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bain의 등록된 링크

 danba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P2P투자한 후기(데일리펀딩) - 두번째 [내부링크]

두번째로 쓰는 데일리펀딩 투자후기 입니다. P2P투자는 은행에서 발행되는 적금, 예금과 달리 원금 보장이 안된다는 부담이 있지만 그래도 높은 수익율때문에 최근에 많은 투자처가 생겼습니다. 대시보드에 나타..

P2P투자한 후기(데일리펀딩) [내부링크]

세번째로 P2P투자를 데일리 펀딩입니다. 테라펀딩 연체로 P2P투자는 다시안하려고 했는데 지인이 데일리 펀딩에 투자를 해서 수익을 꾸준하게 내고 있고 연체율도 0%라고 추천해서 투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P2P 투자한 후기(렌딧) [내부링크]

지난번 테라펀딩에 최대 투자금까지 투자를 하고 다른 P2P 찾던 중에 알게되었다. 수익률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다른 P2P투자와 가장 큰 차이점은 분산투자다. 10만원을 한곳에 투자하는게 아니라 5천원씩..

3차 로봇대전 리뷰?! [내부링크]

가장 먼저 접한 로봇대전은 4차 로봇대전인데 3차 로봇대전은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보게되었다. 친구에게 한번 해보자고 하니 이 게임은 재미도 없고 같이 할수도 없으니 하지말자고 했다. 게임팩만 보고..

P2P 투자한 후기(테라펀딩) [내부링크]

원래 게임이나 스포츠 이야기를 쓰려고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투자이야기를 쓰게 될줄은 몰랐다.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뭐라도 써야 글을 계속해서 쓸수있을거같았다. 은행이자는 너무 적고 주식을 하니 사는거마..

게임이야기를 쓰기전에 [내부링크]

어렸을때 게임을 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어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같은 부분만 반복해서 하게 되니 답답하고 화가나는 경우가 있었다. 그때 공략집을 알게 되었고 그책을 구매하기 위해 서점을 여기저기 다..

블로그로 돈을 벌수있을까?(feat. 클래스101) [내부링크]

주말에 일하려고 노트북을 가지고 집에 왔는데 막상 일을 하려고 보니 너무너무 하기 싫어서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한다. 요즘 출퇴근때 클래스101에 있는 강의를 듣고있다. 블로그로 부업을 해볼까 하는생각을 예..

애드센스를 어떻게 해야 받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가업한건 오래전이고 글을 써야겠다는 마음은 항상 가지고 있었지만 글을 쓰는것은 생각보다 어려웠다. 특히 꾸준하게 글을 쓰는건 너무나도 매우매우 어려웠다. 유튜브는 승인받기위한 조건이 명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