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nworld의 등록된 링크

 dain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5월 가볼만한 곳 : 전남 함평나비축제 개막 [내부링크]

5월 가볼만하나 곳 : 전남 함평나비축제 개막 나비와 함께하는 봄날의 여행. 싱그러운 봄바람과 꽃향기와 함께 나비들이 춤을 추는 4월, 전라남도 함펴에서 아름다운 나비와 꽃, 곤충을 주제로 한 함평나비대축제가 열립니다. 알에서부터 애벌레를 거쳐 나비가 되기까지의 성장과정을 알아보거나 세계 각국의 나비와 곤충 표본 450종 9,000여 마리를 구경하고, 생태환경에 대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찾기 좋은 축제입니다. 전남 함평나비축제 행사일정 행사일정 : 2023년 4월 28일 ~ 5월 7일 / 10일간 주소 : 전라람도 함평군 함평읍 곤재로 27 행사내용 : 꽃·나비·곤충을 소재로 한 다양한 전시 및 체험, 문화행사 와 함평군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농·특산물 전시 및 판매 함평나비..

고양꽃박람회 일산호수공원 고양 일산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고양꽃박람회 일산호수공원 고양 일산 가볼만한곳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국제 꽃 박람회 중 하나로, 이 이벤트에서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백 종의 꽃들이 전문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꽃으로 만은 여러가지 작품을 독특하고 희귀한 식물처럼 전시하는게 특징인데요. 방문객들은 꽂꽂이 클래스, 디자인 및 그리기 대회등에 참가할 수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참가하기 어려우셨다면 따뜻한 요즘, 코로나도 점점 죽어드는 이 시점에 한번 다녀와 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래의 링크는 고양꽃박람회 예약을 빠르게 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야외하훼정원에서 일산호수공원 100,000일대 다채로운 꽃정원 연출로 주제광장, 테마정원, 생활정원 놀이시설 등 여러가지를 보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

5월 가볼만한 곳 : 서울 중랑천 장미 꽃 축제 가는길 [내부링크]

5월 가볼만한 곳 : 서울 중랑천 장미 꽃 축제 2023년 5월에 가볼만한 곳으로 서울 중랑천 장미 꽃 축제가 곧 시작됩니다. "서울에서 가장 예쁜 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일 "다시 꽃 중랑" 이라는 주제로 축제가 시작됩니다. 장미 만개시기는 5월 19일 부터 23일로 예상되며 각 지역별 축제일정을 잘 확인하시고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장미와 함께 가족, 연인, 친구 모두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서울장미축제는 2005년 중랑천 둔치 공원화 사업으로 심기 시작했던 장미가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운 장미터널을 형성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5.15KM의 국내 최대 규모의 장미터널을 적극 활용하여 도심 속에서 아름다운 장미와 함께 다양한 문화 체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

2023 부평키즈페스티벌 부평아트센터 <부키의 가족네컷> 야외축제 [내부링크]

2023 부평키즈페스티벌 부평아트센터 야외축제 2023년 5월 5일 어린이날 부평 아트센터에서 가족네컷 등 여러가지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부평키즈페스티벌을 줄여서 '부키'라고 합니다. '부키'는 '부평의 아이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다고 하네요 부키와 함께 부평 키즈 페스티벌에서 신나게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일시 : 2023년 5월 5일(금요일) 10:00 ~ 18:00 장소 : 부평아트센터 야외 광장 주최·주관 : 부평구문화재단 참여대상 : 부평구민 관람료 : 무료 (일부 이용료 있습니다) 문의 : 부평아트센터 032-500-2053 아래의 일정들은 부평아트센터에 나와있는 이미지 일부를 설명과 함께 편집한 내용입니다. 부키의 행사시간표와 행사배치도, 교통편 등은 위의 링크에..

2023년 4월 22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내부링크]

2023년 4월 22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링크 걸어둘게요~ '학폭 가해' 두산 김유성, 피해자 측 용서 받았다 김유성 두산 베어스 ‘학교 폭력’으로 도마에 올랐던 김유성(21·두산 베어스)이 피해자 측의 용서를 받았다. 21일 SBS 단독 보도에 따르면, 김유성은 중학교 시절의 언어폭력 im.newspic.kr ‘왕따 주행 논란’ 김보름, 2심도 노선영에 일부 승소 김보름-노선영.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지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스피드 스케이팅 종목에서 ‘왕따 주행 논란’의 김보름(30)이 노선영(34)을 상대로 낸 손해 im.newspic.kr 국대 은퇴한 김연경, 어드바이저로 대표팀 합류 2020 도쿄올림픽을 끝으로 국가대표를 은퇴한 김연경이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어드바이저..

[아이와함께] 초등학생 4학년까지 무제한으로 월드킹 대형키즈카페 즐기기 [내부링크]

[아이와함께] 인천 서구 대형키즈카페 월드킹을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현재 초등학교 3학년이 되면서 어지간한 키즈카페에는 관심이 없어졌고, 대형키즈카페 중 시간제한이 없는곳을 많이 좋아하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보통 키즈카페는 이용시간이 2시간이라... 어느정도 놀다가 가자고 하면 조금만.. 조금만.. 하다가도 집에 갔었지만, 이제는 초등학교 3학년이 되면서 도망다니기 바쁘네요.. 안간다고.. 더 논다고... 그래서 찾아본 곳이 인천 서구에 있는 시간제한 없는 대형 키즈카페 월드킹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어른들도 아이와 함께 할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단!!!!! 키가 150cm가 넘으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건 입구부터 키를 확인하고 들어가니 너무 크다면 이용에 확인을 해보시..

EV9 사전신청예약 가격, 주행거리 사전신청예약일정 문자받기 [내부링크]

EV9 사전신청예약방법, 일정 문자 받기, 가격, 주행거리 3월 15일 기아에서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9'을 공개하여 여행이나 캠핑 및 차박 등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 3열 대형 SUV가 많지 않았지만 EV9이 새로 추가되면서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거로 보입니다. EV9은 3월 29일 6시 전세계 최초 공개되어,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EV9과 EV9 GT-Line 모델과 고성능 버전인 GT모델을 더해 총 4가지 제품군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실물을 보기 위해서 다녀오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추가로 쌍용자동차는 전기 SUV모델 토렛 EVX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판도라 : 조작된 낙원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판도라 : 조작된 낙원 "모든 선물을 받은 여자, 판도라" 제우스가 에피메테우스를 벌하기 위해 모든 신을 총동원해서 만든 선물, 그녀는 정말 우둔한 호기심에 제우스가 보낸 선물상자를 연 걸까? 만약... 자신의 운명을 제멋대로 조작해버린 자들에 대한 경고로 그 상자를 열어버린 거라면? 더이상 누군가에 의해 휘둘리지 않는 삶, 그 싲가이 판도라, 그녀일지도 모른다. 그리고 여기, "판도로"와 같은 운명에 놓인 여자 홍태리가 있다. 모든 걸 다 가진, 그래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살고 있는 그녀에게 한순간! 완벽하게 잊고 지내던 과거의 기억이 되살아 난다. 화려한 드레스 대신 피 묻은 가죽 재킷을 입고 향기 가득한 꽃다발 대신 38구경 리볼버 권층을 들고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러운 미소대신 살의를 가득 ..

이사시기 맞지 않을때 이사시기 불일치 보증금 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사시기 불일치 보증금 대출 이사시기 불일치 보증금 대출은 기존 임대주택 집주인으로부터 보증금을 반환받지 못한 상황에서 새로운 곳의 임차주택을 계약한 세입자를 지원하는 정책입니다. 이사시 살고 있던 곳에서 보증금을 반환받아 이사 갈 곳에 주어야 하지만, 요즘 빌라왕이나 전세사기대출 등으로 인해 이사시기가 불일치하여 보증금을 납부하기 곤란한 상황이 많다고 합니다. 이사시기 불일치 보증금대출 신청자격 기본적으로 임차기간 중 계약종료일 전에 이사시기 불일치로 임자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한 경우, 새롭게 이사 가는 임차주택 보증금이 3억 이내의 세입자 이사시기 불일치 보증금 대출 금리와 한도 알아보기 이사시기 불일치 보증금대출 금리와 한도 금리 : 고정 1.8% 한도 : 최대 1억 8천만원 기간 :..

전기차 보조금 신청접수 중입니다. 지원절차와 지원내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서울시 전기차 보조금 신청 현재 2023년 상반기 전기차 보조금 신청이 시작되어 1만 2,053대를 보급을 목표로 승용차, 화물차, 어린이 통학차량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승용차는 최대 860만원, 화물차는 최대 1,6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출고·등록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전기차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전기차 최대 보조금과, 지원절차를 잘 확인해 보시고 신청하세요. 서울시 전기차 지원 대상차량 및 신청일시 민간부분 지원대상 : 승용차 6,300대, 화물차 2,500대, 이륜차 1,500대, 택시 1,500대, 시내(마을) 버스 40대, 어린이 통학차량 10대, 순한(통근) 버스 6대 지원 공공부문 197대 지원 ※ 전기이륜차, 전기택시, 전기버스(시내·마을)는 서울..

우먼업(구직지원금, 인턴십, 고용장려금) 프로젝트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우먼업 (구직지원금, 인턴십, 고용장려금) 프로젝트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서울 시장 공약으로, 미취업상태의 서울 여성의 재취업과 경력복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한창 일해야 할 나이에 임신과 출산, 육아로 경제활동이 중단된 3040 여성들을 집중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현재 우먼업은 3가지로 구직지원금, 인턴십, 고용장려금으로 나뉘어 지원을 합니다. 우먼업 프로젝트 구직활동지원 진단 : 취업 준비 상태 진단 및 준비도 검사 상담 : 경력개발 교육 및 컨설팅, 취업지원 정보 제공 교육 : 동기부여 프로그램, 4차산업 디지털·융합 여성 미래 일자리 교육 제공 구직지원금 : 구직활동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지원금 (30만원x3개월) 돌봄 연계 : 서울시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 안심 돌봄 ..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신청방법, 금리 등 대출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디딤돌대출은 주택을 구입할때 저리로 구입할 수 있는 정부지원대출입니다. 내집마련디딤돌대출은 정부지원 3대 서민 구입자금을 하나로 통합한 저금리의 구입자금대출입니다. 시중은행에서 내집마련의 방법을 찾으실 때 요즘 높아진 금리로 인해 많이 어려워하실 텐데 이때 새로운 방법이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현재 주택도시기금에서는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이라는 상품으로 주택도시기금의 개인상품중 주택구입자금대출입니다. 내집마련디딤돌 대출 대상, 금리, 한도, 기간 요약 디딤돌대출 대상 : 부부합한 연소득 6천만원 이하(생애최초 주택구입자, 2자녀 이상 가구 또는 신혼가구는 연소득 7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5.06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디딤돌대출 금리 : 연 2.15% ~ 연 3.00% 디딤돌대출 한도 : 일반 ..

신혼희망타운 대출상품 금리조건 비교 및 입주조건 [내부링크]

신혼희망타운 내 집마련의 부담을 느끼는 신혼부부를 위해 육아·보육을 비롯한 신혼부부 수요를 반영하여 건설하고, 전량을 신혼부부에게 공급하는 신혼부부 특화형 공공주택입니다. 신혼희망타운 공급대상, 규모 공급대상 : 신혼부부, 예비신혼부부, 한부모가족 공급규모 : 전용 60이하 신혼희망타운 대출상품의 금리조건 비교 및 입주조건 신혼희망타운 금융지원 분양형 : 연 1.3% 고정금리로 최장 30년간 집값의 70%까지 지원 임대형 : 최저 연 1.2%로 최장 10년간 임차보증금의 80%까지 지원 신혼희망타운 특징 특화설계 : 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하여 미세먼지 저감, 에너지 절감, 화재 범죄 예방 등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주택유형 : 공공분양형으로 공급하되, 주택의 일부를 장기임대주..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요약해보고, 신청방법등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말 그대로 전세자금이 부족한 청년들에게 전세자금을 대출해 준다는 것이며, 이번 글에서 청년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조건(자격, 금리, 한도)과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요약확인 및 상세정보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요약 대출대상 :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 원 이하, 순자산가액 3.61억 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예비세대주 포함) 대출나이 :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의 세대주(예비 세대주 포함) 대출금리 : 연 1.5% ~ 2.1% 대출한도 : 최대 2억원 이내(임차보증금의 80% 이내) 대출기간 : 최초 2년(4회연장, 최장 10년 이용 가능)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을 ..

귀신보는 택시기사, 딜리버리맨 3월 시작, 등장인물, 편성정보 [내부링크]

지니 TV 딜리버리맨 3월 1일 귀신전용택시 드라마 시작합니다. 모범택시가 나쁜이 들을 혼내준다면, 딜리버리맨은 생계혀 택시 기사 서영민과 영혼 강지현이 펼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입니다. 연출 : 강솔, 박대회 / 극본 : 주효진, 박혜영, 한보경 /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 코탑미디어 편성시간 : 3월 1일 밤 9시 첫 방송으로 방송분량은 70분, 매주 수요일, 목요일 시작합니다. 총 12화로 편성되어 2023년 4월 6일로 끝납니다. '딜리버리맨'은 지니 TV와 ENA,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됩니다. 딜리버리맨 3월 1일부터 시작, 편성정보, 등장인물 확인 딜리버리맨 등장인물과 출연진 정보 생계형 택시기사 서영민은 대출금을 갚기에도 힘든데 사람이 아닌 귀신이 타고나서는 매우 ..

지식인 엑스퍼트 관심분야 키워드 알림 설정방법 [내부링크]

지식인 엑스퍼트 관심분야 키워드 알림 설정방법 네이버 지식인 관심분야 키워드 알림 설정방법 많은 분들이 방문자를 유입하기 위해서 네이버 카페, 블로그, 밴드, 각종 커뮤니티, 인스타그램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네이버 지식인 작업을 통해 지식인 관심분야 키워드 알림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네이버지식인 엑스퍼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관련키워드를 설정해둔 관련 질문이 올라왔을 때 가장 먼저 답변을 달 수 있어서 많이들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왜 네이버 지식인 관심분야 키워드를 설정하는지에 대한 내용은 나를 알려 블로그의 유입도 늘리기 위함입니다. 이는 다음 포스팅에 올려 두도록 할게요.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앱 설치 및 실행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지식인 앱을 검색후 설치 후 실행합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자격조건, 이자, 금리, 신청방법 [내부링크]

특례보금자리론 자격조건, 이자, 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특례보금자리론 일전에 특례보금자리론 자격조건, 이자, 금리, 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렸었는데요, 특례보금자리론은 '안심전환대출'과 주택 구입자를 대상으로 한 적격대출을 특례보금자리론으로 통합한 상품입니다. 시중 은행보다는 금리적인 부담이 적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이에 조금이나마 변동사항이 있는 내용과 특례보금자리론 자격조건, 이자, 금리, 신청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장기 고정금리·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인 '특례보금자리론'의 3월 금리를 3월 동결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의 기준이 되는 국고채 금리가 상승했지만, 서민들의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금리를 올..

한글 맞춤법검사기 회원가입없이 무료 이용가능한 6곳 [내부링크]

무료로 한글 맞춤법 검사기 회원가입 없이 이용가능한 6곳 자기소개 같은 내용을 작성할 때 맞춤법은 정말 중요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기 전 그 사람을 판단하려면 글의 내용도 중요하겠지만, 요즘처럼 줄여 쓰는 말이 많은 시대에는 한글 맞춤법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에 한글 맞춤법 검사기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한 6곳의 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무료 한글 맞춤법 검사외에도 열거가지 서비스가 있으니 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 잡코리아에서 취업 성공을 위해서 맞춤법 검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글자 수 세기, 연봉계산기, 퇴직금계산기, 실업급여계산기, 학점 계산기, 어학점수 변환, 자소서 작성등의 취업 성공 툴을 제공합니다. 맞춤법 검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의 ..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사주풀이 보는 8곳 모음 [내부링크]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사주팔자 보는 사이트 8곳 모음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사주팔자를 볼 수 있는 곳 8곳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주팔자 결과를 보면 잘 맞는 거 같으면서도 안 맞는 부분도 분명 있을 수 있을 텐데요, 재미로 운을 점쳐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아 하나하나 직접 해보고 올려봅니다. 송연암 화성 점집 송연암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무료로 정통사주팔자, 도사사주팔자, 로또복권 운세, 토정비결, 주역 즉석점, 결혼/이사 택일, 신비의 부적, 당사주, 성명학, 궁합, 성씨궁합, 해몽/건강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송연암 무료 사주풀이 인생은 누구에게나 한 번밖에 주어지지 않습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고 아무리 아쉬워하고 뉘우쳐 보아야 돌이킬 수는 없습니다. 설사 좋은 기회가 온다 ..

알뜰교통카드 발급 및 사용법과 마일리지 적립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알뜰교통카드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카드사의 추가할인 혜택을 포함하여 대중교통비를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는 교통카드입니다. 국민 누구나 이용 가능한 교통카드로 현재 2023년 2월 현재 기준, 전국 17개 시·도 및 173개 시·군·구에서 53만 명이 이용중으로 최근에는 청년·저소득층에 대한 마일리지 혜택도 강화(1월부터)하여, 고물가 시기에 대중교통 의존도가 높은 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적극적으로 완하하는 등 우수한 정책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사용절차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적립 기준(2023년 1월 부터) 월 15회 이상 알뜰교통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및 주민등록상 주소지 확인되어야 마일리지 지급됩니다...

알뜰교통카드 카드사별 마일리지 비교 [내부링크]

월 15회 이상 알뜰교통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및 주민등록상 주소지 확인되어야 마일리지 지급됩니다.(단, 주민등록상 주소지 정상인 경우, 알뜰교통카드 앱 가입 첫 달은 대중교통 이용 횟수 무관) 알뜰교통카드 2023년 1월 1일 기준 앱 회원가입 가능지역 -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세종, 울산, 제주, 충북(청주, 옥천, 제천, 충주), 충남, 전북(전주, 완주, 익산, 남원, 군산, 정읍), 전남(무안, 순천, 신안, 목포, 여수, 해남, 광양, 나주, 담양), 경북(포항, 경주, 영주, 김천, 영천, 구미, 상주, 칠곡, 경산, 안동), 경남, 강원(춘천, 강릉, 원주) 알뜰교통카드 사용은 전국에서 가능합니다.(동해선 일부 적립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알뜰교통카..

알뜰교통카드 종류 상세안내와 신청방법 [내부링크]

각 금융사에서 발급가능한 알뜰교통카드 종류와 혜택 스마트폰에서 카드 신청을 하실 경우 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신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PC에서 카드신청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 티머니페이X알뜰교통카드는 "티머티페이 앱" 설치 후 발급가능(지원 단말기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모바일캐시비, 원패스 앱 설치 후, 선불형 교통카드를 발급(지원 단말기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카드사 고객센터 : 신한카드 고객센터 : 1544-7000, 우리 BC카드 고객센터 : 1588-9955 또는 1599-9955, 하나카드 상담센터 : 1800-1111, 티머니 상담센터 : 1644-0088, 모바일캐시비 고객센터 : 1644-0006, 원패스 고객센터 : 080-427-23..

2023년 벚꽃 축제일정, 개화시기, 군락지 13곳 추천 [내부링크]

2023년 벚꽃 축제일정,개화시기,군락지 13곳 추천합니다. 2023년 벚꽃 개화시기와 축제일정 벚꽃이 피는 시기는 해마다 3~5일 정도 빠르거나 느린 경우는 있지만, 보통은 매년 3월 말에서 4월 초에 개화합니다. 3월에 온도가 높으면 평균 일정보다 빠르게 피고 온도가 낮으면 며칠 늦게 핀다고 합니다. 벚꽃은 개화기간이 짧다 보니 만개시기도 하루이틀정도로 벚꽃이 피었다고 하면 빨리 가서 즐겨야 합니다. 바람이 많이 불거나 비가 오면 벚꽃이 일찍 떨어져서 휑한 벚꽃나무만 남아 있을 겁니다. 벚꽃은 따뜻한 곳에서 피기 때문에 남쪽지방에서 먼저 피기 시작하고 점차 북쪽지방으로 옮겨가는데 낮은 지대가 벚꽃이 먼저 피고, 지대가 높은 곳에서는 늦게 핍니다. 2023년 전국 벚꽃 개화시기 예정 앞에서 알려드렸듯이..

블로그 왼쪽정렬 글쓰기와 중앙정렬 글쓰기 비교 정리 [내부링크]

블로그 왼쪽 정렬 글쓰기와 중앙정렬 글쓰기 비교정리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설정 왼쪽정렬 글쓰기와 중앙정렬 글쓰기 정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계속 고민이 되었던 부분인데요. 글쓰리를 왼쪽 정렬로 할 것인가.. 아님 중앙 정렬로 할 것인가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공부할 때는 글을 중앙 정렬로 쓰는 게 가독성이 좋다고 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중앙 정렬로 글을 썼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에서 글을 확인할 때 글이 지저분해 보이고 뭔가 이상해 보이는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어떤 분은 중앙 정렬로 글을 쓰는 것이 모바일 환경에 적합하다고 하는데, 문제는 갤럭시와 아이폰의 종류별 화면의 크기가 다 틀리다는데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요즘엔 모바일로 검색이 많다 보니 모바일 환경을 신경 써야 하겠지만, 이..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조건 확인, 교육훈련 참여해서 경력개발해보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취업, 이직, 경력개발에 있어서 교육훈련이 매우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비용부담으로 인해 계속 다음으로 미루는 일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교육훈련을 받고자 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국민내일 배움 카드를 발급신청하는 방법과 지원대상, 지원금액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내일 배움 카드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국비 지원제도로 카드 한 장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훈련을 누구나(일부제외) 받을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다른 분야에 관심이 가는 이직 희망자, 업무역량을 향상하고 싶은 회사원, 은퇴 후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중·장년, 새로운 경력을 다시 써 내려갈 여성들까지 필요한 역량개발을 카드 한 장으로 가능합니다. 지원내용 생애에 걸친 직무수행능력 습득, 향..

소상공인 창업 크라우드 펀딩 지원분야,지원방법,신청기간,지원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3년 인천시에서 시행하는 소상공인 창업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인천광역시는 초기 창업 소상공인에게 창업 아이템의 시장검증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자 '소상공인 창업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오는 3월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합니다. 크라우드 펀딩이란 '대중(Corwd)이 만드는 기금(Funding)'을 뜻하는 말로 혁신적인 아이디어 및 제품을 보유한 기업이 펀딩 플랫폼을 이용하여 대중에게 회사 상품을 소개하고 자금을 모으는 활동을 뜻합니다. 지난해 처음으로 시작한 '청년 창업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에 참여한 5개 업체는 평균 1,220% 펀딩 달성율을 보였으며, 펀딩 리워드 개선 후에 온·오프라인 및 해외시장 진출, 국내 오픈마켓 입점 ..

인천시민 채무조정지원 - 무료 상담으로 개인파산,면책,개인회생,워크아웃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에 인천광역시에 있는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인회생,면책,개인파산,워크아웃이라고 하면 광고성 글도 많지만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은 광고성 글이 아니니니 필요하신분은 꼭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인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는 인천의 소상공인과 금융소외계층의 애로사항 및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들이 맞춤형 정책을 개발하고 수행하기 위해 2018년 4월 24일에 설립된 곳입니다. 총 3개의 팀으로 이우러 져 있는데요. 서민을 지원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오늘은 서민금융복지지원팀에 대해서만 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서민금융복지지원팀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시민의 경제적 자립 향상과 재기를 위해 채무상담, 채무조정 지원, ..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관계도 알아보기, 몇부작, 무지개운수 유형테스트 [내부링크]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관계도, 유형테스트 드디어 모범택시 시즌2가 시작됐습니다. 방송일시 :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방송 연출 : 이단 극본 : 오상호 출연 : 이재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 제작 : 스튜디오S, 그룹메이트 총 16부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포스팅에 사용되는 이미지와 내용은 SBS홈페이지에서 사용했습니다. 모범택시 시즌 2 드디어 모범택시 시즌 2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현재 1회가 금요일 방송되었는데요. 전작을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이번 모범택시 시즌2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현재 모범택..

2023년 아이큐 테스트 무료로 할 수 있는 곳 소개 [내부링크]

2023년 아이큐 테스트 무료로 할 수 있는 곳 소개 나는 똑똑할까 아니면 평범할까를 확인하는 게 아이큐검사입니다. 아이큐가 높다고 100% 공부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낮다고 못하는 것도 아니지만, 아이큐 검사 후 점수가 낮게 나온다면 기분이 좋지 않은 건 맞는 거 같습니다. 요즘엔 훈련을 통해 아이큐를 높일 수 있다는 소식으로 실제로 점수가 높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나이가 든다면 그 시점부터는 아이큐가 감소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 기억력이 감퇴하거나 하기 때문에, 무료 아이큐테스트를 진행한 후에 지수가 낮게 나왔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하지 않고, 재미로만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이큐(IQ)란, 지능 발달의 정도를 나타내는 검사 결과 나오는 수치로 지능지..

성스러운 아이돌 등장인물소개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웹소설이 먼저 나오고 웹툰으로 나온 작품으로, 원작은 신화진님의 웹소설인 성스러운 아이돌이라고 합니다. TVN에서 2023년 2월 15일에부터 수, 목요일 오후 10:30분부터 시작합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총 12부작이라고 합니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이(異) 세계에서 신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신관 램브러리가 2022년 대한민국 서울 한복판에 떨어져 아이돌 '와일드애니멀' 우연우의 몸으로 들어왔다. 성스러운 아이돌 와일드애니멀 아이돌이라면 모름지기 실력부터 외모까지 관리를 완벽히 해야 하고, 항상 밝고 긍정적인 모습만 보여주며 과거까지 깨끗해야 하거늘, 엄숙하고 성스러운 램브러리 대신관님은 그 모든 게 이상하게 느껴졌다. 연예계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가식으로 대답하고 행동했고 램브러리에게..

ChatGPT 사이트 가입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ChatGPT 사이트 가입 및 사용방법 요즘에 많은 이슈를 불러오고 있는 ChatGPT(챗지피티)에 대해서 사이트 가입하는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ChatGPT(챗지피티)는 GPT 3.5를 기반으로 하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ChatGPT는 2022년 11월 30일에 OpenAI에서 출시했습니다. ChatGPT(챗지피티)는 대화형 인공지능이기 때문에 질문을 하면 거기에 따른 답변을 해줍니다. 하지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유해하거나 편향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2021년 이후의 지식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ChapGPT(챗지피티) 가입 및 사용방법 ChatGPT(챗지피티)의 특징으로는 답변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

2023년 출산지원금 종류와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3년 출산지원금 종류와 신청방법 전 세계적으로 저출산이 큰 사회문제로 야기되고, 전 세계적으로 인구감소와 고령화가 심각해짐에 따라 여러 가지의 정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2023년 기준 첫 만남이용권, 부모수당, 아동수당, 출산혜택 등에 대한 금액에 대해서 알 보려고 합니다. 1) 첫만남 이용권 출산과 육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2022년 1월 1일 이후 출세하는 아동부터 첫 만남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지원대상 2022년 1월 1일 이후 출생되어 정상적으로 주민등록번호를 부여 받은 아동 지원금액 출생아 1명당 200만원, 쌍둥이 400만원, 세쌍둥이 600만원 지급시기 시·군·구청에서 지급결정을 한 익일에 국민행복카드로 포인트 지급 사용기한 1년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모드 사용가능(성인용..

청춘월담 등장인물관계도 및 재방송 시간 [내부링크]

청춘월담 등장인물관계도 및 재방송 시간 새 드라마 청춘월담은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퓨전 사극입니다. 퓨전 사극장르는 나름 재미가 있기 때문에 많이들 보실 거라 생각됩니다. 청춘월담은 2월 6일부터 방영을 시작하는 TVN 월화 시리즈입니다. 처음에는 중국 소설인 잠중록을 참고하여 제작될 예정이었지만, 논란으로 인해 순수 한국 창작극으로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청춘월담은 어떤 미스터리 저주에 걸려버린 왕세자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로맨스물로, 가상의 배경에서 젊은 남과 여의 사랑이야기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청춘월담, 청춘월담, 청춘월담, 청춘월담, 청춘월담 현재 청춘월담은 넷플리스에서는 보실 수 없다고 합니다. 유일하게 티빙에서만 보실..

키워드 분석도구 구글트렌드 사용하기 [내부링크]

키워드 분석도구 구글트렌드 사용하기 블로그 포스팅 할때 꼭!!! 필요한 키워드 분석에 대한 도구로 구글트렌드의 사용방법과 활용기를 알아볼게요. 구글트렌드, 구글트렌드 구글트렌드는 구글에서 서비스 중인 검색어 및 시청 동영상 기반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입니다. 구글트렌드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주제가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반영되어 트렌드 분석이 가능하고, 시간이나 일자별로 또는 지도나 그래프등으로 데이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해 줍니다. 좋은 점은 연관검색어를 제시하며, 월간 평균 검색량, 광고 입찰가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그래서 구글트렌드로 평균 검색량을 확인해서 돈이 될만한 키워드를 발굴하여 애드센스를 운영하는 블로그에 포스팅한다면 광고 입찰가가 높은 키워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단, 네..

블랙키위 키워드 분석 및 활용방법 [내부링크]

블랙키위 키워드 분석 및 활용방법 블로그를 키우기 위해 내 관심 키워드가 언제 가장 많이 검색되고, 어떤 성향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블랙키위 키워드 분석 사이트 활용방법에 알아볼게요 블랙키위를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메인 페이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블랙키위는 무료와 유료로 나뉘어져 사용되는데 위와 같이 3가지의 멤버십으로 나뉘어 집니다. 베이식은 30일 기준 12,000원으로 개인 블로거,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 등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플랜 스탠더드는 30일 기준 27,000원으로 소규모 마케팅팀 에이전시 등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플랜 프리미엄은 30일기준 81,000원으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중간 규모 이상의 마케팅팀에 적합한 플랜 으로 나누어집니다. 현재..

자영업자,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방법과 대상, 조건 [내부링크]

자영업자,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방법과 대상, 조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새출발기금을 안내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대응, 영업제한 등 정부 방역조치 협조과정에서 불가항력적 피해를 입어 대출상환에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소상공인들의 상환부담 완화를 위한 기금입니다. 현재 소상공인 정책자금, 새출발기금에 대한 정책자금이 205조원 규모로 공급하는 걸로 알려지면서 소상공인 정책자금, 새출발기금 대출한도, 기준대상, 신청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출 갈아타기가 용이하도록 DSR(총부채원리금 상환비율) 적용 기준시점을 '기존 대출시점'으로 조정하여 대출 시점을 대환대출을 기준으로 금리부담을 경감해 준다고 합니다. 새출발기금 지원 대상..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브케인 아이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만들어 두었던 포켓몬스터 브케인 입체비즈를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이 역시 다른 분이 만들어서 올리신 내용을 하나하나 보면서 따라한 내용입니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필요로 했습니다. 잘 안보이는 부분도 열심히 따라 해서 만들어 봤어요 먼저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브케인의 머리 부분을 만들어 줍니다. 만드는 순서는 화살표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머리 부분이 끝나면 몸통을 만들어 줍니다. 화살표 순서대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몸통을 다 만들면 불꽃모양의 꼬리를 만들어야 하는데 육각틀이나 원형틀로 들쑥날쑥하게 만드는 게 좋습니다. 몸통을 만들고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브케인의 손까지 달아주면, 몸, 꼬리, 손 조립이 끝났습니다. 이제 앞서 만들어 둔 브케인의 머리를 ..

애플페이 현대 신용카드로 등록방법 [내부링크]

애플페이 현대 신용카드로 등록방법 애플이 드디어 간편 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의 한국 출시를 밝혔습니다. 8일 애플코리아는 애플페이를 한국에서 출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공지한다고 합니다. 아이폰,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로 사용이 가능하며, 애플페이는 계획대로라면 출시일이 3월 초중순이라고 합니다. 업계에서는 빠르면 다음 달부터 국내에서 애플페이 결제에 필요한 NFC(근거리 무선 통신) 단말기를 갖춘 곳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현재 국내에서 NFC단말기를 설치한 곳은 전국 편의점과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플페이가 도입되고 난 후에 사용 가능한 가맹점이 많아지기까지에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아이폰 사용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

2023년 2월 8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내부링크]

2023년 2월 8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링크 걸어둘게요~ 한화 특급신인 김서현, SNS 논란에 3일간 단체훈련 제외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김서현 선수. [출처=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특급신인 김서현이 SNS에 코치진과 팬을 험담하는 글을 올려 구단으로부터 징계를 받았다. 한화 im.newspic.kr 안타까운 비보...'지진 실종' 튀르키예 GK, 끝내 하늘나라로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튀르키예 지진 여파로 실종됐던 골키퍼가 결국 사망했다는 비보가 전해졌다. 영국 BBC 등 여러 외신들은 8일(한국시간) 튀르키예 대지진으로 예니 말라 im.newspic.kr 여자 4명이랑 양다리...한화 특급 신인 김서현, 데뷔 전부터 충격 인성 폭로 터졌다 KBS 강속구를 던지는 프로야구 한..

영어해석기 및 번역기 많이 사용하는 BEST2 추천 [내부링크]

영어해석기 및 번역기 많이 사용하는 BEST2 추천 오랜 시간 영어를 접했지만, 아무리 공부해도 모자란 게 언어인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영어를 잘한다는 것도 아닙니다.... 업무를 보면서 모르는 단어를 찾아볼때 영어사전을 찾아보는 것보다는 영어해석기를 사용하는 게 좀 더빠르기에 늦은 나이에 공부보다는... 영어해석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아주 많은 영어해석기 및 번역기가 사용되고 있겠지만, 무료이고 사용도가 높은 2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어해석기 및 번역기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는데 구글이나, 네이버는 일단 데이터로는 알아줍니다. 구글번역기 : 구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영어해석기 파파고 :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영어해석기 파파고 영어 해석기 무료로 제공되는 영어해석기로서, ..

신한 신용카드 분실 및 해제, 재발급 받기 [내부링크]

신한 신용카드 분실 및 해제, 재발급 받기 안녕하세요~ 구르기입니다~ 예전에는 현금과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했지만, 관리 및 분실로 인해 요즘은 삼성페이 같은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삼성페이 등이 제대로 되지 않는 곳도 종종 있거나, 삼성페이보다는 신용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 여러 계십니다. 저도 지갑을 분실했다가 현금은 없어지고, 카드만 되돌려 받았던 적이 있어서 이 경험을 토대로 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신용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분실한 신용카드를 중·고등학생이 사용했다는 뉴스를 접한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만큼 분실 후 다른 사람이 사용한글 막으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 분실신고를 하시는 분은 적으실 거라 생각됩..

NBTI/MBTI 성격 무료테스트 [내부링크]

NBTI/MBTI 성격 무료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NBTI 성격 유형별로 성향과 무료테스트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NBTI란? Newtor Best Type Indicator로써 나의 뉴트로 성향을 알아보고 취향을 저격할 뉴트로 공간을 추천해 주는 테스트입니다. 무료성격검사 NBTI를 무료로 테스트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료 성격유형검사로 넘어갑니다. 단, 크롬등으로 한글번역으로 보셔야 합니다.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총 검사 시간은 12분 내외로 동의..

2023년 2월 7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내부링크]

빅토르 안, 연금 일시불 수령 해명… 전액 기부했다 빅토르 안(안현수)이 최근 논란이 된 올림픽 메달 연금 일시불 수령 과정을 해명했다. 빅토르 안은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 한치의 거짓 없이 말 im.newspic.kr '기록은 깨지기 위해' NBA 최다득점도 다시 쓰인다[SS포커스] 잉글랜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파의 해리 케인은 6일 맨체스터시티전에서 골을 성공해 53년 만에 팀의 역대 최다골(267) 기록을 새롭게 썼다. AFP연합뉴스 [스포츠서울|LA= im.newspic.kr 김연경에게 ‘빅찬스’가 찾아왔다[프리뷰] [스포츠한국 이정철 기자] 흥국생명이 현대건설과 승점차를 없앨 기회를 맞이했다. 흥국생명 ‘에이스’ 김연경(35)의 손 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청춘월담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볼만한 드라마 소식을 풀어볼까 합니다~ 오늘의 드라마는 청춘월담입니다. 이 드라마는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후속작 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중국소설 잠중록의 스토리로 제작될 뻔했지만, 완전한 찬국의 순수 창작극으로 방향이 결정되면서 제목도 에서 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2월 6일 저녁 20:50을 첫 방송으로 시작되고 매주 월, 화요일에 20시 50분에 시작됩니다. 이 포스팅을 하고 있을 때쯤이면 끝나있겠네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청춘월담 인물 관계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의정의 또라이 막내아들도 있네요 ㅋㅋㅋㅋ 청춘월담 | 인물 관계도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

2023년 2월 6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내부링크]

박지원, 쇼트트랙 WC 5차 대회 '2관왕'…귀화 린샤오쥔도 금2 (엑스포츠뉴스 김현기 기자) 한국 쇼트트랙이 2022/2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월드컵 5차 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추가했다. 한국은 6일 독일 드레스덴에서 끝난 대회 im.newspic.kr 'WBC 합류' 최지훈 최정 선배님의 말, 현실이 될 줄이야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 외야수 최지훈이 WBC(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에 합류한다. KBO는 6일 WBC 조직위원회인 WBCI가 KBO에 피츠버그 im.newspic.kr '손흥민 84분 맹활약' 토트넘, 강호 맨시티 꺾었다...케인, 구단 최다골新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에서 공을 드리블하고 있다. 사진=AP PHOTO [이데일리 스타in ..

2023년 청년도약계좌와 내일저축계좌 [내부링크]

첫 번째!! 청년도약계좌 청년도약계좌는 5년 후에 최대 5천만 원의 목돈을 형성할 수 있는 제도로 주거안정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의 중장기 자산형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23년 6월 출시예정이며, 시행령이 통과되었기에 5월 정도면 확실한 일정이 나올 거라 예상됩니다. 기존에 청년희망적금은 현재 중단된 상태이고, 만기가 끝나면 완전히 종료될 예정입니다. 아직 결정된 것은 없지만, 기존 청년희망적금 2년에서 5년인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탈 수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금을 함에 있어선 목적이 있듯이 잘 비교해 보고 어느게 본인에게 잘 맞을지는 본인이 판단해 보셔야 할 겁니다. 정부기여금은 위의 표와 같이 개인 및 가구소득에 따라 차등으로 결정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청년내일저..

2023년 2월 3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내부링크]

'슈퍼보이 with 좀비' 최두호, 3년 2개월 만에 UFC 복귀전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31, 14승 4패)를 포함 7명의 한국 파이터들이 이번 주 UFC 옥타곤에 총출동한다.한국 파이터들은 오는 5일(이하 한국 im.newspic.kr 이대호 제주에 고향사랑기부…은퇴식 다음 날 찾을 만큼 애정(종합)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이대호(41·전 롯데 자이언츠)가 제주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했다. 제주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한 이대호(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이대호가 3 im.newspic.kr 입장 속시원하게 밝힌다…'불만 표출' 강리호, 직접 소통 예고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롯데 자이언츠와의 FA 계약과 관련해 갈등을 빚고 있는 투수 강리호(33)가..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넷플릭스는 코로나 이후 2배 가까이 이용자가 늘어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넷플리스는 많이들 아시고 계시는 오징어게임, 수리남 등 크게 흥행도 한 작품도 많습니다. 얼마 전 넷플릭스의 요금제 인상으로 월 17,000원이 되면서 혼자 구독하기에는 많은 부담감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제껏 넷플릭스는 요금제별로 동시 접속을 허용해서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최대 4명까지 가능했죠. 하지만 이제는 계정공유를 막겠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껏 여러 아이디로 이곳저곳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했다면 앞으로 함께 거주하지 않는 이상 공유를 막겠다는 이야기입니다. 와이파이의 주소가 같은 기기만 가족이 사용하는 것으로 인정하겠다는 건데요.. ..

2023년 2월 1일 오늘의 스포츠 뉴스 [내부링크]

러시아 최대 스포츠 신문 “안현수, 다시 돌아오길” 쇼트트랙 세계챔피언 출신 지도자 안현수(37)가 러시아 유명 언론으로부터 복귀를 권유받았다. 안현수는 2011년 ‘빅토르 안’이라는 이름으로 러시아에 귀화했다. 러시아 일간지 ‘스 im.newspic.kr 김연경을 건드려?… 배구팬들, 정치인에게 뿔났다 [스포츠한국 이정철 기자] 배구팬들이 ‘배구여제’ 김연경(35·흥국생명)과의 사진을 게재한 국민의힘 차기 당권주자 김기현 의원에게 유감을 표명했다. 김연경. 스포츠코리아 im.newspic.kr 선수로 뛰고 이젠 코치로 WBC 맞는 한국 야구대표팀 4총사 김민재·진갑용·정현욱·배영수 코치, 후배들에 경험 전수 2006년 초대 WBC 한일전에서 3루로 쇄도하는 김민재 코치[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

불타는 트롯맨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불타는 트롯맨 무료 다시 보기 미스터트롯2도 잘 보고 있지만 불타는 트롯맨도 요즘 엄청난 인기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본방을 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무료 다시 보기 방법에 알려드릴게요. 불타는 트롯맨은 MBN에서 방영중으로 매주 화요일밤 9시 40분에 합니다. 하지만 집에 TV가 한대일 경우 보고 싶어도 못 볼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편의를 위해 아래에 링크로 쉽게 접속해 보세요.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매일방송 매일방송은 초일류국가로 도약할 수 있는 국가적 비전을 선도하며 지식강국의 내일을 위해 새로운 비전과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www.mbn.co.kr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의 이미지처럼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방송 보기, 국민대표단 모집 등의 메뉴를 보실 수 ..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및 자격 [내부링크]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및 자격 드디어 시작된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신청받고 있는 특례보금자리론은 최저 3.25%부터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자가 엄청나게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신청을 하기 앞서서 대상요건과 지원내용을 다시 알아볼게요. 역시나 DTI가 조금 아쉽습니다.. DTI란 금융부재 상환능력을 소득으로 따져서 대출한도를 정하는 계산비율입니다. 즉 아무리 풀어준다고 해도 상환능력이 부족하다면 어렵다는 말이겠죠. 현재 주택금융공사 특례보금자리론 DTI에는 최대 70%로 나와있고, 조정지역에 소재하는 경우에 DTI차감인 거 같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금리표를 보시면 최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조금 어렵겠지만, 시중은행 보다는 0.5%p 더 낮아진 걸 보실 수 있습니다. 특례보금..

미스터트롯2 실시간 무료보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2 실시간 무료 보기 요즘 또다시 화재가 되고 있는 미스터트롯 2가 시작한 지도 1달이 넘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을 비롯 방송을 일일이 챙겨보기 힘드시거나 재방을 기다리다 지치신 분들에게 무료 다시 보기 및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미스터트롯2를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서 TV조선 온에어에 접속합니다. 편의를 위해서 TV 조선 온에어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둘게요. TV CHOSUN 미스터트롯2 실시간 보기 www.tvchosun.com 처음 메인이 미스터트롯2 새로운전설의 시작으로 시작되네요. 현재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투표도 하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미스터트롯에게 응원투표도 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온이라는 아이콘을 누르시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과 2유형에 따른 구직촉진수당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1 유형과 2 유형에 따른 구직촉진수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및 1 유형과 2 유형을 비교하고 어떻게 지원을 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란? 취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한의 소득도 지원하며, 참여 자격요건을 갖춘 사람에게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관련 취업지원서비스와 수당(비용)을 지원합니다. ( 2023년부터 달라지는 내용 ) 1) 구직촉진수당 보장성 강화 월 50만원 + 부양가족 1인당 10만 원씩 월 최대 40만 원을 6개월까지 추가지원 ※ 미성년자 - 2004년생 중 새일 지나지 않은 자까지, ※ 고령자 - 1953년생 중 생일 지난 자부터 ※ 중증장애인 - 장애인복지법 상 ..

국민연금 개혁안으로 달라지는 납부액과 수령시기 [내부링크]

국민연금 개혁안으로 달라지는 납부액과 수령시기 현재 금리와, 물가, 부동산 등 여러 가지의 문제가 많지만 또 다른 문제인 국민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은 왜 생겨났을까요? 국민연금은 대한민국에서 보험의 원리를 도입하여 만든 사회보험의 일종으로, 더 이상 일할 수 없는 나이가 되었을 때 연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덜 내고 많이 받아 일할 수 없을 때 생활이 어느 정도는 가능하게 하자는 것인데, 문제는 국민연금 고갈되는 시점이 2057년에서 2055년으로 2년 앞당겨졌다고 합니다. 왜 2년이나 앞당겨 빨라졌을까요? 저출산과 고령화 심화와 경기 둔화에 이유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2020년대 들어 출산율이 1 이하로 떨어지면서 청년 1이 노인 2를 부양하는 사태가 벌어지게 되었고, 기대수명이 점점..

2023년 자동차세 연납 할인 해마다 축소 및 이유는? [내부링크]

2023년 자동차세 연납 할인 해마다 축소 및 이유는? 어김없이 자동차세를 내야하는 1월이 돌아왔습니다. 자동차세는 1~6월까지, 7~12월까지 두 번 납부해야 하며, 기한을 넘기면 3%의 가산금을 추가로 내야 합니다. 2022년까지는 1월에 모두 납부할 경우 약 10%의 할인을 해주어 이익이었지만, 앞으로는 약 7%에서 2025년 이후 약 3%까지 점차 축소 할인된다고 합니다. 2023년 자동차에 연납 시 할인은 최대 7% 이지만, 1월을 제외한 날만큼만 적용되기에 약 6.4%만 할인이 됩니다. 기간별 할인율 1월 16일 ~ 31일 : 6.4% 할인 3월 16일 ~ 31일 : 5.2% 할인 6월 16일 ~ 30일 : 3.5% 할인 9월 16일 ~ 30일 : 1.7% 할인 자동차세 연납 할인이 왜 적용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수입 후기와 1월 미션 [내부링크]

쿠팡이츠 자동차 수입 후기와 1월 미션 그동안 본업이 늦게 끝나 밤 12시에 시작해서 새벽 2시까지 자동차로 얼마 되지 않는 콜을 받으면서 하다 지쳐있었으나, 어제는 본업이 일찍끝나서 할증시간을 노려서 시작해 보았습니다. 22:05분에 오더를 받아 오더가 끊기면 더 이상 하지 않고, 종료하기로 하고 시작했습니다. 22:05 / 배스킨라빈스 신방화역점 / 배달거리 2.9km / 4,910원 22:20 / 조선마라탕 / 배달거리 1.9km / 3,000원 22:35 / 맥도널드 송정점 / 배달거리 2.8km / 3,220원 22:58 / 마릴로피자 마곡점 / 배달거리 6.2km / 7,040원 23:18 / 치킨플러스 신월 2호점 / 배달거리 5.2km / 5,580원 23:31 / 원더풀숟가락초밥락(원종점..

전세보증금 소송안하고 돌려받는 방법 [내부링크]

전세보증금 소송안하고 돌려 받는 방법 요즘의 부동산은 빌라왕을 비롯해서 집값 하락으로 인해 전세보증금을 반환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이에 세입자들의 대응방법에 대해서 잘 알아두어야 대책을 새울수 있을 건데요. 오늘은 전세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주택임대차보호법에 따라 계약만료일 6개월 전부터 2개월 전까지의 기간에 임차대차계약에 대한 갱신거절이나, 계약해지의 의사를 표시해야 하며, 거주하고 있는 집값의 하락으로 인해 집주인의 전세보증금반환이 미루어질 경우 송옥을 통하여 임차 부동산에 대한 집행권원을 확보하신 다음 강제집행을 진행하셔서 전세보증금을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선순위 채권자가 존재하면 전세보증금을 돌려받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셔..

2023년 1월부터 횡단보도 우회전 시행규칙 및 단속내용이 추가됩니다. [내부링크]

횡단보도 우회전 시행규칙 및 단속내용 추가 2023년 1월에는 우회전시 신호에 따른 정지 의무가 생겼습니다. 이에 빨간불에 우회전하려는 차량은 정지선이 없더라도 횡단보도 등 앞에서는 무조건 정지해야 하며, 운전을 하는 경우에는 신호 위반에 해당이 됩니다. 이는 운전자가 보호해야 할 보행자 기준이 강화됐기 때문입니다. 우회전시 급하게 가다보니 횡단보도를 건너는 사람과의 사고가 많아지고 전체 보행사고의 약 10%나 된다고 합니다. 이에 앞으로 운전자는 우호전 신호등이 설치된 곳에서는 우회전 신호에 따라 진행이 가능하고, 적색신호일 경우에는 일단 멈췄다가 가야 합니다. 보행자가 없을 때 뒤에서 경적을 울리는 경우 나도 모르게 진입할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 범칙금이 적용되니 신호와 사람을 잘 봐야 합니다. 범..

쿠팡이츠 정산일/수수료 체계 및 정산일, 실시간 할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쿠팡이츠 정산일/수수료 체계 및 정산일, 실시간 할증 꾸준히는 아니지만, 본업이 일찍 끝나는 날에는 1~2시간가량 쿠팡이츠파트너 배달업무를 하고 집으로 가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역시나 쿠팡이츠의 장점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코멧 일회용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전 본업이 오후 출근에 24시경에 일이 끝납니다. 그래서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종종 하는데 코로나와 경기가 좋지 않아서 인지 대부분 12시가 조금 넘으면 문을 닫는 업체가 많아져서 인지 많은 콜을 받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쿠팡이츠 정산일에 들어오는 급여도 많지 않네요. ㅠㅠ 그래도 쿠팡이츠 정산일에 들어오는 돈이 적더라도 없는 돈보다는 분명 많으니 대기하면서 쉬다가 간다 생각하고 하고 있습니다..

황금키워드 이용하여 블로그 지수 올리고, 수익 극대화 하기 [내부링크]

황금키워드 이용하여 블로그 지수 올리고, 수익 극대화 하기 블로그를 새로이 공부하면서 많은 분들이 황금키워드... 황금키워드 하시는데 이놈의 황금키워드를 어떻게 찾아서 하는지 이해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황금키워드를 공부하면서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황금키워드란? 블로그 유입수를 올리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황금키워드를 확인하는 방법은 검색량 대비 문서수(포스팅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리얼키워드(http://realkeyword.co.kr/)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런저런 방식의 키워드 분석 프로그램 중 가장 쉽습니다.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상단에 조회에 원하시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포스팅 주제에 맞게..

2023년 바뀌는 청년 내일채움공제 가입조건 및 지원내용 [내부링크]

2023년 바뀌는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조건 및 지원내용 올해부터 바뀌는 청년내일채움공제와 청년재직자 채움공제가 조건도 까다로워지고, 지원도 줄인다고 합니다. 2가지의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정책을 챙겨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미취업 청년(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의 중소기업 유입을 촉진하고, 청년 근로자의 장기 근속과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16년 7월부터 시행한 제도로 청년이 2년간 300만원을 적립하면, 정부가 600만 원, 기업이 300만 원을 공동 적립하여 만기 시 1,200만 원의 목돈을 마련하는 제도입니다. 이러한 제도가 있는 이유는 이직률이 높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이직률을 줄이고, 우수인력을 고용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함입니다. 신청..

잘 알아야 전세사기/전세사기대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전세사기/전세사기대출 잘 알고 있어야 사기 안 당합니다. 요즘에 떠들썩한 빌라왕, 빌라황제 등등 무자본 갭투기로 수백에서 수천 채의 깡통주택을 모은 뒤 전세보증금을 반환해주지 않은 임대인들에게 붙은 별명입니다. 현재 빌라왕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한 명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두 명이 잡혔다고 해서 전세사기가 해결된 것이 아닙니다. 현재 실 임대인 말고도, 노숙인을 비롯 사회 초년생을 꼬드겨 명의만 빌려서 여러 채의 빌라를 구매하기 때문에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지금도 누구나 전세사기를 당할 수 있고, 전세가기꾼들이 작정하고 달려들면 피할 방법이 없습니다. 최근에 전세사기/전세사기대출 수법이 수도 없이 많지만, 그중 대표적인 것은 신축빌라입니다. 빌라는 대체적으로 아파트처럼 일반적인 시세를 확..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가 적다고 생각될 때,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3개를 만들어서 같은글을 제목만 수정해서 올리는데, 어느 글은 방문자가 조금이나마 늘었지만, 어느 글은 방문자가 너무나도 없습니다. 이에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을 찾아보니 여러 가지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1)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먼저 해야 할 일 국내에 알려진 서치 콘솔에 등록을 하면 안 하는 것보다 많은 방문자수가 올라옵니다. 가) 구글 서치 콘솔(Goole Search Console)에 등록하기 기본적으로 검색은 되지만 구글에서 좀더 많이 검색되게 하기 위해서 등록합니다. 구글에서 구글 서치 콘솔이라고 검색하면, 구글 웹마스터 도구 또는 구글 서치 콘솔이라고 나옵니다. 둘 중 어느 걸 선택하셔도 같은 페이지가 나..

2023년 드림FOR 청년통장 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인천에서 시행될 드림 FOR 청년통장 지원사업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이번에 인천에서 새로이 시행될 정책인 드림 FOR 청년통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정책은 인천시 중소·중견기업 만 39세 이하 청년근로자의 장기근속 유지 및 자산형성을 위한 목돈마련 지원사업입니다. 청년통장 지원대상은 인천에 거주하면서 만 39세 이하 재직 중인 청년 - 인천 소재 중소·중견 제조업 및 지식서비스 산업 1년 이상 정규직 근무 - 1인 가구 기준 중위소득 150% 이하 연간 소득 이라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내 일체움공제와 다르게 이사업은 회사에서 지원이 되는 게 아니라, 인천시에서 지원이 되는 방식입니다. 월 10만원씩 3년간 적립 후 만기가 되었을 때, 인천시에서 640만 원 지원하는 사업으로 800명을 모집한다고 합..

인천형 청년월세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형 청년월세 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청년월세 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코로나 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의 주거비용 부담 경감 및 경제적 자립지원으로, 나이기준만 만 39세까지 연장한 사업이며, 기존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에서 나이기준만 5세더 연장한 사업이고, 이는 인천시 거주 청년만 대상이라고 합니다. 인천형 청년월세 지원대상은 부모님과 별도로 인천시에 거주하는 만 19세~39세 이하 무주택 저소득 청년만 가능합니다. 중위소득 60%이하 이며, 1인가구 기준 월 세전 1,166,887원 이하, LH 등 공공임대주택 거주자는 제외입니다. 한번 지원대상자로 선정되면, 12개월(회) 지원 도중 소득이 증가하거나, 만 39세가 넘었더라도 사업 종료 시까지..

아이와 함께 비즈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디그다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비즈 만들기-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디그다 만들기 이번 포켓몬스터 입체비즈도 만들어 놓고 올리지 못했다가 이제야 올려봅니다. 이번에 만든 포켓몬스터 입체비즈는 디그다입니다. 디그다는 땅속성으로 갈색이지만.. 이날 역시 갈색이 많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파란색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처음에는 없어서 이걸로 밖에 못 만드네.. 했지만. 요즘 들어 포켓몬고에서도 색이 다른 포켓몬스터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나름 괜찮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위와 같은 구성을 먼저 준비합니다. 색이 부족해서 최대한 다른 분이 만들어서 올려놓으신 걸 최대한 따라 했습니다. 먼저 포켓몬스터 디그다의 앞면과 입부분을 조립합니다. 이때 입부분이 상당히 넣기 어려웠습니다. 이유는 다리미질을 할 때 너무 눌러서 입 구멍보다 입이 조금 더..

카카오 뷰 채널 이용해서 방문자수 늘리고, 수익화 만들기 -1 [내부링크]

카카오 뷰 채널 이용해서 방문자수 늘리고, 수익화 만들기 -1 블로그를 시작하고, 글을 약 40개 이상 올리고, 3개의 블로그를 하면서 조금씩이나마, 구글 에드센스 수익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첫술에 배부를 수 없겠지만, 전 배부르고 싶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뷰에 연동해서 좀 더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 방문하게 하고, 수익향상을 위해 채널을 만들어 수익화 운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카카오뷰"라고 검색하시면 카카오 뷰 창작센터 페이지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처음 메인페이지가 [창작센터에서 보드 만들기]가 보이실 거고 아래로 내리시면 총 세 단계만 확인하면 된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01) 채널 개설하기 > 02) 서비스 연동하기 > 03) 콘텐츠 담..

비즈만들기-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 만들기 [내부링크]

이번에 올리는 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 역시 이전에 만들어 놓았다가 바빠서 올리지 못한 내용을... 이제야 편집해서 올리게 되네요. 게으른 덕분에 어떻게든 오늘도 조금 구르기를 해봅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를 만들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비즈 부품이 필요로 합니다. 이 역시 제가 만든게 아니라 다른 분이 만들어 놓으신걸 참고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먼저 귀와 머리 부분을 연결하고 몸통부분을 조립해서 서로 화살표 방향으로 조립을 해줍니다. 귀부분은 원형 틀로 만들었습니다. 이때, 중요한 점이 왼쪽 아래에 보면, 흰색과 검은색으로 색깔이 틀린데 포켓몬스터 피카츄의 눈이 표시되는 부분이라 꼭 맞게끔 해주셔야 합니다. 안 그럼 이상한 눈모양으로 되니 꼭 저대..

아이와 입체비즈 만들기-포켓몬스터 파이리 입체비즈 만들어 보기 [내부링크]

그동안 포스팅 하려고 만들어서 사진만 찍어놓고 이제야 올려보네요. 이번에 올리는 포켓몬스터 파이리 입체비즈는 비즈를 전문으로 하시는 분의 글을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하나하나 따라 하기... 힘들었네요. ㅠㅠ., 어떻게 이렇게들 잘 만드시는건지... 포켓몬 파이리 입체비즈 머리 부분입니다. 위의 구성품이 필요로 해요. 하나하나 조립을 해보겠습니다. 위의 조각은 파이리 머리의 중앙 부분입니다. 이런 식으로 조립해 주세요. 전체적인 머리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화살표 순으로 만들다 보면 어느덧 파이리의 머리 부분이 완성됩니다. 몸통 부분과 꼬리 부분을 조립합니다. 위의 이미지와 아래의 꼬리 부분을 서로 조립하면 완성입니다. 배부분과, 허벅지 부분, 머리를 결합할 수 있는 부분을 조립하는 과정입니다. 왜 꼬리가..

아이와 함께 비즈만들기 : 유아 연필꽂이 비즈로 만들기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비즈로 유아 연필꽂이를 만들어 봤습니다. 다른분이 만들어 놓으신 입체비즈를 만들다보니 연필꽂이도 만들면 괸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물론 다른분이 이미 만들었을 수도 있지만..... 일단 알아보지 않고, 생각으로만 만들어 봤습니다. 배경은 무지개색으로 만들었습니다. 남,북쪽 면은 대각선, 동,서 면은 세로로 했는데 처음에는 이상할까 싶었는데.. 해놓고 보니 괸찮은거 같네요. 도안은 크기가 비슷한 비즈도안으로 먼저 케릭터를 잡고 배경을 갯수를 하나하나 계산해가면서 만들었습니다.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ㅠㅠ 이렇게 총 5면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위의 이미지는 비즈로 만든 연필꽂이 하단부분입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한가지 색으로만 할려고 했는데, 아이가 저 모양이 좋을거 같다고 ..

올웨이즈 올팜 : 앱테크 어플로 농작물 키워서 집으로 무료 받기!! [내부링크]

앱테크 어플로 농작물 키워서 집으로 무료 받기!! 이번 포스팅은 소소하게 하고 있는 앱테크 어플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실 텐데요. 그래도 주변에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기에 올려봅니다.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올웨이즈에서 운영하는 올팜이라는 어플인데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올웨이즈를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100원만 사도 무료 배송!이라는 첫 화면을 시작으로 다른 쇼핑몰처럼 상품과 메뉴가 나옵니다. 중앙에 있는 올팜 메뉴로 들어가시면 농작물을 키우는 시작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현재 사과를 받았고, 이어 고구마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시작했을때의 화면을 캡쳐 못했네요... 위에 보시면 사과는 수확완료이고, 고구마는 수확중이라고 나오네요. 저..

2023년 바뀌는 부동산 규제 해제와 정책 [내부링크]

2023년 바뀌는 부동산 규제와 정책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번에 새로이 발표된 부동산 정책은 현 부동산 시장의 심각성이 크다고 보고 부동산 규제를 많이 풀었습니다. 부동산 규제 완하는 왜 하는 걸까요? 앞으로도 금리는 당분간 계속 오를 것이고, 부동산 시장경기는 안 좋고 분양 가격은 메리트가 전혀 없기 때문에 청약 경쟁률이 낮을 수밖에 없으니, 투자자들이 많이 없을 겁니다. 그래서 최선으로 투기 조정 지역을 풀어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함으로써 부동산 시장을 활성화시키려고 하는 겁니다. 분양이 안되면 은행에서 건설사에 빌려준 돈이 회수가 안되고 그만큼의 경재악화로 되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행령과 법 개정을 통해 신규 분양 건의 규제 완화의 예시입니다. 서울 투기과열지구 전면해제(15곳에서 4곳으로..

2023년 새해 무료 온라인 7가지 추천 교육사이트에서 자기계발해보세요 [내부링크]

2023년 새해에 자기 계발을 위한 무료 온라인 교육사이트를 소개하려고합니다. 1) 무료 인터넷 강의 사이트 K-MOOC K-MOOC는 국가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 강의를 누구나 어디서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서울의 스카이대학이라고 불리는 학교부터 지방에 큰 대학까지 여러 곳의 강좌를 무료로 볼 수 있고, 교육을 이수하면 이수증도 받을 수 있습니다. | K-MOOC K-MOOC 소개 K-MOOC는 온라인을 통해서누구나, 어디서나 원하는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온라인 공개강좌 서비스로 2015년에 시작된한국형 무크입니다. more 강좌찾기 K-MOOC의 다양한 강좌를 통해 www.kmooc.kr 2) 한국 교육 학술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인터넷 강의 사이트 KOCW K-MOO..

티스토리 블로그 세팅 후 글쓰기 및 서식 활용 방법 [내부링크]

앞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 후 수익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정말 수익을 내기 위해서 도전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세팅후 글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티스토리 블로그 세팅하기 먼저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서 스킨을 변경해야 합니다. 메뉴가 보이지 않을시 주소입력창에 블로그 주소뒤에 /admin을 입력해 주면 관리자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왼쪽 메뉴 아래쪽에 보면 [꾸미기]라는 메뉴에 [스킨병경] 서브 메뉴가 있습니다. 스킨변경을 누르시면, 여러 가지 기본 제공 스킨이 나옵니다. 이중에 적당한 스킨을 고르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티스토리는 개방형이지만 그렇지 않은 유료화 스킨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임의로 수정해서 사용해도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이 있으니 일단은 제공된..

포장이사란 무엇이며, 좋은 포장이사업체 선택시 비용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좋은 포장이사란 무엇이며, 좋은 포장이사업체 선택시 비용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포장이사를 다니면서 왜 식비를 따로 줘야하고, 물건 하나 내리는데 돈을 더 줘야 하는거지?????했는데,, 잘못알고 있었습니다. 미리 추가적인 비용을 알아보고 대처했더라면 아까운 비용이 나가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포장이사에 대해서 공부하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사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면 대략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포장이사 포장이사일자와 짐의 양, 이동거리 등으로 비용이 책정됩니다. 추가적으로 사다리차, 에어컨설치, 조립장등의 옵션이 추가되면 비용이 많이 달라집니다. 소형 포장이사와 일반 포장이사 등의 가격은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이용한다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

쉽게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부터 티스토리 수익방법 [내부링크]

쉽게 티스토리 개설부터 티스토리 수익방법까지!! 안녕하세요~~ 구르기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앞으로 있을 전자책을 도전하면서 이제껏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내기를 잘 못했던 저를 반성하고자 공부하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1. 왜 티스토리 블로그인가? 2.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방법 3. 티스토리 수익방법 4. 블로그 노출시키기 1단계 5. 블로그 노출시키기 2단계 1. 왜 티스토리 블로그인가?? 블로그의 종류는 네이버부터 여러가지의 블로그가 있습니다. 각 사의 블로그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왜 티스토리 블로그인가라면, 애드센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블로그도 수익에 관련된 내용이 많이 있지만,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광고를 띄우고 클릭할때마다 광고비를 주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

뮤 오리진 2015년 4월 28일 정식오픈~~ 사전예약하세요~ 아이템 준답니다~ [내부링크]

[뮤 오리진 네이버 화면 캡쳐] 곧~ 뮤 오리진이 오픈된다고 합니다. 2015년 4월 28일!!! 딱~~ 오늘까지 사전예약으로 아이템을 받을수 있는 기간이라니~ 빨리~ 빨리 신청하세요~ 뮤 오리진은 기존의 뮤, 뮤 블루를 이어 새로이 나오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현재 중국에서는 정식버전으로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픽 또한 어마~ 어마~~ 하다고 하니~~ 내일부터~~ 핸드폰 켜두는 일에 몰두할지도 모른다는..ㅠㅠ,... 일해야 하는데. 자꾸 게임이 나오면 저도 모르게 손이 가네요.. 다른 사용자와 파티도 가능하며 요즘 무조건 있다는 자동사냥 옵션도 있으니~ 일단 정식 오픈이 되면 한번 해보고 다시한번 포스팅 해야겠어요~ 아직은 카페에서도 이렇다할 정보가 많이 없어요~ 중국버전으로 해본..

휴대폰 요금 할인받으세요~ 24일부터 20% 할인 적용된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이제는 약정한지 2년이 지난 휴대폰 사용자는 4월 24일부터 20%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할인을 받는 방법은 휴대전화를 개통하면서 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 요금할인 제도를 선택하면 매월 납부하는 통신요금의 20%를 할인 받는 것입니다.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제도의 혜택은 1) 이동통신사 대리점/판매점에서 새 휴대폰을 구매하면서 요금할인 혜택 선택 2) 국내 또는 해외 오픈마켓에서 직접 구입한 단말기나 24개월이 지난 중고 단말기로 개통 3) 2년 약정기간 이후에도 같은 단말기를 계속 쓰려는 이용자에게 해당 된다고 합니다. 그럼 무조건 이런방식으로 요금할인을 받아야 할까요??? 정확한 요금할인에 대한 금액은 각 통신사 114로 연결해서 상담후 금액을 비교해 결정하시는게 가장 좋으..

[의료보험폭탄]직장인 778만명 12원가량 깎인 월급을 받는다네요.. ㅠㅠ [내부링크]

이전에 4월의 의료보험료폭탄, 4월의 건강보험료 폭탄으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이번달에 많은 분들이 씁쓸한 기분을 느끼시겠는데요.. 4월의 폭탄이라고 예고된 의료보험료, 건강보험료는 지난해 건보료 정산액을 월급에서 제하기 때문에 직장인 778만명이 평균 12만 4천원씩을 더 내게 됐다고 합니다. 2013년보다 급여가 5백만원가량 올랐다면 보험료율 5.99%를 적용해 30만원 가량을 더 내야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정말 씁쓸하지 않을수 없네요.. 반면 지난해 소득이 줄어든 253만명의 직장 가입자는 평균 14만 4천원의 건보료를 돌려받습니다. 소득이 줄어든 이유는 생산직에 종사하시는분들이 잔업이 줄어들었다거나 일하는 시간이 줄어들어 급여가 줄어줄어든 경우나 폭탄을 피하기 위해서 고 연봉자들이 적게 받는걸..

구글에서 월 20달러에 무제한 통화 서비스가 준비중이라네요~ [내부링크]

구글이 미국 이동통신시장에 4월 22일 진출했다고 합니다. 구글은 월 20달러에 무제한 음성 통화와 문자 서비스가 가능한 이동 통신서비스 '프로젝트 파이(Fi)'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데이터 사용료는 1기가바이트(GB)당 10달러가 부과되지만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 요금은 달러 단위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3통신사에서 하는 방식과는 너무나도 다른 방식이라 일부 고객분들께서는 개인정보를 줘도 좋으니 어서빨리 우리나라에도 이용이 가능했으면 좋겠다고 하는 댓글들이 많았네요~ 그만큼 우리나라 이동통신사가 폭리 아닌 폭리를 취했다는 증거겠죠?? 저도 S통신사와 S브로드 회사가 서로 다른 회사인걸 안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거기에 따른 위약금에 대한 피해도 받은상황인데.. 광고에서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갤럭시 S6 / 갤럭시 S6 엣지 출시와 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가 드디어 판매에 돌입했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간단히 지원금과 스팩에 대해서 포스팅좀 해보려구요~ 전 현대해상 담보대출 상담사이기 때문에 갤럭시S6와 갤럭시 S6 엣지를 판매하는 링크가 없습니다. 개인전인 견해를 포스팅하는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부탁드릴게요~ 통신사 SKT KT LG 지원금 최대 13만원 최대 21만원 최대 14만원 현재로선 KT가 가장 많은 지원금을 주네요~ 하지만 최대라는 말은 어느정도의 상품에 대해서 가입을 했을때 지원되는 금액이니 잘 판단해보시고 유리한 쪽으로 하시는게 좋겠죠?? 현재 많은 예약에 물량이 부족해서 어느정도의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야만 받을수 있다니 구입전 잘 생각해보세요.. 과연 갤럭시 S6 / 갤럭시 S6 엣지가 필요한..

4월의 건강보험료 폭탄.. [내부링크]

4월 건강보험료 폭탄이 이슈입니다. 급여는 많이 안오르는데... 그렇다고 올랐다고 또 돈을 더 내라네요.. ㅠㅠ 일단 소득이 전년도보다 올랐다면 어느정도의 건강보험료를 납부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보수월액 X 6.07%(근로자 3.035%, 사용자 3.035) 예로 월 500만원을 받는 직장인이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500만원 X 6.07% = 303,500원이 보험료입니다. 여기에 장기요양보험료가 303,500 X 6.55% = 약19,880원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총 323,380원에서 회사와 반반 납부를 해야 하기 때문에 161,690원이 직장급여소득자가 납부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문제는 요즘 이야기 하는 4월의 건강보험료폭탄입니다. 보통 급여가 중간에 오르는데 이러면 보수월액도 오르게 됩니다. ..

알몸대화의 신종사기!! 몸캠피싱 사기단~~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요즘들어 정말 별의별 피싱이 다 생겨나는듯 싶네요~ 보이스피싱이 안먹히자 다른 사기를 치다 이제는 몸캠피싱이라는 사기가 생겼답니다. 현재 '몸캠 피싱'의 피해자는 10대부터 50대까지 피해자만 764명으로 피해금액은 20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몸캠피싱'은 그럼 무엇일까요??? 스마트폰에 화상채팅 앱이라는게 있는데 여기서 모르는 여성에게서 "화상채팅을 하자"라는 메시지를 받은후 여성이 먼저 알몸을 보여준후 상대방에게도 알몸을 보여주길 요구한다고 합니다. 채팅 도중 여성은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잘 안들리니 보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는데요.. 이때 휴대전화 안에 있는 연락처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넘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정보가 넘어가고 난 후 중국 피싱사기단에게서 연락이 오며, 음란채팅을 한 영상을..

2015년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이 신청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급여는 동결이다 뭐다 하면서도 물가는 오르고 13월의 급여라는 연말정산도 엉망진창이라는 소리에 즐거움을 못느끼는 주변 사람이 많아서 오늘은 장려금이라는 제도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전에는 근로장려금이라고 해서 근로자에 대해서 일정수준의 급여가 안되는 분들에게 지원을 해줬지만 올해부터는 자영업자와 자녀장려금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홈텍스에가서 하시면 되는데요~ 올해부터는 8개의 사이트가 통합되면서 홈텍스도 한결 멋드러지게 변경이 되었네요~ 일단 통합검색란에 자녀 또는 자녀장려금으로 검색을 시도합니다. 그럼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안내라는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총 8개의 서브메뉴가 나오면서 장려금이란 무엇인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일단 근로장려금과 자영업자장려금은 다음..

김영란법이란 무엇이며, 향후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드디어 김영란법 법안 통과!~~~ 하지만... 설날이 지나면서 각종 뜨거운 소식이 많이 올라오는 듯 합니다. 간통죄 폐지부터 김영란법 통과... 하지만 뭐.. 당장. 이렇다할 느낌이 그닥 없는것 같아 아쉽네요.. 먼저 김영란법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김영란법은 무엇인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영란법이란?? 2012년 김영란 전 국민권익위원장이 추진했던 법안으로 정확한 명칭은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입니다. 이 법률은 공무원이 직무 관련성이 없는 사람에게 100만원 이상의 금품이나 향응을 받으면 대가성이 없어도 형사처벌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입니다. 2012년 제안이후 약 2년 반이 지나서야 통과되었고 정무위원회는 2015년 1월 12일 김영란법을 전체회의..

불법논란 '우버 택시 신고포상제 시행'으로 신고포상제도 [내부링크]

불법논란 '우버 신고포상제 시행' 포상금은 얼마인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내가 있는 위치에서 간편하게 고급 세단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요금은 모범이랑 비슷하지만, 차량은 에쿠, 벤, BM등을 이용해 고급서비스를 제공하며, 목적지에 다다르면 요금은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좋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제도임에도 불구하고 왜 불법일까요?? 서울시에서는 이걸 불법유사운송행위로 보며, 승객을 태워주고 돈을 받는 것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위반 행위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걔에서도 불법영업논란과 각종 범죄에 노출될 위험성이 높다는 이유로 소송을 당하며 영엉정지 경고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런 불법영업에 대한 확산이 우리나라에서도 진행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