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ain의 등록된 링크

 damoa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및 비용, 준비물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발급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 아주 쉽게 설명드릴까 하는데요. 우리가 생활하다보면 가장 많이 발급받는 서류 중 하나가 바로 등본인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민..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및 유용한 단축키 꿀팁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몇 가지 유용한 단축키 꿀팁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카카오톡은 무료 메신저로서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급일 대상 신청방법(+특고, 프리랜서) 총정리 [내부링크]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이번 글에서는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대해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4차 지원금은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요. 코로나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지급하는 '소상공인 버팀..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시기 안내해요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이번 4차 재난지원금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데요. 4차 지원금에 대한 모든 점을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매출이 줄어든 385만명의 소상공인은 ..

마라도나 충격적 사망 소식, 생애 업적, 심장마비 원인 [내부링크]

전 세계 축구팬들의 전설, 아르헨티나의 디에고 마라도나가 향년 60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그의 집에서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쓰러졌고, 4대의 구급차가 출동하여 응급조치를 취했지만 결국은 사망했..

코로나19 정보 A~Z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주요증상, 감기와 차이점, 증상 발현순서 코로나 잠복기간 전파여부, 무증상 증세는? 코로나 검사 방법, 비용, 절차, 후기 코로나 백신 개발 현황.. 우리나라 접종시기는? 코로나 사회적 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지침, 기준 코로나 2단계 지침, 기준 코로나 세분화된 5단계 지침 오늘의 코로나 확진자 수 (실시간 업데이트) 코로나 주요증상, 감기와의 차이점

코로나 2단계 기준, 지침 [내부링크]

정부가 수도권에 대해 오는 24일 0시부터 12월 7일 밤 12시까지 2주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 시행한다. 호남권은 이 기간 1.5단계로 상향한다. 이는 최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공황장애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공황장애 원인은 무엇일까? 생물학적 원인과 환경적인 원인 등에 의해 발생합니다. 대인관계 갈등, 이별, 파산과 같은 스트레스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나타나며 어렸을 때의 경험과 인격의 발달 등 여러 요인이 복..

사유리 남편없이 엄마되다??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활발한 예능활동을 했던 사유리가 일본에서 임신 및 출산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사유리가 결혼을 했었다는 소식을 들은 적이 있으신가요? 사실 사유리는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혜민스님에 대한 누리꾼 반응, 현각스님 저격 논란 [내부링크]

혜민스님은 지난 3월 자신의 트위터에 "건강과 평온이 함께하길 기원한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매우 냉담했습니다. '건물주나 되니 마음이 평온하시겠지' ' 부동산 투자의 달인 혜..

혜민스님 건물주 논란.. [내부링크]

무소유의 가르침으로 유명한 혜민스님이 온앤오프에 출연해 집을 공개하면서 건물주 논란과 시세차익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과거 2015년에 종로구 삼청동에 있는 건물을 8억에 매입해 2018년 대한불교조계종 고담..

혜민스님.. 알고보니 풀소유?? [내부링크]

항상 강연과 sns 등을 통해 무소유를 강조했던 혜민스님이 사실은 풀소유라는 비난이 일고 있습니다. 한 방송에서 자신이 만든 앱을 홍보한 것이나 남산타워가 보이는 넓은 집등을 공개해 말과는 정반대 아니냐는..

박지선 사망 원인이 혹시 이것? [내부링크]

박지선씨의 사망원인은 무엇일까요? 많은 분들이 평소에 앓던 질환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박지선 질환은 예민한 피부를 말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른 여성 개그맨과 달리 박지선은 화장품을 거의 바르지 못하..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열애증거 총정리 [내부링크]

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본명 손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본명 정성현)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트와이스 채영이 침화사와 열애 중이라는 추측이 계속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빼박 열애증거 4가지는? [내부링크]

트와이스 채영과 타투이스트 침화사가 열애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채영의 나이는 22세, 침화사는 1981년 생으로 만 39세로 나이차가 제법 납니다. 소속사에서는 침묵하고 있지만, 네티즌들은 열애증..

바이든이 우리나라, 대북제재, 중국압박에 미칠 영향은? [내부링크]

바이든의 당선이 유력하게 된 상황인데요. 이로인해 앞으로 우리나라에 미칠 영향은 물론이고, 대북정책, 중국에 대한 압박에 강경한 입장이라 기존과 판도가 많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바이든이..

바이든이 우리나라 및 국제사회에 미칠 영향, 파장은? [내부링크]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민주당 조 바이든 후보의 당선이 유력하다. 미 언론들에 따르면 5일 오전(현지시간) 현재 바이든은 264명의 선거인단 대의원을 확보, 당선에 필요한 270명을 채우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으..

개그우먼 박지선 사망.. 충격이네요.. [내부링크]

개그맨 박지선이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평소 누구보다 밝았던 그녀였기에 팬들의 안타까움은 더욱 크게 느껴지는데요. 서울 마포 경찰서에 따르면 2일 오후 1시 44분경 박지선은 모친과..

불안장애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안장애는 쉽게 말해 불안증인데요. 스스로 극복하기가 참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도 필요하고, 무엇보다 운동, 스스로 극복하려는 의지도 필수입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불안장애 치료법을 바로 아래에서 알..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구체적 내용 비교 [내부링크]

안내받으신 것처럼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 -> 5단계로 세분화되면서 방역강화에 따른 차이점이 차이가 나는데요. 구체적으로 1 -> 1.5 -> 2 -> 2.5 -> 3단계가 어떻게 다른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단계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세분화 내용 [내부링크]

11월 7일까지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를 1단계로 유지하며, 그 이후 지역별 차등 격상 및 단계를 기존의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단계별 방역 강도의 차이가 너무커서 단계 조정시 각..

공황장애 치료법 및 예방수칙 [내부링크]

공황장애가 맞다면 신속히 조기에 치료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병세의 악화를 막을 수 있고, 평생 약에 의지하는 일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공황장애 치료방법으로는 크게 약물치료, 인지·행동치료, 가..

공황장애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공황장애 진단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공황장애가 맞는지 잘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황장애 진단방법 1) 아래 부속항 들을 모두 만족시켜야 한다. - 예측하지 못한 공황 발작이..

코로나와 감기의 차이점, 발현순서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 초기증상은 감기와 매우 유사해서 심지어 전문의들 조차 쉽게 구분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일반감기와 비슷하게 목감기나 가래, 콧물, 인후염 등의 증상과 마른기침이 자주 나오는 경우 충분히 의심..

가짜마스크 3사 정품과 비교샷.. 꼭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아래에서 보시는 것 처럼 가짜 마스크 업체 3사 포장지 및 진품과의 비교 샷입니다. 잘 비교해보시고 자신의 것과 비교해보세요!! 1. P사 P사의 정품(허가) 마스크 특징 ① 앞면 엠보가 점선형태이며, 귀끈 부위..

'혹시 가짜마스크?' 이 마스크 산 분들 꼭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최근에 공식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지못한 일명 '가짜마스크'를 제조 및 판매한 일당이 붙잡혀 소란스러운데요. 이들이 만든 가짜마스크는 무려 1000만개로 시중에 이미 유통되고, 판매까지 되었다..

불면증 극복을 위한 9가지 치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불면증의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많은 경우 스트레스가 주요 원인이 됩니다. 그런가하면 환경적 요인, 약물로 인한 영향, 우울증으로 인한 영향 등 다양한데요. 이렇게 불면증이 지속되면 생활의..

불안장애 신체적 심리적 증상 및 유형, 치료법 A~Z 총정리 [내부링크]

저는 현재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를 가지고 있는데요.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였고, 현재 전문의를 통해 약물과 인지행동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도 마찬가지실텐데요. 지금부터 불..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2021년 개편내용 [내부링크]

많은 청년들이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에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2021년 개편 내용까지 자세하게 설명드릴께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신다면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

근로장려금 조건 및 신청방법 (2020년)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근로장려금 지급조건과 신청방법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자격이 되신다면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릴테니 잘 읽어보신다면 도움을..

트럼프 코로나 확진 충격 [내부링크]

오늘 세계에서 주목할만한 뉴스가 나왔습니다. 바로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감염 확진입니다. 현재 코로나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에 있다고 합니다. 트럼프 코로나감염 확진 오늘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아이린 인성 논란과 에디터의 충격 폭로 대체 어디까지 [내부링크]

현재 15년차 연예계 스타일리스트 에디터가 아이린을 저격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녹취록까지 가지고 있다는 이 에디터는 현재 아이린과 소속사의 공식적인 사과문이 올라온 뒤 자신의 인스타에서 해당글을 삭제..

공황장애 원인과 증상 및 자가진단 테스트, 치료법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처럼 스트레스가 많은 시대에는 누구나 공황장애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강렬하고 극심한 공포가 갑자기 밀려오거나, 심장이 심하게 두근거리고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느끼면서 죽음이 공포를 느끼는 불안증을..

오늘의 코로나 확진자 수 (실시간 업데이트) [내부링크]

오늘의 코로나 확진자 수 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되니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ncov.mohw.go.kr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정식 홈페이지로 발생현황, 국내발생현황, 국외..

2차 재난지원금 대상별 조건, 대상, 신청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1차 재난지원금 지원이 끝나고 2차 지원금을 신청하시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신이 조건에 부합하는지, 신청일자와 방법도 잘 아셔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시에서 받았지만 대부분의 도시는 19일부터..

코로나 주요증상, 감기와 차이점, 검사후기 및 절차 총정리 [내부링크]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염려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데요. 조금이라도 기침이나 열이나면 '혹시 나도 코로나에 걸린 것은 아닐까?'하고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표적인..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조건,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된 소상공인들에게 지원되는 2차 재난지원금으로 업종에 따라서 10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급대상은..

미국 대선 개표 현황 (실시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미국대선이 우리나라 시각으로 4일 오후에 끝마쳐졌고, 현재 개표가 활발히 진행중인데요. 아주 중요한 경합주인 6개 주에서 박빙의 승부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 지표는 실시간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아래..

미국 대선 결과예측 및 앞으로의 파장.. [내부링크]

미국 대선 후보인 트럼프와 바이든 중에 누가 현재 더 유리한 고지에 있을까요? 각종 여론조사 지표상 바이든 후보가 우위에 서 있습니다. 선거분석 전문매체 리얼클리어폴리틱스(RCP)의 여론조사 집계에 따르면..

미국 대선 시간, 투표 현황, 결과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미 공화당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바이든 대선 후보의 운명을 가를 투표가 3일(현지시간) 미전역에서 실시됩니다. 오전 0시 뉴햄프셔 작은 마을인 딕스빌노치 등 2곳을 시작으로 주별로 오전 5시부터 8시 사이에..

고혈압 낮추는 법, 원인, 증상, 약 부작용 등 총정리 [내부링크]

고혈압은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리는 아주 무서운 질환입니다. 방치할 경우 여러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무섭죠. 실제로 고혈압은 전세계인의 사망률 기여의 1위로 지목될 만큼 지독한 병이기도..

엑소 찬열에 대한 전 여친의 충격적인 폭로문 [내부링크]

엑소의 인기멤버 찬열의 사생활에 대한 폭로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찬열과 3년과 사귀었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폭로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시작이 됬습니다. 찬열의 전 여친은 2020년 10월 29일 새벽 4..

임신 초기증상 16가지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만약 예정일이 지났는데도 생리가 나오지 않으면 어쩌면 임신이 아닌지 신경이 쓰일 수 있습니다. 사실 임신 초기증상은 매우 다양한데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꽤 있어서 어떤 사람에게는 나타나는 증상이 누군가에..

코로나 검사 방법, 비용, 절차 등 A~Z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영향이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확진자수가 고무줄처럼 늘어났다 줄어들었다하니 도무지 안심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만약 코로나 의심증세가 보이면 상담을 받거나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내용 및 2,3 단계별 정밀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수가 조금씩 줄어들면서, 10월 11일부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었습니다. 1단계가 되면 달라지는 점은 무엇일까요? 또한 2단계, 3단계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