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ggom의 등록된 링크

 dakgg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부산 인근, 김해 식물원카페 파우제앤숨(with 놀이터,키즈존) [내부링크]

벚꽃이 만발하였다. 하지만 오래가진 않을 듯하다. 바로 내일부터 비소식이...ㅠ.ㅠ 어찌보면 화창한 하늘아래 벚꽃의 초절정기를 볼 수 있는 마지막 날이 오늘이 아닐까 생각된다. 그렇다면... 당연히 집에 있지..

인스타 뷰 맛집 밀양"서당골 캠핑장" 생생후기 [내부링크]

한달여만에 또 다시 캠핑장을 찾았다. 각종 sns에 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바로~ 밀양에 위치한 "서당골 캠핑장" 되시겠다. (21.03.19~03.21) 이곳은 홈페이지가 카페로 되어 있다. https://cafe.daum.net/tje..

부산 피크닉 명소 "을숙도 철새공원" 체험하기 [내부링크]

요즘 너무 정신없이 사는 것 같다. 작년 가을에 다녀 온 "을숙도 철새공원"에 대한 글을 이제서야 쓴다. ㅠㅠ (since. 2020.10.17)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이상하게 가을의 주말은 집에 있는게 너무 힘들다. 어디..

부산 "대저캠핑장" 리얼 후기 (feat. 똥바람) [내부링크]

이번 설연휴가 유난히 길다 한번의 여행으로는 도무지 만족을 할 수 있는 기간... 그래서 한번 더 떠나보았다. 으샤으샤~ 트렁크에 짐을 한가득 실고~ 엑셀에 발을 언져 본다. 어디로든 가겠지 ㅎㅎ 이번 목적지는..

소노벨 청송 다녀온 생생후기.(스위트취사형 객실+솔샘온천+조식뷔페) [내부링크]

진정한 21년 새해가 밝았다. 그렇다. 닥꼼이는 21년 "설날"을 맞이하여 좋은일만 남기고 좋지 않았던 모든일들을 깨끗이 씻어내기 위해 솔샘(노천)온천으로 유명한 소노벨 청송을 다녀왔다. 사실 가기전까지만 해..

캠핑 필수 아이템!! 그리들 (feat. 노마드 와이드 그리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여파로 인해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곳은 가지 않게 된다. 그리하여 사람들의 발길이 잘 닿지 않는 자연속으로... 그곳은...캠핑장?? ^^ 캠핑장의 꽃은 모니모니해도 먹는것 아니겠는가!! ㅎㅎ 사실 닥..

경주 키즈펜션 쇼룸. 핫플레이스!! 강추 찐후기. [내부링크]

날씨가 슬금슬금 추워지기 시작한다. 실외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점점 줄어든다는 말이 된다. ㅠ.ㅠ 더 추워지기 전에 어디든 가야겠다는.... 욕구가 멈추질 않는다. ^^ 욕구 충족 어디든 출발 해보자 !!! 요즘..

요즘 HOT한 미국 대선 결과가 나왔습니다!!(feat.미국 선거 방식) [내부링크]

인터넷을 켜면 항상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라와 있는 미국 대선 실시간 상황 or 결과 하루도 아니고 몇날 몇일 질질질... 우리나라 입장에선 약간 질릴 만도 합니다 ^^; 드디어 결과가 나왔습니다!!!! winner :..

레인보우라이트 멀티 비타민, 장기 복용 리얼 후기!! [내부링크]

세상엔 몸을 챙기기 위해 먹어야 할 비타민이 왜 이렇게 많은 것일까?? 그 중에서 무엇을 먹어야 할까?? 나에게 효과가 있을까?? 영양제 하나 고르면서 자신에서 던져볼법한 질문들이다. 닥꼼이도 이런 고민을 했..

핫플레이스!! 유동커피 명지점 이른아침 후기. ( 본점:제주도")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다. 평일날 일에 찌들어서 인지... 주말이 되었는데도 몸이 무겁다. ㅠ 그 때문일까? 집에서 모든걸 하기가 싫어진다. :) 이럴땐!! 밖으로~ 밖으로~ 나가버리고 때마침 최근에 오픈..

아이폰12 / 아이폰12 pro 자급제폰 품절!! NO!! 사전판매 예약 tip [내부링크]

닥꼼이의 예상은 벗어나지 않았다!!! 아이폰12 아이폰12 pro 자급제폰은 판매가 시작과 동시에 순식간에 품절되고 말았다. 기사에 따르면 판매 10분만에 bye bye 게임오버~ 이게 뭐라고 ㅎㅎ 이리도 인기가 대단..

아이폰12 자급제폰 사전판매 품절!!품절!! 2차 사전판매 예약 방법(재입고) 구매 tip [내부링크]

닥꼼이가 앞서 예상한데로 아이폰12 자급제폰 판매가 이루어짐과 동시에 순식간에 품절되고 말았다. 업계에 따르면 판매 10분만에 땡!땡!땡 게임끝. 무슨 동학 애플 운동이냐? 쿡이형!! 미소가 여기까지 느껴진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 , 곧 출시예정 사전예약 서두르자!! 스펙,색상,가격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다시 애플(apple) 시대가 오는 것인가... 착각이 들 정도로 새 모델이 솟아지고 있다. 앞서 닥꼼이는 아이폰12를 소개했었다. 아이폰12 출시 / 아이폰12 미니 출시 / 아이폰12 Pro 출시!! 각종 정보 총정리..

"든해솔 캠핑장"후기, 경남 산청 계곡과 수영장이 있는 곳!! 든해솔계곡 캠핑장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캠핑장은 경남 산청에 위치한 "든해솔 캠핑장"이다. 사실 이곳은 이미 2차례 다녀온 곳이다. 그 동안 다른일로 인해 후기를 적지 못했다. ㅠ.ㅠ (20.06.26~06.28 / 20.09.04~09.06) 다녀..

커블 체어, 일주일 실사용 후기!! (손연재 의자) 바른자세 교정 의자 [내부링크]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학생,성인 가릴꺼 없이 허리가 멀쩡한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다. 왜 그럴까?? 바로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너무나도 길기 때문이다. 닥꼼이도 현재 책상에서 업무를 하고 있다...

아이폰12 사전예약 사은품, 깔끔 정리 + 현명한 구매 Tip [내부링크]

앞서 닥꼼이는 아이폰12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보았다. 아이폰12 pro, 색상.가격.스펙.사전예약.출시일 정보 총정리!! iPhone 어느 순간부터 무엇을 선점해서 사게 될 경우 빈손이면 허전해졌다. 나만 그런가??..

아이폰12 / 아이폰12 미니 / 아이폰12 Pro 출시!! 각종 정보 총정리. Apple iPhone [내부링크]

드디어 떴다!! 아이폰12 기다리던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을텐데... 오늘 닥꼼이가 상세히 설명하고자 한다. 애플이 현지시간으로 13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아이폰 시리즈 12 버젼을 공개했다. (코로나 때문에 온..

"아라 캠핑장" ,경남 함안 천연잔디 운동장과 수영장이 있는곳 아라청소년수련원 [내부링크]

추석 연휴에 이어 한글날이 낀 3일 연휴가 또 다시 시작되었다. 집에 있지 말라는 계시다. ^^ 더운 여름도 지나갔는데 캠핑장으로 떠나 보기로 했다. 오늘의 목적지는 경남 함안에 위치한 #아라청소년수련원&아라..

최악 이었다...거제도 "씨엔 풀빌라" 생생 후기 [내부링크]

닥곰이는 지금 껏 경험해보지 못한.... 경험해서는 안되는 것을 경험 하였다 ^^;; 장소는 거제도에 안에 있는 또 하나의 섬... 가조도에 자리잡은 "씨엔 풀빌라"라고 곳이다. 홈페이지 상에는 나름 아기자..

거제도에 위치한 "JJ풀빌라" 후기, 강력 추천!! [내부링크]

스물스물 연휴가 끝을 보이기 시작한다... 너무 아쉽다 !!!  이대로 끝을 내고 다시 일상을 맞이해야 .... 그럴 순 없다. ㅎㅎ 다시 한번 불씨를 지펴보자. 검색 끝에 결정한 장소는 "거제도" 거제도라..

경주 "켄싱턴 리조트" 깔끔한 후기 [내부링크]

왠지 하루가 무료할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온다... 이럴땐 번개 여행을 떠나야 한다 :) 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곳...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곳... 그런곳이 없을까??? 네이x 에 검색하자 ^^ 한군데 포착!!!..

뉴발란스 따끈한 신상 878 리뷰 [CM878MA1] [내부링크]

생각지도 못한 신발이 닥꼼이의 손에 들어왔다 ^^ 더구나 신상!!!! 이란다 ㅎㅎ  얼마나 괜찮은 녀석인지 지금부터 리뷰 ㄱㄱ~ 보이는가?? 얼른 열어달라는 저 상자의 외침이!!! 빨리 개봉해보자~~ 두근두근..

부산 명지 화덕피자 "방코" [BANGCO] 리얼 후기... [내부링크]

추석 연휴를 앞 둔 오늘... 날씨도 좋고 집에서 밥을 먹기엔 너무 아쉬움이 남을 듯 하여... 코로나 대비를 단단히 하고 집을 나선다. 즉흥!! 검색질~~ 맛집이라고 포착 된 부산 명지에 위치한 "방코"라는 화..

울긋불긋 "진달래"[Korean Rosebay]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봄이되면 진달래가 많이 핀다. 진달래는 따스한 햇볕이 적당하게 내리쬐는 산등성이와 습기가 많은 곳에서 잘 자란다. 여러해를 살면서 봄마다 새로운 꽃을 피우는 진달래... 진달래 생김새 진달..

물 위에 피는 "연꽃"[lotus] [내부링크]

연못에 커다란 꽃이 활짝... 꽃잎이 옹기종기 모여 핀 연꽃이다. 물 위에 잎과 꽃이 둥실둥실... 뿌리와 줄기는 어디에 있을까?? 연꽃은 물속에서 자기 몸이 떠내려가지 않도록 땅속줄기와 뿌리를 진흙 속에 박고..

훨훨 씨를 날려 보내는 "민들레"[Dandelion] [내부링크]

이른 봄이 되면 노란 민들레꽃이 핀다.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꽃을 피운것이다. 어느 꽃보다 먼저 피어서 봄 소식을 전하는 민들레... 민들레 하면 가장 먼저 떠 오르는 것? 바로 훨훨 날아가는 열매(씨앗)이다...

노랭이 "개나리"[Korean Forsythia] [내부링크]

긴 가지에 작은 꽃들이 나란히 나란히... 노란꽃이 피었다. 바로 봄을 알려주는 "개나리"다. 개나리는 조그맣고 노란 꽃이 가지 끝에 옹기종기 모여 핀다. 꽃잎 가장자리가 갈라져 있지만 아랫부분은 하나로 붙어..

날마다 피고 지는 "무궁화"[Rose of sharon, 無窮花] [내부링크]

종처럼 오목한 꽃 가운데 꽃술이 삐죽 솟아 있다. 바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꽃 무궁화이다. 무궁화의 생김새 많은 가지를 치며 회색을 띤다. 잎은 늦게 돋아나고 어긋나며 자루가 짧고 마름모꼴 또는 달걀모양으..

뾰족뾰족 "선인장"[Cactus, 仙人掌] [내부링크]

뜨거운 햇빛이 쨍쨍. 비가 오지 않아 바짝 말라 버린 사막에서도...모래바람이 부는 곳에서도... 선인장은 꿋꿋하게 자란다. 선인장의 특징 몸에 있는 가시는 동물들로부터 보호해 주고 메마른 곳에서도 살 수 해..

가을 전도사 "코스모스"[common cosmos] [내부링크]

시원한 바람이 솔솔솔~ 가을이면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꽃... 바로 코스모스다. 코스모스는 메마른 땅에서도 잘 자란다. 그래서 산이나 들판, 길가 등 우리나라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코스모스는 가을이 온 걸..

가을에 피는 "국화"[菊花,Chrysanthemum] [내부링크]

오늘은 가을을 대표하는 꽃 국화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서늘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여러가지 색깔의 국화가 피기 시작한다. 국화가 주로 가을에 핀다. 하지만 다른 계절에 피기도 한다. 계절마다 이름..

해를 닮은 "해바라기" [Sunflower] [내부링크]

해를 따라 움직이며 자라는 키 큰 식물은? 바로 해바라기다 이렇게 키가 큰 해바라기도 콩알만했던 시절이 있을 것이다 어떤 유년? 시절을 보냈는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자 유년 성장 과정 해바라기 씨의 껍질..

꽃의 여왕 "장미" [Rose, 薔薇] [내부링크]

꽃의 여왕 장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프로포즈 할때에도 많이 사용 되는 장미의 꽃말에 대해 알고 있는가?? 놀랍게도 색깔에 따라 꽃말이 다르다. COLOR별 꽃말 RED 빨강 장미는 정열적인 사랑, 기쁨,..

갤럭시 노트10. 휴대폰 마트? NO!! 이제는 자급제폰(공기계)으로 구매하자. [내부링크]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은 2012년 5월 정부가 기존 이동통신사 중심의 유통구조를 개선해 이용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휴대폰 가격 부담을 덜어준다는 취지에서 도입했다. 소비자가 휴대폰을 통신사 대리점에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