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97의 등록된 링크

 dan9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갤럭시 Z 플립3 스펙 및 변경사항 [내부링크]

갤럭시 Z 시리즈의 4세대 모델인 갤럭시 Z 플립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Z플립의 시그니처 컬러는 보라 퍼플이며 그 외 그래파이트, 핑크 골드, 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합니다. 갤럭시..

갤럭시 Z폴드4 스펙 알아보기 [내부링크]

며칠 전인 8월 10일 삼성에서 갤럭시 Z 시리즈의 새로운 신 모델인 갤럭시 Z 플립 4 / 폴드 4의 언팩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8월 10일에 진행된 언팩 행사 내용을 토대로 신형 모..

SKT 요금제 총정리 2022년 8월 5일 기준 업데이트 [내부링크]

SKT 요금제 총정리 데이터 사용도 많고 FLO, WAVVE 등 부가혜택을 활용을 많이 하며, 워치 or 태블릿을 사용하고 있다. (5GX 프라임) 유튜브, 영화 시청, 등 데이터 사용만 많으시다면 (5GX 레귤러) 음악 스트..

갤럭시 데이터 전송 (스마트 스위치)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휴대폰 Part.5 삼성에서 삼성 LG에서 삼성 데이터 정보를 손쉽게 옮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도 컴퓨터 또는 블루투스로 연락처와 사진만 옮기는 게 대부분이었죠. 하..

삼성클라우드 활용법 데이터 백업 복원하기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휴대폰 Part.7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문자가 지워지고 연락처가 사라지고 한 번씩은 경험해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실수로 잘못 눌러서 지워질 수도 있는데요. 나의 소중한 정보들이 사라질 때마..

삼성에서 애플 정보 옮기기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휴대폰 Part.6 1. (구) 휴대폰과 (신) 아이폰은 꼭 WIFI가 연결된 상태여야 합니다.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 시 데이터 전송이 불가합니다. 2. (구) 휴대폰은 최소 안드로이드 4.0 버전 이상이어야 합..

휴대폰 48개월 할부 2년쓰고 반납에 대하여,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휴대폰 Part.4 바이러스처럼 퍼진 48개월 할부의 유행 48개월 할부, 2년 사용 후 반납? 휴대폰 50%할인 "2년 사용 후 매장 방문해주세요." 가입할 때 상품 설명은 자세히 들으셨나요? 내가 유리한 조..

아이폰에서 아이폰 정보 옮기기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휴대폰 Part.3 정보옮기기 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원래의 아이폰은 컴퓨터로 옮기거나 아이튠즈를 통하여 정보를 옮기곤했죠. 그마저도 연락처와 사진이 전부였던 ㅠ 까다로운 업무중 하나였습..

공시지원금도 받고 선택 약정 요금할인도 받기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휴대폰 Part.2 이번에는 공시 지원금을 받고 구매하신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공시 지원금, 선택 약정 둘 다 받을 수 있다고?! 휴대폰 약정은 보통 24개월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선..

공시지원금과 선택 약정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휴대폰 Part.1 휴대폰 구매하실 때 요금할인 방법과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할게요. 휴대폰을 구매하실 때 공시 지원금 또는 선택 약정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죠?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공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