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life93의 등록된 링크

 dailylife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가을철 내가 관리or확인해야하는 부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ZOIN입니다. 이번에 신차로 셀로스를 구매하고 매일매일 출퇴근과 다른곳을 차타고 다닐때 1달이 지난 지금도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를 살고있는데요. 전에 타던 중고차를 폐차시키면서 이번차는 기필코..

2020년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알아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저번에 주택청약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주택청약방법을 알아도 순위에서 밀리면 좋은 지역당첨을 기대하기 어렵기때문에 조금이라도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청약가점제를 기준으로 점수를..

[야외 카페]영종도 데이트하기 좋은 C27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쉬는 날 바람 쐴 겸 영종도에 있는 야외테이블 있는 C27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여태 가봤던데 중에 가장 이쁜 카페였어요. 인기 있는 카페답게 카페 주차장도 넓게 있더라고요. 입..

내집마련할때 무조건 알아야할 주택청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에는 금리도 많이 떨어지고 있고 집값은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데요. 그래서 주식투자도 알아보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사람이 살려면 필요한 3가지 의식주 중에 하나인 집..

노트시리즈 동영상 캡처(움짤만들기) 기능 간단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노트20을 사고 나서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원래부터 있었지만 몰라서 사용 못했던 것들과 새로 생긴 기능으로 하나씩 알아가고 있는 중인데요. 화면 캡처(움짤 만들기)가 노트 펜을..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간단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에 금리가 많이 하락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5(플스5) 출시일과 가격 공개! 독점 게임리스트도 함께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정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콘솔게임 대표 중에 하나인 소니에서 플레이스테이션 5의 출시일과 가격을 공개를 했습니..

spotify가입하고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는 멜론이나 지니와 같은 음악을 듣는곳이지만 세계 최고의 스트리밍업체인 spotify 가입하고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이제 곧 한국으로 들어올 예정이기때문에 미리미리..

영종도 분위기 좋은카페 '커피 정'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코로나가 잡힐 듯하면서 너무도 오랫동안 저희를 힘들게 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사람 많은 곳도 가지 못하고 조용하고 한적한 곳만 찾으러 다니고 있네요. 점심을 먹고 나서 어디 분위기..

갤럭시노트9 액정 파손 수리 후기 (중고폰 팔기전에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번에 노트20을 구매하게 되면서 사용하고 있던 액정 나간 노트 9를 중고폰 업체에 보냈더니 화면 불량이라 검수하기 힘든 상품이라고 폐폰 처리로 만원만 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럴 바..

[노트20사전예약사은품]버즈라이브 후기및 간단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사전예약은 바로 했지만 개통처 사정으로 조금 늦게 받아서 버즈 라이브도 늦게 받았는데요. 늦은 만큼 조금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일단 버즈 라이브 블랙 색상을 받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관리자 가입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다들 카카오톡 이용하시죠? 그중에 친구로 등록되어있는 목록 중에 플러스친구라고 한두 개 이상은 꼭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그 플러스친구를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요. 관리..

카카오톡 pc버전 사용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쓰는 메신저로써 핸드폰 이용하는 사람의 대부분은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 어플인데요. 물론 조작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큰 상관은 없지만 조금 더 조작이 편하..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과 어떤게 좋을까 youtube premiu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번에 노트20을 구매하면서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체험권을 뿌렸는데요. 무료체험권을 이용하면서 어떠한 장점이 있었는지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노트 20 꿀팁 설정 기본카메라 무음, 다양한 제스처등록,다크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노트20 사전예약을 해서 늦게나마 핸드폰을 받았는데요. 핸드폰기능이랑 다양한 어플들이 생기고 있는데 바꾸고나서 아무 기능활용을 안하고 있는거같아서 조금 알아봤습니다. 기본카메라..

편의점 꿀맛 마크정식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21시 이후에 가게에서 밥도 못 먹게 됐는데요. 야식을 자주 먹는 저로써는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시켜먹을 수도 없는 상..

카카오톡 원본(고화질) 그대로 전송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제가 요즘에 여자 친구랑 돌아다니면서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가끔가다가 한두 개씩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 사진들이 보이더라고요. 많이 저장해놓고 보니깐.. 제가 이게 왜 이런..

[현대자동차] 9월 신차 구매혜택 알아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이 바뀌면서 9월에 현대차 구매 혜택도 최신화가 되었는데요. 개소세 할인이 많이 됐을 때 구매 못하시고 코로나 때문에 계속 기다리시다가 구매를 결정하실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기아차 9월 신차 구매혜택 알아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는 기아차 9월 신차 구매혜택을 알아볼텐데요. 차량구매예정이신분들 자세히 한번보고 비교해서 결정하실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혜택설명 저금리 할부 : 36/48/60M 할부..

영종도 구읍뱃터 맛집 97도씨 해물칼국수 국물이 제대로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기저기 맛집돌아다니면서 글쓰는 블로거 JOIN입니다. 이번에는 영종도에 위치한 구읍뱃터 칼국수 맛집을 방문해봤어요. 여기는 영종도 돌아다니다보면 현수막광고를 몇번봤는데요. 주변에 지인들도..

에어프라이기 과자 레시피! 홈런볼,마가렛트,찰떡쿠키,카스타드등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인스타에서 많이 인증하고 맛있다고 난리 난 에어 프라이기에 과자를 돌려서 먹는 걸 해보려고 하는데요. 인스타에서 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제가 직접 해보고는 믿을 수 없는 성격이기 때..

베스킨라빈스 보라보라 bts 브로마이드,숄더백 준다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번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은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한 보라보라인데요. 7월에 펭수랑 엮은 아이스크림은 펭수팬으로써 기대한 만큼 맛있진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ㅠ 그래도 이번에..

도림동 분위기 좋고 풍경좋은카페 마크로스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옹기꽃게장 다녀오고 나서 예전에 인스타로 보기도 했고 지인이 알려준 카페가 있었는데요. 다 먹고 근처에 무슨 괜찮은 카페 없는지 물어보길래 바로 직행했습니다. 입구부터 감성적인..

노트9 공장 초기화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제가 노트20으로 갈아타게 되어서 원래 사용하고 있던 노트9을 중고폰 매장에 팔려고 하는데요. 핸드폰에는 제 모든정보가 담겨있기때문에 꼭 공장 초기화를 진행시키고 판매를 해..

도림동 게장무한리필 옹기꽃게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저번에 게장집을 다녀왔었는데요. 1미에 3만원이라는 가격을 듣고 너무 비싸서 한마리밖에 못먹었었어요. . 그게 좀 아쉬웠었는게 지인에게 인당 16,000원에 무한리필인 곳이 있다고 하더..

라이언방향제 후기 셀토스 착샷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새 차로 셀 토스를 구입해서 카푸어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그래도 처음으로 사는 새차인만큼 이것저것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답니다.. ㅎㅎ 새 차 관리법에 대한 검색도 엄청..

카카오 바이크 타는법부터 반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낮에는 너무 덥고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까지 껴야 돼서 너무 답답한대요. 그래도 해가지고 저녁쯤엔 날이 선선해서 자전거 타기 정말 좋은 거 같더라고요. 근처에 자전거 빌리는 곳도 너..

아침에 좋은음식or안좋은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다시 또 코로나가 심해지고 있어서 정말 힘들고 마스크 때문에 답답한 나날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출근 전 등교 전에 잘 챙겨 먹고 속이 든든해야 코로나로부터 안전할 수 있을 텐데요...

영종 하늘도시 리베라베리움호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제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이 되어서 피시방이나 밀집된 구역을 못 가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어디 나가고 싶은 마음은.. 어째 주체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요즘은 다들 사..

[영종]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 육대장 영종하늘도시점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비가 연속으로 오랫동안 내리다가 겨우 잠잠해지더니 이제는 폭염으로 고통받고 있는 나날입니다.. 이럴때일수록 든든하게 챙겨먹고 기운을 차려야 되는데요. 든든한식사 하면 바로 국밥..

[영종 맛집] 족발이 맛있는 마왕족발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번에는 하늘도시근처를 돌아다녔는데요. 코로나가 심해져서 막 돌아 다니기는뭐하고 홀에서 먹기도 뭐하고 그래도 매장사진은 찍어야할것같아서 방문포장으로 했어요~! 가끔 집에서 시..

감기에 좋은 차 6가지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에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지고 있는데요. 오랫동안 많이 밖에 못 나가고 자유롭지 못해서 답답한 것들 때문에 이번에 참지 못하고 많이들 나가서 다시 심각해졌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청라맛집] 뼈해장국 약선당 감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무더위때문에 집에서 뭐 만들어먹기도 뭐하고 아침에 시켜먹기도 애매해서 여기 저기 찾아보다가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집을 방문했는데요. 어딜가던 하나씩 포스팅하려는 마음으로..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해소법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살고있는데요. 이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해요. 스트레스란, 인간이 신체적 혹은 심리적으로 감당하기 힘들때 느끼는 위협,..

변비때문에 답답하시다면 변비에 좋은음식으로 관리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에 코로나로 사회적거리두기를 하면서 많은사람들이 밖에 나가지않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데요. 집에서는 활동적으로 움직이기가 힘들고 회사에 나가서 오랜시간 앉아있기때문에 변..

머리가 자꾸 빠진다면? 탈모에 좋은음식 알아두고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어릴 때부터 머리카락이 얇고 숱이 없어서 탈모 조심하라는 말을 자주 들었었는데요. 요즘에 몸 건강생각도 하면서 갑자기 드는 생각이 두피 건강은 어쩌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자..

[청라맛집]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만두전골 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도 뭘 먹고 포스팅을 해볼까 하며 저녁시간에 돌아다니고 있었는데요. 지나다니다가 항상 보던 만두집 어딜 가던 한 번쯤은 봤던 개성 손만두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만두집에 갔어..

차이나타운 이쁜카페 wknd lounge 다녀왔어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셀 토스 뽑은 기념으로 동네에서 아주 조금씩 벗어나서 돌아다니며 리뷰 하고 있는데요. 차이나타운 어릴 때 몇 번 가보고 골목식당 때 이후로 한 번도 안 가봤었어요. 그런데 좀..

자취생들의 첫걸음 전입신고 인터넷으로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성인이 되서 대학을 집에서 먼거리에 다니게 되거나 출퇴근거리가 먼 직장을 다니시다가 월세나 전세를 구해서 자취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려면 제일 집을 구한후에 제일 먼저..

소화가 잘안될때 장에 좋은 음식으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 들어서 예전에는 뭘 많이 먹고 자던 밀가루를 먹고 자던 일어나서 더부룩한 적도 없고 많이 먹어도 금방금방 배가 꺼지고 그랬는데요. 이제는 그렇지가 않더라고요.. 운동하면서 몸..

손발이 차가운 수족냉증. 혈액순환에 좋은음식으로 고쳐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을 하고 돌아와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을 때 손발이 자주 차갑게 느껴질 때가 많았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사무직으로 근무하시는 분들은 앉아서 오래 있기 때문에 혈액순환..

뼈에 좋은 음식 5가지 미리미리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어느덧 건강 포스팅을 여러 개 쌓아가고 있는데요. 하루 일일 포스팅하는 재미로 살면서 하나하나 알아가며 건강을 챙기는 중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제 100세 시대로 접어들면서 많은..

심장에 좋은 음식6가지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몸의 제일 중요한부위중에 하나인 심장에 좋은 음식을 포스팅을 해볼텐데요. 물론 어느 부위나 중요하지만 자동차로 치면 엔진과도 같은심장은 사람이 살아서 평생동안 뛰는데요. 그래서..

[청라술집] 분위기 좋은 해외풍 갬성 고막힐링단(레트로 뮤우직 싸~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는 술집을 다녀왔는데요. 평소에 맥주나 소주 같은 술 종류를 잘 먹지 않는 편인데요. 너무 덥고 습해서 스트레스 풀 겸 맥주나 먹을까~? 하다가 여자 친구가 지나다니다 봤다는..

[청라 맛집] 원기회복 곽만근 갈비탕에서 하세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 잦은 비로 인해서 밖에는 엄청 습하고 날씨는 또 더워서 불쾌지수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먹는 걸 잘 챙겨서 몸 관리를 잘해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든든한 식사..

운동후 근육통에 좋은 음식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ZOIN입니다. 요즘에 저랑 여자친구랑 몸만들어 보겠다고 열심히 운동을 하기 시작한지 2달이 좀넘었는데요. 항상 뭐든 하려고 하면 귀찮기도하고 제일문제가 빡세게 한 다음날운동을 하고 나면 근육통..

면역력키우는 음식으로 여름철 아프지말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코로나가 잡힐 듯 말 듯하면서 안 잡히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 수롤 몸 관리 열심히 하면서 버텨야 된다고 생각해요. 어찌 됐던 바이러스는 면역력이 좋으면 그래도 조금은 덜 걸리지 않..

피부미백에 도움되는 5가지 음식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제 여름철 비도 많이 오지만 햇볕이 쨍쨍해서 타는 피부로 걱정 많으시죠? 선크림으로 양산으로 온갖 방법을 다해서라도 태양과의 싸움을 많은 분들이 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돼요. 물론..

기아자동차 8월 구매혜택 알아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제가 이번에 신차로 셀토스를 구매하면서 매달매달 신차 구매혜택이 다르단걸 알게됬는데요. 그래서 매달 초에는 신차 구매혜택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모든지 구매를 할땐 싸고 합리적..

[계양구 맛집] 게장이 맛있는 이화정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전화번호:032-556-7788 위치:인천 계양구 봉오대로 569번 길 13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기다리고 있던 차가 출고가 되어서 출고 기념으로 그나마 조금 차 타고 나갈 거리인..

[청라맛집]금화왕돈까스 다녀왔어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ZOIN 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김수현,서예지가 나오는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즐겨 보는중인데요. 최근화에서 주인공이 돈까스를 먹는 장면이 있었어요. 그때부터 아.. 돈까스 먹고 싶다 계속 생각을 했었..

[청라맛집] 쭈꾸미엔 보리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리뷰하며 포스팅하는 ZOIN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맛집이나 캠핑을 자주 다니다가 못 다녔는데요. 이렇게 조금씩이라도 나가서 돌아다녀야 포스팅을 하겠다.. 해서 나갔는데 정말 만족스..

8월 제철과일인 포도 효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7월 말인데도 8월쯤에 열리는 포도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뭐하나 먹더라도 이건 어디에 좋고 무슨 효능이 있는지 알고 먹게 되면 뭔가 더 건강 해지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씩 알아가는..

시력에 좋은 음식 노안예방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포스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이런저런 포스팅도 많이 읽어보고 유튜브도 많이 보고 있는데요. 일 끝나고 돌아와서 또 이렇게 글을 쓰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눈이 침침할 때나 뻑뻑할 때가 많..

두통에 좋은 음식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요즘에 안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쓰고 다녀야 돼서 답답한데 직장일로 두통이나 어지럼증 많이 경험하시지 않나요? 대부분 사람들의 80퍼센트 정도가 두통으로 고통을 호소한다고..

[신한금융투자]신한은행 비대면주식계좌 5분이면 개설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요즘 유튜브나 예능에서도 지금은 주식을 시작해야할때다. 1~2달전만해도 삼성전자 주식을 사야한다면서 동학개미운동 이야기가 많이 나왔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전에 어른들이 주..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갱신 ,인증서 pc↔핸드폰 이동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 요즘에 다들 핸드폰으로 통장 관리나 왠만한 보안업무를 공인인증서로 해결을 하는데요. 이제 모바일에서 신분증처럼 이용하고 있는 이 공인인증서! 이게 유효기간이 1년이기때문에 잊..

운전면허증 분실시 재발급방법! 인터넷으로 신청! 급할때 번호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면허증은 이제 모든사람들의 필수품이 라고 할정도로 운전면허는 모두 취들하려고 하잖아요.하지만 만18세부터 취득이 가능하기때문에 차도없는데 무슨 .. 이런생각으로 어딘가 박혀있거..

롯데면세점 마음방역 명품세일 다녀왔어요~!! 사진有 [내부링크]

이번에 여자친구랑 같이 명동에 있는 롯데면세점 마음방역 명품세일을 다녀왔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사람들이 여행을 못가게 되어서 남게된 상품들은 저렴하게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또 제 여자친구는 이런 세일..

[명동역 피자,파스타맛집] 1인1메뉴하면 피자가 무한리필! 일마지오 명동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요즘은 차를 폐차를 해서 캠핑도 자주 못가고 있는데요 . 덕분에 이곳 저곳 맛집을 많이 다니고 있어요. 얼른 차가 와야 캠핑도 다시 다니면서 고기도 구워먹을텐데 라는 생각 하고있지..

[부평맛집] 덮밥이 맛있는 부평 핵밥 가봤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자친구랑 사람많은 번화가에 가서 놀기로 했어요 ㅎㅎ 원래는 버스타고 가려고 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그린카빌려서 출발했네요 . 코로나가 아직 종식 되지도 않았는데 역시나 .. 부평은..

[인천 논현역 분위기 좋은 술집] 먹자골목 밤상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친구들이랑 만나고 2차로는 새로 생긴 술집을 갔는데요. 너무 사람이 적으면 별로인거같고 적당히 사람있는곳을 찾다가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서 들어가게됐어요. ㅎㅎ 밤상하니깐 몇달전에 하..

[인천논현역맛집] 먹자골목 양꼬치 대천부 [내부링크]

요즘에 일하는것도 바쁘기도하고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도 못만나다가 친구 생일이어서 원래 살던 동네로 만나러 갔어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면서 자주가던 양꼬치 집이 있는데 안그래도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파리바게트 신메뉴 펭자두,펭자몽 완전 귀여운 펭컵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인기있는 펭수가 여기저기서 광고를 하는데요. 길거리만 다녀봐도 베스킨라빈스, 동원참치 . 여러 굿즈까지 안나오는곳이없어요. 그러다가 여자친구가 빵이 먹고싶어서 파리바게트에 갔는데 거..

동죽조개 넣고 로제 파스타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맛집을 돌아다니면서 포스팅하고 있지만 요즘에 너무 더워서 나갈힘이 없더라구요.. 일할때는 열심히 돌아다녀도 왜 쉬는날은 조금도 움직이기가 싫은지.. 그래서 요즘 집에서 자주 만들..

[청라맛집] 청라 커널웨이 맛집 논닭 몸보신하러 닭갈비 ㄱ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 요즘에 날씨도 너무 덥고 기력이 너무없는거 같아서 밖에도 많이 돌아다니지 않고 집에만 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코로나도 있고 덥기도 해서 집에만 있지 않으신가요 ?? ㅎㅎ 저번..

복날 몸보신 삼계탕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힘들더라구요. 계곡같은곳 가서 삼계탕 먹으면 좋겠지만 가서 먹으면 너무 비싸기때문에 한번 만들어 봤어요. 롯데마트에서 삼계탕시즌이라 닭도 저렴하게 팔고 여러 약..

롯데마트 대게 엄청 싸네요 [통큰절,대게 손질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여자친구랑 롯데마트에서 자주 장을 보는 편인데요. 정육코너를 가던길에 원래 랍스터만 있던 수산물코너쪽에 대게가 있더라구요. 앞에서 전단을 보긴 봤는데 가격이 키로당 3만3천원!..

풀무원 차돌된장찌개양념으로 간단 찌개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마트에서 파는 풀무원 차돌된장찌게 양념인데요. 마트에서 파는 양념도 하나하나 먹어보며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혼자 먹을때 시켜먹기는 뭐하고 양념 열심히 만들..

청라 분위기 좋은 카페 따시공![청라데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ZOIN 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청라에 있는 따시공이라는 카페에요~! 요즘에는 사람이 붐비는때보다 사람없을때 돌아다니는데요 돌아다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 좋은곳을 다녀와서 포스팅해봅니..

[청라맛집] 청라 꽃갈비 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음식점은 [청라 꽃갈비] 집입니다. 청라 커널웨이쪽에 위치해있어서 한번 가봤는데요. 맛있어서 공유해보려고합니다 입구는 누가봐도 고깃집처럼 되어있어요. 특히 꽃부..

[부평 맛집] 골목길 일본라멘 맛집 삼미당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ZOIN 입니다. 오늘은 부평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일본라멘 맛집을 포스팅 할겁니다. 이런곳에 라면집이 있다고 ? 정도로 숨어있어요. 지나오기전에 담배피는 사람들이 많아서 조심해서 오셔야 합..

[파주] 마장호수 근처 이쁜카페 레드브릿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오늘포스팅할 카페는 저번에 마장호수 출렁다리 다녀오면서 갔던 분위기 좋은카페 레드브릿지를 포스팅 할거에요. 풍경 좋은 카페중에 상위권일거 같네요! 밖에서 봐도 색감도 이쁘고..

[파주 산책가기 좋은곳]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최근에 마정호수를 다녀왔는데요. 커플끼리 산책하기도 좋고 사진찍을만한 포토존도 많은카페까지 공유하려고합니다. 마정호수 주차장은 동절기엔 9시에 하절기엔 8시에오픈하더라구요...

파주 비학농원 캠핑장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ZOI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이번에 다다녀온 비학농원 캠핑장에 대해서 해보겠습니다. 입구부터 자연느낌이 나네요~! 밤나무가 피는달이라 그런지 밤꽃나무 향이 진동을 하더라구요. 그래도..

[요리]전복내장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전복 파스타 만들기에요. 여자친구가 지인집에서 맛있게 먹었다고 가져온 알아온 레시피에요 ~! 사진찍는 재주가 없어서 맛있어보이진않지만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영종도] 이쁜카페 '지금이곳' 분위기좋은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영종도에 위치한 지금이곳이라는 곳입니다. 주변에서 좋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 가보니깐 엄청 넓기도하고 어디서 찍던 이쁘게 나올만큼 인테리어도 이뻤답니다...

[마곡역 발산역] 분위기좋은 술집 구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발산역 쪽에있는 술집을 다녀왔는데요.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땡기는게 없었는데 주변에 맛집검색해서 보니 모츠나베 맛집이..

인근 캠핑장 영종 씨사이드 파크 캠핑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영종도에 위치한 씨사이드파크 캠핑장이에요. 저번에는 멀리다녀와서 운전할때 피곤했지만 이곳은 가깝기도하고 시설도 잘되있어서 여러모로 편하더라구요. 사진에..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캠핑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저번주에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캠핑장을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았기때문에 당일치기 캠핑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코로나19로 번화가나 사람이 붐비는곳은 가기 어렵고 집에만 있..

[청라 데이트] 디스커버리 클라이밍스퀘어에서 클라이밍 도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날씨가 기상청에서 비가 온다 안온다 맞추질 못하고 폭우가 쏟아지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는데요. 그래서 연인들끼리 약속을 맞춰서 어딜 놀러가기 애매한 상황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실내..

[웰빙간식]쫀득 반시고구마 고구마말랭이 건강하면서도 너무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요즘에 저는 몸만들기 하면서 체중 증가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러다가 다이제같은 통밀과자 같은것도 간식으로 먹어보고 초코파이 같은것도 먹어보고 했는데. 그러다보니깐 피부 트러블..

푸른빈 WPI 분리유청단백질 분말 가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한달 좀 안되게 먹어보고 리뷰를 쓰게 되네요. 요즘에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건강한몸이라도 만들어보자 해서 주문하게된 단백질 보충제에요. 예전에도 초코맛 게이..

레드스노우 불멍화로대 대형 리뷰 [내부링크]

레드스노우 불멍화로대 대형 리뷰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가 캠핑다니면서 사용했던 화로에대해서 써볼건데요. 어딜가든 불멍때릴수 있게 해주는 소중한 화로입니다. 장단점 설명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