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bialarm의 등록된 링크

 danbialar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하기 [내부링크]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하기 페이스북은 SNS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플랫폼 3대장이라고 할 정도로 여전히 계속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SNS입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은 만큼 장점도 무지하게 많지만, 단점또..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LD플레이어 다운로드 APP플레이어는 PC를 이용해서 모바일의 환경을 구축하여서 핸드폰게임, 핸드폰 어플등등 서비스를 컴퓨터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 앱플레이어로 우리에게 가장 많이..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레어닉 만들기 [내부링크]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컴퓨터 온라인 게임 FPS, RPG, MMORPG 혹은 모바일 게임 등등 아이디를 만들어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게임 닉네임을 결정해야합니다. 이럴 때 나중에 가서는 돈을 써서 닉네임을 변경하거나..

2020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1초팁 [내부링크]

2020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컴퓨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시는 분들 혹은 컴퓨터 부품에 대해서 좀 아시는 분들은 조립을 할 때 어떤..

싸이코패스 테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싸이코패스 바로가기 요즘 시국에는 밖에서 잘 놀지도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만큼 인터넷하는 심심풀이 테스트들이 인기가 많아서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르기도 합니다. 오늘은 많은 테스트들 중에서 싸이..

크롬 팝업차단 해제 1초팁 [내부링크]

크롬 팝업차단 해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팝업차단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빠른 인터넷과 간편한 기능이 장점인 크롬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우저 중에 하..

ahnlab safe transaction 정체 및 삭제하기 [내부링크]

ahnlab safe transaction 정체 및 삭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오른쪽 하단에 아이콘들이 모인 곳에서 하늘색 배경의 흰색의 방패모양의 아이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방패모양 아이콘의 이름은..

크롬 북마크 내보내기 1초팁 [내부링크]

크롬 북마크 내보내기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인터넷 브라우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몇년전까지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였다면 현재는 구글 크롬하면 모르는..

OBS Studio 다운 1초팁 [내부링크]

OBS Studio 다운 현재 영상미디어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일 만큼 유튜브라는 플랫폼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1인 영상미디어 크리에이터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 플레이를 직접 녹화하여..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1초팁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정법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중에서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고,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오늘..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1초팁 [내부링크]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1초해결 드라스틱은 닌텐도의 게임들을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게 제작해진 닌텐도 게임 어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릴 때 즐겼었던 닌텐도 게임을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

에어팟 이름 바꾸기 1초팁 [내부링크]

에어팟 이름 바꾸기 에어팟은 써본 사람만 아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생활의 필수템이 될 만큼 편리합니다. 이어폰을 갖고있는 분들만 해도 벌써 에어팟을 가지고 계신분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현재 AirPod..

블리츠.GG 다운 및 사용법 [내부링크]

블리츠.GG 다운 및 사용법 블리츠.GG 라는 프로그램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정보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소개하자면, 제가 가장 선호하는 기능인 게임을 시작하기..

ccdn service 정체 및 삭제법 [내부링크]

ccdn service 정체 및 삭제법 ccdn service 결론적으로 설명하자면 컴퓨터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아니며, gvix라는 업체에서 제작한 그리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혼자..

네이버메일 발송취소 꿀팁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 발송취소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네이버메일에 관련된 기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꽤나 많은 사람들이 각종 사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낼 때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