점이 다릅니다. 탈색제와 같이 사용하는 산화제란? 산화제는 제 2제라고도 불리며 주로 과산화 수소가 많이 사용됩니다. 과산화수소는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고 모발색을 점차 밝게..

자꾸 엉키는 모발! 모발손상은 왜 일어나는걸까요? [내부링크]

모발 손상은 왜 일어나는 걸까요? 모발손상의 원인 진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 생활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아무것도 안했는데도 손상이 생기는것 느껴지셨나요? 이럴때 원인이 무엇일까 헤어팩을 해야하는지 미용실을 가야하는게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모발 손상에는 크게 4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일상 헤어 스타일링에서 오는 모발 손상 -하루에 한번 하는 샴푸, 타월드라이 , 빗질 등 모발끼리의 마찰이 되면서 큐티클층이 거칠어지는 경우입니다. 수건으로 머리를 말리때, 머리를 수건으로 비비시는 분들 많으실꺼예요~ 하지만 이러한 손질은 샴푸로 인해 부퓰어 있는 모발간의 비늘층이 비벼지면서 가장자리가 손상되어 떨어질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수건으로 머리를 말릴때는 비비거나 마시고 꾸욱 눌러서 수분을 제거 하는것이 제..

주직초보, 주린이들이 참고하면 좋은 금융리서치 정보 사이트정리 [내부링크]

국내, 국외 증권사 리서치 리포트 정리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겠지만 그래도 저처럼 증권사 리포트를 찾으시는 분들께서 참고하시 좋은 사이트를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