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wawa0719의 등록된 링크

 dailywawa07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크리스탈샵] 20대 여자 직장인 손목시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탈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손목시계+팔찌 세트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 이 제품이 다른 곳에서도 판매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선물 받았어요 심플한 디자인의..

[메이드윤] 아이폰 케이스 2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케이스 리뷰 시간입니다 :) 저는 평소에 인스타를 자주 하는데요 인스타에서 이쁜 게 있으면 DM으로 구매를 하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메이드윤'이라는 곳에서 구매한 아이폰..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무선 마우스_무소음 마우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어피치 무선 마우스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 저는 평소에 귀여운 걸 보면 정신을 못 차려요... 제가 한창 핑크에 빠져 있을 때 어피치만 보면 제정신이 아니었는데; 그때 구매했던 어피치 무..

[카카오프렌즈] 스카피 드림램프_실리콘 무드등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여운 무드등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 저는 항상 자기 전에 핸드폰을 보지 않으면 잠을 못 자는데요 바로 자려고 불을 끄고 보다 보니까 눈이 좀 침침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다고 불을 켰..

[제주냥이] 제품 4종 리뷰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쿠션, 안경 케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 첫 리뷰 제품은 바로 제주냥이입니다.  저는 평소에 제주냥이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애정하는 물건 네 개를 골라 가지고 왔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