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daltoday의 등록된 링크

 daldalto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칼로리 낮은 천도 복숭아 요거트 만들기 [내부링크]

복숭아 요구르트 좋아하시나요? 요구르트를 살 때면 딸기 요구르트와 복숭아 요구르트 중 어떤 걸 살지 고민을 했던 적이 많았어요. 둘 다 맛있으니깐요~ ㅎ 탄수화물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아이스 초코 라떼 만들기 (가나 초콜릿 + 우유) [내부링크]

이보다 맛있을 수는 없다!!! 간단하게 아이스 초코 라떼 만들기! 울적한 날 아이스 초코라떼는 행복이지요! 저는 겨울에도 초코라떼는 핫(뜨거운)보다는 아이스가 좋더라고요. 오늘 기분이 꿀꿀해서 아이스 초코라..

와플반죽 집에서 만들기(진짜 성공!)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와플 반죽을 직접 해서 와플을 구웠는데 너무 담백한 게 맛있네요. 인터넷, 유투브에 많은 레시피 중에 고르고 또 고른 반죽 레시피!!! 역시 열심히 찾은 보람이 있네요! 이번이 두 번째 만든 반죽..

물렁한 자두를 이용해서 자두주스 만들기 (칼로리는 ?) [내부링크]

여름철에는 맛있는 과일이 너무 많이 나와서 좋아요. 수박, 참외, 복숭아, 자두... 그동안 참외와 수박은 많이 먹어서 오늘은 마트에 갔다가 자두를 사 왔었어요. 자두 몇 개가 물렁물렁 물렀더라고요. 그래서 물..

나만의 맛있는 오디잼 만들기 (with 딸기) [내부링크]

며칠 전에 아는 언니가 준 오디를 냉동실에 놔두었다가 잼을 만드려고 꺼내었어요. 오디는 건강에는 굉장히 좋은 건 알겠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어서 오디를 잼으로 만들면 무슨 맛일까 궁금하더..

인절미 구워먹기 & 인절미 쉐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인절미 구워 먹기 & 인절미 쉐이크 만들기 쫄깃쫄깃 달콤한 인절미는 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좋아하는 떡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시루떡을 젤 좋아하긴 하는데, 오늘은 시루떡이 다 팔려서 인절미를 두팩을..

간단하게 커피쉐이크 만들기 (에스프레소 /커피믹스 둘다) [내부링크]

아포가또가 맛있을까요? 커피쉐이크가 맛있을까요? 둘의 맛은 우유를 넣느냐, 안 넣는냐의 차이입니다. 추가로 커피쉐이크는 빨대를 이용해서 마실 수 있으니 좀 더 편하게 먹을 수가 있지요. 사실 둘다 맛있어요!..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메이커 (내돈내산/윤아 와플기계) [내부링크]

오늘은 윤아 와플기계로 유명한 와플메이커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와플 만드는 기계를 사고 싶어서 꼼꼼히 사용후기를 보면서 고민하다가 제가 선택한 와플 기계는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 메이크입니다. 쿠팡에서..

딸기잼 만들기 (냉동딸기로 만드는법) [내부링크]

냉동 딸기로 딸기잼 만들기! 오늘 노브랜드에 가서 냉동딸기를 사 왔어요. 블루베리잼과 애플망고 잼을 만들어서 먹다 보니 집에서 만드는 게 너무 맛있어서 딸기잼도 한번 만들어보려고요. 노브랜드의 냉동 딸기..

크로와플 만들기!! 이건 팔아야해요~ (크로와상 생지로 만듦) [내부링크]

크로와상 생지로 크로와플 만들기!! 정말 맛있어요!! 4일 전쯤 주문한 와플메이크가 도착했어요.(내돈내산) 요즘 디저트를 만들면서 와플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와플기계를 주문하면서 와플반죽,..

호떡믹스로 호떡 만들기! 실패!! [내부링크]

마트에 갔는데 찹쌀호떡믹스가 엄청 저렴하게 팔길래 한번 사와봤어요. 새로 구입한 와플기도 한번 사용해볼겸하고요. 인터넷으로 와플반죽이랑 크라상생지를 주문했는데 아직 도착을 안해서 오늘은 호떡와플을 한..

진짜 딸기쉐이크 만들기 (냉동딸기와 딸기우유 ) [내부링크]

냉동 딸기로 진짜 쉐이크 만들었어요! 냉동 믹스베리를 구입했는데 그 안에 4종류의 베리가 들어있더라구요.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그 중에서 딸기(스트로베리)만 골라서 딸기쉐이크를 만들..

냉동애플 망고 잼 만들기 (애플망고청 보다 맛있는 잼!) [내부링크]

몇일전 애플망고 스무디를 만들면서 애플망고의 효능을 찾아보았는데, 애플망고의 효능에 깜짝 놀랐어요. 건강에 무지 좋더라구요. 그래서 남아있는 냉동 애플망고 + 비정제 사탕수수당 +레몬즙을 이용해서 잼을..

팬케익 만들기 (믹스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팬케이크 만들기 노브랜드 갔다가 팬케익믹스가 저렴해서 한봉지 사왔어요. 한봉지 가격은 180g에 980원이예요.(4장분량/ 요리시간5분) 양이 많았다면 가격이 저렴해도 살지말지 고민을 했을텐데, 4장 분량이라서..

애플망고 스무디 만들기 [내부링크]

저번에 만들어 먹었던 블루베리잼을 다 먹어서 잼을 새로 만들려고 냉동블루베리를 사러 갔는데 옆칸에 냉동애플망고가 눈에 보이길래 한번 사보았어요. 생애플망고는 맛있는데 너무 비싸서 못사니깐 냉동이라도....

수박주스 만들기 (식감을 살려 만드는법!) [내부링크]

수박주스 만들기 (식감을 살리는게 비법!!! ) 날씨가 더워지면 생각나는 과일이 바로 수박이지요! 참 맛있는데 먹기가 참 불편하지요. 그런데 요즘에 수박을 주스로 만들어 파는 카페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스 녹차라떼 만드는 법 (오설록 가루녹차, 내돈내산) [내부링크]

몇일전 커피숍에 가서 아이스 녹차라떼를 주문했는데... 너무 달아서 거의 다 남기고 온적이 있어요. 주문전 직원에게 조금 덜 달게 해달라고 요청했지만, 당도조절은 힘들다고 해서 그냥 주문했는데.... 헉... 그..

생 블루베리 쥬스 & 냉동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만드는법 [내부링크]

마트에 갔는데 국내산 생블루베리가 보이길래 사왔어요! (100g x 3팩에 10,000원) 생블루베리는 6월~8월에만 구입할 수 있어서 눈에 보이면 한번씩 사먹는답니다. 블루베리는 10대 슈퍼푸드로 건강에 좋은건 다들..

스타벅스 돌체 콜드브루 따라서 만들기 (바닐라크림베이스가 핵심!)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먹었던 돌체콜드브루가 부드러우면서 달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콜드브루의 깔끔함과 풍미) + (돌체시럽의 달달함) + (바닐라크림베이스의 향긋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 맛! 은은하면서 깔..

용인 신갈 외식타운 메뉴 쭈~욱 둘러보기! [내부링크]

용인 신갈 외식타운안에 있는 수라면가(의령소바)에서 냉메밀국수를 먹었어요. 저번에 나인블럭 커피숍 갔을 때 보니 주차도 편하고, 다양한 메뉴로 식사할 곳도 많아서 다시 찾아갔답니다. (참고사항 : 용인 신갈..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프렌치토스트를 만들려고 빵사러 파리바게트에 갔어요. 프렌치토스트는 일방 식빵 두께보다 조금 두껍게 만드는게 먹음직스러워보이더라구요. (어느 커피숍에 갔더니 두툼하게 나오는게 먹음직스러워보여서 ) 그래..

냉동 블루베리로 맛있게 잼 만드는 법 [내부링크]

냉동 블루베리로 잼 (좀 묽은 잼)을 만들었어요. 일반 잼보다는 덜 되직하게 농도를 조절했어요. 리플잼을 사고싶어서 이마트, 롯데마트, 킹마트, 노브랜드에 다 가봤는데 안팔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리플잼..

수제 레몬청 & 레몬에이드 만들기 [내부링크]

아직 6월 중순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요. 낮에 걸어다니면 땀이 쭈루룩 흐르고 기력이 떨어지면서 힘이 없어요. 요즘 갑자기 더워지면서 무기력해지는것 같아요. 이런날 상큼하고 시원한 레몬에이드 먹으면서 정신..

색동면옥에서 냉면을 먹다.(수원 고색동) [내부링크]

요즘 TV에서 먹방을 자주 보는데, 볼때마다 왜 그리도 먹고싶은지.... 어제는 저녁늦게  TV에서 냉면먹는 모습을 보고는 날이 밝아보면 무조건 냉면을 먹겠노라 다짐을 했어요. 그리고는 오늘 점심 12시쯤 찾은..

수원 통닭거리 다녀왔어요! (대봉통닭 짱!) [내부링크]

오늘 유명한 수원 통닭거리 다녀왔어요! 아는 동생집이 이 근처(도보5분)라서 여기로 약속장소를 잡았어요! 수원 통닭거리에는 말 그대로 통닭집들이 모여 있는 곳이여서... 그중에 맛있는 집을 찾는게 중요하지요..

집에서 콜드브루 커피 만드는 법 (콜드브루 뜻) [내부링크]

콜드브루 뜻 : 콜드 "차갑다"라는 뜻 + 브루 "우려내다" 라는 뜻의 합성어.  오늘은 콜드브루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더치커피처럼 기계가 없이도 콜드브루는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 수가 있어요. <필요재료> 원두가..

내사랑 어묵탕 끊이기 (부산 고래사 어묵/ 내돈내산) [내부링크]

혹시 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재료 3개만 말해보라고 한다면 .. 저는 그 중 한가지는 무조건 어묵입니다. 그 만큼 어묵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추운겨울에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파는 어묵국물과 먹는 어묵은..

노브랜드 바삭 고추김말이 추천!! [내부링크]

튀김은 뭐니뭐니해도 김말이가 쵝오지요! 분식집에 가면 빼놓지않고 먹는편입니다. 가끔 김말이 튀김이 너무 맛없는 곳에 가면 너무 화가 나지요~ 노브랜드 냉동칸에 많은 냉동식품들을 쭉~ 보는데 고추김말이가..

오레오 쉐이크 만드는법 (엄청 맛있는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오레오 쉐이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몇일전 죠리퐁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올렸었는데, 둘 중에는 오레오 쉐이크가 훨씬~ 더 맛있어요. 저는 평상시에 오레오과자는 너무 달아서 즐겨먹는 편은 아니예요...

다이소 계량스푼 득템!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음료를 만들다 보니까 용량을 잴 일이 많아요. 집에 계량컵이 있는데 눈금도 잘 안보이고 , 작은양도 간단하게 잴 수 있는 계량스푼이 필요해서 다이소에 간 김에 구입하였어요. 다이소에 갔는데 딱 1..

죠리퐁 쉐이크 & 죠리퐁 라떼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죠리퐁 쉐이크와 죠리퐁 라떼를 만들어봅니다. 죠리퐁은 과자크기가 매우 작아서 손으로 한개씩 집어먹다 보면 좀 짜증이 날때가 있죠~ 그때 과자봉지 입구를 입크기만큼 자른 후, 뜯어진 봉지입구를 입에..

집에서 맛있는 유자에이드 만드는 법 & 칼로리 [내부링크]

지난 겨울에 감기기운이 있어서 집근처 노브렌드에서 급하게 구입한 유차차를 여름이 다되어가는데 다 먹지 못하고, 남아있어서 오늘은 그걸 이용해서 시원한 유자에이드를 한번 만들어 보고싶네요!! 다들 집에 찾..

집에서 아이스 연유라떼 레시피 (만들기 성공!) [내부링크]

간단하게 집에서 아이스 연유라떼 만들었어요! 물론 처음 만드는거라서 인터넷, 유튜브에 올라온 레시피 중 제일 간단하고, 맛있을 것 같은 레시피를 선택했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는 시럽을 넣지않고 그냥 달..

다이소 전동 우유 거품기 가성비갑!!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를 보면서 카페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집에서 할 수 있는 음료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우유거품이나, 휘핑크림을 만들어야 하는 음료들이 많아서, 거품만드는 기계가 막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

수원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빵집) [내부링크]

오늘은 수원 고색동에 있는 삐에스몽테 다녀왔어요. 삐에스몽테는 한옥 인테리어로 된 대형 빵집이며, 빵과 함께 커피도 맛일 수 있는 베이커리카페입니다. 3년전에는 같은 한옥 인테리어에 고기집이는데, 언제가..

나인블럭 용인 신갈점(용인 테라스가 있는 커피숍) [내부링크]

나인블럭 신갈점(용인) 다녀왔어요. 날씨는 좋은데 특별히 갈때는 없는 이런 날...가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카페이네요. 아는 언니가 용인 기흥구청 근처 사는데 나인블럭 커피숍이 테라스도 있고, 분위기 좋고,..

60계 치킨 메뉴 & 가격 (이영자치킨 전체 메뉴) [내부링크]

오늘 이영자언니가 광고하는 60계 치킨먹었어요. TV에서 영자언니가 하도 맛있게 먹으며 광고하길래 한번 먹고싶었는데, 다른 치킨집에 비해 60계 치킨은 매장이 별로 없어서 배달을 한번도 시키지 못했었는데요...

파리바게트 모닝빵으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받기) [내부링크]

파리바게트는 어디서든 근처에 있어서 자주 먹게되는데요. 항상 자주 가다보니깐 좀 새롭지는 않지만 그래도 믿고먹을 수 있는 곳이지요. 그렇지않나요? 가끔은 새로운 베이커리집을 가기도하지만, 근처에 없으면..

부산 전병 이대명과 선물받았어요. [내부링크]

<내돈으로 산건 아니지만 선물받음. 업체제공 아님> 부산에 사는 친구가 부산에서 유명한 맛있는 전병을 보내준다면서 집주소를 물어보더라구요. 친구가 이대명과 전병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제가 생각이 났다고..

굽네 훈제 닭가슴살 내돈내산 후기(닭가슴살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빼놓을 수없는 음식 닭가슴살!!! 요즘 다이어트을 하거나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 닭가슴살을 파는 업체들이 참 많아 진것같아요. 많고 많은 닭가슴살을 파는 업체중에..

우리곡간 현미누룽지 후기 (오분도 현미가 뭐지요?) [내부링크]

오늘도 달달한 하루보내세요. 저는 오늘 우리곡간 현미누룽지 후기(내돈내산)와 오분도현미가 뭔지 알아보았어요~ 오늘은 아점으로 현미누룽지를 끊여서 익은김치에 먹었는데, 요렇게 먹으면 다른 반찬 필요없이..

무설탕 곤약젤리 맛과 칼로리 알아보기 (내돈내산 ) [내부링크]

칼로리 낮은 곤약젤리를 내돈으로 내가 산 리얼 후기입니다. 그동안 TV에서 곤약쌀, 곤약면으로 다이어트 한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아무래도 곤약쌀이나 면은 맛이 없을 것 같아서 구입할 생각이 전혀 없..

백종원 골목식당 수원 정자동 솔루션 후! 다녀옴 (갓김밥 +김말이튀김) [내부링크]

저는 백종원대표님을 아주 좋아하는 1인입니다. 언젠가는 백종원 대표님을 한번쯤은 뵙기를 기대하면서... 수원 정자동에서 백종원 골목식당 솔루션이 다 끝난 엄마사랑분식집 다녀왔어요. 주소 : 경기도 수원..

제육볶음 레시피 (김수미 + 백종원)성공보장! [내부링크]

오늘은 맛있는 제육볶음을 만들었어요! 김수미선생님과 백종원대표님 요리 방법을 섞었어요!! 고기익히는 방법은 백대표님 방법 + 양념은 김수미선생님 강추하는 레시피입니다 한번 해보세요^^ <준비재료> *돼지고..

바디라인 든든 어묵바 (내돈내산 / 다이어트 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달달한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요즘 확찐자가 되어 다이어트를 하려고 여러모로 애를 쓰고 있는데, 자꾸 배고프고, 뭐가 먹고싶고, 덜 먹다보니 예민해지고,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포레스트힐 클렌저 2달 사용후기 (내돈내산/김우리 클린징폼) [내부링크]

2달전 홈쇼핑에서 구입한 포레스트힐 클렌저 사용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플린징폼으로 유명하지요~ 2달전에 TV의 채널을 막 돌리고 있는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씨가 크고 귀여운 머리띠..

현미찹쌀떡 구워먹었어요 [내부링크]

제가 2주전에 종아리 근육파열이 되어 반깁스를 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외출이 힘든 상태이고, 거의 집에만 있다보니 ... 살이 자꾸 쪄서 ㅜ 다리때문에 움직일 수는 없으니 먹는것을 좀 줄이고, 신경 써서 먹기로..

페스룸 힐링브러쉬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달달한 하루를 보내셨나요? 유투브를 보기전에 광고가 나오잖아요. 보통 광고건너뛰기를 하는데 페스룸 힐링브러쉬 광고를 볼때마다 우리 강아지에게도 사주고 싶어서 눈여겨 보던 중~~~ 얼마전 고양이 개..

종아리 근육 파열 (가지미근 파열) 로 휠체어 대여 알아보았어요. [내부링크]

2주전쯤 집앞에서 잠깐 달리기를 하다가 갑자기 종아리에서 '뚝'소리가 나면서 갑자기 주져앉았어요. 너무 아프더라구요. 다행히 바로 집앞이라서 조심히 집까지 올 수 있었어요.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았어요. 뭐..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네이버페이 포이트 적립) [내부링크]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몇일전에 유투브에서 알게된 아주 간단한 네이버 앱테크 재택알바 정보 공유해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왜 그동안 몰랐었지만 참 아까워요. 간단하게 영수증만 사진으로 찍으면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