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lifeoft의 등록된 링크

 dailylifeof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건입니다.

줍줍 미분양 분양권 무주택 청약 가능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헷갈리는 여러가지 부동산 정책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줍줍(미분양) 분양권을 가지고 계신분들 중에서 해당 분양권 소유시 무주택으로 인정이되는지, 특별공급 신청이 가능한지..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이 되어있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네이버는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택배 언제오는지 간단 정리 [내부링크]

요새는 누구나 온라인으로 이것저것 주문을 많이합니다. 특히 코로나19의 여파로인해서 배송량이 더 크게 늘었는데요. 중요한 물건이나 급한 물건을 주문할때 냐 택배가 언제오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모두들 건강검진은 받으셨나요? 저는 올해 대상자이기 때문에 알아보다가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참고로 올해 건강검진은 코로나19로 인하여 2021년 6월 까지 받으면 되도록 연장되었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

장지연 김건모 근황 [내부링크]

김건모씨는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가 되면서 여러 방송에서 하차를 했었습니다. 김건모 파혼과 김건모 근황 등의 연관 검색어가 나오면서 여러 대중들의 관심을 대변하는 듯 합니다. 김건모씨는 피아니스트 겸 작..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카카오톡 pc 버전 많이 사용들 하시죠. 오늘은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고 인증까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로그인 계정을 당연히 알고계셔야하며 핸..

네이버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인터넷을 실행시키면 내가 원하지 않은 사이트로 실행이되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텐데요. 이 글은 네이버를 쉽게 들어가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작성되었습니다. 오늘은 네이..

구글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는 가끔 컴퓨터를 쓰면 어쩌다가 원하지 않던 사이트가 시작홈페이지로 등록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어떠한 프로그램 등을 설치할때 동의에 체크를 하거나 악성코드가 심어짐에 의해서 그런 경우가 종종 생..

<꿈해몽> 바퀴벌레 나오는 꿈,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만해도 오금이저리고 징그러운 바퀴벌레인데요. 이 바퀴벌레가 꿈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바퀴벌레 관련 꿈, 바퀴벌레..

검단신도시 분양 법조타운 오피스텔 - 리슈빌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는 쌀쌀하고 코로나 확진자수는 연일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시국에 감기가 걸리게 되면 무척이나 힘든 일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조심하셔서 건강 유지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꿈해몽> 호랑이 나오는 꿈, 호랑이 꿈, 호랑이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시무시한 호랑이에 대한 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호랑이 꿈을 꿨떤게 언제인지 기억은 잘 남지 않습니다만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호랑이 꿈을 꿨다고 하네요. 그래서 호랑이 나오는..

PASS 인증서 발급 방법(공인인증서 폐지) [내부링크]

12월 10일 부로 공인인증서 폐지가 됩니다. 공인인증서 폐지와 기존에 사용하시던 공인인증서는 어떻게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를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20/12/01 - [연예&이슈/이슈] - 공인인증서 폐지..

<꿈해몽> 거미 꿈, 거미 나오는 꿈, 거미 관련 꿈 해몽 [내부링크]

요새 현대인들은 스트레스가 많아 꿈을 많이 꾼다고합니다. 거미가 나오는 꿈을 꾸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왠지 모르게 거미는 징그러운 이미지라 기분이 영 좋지 않으셨을텐데요. 오늘은 거미관련 꿈, 거미 나..

공인인증서 폐지! 기존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은행업무나 발급, 기타 여러가지 인터넷사이트에서 오랜기간 공인인증서가 사용되어왔습니다. 공인인증서는 국가에서 인정한 기관이 소유자 정보를 포함시킨 인증서를 발급하여 주민등록증 혹은 서명 같은 신원..

노래 찾는 방법, 팝송 찾는 방법 알아보세요(SoundHou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가다가 어떠한 노래를 정말 찾고 싶은데 어떤 노래인지는 모르겠고... 가사나 음은 살짝 알고 있는데 찾을 수가 없고 답답하실때가 있으실 겁니다. 저도 얼마전에 팝송하나를 찾다가 1시간 넘게..

덕은 삼정그린코아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덕은 삼정그린코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원래 11월 26일까지 예약한 분들에 한해서 27일 부터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하도록 하였는데요. 예약하고 방문하지 않는 no-show로 인해서 29일에 추가모집..

SH 위례지구 A1-5BL, A1-12BL 위례포레샤인 17, 15단지) 분양정보 [내부링크]

현 부동산 시장에서 제일로 큰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는 지역으로는 단연 위례신도시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세 품귀현상으로 인해 국토부는 서민주거안정화 활성화 방안으로 임대주택 정책을 발표한 뒤 공공분양..

<꿈해몽> 죽음과 관련된 꿈, 죽는 꿈, 죽이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스트레스가 많아서인지 꿈을 한번에 2~3개나 꾸는 듯 합니다. 오늘은 죽음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음 관련 꿈들은 상황이 여러가지가 있겠죠? 죽음과 관련된..

덕은 삼정그린코아 분양정보 총정리 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정말 핫한 덕은 삼정그린코아입니다. 분양공고가 나와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럼 빨리 알아보도록 할께요. 덕은 삼정그린코아의 가상 이미지도입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덕은역(예정)이 어느 단지이..

<꿈해몽> 뱀 나오는 꿈, 뱀 관련 꿈 해몽 [내부링크]

꿈들 많이 꾸시죠. 가끔 뱀이 나타나는 꿈을 꾸어본적이 있으실 겁니다. 대부분 뱀이 나오는 꿈은 안좋을거라고 생각을 하실것 같은데요. 의외로 뱀 관련된 꿈이 길몽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뱀이 나오는 꿈 해몽..

<꿈해몽> 똥 꿈, 대변 꿈, 똥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가 연일 500명대가 넘어가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모두들 사회적거리 두기를 실천하셔서 나 자신과 가족, 친구, 동료들을 지킵시다. 오늘은 그닥 깨끗한 이야기는 아닌데요. 여러분들..

녹스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세븐나이츠2 등) [내부링크]

녹스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세븐나이츠2 등)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게임들 많이 하시죠. 특히 요즘 세븐나이츠2가 매출1위를 찍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게임을..

덕은지구 삼정그린코아 분양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덕은지구 삼정그린코아 분양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십니까. 점점 날씨는 추워지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는 코로나 확진자가 무려 583명이나 나왔다고 합니다. 사회적거리두기를 실천하셔서 우리모두 지..

대전하늘채스카이앤 분양정보 청약체크리스트 [내부링크]

대전하늘채스카이앤 분양정보 청약체크리스트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추워진 요즘입니다. 코로나도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모두들 조심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최근에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분양공고..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정보 [내부링크]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정보 고양시에 있는 덕은지구의 호반써밋 DMC 힐즈의 분양공고가 드디어 올라왔습니다. 분양공고는 11월 19일에 나왔으나 조금 늦었네요.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세븐나이츠2 이벤트 - 무한의 탑 인증 이벤트(블루스택 앱카페) [내부링크]

세븐나이츠2 이벤트 - 무한의 탑 인증 이벤트(블루스택 앱카페) 요즘 세븐나이츠2 정말 핫하죠. 출시된지 3일째입니다. 저도 플레이하고 있는데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은 전설등급 영웅이 1~2개씩..

그랑사가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소개 [내부링크]

정말 기대되는 신작 모바일 게임입니다. 요새 광고를 엄청 하더라구요. 저는 또 뭐 비슷한 모바일게임이겠지? 하고 있었는데요. 솔직히 광고를 보고 좀 놀랬습니다. 출연진들이 보이시나요? 무려 유아인, 신구,..

코로나19백신 바이오엔테크 관련주 간단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19백신 바이오엔테크 관련주 간단 분석 코로나가 연일 300명대를 넘어가면서 3차 유행의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사흘 연속 300명대를 가고있는데요. 이와 같이 코로나19 감염 규모가 커지는 것..

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사전예약 - 대규모 업데이트 [내부링크]

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사전예약 - 대규모 업데이트 어릴적 출시되어 지금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인데요. 테일즈런너는 올 겨울 이벤트 테마로 '원더월드'를 공개한..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사전예약 CBT [내부링크]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사전예약 CBT 무척이나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는 PC 게임이죠. 바로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인데요. 나라카는 많은 유저가 서로 경쟁하며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장르인 배틀로얄 장르입..

미르4 사전예약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출시 임박! [내부링크]

미르4 사전예약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출시 임박! 추억의 게임이죠 미르의전설 모바일 미르4가 출시일이 임박한 것 같습니다. 자세한 출시일 정보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

세븐나이츠2 전설등급 영웅 뽑기(무과금 리세마라 공략) [내부링크]

세븐나이츠2 전설등급 영웅 뽑기(무과금 리세마라 공략) 세븐나이츠2가 어제 오픈을 해서 열심히 하고 있는 1인입니다. 이럴때 또 나오는게 있죠. 바로 리세마라입니다.  * 리세마라(リセマラ)란?  - 게임을 플..

리니지M 기사도 사전예약 - 기사 클래스리부트 [내부링크]

리니지M 기사도 사전예약  - 기사 클래스리부트 얼마전에 리니지M 기사 클래스리부트 이벤트인 '기사도'가 공개되었는데요. 그간 리니지 초기 클래스인 마법사와 요정은 리부트가 되어서 좋은 평을 받고 있..

구글 바로가기 홈페이지 [내부링크]

구글 바로가기 홈페이지 PC를 사용하다가 보면 아주 가끔씩 원치 않은 사이트가 인터넷시작페이지로 등록이 되있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프로그램 설치할때에 동의에 체크를 하거나 악성 프로그램에 의해서 가..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쿠폰 등록 방법(사전예약 쿠폰) [내부링크]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쿠폰 등록 방법(사전예약 쿠폰) 11월 18일 드디어 세븐나이츠2가 오픈되었습니다. 세븐나이츠1은 엄청 오래됐고 저도 어렸을적 오랜시간 즐겼던 게임이였는데요. 이번에 세븐나이츠2가 그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관련주 간단 정리 [내부링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관련주 간단 정리 요즘 엄청 핫한 이슈가 있죠. 바로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입니다. 산업은행 8천원 투입 산업은행의 지원 한진칼 유상증자 5천억원 + 교환사채 인수 3..

코로나 치료제 백신 관련주(삼성바이오로직스) K-바이오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백신 관련주(삼성바이오로직스) K-바이오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되면서 전세계에서는 치료제와 백신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한국이 의약품 생산기지로 떠오르고있는 소식입니..

이안 그랑센텀 천안 분양정보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이안 그랑센텀 천안 분양정보 한눈에 보기 요즘 핫한 이안 그랑센텀 천안입니다. 분양정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두었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입니다. 충남 천안..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 센트럴 분양 정보 정리 [내부링크]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 센트럴 분양 정보 정리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 센트럴 분양공고가 나왔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나하나 읽으시며 내용 확인해보세요 :) 사업개요 사 업 명 대구테..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기간 연장 마지막 기회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기간 연장 마지막 기회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경기도에서 9월 18일부터 지역화폐(고양페이 등)로 선착순 333만명에게 20만원 이상 결제한 분들에게 소비지원금을..

유튜브 바로가기 홈페이지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홈페이지 컴퓨터를 사용하다면 가끔씩은 원하지 않았던 사이트가 인터넷시작 홈으로로 등록이 되있는 경우가 매우 많을거에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설치시에 동의를 한다거나 스팸 광고에 의..

<스페이스X 관련주> 유인 우주선 첫 공식 발사 [내부링크]

<스페이스X 관련주> 유인 우주선 첫 공식 발사 인간의 기술은 어디까지 일까요? PC의 보급부터 스마트폰의 보급, 인공지능의 발달과 4차 산업혁명 등 인간은 끝없는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주탐사 민간..

로또 937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정리 [내부링크]

로또 937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정리 대박의 꿈을 누구나 꿉니다. 이번에는 로또 937회 당첨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937회 당첨번호(2020년 11월 14일 추첨) 로또 937회 당첨결과입니다. 2020년 11..

로또 936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정리 [내부링크]

로또 936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정리 누구나 대박의 꿈을 꿉니다. 로또 936회 당첨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936회 당첨번호(2020년 11월 07일 추첨) 로또 936회 당첨결과입니다. 2020년 11월 07..

<코로나 백신 관련주> 화이자 모더나 수혜 주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관련주> 화이자 모더나 수혜 주식 정리! 코로나로 떠들썩한 요즘입니다. 어제는 우리나라에서 무려 191명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한 동안 두자리수로 안정감을 찾던 코로나가 다시금 위험상..

마스크 의무화 시작 노마스크 과태료 얼마? [내부링크]

마스크 의무화 시작 노마스크 과태료 얼마?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면서 100명 중반대로 유지하고 있는데요. 12일 동안 아홉차례나 100명 선을 넘었다고 합니다... 가족, 지인모임, 은행이나 학원, 일상공간..

아이폰12 프로맥스 사전예약 꿀팁 [내부링크]

아이폰12 프로맥스 사전예약 꿀팁 여러분들은 핸드폰 뭐 쓰시나요? 저는 안드로이드 사용하지만 이번에 아이폰12 프로맥스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갈아탈까 생각이들 정도입니다. 그만큼 핫한 아이폰인데요. 아이..

<드론 관련주> 서울 하늘에 '드론택시' 첫 비행성공 [내부링크]

<드론 관련주> 서울 하늘에 '드론택시' 첫 비행성공 여러분들은 드론을 조정해보셨나요? 저는 처음 드론이 나왔을때 신기해서 저렴한 드론으로 구입한 뒤 이것저것 만져본 경혐이 많습니다. 재밌기도하고..

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내부링크]

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내가 원하지 않는 사이트가 시작 페이지로 등록이 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광고에 의해서 시작 페이지가 변경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wwwnavercokr 네이버 사이트 접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의 일상입니다. 네이버 링크를 찾아오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접속하신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하루 만들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네이버 사이트 접속하세요. 아래 링크를..

[Javascript] +&%= 등의 특수문자를 GET 방식 파라미터로 보내고자 할때 [내부링크]

[Javascript] +&%= 등의 특수문자를 GET 방식 파라미터로 보내고자 할때 get 방식으로 url 요청을 할때 특수문자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function goUrl(){ location.href = move.jsp?arg..

용인 고림지구 양우내안애3차 더 센트럴 분양 정보 정리 [내부링크]

용인 고림지구 양우내안애3차 더 센트럴 분양 정보 정리 용인 고림지구에 양우내안애 분양 공고가 올라왔습니다. 오늘은 용인 고림지구 양우내안애 3차 분양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5단지 분양정보 정리 [내부링크]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5단지 분양정보 정리 화성시 반정동에 새로운 분양공고가 올라왔습니다. 바로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5단지인데요. 두 단지의 경우 청약일정이 동시에 올라왔기 때문에 함께..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하기(선천성 난청검사 및 보청기 지원) [내부링크]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하기(선천성 난청검사 및 보청기 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생아의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에서 지원하는 복지서비스이며 복..

이근 성형전 사진 모음 + 현재모습 [내부링크]

이근 성형전 사진 모음 + 현재모습 요즘 정말 핫하신 분이죠... 이근 대위님입니다. 처음에 가짜사나이에 멋지게 등장해서 많은 유행어를 만들어냈고 여성팬 뿐만아니라 남성분들도 좋아하게 만든 분입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및 간단사용방법 소개 [내부링크]

고클린 다운로드 및 간단사용방법 소개 컴퓨터를 사용하시다보면 정말 짜증이나는 여러가지 현상들이 생기고는 합니다. 컴퓨터를 부팅했을때 원하지 않는 이상한 프로그램이 실행된다던가 이상한 프로그램이..

농협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농협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 가끔가다가 통장사본을 출력해야할 경우가 있죠? 아르바이트를 구했을때나 취직을 했을때, 그리고 돈을 지급받아야 할때 등등... 이번에는 농협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농협 통장사..

인터넷 속도측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측정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인터넷 속도를 잘 이해하고 사용하고들 계신가요? 오늘은 인터넷 속도측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내가 가입한 인터넷 속도..

배꼽때 제거하는 법과 관리하기 [내부링크]

배꼽때 제거하는 법과 관리하기 여러분들은 샤워를 하고난 후에 배꼽을 말리시는 편인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거에요. 상식적으로만 생각해봐도 쉽게 생각하지못하는 부위가 바로 배꼽이기 때문입..

빌보드에 오른 Savage Love 뜻 [내부링크]

빌보드에 오른 Savage Love 뜻 벌써 10월달이 마무리가 되어가고있습니다. 이번달은 정말 역사적인 기록으로 생각이듭니다. 방탕소년단(BTS)의 노래가 10월 셋째주에 빌보드차트 1위를 차지한 소식입니다. 또..

3가지 쉽게 밤 까는 방법 알고 싶지 않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하늘은 높고 산은 단풍잎으로 문들고 진짜 가을이 왔네요. 어머니께서 동네 산에서 산밤을 따셔서 큰 봉다리로 한가득 주셨는데 냉장고에 두면 썩는다고 일주일안에 먹..

마산국화축제 2020년은 드라이브 스루로 즐기자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도 제대로 못가고 답답함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마음놓고 즐길수 있는 축제하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바로 마산국화축제인데요. 우선 코로나19로 인해서 창원의 대표적 가을축제..

누구나 요리하기 쉬운 카레만드는법 [내부링크]

누구나 좋아하는 카레입니다. 만들기도 간편해서 직장맘, 자취생, 요리못하시는 분들도 손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한번 만들어 놓으면 여러번 먹을 수도 있어서 정말 간편한것 같아요. 게다가 몸에도 좋은 카레..

고양시 신원동 감성 맛집 인계동 껍데기 삼송점 [내부링크]

오늘밤 껍데기 좋아하는 사람이리 이리 붙어라~(삼송 맛집 인계동 껍데기) 안녕하세요. T입니다. 퇴근길에 친구랑 혹은 부부끼리 가볍게 먹을수 있는 레트로 감성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혹시 껍데기 좋아하..

[앱테크]케이뱅크 앱으로 한달에 10만원 버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직장외에도 투잡이나 재테크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 중에서도 누구나 손쉽고 손실없이 할수있는 '앱테크'가 있습니다. 저도 앱테크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알아..

외국어(영어, 중국어 등) 사이트 이미지 쉽게 번역하기(크롬) [내부링크]

갈수록 모든것이 글로벌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전세계 어느곳이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국어로된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일도 점점..

여러 사이트에서 팝업을 다시 보이게 하는 방법(크롬) [내부링크]

가끔가다가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팝업창이 뜨는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보기가 싫어서 '오늘 하루 보지 않기', '앞으로 보지 않기' 등을 체크하고 끄는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그런데... 습관적으로 팝업을 닫..

<원당역 맛집> 술을 부르는 안주 택이네 조개전골(feat. 친절은 무한 서비스) [내부링크]

주말 저녁 아내에게 오랜만에 외식하자고 부속 먹을까? 하니 싫다고 하네요. 갑자기 조개찜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급하게 집주변을 검색하니 저희 동네에 하나 있는 조개구이집이 코로나 때문인지 몇달전에 망해..

온가족이 즐기는 종치기 게임 개봉기 - 할리갈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들 추석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가족들에게 드릴 선물을 사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왔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게임을 발견했는데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할 수 있을듯 하여 게임을 구입하..

특정 사이트의 모든 리소스를 가져오는 방법(HTTrac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IT업계 종사자 여러분들께선 종종 이 기능이 필요할 순간이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바로 특정 사이트의 모든 리소스(HTML, 이미지, JS, 폰트, 기타 파일 등)를 다운로드 받는 작업인..

인천 무의도 해루질 포인트 - 하나개 해수욕장 [내부링크]

요즘에 해루질에 재미가 들렸나봅니다. 주말에 딱히 할건 없고 따로 취미가 있는 것도 아니였는데요. 아마 앞으로도 해루질을 지속적으로 할 것 같아요. 2주전에는 영종도 구읍뱃터로 해루질을 다녀왔었는데 거의..

오라클 오류 - EXP-00056: ORACLE error 12154 encountered [내부링크]

오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EXPORT해야할 일이 생겼습니다. 저는 유지보수 작업을 주로 해왔기 때문에 오라클에서 데이터 백업 작업이나 마이그레이션 작업 등을 많이 수행해왔는습니다. (CentOS 기준) su - ora..

스마트폰으로도 제어 가능한 PC 원격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회사나 집에 있지 않고 외부에 있을때 회사나 집에 있는 PC를 꼭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IT 관련 업계에서 재택으로 업무를 하고있는데요. 다른 일이 있어서 밖에 나가있는 동안에 급하..

주민등록등본(초본)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가다가 회사에 취직할때나 대출 받을때 등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다. 바로 주민등록등본이나 초본인데요. 예전에는 이것을 동사무소나 가까운 학교에 직접가서 발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서울에서 가까운 영종도 구읍뱃터 해루질 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조금 선선해진 것 같습니다. 이럴때 가장 감기 조심하셔야 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지난 주에 저는 바람도 쐐고 바다도 보고싶은 마음에 해루질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친구..

관리자 권한 실행시 예 버튼이 보이지 않을때(Windows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갑작스레 컴퓨터의 사용자 권한을 만지다가 관리자 권한을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저는 윈도우10 사용자인데요. 제 상황은 이랬습니다. 현재 관리자 계정이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은..

부팅할때 시작 프로그램 끄는 방법(Windows 10) [내부링크]

컴퓨터를 오래오래 사용하다보면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도 하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상한 프로그램도 많이 깔리고 하는 경험 다들 있으실거에요. 그런 프로그램들이 마구잡이로 설치되다 보면 컴퓨터를 처음..

원천징수영수증 조회 및 발급 받는 방법 - 홈택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가끔가다가 대출을 받아야할때나 정부가 지원하는 혜택 등을 신청할때, 다른 회사에 취업할때 직전 회사의 연봉 증명을 위해서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내 소득을 증빙하기 위해서 발급을 받..

간단하고 빠르게 썸네일 만들기(유튜브, 블로그) [내부링크]

유튜브나 블로그 혹은 다른 모든 사이트에서 썸네일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저는 그 동안 그림판이나 포토스테이프를 통해서 썸네일을 만들어왔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억지스럽기도하고 이쁘지 않은 썸네..

컴퓨터 파일과 폴더 숨기는 방법(Windows 10) [내부링크]

집이나 회사 등에서 컴퓨터를 공동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럴 경우 나만 사용하는 파일이나 폴더를 숨기고 싶을때도 있을겁니다. 예를들면 보안이 중요한 파일이라던지. 혹은 므흣한 영상이라던지..

마우스 우클릭과 드래그 방지 해제하기(크롬 브라우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내가 복사하고 싶은 텍스트나 혹은 저장하고 싶은 이미지가 있는데 사이트에서 드래그를 하지 못하게하고 우클릭을 하지 못하도록 막아놓은 사이트들을 종종 볼 수..

술게임 추천 - 라이어게임 하는 방법 [내부링크]

라이어게임앱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게임 방식은 동일하나 새로운 버전의 UI 기준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11/04 - [게임&놀이/오락] - 라이어게임 새로운 버전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가끔가다가 서류제출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요구하는 곳이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이 확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건강보험자격..

PDF 문서를 분할하거나 합치는 방법(iLove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가끔씩 하나의 PDF를 페이지별로 분할 시키거나 여러개의 PDF를 하나로 합쳐야 할 때가 존재하는데요. 저는 예전에 PDF를 나눠야하는데 방법을 몰라서 회사 선배께 여..

텍스트나 문서 파일을 비교할 수 있는 방법(DiffNo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정말 무더운 여름이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 오늘은 텍스트나 문서 파일을 비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꿀팁을 드려보려고합니다. 가끔 회사에서 문서 작업을 하면서 수정을 많이하는..

초간단 이미지 색상 추출하기(ColorCo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블로그 작업이나 HTML, CSS 편집 작업 등을 할때 RGB 색상 코드를 알아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겁니다. 혹은 컴퓨터를 하다가 정말 마음에 드는 색상을 발견했는데 이 색상이 어떤색인..

속기 모의 테스트 프로그램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타자 속도가 빠르신가요? 저는 어렸을때 윈도우 95 쓰던 시절부터 컴퓨터에 아주 관심이 많아 일찍 접하게 되어서 그런지 타자치는 것도 재미가 있고 타자속도가 남들에 비해 뛰어나게 빨랐었는데요...

웹 사이트 서버 IP 주소 알아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오늘 이야기는 IT 업계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웹 사이트 서버 IP 주소를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건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도메..

스토리퍼니쳐 프리미엄 하이그로시 액자테이블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집에서 식탁을 쓰고 계신가요? 아니면 상을 펴서 식사를 하고 계신가요? 저희 집은 식탁이 없기 때문에 상을 쓰고 있는데요. 저희 집에 원래 있던 상이 너무나 커서 그때그때 상을 펴고 식사를 하기가..

3기 신도시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내 집을 소유하고 계신가요? 저는 내 집마련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정부가 발표한 3기 신도시를 노려보려고 합니다. 3기 신도시는 수도권에 30만호를 공급하는 사업인데요. 3..

간단하게 이미지를 모자이크 처리하는 방법(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이미지 처리 작업을 할때 초상권이나 개인정보 관련해서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할 일이 종종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무료 이미지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해서 간단하게 이미지를..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부지급 이의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신청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 중에 억울하게 부지급 처리가 되어서 이의 신청을 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2020년 08월 15일 현재 저 또한 아직..

2020년 입동 날짜와 먹으면 좋은 음식 세가지 [내부링크]

몇일 전 부터 갑작스레 쌀쌀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벌써 겨울에 오고있는 걸까요? 이럴때가 가장 감기가 걸리기 쉬운 날씨인 것 같습니다. 모두들 따뜻하게 입으시고 음식 잘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추워짐과 동시..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하는 방법(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친구에게 도움을 준적이 있는데요. 저에게 고맙다며 푸라닭 기프티콘을 보내왔습니다. TV에서 종종 보았지만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었어요. 너무 궁금해서 바로 배달 주문을 했습니다. 안그래도 얼마전에..

파주 야당 네일아트 네일샵 추천 운디아 야당점(UNDIA NAIL)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는 계속 쌓이는데 해소법이 없어서 3주전 저희 아내가 드디어 폭발했습니다. 여행도 못가고 뭔가 기분 전환 한것이 필요한데 맨날 똑같은 일상 되풀이 되고 맨날 집.집.집. 제 추..

초보도 잡을 수 있는 태안 해루질 포인트 - 연포해루질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입니다. 오랜만에 차를타고 멀리 나가봤습니다. 작년에 우연히 조용한 해변을 검색하다가 찾은 연포해수욕장입니다. 태안에서 크고 작은 해변이 많지만 여기처럼 작지만 조용하고 기분좋은 곳은 드..

롤토체스(전략적 팀 전투) 시즌4 추천 메타 및 아이템 조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에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의 협곡도 즐겨해보았고(플레까지 찍었습니다.) 요즘에는 롤토체스도 즐겨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 추천 메타 및 아이템 조합표에 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