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arti의 등록된 링크

 dailyart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셀프 타로 리딩으로 보는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견습생 아티입니다 :) 셀프 타로 리딩으로, 오늘의 운세를 보았습니다. 쓰리카드 스프레드로, 아침 - 점심 -저녁 시간의 흐름 순입니다. 그럼 각각의 카드를 해석해보도록 할게요~ 아침 :..

타로카드로 이번주 운세 읽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견습생 아티입니다 :) 오늘은 이번주의 운세에 대해서, 타로카드로 간단하게 보려고 해요. 타로카드의 도움을 받아서 이번주에 대해서 읽어보고, 그에 맞추어 계획을 잘 세워보려고 합니다. <이..

타로카드로 썸남과의 연애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견습생 아티입니다 :) 오늘은 썸남과의 연애운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타로카드를 보려고 해요. 요즘 서로 바빠서 관계가 좀 소홀해진 것이 아닌가 싶어서, 조금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요. 앞으..

오늘의 타로 리딩 : 나의 오늘 운세는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견습생 아티입니다 :) 오늘은 데일리 타로로 오늘의 운세를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전 날에 하루의 운세에 대한 카드를 리딩하면서, 내가 해야할 일들을 적재적소에 배분하고 카드의 조언..

오늘의 타로 리딩 : 5월에 내가 새로 만나게 될 인연은 어떤 사람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견습생 아티입니다 :) 5월에 취미 모임 약속이 생겼는데요. 모임을 통해서 새로 사귀게 될 인연은 어떤 사람이 있을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간단하게 확인해보고자, 스프레드를 펼쳐보..

오늘의 타로 리딩 : 오늘 하루는 어떤 일을 하는게 좋을까? (양자택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견습생 아티입니다 :) 여러분은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려고 계획하셨나요? 저는 전 날에 하루의 계획을 차근차근 세워보고 기록해보는 것이, 일의 능률을 올리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