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dalgom의 등록된 링크

 daldalg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2건입니다.

카카오톡 공모주 알림톡 설정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공모주 알림톡 사용해 보았어요. 너무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요. 카카오톡 공모주 알림 설정으로 공모주 놓치지 마세요. 카카오톡 알림 편한거 다 아시죠. 공과금도 카카오페이 결재 서비스를 신청해 놓으..

골다공증 원인과 보험급여 기준 [내부링크]

골다공증(Osteoporosis) 의 원인과 보험급여 기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골다공증은 골량의 감소와 미세구조의 이상을 특징으로 하는 전신적인 골격계질환을 말합니다. 즉, 뼈가 약해져 부러지기 쉬운 상태..

핸드폰 살균 충전이 가능한 햅시 UV 살균기 [내부링크]

핸드폰 청결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살균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in1 UV 살균기를 소개합니다. 코로나시대에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는데요. 예전에는 한번씩 알코올 솜을 이용하여 핸드폰을..

연속혈당측정을 이용한 혈당관리하는 법 [내부링크]

연속혈당측정 AGP 보고서 읽고 활용하여 혈당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속혈당측정기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혈당측정으로부터 얻은 자료를 잘 해석하여 인슐린 요법이나 생활패턴을..

인바디 검사 결과 해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을 이야기하는 달달곰입니다. 2호와 3호가 헬스를 시작하기 전 인바디검사를 먼저 해보았습니다. 비만해서 운동은 시작한 건 아니고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등등 자잘한 병들이 끊이지..

다이어트 할 때 아침식사의 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을 이야기하는 달달곰입니다. 간헐적 단식이든, 삼시 세끼이든 아침 식사는 건강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데요. 과식이 아니라 아침에 약간의 식사를 하는 것은 오전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고, 공부..

초보 전자책 만들기 전에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 [내부링크]

전자책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관심분야의 다른 분이 써 놓은 전자책을 한번은 구매해서 읽어 보세요.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니 나도 책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글을 쓰고, 책을 내고 싶..

손바닥이 뜨거운 이유 [내부링크]

손바닥이 뜨거워요. 손바닥이 뜨거우면 어디가 불편하다는 신호일까요? 몸이 차다, 손이 차다등등 면역기능 향상을 위해 우리는 몸을 따뜻하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도 많습니다. 확 뜨거워졌다..

사무실 간식으로 추천하는 카카오 비타민 마이니 [내부링크]

마이니를 아시나요? 일하다보면 실제로 당분이 떨어져서 피곤을 느끼기도 하지만 긴장이 쌓이면서 피곤함을 두배로 느낄때가 많아요. 사무실에서 밀려오는 피로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삼성 갤럭시탭S7 plus 비대면 수업 필수템 [내부링크]

비대면 수업 필수템 갤럭시탭S7+ 추천합니다. 온라인 수업, 줌 화상강의, 이제는 비대면 수업이 일상처럼 편하게 느껴지는데요. 비대면 수업에 주로 어떤 기기를 사용하시나요? 엄마 카페에서 친구들이랑 공부..

심박 변이도(Heart Rate Variability) 측정은 언제 하나요? [내부링크]

심박변이도(heart rate variability, HRV) 검사를 해보신 적이 있나요? 스트레스를 경험하면 우리는 스스로 여러가지 방법으로 스트레스 관리을 시도 합니다.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는 어떻게 '받지 않는냐'보..

고구마줄기김치 효능 [내부링크]

텃밭농사를 짓고 있는데요. 고구마줄기 김치 효능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늦은 여름과 초가을에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김치 중에 하나이죠. 고구마 줄기를 먹으면 우리 몸 건강에 놀라운 효능이 있어 알려드리려..

유기농으로 키운 도라지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초롱꽃이 예쁜 여러해살이풀, 약용으로도 식용으로도 사랑받는 뿌리 식물 도라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텃밭 농사로 손이 많이 가지 않고 농약을 하지 않는 채소를 생각한 끝에 3년 전에 씨를 뿌리고 재배를 시..

불면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이 건강에 좋을까요?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있듯이 충분한 수면은 신진대사를 높여 피부에 윤기가 흐르고 피부색도 건강하게 가꾸어줍니다. 얼굴에 혈색이 돌고 입술색도 붉어지..

화병(火病) 자가점검하고 지압으로 풀어주세요 [내부링크]

화병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한의학에서는 화병(火病) 또는 울화병(鬱火病)을 스트레스를 참는 일이 반복되어 발생하는 신경성 신체화 장애를 일컫어 말합니다. 일반적인 우울증과 마찬가지로 주변 환경으로부터 받..

수술로 체중관리와 당뇨병 예방을 동시에 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바리아트릭 고도비만 수술 후에도 식단관리가 필요할까요? '네, 필요합니다' 바리아트릭 수술은 1960년대 Mason 등에 의해 위우회술(gastric bypass)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비만에 대한..

수족구병(HFMD) 증상과 자가관리 방법 [내부링크]

여름철에 특히 잘 발생하는 수족구병(Hand, foot and mouth disease; HFMD)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수족구병은 손, 발의 발진과 입안의 궤양성 병변을 특징으로 하는 질환입니다. 주로 5세 이하의 소아에서 발생..

깻잎 반찬 효능 [내부링크]

여름철 우리 식탁에 자주 올라오는 깻잎 반찬 효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예전에는 고기 먹을 때 쌈 채소로만 즐기던 깻잎 텃밭을 시작하면서 유기농 깻잎이 많아 주말 동안 깻잎 장아찌 만드는 작업을 했어요...

코로 숨쉬기 힘들때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책 [내부링크]

비중격만곡증 수술을 권유받았어요. 수술을 당장 하기보다 비강 약침치료를 받아보기로 하고 코숨샘물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비강 약침치료는 코 안의 공간을 비강이라고 하는데 비강이 부어 있거나 콧물,..

[서재의 마법] 당신에게 서재란? [내부링크]

서재의 마법 장르: 자기계발 출판사: 미디어숲 리뷰 여러분은 지금 서재가 있나요? 3년전 이사를 하기 전까지는 서재 비슷한게  있었다. 하지만 2번의 이사를 하는 동안 특별한 책을..

당화혈색소 수치표와 혈당 [내부링크]

요즘 당뇨전단계 환자들이 많아지면서 당화혈색소(A1c, hemoglobin A1c)에 대해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당뇨병 관리를 하는 분이라면 당화혈색소에 대해 아시는 분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당뇨병 환자..

이유 없이 화가 날 때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에는 아주 작은 일에도 짜증이 쉽게 날 수 있어요. 코로나 검사도 셀프 자가 테스트를 하는 시대 이유 없이 화가 날 때 자신이 분노 조절장애 자가진단 테스트를 한 번이라도 해 보신 적이 있나..

가슴 두근거림 증상 [내부링크]

두근거림(palpitation) 증상을 어떻게 해석하시나요? 여러분은 하루에 몇 잔의 카페인 음료를 마시나요? 몸에 특별한 문제는 없지만 카페인을 줄인 후로 카페인을 평소 기준치보다 많이 마시면 가슴 두근거림이 있..

가슴통증은 몸의 적신호 [내부링크]

흉통(chest pain) 가슴통증으로 가슴 부위에 나타나는 통증을 말합니다. 흉통을 일으키는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허혈성 심질환에서 가장 흔한 증상으로는 흉통이 있습니다. 흉통은 우리 몸 ..

정기적인 과일 섭취로 제2형 당뇨병 위험 감소 [내부링크]

KIMS의약정보센터_세계의 약뉴스에 소개된 글이다. 다량의 과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제 2형 당뇨병 위험이 감소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Journal of Clinical Endocrinology & Metabolism에..

다주택자 보유기간 공제율 양도차익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법안 발의되다. [내부링크]

양도세 폭탄 이야기. 2023년부터 다주택자 매도시 보유기간 공제율 양도차익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법안이 8월 국회에서 논의될 예정이다. 장기보유특별공제는 오래 살거나 보유한 주택을 매도 시 양도차익..

당뇨병 관리 단호박 당지수와 칼로리 [내부링크]

단호박을 드실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당지수와 칼로리, 효능 정리 텃밭 채소를 가꾸면서 단호박을 즐겨 먹고 있는데요. 혈당관리 때문에 칼로리를 높이지 않고 충분한 영양소를 먹어야 하기 때문에 그냥 먹거나..

이사 후에는 주소 변경 원클릭 서비스 KT무빙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세기간이 만료되어 이사를 하고 전입신고를 한 후 우편물 주소 변경을 일일이 하던 때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KT 무빙 서비스를 이용해 보았어요. 이렇게 편리한 어플을 왜 나는 이제 알았을까요? 우..

체질별로 다른 양기 부족형, 음식 적체형, 어혈 정체형, 신경과민형 비만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인에게 비만은 모두에게 관심사다. 다이어트 방법이나 약물은 넘쳐나지만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는가 싶다가도 방심하면 바로 살이 찐다. 현대의학은 비만을 이야기 할 때..

왕, 전사, 마법사, 연인 어른이 되지 못한 남성들을 위한 심리 수업 [내부링크]

왕, 전사, 마법사, 연인 아마존 장기 베스트셀러를 서평단으로 읽어 보게 되었다. 제목: 왕, 전사, 마법사, 연인 지은이: 로버트 무어, 더글러스 질레트 출판사: 파람북 읽었지만 책을 다 이해하지 못했다...

광주 학4구역 재개발 현장 철거작업 중 5층 건물 붕괴사고 [내부링크]

광주 학동 4구역 '무등산 아이파크 2차' 현장서 5층 건물 철거 작업중 붕괴사고로 12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현재 철거 작업 막바지에 있는 상황에서 사고가 발생했다. 학동4구역은 주택재개발 구역으로 구옥과..

코인정보 비트코인 결제 호재 발언들 [내부링크]

트위터 창업자 "스퀘어, 비트코인 하드웨어 월렛 개발 고려" 잭 도시 트위터 스퀘어 창업가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스퀘어가 비트코인 하드 월렛 개발을 고려하고 있다" 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이를 위해 소..

감성 한글 무료폰트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쓰지만 윈도우Tools에 대해 별 관심이 없었어요. 왜냐하면 글도 많이 쓰지 못했고, 있는 폰트도 맘껏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전자책을 써보려고 하니 상업용으로 쓸..

코로나19 노쇼 잔여 백신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을 통해 잔여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백신에 대한 관심도가 더 커지고 있다. 네이버나 카카오를 통한 우리동네 백신알림 서비스가 기다려야 하는 백신접종에 부담감을 줄이고 있다. 코로나19 잔여백신의..

여름 보양식 최고 음식 황기 닭백숙 효능 [내부링크]

여름보양식으로 최고 음식 황기 닭백숙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여름 보양식으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 하나가 황기 닭백숙인데요. 닭백숙에 주로 수삼이랑 대추만 넣고 했었는데 황기를 ..

LTV, DTI, DSR 에 따른 무주택자 주택담보 대출 한도 [내부링크]

무주택자 LTV 최대 60~70로 상향 조정된다. 무주택자 대출한도는? 현재는 은행별로 신규대출액을 대상으로 평균 DSR을 계산하고 있다. 앞으로는 대출자별로 각각 적용된다. 현행 금융회사별 DSR..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주소 인증 핀(PIN)번호 입력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참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 승인이 늦은 편이다. 5개월만에 났으니 ㅎㅎ 늦은 이유가 네이버 블로그 계정을 만들면 90일이 지나야 애드포스트 승인이 나는 것처럼 애드센..

1킬로커피 드립백 커피 추천해요 [내부링크]

그날 기분에 따라 마시는 1킬로커피 이번에 1킬로커피 드립백 커피를 알게 되었어요. 가벼우면서도 가볍지 않은 커피맛이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점심 먹고 친구와 커피 한잔 하고 싶다면 혹은 업무 시작전 취향..

전월세 신고제 시작 온라인 부동산 거래 관리 시스템으로 신고 가능 [내부링크]

임대차 3법 전 월세신고제가 6월1일부터 시행되며 온라인 부동산 거래 관리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신고가 가능하다. 신규 갱신 계약 모두 대상 전세 6천만원, 월세 30만원 초과시 계약일부터 한달 내 신고 의무..

삼위일체 대축일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어라 [내부링크]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어라."(마태 28,19) 하느님의 무한한 은총에 감사드리는 지극히 거룩하신 삼위일체 대축일입니다. 작품이 팔리지 않아 가난에 허덕이던 밀레에게 어느 날 친구가 찾아..

무순위 줍줍 청약 당해 무주택자만 허용된다 [내부링크]

무순위 줍줍 청약 앞으로 무주택자만 허용된다 앞으로 아파트 계약 취소 · 해지 등으로 발생한 무순위 청약은 당해 무주택자만 신청할 수 있게 된다. 이른바 '줍줍'으로 불리는 무순위 물량은 그동안 추첨을..

몸이 보내는 이상신호 부종의 원인 및 자가관리 방법 [내부링크]

몸이 보내는 이상신호 중 대표적인것 중에 하나는 부종이다. 부종의 원인 및 증상 자가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부종은 신체 조직의 사이사이에 물이 찬 것을 말한다. 여기서 물은 신체 조직에서 나오는 체액을..

LH 사태 주택공급 핵심만 두고 LH 해체 지주사로 설립 가능성? [내부링크]

토지,주택, 도시재생 핵심기능만 두고 LH 해체 가능성 주거복지 사업은 지주사로 이관 주택관리 기능별로 별도 자회사 방안도 검토 중 LH, 이명박 대통령 시절 2009년 10월 기존의 주택공사와 토지공사를 통합하여..

토스 증권 친구에게 추천하고 무료주식 1주 받고 봉 차트 제대로 읽기 [내부링크]

토스 증권 친구에게 추천하고 무료주식 1주 받고 봉 차트 제대로 읽기 지금 토스 증권 개설하면 삼성전자, 네이버, 카카오, 현대자동차 등 굵직한 주식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토스 계좌가 있다면 바로 토..

당뇨병 아닌데 저혈당 증상이 있는 경우 [내부링크]

당뇨병 아닌데 저혈당 증상이 있는 경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혈당이란? 일반적인 경우 임상적으로 문제가 되는 저혈당은 혈장 포도당 농도가 50mg/dL미만으로 흔히 정의하고, 당뇨병이 있는 경우 70mg/dL..

광주 남구 아파트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 분양 정보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동에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 신규 아파트1차 조합원을 모집한다는 소식입니다. 광주에서는 아파트 잘 짓기로 소문난 모아엘가가 준비한 봉선 주월 그랑데가 남구에 ..

주부추천 냉장고-LG전자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M871GBB041 870L [내부링크]

냉장고 가전제품을 구매하실 때 어떤 기준을 보고 구매하시나요? 주부에게 가전은 실용성과 멋을 다 갖춘 제품이라야 사랑 받겠죠. 이번에 이사할 때 바꾸고 싶은 것 중에 하나가 냉장고인데요. 주부들 사이에서..

전담 PA간호사 ; 서울대병원 임상전담간호사 실험 예고 [내부링크]

10년전부터 레지던트가 기피하는 과에 하나, 둘 전담PA 간호사가 생기더니 지금은 인턴이나 레지던트가 부족한 과에는 모두 PA전담간호사가 생길 정도이다. PA 간호사이지만 복장부터 다르다. 수술실에 있을 때에..

알레르기 비염이 있다면 공기청정기는 필수 [내부링크]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지만 계절성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그리 반갑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봄바람에 흩날리는 꽃가루, 중국에서 오는 황사먼지 등으로 우리나라 전체 국민의 15% 이상이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

디지털 원유, 대지의 여신, 가상화폐의 어머니로 불리는 이더리움 전망 [내부링크]

'가상화폐의 어머니'라 불리는 이더리움 매도할까? 존버할까? 가상화폐의 맏형은 비트코인(디지털 골드)이라는 사실은 누구도 부인하지 못합니다. 현재 디지털 자산 시가총액 기준, 비트코인 다음으로 독보적인 위..

'더 원씽(THE ONE THING)' 책읽기로 휴식하기 [내부링크]

계획대로 잘 되지 않고 정신적으로 피로하다고 느낀다면 더원씽(The one thing)을 추천합니다.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함의 힘 "한 가지에 집중하라!" 두 마리 토끼를 쫓으면....두 마리 다 잡지 못하고 말 것..

백신여권 통과된다면 메디블록(MediBloc) 전망 및 시세 [내부링크]

메디블록(MED) 전망 및 시세 메디블록(MediBloc)은 여러 기관에 흩어져있는 의료정보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포함한 여러 기기를 통해 생산되는 모든 의료정보를 안전하게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블록체인..

대체불가토큰 (NFT Non Fungible Token)에 디파이 생태계 연결 [내부링크]

대체불가토큰(NFT, Non Fungible Token)경매로 나오는 이세돌 9단 vs 알파고 대국에 디파이 생태계 연결된다면... 블록체인 미디어 스타트업 22세기 미디어는 바둑기사 이세돌 9단이 구글 딥 마인드 인공지능 알파..

흡수율이 좋은 파우더 비타민 추천 천연비타민C 이브퐁루아 [내부링크]

체력이 많이 소진되었다고 느낄 때 어떤 영양제를 드시나요? 몸보신을 위해 염소고를 먹는게 좋다, 홍삼이 좋다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우리가족은 고용량 비타민C를 컨디션이 나쁘다고 느낄때 주로 챙겨 먹어요...

중국 백신 시노팜 WHO 긴급사용 승인 ; 들썩이는 백신관련주 [내부링크]

미국 화이자· 독일 바이오엔테크, 미국 모더나, 미국 존슨앤존슨(J&J 얀센), 영국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에 긴급사용을 승인한 세계보건기구(WHO)는 7일, 6번째로 중국에 있는 제약업체 시노팜이 개발한 코로나..

화순 8경 눈에 담고 점심은 화순맛집 사평다슬기수제비 [내부링크]

여행하면 맛집투어가 빠질 수 없고 외식하면 단연코 고기가 최고이죠. 고기 말고 특별한것이 먹고 싶다면 먹어볼만한 맛집 소개해요. 수제비하면 흔한 음식인데 다슬기를 만나 조금 특별한 음식이 된것 같아요. 요..

(천기누설)식단을 통해 혈관건강지키는법 봄김치 만들기 방울무(래디시) 효능 방울무물김치 만들기 [내부링크]

(천기누설)식단을 통해 혈관건강지키는법 봄김치 만들기 방울무(래디시) 효능 방울무물김치 만들기 혈관건강 지키는 식단으로 봄김치 만들어 보세요. 방울무(래디시) 효능 궁금해요. 천기누설 혈관..

도지파더데이 이후에도 도지코인 상승세 이어질까요? [내부링크]

도지코인 가상화폐가 시가총액 4위(90조 800억)에 올랐다. 개발자가 재미로 만든 가상화폐 도지코인 가격이 하루 새 50% 이상 폭등하며 가상화폐 시가총액 4위에 등극했다. 비트코인에 비해 상대..

외이도염과 이어폰 청결; 귀에 물약 넣는 방법 [내부링크]

외이도염을 들어보셨나요? 외이도염의 원인 외이도염의 원인에는 여러가지 인자가 있다. 해부학적 구조, 나이, 그 외에 피부손상, 습도, 온도, 발한, 알레르기, 자극, 외상, 오염, 피부지질의 강제 제거, 외이도..

저탄고지 식사 순서만 바꿔도 체중조절 혈당조절에 도움이 된다 [내부링크]

질문; 혈당을 낮추는 식사순서가 있을까요? 질문; 먹는 순서만 바꿔도 혈당조절이 가능할까요? 질문; 과연 먹는 순서만 바꿔도 혈당과 체중이 조절될까요? 답변; 네. 체중조절 충분히 가능하고 혈당조절에도 도움..

싸이월드 미니홈피 컴백 예고 신규가입 도토리 토근 받기 [내부링크]

싸이월드, 못다한 이야기가 곧 시작된다고 합니다. '응답하다 1988' '응답하라 1997' 세대라면 다들 초창기 SNS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대한 추억이 다들 있을 겁니다. 어느날 갑자기 싸이월드 미니 홈피가 폐..

5060 콜라겐 화장품 SNP 골드 콜라겐 앰플 마스크 사용후기 [내부링크]

PX화장품으로 SNP 골드 콜라겐 앰플 마스크를 선물 받아 사용해 보았는데요. 코로나로 마스크를 매일 사용하다보니 대부분 피부에 신경을 덜 쓰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던 차에 사용해본 제..

SKIET 청약자 10억 청약자 22580명, 70%는 단 10주 청약 [내부링크]

"전체 청약자 중 20대 이하 비중 19%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일반 공모 청약에서 최소 청약 주수를 넣은 투자자의 비중이 70.7%로 나타났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물량 107만 주가 일반 투자자..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 원스톱 확인하고 신청하는 보조금24 [내부링크]

보조금 24 들어보셨나요? 보조금 24란?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쉽게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정부24'에 접속해 한 번에 확인하고..

3초 투자 제 2의 비트코인 채굴하는 방법 [내부링크]

비트코인을 비롯해 코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하루 한번 접속해도 암호화폐를 준다는 곳에 100만명이 몰렸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지난주 8000만 원에서 6000만 원까지 떨어지기는 했는지..

혈청 성장호르몬 검사는 어떤 경우에 하게 되나요? [내부링크]

혈액검사를 통한 성장호르몬 검사 1. 성장호르몬(growth hormone, GH)은 어떤 경우에 하게 되나요? 말단비대증의 진단이 필요할 때 뇌하수체성 소인증의 진단이 필요할 때 뇌하수체 전엽 기능저하증의 진단이 필요..

심리학이 돈을 말하다 [내부링크]

심리학이 돈을 말하다. 돈과 심리 첫장부터 반성모드를 가져오는 주제이다. 나는 돈의 주인인가, 노예인가 돈을 쓰는 방식에도 유형이 있다. 안절부절형, 햄스터형, 행복형, 허세형, 회피형이 ..

칠리즈(CHZ) 코인 ; e-스포츠 팬토근 [내부링크]

칠리즈(CHZ)코인 소개합니다 한동안 횡보하던 칠리즈(CHZ)코인이 펌핑하기 시작했는데요. 코린이는 지금 심장떨림요~~~ 펀디엑스 액면병합으로 갈것 같은 펀디엑스는 횡보중이고 ㅜㅜ 일단 더 갈것..

리퍼리움(RFR) 전망 궁금해요. [내부링크]

리퍼리움(RFR) 전망 및 시세 3월부터 급등하기 시작한 '리퍼리움'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해요. 엽전주에 리퍼리움,에브리피디아가 핫한데요. 지금도 싸다고 생각했는데 한달전에는 10원도 안되는..

비체인(VET) 코인, 비토르(VTHO)토큰 전망 [내부링크]

비체인(VET) 코인, 비토르(VTHO)토큰에 대해 눈길만 주다 추매할까 말까 고민중에 잠시 기다려야겠다 생각이 들면서 자료를 정리해 보았어요. 코인 시작한지 6개월이 안된 코린이 ㅎㅎ 투자는 신중해야해요~~~ 비..

트론 코인 전망 및 시세 [내부링크]

비트코인은 업비트 계좌 개설하고 받은게 전부~ 이더리움, 펀디엑스 다음으로 많은 담은 트론 코인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해요. 트론 전망, 시세를 알고 싶다면 이 글을 다 읽으신다음 트론 관..

체인플릭스 동영상 플랫폼; 올해 상장 예정 에어드랍 이벤트 중 전망은 어떨까요? [내부링크]

2021년 대세는 코인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플랫폼을 자주 들리시나요? 코로나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핸드폰이 손에서 떠나지 않는데요.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이 유튜*(YOUTUBE)가 아닐까..

펀디엑스 전망과 시세로 볼때 추매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만들기로 암포화폐에 대해 관심이 높은데요. 펀디엑스를 투자중이라 ㅎㅎㅎ 정리해 보았어요. 펀디엑스 전망, 시세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 글을 다 읽으신 다음 펀디엑스에 괸련..

눈건강 루테인이 풍부한 금잔화(메리골드) 꽃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눈건강에 빨간불이 껴진 걸까요? 요즘 회사에서도 하루종일 컴 앞에 앉아 있고, 집에서는 블로그 운영한다고 컴 앞에 앉아 있고 ㅎㅎ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써도 나이를 속일 수 없는지 점..

오메가 3 제품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오메가 3 제품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오메가 지방산은 우리 몸에 유익한 불포한 지방산의 일종이다. 대표적인 예로는 DHA(docosahexaenoic acid), EPA(eicosapentaenoic acid), ARA(ara..

[도서리뷰] 아는만큼 당첨되는 청약의 기술 ;로또청약으로 내집마련하기 [내부링크]

봄비가 제법 많이 내리면서 쌀쌀한 아침이네요. 아파트 반대편에서는 벌써 이사가 한창인지 사다리차 소리가 들리는 걸 보면 이사중인가봐요. 지난 겨울에 읽었던 '아는 만큼 당첨되는 청약의 기술'을 다시 꺼내..

아름다운 가게 옷 기부하고 연말정산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받기 [내부링크]

4계절이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계절이 바뀌다 보니 정리를 잘 안 하거나 못하는 사람도 어쩔 수 없이 '정리'란걸 하게 되지요. 이 집에 이사온지 2년이 조금 넘어 사실 이사 오기 전에 다 버리고 왔는..

[서평] 끌리는 말투 호감 가는 말투 리뷰 남기기 [내부링크]

끌리는 말투 호감 가는 말투 살아오면서 '왜 그렇게 말했을까?' 라고 후회해본 적이 있다면...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해야 한다면... 내 의견을 받아들여지게 하려면... 성깔 있는 사람을 상..

하시모토 갑상선염이 있을 때 보약같은 갑상선호르몬제 [내부링크]

하시모토 갑상선염(갑상선 기능저하증)은 그레이브스병만큼 흔하다. 갑상선 기능저하증, 하시모토 갑상선염이 있을 때 알아두면 유용한 건강정보를 소개한다. '갑상선 기능저하증' 이란 우리 몸에서 필요로..

퍼플유 화장품 기초 라인 사용후기 [내부링크]

퍼플유 화장품을 알게 된 계기는 돈을 벌어보겠다는 내 불안감에서 시작 되었어요. 블로그에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댓글 하나 하나에 애정을 담아 쓰곤 하는데요. 로열연합이라는 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댓글로..

로제 파스타소스로 로제 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특별하지 않지만 맛있는 맛. 다 아는 맛. 재료는 이정도 떡볶이 떡 불고기비엔나소세지 부산어묵 베이컨 치즈 파슬리후레이크 폰타나로제소스 파마산치즈가루 엄마표고추장 햇양파 재료준비 끝나면 버터를..

나도 탄수화물 중독? 많이 먹어도 혈당을 올리지 않는 식품이 있나요? [내부링크]

당뇨병이 있을 시 식후 혈당은 식사에 포함된 탄수화물 양에 큰 영향을 받는다. 당질을 포함하지 않는 음식을 먹게 되면 열량이 높더라도 식후 혈당이 많이 상승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

주식 그래프를 읽고 싶다면 주식차트 절대비기 300선 [내부링크]

제목: 17년의 주식투자 노하우 집대성! 주식 차트 절대비기 300선! 저자 이상우 장르: 경제경영 출판사: 이상미디랩 차트를 읽을 줄 아는 자만이 투자에 성공한다! 개미의 선구자, 개선 선..

비코코인 초기 채굴자는 지금 얼마를 벌고 있을까요? [내부링크]

'당신의 선택이 향후 10년을 좌우한다' 무슨 말을 하려고 ㅎㅎ 일단 읽어보세요 ㅎㅎ 5분 투자가 1년후에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니까요 . . . 정확히 4년전 가상화폐가 한창 붐이 일 때 1호가 이더리움을 채굴할..

그레이브스병이 있을 때 항갑상선제 복용이 중요해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항진증은 흔한 병이다. 하지만 관리가 소홀하기 싶고, 재발이 잘되는 병이기도 하다. 갑상선에서 갑상선 호르몬이 과다하게 분비되어 혈액 속에 과다한 갑상선 호르몬이 존재하고 이로 인해 중독증 증..

[아파트 공동주택 공시가격] 2021년 개별공시지가 발표 [내부링크]

2021년 개별공시지가가 발표되었다. 토지 관련 세금과 부담금 부과 기준으로 사용하기 위해 개별토지에 대한 적정가격을 평가하여 공시하는 것이 '개별공시지가'이다. 작년대비 전국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평균..

[서평] 사랑한다면 거리를 두는 게 좋아 [내부링크]

제목: 사랑한다면 거리를 두는 게 좋아 저자: 제이미 셸먼 장르: 에세이 출판사: 리드리드출판 시작일: 3월2일 기록일: 3월 15일 리뷰 서평단으로 선정되어 제공 받은  이다. 사..

미구하라 화이트닝 앰플 10개월차 사용후기 [내부링크]

마지막 한개 남은 미구하라 화이트닝 앰플 김호중 가수가 광고모델로 나온다하여 작년에 홈쇼핑에서 2세트나 구매한 제품 동생들 나누어주고 마지막 남은 한개 일단 나이도 있고 기미 여기저기 생기기 ..

풀무원 백면 라면 신상 먹어보기 [내부링크]

저녁 마트 장 보러 갔다가 만난 라면 풀무원 백면 풀무원 홍면 라면 신상인가봐요. 그럼 먹어줘야죠~ 세일도 하고 라면 신상이기도 하고 일단 풀무원에 건강한 라면이라는 느낌적 느낌으로 구매..

비네트워크(Bee Network) 제2의 파이코인 무료채굴 초기 선점이 중요 지금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비네트워크(Bee Network) 제2의 파이코인 무료채굴 초기 선점이 중요 지금 시작하세요. 2020년 12월 3일 정식 마이닝 채굴 시작 1월 25일 300만명 돌파(7일) 파이코인이 많이 알려지면서 비..

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결절 이해하기 1 [내부링크]

갑상선의 역할은 무엇일까? 갑상선은 목 앞부분에 어른의 엄지 손가락만한 크기로 좌우에 하나씩 있고 이곳에서 갑상선 호르몬이 만들어진다. 갑상선 호르몬은 태어난 신생아의 성장과 발육..

아나필락시스(Anaphylaxis),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예진표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아나필락시스'에 대해 관심이 늘고 있다. 지난주 3월 5일 뉴스에 따르면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백신 이상반응 보고 860건 추가 되었다. 코로나 백신 사망신고 누적 7명이다. 전..

파이코인 채굴을 위한 가입 방법 [내부링크]

파이코인 채굴을 위한 가입 방법 1. play스토어에서 Pi network web 다운받습니다. 2. 가입방법은 페북이나 또는 전화번호만 있으면 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ex..+82-10-0000-00..

디지털 시대에 알리바바 마윈( Ma Yun)) 회장의 셀프리더쉽 배우기 [내부링크]

중국내 마윈 회장을 추월한 새로운 부호가 탄생하고 있다. 중국 생수 업체 농푸산취안 창업자인 중산산은 농푸산취안의 IPO로 개인 재산이 세계 7위에 올랐다. 텐센트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마화텅..

치매 자가진단과 예방 [내부링크]

치매란 무엇인가? 치매의 의학적 정의는 "퇴행성 뇌질환 또는 뇌혈관계 질환 등에 의해 기억력, 언어능력, 지남력, 판단력 및 수행능력 등의 기능저하를 일으켜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후천적인 다발성 장애"..

무등산 아이파크 2차 (학동 4구역 재개발) 청약 준비하기 [내부링크]

출퇴근길에 매일 보는 학동 4구역재개발(무등산 학동 아이파크 2차) 청약을 준비중입니다. 1.5년전에 기존 주택을 매도해서 현재는 무주택자라 청약 당첨으로 내집 마련을 해보려고 하고 있지요. 지..

수면영양제 먹기전에 수면장애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면증이 있어 수면영양제를 생각해 보신분이라면 늘 만성 피로가 있어 수면영양제를 생각해 보신분이라면 읽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잠(수면)이란? 잠은 하루 생활 중 1/3을 차지하는 매우 중요한 부분..

몸을 차게 하는 생활습관 6가지 [내부링크]

몸을 차게 하는 것은? 한겨울에도 붕어싸만코가 맛있고 피자를 먹어도 차가운 콜라가 맛있고 왠지 시원한 것을 먹어야 소화가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입이 부르는 차가운 유혹을 이겨내기..

<와일드 이펙트> 행복한 성공을 원한다면 '300'하라 [내부링크]

제목: 와일드이펙트 저자: 유광선 지음 장르: 자기개발 출판사: 와일드 북 리뷰 서평단으로 신청해서 책을 받았다. 자기개발 책은 한두권쯤은 다들 읽어 보았을것이다. 나 또한 매년 1-2권은 읽은 듯 하다...

광주 산정지구 신규택지 조성 계획발표 [내부링크]

광주 산정동에  1만3천가구 신규택지 조성 계획한다고 국토교통부가 발표했다. 무주택자에게 빅뉴스이다. 기사내용 요약 정부가 2·4공급대책 발표 다시 예고했던 신규 공공택지 1차 입지로 광명 시흥, 부산 대..

전라도 장흥 토요시장 맛집 끄니걱정 [내부링크]

전라도 장흥 토요시장을 아시나요? 여름에는 정남진장흥물축제로 유명한 곳이죠.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기 좋고 콧바람도 쐐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일석이조인 곳이죠. 끄니걱정은 장흥토..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순서와 예방 접종 기관이 궁금하시다면?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예방 접종은 2월 26일부터 시작된다. 코로나19 백신 초동 물량은 확진자 치료 의료진부터 시작된다.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단장 정은경)은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올 11월까지는 집단..

코로나19 백신 호남권역 예방접종센터 알아두기 [내부링크]

광주와 전남에서도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2월 26일부터 시작된다. 광주와 전남, 전북, 제주지역 감염병전담병원 등 22개 의료시설의 의료진 4천여 명이 우선 접종 대상자이다. 호남권역 코로나19 백..

아토피 피부를 위한 천연 아토건 비누 사용후기 [내부링크]

건선, 아토피 피부염을 가지고 있다면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에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다. 피부과 약을 복용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심리적 부담을 덜어준다는 것을 경험한터라 아토피 피부에 좋다고 하면 한 번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육군PX 화장품선물 [내부링크]

대한민국 아들을 군대에 보내는 부모라면 하나쯤은 써 보셨을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PX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아시나요? 육군PX 제품이어서 그런지 윗부분에 다른 화장품에는 없는 점자 글이 있네요? 점자..

락토핏 왓비타 챌린지로 건강 챙기는 습관 [내부링크]

아토피피부염 보조 치료로 유산균, 필수지방산, 비타민D 챙기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그중에서 락토핏 왓비타 챌린지를 아시나요? SYN biotic formula 신바이오틱스란? 유산균과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먹이(부..

세제없이 세탁이 가능한 퀀텀세탁볼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세제를 사용하여 세탁을 하시나요? 천연세제에 대한 생각 자연유래성분세제에 대한 생각 화학세제에 대한 생각 세제없이 세탁이 되는 퀀텀세탁볼 들어보셨나요? 퀀텀 세탁볼 Quantum Wash Ball 세제..

스틸 스탠딩 읽고 Live Like You Were Dying 듣고 [내부링크]

스틸 스탠딩 새해 목표중에 늘상 들어 있는 것 중에 하나는 독서이다. 2021년 시작하면서 읽은 첫 책이 스틸 스탠딩이다. "벽보고 정치" 서평단으로 책을 받았다. 처음에는 책이 너무 두꺼워 자서전이라고는 생..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고 투잡하기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에서 제공하는 제휴마케팅입니다. 쿠팡에서 파는 물건을 내 티스토리나 블로그 글에 링크를 제공하여 이 링크를 타고 유입된 고객이 실제 24시간이내 물건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일..

프리스타일 리브레 AGP 보고서 이해하고 활용하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연속혈당측정기를 사용하는 환자가 늘어가고 있다. 제1형 당뇨병으로 치료를 받는 경우 보험이 적용되지만 제2형 당뇨병인 경우 보험 적용이 되지 않아 본인 부담이 100%이다. 장점이 ..

카카오선물 사봉 바디스크럽 키트 [내부링크]

생일 선물로 받은 카카오선물 사봉 바디스크럽 후기입니다. 사해 소금이 들어 있는 바디스크럽 선물 좋으네요. 바디스크럽 제품 가끔씩 구매해서 쓰는데 이번에는 후배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사해..

비알코올성 지방간과 인슐린 저항성 [내부링크]

 복부비만과 인슐린 저항성이 비알코올성 지방간(non-alcoholic fatty liver disease, NAFLD)을 유발한다. 기본적으로 과량의 알코올이나 지방간을 유발하는 약물의 복용력이 없음에도 간 조직의 5% 이상이 지방..

코로나시대 왜? 항균마스크를 사용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제 스토리에는 정말 신기한 제품이 있어요. 한 번 보실까요? #친환경퀀텀항균마스크 #포스트코로나시대필수품 #코로나시대필수품 이번 명절에도 가족들과 다 같이 모여 예전과 같은 삼겹살 파티는 불..

멜라루카 제품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가장 쉬운 방법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적정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지요. 그래서 선택한 ..

개미투자자의 증시 읽기 [내부링크]

글로벌 뉴스를 안 보기에는 주가가 많이 빠지고 있어 주린이 가슴이 철렁합니다. ㅎㅎ 눈에 띄는 큰 뉴스들을 보면 미국 증시 급락에 3,100선 내준 코스피... 미국 증시, 하락 '빌미'를 찾아 쏟아진 매물로 급락....

저탄고지 식단 혈당조절에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식사와 운동을 포함한 건강한 생활습관은 100시대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반드시 병행해야 하는 요소입니다. 특히, 당뇨병이 있다면 혈당조절을 위해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체중조절을 위해 언론 매체에 소개된..

씹어먹는 프리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오늘의 간식입니다. 씹어먹는 프리바이오틱스 맛 마이구미 젤리랑 똑같아요. 차이점은 청포도 맛이라 새콤한 맛이 더 있어요. 이건 무슨약? 남녀노소 귀하 먹는법이 친절해요. 봉지가 약 봉지를 응용해서 만들어..

유리드 네롤리가든 앰플스틱 [내부링크]

건조한 겨울 휴대하기 편하고 촉촉한 에센스 앰플 스틱을 사용후기입니다. 핑클 멤버 중에 한명 성유리가 런칭한 브랜드 유리드 네롤리가든 앰플스틱이에요. 유리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성유리의 유리를 따..

면역체계를 지키기 위한 건강습관들 [내부링크]

여러분은 면역체계를 위해 어떤 관리를 하시나요? 우리의 면역체계는 의식적인 노력 없이도 지속적으로 작동하지만, 그것이 일상적인 행동에 엄청난 영향 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생활방식,..

적응형 면역체계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달곰 입니다. 특정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면역 체계, 즉 적응형 면역체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선천적인 면역체계는 위협을 즉시 무력화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하는 반면, ..

원적외선이 나오는 마스크 [내부링크]

#퀀텀항균마스크 #코로나바이러스 #원적외선이나오는마스크 #전류가흐르는마스크 안녕하세요. 자기간호를 돕고 에코라이프를 실천하는 달곰입니다. 사용하기 시작한지 한달 정도, 포스트코로나시대에 안성마춤인..

전월세를 낀 주택을 매매할 시 '계약갱신요구권' 확인설명 의무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라이프를 실천하는 달달곰입니다. 이사한지 벌써 2년이 다 되어 가고 전세를 살고 있다보니 눈에 들어오는 법 개정이 있네요. 2월 13일부터 시행되는 임대차계약 시 임대의무기간, 임대개시일 추..

숨쉬기 편하고 수시 세탁이 가능한 원적외선 방출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달곰입니다. 코로나 확진자는 매일 1000명대를 유지하고, 아직 백신은 우리 가까이에 없고 정말 앞으로 1년은 마스크를 쓰고 지내야 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슬프기까지 하네요...

오늘의 간식 달곰프란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ldalgom 입니다. 바깥 공기는 차지만 사무실 안으로 길게 들어오는 햇살은 따뜻하고 포근하기까지 합니다. 일이 마무리 될때쯤 마시는 미지근한 물한잔에 달달한 쿠키를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달곰프..

코로나 백신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ldalgom입니다. 의료기관에 종사하다보니 매년 10월이 되면 독감 예방백신을 의무적으로 맞아야 합니다. 독감백신으로 인한 사망 소식이 남 이야기가 아니라 내 이야기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저는..

오늘의 간식 두손모아 사랑의 꿀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ldalgom 입니다. 오늘은 우리과 옆방이 새로운 기기가 도입되었다면 소개차 떡을 들고 오셨네요. 가끔씩 아침결식 하지 않기 프로젝트로 식사대용 떡을 간간히 돌리는 직장입니다. 코로나로 자주..

당당해지려고 노력하는 나를 응원하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ldalgom입니다. 짧은글 많은 생각 자신에게 너그러워진다는것은 간단히 말해서 같은 실수를 놓고 자신을 반복해서 벌하지 않는 것이다. 이미 저지른 일을 후회하여 그것에 집착하거나, 자기가 가진..

오늘 하루도 후회되지 않은 ' 그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ldalgom입니다. 짧은 한문장 읽기 사람들은 말한다. 그 때 참았더라면 그 때 잘 했더라면 그 때 알았더라면 그 때 조심했더라면 훗날엔 지금이 바로 그 때가 되는데 지금은 아무렇게나 보내면서 자..

상처를 잘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ldalgom 입니다. 오늘의 짧은 글 묵은 상처의 영향에서 벗어나기 위한 내 나름의 방법은 '따지지 않는다'이다. 우리가 만든 공동의 상처라고 생각하면, 내가 입은 상처가 덜 원통하고 내가 입힌 상..

육군 PX 닥터지 클렌징폼 [내부링크]

아들이 군대에 가면서 알게 된 닥터지 화장품 군 입대 시키던 날 육군 PX에서 줄서서 사오고 아이가 휴가 나오면 소소하게 사오던 제품 Dr.G 레드 블레미쉬 클렌징폼을 써보았어요~ 용량: 150ml 사용기간: 개봉..

시골집 추어탕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면서 모든 것이 다시 움츠려든다. 운동은 이미 간간히 홈트 중이고, 외식은 언제 했는지... 마트에 장보기마저 가는 것이 망설여진다. 예전 같으면 퇴근길에 저녁을 먹고 들어가는 경우 가..

오늘의 간식 파스퇴르 야채농장 [내부링크]

100% 유기농 야채농장은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진 건강음료 당근, 토마토, 포도, 사과로 만들어 아기들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한팩 190ml / 85kcal 당근의 베타..

스킨케어 퍼플유 글로우 톤잇라이크 스노우 [내부링크]

로열연합 부업을 통해 알게된 퍼플유!!! 초기 사업 자금 55만5천원으로 받은 7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 3개월만 하면 누구나 성공한다고 하지만 나랑 맞지않아 그냥 접은 부업 글로우 톤잇 라이커 스노우 후기..

아침식사-결식하지 않기 [내부링크]

아침식사에 포함된 카페인은 월욜병에 빠지지 않으려는 몸부림이다. 마음껏 편하게 운동도 하기 힘든 코로나 시대 우리부부의 아침식사 스벅 오픈시간 오전 7시 스타벅스 핫 아메리카노 tall size 한잔으로 나누..

삼성 갤럭시 제트 플립 5G [내부링크]

제트플립은 노트 9 크기이지만 아담 size 이다. 군 월급으로 자신에게 선물하는 제대 선물이라고 한다. 누구보다도 자신을 사랑한다는 증거다. 멋지다. 앙증맞다. 핸드백에 쏘옥 들어가는 파운데이션 컴팩트 마냥..

오늘의 간식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내부링크]

한국 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will)은 대체적으로 인정하는 고유명사가 된 듯 하다. HY2782 프로젝트를 검색해보라. 위에는 윌이다. 총 내용량 150ml 칼로리 140kcal 탄수화물 21g 당류 13g 칼슘 182mg..

오늘의 간식 트레비라임 [내부링크]

말을 많이 하다보면 물을 자주 마신다. 주로 정수기에서 받은 물을 퀀텀 텀블러에 흔들어 마신다. 수소수를 마시기도 한다. 건강한물을 잘 마셔야 하니까~~ 배가 고프지 않으면 가능하면 간식을 하지 않는것이 좋..

오늘의 간식 마르티넬리 골드메달 애플주스 [내부링크]

나른한 오후 직장에 입점한 카페에서 파는 애플주스 카페인 음료 대신 픽한 음료 마티넬리스는 와인에서 보던 상표인데... 와인이 과일에서 시작하니 왠지 믿음이 간다. 골드매달 애플주스 Gold Medal Apple Ju..

오늘의 간식 정식품 베지밀 비 [내부링크]

당뇨병이 있어서 식단조절이 꼭 필요하고 영양까지 생각하는 간식을 찾고 있다면 우유나, 두유가 될것이다. 일반 음료에 비해 당도가 낮고 칼슘(140mg), 비타민 D(3 마이크로그램), 철분(1mg) 등이 포함하고 있다..

오늘의 간식 롯데 빼빼로 [내부링크]

2020년 11월11일 빼빼로데이다. 상품을 팔기 위해 상술이 만든 날이라고 해도 괜찮다. 작은 과자로 누군가와 대화를 시도하고 그동안 소홀했던 관계도 회복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잇템은 없을 듯 싶다. 아침..

오늘의 간식 크라운 화이트하임 [내부링크]

아메리카노 커피 마실때 가끔씩 픽하는 간식 크라운 화이트하임 헤즐너트 과자는 늘 한개만 챙기고 다시 냉장고로 고고! 하지만 내가 다시 먹고자 할 때는 몇개 남지 않았다. 우리집에는 과자 귀신이 있는..

오늘의 간식 남양 불가리스 위쎈 [내부링크]

주말동안은 식단 조절하기가 넘 힘들다. 외식에다 추가 간식이 생각보다 많다. 월요일 아침은 늘 속이 꽉찬 느낌이다. 그럴때는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출근한다. 속이 더부룩하고 가스가 찬다고 느낄때는 비우는게..

오늘의 간식 오리온 고소미 소포장 한개 [내부링크]

늦은 시간 출출하다. 먹고 싶다고 뇌가 충동질한다. 이럴때는 간식을 즐겨하는 사람과 같이 사는게 그리 싫지는 않다. 오리온 고소미는 처음 1982년 출시 되었다. 고소미는 중간에 단종 된적이 있다가 다시 사랑..

오늘의 간식 파리바게트 에그 타르트 [내부링크]

살다보면 아침을 챙겨먹지 못하고 출근하는 날이 더러 있다. 그럴 때 찾는 식사대용 간식으로 파리바게트 에그타르트를 먹곤 한다. 출근길 빵 냄새가 나로 하여금 참새가 방앗간 지나치지 못하듯이 나를 이끈다...

오늘의 간식 매일 바이오 드링킹 플레인 요거트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 단감이 제철이다. 그러다보니 당연히 자주 접하게 된다. 단감을 깎을 때 안쪽씨 주위를 다 도려내고 먹지만 탄닌 성분 때문인지 변비까지는 아니여도 가스가 찰 때가 많다. 아침 공복에 물 한잔 마시..

오늘의 간식 에이스 크래커 소포장 한개 [내부링크]

주로 언제 티타임을 가지시나요? 나른한 오후 정신 차리고 싶을 때, 아메리카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생각나는 에이스 크래커 입니다. 정시에 퇴근하기 어려울 때, 바삭함 식감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같이 느..

오늘의 간식 빙그레 따옴 오렌지 쥬스 [내부링크]

오늘의 간식을 소개합니다. 아침을 계란 후라이 1개, 사과 1/2개, 단감 1/2개, 브레맨 빵 1개를 먹었지요. 그래도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다보니 입도 궁금하고 휴식이 필요할 때가 있지요. 저는 이럴 때 쥬스를 사..

손소독제로 거칠어진 내손을 위해: 항균 핸드솝 아이! 깨끗해 바꾸다.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다들 손소독겔 사용하기, 손씻기, 마스크 착용하기 등등 개인위생에 관심도 많고 철저해지고 있다. 접촉을 한 번 할때마다 에탄올 손소독제를 사용하다보니 손이 거칠어지는건 당연한 일이다. 거기..

오늘의 간식 킷캣 헤이즐넛 [내부링크]

월요일 아침은 일어나기도 힘들고 일하던 일도 어수선 하다.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오다보면 오전 10시쯤 공복감이 몰려오고 목소리도 잘 나오지 않아 상담하는 중에도 귀가 울리는것처럼 기력이 딸린다. 킷캣 헤..

당뇨병이 있을 때 외식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1. 외식시 어렵지 않아요! 외식 전에는 외식 시 먹게 될 음식의 종류, 한 끼 식사량을 생각하고 식사량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식 시 꼭 생각할 점은 곡류, 어육류, 채소, 지방이 골고루 배합된..

소고기와 파향이 가득한 세이면 [내부링크]

면이 먹고 싶던 차에 생면으로 만든 세이면을 만나게 되었지요. 편의점 신상이라고 ㅎㅎㅎ 판매처 : GS 25 칼로리: 345Kcal 가격 : 2200원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 이라니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얼큰한 육개장을..

독서의 계절 가을 ; 돈의 속성 by 김승호 [내부링크]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다른 해에 비해 책을 많이 읽고 있습니다. 20년 모은 자산을 잃고 나서 다시 배우는 경제 용어들 그러던 와중에 접하게 된 책 돈을 대하는 우리의 태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책..

엔젤리너스 GUS(Grown up soda)오렌지 쥬스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급 당 떨어지는 신호가 올때가 있다. 카페인은 더 이상 안될 것 같고, 직장내 엔젤리너스 판매 쥬스 GUS dry valencia orange 당 보충도 하고 텁텁한 입도 개운해지는 소다쥬스 일단 많이 달지 않..

ba99762e1b994352a517bbeb3c099076 [내부링크]

에코시즌에서 판매하는 퀀텀에너지 물 마시기에 관심이 생겨 체험중입니다. 구성은 이렇습니다. 혈관속 찌꺼기를 제거하여 혈당관리, 고지혈증이 개선되는지 실험 결과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광고도 하지 않는 상..

[SOSKIN ] 소스킨 보톡스세럼, n-BTX 세럼 2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ldalgom입니다. 지금까지 써온 화장품을 줄을 세운다면 운동장 몇 바퀴쯤 될까요? 20대에는 색조에 관심이 있었다면 30대에는 피부톤에 관심이 있었고 40대에는 이너뷰티에 관심이 생겼어요. 피부잡..

로열연합에서는 무슨 일을 하죠? ;;;;;; 집에서 돈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도 돈버는 dalgom 입니다. 가입 후 활동 순서 출처 입력 1. 단톡 활동 출처 입력 수다, 노하우, 정보 공유 1도 몰라도 단톡방만 보고 있어도 알 수 있어요. 2. 후기 작성하기-1회 출처 입력 퍼..

로열 연합의 수익구조 알아볼까요? 집에서 돈벌기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지털 파머' 가 되고 싶어 집에서도 돈버는 dalgom 입니다. 로열연합의 수익구조에 대해 알아볼까요? 로열연합은 3가지 추천수당이 발생합니다. ;; 내가 사업자를 모집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익 ;;..

로열연합 참여만으로 매일 고정 수익을 가능하다! ;;;; 집에서 돈벌기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도 돈버는 dalgom입니다. 로열 연합이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 곧 새롭게 탄생되는 소비형 플랫폼에서 소비되는 상품들을 (화장품, 생활용품, 잡화, 상조, 렌탈 등등) 이용한 하더라도 5%도..

'온라인 마케팅'으로 월 천 만 원 벌기 ;;; 집에서 돈벌기 1탄 [내부링크]

돈 벌다 : 플랫폼에서 해법을 찾다 *팡, G*켓, 11번가, 배달* 민족 등등 보이지 않는 온라인상에서 소비자와 공급자 사이에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물건을 사고팔고, 렌탈까지 가능하게 만든 공간을..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 마케팅? 로열 연합? 궁금증에서 출발한 시작 ;;;집에서 돈벌기 [내부링크]

미라클 모닝의 시작은 우연한 블로그 글을 통해서 시작되었다. 리부트 부의 창출 안전한 노후 나 발견 스마트 스토어 쿠팡 파트너스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일들이 나에게는 흥미로운 주제로 다가왔다. 글..

웰빙 오쿠 중탕기 주방기구 필수템 [내부링크]

구매한 주방 용품중 최애템 중에 하나 오쿠 7년째 쓰고 있는 제품 (2013년 제품) 숙성계란 만들기 초장기 제품임(기본사양 충분 이 기능도 다 못 씀 ㅠㅠ) 계란을 식초에 깨끗이 씻고 녹차 가루를 조금 넣어 줌..

매일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내부링크]

아침식사 하셨나요? 환자들과 상담 횟수가 늘어갈수록 아침식사가 중요하다는걸 느낍니다. 아주 간단하게라도 혹은 간편식을 이용해서라도 아침을 먹어야 한다. 너무 익숙한 식단이죠. 하지만 탄수화물 누룽지 2/..

간편식의 최애템 누룽지 [내부링크]

아침 식사하셨나요?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첫 번째는 규칙적인 생활이죠. 금욜 밤은 특히 늦게 잠들지 쉽죠. 그럴 경우 주말 아침은 거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다 보면 조금씩 생활이 불규칙해지고 불규칙한..

아침 결식이 가져오는 몸의 변화들 [내부링크]

아침식사 하셨나요? 아침에는 무얼해서 먹는다는게 참 힘들다. 아침결식은 영양섭취에도 좋지 않을 뿐더러 여러 질환에 노출된 위험이 커진다. 가장 대표적 질환은 당뇨병 아침을 거르면 공복상태가 길어져 점심을..

고구마줄기볶음 [내부링크]

가을이 시작될 쯤 쉽게 접할 수 있는 밑반찬 고구마줄기볶음 만들어 보려구요. 고구마만큼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고 섬유질은 듬뿍 품고 있는 고구마줄기라고해요. 버릴것이 없죠! 시골 어머니가 손질해서..

8년째 사용중인 동양 magic 제습기 [내부링크]

2020년 장마기간도 길어지만 중간중간 비가 오는 날도 많았다. 예전에는 1년에 한달 정도 사용하고 늘 다용도실 한쪽 자리를 차지한 가습기 올해는 우리집 여기저기를 다니느라 정신이 없다. 오락가락이라는 단..

무지외반증, 발가락 스트레칭 [내부링크]

무지외반증이 있으신가요? 무지외반증이란 엄지발가락을 뜻하는 무지가 두번째 발가락 쪽으로 휘어 엄지 발가락 아래 뼈가 툭 튀어 나오는 질환을 말합니다. 성인의 발 변형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해요. 선천적..

체중조절(비만)을 위한 식사원칙 [내부링크]

건강을 증진시키고 합병증의 위험을 지속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수준으로 체지방을 줄여 비만 환자의 체중을 바람직한 목표 체중으로 조절,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식사이다. 체지방이 과다하게 축적된 비..

집순이 집돌이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내부링크]

코로나19 사례에 대한 보고서 출처 입력 세계 언론의 헤드라인으로 보고 되고 있는 코로나19 사례 보고서에는 공통된 내용이 있다. 초기 데이터에는 심혈관질환, 당뇨병 같은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합병..

체중감소, 체중증가 [내부링크]

갑상선에서는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낸다. 우리의 몸은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해 항상 일정한 상태를 유지하고, 몸의 여러 가지 기능을 원활히 유지하기 위해 여러가지 호르몬을 분비한다. 예를 들면, 췌장에서..

타고난 종교적 심성 [내부링크]

인간은 본디 종교적 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갈 것인지 궁금해하며 이에 대한 해답을 얻고자 합니다. 또한 인간은 진실하고 보람 있는 삶을 갈망하며, 어쩌다 잘못을 저지..

당뇨식단이 따로 있나요? [내부링크]

당뇨식은 건강식을 말합니다. 영양적으로 균형잡힌 식단이 곧 당뇨식단입니다. 각각의 식품마다 가지고 있는 영양소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영양적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려면 다양한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