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im777-tech의 등록된 링크

 dalsim777-te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티스토리-구글 서치 콘솔 등록 방법(tistory-google)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위해서는 작성한 글이 외부에 많이 노출되어야 효과가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블로그에 유입되고 중간 중간 광고도 삽입하고 클릭을 통해 수익이 되니까요. 티스토리는 카카오에..

[Git]Conflict(충돌) 해결하기 [내부링크]

git merge명령어의 주요 책임은 개별 분기를 결합하여 충돌하는 편집 내용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병합(Merge) 충돌(conflict) 이해 Marge와 conflicts는 Git 익스피리언스의 공통적인 부분입니다. SVN과 같은 다..

[Git] 개념잡기 1 (시작하기) [내부링크]

Git 설치. 깃을 사용하려면 먼저 깃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윈도, 리눅스, 맥등 여러 운영 체제에서 깃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OS X – Download .dmg file and install the Git core. Windo..

[Git]cherry-pick : 끝장내기 [내부링크]

git cherry-pick은 브랜치 A에 있는 커밋을 선택하여 브랜치 B에 적용시킬 때 사용하는 명령어입니다. rebase도 원하는 커밋을 선택할 수 있지만 현재 브랜치 위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브랜치의 commit을 가져..

Code Convention [내부링크]

‘Code Convention(코드 컨벤션)’이란, 특정 프로그래밍 언어에 권장되는 프로그래밍 스타일에 대한 가이드를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 유지보수성이 요구되는 Microservice에서는 반드시 설정 및 자동화하기를 권..

티스토리 - 네이버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글을 쓰고, 노출을 위해서 네이버 등록을 해보시지요. 구글도 등록하고, 여기저기 저기여기 팍팍 등록해 보도록 합시다. 노출도 되고 봐주는 사람이 좀 있어야 글을 쓰는 맛이 더해져 더 많은 글을 쓸..

SW version 관리 [내부링크]

Version 관리는 왜 필요할까요? 뭐 물으나 마나한 질문이죠.  >협업이 필요한 큰 소프트웨어는 운영이 필요!  >여러 사람의 코드들의 이력 관리 필요!  >리눅스 창시자 '리누스 토르발스'가 같은 고민을 했는지..

AMI를 이용한 EC2 생성 [내부링크]

EC2를 Console EC2의 "Launch Instances"를 통해서 EC2를 생성할 수 있다. 하지만 동일하거나 유사한 서버를 다른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AMI로 생성하여, 생성된 AMI를 이용하여 서버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