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rang96의 등록된 링크

 danarang9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호텔예약 가격비교 사이트, 호텔스컴바인 예약방법 [내부링크]

사진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ww.hotelscombined.com 해외여행 갈 때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가 호텔스컴바인입니다. 많은 호텔예약사이트들이 있지만 호텔스컴바인은 그 사이트들을 모아 가격..

해외여행 계획짜기 좋은 총정리 어플, 트리플 후기 [내부링크]

요즘 1, 2월에 오키나와 여행 계획을 열심히 짜고 있는데 이번에 도움을 많이 받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 "트리플"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iticacacorp.triple..

전주 한옥마을 여행하면 길거리 음식! 길거리 음식 추천 [내부링크]

국내여행지 중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전주 한옥마을입니다. 한복을 입고 아름다운 한옥마을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는 것도 즐겁지만 무엇보다 전주 한옥마을에 간다면 길거리 음식을 빼놓을 수 없죠. 분위기 좋은..

일본 오사카 여행 맛집 추천 [내부링크]

먹다 망한다는 오사카 여행! 식도락 여행을 위해 떠나는 분들을 위해 오사카 맛집을 정리해봤어요 :) 1. 이치란 라멘 도톤보리 여행을 간다면 누구나 찾는다는 너무나 유명한 돈코츠 라멘 체인입니다. 본점과 별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놀이기구 추천, 지도 [내부링크]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넓고 놀이기구가 많기 때문에 무작정 가기보단 지도를 보고 어디를 가서 어떤 놀이기구를 탈지 미리 정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계획을 잘 짜야 한정된 시간에 더 많은 놀이기구를 탈 수 있..

여행지에서 친구와 싸우지 않는 법 [내부링크]

친구와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손잡고 떠난 여행이지만, 돌아올 때는 다른 비행기를 타고 귀국하는 웃지 못할 사연들이 있습니다. 저도 친구랑, 가족이랑 여행을 많이 다녔는데 참 많이 싸웠습니다. 다..

여행 전 호텔, 맛집, 관광지 리뷰 보기 좋은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사용방법 [내부링크]

숙소는 어디로 할지, 어느 식당에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어떤 관광지를 방문할지 여행 계획을 짤 때는 이런 것들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솔직한 리뷰를 찾기 힘듭니다. 리뷰를 찾더라도 한 페이지에 한 개씩 나와..

동남아 유명 휴양지 BEST 4 추천 [내부링크]

새벽같이 일어나서 이곳저곳 열심히 돌아다니는 여행도 좋지만, 해변에 누워서 여유를 즐기고 리조트 수영장에서 칵테일을 마시는 휴양지는 어떠세요? 가까워서 좋고, 편하게 쉬어서 좋고,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원톱, 스카이스캐너 사용법 [내부링크]

여행비용에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항공권이다. 또 항공권 가격은 변동이 많아서 여행을 준비할 때 수시로 검색해봐야 한다. 각 항공사 홈페이지마다 들어가서 검색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사이트마다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