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schigoreview의 등록된 링크

 dakschigo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고속도로 정읍휴게소(하행) 어린이 화장실 [내부링크]

오늘 리뷰는 뜬금없는 화장실... 일이 생겨서 내려가던중 큰애가 배가 아프대서 급히 들른 전라도 정읍휴게소 입니다. 사실 별생각없이 들렀는데 어린이 화장실이 따로있고 너무 잘돼있어서 애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팔자에도 없던 화장실 리뷰! 총평: 개강추. 깨끗하다. 시설이 좋다. 애들이 좋아한다. 우선 화장실 가는 길은 여느 휴게소와 다름이 없습니다. 사실 가족 화장실을 찾고있었습니다. 하지만! 버뜨! 이렇게 어린이 전용 화장실이 따로 있네요. 들어가면 정면에 로켓 3기가 웅장하게 자리잡고있습니다. 유아용 변기가 있는 어린이 전용! 요즘 로켓, 로봇에 빠져있는 큰애 취향저격! 일보러 들어가서도 엄청 좋아하면서 앉아있었어요. 오른쪽에는 이렇게 유아용 소변기가 있고, 왼쪽한켠에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전..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3단) 조립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거실장을 구매/설치하였습니다. 총평: 추천. 조립이 쉽고 무거운만큼 튼튼해보인다. 공간감이 개방적이라 설치후 답답함이 덜하다. 수납 공간이 넓어서 편하다. 단, 품질관리가 문제 있는지 주문한 4세트중 1세트에 심한기스 발견. 교환요청했는데 대응까지 지켜봐야. 자잘한 기스들은 보호비닐에 난거라 뜯으면 깨끗. 룸앤홈 3단 거실장입니다. 박스도 크고 무거웠네요. 개봉하면 아래 사진처럼 거실장 상판들이 뙇! 크기는 옆에 있는 A4용지 박스와 비교해보세요. 이렇게 세개의 상판이 들어있습니다. 보이는 홈이 나사가 들어갈 위치구요, 홈에 구멍을 내서 다리를 연결합니다. 구멍은... 그냥 꾹 누르면 시트지가 찢어져서 타공부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왼쪽 상단에는 거실장 발 역할을하는 것 6개 거실장 층을 만..

순성 제나 주니어 카시트 언박싱 [내부링크]

큰애가 쓰던 카시트가 작아서 이번에 주니어 카시트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브라이텍스 쓰다가 이번에는 주변 추천으로 순성 제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마다 성향이 다르겠지만 5세,7세 제 아이들은 이글 작성 이후 2년이상 편안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시트는 장시간 사용하는거라 베이비 페어 같은데서 한번 앉혀보고 편안해한다고 해서 꼭 실제로 그렇지만은 않은거 같아서 선택이 더 어려운거 같습니다. 가격이 나가는 물건이다보니 신중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박스를 열면 짜잔! 거대한 뭔가가 엎드려있습니다. 내용물을 다 꺼내보니 어? 이게 다야? 그렇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심플한 구조란 뜻이겠지요. 하단 받침대는 요렇게 생겼구요 등받이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홈에 끼워서 꾹 눌러주고, 번쩍세우면 조립 끝. ..

삼성 제트 언박싱 [내부링크]

가정에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는 진공청소기!!! 오늘은 새로 구매한 삼성 제트 200W(VS20R9078S3) + 물걸레 키트 패키지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제 스타일대로 결론부터 !!! (다이슨 V6를 사용하다가 삼성제트로 갈아타면서 느낀점입니다.) 1. 우선 디자인은 다이슨과 흡사하지만 굉장히 가벼워졌다. 2. 전체적인 만듬새가 깔끔하고 색상과 디자인이 고급지다. 3. 청소력은 일반

코스트코 민물장어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2주전에 먹은 코스트코 민물장어를 소개합니다. 총평: 추천 엄청 두껍고 크기도 커서 굽기가 어려워서 그렇지만, 그만큼 조리하고나서 먹을게 많아서 좋습니다. 가격도 이정도 양과 크기면 비싸다고 못느낄 정도고, 4인 가족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입니다. 양념 구이 시에는 꼭 다 구운 다음에 양념을 발라서 볶는다는 느낌으로 마무리 해주세요. 단점은 크기만큼 껍질도 두꺼워서 기름기가 많아서 느끼할 수 있으니 조절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민물장어 구매 및 요리 후기 개인적으로 장어는 바다, 민물 안가리고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민물장어는 그 특유의 담백함과 느끼함이 함께하는 맛때문에 더 선호합니다. 민물장어는 비싸서 자주 먹기 어려워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일단 제품 사진부터 보시죠.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