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computer의 등록된 링크

 danacompu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맛있게 점심 먹은 횟집 학익동 맛집 해원집 [내부링크]

정신없이 오전에 일하고 여유를 좀 찾으니 이제 곧 점심시간 직전이라는걸 깨달았다. 얼른 맛있게 밥 먹고 싶다 생각하고 있을 때 친한 형이 가게로 찾아와 같이 밥 먹으러 가자며 끌려가듯이 따라온 학익동에..

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게임에 맞는 그래픽 카드 추천 [내부링크]

게임 중 렉이 걸리거나 화면이 멈추거나 지속해서 끊기는 현상 등 이런 현상들 왜 그러는 걸까요?? 재밌자고 하는 게임인데 답답하게 만드는 저런 현상들 때문에 오히려 더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습니다. 그..

컴퓨터 갑자기 꺼짐 증상 원인 파악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어느 날 컴퓨터를 사용하던 중 갑자기 전원이 꺼진다면 누구라도 굉장히 당황스러울 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중요한 문서작업 중이었거나, 게임 중인데 랭크전이었을 경우 그 상황에서 올라오는 화는 감당이 안 될..

컴퓨터 녹화 프로그램 없이 화면 녹화하는 방법 캡쳐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작업 중 갑자기 화면을 캡처해야 하거나 녹화하여 작업 진행 과정을 기록해야 하는 상황이 왔을 때 당장 준비된 녹화 프로그램이 없다면 당황스러울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급한 상황에서..

조립 컴퓨터 싸게 맞추는 방법 꿀 팁 [내부링크]

어느 날 한 손님이 저희 매장이 인터넷 최저가 다나와 사이트 견적 가격에 조립컴퓨터를 맞춰준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해주셨습니다. 그런데 그분이 컴퓨터에 대해 문외한이셔서 용도는 정했으나 아무런 정보가 없..

나른하게 한 주를 마무리하는 토요일 [내부링크]

오전에 축구한 뒤 시원하게 싹 씻고 출근해서 피곤한 몸 넋놓고 앉아있으면 보이는 내 정면 ㅎㅎㅎ 피곤하지만 신기하게 이때만큼 기분 좋을 때가 없는거 같다. 평일의 피로를 축구로 싹 끌어올려 오늘만 잘마무..

컴퓨터 소리가 안 날 때 증상 파악과 해결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에서 컴퓨를 사용 중 갑자기 소리가 안 나거나 어제까지 멀쩡히 소리가 나왔는데 다음날 켜보니 소리가 안나는 이런 상황들 즉, 컴퓨터 소리가 안 날 때에 대한 증상 파악과 해결 방법을 설명해드릴까..

컴퓨터에서 이상한 소리, 각종 소음이 생길 때 증상 파악 및 간단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컴퓨터에서 나는 각종 소음들, 이상한 소리들이 날 때 증상 파악 및 간단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보통 이런 소리들이 나면 많은 분들이 고장을 의심하는 경우가 가장 크실 겁니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