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ddung의 등록된 링크

 danddu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고기먹으러 가자 삼겹살 레알JMT 구로디지털단지 “고앤고” [내부링크]

경솔하신 박경솔씨가 날 화나게해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다가 갑자기 생각난 고앤고 서울살때 본점에서 먹고 반해서 일주일에 3-4번씩 갔는ㄷㅔ 인천으로 이사오구 한번도 못가봄 ㅠㅠㅠ 그래서 검색해보다가..

[인천 부개동 맛집] 저렴하게 맛있는 회를 먹을수있는 부개동 포장전문 “마리수산” [내부링크]

오늘은 달스랑 집에서 술한잔 하고싶어서 집근처에 있은 포장전문 횟집 고고!! 작년엔 가게에서 먹고 왔는데 오늘은 어후... 너무 추워서 집에서 먹는게 최공! 몇일전에도 포장해서 먹었는ㄷㅔ 그땐 배부른 상태..

[서울 영등포 맛집] 밤새서 못먹는 소고기 무한리필 밤새먹소! [내부링크]

연말에 모임이 참 많은데 어딜갈까 고민고민하다가 후보가 양꼬치,돼지고기,소고기였는데 여러명의 입을 만족하는건 역시 소!! 한우는 아니지만 ....ㅠㅠ 그래서 급하게 하루 전날 8명 예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8..

[인천 선재도 맛집] 칼국수 맛집인데 꼬막비빔밥 JMT “본토 바지락칼국수” [내부링크]

바람쐴겸 온 선재도 오면서 김밥을 먹었더니 배가 그닥 고프진않았지만 ...... 지금 안먹으면 집에서 밥해야될꺼같아서.. 그래서 칼국수 맛집 검색해서 찾아옴! 비가오는건지 눈이 오는건지 날씨가 안좋더니 갑자..

[인천 선재도 카페] 레게스러운 분위기 “뻘다방” [내부링크]

어제부터 바람쐬러 대부도 갈까 하다 생각난 뻘다방 ㅋㅋㅋㅋㅋㅋ추워서 사람 없을꺼같았는데.... 내 생각과 달리 외부에 있는 임시주차장까지 가득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8시까지 라고 되어있고.....

올바른 김밥맛 “바르다김선생” [내부링크]

토요일 1시에 나가서 술먹고 늦게 들어온..... 달스를 괴롭히기위해서 아침부터 나옴 대부도 가면서 차에서 김밥먹으면서 가려고 오랜만에 바르다 김선생! 서울 살때는 여기에 빠져서 맨날 기본 두줄... 어쩔땐..

[보라카이 자유여행] 다시 신혼여행 다녀온거같은 기분 “더 린드 보라카이” [내부링크]

달스 혼자만 다녀온 .... 나도 !!!!보라카이 가고싶다고 !!! 계속 노래불렀더니 듣기싫었는지.....ㅋㅋㅋㅋㅋㅋ 어느날 갑자기 내생일 겸 급으로 달스가 보라카이 예약해주따~ 나는 좀 저렴이 호텔로 가자고 했는..

[보라카이 자유여행] 보라카이 픽업샌딩은 “살라맛보라카이” 진짜 엄지척!(레알후기) [내부링크]

예전부터 보라카이가 너무 가고싶었는데 내가 가려는 찰나에 보라카이 섬 복구를 위해 폐장을 하겠다고 똭....ㅠㅠ 그래서 결국엔 못가고 10월에 26일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11월 내생일 선물로 달스가..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수요미식회 유니짜장,마파두부 JMT "중화루" [내부링크]

주말 아침에 달스가 TV보다가 갑자기 유니짜장 먹으러가자고 .. 읭? 누워있다 갑자기 뭔 유니같은소리......... 난 격하에 움직이고 싶지않은데.. 숙취로 인해 침대와 한몸이 되고 싶은 난데 어딜가자고 자꾸.. 그..

서울근교 애견동반 캠핑 "김포 여울지 숲속 캠핑장" [내부링크]

하루하루 사는게 우울하고 재미없어지던차에 주말 술로 보내고 달스가 평일에 하루 연차 쓰고 같이 캠핑장가자고했다(달스 연차는 내꺼니까ㅋㅋㅋㅋㅋ) 1박이니까 서울에서 그나마 가깝고 애견동반가능한곳으로다..

[역곡 술집] 친구들이랑 가야하는 역곡역 이자카야 “감” [내부링크]

[역곡 술집] 친구들이랑 가야하는 역곡역 이자카야 “감” 여긴 매번 갈때마다 시끄러움 내 귀가 안좋은건지 앞에서 말해도 잘안들림 그래서 꼭 친구랑 가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하면서 크게 말할수있을..

[배달음식] 우리의 민족 떡볶이 맹구분식! [내부링크]

[배달음식] 우리의 민족 떡볶이 맹구분식! 달스랑 퇴근하고 출출해서 떡볶이 시켜머거써욥 자주 시켜먹었던 곳인데 한동안 다이어트 한다고 평일 야식 금지때문에.. 배달의민족 어플로 주문했는데 메인 들어가자..

[민락동 카페] “빈티지” 죠리퐁라떼 퐁크러쉬! [내부링크]

[민락동 카페] “빈티지” 죠리퐁라떼 퐁크러쉬! 시래기 먹고 후식으로 매원시래기 근처에 있는 빈티지 카페에 왔어요! 빈티지 카페에서 생딸기우유도 유명하지만 오늘은 퐁크러쉬를 먹으러!!! 간판이 빈티지하네..

의정부 민락동 맛집 맛있는 건강한밥상! “매원 시래기정식” [내부링크]

의정부 민락동 맛있는 건강한밥상! “매원 시래기정식” 점심 먹으려고 민락동에 갔는데 같이 간 일행 부부님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고 정말 맛있다고~~~ 그래서 믿고 따라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내리..

파주 프로방스 맛집 마늘바케트가 유명한 “류재은 베이커리” [내부링크]

파주 프로방스 마늘바케트가 유명한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프로방스 가면 무조건 들리는 빵집 수니수니빵수니니까 옛날엔 류재은이 여잔줄알았다..... 주말엔 마늘빵이 수시로 나와여 평일엔 사람이 별로..

인천 부개동 맛집! 참치는 “아이투나참치” [내부링크]

인천 부개동 맛집! 참치는 “아이투나참치” 오랜만에 달스랑 참치가 먹구싶어서 부개동 먹자에 있는 아이투나참치 일단 참치가 나오기전에 참치님 누워주시는 자리 제공ㅋㅋㅋㅋㅋㅋ 아이투나에서 주는 김은..

오늘은 웅진플레이도시에 새로생긴 볼링장! 퍼스트비앤비 [내부링크]

오늘은 웅진플레이도시에 새로생긴 볼링장! 퍼스트비앤비 웅진플레이도시에 볼링장이 새로생겼어요 ! 2월중 오픈이라고해서 계속 기다렸는데 3월 초에 오픈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에 일끝나고 달스랑 드뎌 가봤..

오늘 하루는 곤피곤피... [내부링크]

오늘 하루는 곤피곤피... 전날 술먹고 기억잃고 일어나보니 6시 40분 ㅠㅠ 아침일찍부터 일어나서 세탁실 청소하고 정리하고 장롱 정리하고~ 10시에 땡 하자마자 나와서 이케아 출발 몇갤만에 오는지 올일이 읎..

일산맛집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맛집 두끼! [내부링크]

[일산 맛집]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맛집 두끼! 집에 수납할께 필요해서 급 이케아를 갔어요~ 조금 이른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갑자기 우르르..... 일단 토할정도로 배고파서 바로 두끼! 난 내일..

CHANEL 향수추천 샤넬 향수 로 ,한예슬향수 샤넬 no’5 [내부링크]

CHANEL 향수추천 샤넬 향수 로 ,한예슬향수 샤넬 no’5 단뚱은 향수를 좋아함... 그래서 작년에 면세에서 한개사고 쓰다가 또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한번 개봉해 볼까요!!! 왼쪽은 다써..

코스트코 인텍스 에어배드 [내부링크]

코스트코 인텍스 에어배드 캠핑용품사러 일산 코스트코에 갔더니.. 어머 있네있어! 달스가 전에는 8만원대였나? 그래서 못샀는데.. 갔더니 59900원이지만..그래도 5만원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트코 아이스박스 “이글루 보냉토트백” [내부링크]

코스트코 아이스박스 “이글루 보냉토트백” 캠핑가야되는데 집에있는 아이스박스는 너무 커서 차 트렁크에 안들어가서(아이스박스때메 차바꾼다며..) 요즘 캠핑요품 파는 시즌이라서 코스트코로 출똥~ 쇼핑시작..

구매율 100% 모야매트 “규조토매트” [내부링크]

구매율 100% 모야매트 “규조토매트” 기존에 쓰던 규조토 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더럽.............................. 처음에 이것도 우아우아우아~~하면서 신세계 였는데 6개월 쓰다보..

입에서 푸둥푸둥 부드러운 “빅마켓 에그타르트” [내부링크]

입에서 푸둥푸둥 부드러운 “빅마켓 에그타르트” 요즘 자주가는 빅마켓.... 평소에 파리바게트가서 에크타르트 자주먹는데 코스트코 에그타르트는 양이 너무 많아서 못사다가 냉동식품코너 지나가다가 이게뭐징~?..

간단하게 쓰기좋은 테팔 에퀴녹스 미니오븐기 [내부링크]

간단하게 쓰기좋은 테팔 에퀴녹스 미니오븐기 밍밍한 빵을 좋아해서 식빵을 자주 뜯어먹다가 토스트기는 있어야겠다고 생각...................... 대충 식빵만 먹을꺼니까 하며 제일싼거 사자!했는데 마침 신세계..

파주 프로방스 여심저격 수제향수,디퓨져 a feel the scent [내부링크]

파주 프로방스 여심저격 수제향수,디퓨져 a feel the scent 프로방스 돌아다니다가 너무 예쁜 매장이 딱! 달스가 사진찍어준다고 앉으라고해서 ... 찍었는데 .......사진보고 잠시 숙연...... (달스 뼛속까지 내..

CHANEL 샤넬 틴트 추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2호 [내부링크]

CHANEL 샤넬 틴트 추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2호 오늘은 샤넬 틴트를 소개해드릴께욧! 틴트가 처음 나올때부터 썼는데 처음엔144호를 썼어요~ 근데 좀 밝은걸 쓰고싶어서 142호! 사진보다 좀 더 밝은거같..

의정부 필러 보톡스 "연세탑클리닉" 추천! 주름 리얼후기 [내부링크]

의정부 필러 보톡스 "연세탑클리닉" 추천! 주름 리얼후기 눈을 살짝만 크게떠도 이마에 주름이 잡혀서 신경쓰였는데 젊을때부터 자리잡지않게 미리 예방하는게 좋다고 하길래........ 달스님께 맞으면 안되냐고 했..

이래저래 야무진 여성유산균 "엘레나" [내부링크]

이래저래 야무진 여성유산균 "엘레나" 질염을 달고사는.......단뚱......ㅠㅠ 한달에 두번은 병원은 꼭 병원 검진을 가는데 갈때마다 질정하고 먹는약만주고 나아지나싶음 또 심해지고 그래서 검색을 해보다가 엘..

[지름신] 온세상 냄새차단! 매직캔 휴지통 [내부링크]

온세상 냄새차단! 매직캔 휴지통 아직 아기는 없지만 오월이(강아지)때문에 매직캔휴지통을 구입했어요! 하지만 우리가 더 잘쓰구있는.....ㅋㅋㅋㅋㅋㅋ 홈쇼핑 어플로 구매했어요 (홈쇼핑 무쟈게 좋아해보인다....

솔직후기!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웨딩 뷔페짱마시씀 [내부링크]

솔직후기!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웨딩 뷔페짱마시씀 오늘 결혼식장에 다녀왔어요 ~ 밥맛이 맛있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 요즘은 거의 단독홀로도 많이 있는데 여기는 인기가 많은거 같드라고요 예식이 11..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은 한끼! 고래사어묵면 [내부링크]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은 한끼! 고래사어묵면 야밤에...배고픈데 홈쇼핑 보다가 고래사어묵이 뙇~~~~~! 달스랑 단뚱은 바로 이건 사야된다고 이거는 어묵면이니까 살안찔꺼라며 합리화.. 구성품 어우동6봉+어짬뽕..

[지름신] 코스트코 cctv 브이스타캠 [내부링크]

코스트코 cctv 브이스타캠 오월이때문에 홈캠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임시로 안쓰는 스마트폰으로 홈캠대체했다가 의정부 코스트코에 팔고있어서 바로 잽싸게 샀어요~ 저번에 일산코스트코 갔을땐 못봐서 못샀거든..

[간식거리] 후쿠오카 명물 멘베이~(MENBEI) [내부링크]

[간식거리] 후쿠오카 명물 멘베이~(MENBEI) 후쿠오카여행가면 한큐백화점에서 만날수있는 멘베이~~ 맥주에 먹으면 맛있는 안주! 근데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여! 이건 멘베이 플레인이에요 ㅋㅋ 한박스에 8..

[지름신] 더 촉촉하게 록시땅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내부링크]

더 촉촉하게 록시땅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손만 보면 40대후반... 엄마손과 별 다를꺼없는 내 고생한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내손...그래서 저는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는데 집에서는 록시땅 밖에서는 닥..

[간식거리] 선물용으로 좋은 커피 ‘포엘 더치커피’ [내부링크]

선물용으로 좋은 커피 ‘포엘 더치커피’ 커피를 잘 안마시는 단뚱이지만 착한일도하고~ 선물용으로 좋은 커피 소개해드릴께용!! 선물용으로 박스도 괜찮게 잘빠졌네옄ㅋㅋㅋㅋ 박스 개봉하면 한번 보시라는건..

[지름신] 샤넬 틴트 추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2호 [내부링크]

샤넬 틴트 추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2호 오늘은 샤넬 틴트를 소개해드릴께욧! 틴트가 처음 나올때부터 썼는데 처음엔144호를 썼어요~ 근데 좀 밝은걸 쓰고싶어서 142호! 사진보다 좀 더 밝은거같아요..

[지름신] CHANEL 립스틱 추천 “샤넬 코코샤인 91호” [내부링크]

CHANEL 립스틱 추천 “샤넬 코코샤인 91호” 단뚱은 립제품은 샤넬 제품만 사용하고있오요 왜그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까지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저는 너리싱립케어 하고 코코샤인이 제일 좋았..

[간식거리] 치즈듬뿍 베트남 Gery 게리치즈크래커 [내부링크]

치즈듬뿍 베트남 Gery 게리치즈크래커 베트남가면 사와야되는 과자중 하나인데 빅마켓 갔더니 이게딱!!!! 모야모야모야 여기서도 팔자나!!하면서 바로 카트로 슝 신나신나 6개 박스포장 되어있구 한봉지에 10개..

[간식거리] 파베스 생초콜릿 깔끔한 단맛! [내부링크]

파베스 생초콜릿 깔끔한 단맛! 저번주에 화이트 데이 시즌이라고 ~ 여기저기 보이는 사탕이며 초콜릿들 단뚱은 초콜릿을 사랑하니까 삼성역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 팔구있드라구요 원래 생초코렛은 로이스만..

[구경거리] 부개동(상동) 노브랜드 출똥! [내부링크]

부개동(상동) 노브랜드 출똥! 매일가는 노브랜드~ 요즘 빅마켓 코코 노브랜드 번갈아가면서 마트쇼핑중독.........(달스포함...)ㅠㅠ 오픈한지 얼마안된 부개동 노브랜드! 오픈하기 전날 우연찮게 밤에 차끌고..

[지름신] 개꿀맛~ 해남 황토 꿀고구마 [황기봉고구마] [내부링크]

개꿀맛~ 해남 황토 꿀고구마 [황기봉고구마] 고구마가 먹고싶어서 핸드폰 뒤적거리다가 찾은 해남 고구마! 매일 노브랜드나 코스트코갈때 사오고 했는데 한번 믿고! 주문했습니당 요로코롬 농사짓는분의 얼굴을..

[지름신] 독일 미켈란젤로 에어프라이어 (ARO-well3500) [내부링크]

독일 미켈란젤로 에어프라이어 (ARO-well3500) 달스가 핸드폰 뒤지다가 딜!이라고 말도안되는 가격이라고 꼭 이건사야된다고 해서 지른 에어프라이어기~ 드뎌 도착!두근두근 배송은 3일정도 걸렸어용~~ 이제..

[TIP] 매복사랑니 발치 최고! 지앤미치과 (금천점) [내부링크]

매복사랑니 발치 최고! 지앤미치과 (금천점) 교정을 2년째하고있는데 매복사랑니가 3개가있다고.. 한달전에 사랑니 한번에 3개발치했어요....ㅠㅠㅠㅠㅠ 원래 다니는 치과에선 못뽑는다고 대학병원가라길래.. 귀..

[구경거리] 일산 창고형 마트 롯데 빅마켓 (킨텍스점) 구경 [내부링크]

일산 창고형 마트 롯데 빅마켓 (킨텍스점) 구경 달스랑 단뚱이 좋아하는마트쇼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만가면 트렁크 가득 사오는 우리.. 오늘은 자주가는 마트중에 ‘빅마켓’ 입구에요~ 일산은 다른곳 빅마..

[DIY] 코스트코 듀라셀 LED 무선라이트로 스튜디오 조명 [내부링크]

코스트코 듀라셀 LED 무선라이트로 스튜디오 조명 블로그 할때 조명이 좀더 있으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코스트코에서 득템 가격은 2만원 초반대였던거같아요 ㅋㅋㅋ 포장뜯기전이에욧! 이렇게 생겼는데 일단다 영..

[지름신] 깔끔한 디자인! 샤오미 미포트(YM-K1501) [내부링크]

깔끔한 디자인! 샤오미 미포트(YM-K1501) 쓰던 전기포트가... 뭐라해야되나.. 투명 유리? 그렇게 생겼는데 손이 미끄러져 바닥에 떨어트렸더니 깨져버려서ㅠㅠ 무료로 받은거 임시로 쓰고있으면서 샤오미 미포트..

[음료수] 빙그레 오디맛 우유 [내부링크]

빙그레 오디맛 우유 배고파서 편의점을 갔는데 읭?! 빙그레에서 이제 오디맛까지? 하며 일단 마셔는 봐야지하고 2+1이라서 난 두개~ 달스는 한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은 곱네고와~ 구냥 성분은 이러하..

[맛집] 부천 중동 맛집 오랫동안 한결같은 맛 성북동 왕돈까스 [내부링크]

부천 중동 맛집 오랫동안 한결같은 맛 성북동 왕돈까스 점심쯔음- 오래만에 돈까스가먹고싶어서 바로 생각난게 중동에 있는 성북동왕돈까스 여긴 15년째 오는듯... 지금까지 가격이랑 가게 크기만 바꼈을뿐 맛은..

[맛집] 서울 대림동 맛집 푸주옥 설렁탕 [내부링크]

서울 대림동 맛집 푸주옥 설렁탕 야밤에 갑자기 배가고파서 12시쯤 대림동에 있는 푸주옥을 갔습니당~ 예전엔 자주 갔는데....ㅠㅠ 앞에 보면 주차장이 넓게 있구요 들어가는 입구 우측으로 보면 끓이는걸 볼수있..

[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너무좋은 사장님이 계신 “황소 마포곱창” [내부링크]

[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너무좋은 사장님이 계신 “황소 마포곱창” 아는 언니 단골집이여서 따라갔다가 반해서 달스랑 자주가는 곱창집이 생겼어요! 중동엔 곱창집이 엄~청 많아요 (상동도...) 20살 사회생활하..

[맛집] 부천 송내역 맛집 얌얌불닭발 [내부링크]

부천 송내역 맛집 얌얌불닭발 송내역은 호미 불닭발로 매운닭발거리가 유명하죠? 근데 저는 이상하게 호미는 탄맛나고 제입맛에는 별로라서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근데! 얌얌은 엄청 맵지만 매워도 맛있어서 계속..

[맛집] 웅진플레이도시에 맛있는 도시어부 (부천 상동 맛집) [내부링크]

웅진플레이도시에 맛있는 도시어부 (부천 상동 맛집) 친구부부랑 만날일이 있어서 호수공원에서 강아지 산책도 할겸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만났어요 ~ 너무 배가고파서 ....... 쭈꾸미가 먹고싶었는데 딱 쭈꾸미밥..

[맛집] 일산 맛집 일산 칼국수 본점 [내부링크]

일산 맛집 일산 칼국수 본점 쌀쌀한 날씨 탓인지 따뜻한 국물이 생각 나는 날이라 일산에서 가장 유명한 일산 맛집 닭칼국수 집을 방문 했어요. 사람이 많을 것을 예상하고 점심시간을 피해 일요일 오후4시에 방문..

[맛집] 상동 먹자골목 호연 양꼬치 (부개동) [내부링크]

상동 먹자골목 호연 양꼬치 (부개동) 부개역 근처에 상동(사실상 부개동) 먹자 골목에 새로 생긴 듯한 호연 양꼬치 입니다. 양꼬치 집이 하나 있었음 좋겠다!! 생각 할 때 쯤 이렇게 하나 생겨주니~ 상동 먹자 골..

[맛집] 역곡 하남돼지집(역곡점) 역곡역 맛집 [내부링크]

역곡 하남돼지집(역곡점) 역곡역 맛집 언제 먹어도 맛있는 우리의 돼지고기!! 그 중에서도 너무나 맛있고 서비스 좋은 하남돼지집을 소개합니다. 모든 테이블에 고기를 직원들이 먹기 편하도록 잘라 주어 정말 편..

[지름신] FILA 찍찍이 운동화(오리지널 피트니스 17 벨크로) 커플운동화 [내부링크]

FILA 찍찍이 운동화(오리지널 피트니스 17 벨크로) 커플운동화 필라 브랜드를 많이 애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커플로 구매하였습니다. 이 운동화의 비밀은 커플로 사도 10만원이 넘지..

[구경거리] 노브랜드 칼국수 컵라면 [내부링크]

노브랜드 칼국수 컵라면 노브랜드표 칼국수 컵라면 입니다. 맛은 멸치맛 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하나 맛보려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노브랜드표라 브랜드는 없습니다. kal guksu가 참 인상 적입니다. 해외에 널리..

[맛집] 부개동 남부 제주꽃돼지(부개역점) [내부링크]

부개동 남부 제주꽃돼지(부개역점) 부개동에 새로운 고기집을 발견 남부역으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 오시면 제주꽃돼지라는 고기 집이 있습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맘에 들어 들어가 보았는데 맛 또한 일품! 국내..

[맛집] 부개동 이자카야 유우센(상동 먹자 골목) [내부링크]

부개동 이자카야 유우센(상동 먹자 골목) 부개역 근처에 상동 먹자 골목에 위치한 유우센이라는 이자카야 인데 생긴지 얼마 안된 술집 입니다. 부개동에서 술먹을 만한 곳이 마땅히 없었는데 단비같이 내려 주었어..

[구경거리] 노브랜드 SANGRIA SUNNY WINE(상그리아 써니 와인) 1.5L [내부링크]

노브랜드 SANGRIA SUNNY WINE(상그리아 써니 와인) 1.5L 노브랜드에서 득템을 하였습니다. 평소 와인을 즐겨 먹진 않지만 신기한 아이템을 발견하여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SANGRIA WINE 입니다. 특..

[간식거리] 이탈리아 Witor's 골든(Golden) 초콜릿 [내부링크]

이탈리아 Witor's 골든(Golden) 초콜릿 초콜릿은 언제나 달콤하죠! 이탈리아산 Witor's의 골든 초콜릿 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대비하여 구매하여 보았습니다. 포장지가 참 러블리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고급스..

[배달음식] 맘스터치(송내역점) 부개동 [내부링크]

부개동 배달음식 맘스터치(송내역점) 시켜보자 부개동에 배달음식 중 하나 인 맘스터치를 시켜보았습니다. 점심에 간단히 먹기에 햄버거 만큼 좋은게 없지 않을까요!! 인기 만땅인 싸이버거와 새롭게 도전하는 딥..

[맛집] 의정부 양주 맛집 막줄래국시(본점) 국수 전문점 [내부링크]

의정부 양주 맛집 막줄래국시(본점) 국수 전문점 의정부 양주에 막줄래 국시를 아시나요? 인천에서 멀지만 국수를 막준다길래? 그래서 막줄래 국시 라길래 ㅋㅋ 양을 중요시하는 우리는 막줄래국시를 다녀올 수 밖..

[구경거리]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내부링크]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노브랜드의 딸기 우유 입니다. 굿밀크~ 딸기우유~ 가격은 500ml의 980원으로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딸기 농축과즙이 0.33% 싸다고 적게 들거나 그렇지 않아요!! 제조는 부산우유농협..

[맛집] 의정부 공릉동 닭 한마리 전문점(의정부점) [내부링크]

의정부 공릉동 닭 한마리 전문점 오늘 다녀 온 곳은 의정부 시내에 있는 공롱동 닭한마리 입니다. 의정부에 있는데 왜 공롱동이냐 공릉동이 원조이고 의정부점이 두번째 라고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인천에서 의..

[구경거리] 부천 상동 (인천 부개동) 노브랜드가 가격 알아 보자 [내부링크]

부천 상동 (인천 부개동) 노브랜드가 가격 알아 보자 동네에 노브랜드가 생겨서 다녀왔는데 가격은 정말 저렴 합니다. 노브랜드에 사이즈는 일반 동네 마크 정도? 하지만 있을거 다있고 젤 중요한 가격 ㅋㅋ 빅마..

[음료수] 교촌 허니 스파클링 음료 [내부링크]

교촌 허니 스파클링 음료 참으로 교촌에서 이상한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허니 스파클링 음료 ㅋㅋ 아무리 허니 시리즈가 유행한다지만 허니를 스파클링으로 먹게 되다니 너무 궁금하여 먹어 봤습니다. 일단 세련..

[배달음식] 치킨 플러스 인천 일신점 (부개동) 배달 [내부링크]

치킨 플러스 인천 일신점 (부개동) 배달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기도 귀찮고 배민의 빠져 있습니다 ㅠ_ㅠ 이러면 안되지만 하면서도 ㅋㅋㅋ 배민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어요!! 부개동에서 시킬곳이 엄청나게 많은데..

[맛집] 영등포 타임 스퀘어점 서가앤쿡 맛집 [내부링크]

영등포 타임 스퀘어점 서가앤쿡 맛집 영등포에서 가장 핫한 곳 중에 한곳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서가앤쿡을 다녀 왔습니다. 서가앤쿡 너무 유명하고 이미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서 다들 알고 계시 겠죠? ㅋㅋ 영등..

[DIY] 아기 탯줄 도장 직접 만들기 [내부링크]

아기 탯줄 도장 직접 만들기 친구 아들이 태어나 무엇을 해줄까 고민하다 아기 통장을 만든다고 하길래 고민끝에 도장을 만들어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즘엔 그냥 도장 보다는 탯줄을 넣어 만든 탯줄 도장을 많이..

[지름신] 샤오미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XMZPG01YM [내부링크]

샤오미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XMZPG01YM 기존에 사용 하던 셀카봉이 부러져 새로 사려고 찾아 보던 중 삼각대와 셀카봉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셀카봉이 있어서 급 지름신 강림!! 가격도 적당 2만원돈 !! 역시..

[맛집] 부천 신중동 먹자 골목 서초동 연가 육회 먹자 (신중동점) [내부링크]

부천 중동 먹자 골목 서초동 연가 육회 먹자 쇠고기가 땡겨 구울까 자를까 하다 귀찮은데 생으로 먹자 해서 육회를 먹으러 갑니다~ 얏호~ 45년 전통의 서초동연가 부천 중동 먹자 골목에 숨어 있네요 그럼 시식하..

[DIY] 단돈 2만원으로 해피덴탈스파 온가족 구강세정기/구강세척기 [내부링크]

해피덴탈스파 온가족 구강세정기/구강세척기 단돈 2만원으로 구강세정기를 DIY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에 해피 덴탈 스파 라고 검색하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약 2만원 정도 합니다. 보통 시중에서 구강세척기..

[음료수] 팔도 비락수정과 전통을 헤아려 담다 [내부링크]

오랫만에 수정과가 땡겨서 팔도 비락 수정과를 한번 사봤습니다. 딱히 다른 제품이 없네요 ㅋㅋ 수정과는 비인기 인가 봅니다. 정말 거창하게 써놨어요 ㅋㅋ 전통을 헤어려 담다라니 ㅋㅋㅋㅋ 1993년부터 나왔나..

[맛집] 부천 상동 먹자 골목 황소곱창 (부개동)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부천 상동에 위치한 원조 황소곱창 입니다. 주소 상으로는 상동이지만 사실 부개동하고 더욱 가깝죠 인천 부개역 인근에 있는 부천 상동 먹자 골목 입니다. 자 그럼 원조 황소곱창 한번..

[맛집] 부천 상동 들깨 칼국수 원조 청정 칼국수 수제비 전문점 [내부링크]

이번에 가본 곳은 부천 상동 인천지방법원 뒤 쪽에 있는 칼국수 집 입니다. 엄청 유명한 집인데 유명한 만큼 사람도 많고 맛도 보장 합니다. 지금 보이는 사진이 청정 칼국수 집 간판 입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많..

[지름신] CGV콤보 1,000원 씨지뷁 개봉기 [내부링크]

CGV에서 CGV콤보를 구매시 천원만 더 내면 씨지뷁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천원짜리에 큰기대를 안했지만 궁금한것을 참지 못하기 때문에 바로 겟!!! 개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게 바로 씨지뷁 ㅋㅋㅋ 참..

[맛집] 부천 중동 먹자골목 새마을식당 [내부링크]

연말이 되니 점점 술자리가 늘어나고 모임이 많이지는 시기 입니다. 이번에 소개 해 드릴 맛집은 부천 중동 먹자 골목에 있는 새마을 식당인데 이미 너무 유명해서 소개해 드리기 민망합니다. 우선 입구 입니다...

[음료수] 팔도 속풀고 속채우는 비락 헛개 식혜 [내부링크]

비락 식혜와 수정과는 봤어도 헛개 식혜라니 ㅋㅋㅋ 처음 봅니다. 구경 한번 해보세요~ 언제쩍 멘트 인가요 으리으리한 헛개가 한가득 ㅋㅋ 헛개나무열매추출액이 무려 47,000mg 350ml에 175kal를 자랑하고 있습..

[맛집] 잠실맛집 롯데타워 바이킹스 워프 랍스타 무한 리필 뷔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잠실맛집 롯데타워 바이킹스 워프 랍스타 무한 리필 뷔페 입니다 너무나 가보고 싶은곳인데 예약을 하지 않으면 가질 못하는 곳이에요 ㅠ_ㅠ 그러나 예약을 하지 않고 취소 대기를 하여 월요..

[맛집] 새롭게 단장한 송정역 김포공항 공항 칼국수 [내부링크]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1979 공항칼국수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약 40년 전통의 칼국수 집인데 아주 오래전 부터 맛 집입니다. 근데 얼마전 기존위치에서 송정역 부근으로 이사를 하면서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