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ngdarknight의 등록된 링크

 danangdarknigh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다낭 몽고메리 골프 클럽 [내부링크]

BRG 다낭 골프클럽 주소 : Dien Ngoc Ward, Dien Ban Town, Quang Nam Province, Vietnam 총 홀수 : 18홀 팀당 라운딩 인원 : 주중 4명 / 주말 4명 전동카트 : 사용 가능 인원 2명. 의무 아님. 페어웨이 진입 가능.(비가 오거나 비가 내린 후 상황에 따라 진입 안될 수도 있다) 다낭 시내에서 17km / 25분 거리. 공항에서 17km / 25분 거리 간략한 소개 2010, 2011년 베트남 최고의 코스로 선정. 2010년 라이더컵 유럽팀 주장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한 클럽입니다. 드넓은 다낭 해변을 바라보고 있어 경관이 매우 뛰어나고, 모래 , 숲 , 흙 등 자연 친화적으로 조성되어 있다. * 기본적으로 4인이 한팀이라 4인 이하로 예약 시 다른 팀..

BRG 다낭 골프클럽 [내부링크]

BRG 다낭 골프클럽 주소 : Hoa Hai Ward, Ngu Hanh Son, Da Nang City, Vietnam. 총 홀수 : 18홀 팀당 라운딩 인원 : 주중 4명 / 주말 4명 전동카트 : 사용 가능 인원 2명. 의무사용. 페어웨이 진입 가능. 다낭 시내에서 16km / 25분 거리. 공항에서 16km / 25분 거리 간략한 소개 세계 최고 선수였던 Greg Norman에 의해서 설계된 다낭 골프 클럽인 BRG 다낭 골프 클럽은 베트남 골프장 내에서 최고로 손꼽히고 있다. 세계 적인 코스로 잔디가 무성한 지형과 예측 불가한 바닷바람의 변수로 인해 컨트롤 있는 다양한 샷을 요구하는 지형으로 구성되어있다.2010년 골프 전문지 아시아 골프 먼슬리와 , USA 골프 매거진에서 각각 베스트 골프장과 ..

안녕하세요. 다낭 밤 문화 길잡이 밤 박사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 박사입니다. 동남아의 수많은 나라 중에서 밤문화를 느껴 보고 싶다고 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저는 베트남을 항상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필리핀 태국 라오스 캄보디아 등등 많은 나라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특히 필리핀이나 태국 같은 경우 인프라가 베트남보다 훨씬 좋은데도 불구하고 베트남을 꼭 굳이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와 같습니다. 일단 겉모습이나 내면의 모습이 한국사람과 닮은 점이 굉장히 많습니다. 동남아 지역치고 하얀 피부를 가진 예쁜 아가씨들이 많고. 물론 제 주관적인 관점이긴 합니다만 태국이나 필리핀 처자들은 인종차별적일 수도 있으나 전혀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못 느끼는 밤 박사입니다.. 물론 하얗고 예쁜 처자들도 많이 있지만.. 평균적으로 드리는 말씀입니다.. 베트남 여행 다녀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