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ju06의 등록된 링크

 daju0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코로나 19 확진 경로 사이트로 확진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벌써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이 넘었네요. 신천지 안에서 600명이상이 확진자로 나왔다고 하니... 너무 불안하네요. 은밀하고 조직적으로 움직이는 신천지는 경로도 거짓으로 말하니까 더 불..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저탄고지/키토인 대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어제 "저탄고지 라이프 스타일"카페에 이영훈 의사선생님이 올려주신 공지를 공유할려고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키토인들은 이 식단을 계속 해도 되나 싶은데요. 불안한 마음을 가지..

코로나19 바이러스 실시간 정보 공유_Q&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코로나 사태가 점점 커지는 가운데 아침마다 방송에서는 코로나 사태에 대한 정보를 주로 다루고 있어요. 확진자가 천명이 넘었고 그중 60%가 신천지라니..... 너무 무서운 일이네요... 미..

저탄고지 식단 : 점심도시락 재료 치즈 미트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저탄고지 식단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점심도시락 준비가 제일 손이 많이 가는데요. 이번에는 미리 만들어 두면 너무나 유용한 미트볼을 소개할께요. 미리 10개씩 만들어 두면 아주 주중에..

백종원 골목식당 공릉동 / 정인선 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저는 자영업자 딸이어서 골목식당을 별로 안 좋아해요. 빌런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화가 나더라고요. 장사라는 게 쉬운게 아닌데, 왜 그렇게 쉽게 하시려고 할까. 저희 부모님은 매일 아침..

파이프라인 에필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저는 웹디자인 일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예요. 전공은 동양화이지만 졸업작품을 준비하면서 "아... 작가는 내 일이 아니구나"를 깨닫고 바로 취업 준비를 하였어요. 그래도 다행히 저희 학교..

[저탄고지] 키토 관련 정보는 어디서 얻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요즘은 약속이 많아서 키토를 많이 못하고 있는데요ㅠㅠ 저도 모르게 치팅을 하게 되니 너무 힘드네요ㅠ 처음에는 저탄고지를 알게 된 것은 자주 가는 헤어샵 언니가 알려줬어요 그 언니도..

구강청결제로 입냄새 제거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어릴 적부터 늘 충치가 많은 치아를 가지고 있었어요. 잇몸이 좋이 않아서 늘 치아가 약하였죠. 하루에 3번씩 양치를 해도 충치가 생기는데 신랑은 2번만 해도 충치가 잘 안 생기더라고요...

저탄고지 식단 : 생선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늘 고기만 먹다 보면 지겹고 물리기 쉬운데요. 그럴 때는 일주일에 1-2회 정도는 해산물 위주의 식단을 추천드려요. 등 푸른 생선인 고등어나 연어는 일상에서도 쉽게 살 수 있는 재료라 저..

아카데미 4관왕, <기생충> 관련주 폭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요즘은 뉴스를 틀어도 정보관련 프로그램을 틀어도 어딜 가나 기생충 이야기 뿐이지요. 세계역사상 아카데미에서 4관왕이나 아시아인이 받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세계는 짜파구리에 빠..

센스팩(진공포장기)로 재료소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저탄고지를 하다보면 코스트코,이마트,하나로,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마트에 가서 정말 대량구매하게 되는데요. 매일매일 비닐만 가지고 소분하다보니 지구에 죄를 짓는것 같기도 하고 금방..

[저탄고지식단] 계란활용 요리: 에그 스크럼블 / 도시락 반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키토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재료는 계란이예요. 계란은 많이 먹어도 될 정도로 저탄고지의 필수 식단재료이지요. 이영훈 의사선생님이 나이가 드신 어르신들에게 1일 달걀2개와 코코넛 오..

[오늘아침 실험실] 감염 예방 필수템! 손세정제 비교 실험 방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뉴스,정보 관련된 방송들은 60%가 마스크,손세정제 이야기인데요. 아침에 출근준비하면서 본 실험 이야기가 유익해서 남겨봐요. 손세정제가 품귀현상이라 일부 사람..

[생방송 오늘아침] 마스크 사기 속출! 온라인 떴다방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요즘에는 마스크 사는게 너무 힘든 세상이 되었죠 세계 어느 곳에 가도 마스크 사는게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이런 이슈를 가지고 사기치는 사기꾼들이 많다고 하네요 부르는게 값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 후기 : 남성 헤어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저와 신랑은 거지존에 임박한 헤어를 살리고자 다이슨 에어랩을 구매했어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최대한 무이자를 살려서 구매했지요!!! 599,000원을 쿠폰 이만원 사용해서 579,000..

차이나는 클라스_143회 : 직장생활,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어제 10시쯤 JTBC 차이나는 클라스를 보았어요. 기업의 조직문화와 90년대생, 꼰대 등 다양한 키워드로 기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강의 하였는데요. 생각보다 유익하고 재미..

[청약홈] 주택청약 홈페이지가 바뀌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용! 기존에 있던 아파트투유대신에 청약홈페이지가 새롭게 바뀌었어요. 일정 점수가 나와야지 청약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각자 알아서 계산하는 거였지만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유행 관련 FAQ 및 최신 정보 (2020.01.29. 20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요즘 가장 핫한 뉴스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네요. 감염이 너무 잘되는 거라... 될 수 있으면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손을 깨끗하게 씻는게 중요하데요 무엇보다 마스크를 꼭 해야하고요..

[저탄고지] 키토식단_식재료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오늘은 저탄고지 식재료를 소개할께요. 아무래도 저탄고지 이니까 주로 고기위주의 식재료를 많이 구매해요. 처음에는 코스트코에 가서 왕창 식재료를 샀지만 2명이서 먹기에 너무 많기도..

[저탄고지] 도시락 식재료_소스/필수 식재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식단에 앞어서 먼저 식재료를 공유할려고 해요 처음 저탄고지를 시작할때 각종 양념과 식재료를 바꿔야 해서 꽤 많은 돈이 나갔죠ㅠㅠ 생각지도 못한 기부천사가 되어서 기존에 있던 재료..

[저탄고지] MBC 지방의 누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최근에 "MBC 지방의 누명"을 감명깊게 봤어요. MBC 다큐로 총 5부로 구성되어있어요~ 완전 추천드려요:) 저는 할머니,엄마 다 당뇨셔서 저도 주의가 필요한 상태이죠... 곧 아이도 가져야..

[IT]에어팟프로 : AirPods Pr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요즘 핫한 에어팟프로를 소개할께요:) 가로수길에서 사서 가지고 온 에어팟 프로예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청음과 구매줄이 따로 있을 정도인데요. 남편이 너무 갖고 싶어해서 바로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