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joara의 등록된 링크

 dajoa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 [내부링크]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구직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구인구직 사이트를 찾아보는 것 말고도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둘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서울의 일자리를 알아보고..

국군드림 앱 [내부링크]

국군드림 앱 다운도르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국방부에서 병사들의 자기개발 및 복지 혜택 제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앱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만든 앱의 이름은 청년드림, 국군드림 앱입니다. 전에도 개발된 앱..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내부링크]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부엌, 거실, 방, 화장실 등 집안의 곳곳을 보면서 어떻게 인테리어를 할까..

현대카드 펫팩 구독 [내부링크]

현대카드 펫팩 구독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현대카드가 반려견 전용 구독 서비스인 펫팩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도니 펫팩 서비스는 3층 시스템 중 2층 혜택에 적용되었습니다. 먼저 현대카..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꿀팁 [내부링크]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꿀팁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사람인은 구인구직을 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씩 들러보는 플랫폼입니다.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사람인을 통해 일자리를 알아봅니다. 취업 포털 중 규모..

카무트 효능 가장 확실히 알기 [내부링크]

카무트 효능 가장 확실히 알기 포스팅 출발하겠습니다. 카무트라고 많이 들어보셨을지 궁금합니다. 카무트는 슈퍼 곡물입니다. 국내에서는 이름을 잘 들어보지 못했을지 몰라도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식품으로..

모바일카톡 로그아웃 가장 쉽게하기 [내부링크]

모바일카톡 로그아웃 가장 쉽게하기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을 로그아웃 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고 PC에서도 할 수 있고 다른 여러 기기에서도 카톡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막상 로그아웃..

웨이브 티비 연결 [내부링크]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자연스러워 졌습니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등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대중교통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정기 결제만 하면 드라마, 영화, 예능을 무한으로 이용할 수..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오프라인 시장이 많이 약세인 가운데 현대백화점이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새로운 아울렛을 개점합니다. 개점 날짜는 11월 6일로 개점하는 아웃렛은 갤러리형 아울렛으로 현대프리미엄아울..

에어팟 이름 바꾸기 [내부링크]

이제는 선이 없는 이어폰을 끼는 모습이 더 자연스러워 졌습니다. 에어팟 콩나물 이어폰이 처음에 나왔을 때의 그 오묘함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상하다고 하는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오히려 더..

네이버 클라우드 아이디 변경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클라우드는 동일 명의로 가입된 실명 인증 아이디라면 네이버 클라우드 이전(변경)이 가능합니다. 1. PC 웹에서 네이버 클라우드에 접속합니다. 2. 네이버 클라우드를 이용하고 있는 아이디로 접속합니다...

네이버 메일 HTML 파일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 첨부파일로 HTML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HTML 파일 미리 보기 기능이 보안에 취약점을 보여 2018년부터 미리 보기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HTML 파일에 공격코드가 삽입된 경우 미..

다음 메일 보낸 메일 취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음 메일에서 보낸 메일을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해서 별로 따라할 것도 없습니다. 1.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 후에 우측에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2. 로그인을 한 창에서 바로 메일을 클릭..

카카오계정 이전 전화번호 확인 [내부링크]

카카오톡에서 카카오계정에 로그인을 시도하면 이전 전화번호를 입력하라 할 때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전 전화번호는 최근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카카오톡의 전화번호를 말합니다. 최근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게임 카페톡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에서는 카페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톡은 그룹형 게시판형 서비스라고 보면 됩니다. 글쓰기를 하기 위해서는 카카오계정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카카오계정에 로그인을 한 후 닉네임을 생성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내부링크]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을 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예약할 수 없는 계정입니다. 카카오 계정 상태를 확인하세요라는 문구가 뜨면서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행위..

카카오게임 앱 [내부링크]

카카오게임 친구목록에서 카카오톡 친구가 보이지 않는다면 내가 설정한 이름이 아닌 친구가 설정한 이름을 확인해 봐야 합니다. 카카오게임 탈퇴를 하고 싶다면 게임 내에서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

카카오게임샵 아이템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샵에서 아이템을 구입했는데 지급되지 않았으면 해당 게임의 개발사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이템의 지급 권한과 책임은 개발사에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가다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로 아이템 지급이..

카카오코인 충전 [내부링크]

카카오코인은 카카오게임샵 내 모든 게임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코인을 충전할 때는 신용카드, 휴대폰 등의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면 보너스 코인도 추가로 적립이 됩니다. 보너..

카카오게임샵 PC 이용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샵은 카카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게임을 추천받고 결제 시 모든 결제마다 구매액의 10%를 카카오코인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참여, 친구초대 등으로도 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