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gbae의 등록된 링크

 dangb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5건입니다.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내부링크]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5월 31일 마감 시점부터 모든 변경 사항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MSCI ACWI 지수에서 86개 증권이 추가되고 39개 증권이 삭제됩니다. MSCI ACWI Small Cap Index에서는 185개 증권이 추가되고 165개 증권이 삭제됩니다. MSCI ACWI Investable Market Index에서는 235개 증권이 추가되고 168개 증권이 삭제됩니다. MSCI World All Cap Index에서는 171개 증권이 추가되고 119개 증권이 삭제됩니다. MSCI F..

이마트 (139480) 아들(자회사)아 너라도 달려라.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이마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마트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이마트 (139480) 아들(자회사)아 너라도 달려라. 이마트 목차 1. 이마트 기업설명 2. 이마트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이마트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이마트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이마트 기업설명 이마트주식회사는 대형마트 사업을 주로 영위하며, 다섯 개의 부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합니다. 유통업부문은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대형마트를 운영하고, 식음료업부문은 식품 제조 및 유통, 외식 및 위탁급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및 리조트업부문은 호텔 및 리조트를 ..

이트론 (096040) 대표님 영장 날라왔는데요?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이트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트론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이트론 (096040) 대표님 영장 날아왔는데요? 이트론 목차 1. 이트론 기업설명 2. 이트론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이트론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이트론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이트론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이트론은 IT 관련 제조 및 유통전문 기업으로,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구축, 제조, 유통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의 하드웨어 제품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다양한 IT 서비스와 솔..

서연이화 (200880) 테슬라? 내가? 계약을?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서연이화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서연이화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서연이화 (200880) 테슬라? 내가? 계약을? 서연이화 목차 1. 서연이화 기업설명 2. 서연이화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서연이화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서연이화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서연이화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서연이화주식회사는 자동차 내장 부품을 주로 설계,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주요 제품은 도어 트림, 범퍼, 콘솔, 시트, 스크린 어셈블리, 필러 트림, 헤드 라이닝, 커버링 쉘프, 패키지 트레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승..

에코프로 (086520) MSCI 편입? 제외? [내부링크]

에코프로 (086520) MSCI 편입? 제외? 오늘은 주식 종목 에코프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에코프로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에코프로 (086520)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 에코프로 목차 1. 에코프로 기업설명 2. 에코프로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에코프로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에코프로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에코프로 기업설명 에코프로 주식회사는 이차전지 소재 제조 및 판매를 주력사업으로 합니다. 전지재료사업부문과 환경사업부문을 운영합니다. 전지재료사업부문은 이차전지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환경사업부문은 환경 보호..

SAMG 엔터 (419530) 티니핑은 동심을 홀려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SAMG 엔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SAMG 엔터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SAMG 엔터 (419530) 티니핑은 동심을 홀려 SAMG 엔터 목차 1. SAMG 엔터 기업설명 2. SAMG 엔터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SAMG 엔터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SAMG 엔터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SAMG 엔터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3D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삼지(3G) 애니메이션은 Global Graphic Group을 지향하며, AR콘텐츠와 디지털 아이돌 사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합작 애니메이션을 다른 나라 제작..

광전자 (017900) 왜 주가가 오르는 건데?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광전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광전자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광전자 (017900) 왜 주가가 오르는 건데? 광전자 목차 1. 광전자 기업설명 2. 광전자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광전자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광전자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광전자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광전자 주식회사는 광반도체와 광센서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 기반의 전자 부품 제조 회사입니다. 회사의 제품군에는 트랜지스터, 광센서, 발광 다이오드, 감광 모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

SK바이오사이언스 (302440) 바이오. 이번엔 진심이라구요.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302440) 바이오. 이번엔 진심이라고요. SK바이오사이언스 목차 1. SK바이오사이언스 기업설명 2. SK바이오사이언스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SK바이오사이언스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SK바이오사이언스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SK바이오사이언스 기업설명 SK바이오사이언스는 한국의 제약 회사로서, 바이오 기술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의약품 및 바이오 시약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암 치료, ..

성문전자 (014910) 커패시터 용 필름 생산!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성문전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성문전자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성문전자 (014910) 커패시터 용 필름 생산! 성문전자 목차 1. 성문전자 기업설명 2. 성문전자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성문전자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성문전자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성문전자 기업설명 성문전자는 전기용 커패시터용 증착 필름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커패시터용 증착 필름은 전자제품에서 전기를 저장하거나 전기 신호를 필터링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부품입니다. 성문전자는 연간 4,000톤 이상의 커패시터용 증착 필름을 생산하며, 국내에서는 1..

JYP (035900) 제왑삐 엔 믹스 도 트와이스 도 ITZY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JYP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JYP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JYP 엔터 (035900) 제왑삐 엔 믹스 도 트와이스 도 ITZY JYP 목차 1. JYP 기업설명 2. JYP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JYP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JYP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JYP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는 한국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매니지먼트 사업부문과 음반 사업부문을 운영합니다. 매니지먼트 사업부문에서는 광고 서비스, 콘서트 및 이벤트 운영 등을 제공하고, 음반 사업부문에서는 음반 기획, 제작, 판매,..

삼영 (003720) 구 삼양화학 현 삼영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삼영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삼영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삼영 (003720) 구 삼양화학 현 삼영 삼영 목차 1. 삼영 기업설명 2. 삼영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삼영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삼영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삼영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삼영은 필름형 박막 커패시터(전류 안정화 장치, 축전기) 소재인 캐파시타 필름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캐파시타 필름은 국내 시장의 약 80%가량을 점유하고 있으며, BOPP와 PVC는 국내 시장에서 3위권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

한진칼 (180640) 날아보자 한진칼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한진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진칼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한진칼 (180640) 날아보자 한진칼 한진칼 목차 1. 한진칼 기업설명 2. 한진칼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한진칼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한진칼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한진칼 기업설명 한진칼은 항공사, 여객선사, 항공화물 등 다양한 사업 분야를 보유한 한진그룹의 대표적인 계열사입니다. 항공사 부문에서는 한진페이스북을 통해 국제선 여객 운송과 국내선 여객,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객선사 부문에서는 한진관광개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지스..

BNK금융지주 (138930) 지방 금융지주의 배당 맛 좀 볼래?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BNK금융지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BNK금융지주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BNK금융지주 (138930) 지방 금융지주의 배당 맛 좀 볼래? BNK 금융지주 목차 1. BNK 금융지주 기업설명 2. BNK 금융지주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BNK 금융지주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BNK 금융지주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BNK금융지주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BNK금융지주는 한국을 기반으로 한 은행업체로, 여섯 개 부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합니다. 은행업, 금융투자업, 여신전문금융업, 저축은행업, 자산운용업, 그리고 기타 ..

KB금융 (105560) 분기 순이익만 1조??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KB금융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KB금융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KB금융 (105560) 분기 순이익만 1조?? KB금융 목차 1. KB금융 기업설명 2. KB금융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KB금융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KB금융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KB금융 기업설명 KB금융은 대한민국의 금융기업으로 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생명보험, KB증권 등 다양한 금융 부문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 케이뱅크(현재의 K뱅크)를 출범시켜 디지털 금융 서비스에도 진출하였습니다. KB금융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삼성증권 (016360) 키움, KB만 제끼면 내가 1등!! POP POP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삼성증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삼성증권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삼성증권 (016360) 키움, KB만 제끼면 내가 1등!! POP POP 삼성증권 목차 1. 삼성증권 기업설명 2. 삼성증권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삼성증권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삼성증권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삼성증권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삼성증권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종합증권사 중 하나입니다. 주요 업무로는 증권 매매, 자산 관리, 투자 전략 제공 등이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글로벌 시장과의 교류를 위해 해외증시에도 진출하고 있으며, 디지털 기..

코인베이스 글로벌 (COIN) 유일한 상장 거래소입니다만.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코인베이스 글로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코인베이스 글로벌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코인베이스 글로벌 (COIN) 유일한 상장 거래소입니다만. 코인베이스 글로벌 목차 1. 코인베이스 글로벌 기업설명 2. 코인베이스 글로벌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코인베이스 글로벌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코인베이스 글로벌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코인베이스 글로벌 기업설명 코인베이스 글로벌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하는 금융 기술 회사로, 암호화폐 경제를 구축하기 위한 엔드 투 엔드 금융 인프라와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덕양산업 (024900) 전기차 배터리 위험하다고? 전혀.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덕양산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음주운전 방지시스템, 배터리 열 폭주(화재)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덕양산업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덕양산업 (024900) 전기차 배터리 위험하다고? 전혀. 덕양산업 목차 1. 덕양산업 기업설명 2. 덕양산업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덕양산업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덕양산업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덕양산업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덕양산업은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에 전념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회사는 1974년에 설립되어, 그 후 4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자동차 산업을 선도해..

삼화전기 (009470) 헤헷.. 나도 삼전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삼화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삼화전기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삼화전기 (009470)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 삼화전기 목차 1. 삼화전기 기업설명 2. 삼화전기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삼화전기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삼화전기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삼화전기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삼화전기주식회사는 한국을 기반으로 한 기업으로, 커패시터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포트폴리오는 전기 이중층 커패시터, 폴리머 알루미늄 전해 커패시터, 표면 장착 알루미늄 전해 커패시터, 소형 알루..

키움증권 (039490) 아니지? 아닌 거 맞지?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키움증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키움증권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키움증권 (039490) 아니지? 아닌 거 맞지? 키움증권 목차 1. 키움증권 기업설명 2. 키움증권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키움증권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키움증권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키움증권 기업설명 키움증권은 국내 증권사 중 하나로, 키움증권그룹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주식, 채권, 펀드, 파생상품 등 다양한 금융상품 거래를 제공하며, 모바일 및 온라인 거래 시장에서 선두 주자 중 하나입니다. 특히 최근에..

클라우드플레어 (NET) 디도스든 뭐든 드루와 드루왓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클라우드플레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클라우드플레어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클라우드플레어 (NET) 디도스든 뭐든 드루와 드루왓 클라우드플레어 목차 1. 클라우드플레어 기업설명 2. 클라우드플레어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클라우드플레어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클라우드플레어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클라우드플레어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는 인터넷 보안과 성능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강화하고, DDoS 공격 및 다른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

룰루레몬 (LULU) 레깅스계의 샤넬. 주가 전망도 명품?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룰루레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룰루레몬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룰루레몬 (LULU)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 룰루레몬 목차 1. 룰루레몬 기업설명 2. 룰루레몬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룰루레몬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룰루레몬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룰루레몬 기업설명 1-1 룰루레몬 기업설명 1998년에 캐나다 밴쿠버에서 탄생한 룰루레몬은 요가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제품만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커뮤니티 허브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여러 매장이 있습니다. 룰루레몬은..

올버즈 (BIRD) 친환경 신발인데 편하네.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올버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올버즈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올버즈 (BIRD) 친환경 신발인데 편하네. 올버즈 목차 1. 올버즈 기업설명 2. 올버즈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올버즈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올버즈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올버즈 기업설명 1-1. 브랜드 설명 올버즈는 미국의 신발 및 의류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가능한 한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주로 양털과 유래 지를 추적할 수 있는 기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이 회사는 또한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고 환..

에코프로비엠 (247540) 과열된 건 맞는데... ㅎㅎ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에코프로비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에코프로비엠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공매도, 목표주가, 무상증자, 액면분할 가능성)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에코프로비엠 (247540) 과열된 건 맞는데... ㅎㅎ 에코프로비엠 목차 1. 에코프로비엠 기업설명 2. 에코프로비엠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에코프로비엠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에코프로비엠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에코프로비엠 기업설명 에코프로비엠은 이차전지소재를 생산하는 회사로, 주로 리튬이온 이차전지의 양극 활물질 및 전구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차전지는 현대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에너지 저장장치이며, 모바일 기기부터 전..

에코바이오 (038870) 전기도 좋고 수소도 좋은데 그 이후는? 재생에너지!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에코바이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에코바이오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에코바이오 (038870) 전기도 좋고 수소도 좋은데 그 이후는? 재생에너지! 에코바이오 목차 1. 에코바이오 기업설명 2. 에코바이오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에코바이오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에코바이오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에코바이오 기업설명 에코바이오는 국내 유기성 폐기물 에너지화 정책에 따라 음식물 쓰레기, 하수슬러지 및 축산분뇨 등을 혐기소화하여 바이오가스를 생산하는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바이오가스 전환 및 정제 기술기술을 보..

화이트리스트 복귀하길 기다리는 종목들은? [내부링크]

오늘은 화이트리스트 대한 포스팅입니다. 화이트리스트 복귀 수혜/관련주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화이트리스트 복귀하길 기다리는 종목들은? 화이트리스트 목차 1. 화이트리스트 뜻, 재편입 관련 2. 화이트리스트 복원 관련 주 3. 화이트리스트 최근 이슈 4. 화이트리스트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화이트리스트 뜻, 복귀 관련 1-1. 의미 화이트리스트는 일본의 수출 규제 대상 국가 중에서, 수출 허가 절차가 단순화되어 있는 국가들의 목록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즉, 일본에서는 화이트리스트 지정된 국가에 대한 수출 심사 절차가 간소화되어 있기 때문에, 일본 기업들은 이러한 국가로 제품을 수..

키이스트 (054780) 우도환, 문가영, 조보아 소속사 어디?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키이스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화제의 배우 우도환의 소속사이기도 합니다. 키이스트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키이스트 (054780) 나혼산, 조선변호사의 우도환 소속사 어디? 키이스트 목차 1. 키이스트 기업설명 2. 키이스트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키이스트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키이스트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키이스트 기업설명 1-1 기업설명 키이스트는 콘텐츠 기업으로, 영상 콘텐츠 및 방송 콘텐츠 제작 및 유통, IP 기반의 광고 및 상품 판매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 분야로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

탑 파이낸셜 그룹 (TOP) 동전 주가 그냥 커피면 밈 주는 TOP야.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은 대표 밈주 탑파이낸셜그룹 (TOP)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TOP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탑파이낸셜그룹 (TOP) 동전 주가 그냥 커피면 밈 주는 TOP야. 탑 파이낸셜 그룹 목차 1. 탑 파이낸셜 그룹 기업설명 2. 탑 파이낸셜 그룹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탑 파이낸셜 그룹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탑 파이낸셜 그룹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탑 파이낸셜 그룹 기업설명 탑 파이낸셜 그룹은 온라인 중계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금융 그룹입니다. 이 그룹은 선물 중개 부문과 기타 서비스 부문 두 가지 부문을 운영하고 있습..

삼화네트웍스 (046390) 낭만닥터 김사부 재밌으면 투자?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삼화네트웍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사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삼화네트웍스 (046390) 낭만닥터 김사부 재밌으면 투자? 삼화네트웍스 목차 1. 삼화네트웍스 기업설명 2. 삼화네트웍스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삼화네트웍스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삼화네트웍스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삼화네트웍스 기업설명 낭만닥터 제작사로도 유명한 삼화네트웍스는 주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하며, 드라마, 방송, 기록 제작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합니다. 30년 이상 드라마 제작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2023년에는 '두뇌공..

아난티 (025980) 前 회장이 SG 사태 피해자라는데 주가 영향은?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아난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난티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아난티 (025980) 전 회장이 SG사태 피해자라는데 주가영향은? 아난티 목차 1. 아난티 기업설명 2. 아난티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아난티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아난티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아난티 기업설명 아난티주식회사는 한국에 기반을 둔 골프 레저 회사입니다. 회사는 리조트운영부문과 분양부문 두 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하며, 주로 골프 리조트와 골프장을 운영하고 리조트건설 및 분양 사업을 영위합니다. 골프 리조트로는 금강산 아난티 골프 & 온천 리조..

어린이날 주식 장이 열릴까? [내부링크]

오늘은 어린이날이 개장일지 휴장일지 또 올해 휴장일은 언제일지 나아가서 미국 휴장일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어린이날 주식 장이 열릴까? 결론은 열리지 않습니다. 목차 1. 어린이날 주식장 2. 올해 국내 증시 휴장일 정리 3. 미 증시(나스닥) 휴장일 정리 4.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어린이날 주식장 5월 5일은 어린이날 공휴일이어서 금융회사도 이 날은 휴무일이기 때문에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주식장은 열리지 않습니다. 2. 올해 국내 증시 휴장일 정리 이 밖에도 올해 남은 국내 증시 휴장일을 정리해 봤습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5일 어린이날 6월/ 6일 현충일 8월/ 15일 광복절..

기가 팩토리가 한국에 들어선다면 어떤 종목이 오를까?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테슬라 기가 팩토리 관련 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기가 팩토리 관련 주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뜻, 이슈, 관련주)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기가 팩토리가 한국에 들어선다면 어떤 종목이 오를까? 기가 팩토리 목차 1. 기가 팩토리 뜻 2. 기가 팩토리 관련 이슈 3. 기가 팩토리 관련주 기업 소개 4. 누리꾼 반응, 정리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테슬라 기가 팩토리 뜻 테슬라는 2014년부터 네바다 주에서 리튬 이온 전지 공장을 지어왔습니다. 이 공장 이름은 "기가"란 (기가와트 GWH) 단위에서 따와서 "기가팩토리"라고 부르는데 이 기가팩토리를 지어서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배터리는 테슬라 차뿐만 ..

에코프로 (086520) 또 올라간다고?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에코프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에코프로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에코프로 (086520) 또 올라간다고? 에코프로 목차 1. 에코프로기업 설명 2. 에코프로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에코프로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에코프로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에코프로 기업설명 에코프로 주식회사는 한국을 기반으로 이차전지 소재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는 전지재료사업부문과 환경사업부문으로 사업을 운영합니다. 전지재료사업부문은 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 및 전구체를 제조하며, 리튬 분쇄 및 가공, 케미컬필터 제조..

세방 (004360) 주가는 위로 세방? 아래로 세방?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세방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세방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또, 주가조작 의혹 이후 반등세에 대한 내용도 들어 있습니다. 세방 (004360) 주가는 위로 세방? 아래로 세방? 세방 목차 1. 세방 기업설명 2. 세방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세방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세방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세방 기업설명 세방주식회사는 한국에서 화물운송 사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 부문으로는 화물운송부문, 항만하역부문, 컨테이너 하적장과 컨테이너 화물 집하장 부문, 그리고 임대 외 기타..

삼천리 (004690) 오백리만 더 가면? 다시 상승?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종목 삼천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삼천리에 투자하시거나 기업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전망, 기업설명, 분석)이 될 만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주가조작 의혹도 다루고 있습니다. 삼천리 (004690) 오백 리만 더 가면? 다시 상승? 삼천리 목차 1. 삼천리 기업설명 2. 삼천리 최근 주가, 실적전망 3. 삼천리 최근이슈, 투자자 반응 4. 삼천리 현재가와 52주 최저가, 고가 비교/ 정리 - 추천글 위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자동 이동 합니다. 1. 삼천리 기업설명 삼천리는 도시가스 공급, 발전, 자동차 판매, 플랜트, 집단 에너지, 해외 호텔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주요 사업 중 하나인 도시가스 부문에서는 한국가스공사로부터 가스를 공급받아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

포스코홀딩스 (005490) 포스코 그룹의 중심은 나야 나. [내부링크]

기업설명포스코홀딩스는 포스코그룹의 중심 회사로, 제강, 압연재 생산 및 판매 등 철강 관련 사업과 무역, 건설, 에너지, 친환경 인프라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미래소재 분야인 EV배터리소재 및 수소사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포스코홀딩스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382,50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2.96% 상승한 382,500원을 기록했습니다. 포스코홀딩스는 포스코그룹의 지주사로, 철강 시황에 따라 주가가 움직이는 경향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열연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개인 투자자들의 순매수로 ..

삼화전자 (011230) 희토류만 없으면 내 세상? [내부링크]

삼화전자공업주식회사는 페라이트 코어를 주로 제조하는 한국 기반 회사입니다.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E 코어, 로드 코어, 바 코어, 스크류 코어, 페라이트 흡수체, 로우 프로파일 코어, 평면 코어, 환상체 코어 등과 같은 페라이트 코어; 철-니켈-몰리브덴 합금 분말 코어, 철-실리콘-알루미늄 합금 분말 코어 등과 같은 자성 분말 코어; 페라이트 플레이트용 분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텔레비전, 모니터, 그리고 기타 디스플레이 장치 등에 사용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삼화전자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659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23.64..

선광 (003100) 우리 주식 좀 조사해줄래? [내부링크]

선광(주)는 인천지역의 대표적인 향토기업 중 하나로서, 철강판 및 강관 등을 주로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1976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이루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강관 및 철강판 제조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선광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57,60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29.93% 하락한 57,600원을 기록했습니다. 선광 주식이 하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오늘 코스닥 시장에서 전 거래일 대비 29.93% 하락한 5만 ..

대성홀딩스 (016710) 언제까지 매도할꺼야? [내부링크]

대성홀딩스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홀딩스 기업 중 하나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제약, 의료기기, 화학, 건설, 식품 등의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제약회사 중 하나인 대한제당과 대표 의료기기 회사 중 하나인 대한산업개발을 비롯하여, 다양한 식품 회사 및 건설사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정부와 연계하여 인프라 사업 등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대성홀딩스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4470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2..

다우데이타 (032190) 왜..하필 나를 선택했니? [내부링크]

다우데이타 주식회사는 금융 및 정보 기술 관련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대한민국 기업입니다. 금융 부문에서는 주식 및 파생상품 거래, 채권 중개, 장외파생상품 거래, 증권 브로커리지, 온라인 펀드, 해외주식 등을 비롯한 투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금융 부문에서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공급, 시스템 구축 용역 제공, 인력 공급, 건물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우데이타는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다우데이타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

서울가스 (017390) 의혹만 걷어내면 괜찮잖아? [내부링크]

서울도시가스 주식회사는 한국 기반 회사로, 주로 액화천연가스를 판매하는 사업을 운영합니다. 회사는 도시가스 공급 부문, 해외 자원 개발 부문, 모바일 부문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시가스 공급 부문에서는 서울과 경기도 지역의 주택, 상업 및 산업 고객을 비롯한 다른 소비자들에게 액화천연가스를 판매합니다. 해외 자원 개발 부문에서는 원유 및 천연가스 탐사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모바일 부문에서는 모바일 전자 부품, 패널 디스플레이, 인몰드 데코레이션 및 터치 스크린 패널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서울가스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327,500원입니다. 전일..

하나금융지주 (086790) 통 큰 배당금 [내부링크]

하나금융지주는 대한민국의 금융지주회사 중 하나로, 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금융투자, 하나생명 등 다양한 금융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영 방침은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혁신적인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환경 보호, 공정 거래 등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지주 (086790) 통 큰 배당금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하나금융지주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4215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0..

메리츠금융지주 (138040) 보험사, 증권 업고 버크셔 따라잡을테야. [내부링크]

메리츠금융지주는 대한민국의 금융 그룹 중 하나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금융 그룹입니다. 그룹은 메리츠화재, 메리츠증권, 메리츠생명보험, 메리츠자산운용 등 다양한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리츠금융지주는 고객 중심의 창조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토탈 금융 그룹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또한, 환경, 사회, 건강, 안전 등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메리츠금융지주 (138040) 보험사, 증권 업고 버크셔 따라잡을테야. 1. 메리츠금융지주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42600원입니다...

텔레칩스 (054450) 자율주행 반도체 엔돌핀! [내부링크]

텔레칩스는 한국 기반의 반도체 집적회로 제조 회사로, 주로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휴대용 내비게이션 기기, 모바일 인터넷 기기, 모바일 텔레비전, 휴대폰, 자동차 등에 사용되는 집적회로를 생산합니다. 또한, 디지털 오디오 방송과 디지털 미디어 방송용 베이스밴드 수신 칩, 캐리어 식별자도 제공합니다. 회사는 국내 시장과 중국, 홍콩, 일본, 유럽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텔레칩스 (054450) 자율주행 반도체 엔돌핀! 1. 텔레칩스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846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6.09% 상승한 1..

한국카본 (017960) 전세계 선박 보냉재70% 생산합니다요. [내부링크]

한국카본은 선박 및 LNG 저장탱크용 보냉재, 촉매용 활성탄, 가스복합재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리더 기업입니다. 1976년 설립된 이후 1986년에는 선박 보냉재 생산을 시작하여 선박용 보냉재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촉매용 활성탄, 가스복합재 등 고부가 가치의 기능성 제품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카본은 전 세계 12개 국가에 19개의 생산시설을 운영하며, 매년 1백만 톤 이상의 보냉재와 10만 톤 이상의 촉매용 활성탄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한국카본 (017960) 전 세계 선박 보냉재 70% 생산합니다요. 1. 한국카본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빅텍 (065450) 국방을 넘어 수출까지 방산 [내부링크]

빅텍은 대한민국의 방산기업으로, 국방부와 군사기술진흥원(MADD)의 기술지원을 받으며 군사용 전술무기와 관련된 개발, 생산 및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대한민국 국방력 강화와 국가 안보 유지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술무기 및 방위 관련 제품의 연구개발, 생산, 수출 등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제품으로는 포탄, 로켓탄, 항공폭격포, 대전차/대공미사일, 차량용 유탄 등이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빅텍 (065450) 국방을 넘어 수출까지 방산 1. 빅텍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604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

퍼스텍 (0108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퍼스텍은 대한민국의 방위산업 분야에서 주로 작전체계통합(C4I) 시스템, 무기체계, 통신장비 등을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탄도 미사일, 유도탄, 무인항공기 등의 무기체계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유도무기기술, 광학기술, 항공기체 기술 등의 핵심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일부 요원작전용 전투복 및 장비의 개발을 맡고 있습니다. 퍼스텍은 국방과학연구소(DSO, Defense Science Organization)와 함께 일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외적인 다양한 연구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선진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군사력 강화를 위한 국방산업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 혁신을 통해 국내 방위산업의 선두 ..

티에스아이 (277880) 나도 2차전지를 제조하는 장비를 제조하는.... [내부링크]

티에스아이주식회사는 이차전지 제조장비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한국 기반의 회사입니다. 제품에는 믹싱시스템, 활물질 분체 이송 장치, 고속분산기 등이 포함되며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티에스아이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5,31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27.69% 상승한 15,310원을 기록했습니다. 티에스아이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국내 고객사로부터 대규모 수주를 예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주잔고가 큰 폭으로 증가하였으며,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률이 큰 폭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티에스아이 ..

우리기술 (032820) 원전제어시스템이야 말로 우리기술 [내부링크]

우리기술은 전기, 원자력, 석유화학, 철강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자동제어시스템, 감시제어시스템, 보안제어시스템, 원격제어시스템 등을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1979년 설립되어 전기 제어분야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원자력 발전 및 환경분야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원자력 발전분야에서는 원자력발전소에 설치되는 제어시스템을 개발, 생산, 유지보수하며, 국내 6개의 원자력발전소에서 제어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분야에서는 스마트컨테이너, 스마트건설기계 등의 IoT 기반 시스템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리기술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제어시스템을 제공하며, 국내 최대규모의 제어시스템 제조기업 중 하나로 성장해 왔습니다. 아래 그림..

롯데지주 (004990) 신 사업을 찾아보자! [내부링크]

롯데지주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다각화된 그룹사로, 소매, 호텔, 화학, 건설, 금융, 음식 등의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롯데그룹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롯데홀딩스, 롯데케미칼, 롯데칠성음료, 롯데푸드, 롯데건설, 롯데쇼핑 등 다수의 대표적인 그룹사들이 속해 있습니다. 롯데지주는 기업가치 제고와 신사업 발굴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롯데지주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롯데지주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29,25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

우리금융지주 (316140) 우금지 배당 9.99% [내부링크]

우리금융지주는 대한민국의 금융지주회사로, 우리은행을 비롯한 다양한 금융회사들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에 위치해 있으며, 2011년에 창립되었습니다. 자회사를 통해 은행, 보험, 카드, 증권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자회사로는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생명보험, 우리금융증권 등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보험회사 중 하나인 LIG손해보험을 인수하여 자회사로 편입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보험분야에서도 큰 실적을 거둘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금융지주는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투자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지속 가능한 발..

신풍제약 (019170) 다 같은 바이오가 아닙니다. [내부링크]

신풍제약(Shin Poong Pharm)은 1962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제약회사입니다. 본사는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에 위치해 있으며, 약 700여 명의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풍제약은 항암제, 항생제, 면역억제제, 중추신경제 등 다양한 의약품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티바나젝', '프로그란', '프로지스틴', '케이프로젠'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신풍제약은 국내외에서 다수의 의약품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제품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은 또한, 국내외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환경보호와 사회복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

유일로보틱스 (388720) 자동화 시스템은 로봇입니다. [내부링크]

유일로보틱스는 사출성형 자동화시스템 제조와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직교로봇, 협동로봇, 다관절로봇 등 다양한 로봇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사출 기계의 자동화와 효율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팩토리와 4차 산업혁명 분야에서도 활발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일로보틱스는 현재 국내외에서 다양한 기업과 제휴 및 계약을 맺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유일로보틱스 (388720) 자동화 시스템은 로봇입니다. 1. 유일로보틱스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34,50..

쌍방울 (102280) 무상감자가 감자 감자 대홍단 감자? [내부링크]

쌍방울주식회사는 한국을 기반으로 하는 언더웨어 제조 및 판매 회사입니다. 회사는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일부는 TRY, CHAVILLE, CRIKET, TAGGER, JAMES CASTLER, STYLE SHOP, CHERRY, BerryBerry 등입니다. 이들 브랜드는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언더웨어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쌍방울주식회사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합니다. 중국, 미국, 일본, 두바이 등 세계 각지의 해외 시장에서 쌍방울주식회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외 시장 진출은 쌍방울주식회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쌍방울 (102280) 무상감자가 감자 감자 대홍단 감자? 아래 그..

DSEN (065150) 피자가 적자가 피자 [내부링크]

DSEN은 1990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미스터피자 프랜차이즈 사업 및 돈육 가공 판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미스터피자 사업 부문이 매출 감소와 영업손실 증가 등의 문제로 인해 새로운 소유주를 찾기 위한 매각을 진행 중이며, 이에 따라 자회사로 분할돼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DSEN은 콘텐츠 제작, 방송 제작업, 유전자 검사 서비스 등의 신사업 분야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산포크 사업을 통해 돈육 가공 판매 사업 분야에서는 지난해 대대적인 성장을 이룩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DSEN (065150) 피자가 적자가 피자 1. DSEN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

대한제당 (001790) 주가도 뭔가 달달 [내부링크]

대한제당은 1949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제조업 기업 중 하나입니다. 주력 사업은 설탕과 식품 제조 및 유통으로, 대한민국 내외에서 다양한 브랜드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대한제당은 설탕 제조와 유통 분야에서 오랫동안 선두 주자로 자리 잡았으며, 이후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 대한제당이 생산하는 주요 제품에는 설탕, 정제제, 유제품, 가공식품 등이 있으며, 유명 브랜드로는 부산 식초, 담배, 하모니, 판타스틱 등이 있습니다. 또한 대한제당은 지속 가능한 경영과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친환경 제품 및 환경 보호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제조 공정에서의 환경오염 감소와 탄소 배출 감소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제당은 코스피 시장에 상장..

세아메카닉스 (3963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세아메카닉스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기차, 수소차, LED 조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친환경 부품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전기차용 배터리 케이스, 수소차 연료전지 스택케이스, LED 조명 쿨링 파츠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친환경 산업분야의 수요 증대에 대한 대응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아그룹 계열사이기도 하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기술력과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아메카닉스는 국내외 대형 기업과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품질 제품과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세아메카닉스 주가전망 먼저..

디스플레이텍(066670) 전기차만 있으면 뭐해 충전소가 있어야지. [내부링크]

디스플레이텍(066670)은 LCD 모듈 등의 기술 개발, 제조,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올빼미 팬, 교환형 필터, 인버터 등이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삼성전자, LG전자, 대우전자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KC E&C)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차 충전기를 비롯한 전기차 인프라 구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텍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중국, 미국 등에도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디스플레이텍(066670) 전기차만 있으면 뭐해 충전소가 있어야지. 1. 디스플레이텍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8490원입니다. 전일 장..

미코바이오메드 (2146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미코바이오메드(MicobiomeDx)는 체외진단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종류의 선천성 질환, 암, 감염성 질환 등을 진단하는 분자진단장비를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 연구기관 등에서 사용되는 진단 키트 및 소모품, 코로나19 항체진단 키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코바이오메드는 세계적인 생물정보학 전문가와 유전체 분석 전문가 등의 인력과 협력하여 높은 수준의 분자진단 장비와 진단 키트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 진단 및 치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국내외 다양한 인증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보건 기구(WHO)의 코로나19 항체진단 키트 선정에도 선정되는 등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미코바이오메드는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더불어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에스엠코어 (007820) 자동화 설비 내게 맡겨. [내부링크]

에스엠코어는 자동화 설비 전문 제작업체로, 고객사의 생산제품 혹은 공정에 맞춰 자동화 전용기, 자동창고 등 자동화 설비와 시스템을 개발 및 공급합니다. 주요 사업부문으로는 자동화장비, Clean FA, 스마트팩토리가 있습니다. 자동화장비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PCB, LED, 태양광 등의 제조분야에서 사용되는 기계장비를 제작합니다. Clean FA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에 사용되는 라인별 캐리어, 트랙, 통신박스 등의 설비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스마트팩토리는 생산공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공정 최적화 및 불량품 예측 등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주요 고객사로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등이 있으며, 국내외에서 다양한 제조 분야에서 수많은 프로젝트..

티로보틱스 (117730) 우리 로봇은 알아서 간다니까요? [내부링크]

티로보틱스는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 및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한국기반 회사입니다. 회사의 제품은 디스플레이 공정용 로봇 및 물류 이동 시스템 등이 있으며, 로봇 종류로는 하이브리드, 시저, 링크, 직선형 진공 로봇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반도체 및 소형 디스플레이 로봇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티로보틱스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2,75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30.00% 상승한 12,570원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 티로보틱스 주식의 가격이 매우 높아져 있습니다. ..

현우산업 (092300) LG형님 따라갑니다. [내부링크]

현우산업(092300)은 인쇄회로기판(PCB)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주로 전자제품 제조사를 대상으로 PCB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PCB는 전자제품의 핵심 부품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제품에서 사용됩니다. 현우산업은 1986년 설립되어 2002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2009년부터는 연결재무제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PCB를 생산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현우산업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565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5.0..

이화전기 (0248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화전기는 전력시장과 정밀산업 분야에서 일관된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고객사 맞춤형 전력 공급장치, 태양광/에너지저장장치, ESS, DC/DC 컨버터 등이 있습니다. 이화전기는 또한 새로운 사업 영역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연료전지를 기반으로 한 신재생 에너지 사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화전기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 지역사회, 사회 전반의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이화전기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741원입니..

현대두산인프라코어 (042670) 중국이 내게 손을 내밀었다. [내부링크]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및 공작기계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1976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며, 국내외 건설기계 시장에서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굴착기, 지게차, 로더, 굴삭기, 양탱크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은 건설 현장에서 폭넓게 사용됩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전 세계에 네트워크를 구축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중국, 미국, 유럽, 중동, 아시아 등 지역별로 판매망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의적인 기술과 첨단 생산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환경 보호 및 안전 관리 등의 사회적 책임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

화신 (0106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화신은 자동차 부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차체와 차체 구성 부품, 엔진 부품, 변속기 부품, 주행장치 부품 등 자동차의 주요 부품을 생산합니다. 전기차 등 친환경 자동차 시대에 맞춰 전기차 배터리 케이스와 자동차 섀시 경량화 제조공장을 신설하며 성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고객사로는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을 비롯한 국내 자동차 업체들이 있습니다. 화신은 꾸준한 기술력 향상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화신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5,00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비 +11.77% 상승한 15,..

대성하이텍 (1299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성하이텍은 1995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정밀 부품 제조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초정밀 부품 제조 능력을 기반으로 전기차, 수소차, 2차전지 및 반도체, IT, 방산 등의 다양한 산업군의 핵심 부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초정밀 부품, 배터리 부품, 로봇 모듈 등이 있습니다. 또한, 대성하이텍은 글로벌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으며, 최신 기술과 고객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대성하이텍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3,72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주가가 전일 대..

아진산업 (0133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미국 재무부가 공개한 인플레이션감축법(IRA) 세부지침에서 한국 업체의 입장이 반영된 것이 기대되는 영향으로 볼 수 있다. 아진산업은 1973년 설립된 한국의 기계부품 제조업체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자동차 부품, 산업기계용 부품, 농공기용 부품, 치공구 등이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분야에서는 차체 보강용 패널류를 비롯하여 크래쉬박스, 사이드 멤버, 도어 스펙 및 리어패널 등의 부품을 생산합니다. 산업기계용 부품 분야에서는 공작기계, 식품기계, 세라믹 기계 등의 부품을 생산합니다. 또한, 치과용 공구를 비롯하여 의료기기 부품, 항공기 부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진산업은 자체 생산뿐만 아니라 외부 기업과 협력하여 제품을 생산하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고품질의 부품을 ..

한온시스템 (0188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온시스템은 SBTi에 가입하여 비즈니스 기후행동 1.5 캠페인에 참여하고, GM의 올해의 협력사로 6년 연속 수상했한온시스템(018880)은 1969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종합엔지니어링 기업입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에너지사업, 환경사업, 사업소개사업, ICT사업 등이 있으며, 에너지발전시설, 태양광발전시스템, 해양플랜트 등을 설계, 제조, 건설하는 일련의 공정에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온시스템은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탄소 중립 및 친환경 제품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태양광발전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추진하며, 국내외에서 태양광발전시스템을 설계하고 건설하는 등 태양광에너지 시장에서 선두적인 입지를 갖고 있습니다. 한온시스템은 또한 국내외에서 다양한 수주를 받으..

구영테크 (053270) 자동차 부품 생산하고 있구영. [내부링크]

구영테크(053270)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주로 바디와 새시 부품, 파워 트레인, 대형 바디 부품, 소형 바디 부품, 새시 부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자체개발한 Progressive 금형 및 Transfer 자동화 공정으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유소와 화물 터미널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주로 국내 자동차 메이커와 해외 자동차 메이커들에게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증받은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구영테크 (053270) 자동차 부품 생산하고 있구영. 1. 구영테크 주가전망 먼저 주가..

모트렉스 (1189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모트렉스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현대차와 기아 등 국내 대표 자동차 업체들에게 AVNT(통신기능 탑재된 내비게이션), 공기청정기, 후석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회사인 모트렉스EV를 통해 완속충전기를 제조하며,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판매 확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트렉스의 매출액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2022년 4분기까지 영업이익과 순이익 모두 큰 폭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PVB(Purpose Built Vehicle) 시장 진출과 완속충전기 사업의 성장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가능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최근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모트렉스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

한국정밀기계 (1016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정밀기계주식회사는 대형공작기계 전문 제조업체로서, 선박엔진, 발전설비, 중장비산업, 조선산업 등 대형공작기계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대형 부품가공기를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군은 전산 수치 제어 수직 선반, 전산 수치 제어 수평 선반, 전산 수치 제어 더블 칼럼 머시닝 센터, 전산 수치 제어 양두 보링기, 전산 수치 제어 플로어 타입 수평 보링기, 대형 선박 엔진 부품용 특수 가공기, 고속 특수 가공기, 전산 수치 제어 기어 호브 가공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

에코프로비엠 (247540) 주식, 주가 그리고 전망 [내부링크]

에코프로비엠은 2차전지 및 수소 연료전지 등 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사용되는 전지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전기차 등 친환경 자동차의 수요 증가와 함께 이 분야의 성장 가능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어, 에코프로비엠의 성장 가능성도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에코프로비엠은 지난 1분기에 전년 대비 큰 성장을 이루어냈으며, 새로운 공장 착공 등으로 생산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에코프로비엠 주가전망 먼저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294,500원입니다. 그래프는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에코프로비엠의 주가가 전일 대비 +0.68% 상승한 ..

에코프로 (086520) 주식, 주가 그리고 전망 [내부링크]

에코프로는 2007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신재생에너지 회사입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태양광 발전, 수소 연료전지 제조, 전기차 배터리 등에 사용되는 2차 전지 제조, 그리고 LED 조명 등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기차 등의 미래 자동차 시장의 성장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2차전지 관련 사업에서 큰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에코프로 주가전망 먼저 에코프로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769,000원입니다. 그래프는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에코프로의 주가가 전일 대비 +6.51% 상승한 769,000원을 기록했습니다. 국내 2차전지 기업인 에코프로..

한주라이트메탈 (198940) 진짜진짜 가벼운 부품 [내부링크]

한주라이트메탈은 초경량 알루미늄 부품 제조 및 판매에 주력하는 기업입니다. 자동차, 전기자동차, 비행기, 철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초경량 알루미늄 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차체 무게를 경량화하여 연료 효율성을 높이고 주행 거리를 연장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고압다이제스팅 방식 대신에 반응고주조기술을 사용하여 더욱 정교하고 효율적인 부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술적인 차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친환경 제품 생산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한주라이트메탈 (198940) 진짜 진짜 가벼운 부품 1. 한주라..

에스피지 (0586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피지는 로봇 정밀 감속기를 생산하는 부품 기업입니다. 지난해 4404억 원의 매출과 254억 원의 영업이익, 196억 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170억 원을 투자하고, 올해에는 40억 원 이상을 추가로 투자하여 로봇 정밀 감속기의 양산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올해 중으로는 SH감속기 15만 대를 생산하고, 2025년까지는 SR감속기 연간 8만 대를 생산할 수 있는 생산 능력을 갖출 예정입니다. 또한, 해외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미국에 R&D센터를 개소할 예정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에스피지 주가전망 먼저 에스피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34,550원입니다..

오가닉티코스메틱 (9003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지주회사로서, 자회사인 해천약업을 통해 중국 내 영유아용 화장품 전문업체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해천약업은 유아를 대상으로 피부케어, 클렌징 제품 등과 여름용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2000년에 설립되어, 2015년 국내 상장되었습니다. 최근 중국 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해외 수출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중국 대륙 내 수도권 및 지방권에서 화장품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가닉티코스메틱은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생산하는 등 지속 가능한 사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전망 먼저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

케이피엠테크 (0420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케이피엠테크(KCMP)는 한국의 화학제품 제조업체로, 표면처리 화학제품, 전자동 도금설비, 섬유 제품 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인쇄회로기판(PCB), 전자부품, 자동차부품, 건축자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화학제품을 생산하며,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PCB 부문에서는 인쇄회로기판을 생산하며, 다양한 도금 및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고객사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전자동 도금설비 부문에서는 PCB에 사용되는 다양한 도금기술과 함께, 자동차 부품, 가전제품, 건축자재 등의 도금 분야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섬유 부문에서는 마스크 팩과 유해 세균 비활성화 섬유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농업용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제..

KEC (092220) 전력 반도체, 강력크한 기술력 [내부링크]

KEC는 1968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전력전자 제조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전력용 변압기, 배전반, 커패시터, 전선 및 케이블 등이 있습니다. 또한 LED 조명, 철도 시스템, 대형회전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KEC는 안정적인 실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왔으며,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인프라 분야에서의 성장이 예상되며, 그중에서도 에너지 분야와 기반 시설 분야 등에서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KEC (092220) 전력 반도체, 강력크한 기술력 1. KEC 주가전망 먼저 KE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

현대위아 (0112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위아는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 기계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량부품사업부문에서는 새시모듈, 플랫폼모듈, 엔진, 등속조인트, 변속기, 터보 등을 생산하며, 기계사업부문에서는 선반, 프레스 라인, 공작기계, 산업기계, 방위산업 관련 제품 등을 생산합니다. 현대위아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세계적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량부품사업부문에서는 현대자동차와 협력하여 생산을 진행하고 있어, 현대자동차의 수익성과 연계성이 높습니다. 또한, 기계사업부문에서는 제철소 크레인, 조선항만 크레인, 발전소 크레인 등 공공시설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자동차 산업의 성장과 함께 현대위아의 사업 확대가 기대됩니다. 특히, 친환경 자동차 수요..

레이크머티리얼즈 (281740) 트리메..틸 륨? 갈? 알루미늄 인듐? [내부링크]

레이크머티리얼즈는 한국 기반 회사로, 화학 소재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발광 다이오드, 솔라 등에 사용하는 전자재료인 트리메틸갈륨, 트리메틸알루미늄, 트리메틸인듐, 유기금속 화합물 등을 생산하며, 석유화학 촉매인 담지촉매, 메탈로센 촉매 등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5월 31일 마 d..

기아 (0002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기아자동차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자동차 제조사 중 하나로, 1944년에 창업된 '기아산업'을 전신으로 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자전거, 세탁기, 오토바이 등의 생산을 시작했으며, 1974년에는 대한민국에서 첫 자동차 생산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왔습니다. 기아차는 현재 대한민국 내외에서 다양한 차종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등의 다양한 엔진과 모터를 사용한 차량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SUV와 경차 등의 인기 모델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아차는 디자인 분야에서도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을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자율주행 기술 등..

이트론 (096040) 가상화든 보안이든 내가 짱이야. [내부링크]

이트론 주식회사는 1999년에 설립된 가상화 솔루션 및 서버 전문 기업으로서 IT 제조,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하며, 이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인터넷 가상화, 업무 가상화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가상화 VDI 솔루션인 JDesktop Enterprise V7.0을 출시하여 국가정보원의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하며 안정적인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트론은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해외진출을 통해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IT 산업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고객만족도와 기술혁신을 추구할 것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

신성이엔지 (0119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신성이엔지는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태양광 발전 및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스템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태양광 모듈, 인버터, ESS 등 태양광 발전 및 에너지 저장장치 관련 부품 및 장비의 개발과 생산, 유지보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RE100(100% 재생에너지 사용) 이행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존의 발전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발전 모델에 대한 연구 및 개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신성이엔지 주가전망 먼저 신성이엔지아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98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신성이엔지의 주가가 전일 대비 +11.61% 상승..

원익피앤이 (2178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원익피앤이는 배터리 제조 장비 전문 기업으로, 한국의 대표적인 석유화학 회사인 원익홀딩스 계열의 기업입니다. 주로 파우치 배터리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조립·화성 장비와 각형 배터리 생산에 필요한 각형 배터리 제조 장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익피앤이는 1996년 설립되어, 2019년부터는 코스피시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2021년 원익그룹의 인수를 통해, 자회사인 피앤이설루션과 엔에스를 합병하여 규모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에는 배터리 제조 장비 업체인 테크랜드를 인수하였습니다. 원익피앤이는 세계적인 배터리 제조 기업들인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등의 대형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현재는 세계 1위 배터리 제조 설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익피앤이의 ..

티에프이 (425420) 반도체도 테스트를 해야 쓰죠. [내부링크]

티에프이는 테스트 솔루션 제조 및 공급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반도체 제조 과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부품들을 제공하며, 이를 이용한 테스트 솔루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특히, 소켓, 검사장비와 테스트 보드, 번인 보드, COK 등의 부품들을 일괄 공급함으로써 검사 성능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DDR5 등의 새로운 반도체 규격의 생산과 시스템반도체 고집적화에 따라 테스트 난이도가 상승하고 있어 이를 고려한 솔루션 개발과 SLT 수요 증가에 대비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티에프이 (425420) 반도체도 테스트를 해야 쓰죠.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티에프이 주가전망 먼저 티에프이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

케일럼 (2586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케일럼은 항공기 개조와 관련된 사업을 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항공기 엔진과 부품, 기체 내부의 전기 및 전자장비 등을 개조하여 항공기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군용기 개조 사업을 주로 수행하며, 국외에서는 대한항공 등의 항공사와 함께 상업용 항공기 개조 사업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M&A를 통해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자금 조달을 위한 CB 발행 등 다양한 자금 조달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케일럼 주가전망 먼저 케일럼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3105원입니다. 그래프는 우하향 하고 있습니다. 전일 장마..

아모그린텍 (125210) 테슬라와 거래를? 아모르파티 [내부링크]

아모그린텍은 2004년 설립된 부품 소재 기업으로, 첨단 소재와 기능성 부품 및 환경에너지 시스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등의 첨단 기술 분야에서 사용되는 고효율 자성부품과 ESS 등 고부가가치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로는 테슬라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이 있으며, 해외 프로젝트 납품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모그린텍의 주요 제품은 고효율 자성부품, 방열 소재, 기능성 소재 부품 등입니다. 최근에는 ESS 등의 환경에너지 시스템 사업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2021년 기준 각 사업 부문 별 매출액 비율은 고효율 자성소재 30%, 방열 소재 11.6%, 기능성 소재부품 24.1% 등을 기록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

노루페인트 (0903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노루페인트는 1979년 설립된 국내 도료 제조업체로, 건축용 도료, 산업용 도료, 실리콘 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건축용 도료 분야에서는 외부용 도료, 내부용 도료, 바닥용 도료 등을 생산하며, 고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노루페인트는 지속 가능한 경영과 환경 보호를 중요시하며, 최신 기술과 공정을 도입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해외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아시아, 미국,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노루페인트 주가전망 먼저 노루페인트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셀트리온 (0682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셀트리온은 한국의 생명공학 기업으로, 대표적으로 항암제와 면역항암제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2002년 설립되어, 최초로 생산한 항체 바이오시밀러인 Remsima는 미국 FDA에서 승인을 받았고, 이후 다양한 바이오시밀러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출시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셀트리온은 고객 중심의 경영철학으로,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셀트리온 주가전망 먼저 셀트리온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60,900원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셀트리온의 주가가 전일 대비 +0.88% 상승한 16..

LG화학 (0519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LG화학은 1947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화학기업으로, 화학, 전자재료, 전자화학제품, 에너지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ABS 수지, 폴리우레탄, PET 등이 있으며, 전기차 배터리 및 연료전지, OLED 등 첨단소재 분야에서도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미다 파와 같이 의약품 분야에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LG그룹의 중요한 계열사 중 하나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술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LG화학 주가전망 먼저 LG화학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750,000원입니다..

노바텍 (2854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노바텍은 희토류 금속계 자석 중 네오디움 자석(Nd-Fe-B)을 이용한 자석 관련 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휴대폰, 태블릿 PC,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적합한 고품질 설계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대기업과 대기업의 협력업체를 거래처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닝보시 인저우구에 신공장을 건설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주력 시장인 네오디움 자석 시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한 실적 개선으로 주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노바텍 주가전망 먼저 노바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34,750원입니다. 노바텍 주가가 초강세를 보이며, ..

애경케미칼 (1610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애경케미칼은 한국 기반의 석유화학 회사로, 프탈산계 가소제, 불포화 폴리에스테르 수지, 염료 중간물, 무수프탈산, 불포화 폴리에스테르 수지, 무수마레인산, 이타콘산, 유기 에스터 화합물인 가소제, 알코올, 메시징 서비스 등을 생산합니다. 이 제품들은 하우징 유닛과 자동차용 불포화 폴리에스테르 수지, 식품용 푸마릭 산, 숙신산, 레더, 시트, 폴리염화 비닐 필름, 전선 등에 사용됩니다. 회사는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

삼아알미늄 (0061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아알미늄주식회사는 알루미늄 제품을 생산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압연 부문과 가공 부문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압연 부문에서는 알루미늄 호일과 부산물을 제조하여 포장, 전극, 전자제품, 자동차, 냉각 장치 등의 원자재로 사용됩니다. 가공 부문에서는 의약품, 담배, 식품, 제과 제품 등의 포장재로 사용되는 가공 알루미늄 호일을 비롯한 가공 알루미늄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선저 도료, 자동차 도료, 구조물 도료 등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페이스트도 생산합니다. 회사는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삼아알미늄 주가전망 먼저 삼아알미늄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크리스탈신소재 (900250) 운모? 그래핀? 중요한 소재다 해. [내부링크]

크리스탈신소재는 자동차,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산업에서 사용되는 고성능 신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그래핀을 이용한 운모(雲母)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신소재의 주력 제품은 운모 입니다. 운모는 산업용 소재로서 전기, 열, 기계적인 특성이 우수하며, 그래핀과 함께 사용하면 전기를 효과적으로 전도할 수 있어 반도체, 디스플레이, 전자기기 등의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또한, 크리스탈신소재는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는 바이오센서, 열전소자, 그래핀 필름 등이 있습니다. 크리스탈신소재는 운모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협력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R&D 투자를 확대하여 첨단 기술..

원준 (3828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원준은 첨단소재용 열처리 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인 RHK 소성로와 PK 소성로는 양극재와 음극재 소성에 적용 가능하며, 현재 포스코케미칼, SK머티리얼즈 및 국내 다른 소재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독일 아이젠만 인수를 통해 음극재, 탄소섬유, 연료전지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였으며, 중장기적인 추가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기 위해 배터리 리사이클링, 탄소섬유, 연료전지 기술 구축과 적층 세라믹 콘덴서(MLCC) 소재용 소성장비 기술을 개발 중입니다. 원준은 2023년에 신규 수주액이 2000억원 중후반 수준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원준 ..

레고켐바이오 (1410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레고켐바이오는 혁신적인 항체 및 항체 유도체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 기업입니다. 항체 기술을 중심으로 항암 치료제, 면역항암 치료제, 면역질환 치료제, 면역항암 진단제 등 다양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고켐바이오는 대체적으로 고비용인 항체제제를 저렴한 가격으로 생산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항체 치료제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체 치료제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기술 개발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항체-면역세포 결합 기술과 면역세포 활성화 기술 등의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고켐바이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현재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와 합작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과 제..

솔루스첨단소재 (3363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솔루스첨단소재는 금속가공 제품 전문 기업으로, 주로 자동차, 전기차, 반도체, 태양광 등의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군은 주로 냉간연압성형을 기반으로 한 알루미늄 판, 코일, 튜브, 선 등의 금속가공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솔루스첨단소재는 친환경적인 제조 방식을 채택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다양한 환경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환경보호와 안전 관리를 위한 철저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생산을 이루고 있습니다. 솔루스첨단소재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

주성엔지니어링 (0369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주성엔지니어링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광 등의 산업분야에서 장비를 설계, 제조, 유지보수하는 업체입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반도체 장비, 디스플레이 장비, 태양광 장비 등이 있으며, 국내외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설계, 제조, 설치, 유지보수, 검수 등의 전 과정을 통제하기 위해 원자재부터 제조, 조립, 검사, 출하에 이르는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력 강화와 창의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주성엔지니어링은 최근에는 태양광 전지 사업 분야에도 진출하여, 신성장동력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산업분야에서도 꾸준한 수주와 매출 증대로 성장세를 유..

제이앤티씨 (2042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제이앤티씨주식회사는 주로 휴대폰 부품 제조 및 판매를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합니다. 현재는 강화유리사업부문과 커넥터사업부문 두 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화유리사업부문에서는 주로 스마트폰의 커버글라스와 카메라 윈도우를 제조하고 판매합니다. 이 부문에서는 고성능 커버글라스를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사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커넥터사업부문에서는 주로 휴대폰용 커넥터를 제조하고 판매합니다. 이 부문에서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형 전자제품 및 자동차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제이앤티씨는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와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사들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

솔브레인 (3577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솔브레인주식회사는 한국 기반의 정보통신 기술 소재 제조 및 판매 회사입니다. 회사는 반도체 재료사업, 디스플레이 재료사업, 이차전지 재료사업, 전자 재료사업, 그리고 바이오헬스케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재료사업은 식각액과 세정액 등 반도체 제조에 필요한 재료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디스플레이 재료사업은 얇은 유리 등 디스플레이 패널의 주요 부품을 생산하고 공급합니다. 이차전지 재료사업은 전해액과 리드탭을 생산하고 있으며, 중대형 전지 소재의 개발에도 참여합니다. 전자 재료사업은 태양광 발전 및 전기차의 생산에 필요한 전자 재료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바이오헬스케어 사업은 세포 치료제, 화장품 사업에 필요한 바이오 재료를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

포스코퓨처엠 (003670) 고평가 리포트 맞아도 나 포스코 가문이야. [내부링크]

포스코퓨처엠 (003670) 고평가 리포트 맞아도 나 포스코 가문이야. 포스코퓨처엠은 포스코그룹의 에너지 및 화학사업 분야를 담당하는 계열사입니다. 1989년에 설립되어, 기존의 포스코케미컬에서 2019년에 분사하여 현재의 포스코퓨처엠이 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전기화학제품, 화학제품, 에너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기화학제품 분야에서는 전기차용 배터리소재인 리튬, 코발트, 니켈 등의 제조와 판매를, 화학제품 분야에서는 폴리우레탄, 열가소성수지 등의 제조와 판매를, 에너지 분야에서는 신재생에너지 사업과 석탄, 천연가스, 원유 등의 화력발전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포스코퓨처엠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기술과 고객..

하나머티리얼즈 (1660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하나머티리얼즈는 주로 반도체 제조 공정에서 사용되는 고순도 화학 물질 및 중간체 제조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실리콘 웨이퍼, 폴리실리콘 등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다양한 반도체 제조 공정에서 사용되며, 특히 모바일, 서버 등의 성장하는 IT 분야에서 높은 수요를 보입니다. 하나머티리얼즈는 화학 및 반도체 산업에서 30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주요 반도체 업체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기술력과 생산 역량을 높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하나머티리얼즈는 환경, 안전, 건강 등의 이슈에 대한 책임과 역할을 다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친환경적인 생산 방..

심텍 (2228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심텍은 2004년 설립된 반도체 제조 장비 및 소재 전문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반도체 제조에 필요한 부식 및 세정 장비, 반도체 패키징 장비, 태양광 전지 제조 장비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디스플레이 제조를 위한 고급 화학소재, 실버 나노젤, OLED 및 LCD 디스플레이에서 사용되는 정밀화학소재, 전자태그(ETC)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자태그 분야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자태그 생산업체 중 하나이며, 고객사로는 국내외 스마트폰 제조사들과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 등 해외에 제조 공장을 설립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심텍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 및 기술혁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 중..

고영 (09846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고영테크놀로지주식회사는 입체 검사 장비의 개발 및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한국 기반의 회사입니다. 회사의 제품군에는 전자제품 어셈블리와 반도체 제조 공정에서 사용되는 입체 솔더 페이스트 검사 시스템, 범프 검사에 사용되는 반도체 검사 장비, 표면 실장 등에 사용되는 입체 자동 광 검사 시스템, 그리고 마운터에 사용되는 입체 센서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국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반도체 산업 및 전자 제조 산업의 성장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영테크놀로지주식회사는 기술 혁신과 고품질 제품으로 인정받아,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고영 주가전망 먼저 ..

엠케이전자 (033160) 반도체만 살아나면? 응? [내부링크]

엠케이전자주식회사는 한국 기반의 반도체 패키지 소자 제조 회사로, 골드 본딩 와이어, 솔더 볼, 금 증착 재료 등을 제조합니다. 회사는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며, 2013년에는 자산 투자에 종사하는 엠케이인베스트먼트(주)를 설립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엠케이전자 주가전망 먼저 엠케이전자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6,380원입니다. 그래프는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엠케이전자의 주가가 전일 대비 +12.81% 상승한 16,380원을 기록했습니다. 엠케이전자가 최근에 상승하고 5일 강보합 마감한 뒤 6일에는 낙폭을 기록했습니다. 2. 엠케이전자 실적전망 작년..

에스맥 (0977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맥(ESMACK, 097780)은 모바일 기기 및 자동차용 부품 등의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한국 기업입니다. 특히, 터치스크린을 비롯한 모바일 기기의 입력 장치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자동차 조명 부품의 제조와 판매도 주력 사업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세계 각국의 주요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과 함께 일하며, 특히 중국 시장에서는 기존 대기업들과 경쟁해 상당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자율주행 자동차 등 미래형 자동차 산업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에스맥 주가전망 먼저 에스맥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898원입니다. 그래프는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전일 ..

스킨앤스킨 (1599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스킨 앤 스킨(159910)은 OLED 소재와 승화정제장비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2016년에는 화장품 OEM 사업을 영위하던 자회사와 합병하여 사업 구조를 확장하였습니다. OLED 소재 부문에서는 고부가가치 OLED 소재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승화정제장비 부문에서는 OLED 제조 공정에서 사용되는 핵심 장비를 개발하고 제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킨앤스킨은 국내외 고객사와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스킨 앤 스킨은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투자,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스킨앤스킨 주가전망 ..

윤성에프앤씨 (372170) 이차전지는 내가 믹싱! [내부링크]

윤성에프앤씨(Yoon Sung FNC Co., Ltd.)는 혼합기(믹서) 제조 및 유압 제어밸브 등의 제조업체로, 전기차나 에너지저장장치(ESS) 등에서 사용되는 리튬이온 이차전지 제조를 위한 장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1977년에 설립된 이후, 꾸준한 기술개발과 연구에 노력하여 국내 및 국제시장에서 안정적인 제품공급력과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 매출액 1167억 원을 기록하며, 이차전지 제조를 위한 혼합기 제조업체 중 국내 1위, 세계적으로도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윤성에프앤씨 주가전망 먼저 윤성에프앤씨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12..

엠플러스 (2596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엠플러스(EMPLUS)는 코스닥 상장사로서, 전력저장장치, 태양광 및 에너지 관련 장비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주력 제품으로는 2차 전지 조립공정 자동화 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전력저장장치 제조설비, 태양광 발전장비, 에너지 저장장치 제어장비 등이 있습니다. 엠플러스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설비 및 장비의 설계, 제조, 설치, 유지보수 및 교육 등을 제공하는 턴키(Turn-key)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중동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발한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태양광 및 전력저장 시장 선두주 중 하나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엠플러스 주가전망 먼저 엠플러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

삼성SDI (0064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SDI는 삼성그룹의 일원으로 배터리, 전기차 부품, 에너지저장장치 등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배터리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부터 전기자동차, 에너지저장장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삼성SDI는 이러한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기차 시장에서의 선두주자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SDI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탄소 중립 기술 개발과 그에 따른 제품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삼성SDI 주가전망 먼저 삼성SDI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738,000원입니다. 그래프는 우상향 하..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020150) 전기차엔 말이죠.. 동박이 들어가는데 그걸 제가 만듭니다. [내부링크]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동박 생산을 중심으로 하는 에너지 소재 전문 기업입니다. 회사는 전기 자동차, 에너지 저장장치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배터리 소재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외에 글로벌 배터리 회사들과 장기적인 공급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과 말레이시아에 생산기지를 운영하며, 국내 동박 업체 중 1위의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스페인 및 미국 거점을 통해 2027년까지 공장을 증설할 계획입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롯데그룹의 일환으로, 롯데케미컬, 롯데알루미늄, 롯데정밀화학 등 다양한 전지 소재 분야의 기업들과 함께 배터리 4대 소재(양극재, 음극재, 전해액, 분리막)에 직간접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미래 배터리 소재 ..

현대차 (0053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차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자동차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1967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현대차 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현대차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차종을 생산하며, 그중에서도 소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팰리세이드 등의 인기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차는 미래 자동차 기술에 대한 연구와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소 연료 전기차인 넥쏘, IONIQ 5 등 다양한 친환경 차량을 출시하며, 그동안 축적해 온 기술력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차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환경, 안전, 사회적 책임 등에 대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사업으로 '하이퍼커넥티드 ..

LG전자 (0665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LG전자는 1958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전자, 화학,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전자제품, 모바일 기기, 자동차 부품, 에너지 솔루션, 화학제품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중시하고 있으며, 그 결과로 매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홈 기술, 인공지능 기술 등에 집중하고 있으며, 인간 중심의 기술과 디자인을 추구하여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LG전자 주가전망 먼저 LG전자 주가 전망을 먼저 ..

한미글로벌 (0536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미글로벌건축사사무소주식회사는 건설 관리와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의 기업입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건설 감리 서비스, 환경과 에너지 컨설팅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전문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회사인 OTAK Inc. 를 통해 도시 프로젝트 설계, 수처리 시설 설계, 철도, 교량, 도로 및 기타 인프라 설계 등 엔지니어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1. 한미글로벌 주가전망 먼저 한미글로벌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가는 33000원입니다. 그래프는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한미글로벌의 주가가 전일 대비 +5.60% 상승한 33,000원을 기록했습니다. 4월 7일, 한미글로..

이녹스 (088390) 실리콘 음극재 원료를 공급하고 있는 티알에스를 갖고 있는.. [내부링크]

이녹스는 환경에 친숙한 자전거와 전기스쿠터 등의 이동수단 제조 및 판매, 그리고 녹색에너지와 ESS(에너지 저장 시스템) 사업 등을 전개하는 회사입니다. 알톤스포츠, 아이베스트, 티알에스를 포함한 다양한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알톤스포츠는 국내 1위 자전거 제조회사로서 독자적인 디자인 및 제조 기술 역량과 제품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선진 국가 시장을 활발하게 공략하고 있습니다. 이녹스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이녹스 (088390) 실리콘 음극재 원료를 공급하고 있는 티알에스를 갖고 있는.. 1. 이녹스 주가전망 먼저 이녹스 주가..

덕산테코피아 (3173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덕산테코피아(317330)는 OLED,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등의 핵심 소재인 화학제품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고부가가치 소재를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OLED, PLED, QDLED, TADF 등의 다양한 발광소재와, 화학적 안정성을 확보한 전자소재 등의 소재를 제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세계적인 대형 플렉시블 OLED 제조사 및 전자회사들에게 원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덕산테코피아는 전국에 3개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불어 해외에도 영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속 가능한 경영과 환경 보호를 위해 친환경 화학소재를 개발하고 연구하는 등 환경 경영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덕산테코피아 주가전망 먼저 덕산테코피아 주가 전망..

스튜디오산타클로스 (2046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연예 매니지먼트, 영화, 드라마, 드라마 OST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 전속계약 49명, 에이전트 8명 등 총 57명의 아티스트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안다미로 영화사의 윤혜진 대표를 영입하여 사업 역량 강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 내부의 투명성을 높이고 경영의 안정성과 성장을 위해 법조 인력을 영입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책임경영과 준법경영을 실현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전망 먼저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스튜디오산타클로스의 주가가 전일 대비 -9.53% 하락한 617원에 ..

카카오 (0357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카카오는 모바일 메시징, 커머스, 콘텐츠, 금융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선도하는 디지털 컴퍼니입니다. 카카오는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을 비롯하여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카카오스토리', 커머스 서비스 '카카오쇼핑', 금융 서비스 '카카오뱅크'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의 핵심 가치는 '사람, 즐거움, 창의성, 열정, 혁신'입니다. 카카오는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존중하며, 열정적으로 일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추구합니다. 카카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혁신과 도전을 거듭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는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

하이브 (3528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하이브는 한국의 대표적인 음악 소속사로, 음악 프로듀싱 및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더보이즈 등을 비롯한 다수의 인기 아티스트를 배출해 내며 글로벌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소속사입니다. 또한, 기존 음악 산업의 틀을 깨고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배급, 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하이브 주가전망 먼저 하이브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하이브 주식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미국..

네이버 (0354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네이버는 한국 최대의 포털 사이트로, 검색, 온라인 광고, 커뮤니케이션, 쇼핑, 금융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광고 플랫폼인 ‘네이버 애드플라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신저 서비스인 ‘네이버 메일’, 스마트폰 메신저인 ‘라인’ 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금융서비스 분야에서도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대출, 신용카드, 보험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비즈니스는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으며, 일본의 스마트폰 메신저 서비스 ‘라인’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

KBG (3180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KBG는 기능성 실리콘 소재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실리콘 및 실란(Silane) 제품을 생산해 LG화학, KCC실리콘, Wacker(미국) 같은 실리콘 응용제품 제조사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전기차용 소재 연구개발을 추진 중이며, 고방열 소재와 배터리 전해질을 중장기 과제로 선정하여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주주총회 승인을 거쳐 한국바이오젠에서 KBG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회사는 기술개발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리콘 소재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신소재 기술 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KBG 그룹 주가전망 먼저 KBG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전일..

SK하이닉스 (00066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SK하이닉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반도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반도체 기업입니다. SK하이닉스는 DRAM, NAND Flash, CMOS Image Sensor 등 다양한 제품군의 메모리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PC, 서버, 스토리지,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는 전 세계에서 15개의 제조공장과 4개의 연구소를 운영하며, 전 세계 시장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환경 및 안전 경영, 인권 보호, 사회적 책임 경영 등에 대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

LG에너지솔루션 (3732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은 LG그룹의 계열사로서, 전기차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용 배터리와 솔라셀 등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기업입니다. 전기차 배터리 시장에서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저장 시스템용 배터리 분야에서도 주요 기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지속가능한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솔라셀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며, 친환경 에너지 기술의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LG에너지솔루션 주가전망 먼저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전일 장..

SK이노베이션 (0967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은 에너지·화학·ICT 등의 비즈니스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대한민국의 종합 에너지 기업입니다. 석유화학, 유효기술 및 바이오, 수소, LNG 등의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과 경영력으로 성장하며, 기후변화 대응과 그린 에너지 전환을 주요 경영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수소와 같은 첨단 에너지 기술과 디지털 전환 등의 차세대 비즈니스 분야에서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노베이션은 지속가능한 경영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에게 안정적인 공급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SK이노베이션 주가전망 먼저 SK이노베이션 주가..

삼성전자 (0059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로, 전자제품과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 기업입니다. TV, 스마트폰, 가전제품, 반도체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강력한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액은 2022년 기준 302조 원 이상입니다. 삼성전자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제조업체 중 하나로, DRAM, NAND 플래시 메모리 등 다양한 종류의 반도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분야에서는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며,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다양한 가전제품에서도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삼성전자 주가전망 먼저 삼성전자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

휴림로봇 (0907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휴림로봇은 1999년 설립된 로봇 전문기업으로, 주로 서비스 로봇과 로봇 솔루션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의료, 교육,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로봇 기술을 활용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간과 함께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친화적인 서비스 로봇과 인공지능 기반 로봇 솔루션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속적인 기술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로봇 기술 발전에 앞장서며, 산업의 변화와 트렌드에 따라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주가, 주가전망, 최근이슈를 아래 그림을 통해 정리해 봤습니다. 1. 휴림로봇 주가전망 먼저 휴림로봇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

천보 (278280) 천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 [내부링크]

천보는 1985년 설립된 글로벌 제2차 전지 소재 기업입니다. 전기차, 에너지 저장장치 등 신재생 에너지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리튬 이온 전지 소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양극재, 전해질, 기타 부가제 등이 있으며, 이들 소재를 활용해 다양한 고객사에게 OEM(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자사 브랜드가 아닌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제조하는 것)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천보는 친환경적인 생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 개발과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규제가 강화되는 중인 환경 분야에서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천보 (278280) 천보..

KC코트렐 (1196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KC코트렐은 2010년에 케이씨그린홀딩스에서 인적 분할을 통해 설립된 글로벌 환경산업 기업입니다. 환경오염방지시설에 필요한 기계장치 생산 및 태양광발전 사업을 영위하며, 탄소중립을 위한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KC코트렐은 대기오염 방지 기술 분야에서 40여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앞선 '탄소 포집·저장(CCS)' 능력을 갖춘 기업 중 하나입니다. 또한 폐기물 및 바이오매스 에너지화 설비 사업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KC코트렐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환경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KC코트렐 주가전망 먼저 KC코트렐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KC코트렐..

동국산업 (00516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동국산업은 1954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중견기업으로, 냉연강판가공 및 판매, 무역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회사인 신앙풍력발전에서는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주력 제품으로는 냉연 특수강이 있으며, 이는 자동차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핵심 부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철강 및 비철금속 제조 공정에서 사용되는 각종 기자재와 부품, 코일 제품 등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국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경쟁력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보호 및 사회적 책임을 중요시하는 기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동국..

씨에스윈드 (1126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씨에스윈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풍력발전기업으로, 1999년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풍력발전 설비 및 제조, 관련 기술 개발, 강구조물 제작 설치, 풍력발전 관련 컨설팅 및 지원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연결된 종속회사는 풍력타워 생산 및 타워 내부 부품, 베어링 생산 등 풍력타워 부품 생산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씨에스윈드는 국내외에서 풍력발전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전국에 20여 개의 풍력발전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지역에 풍력발전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텍사스주에서는 풍력발전용 타워 생산 및 판매를 위한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씨에스윈드는 환경친화적이며 지속가능한 에너지 발전에 주력하고 있으며, 국내외..

박셀바이오 (3239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박셀바이오는 바이오테크놀로지 분야에서 항암 면역치료제 개발에 주력하는 회사입니다. 박셀바이오는 항암면역치료를 위한 연구개발과 상용화에 매진하며, 면역시스템에서 최상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대표적인 구성 요소로 파이프라인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사이토카인 자유 결합제 (Cytokine-Induced Killer Cell, CIK Cell)'가 있습니다. CIK Cell은 T세포와 NK세포의 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어서 항암효과가 높은 면역세포입니다. 박셀바이오는 국내외에서 인증을 받고 있으며, 암면역치료 분야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박셀바이오 주가전망 먼저 박셀바이오 주가 전망을 먼저 보..

금양그린파워 (2827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금양그린파워는 플랜트 전기공사 전문 기업으로, 대형 건설사에서 플랜트, 발전소의 전기공사를 수주해 용역으로 제공합니다. 회사는 전문적인 역량과 경험을 갖춘 기술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시설, 제어반, 인버터 등 발전소 전체의 전기공사를 담당합니다. 또한, 해외 플랜트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신재생에너지 관련 사업을 시작하는 등 다양한 사업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금양그린파워 주가전망 먼저 금양그린파워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금양그린파워의 상장 첫날 하락은 매우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신규 상장 기업은 투자자들이 그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재무 상태를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간이..

아바코 (0839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아바코(083930)는 2012년 설립된 이차전지 제조 장비 전문 기업으로, 전동 자동차와 에너지 저장장치 등 이차전지 시장의 성장에 따라 수익성을 꾸준히 높여왔습니다. 아바코는 이차전지 제조를 위한 핵심 장비인 적층금형 기와 진공코팅기 등의 생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고객사에게 수출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바코는 이차전지 제조장비 분야에서 국내 시장 1위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진적인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바코는 기존 제조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 및 기술혁신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이차전지 시장이 성장하면서 관련 장비 수요가 증가하고 있..

유니온 (0009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유니온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다각화된 기업으로 보입니다. 특히 시멘트 및 희소 금속 부문에서 주력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건축 자재, 목재 펠릿 등의 사업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향후 시장 변화와 경쟁 상황에 따라 전망이 달라질 수 있지만, 유니온은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어나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유니온 주가전망 먼저 유니온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유니온의 주가가 상승한 이유는 중국이 희토류 자석 제조 기술 등에 대한 수출 금지를 검토 중이라는 보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유니온은 대체 소재로 주목받는 '페라..

제이스코홀딩스 (0234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제이스코홀딩스주식회사(구: 제일제강공업주식회사)는 철강 제조 및 판매를 주로 수행하는 한국 기업입니다. 연강선재의 제조 및 판매와 함께 코일철근 및 이형철근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이스코홀딩스는 연강선재 제조공정 중 최종 제품인 냉연 연강선재 제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건축용 강재, 특수강, 중공업용 강재, 원자력발전용 강재 등의 생산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철강산업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전망됩니다. 1. 제이스코홀딩스 주가전망 먼저 제이스코홀딩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제이스코홀딩스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필리핀 자회사 지분 ..

뉴로메카 (3483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뉴로메카는 협동로봇 분야에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로봇 제조 기업입니다. 2009년 창업 이후, 산업용 로봇 및 자동화 설비 등 다양한 로봇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협동로봇 분야에서는 국내 최대 기업 중 하나입니다. 뉴로메카의 협동로봇은 인간과 함께 작업하는 로봇으로, 기계의 강점과 인간의 강점을 조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안전성을 높입니다. 이를 통해 공장 내 작업자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뉴로메카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사에 로봇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 맞춤형 솔루션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뉴로메카는 인공지능, 로봇 제어 시스템 등 다양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미래 산업 혁명에 대응할 수 있는 기반 기술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

지놈앤컴퍼니 (3141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지놈 앤 컴퍼니는 유전체 정보를 기반으로 한 신약개발 및 바이오산업 기업입니다. 유전체 정보를 활용하여 바이오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에서는 질병 치료 및 예방을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놈 앤 컴퍼니는 선도적인 생명공학 연구기관인 미국 보스턴의 하버드대학교와 MOU를 체결하며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글로벌 바이오산업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술적·비즈니스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지놈앤컴퍼니 주가전망 먼저 지놈앤컴퍼니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지놈앤컴퍼니는 자회사인 사이오토 바이오사이언스가 개..

네온테크 (3066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네온테크는 드론과 인공지능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의 중견기업입니다. 주로 드론 제조 및 판매, 드론 기술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드론 제조 분야에서는 소형 드론부터 대형 드론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며, 산업용 드론, 농업용 드론, 해양 환경 모니터링용 드론, 무인 항공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네온테크는 또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 비행, 자율주행, 경로 계획 등 드론의 핵심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드론의 활용 분야를 넓혀가며 드론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 시티, 스마트 농업, 스마트 물류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네온테크 (MO) 주가전망 먼저 네온테크 주가 전..

HPSP (403870) 반도체 고압 어닐링 기술 독점으로 갖고 있지롱 [내부링크]

에이치피에스피(HPSP)는 한국의 반도체 장비 기업으로, 고압 어닐링 프로세스, 고압 열처리 시스템, 고압 산화 시스템 등 반도체 장비를 제조하고 판매하며, 부품 및 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회사는 반도체 제조 분야에서 고객사의 요구에 맞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해 왔습니다. 에이치피에스피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서 필요한 고압 처리 기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반도체 제조 공정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으며, 이를 위해 회사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제품 개발 및 생산을 지원하며, 글로벌 고객들의 신뢰와 인정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아래 그림은..

제이오 (4185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5월 31일 마 dangbae.tistory.com 제이오는 2차전지, 전자재료, 항공우주 등에 필요한 소재생산설비와 EPC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랜트 엔지니어링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특허와 미국, 유럽의 국제규격의 인증을 모두 획득하여 사업 안정성을 확보하고 경영선진화를 이루었으며, 다수의 산업체, 대학교, 연구기관과 협력하여..

EG (037370) 요즘은 페라이트 들어가면 다 오른다구요. [내부링크]

EG 주식회사는 한국에서 산화철 제조 및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산화철부문, 무역부문, 엔지니어링부문 등 세 가지 부문을 운영하며, 자성재료용 산화철과 페라이트 코어용 복합재료 등을 생산합니다. 또한 금속무역과 일반무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경플랜트 등의 플랜트를 건설합니다. 부동산 임대 사업도 영위하고 있습니다. EG (037370) 요즘은 페라이트 들어가면 다 오른다구요. 1. EG 주가전망 먼저 EG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EG(037370) 주가가 배터리 업체들의 LFP 배터리 관심 상승에 따라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LFP 배터리는 NCM 배터리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완성차 업체들이 전기차 가격을 낮추기 위해 LFP 배터리를..

하나마이크론 (0673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하나마이크론은 대한민국의 반도체 기업으로, 메모리 칩 생산업체 중 하나입니다. 주력 제품은 DRAM, NAND 플래시 메모리 등이며, 기업 고객으로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이 계시며, 전 세계적으로 4개의 생산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하나마이크론 주가전망 먼저 하나마이크론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삼성전자가 반도체 전문 인재 양성 계획을 발표한 가운데, 하나마이크론의 주가가 상승세입니다. 이번 계획으로 인해 울산, 대구, 광주 등 지역에서 반도체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체계가 갖춰지며, 이로 인해 전국적인 반도체 '인재 인프라'가 구축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나마이크론은 삼성전자의 고객..

고바이오랩 (3481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고바이오랩은 *마이크로바이옴을 기반으로 한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 기업입니다. * 고바이오랩은 이러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활용하여 면역 질환, 알레르기 질환, 소화기 질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치료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한 국내 유일의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를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습니다. 고바이오랩은 2014년에 설립되어 2020년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현재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협력하며 치료제 개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바이옴 - 인체 내에 존재하는 균의 생태계를 의미하며, 이를 조절하여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활용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고바이오랩 주..

피엔티 (1374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피엔티는 산업 기계 제조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평가됩니다. 특히 2차 전지 부문에서는 세계적인 수요 증가에 따라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도체 부문에서는 에폭시 다이 본더 및 테이핑 기계와 같은 핵심 제품군에서 경쟁 우위를 지니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피엔티 주가전망 먼저 피엔티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피엔티(137400)가 제삼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시설자금 및 운영자금을 약 1500억 원을 조달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주당 5만 305원에 신주 298만 1809주를 발행하게 됩니다. 금일 주식 가격 변동이 거의 없었습니다. 2. 피엔티 실적전망 총매출은..

윈텍 (3200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윈텍주식회사는 한국을 기반으로 평면판표시장치 분야와 마이크로칩 외관 검사장치의 개발 및 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세 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며, 칩검사기사업부문은 주로 전자 부품 관련 검사장비를 제조하고 판매합니다. 액정표시장치검사기사업부문은 스플레이 관련 검사장비를 생산 및 공급하며, 필름검사기사업부문은 필름 관련 검사장비를 개발하고 판매합니다. 회사는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윈텍 주가전망 먼저 윈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윈텍은 오늘 29.90% 상승한 7560원에 거래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는 SK넥실리스가 테슬라와 1조 원 규모의 동박 공급계약 체..

TCC스틸 (0027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TCC스틸은 한국의 도금강판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회사는 전기주석도금강판, 전해크롬산 처리강판, 전기동도금강판, 전기니켈도금강판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음료, 식품, 에어졸, 병마개, 전자제품 등의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임대 사업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국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차전지 관련 시설 투자 규모를 확대하여 실적 상승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TCC스틸 주가전망 먼저 TCC스틸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TCC스틸의 주가가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4월 5일 오후 15시00분 기준으로 전 거래일 대비 13...

파버나인 (1778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파버나인은 1997년에 설립된 프리미엄 TV, 의료기기, 가전제품용 알루미늄 소재 가공 및 제조 업체입니다. 본사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버나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뛰어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TV용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인 프리미엄 에스케일 알루미늄 소재를 비롯하여, 의료기기용 X-ray 및 CT 알루미늄 소재, 가전제품용 에스케일 알루미늄 소재, 자동차용 엔진 팬 및 냉각기용 알루미늄 소재 등이 있습니다. 또한, 특수합금 및 특수소재에 대한 연구 및 개발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파버나인 주가전망 먼저 파버나인 주가 전망..

루닛 (328130) 삐빅- 암이 아닙니다. 암 진단을 맡기십쇼. [내부링크]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5월 31일 마 dangbae.tistory.com 루닛주식회사는 주로 의료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공급에 종사하는 한국 기반 회사로,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암 진단 보조 솔루션, 암 조기 발견 솔루션, 암 위험 예측 솔루션 등 의료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루..

켐트로스 (22026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켐트로스는 유기합성기술 및 합성연구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한 화학기업으로, IT소재 및 의약소재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과 품질로 고객가치를 향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력 제품들은 정밀화학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주요 케미컬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전해액 첨가제로 기본적인 역할인 리튬이온의 이동 및 안정성 확보를 비롯하여 보조적인 기능을 위해 전해액에 추가로 사용되는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켐트로스 주가전망 먼저 켐트로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켐트로스가 급등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코스닥 시장에서 1만 278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전 거래일 대비 ..

CJ 바이오사이언스 (3116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씨제이바이오사이언스주식회사는 한국을 기반으로 미생물 생명정보 플랫폼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주로 생명정보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분석 플랫폼을 활용하여 미생물 생명정보 분석 서비스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및 감염진단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미생물 생명정보 분석을 통해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농업, 의료,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인간의 소화기, 피부, 면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건강 관리에 적용되며, 개인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

한국항공우주 (0478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항공우주(한글: 한국항공우주주식회사, 영문: Korea Aerospace Industries, Ltd., KAI)는 대한민국의 항공우주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군용 및 상용 항공기, 무인 항공기(UAV), 우주항공기 부품 및 서비스 등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항공우주는 군용 항공기와 무인 항공기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한민국 국방산업의 핵심 중 하나로 꼽힙니다. KF-16, KT-1, T-50, KUH-1 등 군용 항공기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무인 항공기 분야에서도 여러 제품들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

인탑스 (0490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인탑스(049070)는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휴대폰 케이스 전문 제조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2년에 설립된 이후, 금형기술, 플라스틱 사출성형 기술 등을 기반으로 삼성전자에 이동전화 단말기용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공급하고 있습니다. 인탑스는 삼성전자를 주요 매출처로 가지며, IT 디바이스, 가전제품 ASS'Y(조립), 자동차 부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탑스는 CMF(Color, Material, Finishing) 온라인 라이브러리 사이트 '히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히다'는 인탑스의 CMF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소재 및 공정기술 트렌드를 제안하고, 실제 제품 양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매월 다양한 CMF 테마와 최신 트렌드..

새로닉스 (0426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새로닉스는 디바이스, FFC, 광학시트, 주방용 TV 생산 및 판매를 비롯한 전자부품 및 시스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또한, 국내와 북미를 중심으로 전자부품 사출물 및 태양전지용 부품의 판매사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LCD TV 입력장치인 디바이스와 전선인 FFC, 주방용 TV 등이며, 광학시트 임가공 사업도 겸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실적개선 기대감으로 인해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기관은 최근 3 거래일 연속으로 매수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새로닉스 주가전망 먼저 새로닉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새로닉스는 2차전지 양극재 기업을 계열사로 두고 있는 지주회사로..

휴마시스 (205470) 검사 진단 의료기기 만들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휴마시스주식회사는 체외진단기기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는 한국 기반 회사로, 면역정량분석장비, 심근경색검사장비, 감염성질환검색장비, 호르몬검사 장비, 암표지자검사장비 등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며 생체 재료 등 제품의 연구 및 개발에도 종사합니다. 회사는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며, 2000년에 설립되어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휴마시스 (205470) 검사 진단 의료기기 만들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휴마시스 주가전망 먼저 휴마시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휴마시스 주가가 오전 11시 54분 현재 18.97% 상승한 555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주가는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0124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항공, 우주, 방산 기업으로, 195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또, 한화방산을 합병하여 출범한 통합사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제 정세와 안보 불안 속에서 국가 안보를 강화하고 수출을 확대하여 경제적으로 기여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항공, 우주, 방산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항공 분야에서는 무인·자동화 기술을 접목한 무기체계 확대, 자회사인 한화시스템, 쎄트렉아이 등과 협력하여 발사체부터 위성서비스에 이르는 우주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양 분야에서는 친환경 선박의 주요 구성품과 친환경 에너지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

엔투텍 (2279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엔투텍주식회사(구 마이크로텍주식회사)는 한국을 기반으로 한 기업으로, 반도체 장비 부품, 발광 다이오드 응원봉 및 기획 상품,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마스크 제조와 판매 등 네 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엔투텍 주가전망 먼저 엔투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4월 5일 오전 10시 07분 현재 29.97% 상한가를 기록하며 1765원을 찍었습니다. 주가는 이중 바닥을 찍고 가속도를 내고 있다. 외국인은 전 거래일 20만 주 가까이 사들였습니다. 반도체 경기가 바닥을 지나고 있다는 인식에 매수세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 엔투텍 실적전망 작년 기준으로 연간 214억 원 매출과 ..

선익시스템 (1710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선익시스템은 1990년 5월 24일에 설립되어 OLED 장비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형 OLED 증착기 시장에서 전 세계 M/S 1위 업체로서의 지위를 확고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300mm 웨이퍼 양산장비를 생산한 유일한 업체로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R&D, 물질공급용 및 준 양산을 위한 중. 소형 증착기의 경우, 동사의 시장점유율이 약 80%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선익시스템 주가전망 먼저 선익시스템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선익시스템은 오늘 오전 코스닥 시장에서 약 5.79% 상승한 3만 84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모회사인 LG전자로..

HLB (0283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HLB는 Health&Life Co., Ltd. 의 약자로, 국내외 의약품 제조, 유통 및 관련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주요 사업은 의약품 제조, 유통, 수입/수출, 물류, 마케팅 등이며, 주요 제품군으로는 해열진통제, 항생제, 소화성궤양치료제, 체내살균제 등이 있습니다. 또한, HLB는 글로벌 제약사들과 다수의 파트너십을 맺어 완성제품 및 원료를 수입하여 국내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HLB는 향후 미래 사업 발전을 위해 제품 라인업 다변화 및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더욱 건강한 사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HLB 주가전망 먼저 HLB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

대한전선 (0014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대한전선은 전력설비용 소모품과 전력전자제품 등을 생산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1965년에 설립되어 전력설비용 소모품을 주력 제품으로 생산하다가,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도전으로 전력전자분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대한전선은 초고압, 고압, 중압, 저압용 전력 케이블부터 다양한 전력전자제품을 생산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한전선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대한전선 주가전망 먼저 대한전선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대한전선은 세계적인 초고압케이블 기술과 해외 생산거점을 ..

대창 (0128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창은 1956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구리 합금 제품 전문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구리 및 구리 합금 원재, 황동봉, 구리 소재의 주조, 압연, 인발, 가공 등이 있습니다. 대창은 광산에서부터 제품화까지의 일괄 생산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고성능 합금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전자 부품, 자동차 부품, 선박 부품 등이 있습니다. 대창은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최근에는 탄소 중립 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창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다수의 생산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글로벌 구리 합금 제조업체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대창 (012800) 주가전망 먼저..

위메이드맥스 (1017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위메이드맥스는 초기에는 조이맥스라는 이름으로 시작했으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러나 국내 PC게임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지 못해 방향 전환이 필요해졌고, 그 결과 온라인 게임 개발로 방향 전환을 했습니다. 현재 위메이드맥스는 주로 맞고, 포커 등의 웹보드게임과 캐주얼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모바일 게임을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메이드맥스는 M&A플랫폼으로 활용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0년 6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인수 MOU를 체결하여 현재는 위메이드의 자회사이며, 2023년 3월 25일에는 임시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위메이드맥스로 변경하고 자회사 라이트컨을 설립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 1. 위메이드맥스 ..

STX (0118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STX는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선박건조, 해운, 무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종합무역그룹입니다. 주력 사업은 선박건조와 해운으로, 선박건조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선박을 건조하고, 해운에서는 수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철강, 에너지, 부동산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도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STX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세계 50여 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 주요 경제권에서도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사업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STX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경, 안전,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바이오니아 (0645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바이오니아 주식회사는 한국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바이오테크 회사로, *데옥시리보핵산 시약, 분자 진단 키트 및 기타 서비스 등 바이오테크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데옥시리보데옥시리보 핵산 추출, 증폭, 정량적 분석 기기, 데옥시리보 핵산 진단 기기 등 다양한 데옥시리보 핵산 기기와 검사 용품 등을 제공하며, 바이오테크 연구에 사용되는 장비와 용품도 공급합니다. 또한 회사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인도, 아프리카 등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니아는 창립 이후 바이오테크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인프라 구축을 통해 미래 바이오산업의 중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데옥시리보핵산 - 데옥시리보핵산..

알테오젠 (1961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알테오젠(Alteogen Inc.)은 대한민국 바이오 및 제약 기업으로, 2008년 설립되었습니다. 주력 사업은 혁신적인 바이오의약품 플랫폼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토대로 다양한 바이오의약품 개발 및 상용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특히, 알테오젠은 히알루로니다아제(Hyaluronidase)를 대상으로 한 플랫폼 기술인 '하이브로자임(Hybrozyme)'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알테오젠은 하이브로자임을 이용하여 다양한 인간 히알루로니다아제(Hyaluronidase) 바이오시밀러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기존의 인공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주사제보다 높은 생체적합성과 효능을 갖춘 바이오시밀러 제품으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ALT-U01'이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일진전기 (1035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일진전기는 전력변환장치, 전력공급장치, 전력계측장치, 발전설비 등 전력 관련 제품과 송전, 변전, 자동화, 조명 등의 관련 부품을 생산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회사는 1959년 설립되어 현재는 5개 사업부문에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진전기는 전력계측기, 고압시설 자동화, 안전용품, 전기차 충전기 등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리튬 이온 배터리용 실리콘 합금 음극재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일진전기는 지속가능한 성장과 더불어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먼저 일진전기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일진전기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 거래일기준 +21..

태경비케이 (0145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태경비케이는 1980년 설립된 광물 자원 기업으로서, 석회석 채굴 및 제품 가공을 통한 석회 제조 사업, 탄산가스 사업, 그리고 페트로코크스(Petroleum Cokes) 가공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석회석 채굴과 가공을 통해 제조된 석회는 철강, 무기질 비료, 화학, 환경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되며, 탄산가스 사업은 음료수, 생활용 가스, 화학, 의약품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페트로코크스는 석유정제 공정에서 생산되는 부산물로, 철강, 석유화학, 전지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최근에는 탄산칼슘 제조기술의 상용화를 추진하고 있어, 친환경적인 제조 방식으로 탄산칼슘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여 이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

엔켐 (3483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엔켐(ENCHEM)은 산업용 화학제품 전문기업으로서, 고순도 금속, 색소 및 안료, 코팅재료 등 다양한 화학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976년 설립된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을 추구하여 수많은 특허와 기술력을 축적해 왔습니다. 현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주)엔켐은 2차 전지 및 EDLC용 전해액, 첨가제 제조업체로서, 최근에는 해외 공장에서 폐 NMP(전극재료 용매)를 리사이클링 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엔켐 주가전망 먼저 엔켐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 엔켐 주가가 4.80%(4000원..

대명에너지 (38926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대명에너지는 한국의 대표적인 재생에너지 발전사업자로, 태양광 발전 및 풍력 발전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신재생에너지 발전소의 투자 및 건설, 발전소 운영, 수출 등이 있습니다. 대명에너지는 발전소 건설에 대한 설계 및 조달, 시공, 운영관리까지 전 단계를 직접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정부의 에너지 전환 정책의 추진으로 인해 대기업 중심의 RE100(100% 재생에너지 사용) 참여 증가로 인한 재생에너지 수요 증가가 예상되며, 이에 따라 대명에너지의 수익성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대명에너지는 지속 가능한 사업 경영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탄소 중립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

다이나믹디자인 (1452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다이나믹디자인은 1979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으로, 타이어 금형, 타이어 제조설비 등의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계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하며, 전체 매출액의 80% 이상을 해외 타이어 제조업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타이어 금형 시장에서는 세계 타이어 제조 업체의 시장 점유율과 그 비율이 매우 일정한 현상을 보이고 있어, 해당 시장에서의 경쟁력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에는 니켈 광물 운송 판매 법인 PT. TAM(PT. Tirta Alam Mineral)의 사업권·지분 취득 등 협의각서(MOA) 체결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이나믹디자인은 국내에서 니켈 광물 관련 사업을 확장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할 계획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

SK아이이테크놀로지 (3616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SK아이이테크놀로지(SK IE Technology)는 SK 그룹의 일원으로, 반도체 및 전자소재 분야에서 활동하는 기업입니다.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SK하이닉스에서 분사된 SK하이닉스 소재사업부문을 계승하여 전문적인 분리막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이 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다양한 소재를 개발하여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반도체용 분리막뿐 아니라,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용 막, 태양광 전지용 분리막 등 다양한 분리막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선진화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

성우하이텍 (0157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성우하이텍은 반도체 제조장비 및 관련 부품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199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주력 제품군으로는 액체 칩 제조 장비, 금속 와이어 본딩장비, 옵티컬 파티클 제거장비 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반도체 생산 과정에서 필요한 장비와 부품을 제공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수출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성우하이텍은 또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생산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성우하이텍 주가전망 먼저 성우하이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최근 성우하이텍의 주가는 반등하다가 조금 하락했습니다. 최근 주가는 횡보 상태에서 벗어나려 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가 상승..

포스코 ICT (0221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포스코 ICT는 소프트웨어 개발, 정보처리 및 정보통신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한국의 IT 기업입니다. 1989년 11월에 설립되어 2000년 11월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사업 분야로는 시스템 통합,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등이 있으며, 제조, 금융, 통신, 공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DX(디지털 전환) 시장에 진출하여 디지털 전환과 관련된 새로운 사업 분야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포스코 ICT 주가전망 먼저 포스코 IC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포스코 ICT가 사명 변경과 신규 사업 ..

셀바스헬스케어 (2083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셀바스헬스케어는 의료진단기기와 시각보조공학기기 제품 개발 및 판매를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아큐닉(ACCUNIQ) 사업부문과 힘스(HIMS)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큐닉 사업부문은 체성분분석기와 전자동혈압계 등 의료진단기기를, 힘스 사업부문은 점자정보단말기와 전자독서확대기 등 시각장애인 보조공학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셀바스헬스케어 주가전망 먼저 셀바스헬스케어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셀바스헬스케어 주가가 4.86% 급등하여 1만 1210원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주가는 현재 조정 중이며,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는 보이지 않습니다. 최근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여 매수세가 몰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셀바스헬스케어는 의료진단기기와 시각보조공..

이구산업 (0258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구산업은 전기전자 산업을 중심으로 하는 금속 가공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이차전지용 음극재인 전지용 동박과 동판, 기계부품 및 전자기기 부품 등이 있습니다. 이구산업은 1985년에 설립되어 이후 30여 년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현재는 국내에서 이차전지용 음극재 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이차전지 시장에서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구산업은 지난 몇 년간 전기차 및 에너지 저장장치 등의 새로운 시장 진입을 위해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이구산업 주가전망 먼저 이구..

웰크론한텍 (0760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웰크론한텍(Wellcron Hantec Co., Ltd.)은 1986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전기전자 부품 및 제어장치 등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전원공급장치, 트랜스포머, 인버터, 차량용 충전기 등이 있습니다. 웰크론한텍은 전문적인 제조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로는 LG전자, 삼성전자, 한국전력공사, 한화케미컬 등이 있으며, 국내외에서 다양한 인증과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웰크론한텍 주가전망 먼저 웰크론한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웰크로한텍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으며 2차전지 설비 플랜트 사업이 주목을 ..

POSCO홀딩스 (0054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POSCO홀딩스는 포스코 계열사 중 한 곳으로, 자동차, 조선, 가전 등 산업에 원자재를 공급하는 철강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튬과 니켈 등의 광물 자원 및 원료 사업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 영역에서 높은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포스코홀딩스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핵심사업으로서 신사업 성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POSCO홀딩스 주가전망 먼저 POSCO홀딩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이번에 포스코홀딩스 주가가 상승한 이유는 미국 인플레이션 억제법 세부법안 공개로 인해 니켈 사업이 더 돋보일 것이..

미래나노텍 (0955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미래나노텍은 광학 필름 및 이차전지 소재 분야에서 전문 기업입니다. 광학 필름 분야에서는 스마트폰, 스마트 TV 등에 사용되는 광학 필름을 생산하며, 이차전지 소재 분야에서는 리튬 이온 이차전지에 사용되는 양극재 및 첨가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이차전지 소재 분야에 진출하여, 2018년에는 이차전지 소재 전문업체 미래첨단소재를 인수하여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미래나노텍은 국내 대형 2차 전지 제조사 및 소재업체에게 이차전지 소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외 이차전지 시장에서 성장할 전망입니다. 또한, 미래나노텍은 광학 필름 분야에서도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주요 국가의 스마트폰, 스마트 TV 등에 광학 필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1. ..

성일하이텍 (3653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성일하이텍은 2차전지 재활용 원천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상용화한 폐배터리 재활용 부문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전기차, 휴대폰, 노트북, ESS(에너지저장장치), 전동공구 등의 제품에 포함돼 있는 리튬 2차전지에서 유가금속을 추출한 리사이클링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제조사의 공정 중에 발생하는 스크랩과 사용 후 폐배터리 등을 포함된 유가금속의 고순도 회수를 위해 전처리(방전, 해체, 파분쇄, 선별) 기술과 습식제련(침출, 용매추출, 결정해, 전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독자적인 기술을 활용해 양극재 원소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성일하이텍 주가전망 먼저 성일하이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KG ETS (15186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5월 31일 마 dangbae.tistory.com 케이지 이티에스는 스팀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한국 기반의 회사입니다. 폐기물 소각로 운영 및 소각로와 보일러 등을 이용하여 스팀을 생산하는 환경 및 에너지 사업부문, 바이오중유를 제조하는 바이오 사업부문, 고순도 산화동, 일반 산화동, 황산동을 생산하는 신소재 사업부문, 그리고 투자 부동산..

한농화성 (0115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농화성은 1976년 설립된 정밀화학 제조업체로, 주로 농업용 화학 원료 및 산업용 화학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근래에는 전고체 배터리 관련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국책과제를 수행하며 전고체 배터리 전해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농화성은 농업용 화학원료 제품 제조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정밀화학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글리콜에테르와 계면활성제, 특수 산업용 유화제 등 고부가 가치의 제품을 개발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FM(Functional Monomer)과 글라임 등 첨단 화학제품의 개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한농화성 주가전망 먼저 한농화성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

이브이첨단소재 (1314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브이첨단소재는 2004년 설립된 전문 FPCB(연성인쇄회로기판) 생산기업으로, IT산업과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부품인 FPCB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국내와 베트남에 전공정 생산라인을 구축해 FPCB를 생산하며, LG전자, LGD, 삼성전기 등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튬플러스에 전환사채 50억을 투자하고 있으며, 전고체 배터리 기업 프롤로지움에도 101억 원을 투자해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코스모화학 (005420) 전기차에도 발이 걸쳐 있거든요. [내부링크]

코스모화학주식회사는 이산화티타늄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용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한국 기반 회사입니다. 이산화티타늄은 COTIOX KA-100과 COTIOX KA-300 브랜드로 제지, 수지, 도료, 벽돌, 전자 부품, 적층 세라믹 커패시터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며, 리튬 2차전지, 페인트 건조제, 코발트 안료, 타이어 본드, 전기와 통신 케이블, 건축자재 등에도 활용됩니다. 또한, 액상 황산코발트, 고상 황산코발트, 전기동을 포함한 황산코발트 등의 제품은 폐수처리, 건축자재, 기타 산업에서 사용되는 수처리제로 사용됩니다. 회사는 국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제지, 도료, 화학, 전자,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수요가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리튬이온 전지, 환경 친화적인 폐수..

삼천당제약 (0002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천당제약은 혈당 조절제, 항혈전제, 면역억제제, 신경계통 질환치료제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제약사로, 노화, 당뇨, 암, 심혈관계 질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연구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혈당 조절제를 대표적인 제품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약 20여 개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삼천당제약은 연구개발을 중심으로 한 기술경영을 추구하며,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선진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제약산업과 협력하며,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삼천당제약 주가전망 먼저 삼천당제약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삼천당..

피코그램 (3761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피코그램은 정수기 및 정수기 필터, 정수기 필터 소재를 개발하고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2002년에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교체가 매우 용이한 원터치 체결 방식의 필터를 개발하여 상용화를 이루었으며, 2005년 가정용 정수필터 및 필터조립체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이후 피코그램은 국책과제를 통해 세슘 정화 필터를 개발하고 방사능 오염수 처리 관련주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방사능 오염수 처리 관련주의 수혜로 피코그램의 주가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피코그램 주가전망 먼저 알피코그램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피코그램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금일(04-03) 09:30분 기..

에스피시스템스 (3178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피시스템스는 산업용 로봇 및 이차전지 제조기업으로, 높은 기술력과 안정적인 품질로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로봇 및 자동화 설비, 이차전지용 전지재료 및 제조설비 등이 있습니다. 또한, 연구개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첨단 소재와 제조공정 기술 등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는 국내외에서 인증된 기업으로서, ISO 9001, ISO 14001, OHSAS 18001 등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 먼저 에스피시스템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전일 장마감을 기준으로 에스피시스템스의 주..

씨아이에스 (2220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씨아이에스는 전극 제조설비 및 2차전지 제조설비 전문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Coater, Calender, Slitter, Tape Laminator 및 기타 설비 등이 있으며, 전기차 및 에너지저장장치 등의 2차전지 시장에서 사용됩니다. 씨아이에스는 1998년 설립되어 2000년부터 전극 제조설비 및 2차전지 제조설비를 개발하고 생산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과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제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다양한 지역에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씨아이에..

네이처셀 (0073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4/8일 업데이트) 네이처셀은 퇴행성골관절염 치료제 '조인트스템'의 품목허가 반려 처분을 받아 하한가로 하락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거래일 대비 7350원(29.82%) 감소한 1만 73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치료제는 환자의 체내 지방에서 추출한 중간엽줄기세포를 이용하는 치료제로, 알바이오가 개발하고 네이처셀의 최대주주이며 대표도 겸하고 있습니다. 네이처셀 측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반려처분에 대해 이의신청을 제기하기로 결정하고, 결과에 따라 계약의 해지 여부를 재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래 내용은 4/2일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네이처셀은 줄기세포 기반 바이오의약품 개발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의 생명공학 기업입니다. 회사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FDA, EMA ..

세원이앤씨 (091090) 정지! 정지!! 거래정지!!?? [내부링크]

세원이앤씨 (091090) 정지! 정지!! 거래정지!!?? 세원이앤씨는 산업기계분야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화공설비, 유공압설비, 화장품 제조설비, 바이오 제조설비 등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화공사업에서는 기존의 화학공정 설계와 고객 요구사항에 기반한 설계, 기술개발, 기계제작 및 설치, 시운전 및 유지보수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유공압설비사업에서는 유압설비 제작, 판매 및 유지보수 등을 수행하며, 화장품 제조설비사업에서는 화장품 제조설비 제작, 판매 및 유지보수 등을 수행합니다. 바이오사업에서는 세포배양기, 생명공학 및 분석기기 등을 생산하는 바이오사업부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디지털혁신 솔루션을 개발하는 바이오 IT부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해당 종목은 거래 정지 중입니다..

레인보우로보틱스 (2778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레인보우로보틱스는 2011년 대한민국 과학기술원(KAIST) 연구팀이 창업한 로봇 플랫폼 전문 기업입니다. 기존 로봇의 기능을 발전시키기 위한 로봇 부품 및 모듈, 그리고 로봇 기술을 응용한 마운트 시스템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협력 로봇, 의료용 이족 보행 로봇, 사물인터넷(IoT)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로봇 기술을 활용한 제품과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챗봇 및 로봇 인터페이스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레인보우로보틱스는 로봇산업의 선두주자 중 하나로 인정받으며, 삼성전자와 같은 대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로봇산업의 성장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레인보우로보틱스 주가전망 먼저..

금양 (0015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금양은 1985년에 설립된 이후 전기차 및 이차전지 소재 전문 기업입니다. 본사는 대한민국 서울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에 11개의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수산화리튬(LiOH)과 카본블랙(Carbon Black) 등이 있습니다. 수산화리튬은 리튬 이온 배터리의 핵심 소재 중 하나로서, 전기차 및 이차전지 산업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금양은 이를 비롯하여 이차전지용 지르코늄 첨가제, 원통형 이차전지, 수소연료전지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양은 수산화리튬 가공 공정에서 창안한 혁신적인 기술로서, 국내외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기차 산업의 성장과 함께 금양의 주가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금양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으로..

대주전자재료 (0786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주전자재료는 전자부품용 소재를 종합적으로 개발, 제조, 양산하는 전자재료 전문기업입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에 사용되는 칩형 전자부품에 응용되는 칩부품용 전극재료와 LED용 형광체, AMOLED 재료, 태양전지용 전극재료, 2차전지 음극재료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대주전자재료 주가전망 먼저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대주전자재료 주식이 연일 상승세입니다. 대주전자재료 주식은 전 거래일 대비 4.09% 상승한 10만 1900원으로 마감했습니다. 이에 앞서 30일에는 2%의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2. 대주전자재료 실적전망 작년 영업이익은 12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2% 감소..

데브시스터즈 (19448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데브시스터즈(DevSisters)는 모바일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2010년에 설립되어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성장해 왔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쿠키런’ 시리즈가 있으며, 이 외에도 ‘타이니팡’, ‘마이테일’, ‘오디션’ 등의 인기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일본, 미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더욱 큰 성장을 이루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데브시스터즈 주가전망 먼저 데브시스터즈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데브시스터즈가 급등 중입니다. 데브시스..

이오플로우 (2940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오플로우는 혁신적인 의료기기 제조 회사로, 당뇨병, 비만 등 만성질환 환자들을 위한 최첨단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인슐린 펌프와 연동하여 혈당 농도를 측정하고 인슐린을 자동으로 주입하는 CGM(Continuous Glucose Monitoring) 시스템인 EOPatch와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인 EoMini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을 중심으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과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오플로우는 창업 이래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는 혁신적인 의료기..

강원에너지 (114190) 무수수산화리튬 만들어 볼까? [내부링크]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5월 31일 마 dangbae.tistory.com 강원에너지는 1965년 설립된 에너지 및 산업설비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산업용 설비, 화공설비, 발전플랜트 설비를 설계 제작하는 사업을 영위하며, 이외에도 전력공사 등에 발전설비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기차와 에너지 저장장치의 수요 증가에 따라 전기차 배터리용 무수수산화리튬 등의..

셀바스AI (10886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셀바스AI는 인공지능 챗봇 및 음성인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셀바스AI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대응 및 마케팅, 비서 및 일정 관리, 음성 인식 기술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셀바스AI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는 '와이즈넛'입니다. 와이즈넛은 기업의 고객센터나 판매 대행 업무에서 사용되는 챗봇 플랫폼으로, 고객의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또한, 셀바스AI는 '커넥츠'라는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의 음성 명령에 따라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셀바스AI는 이와 같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후성 (0933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후성은 불소화학 제품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40여 년간 축적된 불소화학 기술과 고도화된 공정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해 왔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냉매, 2차 전지 소재, 무기불화물, 반도체 특수가스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은 자동차, 철강, 반도체, 건설, 환경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후성은 불소화학 분야에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혁신을 추구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후성 주가전망 먼저 후성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후성 주가가 최근 들어 크게 상승하다 3월 31일 전일기준 -4.62% 하락하여 종가는 15690원으로 ..

넥슨게임즈 (225570) 중국 시장 문만 열리면? 넥슨 배급파티 [내부링크]

넥슨게임즈 (225570) 중국 시장 문만 열리면? 넥슨 배급파티 넥슨게임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게임 개발 및 배급 기업으로, 1994년에 창립되었습니다. 현재는 해외지사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던전 앤 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이 있습니다. 넥슨게임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제공하며, PC게임,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등을 개발 및 배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퍼블리싱, 서비스 퍼블리싱, IP 라이선싱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넥슨게임즈는 게임산업의 선두주자로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게임시장에서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

미코 (0590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미코는 반도체 및 LCD 장비 부품을 제작하는 회사로, 1999년 7월 16일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 1월 15일 자로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사는 부품사업부문과 세정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속회사 10개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부품사업부문은 반도체 및 LCD 장비를 구성하는 부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세정사업부문은 부품의 세정과 코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코는 국내 반도체 제조 공정용 장비 회사들의 OEM 확대와 함께 맞춤형 부품 제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품 국산화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미코 주가전망 먼저 미코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최근 미코(05909..

일진파워 (0948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일진파워는 에너지 분야의 리더 기업으로, 석유화학사업부문, 수소사업부문, 신재생에너지사업부문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석유화학사업부문에서는 석유화학 원료인 PX, PTA, PET 등의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인 비타민C, 공업용 알코올 등을 생산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수소사업부문에서는 수소 제조 및 저장, 수소연료전지 등 수소 관련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으며, 신재생에너지사업부문에서는 태양광발전, 풍력발전, 에너지저장장치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일진파워 주가전망 먼저 일진파워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일진파워 주가는 2022년 8월부터 현재까지 하락세입니..

다믈멀티미디어 (0936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다믈멀티미디어는 로봇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4족 보행 로봇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4족 보행 로봇은 사람의 보행을 모방한 로봇으로, 어려운 지형이나 좁은 공간에서도 자율주행이 가능하며, 재난 구조, 농업, 건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다믈멀티미디어는 머신러닝, 딥러닝, 로봇 운영체제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로봇 소프트웨어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기술 개발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다믈멀티미디어 주가전망 먼저 다믈멀티미디어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다믈멀티미디어 주가는 2023년..

지엔원에너지 (270520) 주가, 실적, 전망 [내부링크]

지엔원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으로, 지열냉난방시스템과 연료전지사업을 설계 및 시공하는 분야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리튬 추출 및 배터리 제조 기술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으며, 미국 샌디에이고 주립대와의 공동 연구 개발 계약을 체결하여 기술력 강화를 추진 중입니다. 산업적으로는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경쟁 업체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향후 미래 에너지 시장 성장과 함께 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지열발전소와의 협력을 통해 지열 열매체를 이용한 리튬 추출 사업에도 기대가 됩니다.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

자이글 (234920) 합작법인 기대감으로만 가버렷 [내부링크]

자이글 (234920) 합작법인 기대감으로만 가버렷 자이글 주식회사는 한국에서 조리기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는 주방 가전, 생활 가전 및 기타 부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방 가전 부문에서는 그릴을 주요 제품으로 생산하며, ZAIGLE-HANDSOME, ZAIGLE-PLUS 등의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생활 가전 부문에서는 공기 청정기 등을 주요 제품으로 생산하며, ZAIGLE-AIR, ZAIGLE-CLEAR 등의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기타 부문에서는 조리기에 사용되는 팬, 기타 부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함으로써 수익성을 높일 수..

어반리튬 (073570) 수산화리튬 공장 삽 뜹니다요. [내부링크]

(4/8 업데이트)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어반리튬은 4월 3일 기술 실시권을 얻어 탄산리튬 생산을 본격화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CULX 기술을 활용하여 불순물을 제거하지 않고 리튬을 추출하는 방식을 적용할 계획이며, 해당 기술은 20년간 사용 가능합니다. 어반리튬은 또한 새만금 국가산업단지에 탄산리튬 양산 공장을 건설할 예정입니다. 아래 포스팅은 4/1일 기준 작성으로 참고용입니다. 어반리튬은 리튬 이차전지 및 폴리실리콘, 탄산칼륨 등의 전기화학 소재를 개발 및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1998년에 설립되어 반도체 검사장비 등의 제조와 판매를 시작했으며, 2022년에는 사명을 어반리튬으로 변경하면서 리튬 이차전지 소재 제조 및 판매를 추가적으로 목표로 세웠습니다. 어반리튬은 대한민국을 비롯한 세계 주요..

SKC (0117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케이씨주식회사는 다양한 사업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산업소재부문에서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필름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에서 회사는 고품질의 필름 제품을 제공해 국내외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전자재료부문에서 반도체 부품소재 등을 제조하고 있어, 이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화장품 및 건강관리부문에서는 생명기술을 바탕으로 화장품 원료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 중 하나입니다. 기타 부문에서는 통신장비를 포함한 중계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에서는 선진국의 통신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들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스케이씨주식회사는 다양한 사업부문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폴리에틸렌 테레프탈..

이수화학 (0059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수화학은 화학 기업으로, 다양한 화학 원료와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염화비닐 수지(VCM), PVC 수지, 황화리튬, 의약품 원료 등이 있으며, 이 중에서도 PVC 수지 제품은 수출이 많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스마트팜 사업과 전고체 배터리용 고체 전해질 원료 생산 등 새로운 사업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이수화학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화학 기업들과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을 추진하여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수화학은 환경, 안전, 건강, 윤리 등의 이슈에 대해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고 ..

두산에너빌리티 (0340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두산에너빌리티는 에너지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입니다. 주력 사업으로는 연료전지, 태양광 발전, 에너지 저장장치, 전기차 충전 인프라 등이 있으며,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연료전지 분야에서는 수소 연료전지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진국에서 높은 수준으로 발전한 수소경제에 대한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 분야에서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 설계, 건설, 운영 등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저장장치 분야에서는 대용량 저장장치 및 인버터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 인프라 분야에서는 충전 인프라 설치 및 관리, 에너지 공급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다양한 에너지 소비자들이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

한미반도체 (04270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미반도체는 1997년 설립된 반도체 제조 기업입니다. 본사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DRAM, NAND Flash, 모바일 DRAM, 시스템 반도체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은 스마트폰, 컴퓨터, 서버, 데이터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한미반도체는 세계 최대의 반도체 제조 업체 중 하나인 SK하이닉스와 협력하며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생산 능력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한미반도체는 안정적인 수익을 내면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투자하며,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선진적인 반도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

이수페타시스 (007660) 휴먼.. 인공지능 세상은 아직입니까? [내부링크]

이수페타시스 (007660) 휴먼.. 인공지능 세상은 아직입니까? 이수페타시스는 1972년에 설립된 이수그룹 계열의 반도체 인쇄회로기판(PCB) 제조 기업입니다. PCB 관련 제품을 50년간 생산해 왔으며, 주력 제품은 고다층 MLB PCB입니다. 이 제품은 18층 이상의 다층 구조의 반도체 기판으로, 통신네트워크 장비와 서버 등에 사용됩니다. 최근에는 글로벌 빅테크의 AI 투자가 늘면서 MLB 기판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이수페타시스 주가전망 먼저 이수페타시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이수페타시스 주가는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 상승세입니다. 이수페타시스의 주가는 강세입니다. 하지만 3월 ..

코스모신소재 (0050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1. MSCI 리뷰 전문 2023년 5월 MSCI Equity Indexes Index Review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5월 31일 마 dangbae.tistory.com 코스모신소재는 충북 충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신소재 기업입니다. 이형필름, 2차전지용 양극활물질,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NCM 양극활물질 사업과 MLCC용 이형필름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 차전지용 양극활물질 사업을 통해 꾸준한 실적 성장을 이어가..

이엔플러스 (0746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 [내부링크]

이엔플러스는 2차 전지 제조 및 솔루션 제공 기업입니다. 이엔플러스는 2001년에 설립되어, 광고용 디스플레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자기기 및 기술을 개발, 생산하는 회사였습니다. 그러나 2010년 이후, 회사는 2차 전지 제조 및 솔루션 제공 분야로 사업을 전환했습니다. 이제 이엔플러스는 2차 전지 제조 공정의 모든 단계를 수행하며, 안정적인 전기자동차 운행 및 정전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2차전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엔플러스는 기존의 2인 대표이사 체제에서 3인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하면서, 2차전지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강태경 대표이사를 선임했습니다.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

팰리세이드 바이오파마 (PALI)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팰리세이드 바이오(PALI)는 만성 질환을 위한 표적 치료제를 개발하는 생물 의약품 회사입니다. 회사의 플랫폼 기술인 Microbiome Metabolic Therapeutics (MMT)는 인간의 미생물 군집을 활용하여 치료 솔루션을 만들고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주력 후보 약물인 *PA101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환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만성 염증성 장 질환인 궤양성 대장염 치료를 위한 신규 요법입니다. *PA101 -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환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만성 염증성 장 질환인 궤양성 대장염 치료를 위한 신규 요법입니다. 1. 팰리세이드 바이오파마 (PALI) 주가전망 먼저 팰리세이드 바이오파마 (PALI)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팰리세..

신도기연 (29052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신도기연은 1999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 등을 개발하고 국내외 기업에 제작 및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2004년에는 미세 기포를 제거하는 매엽식 탈포기(STA), 2015년에는 곡면(3D) 형태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합착할 수 있는 곡면 진공 합착기(3D Laminator) 등을 개발하여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라이너팅(lineating)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커버 글라스와 OLED 패널을 진공과 압력을 이용해 합지 하는 장비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활용하여 폴더블 폰 등에 사용되는 폴더블 힌지 라미네이터 장비를 삼성전자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제조에 필요한 장비를 삼성전자에 공급하는 등 기술..

지투파워 (3880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지투파워는 스마트그리드 전문기업으로 전력자동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정보통신 기술(IT)을 접목해 지능형 전력망 구축 및 에너지 효율화, 안정성 및 안전성 강화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투파워는 전력 시장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여 지능형 배전관리, 에너지 효율성 향상, 신재생 에너지 도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전력산업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투파워의 주요 제품 및 서비스는 스마트그리드 솔루션, 무선 IoT 제품, 전력 수요관리(Demand Response) 솔루션, 태양광/저탄소 발전시스템, 전력계측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지투파워는 미국과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글로벌 전력산..

세종메디칼 (2588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세종메디칼은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 의료용품 제조 및 판매 등을 하는 기업입니다.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어, 복강경 수술 시스템 분야에서 선두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세종메디칼은 건강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는 의료기기를 만들고, 생명을 구하는 의료기기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세종메디칼은 국내에서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국제적인 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환자 중심의 의료기기 개발을 추구하며, 다양한 연구개발과 협업을 통해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종메디칼은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세종메디칼 주가전망 먼저 세종메디..

DB (0120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DB아이엔씨는 1989년에 설립된 글로벌 IT 서비스 기업으로, 주로 금융, 통신,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업 분야로는 금융 IT, 인프라 서비스, 클라우드 컴퓨팅, IoT 등이 있습니다. 특히, 금융 IT 분야에서는 금융권 전반에 걸쳐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인프라 관리, 보안 등 종합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는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DB 주가전망 먼저 DB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DB 주가는 2023년 올해 2월부터 현재까지 급격하게 올랐습니다. DB그룹의 지주회사인 DB(사명 DB Inc..

엘앤에프 (0669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엘앤에프(L&F)는 2002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산업용 및 전기차용 배터리 제조 업체입니다. 회사는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에너지 저장장치 등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용 배터리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엘앤에프는 전문 기술 인력과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인증받은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NCM811 전지용 양극재를 상용화하여 선보이는 등, 연구개발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과 협력하여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며, 전기차 배터리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보호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CM811 - NCM811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구성하는 양극재..

하이드로리튬 (101670) 저 리튬 광산도 인수했고, 이름만 리튬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하이드로리튬(HydroLithium)은 리튬광석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전문가들이 예상하는 대로 2차 전지 산업의 성장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는 리튬을 공급하고자 합니다. 기업은 코리아에스이(Korea ESIE)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으나, 작년 10월 리튬플러스(Lithium Plus)에 인수되면서 사명을 바꾸었습니다. 이후 기업은 리튬 생산뿐 아니라, 2차 전지 관련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이드로리튬은 국내 최초로 미국 네바다주에 위치한 리튬 광산을 인수하고, 리튬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기업은 리튬 생산량을 확대하고, 국내에서도 리튬 생산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23.05.12 - [한국주식/주식] -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종목) MSCI 인덱스 리뷰 5월 (편입, 삭제..

DB 하이텍 (0009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DB하이텍은 반도체 제조 장비 및 공정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1982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전 세계 반도체 제조업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B하이텍은 반도체 제조를 위한 다양한 장비와 시스템을 개발, 생산하며, 이를 통해 고객사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DB하이텍은 공정 자동화 솔루션 및 인프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여, 반도체 제조 공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작업을 자동화하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DB 하이텍 주가전망 먼저 DB 하이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

조일알미늄 (01847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조일알미늄은 1980년 설립된 알루미늄 압연 전문기업으로, 알루미늄과 알루미늄 합금을 이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알루미늄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알루미늄 포일(Foil), 알루미늄 합금 핫 롤드(Fin), 2차 전지 양극재, Condenser Case, 명판, P.P Cap, 건축 내/외장재, 자동차용 소재, 방음벽재, 인쇄판, 보온재, 화장품 Cap, 전자부품, 주방용기 등이 있습니다. 특히, 조일알미늄은 2 차전지용 알루미늄 양극재 분야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업체로, 이 분야에서 선두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의 수출입 거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조일알미늄은 ISO 9001과 ISO 14001 인증을 받았으며, 안전과 환경 보호를..

에코플라스틱 (03811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 [내부링크]

에코플라스틱은 차량용 유리 대체 플라스틱 분야 선두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고강도 초경량 CFRP(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 Carbon Fiber Reinforced Plastic)를 개발해 현대차 주요 차종에 플라스틱 범퍼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차 시대에 대비하여 신기술과 신제품을 개발해 사업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1위 기업으로 나아가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에코플라스틱 주가전망 먼저 에코플라스틱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에코플라스틱 주가는 2023년 3월부터 현재까지 급격하게 오르고 있습니다. 에코플라스틱은 차량용 유리 ..

SFA반도체 (03654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SFA반도체는 반도체 후공정 분야 국내 1위 사업자로, 반도체 조립 및 테스트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 등이 주요 고객으로 있으며, 지난해 연매출 6994억 원, 영업이익 629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DRAM, NAND, NOR 등의 메모리 반도체 제품을 비롯하여 모바일, 자동차, Io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시스템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SFA반도체는 국내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해외 시장 진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 성장 동력인 AI, 5G 등의 분야에서도 기술 개발과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SFA반..

이아이디 (09323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아이디(IDI)는 대한민국의 종합 디지털 기업으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휴대폰 힌지 모듈 개발, 제조, 유통, 유류 도매, OMS(Order Management System) 및 SCM(Supply Chain Management) 등의 기업용 솔루션 제공, 콘텐츠 제작 및 유통, 화장품 제조, 판매 및 수출 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아이디는 휴대폰 힌지 모듈 분야에서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OMS 및 SCM 분야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회사인 이큐셀을 통해 2차전지 사업에도 진출하고 있으며, 높..

엘컴텍 (03795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엘컴텍은 1993년 설립된 핸드폰 및 전자부품 제조업체입니다. 기업은 모바일 기기용 스피커, 마이크, 수신자, 진동모터, 버튼 등과 같은 전자부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학 제품(렌즈, 모듈, 필터 등)도 생산합니다. 엘컴텍은 국내외의 다양한 기업들에 전자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도 많은 수출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엘컴텍은 몽골 현지에서 금이 매장된 광구 탐사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금 채굴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금 가격 상승에 따른 수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엘컴텍 주가전망 먼저 엘컴텍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엘컴텍 주..

카나리아바이오 (016790)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카나리아바이오는 바이오 의약품 분야에서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 및 판매 등을 수행하는 기업입니다. 회사는 암 치료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의약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는 난소암 치료제인 *오레고보맙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오레고보맙은 임상 2상에서 기존 치료법 대비 무진행 생존기간을 30개월 이상 연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재 글로벌 임상 3상을 진행 중입니다. 회사는 또한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바이오 의약품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레고보맙 - 오레고보맙은 난소암에서 과발현 하는 CA125이라는 단백질에 대한 면역반응을 유도하는 마우스 단일클론성 IgG1 항체입니다. 이 신약은 글로벌 임상 2상에서 기존 표준 치료법 대비 무진행 생존기간(PFS)..

노던 트러스트 (NTRS)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노던 트러스트(NTRS)는 미국의 은행 및 금융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서비스 시장, 보호 시장 및 위험 관리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노던 트러스트는 개인, 기업 및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국제 금융, 증권 관리, 자산 관리, 재무, 자산 서비스, 인수 합병 및 회계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노던 트러스트의 본사는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의 다양한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1. 노던 트러스트 (NTRS) 주가전망 먼저 노던 트러스트 (NTR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2주)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NTRS 주식의 현재 P/E 비율은 업종 평균 대비 약 50% 높게 형성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고평가..

신타스 (CTAS)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CTAS는 Cintas Corporation의 약어로, 미국의 법인이며, 제1 산업 부문에서 선도적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CTAS는 근로복, 제어 관련 제품, 전문 청소 서비스, 화장지 및 쓰레기봉투 등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로 미국에서 사업을 진행합니다. CTAS는 다양한 산업군, 정부 및 대학과 같은 공공 섹터, 의료 및 건강 관련 산업 등 다양한 시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CTAS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으며, 고객과 사회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발생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1. 신타스 (CTAS) 주가전망 먼저 신타스 (CTA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맥코믹 (MKC)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맥코믹(McCormick & Company)은 미국 발효식품 제조업체로서, 향신료, 조미료 및 먹거리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1889년에 창립되어, 현재는 세계 150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신료와 조미료 분야에서는 세계 최대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가정 내 요리 증가로 인한 수요 증가로 인해 최근 몇 년간 매출 및 순이익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맥코믹은 높은 수익성과 안정적인 현금흐름,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 및 판매 전략을 바탕으로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인수합병 전략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1. 맥코믹 (MKC) 주가전망 먼저 맥코믹 (MKC) 주가 전망을 먼저 ..

도이체방크 (DB)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도이체방크(Deutsche Bank)는 독일을 대표하는 글로벌 은행 중 하나로,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은 금융시장, 상업 및 소매 은행, 자산운용 및 기타 금융서비스 분야입니다. 최근에는 디지털 금융, 금융기술 등 새로운 영역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도이체방크는 전 세계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도이체방크 (DB) 주가전망 먼저 도이체방크 (DB)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2주)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2022년 9월부터 상승 세다가 현재는 하락했습니다. 독일 은행인 Deutsche Bank AG의 주가가 상승 보장 비용의 급격한 상승으로 8% 하락한 이후, 3월 28..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 (MAR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thon Digital Holdings)는 비트코인 채굴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비트코인 채굴 기업 중 하나입니다. 기업은 전문적인 채굴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비트코인을 채굴하며, 비트코인 보유자에게 대규모의 채굴 파워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비트코인 채굴 외에도 비트코인 마이닝 관련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개발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기업의 목표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1.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 (MARA) 주가전망 먼저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 (MAR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 (MARA) 주가는2022년 12월까지 하락 세다가 최근 들어 반등했으나..

라이엇 블록체인 (RIOT)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Riot Blockchain Inc. (RIOT)는 채굴 및 암호화폐 거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기업입니다. 회사는 ASIC 마이닝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및 라이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채굴합니다. 또한 Riot Blockchain은 암호화폐 거래소인 RiotX를 운영합니다. RiotX는 미국 내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라이선스를 취득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Riot Blockchain은 또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로열티 및 공급망 관리와 같은 분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계획입니다." 1. 라이엇 블록체인 (RIOT) 주가전망 먼저 라이엇 블록체인 (RIO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2022년 12월부터 현재까지..

블록 (SQ) 누가 남바 투래? 내가 최고야 [내부링크]

블록 (SQ) 누가 남바 투래? 내가 최고야 블록(Block, NYSE: SQ)은 미국의 금융기술(FinTech) 회사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인 스퀘어(Square)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퀘어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결제를 가능케 하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제공하며, 중소상인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결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퀘어는 또한 가상화폐(Bitcoin) 거래 플랫폼인 코인베이스(Coinbase)를 통해 가상화폐 거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블록은 이외에도 온라인 예약, 주문 및 결제 관련 서비스인 카페 및 레스토랑 용 POS 시스템인 카페 POS(Caviar POS)를 제공하고 있다. 1. 블록 (SQ) 주가전망 먼저 블록 (SQ)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페덱스 (FDX)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페덱스(FedEx)는 미국의 선도적인 택배 및 물류 서비스 회사입니다. 회사는 세계 220여 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2조 이상의 시장규모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페덱스는 1971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물류, 운송, 경유지 및 배송 서비스, 해외택배, 의료 및 생명과학 운송, 고객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탄소배출 감소와 같은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페덱스는 S&P 500 지수 구성 종목 중 하나이며, 미국 물류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 페덱스 (FDX) 주가전망 먼저 페덱스 (FD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2주)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2022년 9월부터 현재까지 ..

디어 (DE)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DE는 Deere & Company의 줄임말로, 미국의 농업 기계 및 건설 장비 제조 회사입니다 주로 트랙터, 콤바인, 플랜터, 수확기 등 농업용 기계와 건설용 장비를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또한 DE는 밀실 및 씨앗 처리 장비, 스프레이어, 골프장 장비 및 레이저 기반의 전자식 저명도 솔루션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미국 내외에서 고객 및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유통하며, 고객에게 부가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DE는 IoT와 같은 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제품 성능 및 효율성을 높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837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기업 중 하나로 성장하였습니다. 1. 디어 (DE) 주가전망 먼저 디어 (DE)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

버텍스 파마슈티컬 (VRTX)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버텍스 파마슈티컬스(VRTX)는 미국의 제약 기업으로, 호흡기 및 면역 질환 치료제 개발 및 상용화에 전념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심폐질환 치료제인 ‘칼리드코’, ‘오츠카데아’ 등이 있으며, 향후 뉴스 피네 등 호흡기 질환 치료제 개발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희귀 질환 치료제 분야에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19년 기준 전 세계 100개 이상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1. 버텍스 파마슈티컬 (VRTX) 주가전망 먼저 버텍스 파마슈티컬 (VRT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버텍스 파마슈티컬 (VRTX) 주가는 올해 1월이후 부터 하락세 있지만 최근 들어 반등하여 전 고점까지 다다랐습니다. 약물 치료 옵션 확대와 관련된 ..

크래프트 하인즈 (KHC)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Kraft Heinz Company (KHC)는 미국의 대형 식품 및 음료 회사입니다. 2015년에 크래프트 푸드스와 헤인즈가 합병하여 KHC가 탄생했습니다. 이 회사는 유명한 브랜드인 크래프트, 헤인즈, 오스카 메이어, 마요네즈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식품 및 음료 회사 중 하나입니다. KHC는 식품 및 음료 시장에서 경쟁 업체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가족들이 흔히 섭취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를 반영하여 그린 에너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COVID-19의 영향으로 인해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었지만, 최근 식품 및 음료 시장의 회복에 힘입어 다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판매 채널을..

이베이 (EBAY)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이베이(EBAY)는 미국의 세계적인 온라인 쇼핑몰 기업입니다.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소비자들이 새 제품과 중고 제품을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경매 플랫폼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성장하면서, 판매자들이 새 제품과 중고 제품을 판매하고 구매자들이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변화하였습니다. 이베이는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판매자들과 구매자들이 상호 작용하는 공간을 제공하며, 온라인 상거래를 보다 쉽게,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베이는 판매자들이 쉽게 상품 등록을 할 수 있도록 간편한 판매 도구와 유연한 수수료 구조를 제공하고, 구매자들이 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강력한 검색 엔진과 추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1...

액티비전 블리자드 (ATVI)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는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제작, 판매, 배급 및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의 회사입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킹(King) 및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의 세 가지 사업 부문을 운영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스타크래프트(StarCraft), 디아블로(Diablo), 오버워치(Overwatch) 등의 인기 게임을 개발하고, 킹은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며, 액티비전 퍼블리싱은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크래시 밴디쿳(Crash Bandicoot), 스파이로(Spyro) 등의 인기 게임을 개발합니다. 1980년대 초에 설립되어 2008년에 Activis..

피나클 웨스트 캐피탈 (PNW)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피나클 웨스트 캐피털(Pinnacle West Capital Corporation, PNW)은 미국 애리조나 주 전기 공급업체이며, 애리조나 발전소 및 기타 에너지 관련 부문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아리조나 발전소, 4개의 자체 운영 유틸리티 회사 및 다양한 에너지 관련 부문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NW는 40개의 공용 전력 공급 지역에서 전력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구 170만 명 이상의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주식시장에서 Pinnacle West Capital Corporation 주식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S&P 500 지수의 구성 종목 중 하나입니다. 1. 피나클 웨스트 캐피털 (PNW) 주가전망 먼저 피나클 웨스트 캐피탈 (PNW)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CMS Energy Corp (CMS)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CMS Energy는 미국의 전력 공급업체로, Michigan과 그 근방 지역에서 전기 및 천연가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전력을 제공하고, 소규모 공급자와 대규모 생산업체, 대학 및 정부 기관 등 다양한 고객군을 대상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CMS Energy는 전기 및 가스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생산 및 공급에 초점을 맞추며, 에너지 절약 및 친환경 에너지 생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CMS Energy Corp (CMS) 주가전망 먼저 CMS Energy Corp (CM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2주)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2022년 4월부터 하락세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

Ameren Corp (AEE)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Ameren Corporation은 미국 중부 지역을 중심으로 전기 및 가스 유틸리티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입니다.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외에도 일부 지역에서 전기 공급 업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애머런은 전력 및 가스 공급, 유지보수,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기업은 재생 가능 에너지 투자를 확대하고 있으며, 탄소 배출량 감소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Ameren Corp (AEE) 주가전망 먼저 Ameren Corp (AEE)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2주)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2022년 9..

아메리칸 일렉트릭 파워 (AEP)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아메리칸 일렉트릭 파워(영어: American Electric Power, AEP)는 미국의 전기 공급 기업 중 하나입니다. 본사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 11개 주에서 전기를 생산하고 공급하고 있습니다. AEP는 미국 내 가장 큰 전기 공급 기업 중 하나로, 총 발전 용량은 31,000메가와트 이상입니다. 석탄과 천연가스를 이용한 화력 발전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재생 에너지 분야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풍력 발전소, 태양광 발전소, 수력 발전소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EP는 5백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은 산업체와 건물 등의 상업 시설입니다. 또한 AEP는 전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유지 보수하는 역할도 맡고 있습니다. 1. 아메리칸 일렉트릭 파워 ..

제너럴 밀스 (GIS)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GIS는 General Mills Inc. 의 약자로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및 음료 회사 중 하나입니다. 1866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세계 100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인 Cheerios, Häagen-Dazs, Betty Crocker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미국 시장에서 주로 건강한 식사 대안 제품, 시리얼, 요구르트, 간편식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자율주행 등의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기울여 환경보호, 사회공헌 등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1. 제너럴 밀스 (GIS) 주가전망 먼저 제너럴 밀스 (GI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2주)주가 흐름을 보..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TTWO)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TTWO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의 약자로, 미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 및 배급 회사입니다. GTA (Grand Theft Auto), Red Dead Redemption, NBA 2K 등의 인기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PC, 콘솔 및 모바일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회사는 또한 Private Division, Social Point 등의 부서를 운영하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고 배급합니다. 회사는 국제 시장에서 활동하며,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TTWO) 주가전망 먼저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TTW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인튜이트 (INTU)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시 배당금 [내부링크]

인튜이트(Intuit Inc.)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둔 금융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소비자와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며, 세금 신고, 회계, 급여 관리 등과 같은 금융 관련 작업을 돕는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QuickBooks, TurboTax, Mint 등이 있다. 이 회사는 1983년 설립되어 현재 국제적으로 성장하며, 소비자와 기업을 대상으로 미국과 캐나다, 유럽, 호주 등에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튜이트는 S&P 500 지수의 구성 종목 중 하나이며, 나스닥 100 지수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인튜이트 (INTU) 주가전망 먼저 인튜이트 (INTU)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52주)..

언더아머 C (U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언더아머 C (Under Armour, Inc., UA)는 미국의 스포츠 의류 및 운동화 제조업체로, 199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제품은 주로 러닝, 트레이닝, 체육관, 아웃도어, 수영 등의 스포츠 관련 분야에서 사용되는 의류, 운동화, 액세서리 등을 포함합니다. 언더아머 C는 기존의 스포츠 의류 회사들과 경쟁하면서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스포츠 관련 기술 개발에도 큰 비중을 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의 운동 기록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더아머C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 출시 및 기술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 (REGN)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 레지네론(REGN,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은 바이오의약품 회사로, 미국 뉴욕주 티어(딥퍼킹)에 본사를 둔 회사입니다. 안과, 염증성 질환, 암, 심혈관질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치료제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유전체 및 단백질 기술, 바이오인포매틱스, 모델 동물 등을 활용합니다. 레지네론은 현재 EYLEA, Dupixent, Praluent 등의 치료제를 출시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치료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COVID-19 치료제 개발을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습니다. 회사의 비전은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게 하는 것"입니다. 1.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 (REGN)..

액센츄어 (ACN)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액센츄어(Accenture)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전략, 컨설팅, 디지털, 기술 및 운영 서비스 회사 중 하나입니다. 1989년 아서 안데르센(Arthur Andersen)의 컨설팅 부문에서 분리돼 설립되었습니다. 약 200여 개국에 60만 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대해 컨설팅, 디지털 전환, 클라우드, 보안, 자동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액센츄어의 주요 비즈니스 영역은 전략 및 컨설팅, 인텔리전스, 디지털, 기술 및 운영으로 나뉩니다. 전략 및 컨설팅 영역에서는 비즈니스 전략 수립, 운영 최적화, 성과 개선 등을 지원하며, 인텔리전스 영역에서는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제공, 머신 러닝 및 인공지능을 활용한 서비스..

롱보드 파마슈티컬스 (LBPH)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Longboard Pharmaceuticals는 초기에 희귀 질환에 중점을 두고 신경계 질환에 대한 새롭고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에 주력하는 임상 단계의 생물 제약 회사입니다. 1. 롱보드 파마슈티컬스 (LBPH) 주가전망 먼저 롱보드 파마슈티컬스 (LBPH)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롱보드 파마슈티컬스 (LBPH) 주가는 2022년 6월부터 현재까지 등락을 반복하며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2. 롱보드 파마슈티컬스 (LBPH) 실적전망 순손실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롱보드 파마 (NASDAQ: LBPH)은 2월 24일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주당순이익은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에 못 미쳤고, 매출은 전망에 부합했..

IAA Inc (IA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IAA, Inc. 는 중고차 경매업체로, 중고차 상급자와 보험사, 임차인, 대리운전 업체 등의 고객에게 경매 운영과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일반 자동차, 카고 밴 및 트럭, 고급 자동차, 건설 및 농업 기계, 부동산 및 기타 등 다양한 유형의 중고차를 경매로 판매합니다. 또한 온라인 경매 플랫폼을 제공하여 고객이 세계 각지에서 안전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IAA는 미국을 비롯하여 캐나다, 멕시코, 유럽, 중동, 오스트레일리아, 아시아 등 세계적으로 넓은 영업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경매 시설을 추가하고 국제적인 경매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2005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 주 차임시번호 경매를 운영하는 KAR Auction Services, Inc...

New York Community Bancorp 뉴욕 커뮤니티 뱅코프 (NYCB) [내부링크]

뉴욕 커뮤니티 밴코프(NYCB)는 뉴욕 주에 본사를 둔 은행 및 금융 기업입니다. 1859년에 창립된 이래로, 뉴욕 지역의 소규모 은행들을 인수하고 통합함으로써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는 뉴욕 주, 뉴저지, 플로리다, 오하이오, 애리조나 등 미국 다양한 지역에서 지점을 운영하며, 다양한 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YCB는 적극적인 대출 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가계 및 상업용 부동산 대출, 면책 주택 대출 등 다양한 종류의 대출을 제공합니다. 또한, 예금 상품과 자금 관리, 투자 상담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경쟁 업체로는 시티 그룹, 제이피모건 체이스, 웰스 파고 등의 대형 은행들이 있으며, NYCB는 지역 은행으로서 지역 경쟁 업체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NYCB는 안정적이..

나이키 (NKE)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나이키(Nike)는 세계적인 스포츠웨어와 운동화, 액세서리 제조 회사로, 빌 바우어맨과 필 나이트가 설립하였습니다. 최초의 제품은 스포츠용 신발 브랜드인 "Nike"였으며, 이후 브랜드 확장을 통해 전 세계적인 옷, 운동화, 액세서리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나이키는 "Just Do It"이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하며, 세계 최고의 운동화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인 유명 인사와의 협찬 계약을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회사는 글로벌 스포츠 인식을 증진하기 위해 많은 시도를 하고 있으며,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나이키 (NKE) 주가전망 먼저 나이키 (NKE) 주가 전망을 먼저 보..

인페이즈 에너지 (ENPH)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인페이즈 에너지는 전기차, 스마트 그리드, 산업용 시스템 등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변환 및 제어 기술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인페이즈 에너지의 기술은 전력 소비를 최적화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더 나은 에너지 관리 및 보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전력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인페이즈 에너지 (ENPH) 주가전망 먼저 인페이즈 에너지 (ENPH)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인페이즈 에너지 (ENPH) 주가는 2022년 11월까지 급격하게 오르다 그 이후 부터, 현재까지 하락세입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4..

페이팔 홀딩스 (PYPL) 결국은 온라인결제로 통한다. [내부링크]

페이팔 홀딩스 (PYPL) 결국은 온라인결제로 통한다. 페이팔 홀딩스(PYPL)는 디지털 지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온라인 결제, 송금 및 인증을 위한 기술 플랫폼을 개발하고 운영하며, 사용자는 PayPal 계정을 통해 안전하고 쉽게 금융 거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과 대기업 모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매출과 이용자 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5년 이전에 이종 업종에 속하던 이후, eBay에서 독립적인 기업으로 분리되었습니다. 그 후, Venmo, Braintree 및 Xoom과 같은 회사를 인수하여 디지털 지불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PayPal은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소비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1...

머크앤드컴퍼니 (MRK)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MRK는 Merck & Co., Inc. 의 약칭으로, 미국의 글로벌 제약 회사입니다. 본사는 뉴저지주 켄싱턴에 위치하고 있으며, 125개 이상의 국가에서 6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치료제, 백신 및 생명 과학 제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군은 암, 심혈관계, 면역학, 신경과학, 눈 및 피부질환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합니다. 1. 머크앤드컴퍼니 (MRK) 주가전망 먼저 머크앤드컴퍼니 (MRK)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머크앤드컴퍼니 (MRK) 주가는 2019년부터 현재까지 상승세입니다. Merck & Co., Inc. (MRK) 주식이 시장 하락에도 불구하고 상승한 이유로는, 이 회사가 미국 식품의약국 (FDA)으로부터 ..

U.S 뱅코프 (USB)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1. U.S 뱅코프 (USB) 주가전망 먼저 U.S 뱅코프 (USB)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USB는 미국의 금융 기업인 U.S. Bancorp의 약어입니다. USB는 미국 전역에서 상업 및 소매 은행, 금융 기관, 금융 자산 관리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SB는 1863년에 미네소타 주 세인트 폴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시카고를 본사로 미국 내 26개 주에서 운영 중입니다. 다양한 금융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에는 예금 계좌, 신용카드, 대출, 투자, 자산 관리, 회계 서비스 등이 포함됩니다. USB는 전 세계에서 7,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19년 기준으로 총자산은 4,838억 달러입니다. 2. U.S 뱅코프 (USB) 실적..

크레디트 스위스 (CS)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크레디트 스위스(Credit Suisse)는 스위스의 글로벌 금융 기업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자산 관리, 투자 뱅킹, 자본 시장 서비스, 자산 관리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856년에 설립된 이후, 글로벌 경제 환경의 변화와 함께 성장하며 현재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크레디트 스위스는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인프라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안정적이고 창조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크레디트 스위스 (CS) 주가전망 먼저 크레디트 스위스 (C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크레디트 스위스 (CS) 주가는 2017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0년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세계에서 자..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 (WB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Walgreens Boots Alliance Inc는 미국 일부를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는 헬스케어 및 소비재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25개국 이상에서 약국과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하며, 약국, 헬스케어 서비스 및 소비재 제품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제약 유통기업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제약 제품, 건강 관리 제품, 화장품, 및 가정용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다양한 건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 (WBA) 주가전망 먼저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 (WB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 (WBA) 주가는 2022년 3월부..

키코프 (KEY)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KEY 키코프(KeyCorp)는 미국 최대 규모의 은행 중 하나로, 오하이오, 뉴욕, 펜실베이니아, 아이덴티티, 코네티컷 등 미국 전역에 1,10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 고객에게 예금, 대출, 투자 등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동산, 자동차, 기업 인수합병 등의 금융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내 경제 상황에 영향을 받아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수익성을 개선하고 자본 수준을 강화하는 등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키코프 (KEY) 주가전망 먼저 키코프 (KEY)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키코프 (KEY) 주가는 2022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

웰스 파고 (WFC)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웰스 파고(Wells Fargo)는 미국의 대형 은행 중 하나로, 금융 서비스, 보험, 투자, 모기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웰스 파고는 미국 내 주요 은행 중 하나로서 총 자산 규모와 대출액 등에서 상위권에 속하며, 고객들에게는 은행 계좌, 카드, 대출, 모기지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웰스 파고는 투자 은행, 자산 관리, 보험, 카드 서비스 등의 영역에서도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웰스 파고는 미국 대형 은행 중 하나로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금융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과 안정적인 재무 상태로 인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 웰스 파고 (WFC) 주가전망 먼저 웰스 파고 (WF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

노르웨이안 크루즈 홀딩스 (NCLH)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Norwegian Cruise Line Holdings Ltd. (NCLH)는 세계적인 크루즈 여행 회사입니다. NCLH는 Norweigan Cruise Line, Oceania Cruises 및 Regent Seven Seas Cruises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선박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CLH는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며, 여행객들에게 자연경관, 역사 유적, 문화체험, 레저 및 스포츠 활동 등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2010년에 노르웨이 크루즈 라인과 APAX Partners를 인수하여 Norweigan Cruise Line Holdings Ltd. 를 설립했습니다. NCLH는 미국 주식 시장에서 거래되며, S&P 500 지수의 구성 종목 중..

컴캐스트 (CMCS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컴캐스트는 미국의 대형 통신 및 미디어 기업으로, 케이블 텔레비전, 인터넷, 휴대전화, 뉴스,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텔레비전 부문에서는 미국 최대 규모의 케이블 TV 서비스인 Xfinity를 제공하며, 인터넷 부문에서는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강조한 Xfinity Interne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휴대전화 서비스 부문에서는 Xfinity Mobile을 운영하며, NBCUniversal 뉴스 및 스포츠 브랜드와 Universal Pictures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컴캐스트 (CMCSA) 주가전망 먼저 컴캐스트 (CMCS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컴캐스트 (CMCSA) 주가는 22년 3월부..

헌팅턴 뱅크셰어스 (HBAN)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HBAN(Huntington Bancshares Incorporated)은 미국 중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지역 은행으로, 개인 및 기업 고객에게 은행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he company는 퍼스널 뱅킹, 금융 플래닝, 비즈니스 뱅킹, 상업용 부동산, 자산 관리, 우편물 처리, 대출 및 기타 금융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HBAN은 인수합병 등을 통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2022년 현재 HBAN은 약 900여 개의 지점과 ATM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15,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1. 헌팅턴 뱅크셰어스 (HBAN) 주가전망 먼저 헌팅턴 뱅크셰어스 (HBA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헌팅턴 뱅크셰어스 (HBAN) 주가는 올해 ..

카니발 (CCL)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Carnival Corporation (CCL)는 선박 운영 및 관련 여행 제공업체로, 전 세계에서 크루즈 여행 및 휴양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CL은 Carnival Cruise Line, Holland America Line, Princess Cruises, Seabourn, AIDA Cruises, Costa Cruises, Cunard, P&O Cruises (영국 및 호주) 및 P&O Cruises (독일)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로 운영됩니다. 또한 CCL은 미국, 호주, 유럽, 아시아 및 남미 등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되는 육상 리조트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CCL은 또한 크루즈 업계에서 선두주자 중 하나로 꼽히며, 1972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

루멘 테크놀로지스 (LUMN)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Lumen Technologies는 미국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회사는 기업 및 정부 고객을 대상으로 브로드밴드, 음성 및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개 국가에서 넓은 지역에 대한 IP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 대부분은 미국에서 발생합니다. Lumen Technologies는 또한 보안, 응용 프로그램 관리 및 콘텐츠 전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루멘 테크놀로지스 (LUMN) 주가전망 먼저 루멘 테크놀로지스 (LUM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루멘 테크놀로지스 (LUMN) 주가는 2022년 5월부터 현재까지 하락세입니다. LUMN 주식이 2월에 대규모로 하락한 이유는 최근 매출 전망을 하향 조정하면서입니다. 또한 어려운 경제적 ..

알파벳 A (GOOGL)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알파벳(Aphabet)은 미국의 다국적 기업으로서, 인터넷 검색, 광고, 클라우드 컴퓨팅, 소프트웨어 및 전자 제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구글(Google) 검색 엔진과 유튜브(Youtube) 비디오 플랫폼, 안드로이드(Android) 모바일 운영 체제,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구글 광고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 8월에는 구글(Google) 사업부문을 분할해 알파벳(Aphabet)을 설립하여 인터넷 기술 및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알파벳은 S&P 500 지수의 구성 종목 중 하나이며, 미국 주식 시장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입니다. 1. 알파벳 A (GOOGL) 주가전망 먼저 알파벳 A (GOOGL)..

로우스 (LOW)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로우스(Lowe's)는 미국의 건축자재와 가정용품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주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작업을 합니다. 로워스는 주로 집안을 개량하고 건축하는 DIY(Do It Yourself)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로우스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건설 부문의 감소와 함께 매출이 하락했지만, 대규모 온라인 판매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로워스는 대부분의 매장이 운영되는 미국 시장에서 경쟁적인 가격과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로우스 (LOW) 주가전망 먼저 로우스 (LOW)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로우스 (LOW) 주가는 2022년 3월부터 6월까지 하락한 이후 현재까지 회복세에 있습니다. 경쟁사인 Home D..

SBA커뮤니케이션 (SBAC)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SBA Communications Corporation (SBAC)는 미국 플로리다주 본사를 둔 통신 인프라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무선통신 타워를 보유하고 운영하며, 무선통신 업체들에게 공간을 제공하여 전국적인 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BAC는 AT&T, Verizon, T-Mobile US 및 Sprint와 같은 대형 무선통신 공급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SBAC는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새로운 5G 통신 기술에 대한 요구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장기적으로 SBAC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1. SBA커뮤니케이션 (SBAC) 주가전망 먼저 SBA커뮤니케이션 (SBAC) 주가 전망을 먼저 ..

자이언스 뱅코프 (ZION)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Zion Bancorporation National Association은 미국의 은행계열회사입니다. 주로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상업용 및 소비자 대출, 예금 상품, 투자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사는 유타주 Salt Lake City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은행과 국가적인 규모의 은행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인 Amegy Bank, California Bank & Trust, National Bank of Arizona 등 다양한 지역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용, 위험관리 및 투자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쟁적인 금리와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Voyager Therapeutics Inc 보이저 세러퓨틱스 (VYGR)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보이저 쎄러퓨틱스 (VYGR)는 신경계 질환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유전자 치료제 및 세포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테크놀로지 회사입니다. 회사의 기술은 양성자 신호체 및 경로, 뇌-혈관 장벽의 이해, 특히 유전자 치료제 전달을 위한 혁신적인 재료 및 배달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VYGR은 파킨슨병, HD(Huntington's disease), ALS(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및 알츠하이머병 등의 중추 신경계 질환 치료를 위한 유전자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현재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눈 질환과 청각 장애 치료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보이저 세러퓨틱스 (VYGR) 주가전망 먼저 보이저 세러퓨틱스 (VYG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찰스 슈왑 (SCHW)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찰스 슈왑(Charles Schwab)은 미국의 금융 기업으로, 증권 거래, 투자 자문, 재무 계획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71년에 찰스 R. 슈왑(Charles R. Schwab)이 창립하였으며, 현재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찰스 슈왑은 2020년 10월에 TD Ameritrade를 인수하였으며, 이로 인해 증권 거래 업계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가 되었다. 찰스 슈왑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와 낮은 수수료로 유명하며, 인터넷을 통해 거래 및 투자가 가능하다. 찰스 슈왑은 또한 미국 전역에 35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1. 찰스 슈왑 (SCHW) 주가전망 먼저 찰스 슈왑 (SCHW)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1년 간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

웨스턴 얼라이언스 뱅코프 (WAL)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 [내부링크]

웨스턴 얼라이언스 밴코프(Western Alliance Bancorp)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둔 은행 그룹으로, 계열 회사로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한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유타 주 등에서 은행 업무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웨스턴 얼라이언스 밴코프는 대표적인 상업 및 기업용 은행으로서, 고객의 금융 운용에 필요한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온라인 및 모바일 뱅킹, 현금 관리, 기업 뱅킹, 부동산 금융, 담보 대출, 차량 금융, 기업 인수 합병, 자산 운용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3년 창립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현재는 시가총액 150억 달러 이상의 대형 은행 그룹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Western Al..

소파이 테크놀로지스 (SOFI) 디지털 금융 세상만 오면... [내부링크]

소파이 테크놀로지스 (SOFI) 디지털 금융 세상만 오면... 소파이 테크놀로지스는 회원 중심 디지털 금융 서비스 회사로, 회원들이 돈을 빌리고, 저축하고, 쓰고, 투자, 보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출, 금융 서비스, 기술 플랫폼의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되며, 대출 부문에서는 학자금 대출, 개인대출, 주택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금융서비스부문에서는 SoFi Money, SoFi Invest, SoFi Credit Card, SoFi Relay 제품으로 현금 관리 및 투자 서비스를 포함한 금융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술 플랫폼부문에서는 기술 플랫폼 서비스(Galileo)와 청산 중개 서비스(Apex)를 운영합니다. 이 회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iOS 및 Android..

팩웨스트 뱅코프 (PACW)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PACW(PacWest Bancorp)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본사를 둔 지역 은행인 팩웨스트 은행을 운영하는 금융 그룹입니다. 팩웨스트 은행은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및 네바다 지역의 기업 및 개인 고객에게 상업용 및 개인용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은행은 주택융자, 상업용 부동산 대출, 선순위 주택융자, SBA 대출, 유동 자금 대출 및 예금 상품, 현금 관리 서비스, 예금 증명 및 차입금 허가 등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팩웨스트 뱅코프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주식 시장에서 NASDAQ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1. 팩웨스트 뱅코프 (PACW) 주가전망 먼저 팩웨스트 뱅코프 (PACW)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팩웨스트 뱅코프(PA..

퍼스트리퍼블릭뱅크 (FRC)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퍼스트 리퍼블릭 은행(First Republic Bank)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은행으로, 주로 고소득 개인과 기업에 대한 은행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1985년 창립되어 최근에는 지점을 미국 내외에 85곳 이상 운영하고 있습니다. 퍼스트 리퍼블릭 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금융 상품, 기술적 혁신, 그리고 커뮤니티 기부와 같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유명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예금 상품, 대출, 신용카드, 투자 서비스, 자산관리 등이 있습니다. 특히, 고객 서비스의 만족도가 높고, 고객 간의 추천율이 매우 높은 은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퍼스트리퍼블릭뱅크 (FRC) 주가전망 먼저 퍼스트리퍼블릭뱅크 (FR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

에섹스 프로퍼티 트러스트 (ESS)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ESSEX Property Trust, Inc. (ESS)는 미국의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주로 대도시 지역에서 다가구 주택과 아파트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워싱턴, 오리건, 애리조나 등 미국 서부 지역에 소유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가족이 함께 살 수 있는 고급스러운 다가구 주택과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선타클라라에 위치해 있다. 1. 에섹스 프로퍼티 트러스트 (ESS) 주가전망 먼저 에섹스 프로퍼티 트러스트 (ES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에섹스 프로퍼티 트러스트 (ESS) 주가는2021년부터 현재까지 하락하고 있습니다. ESS의 실적이 ..

캠벨 수프 (CPB) 수프, 주스, 쿠키 다 만들거야. [내부링크]

아메리카 단순 식 및 음료 부문에는 응축 및 즉석 수프, 스완슨 수프와 스톡, 프레고 파스타 소스, 페이스 멕시칸 소스, 캠벨의 그레이비, 파스타, 콩 및 디너 소스, 플럼 음식, 간식, V8 주스와 음료, 그리고 캠벨의 토마토 주스와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이 부문은 소매 및 식품 서비스 채널 사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비스킷 및 스낵 부문에는 Arnott의 비스킷 및 Kelsen 쿠키, Pepperidge Farm 쿠키, 크래커, 베이커리 및 냉동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부문은 국제적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종류의 비스킷 및 스낵 제품을 생산합니다. 캠벨 수프는 전통적인 수프 브랜드인 캠벨과 함께 다른 브랜드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186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식품 제조..

CSX (CSX)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CSX Corporation는 미국의 철도 운송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 동부와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 화물 및 기타 상품을 운송합니다. 주요 제품에는 화물 운송, 역무 서비스 및 실시간 철도 관리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또한 맞춤형 운송 솔루션, 엔진 공급 서비스, 컨테이너 서비스 및 케미컬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내 23개 주와 캐나다의 두 개 지역에서 운영하며, 미국의 대표적인 물류 회사 중 하나입니다. 1. CSX (CSX) 주가전망 먼저 CSX (CS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CSX (CSX) 주가는 2021년 12월 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2년 9월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AMAT)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Applied Materials)는 미국의 반도체 및 플랫 패널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 및 소재 공급업체입니다. 회사는 대기 오염 및 에너지 절약을 위한 장비 및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는 세계 반도체 제조 업계의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이며, 반도체 생산을 위한 다양한 공정에서 사용되는 장비 및 소재를 생산합니다.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대형 플라스마 반응기, CVD(화학 기상 증착) 장비, PVD(물리 기상 증착) 장비, 산화물 층 측정 장비, 고순도 가스 공급 시스템 등을 포함합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업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 어플라이드 머티어..

케이든스디자인시스템 (CDNS)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케이든스디자인시스템은 UI/UX 디자인 및 개발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보수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디자인 시스템은 기업 내에서 일관성 있는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케이든스디자인시스템은 이를 구축하는 데 있어 전문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케이든스디자인시스템은 디자인 시스템의 구축뿐만 아니라, 기업 내에서 사용되는 디자인 툴 및 워크플로우의 개선 및 최적화를 지원하며,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와 디자인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케이든스디자인시스템 (CDNS) 주가전망 먼저 케이든스디자인시스템 (CDN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케이든스디자인시스템 (CDNS..

시놉시스 (SNPS)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이전에는 필립 모리스 컴퍼니였습니다. 2003년에 현재의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알트리아는 주로 매출의 대부분을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마약성 담배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랙 앤 마일드 등의 시가 담배 제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시놉시스 (SNPS) 주가전망 먼저 시놉시스 (SNP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시놉시스 (SNPS) 주가는 2020 년부터 현재까지 상승을 했습니다. Synopsys Inc (NASDAQ: SNPS) 주식이 상승했습니다. 이 회사는 컴퓨터와 전자 장치의 설계 및 검증을 위한 소프트웨어 도구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술 회사입니다. 2. 시놉시스 (SNPS) 실적전망 총매출과 총이익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시놉시스..

알렉산드리아 리얼 (ARE)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Inc. (ARE)는 미국의 부동산 투자 신탁인 REIT입니다. 회사는 주로 생명 과학 산업, 바이오테크놀로지, 제약 및 의료 기술 분야에 특화된 부동산 투자 회사로,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생명 과학 클러스터 지역에 위치한 과학 연구 시설과 캠퍼스를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동산 자산들은 최신 기술 및 시설을 갖춘 지능형 빌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바이오테크놀로지, 제약 및 의료 기술 기업들이 포함됩니다. 1. 알렉산드리아 리얼 (ARE) 주가전망 먼저 알렉산드리아 리얼 (ARE)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알렉산드리아 리얼 (ARE) 주가는 2021 년 12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휴렛팩커드 (HPQ)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HPQ 또는 HP Inc. 는 개인용 및 비즈니스용 컴퓨터, 프린터, 스캐너 및 소프트웨어 등의 정보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기술 기업입니다. HP Inc. 는 2015년에 HP의 분할 과정을 통해 설립되었습니다. HP Inc.의 주요 제품군에는 개인용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 잉크 및 토너, 노트북 및 프린터 액세서리, 그리고 기업용 IT 서비스와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또한, HP Inc. 는 고객이 인쇄, 보안 및 IT 운영을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1. 휴렛팩커드 (HPQ) 주가전망 먼저 휴렛팩커드 (HPQ)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휴렛팩커드 (HPQ) 주가는 2022년 5월까지 매..

레나 (LEN)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레나는 주거용 단독주택, 타운홈, 아파트 등 다양한 유형의 주택을 건설하며, 또한 골프코스, 클럽하우스, 커뮤니티 센터 등 다양한 시설물을 갖춘 주거 단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투자, 자금 조달 및 주택 구매자에 대한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1. 레나 (LEN) 주가전망 먼저 레나 (LE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레나 (LEN) 주가는 2021년 12월까지 급격하게 오르다 하락을 시작합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으나, 전 고점을 뚫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분기 실적 발표로 레나의 주가는 전년 대비 21% 하락한 것으로 나타나며, S&P 500 지수의 16.17% 하락에 비해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2. 레나 (LE..

포티넷 (FTNT)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Fortinet Inc. (NASDAQ: FTNT)는 보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미국의 보안 기술 회사입니다. 2000년에 설립된 FTNT는 다양한 산업에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대형, 중형 및 소규모 조직이든지 상관없이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방화벽, 침입 방지 시스템, VPN, 웹 필터링, 악성 코드 및 스팸 방지 등이 포함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썬니베일(Sunnyvale)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영업소를 두고 있습니다. 1. 포티넷 (FTNT) 주가전망 먼저 포티넷 (FTN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포티넷 (FTNT) 주가는 시장에서 선도..

스카이웍스 솔루션즈 (SWKS)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스카이웍스 솔루션즈 (Skyworks Solutions, Inc.)는 무선통신, 초고속 인터넷, 디지털 안정화 및 차량 통신 등의 산업에서 사용되는 무선통신 반도체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미국 기업입니다. 5G 기술, 인공지능 (AI), 인터넷 기반 기술 및 인터넷 of Things (IoT) 기술에 대한 적용 분야를 중심으로 세계적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SWKS는 2002년에 설립되어 매출 16억 달러 이상의 대기업이며, 본사는 마사추세츠 주 워버닝(Woburn)에 위치합니다. 1. 스카이웍스 솔루션즈 (SWKS) 주가전망 먼저 스카이웍스 솔루션즈 (SWK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SWKS는 2023년 3월 14일 현재 약 $186.79의..

씨게이트 (STX)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Seagate Technology 는 미국의 데이터 스토리지 회사입니다. 1979년에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데이터 스토리지 시장의 주요 업체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제품을 생산하며, 이러한 제품은 개인용 컴퓨터, 기업용 서버,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1. 씨게이트 (STX) 주가전망 먼저 씨게이트 (ST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씨게이트 (STX) 주가는 2021년까지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그 이후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최근 전반적인 시장흐름보다 주가는 더 떨어진 상태입니다. 2. 씨게이트 (ST..

텍사스인스트루먼트 (TXN)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텍사스인스트루먼트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반도체 제품, 시스템 온 칩(SoC), 임베디드 프로세서,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와이어리스 연결성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주로 자동차, 산업 자동화, 통신, 컴퓨터, 의료 기기 및 가전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1. 텍사스인스트루먼트 (TXN) 주가전망 먼저 텍사스인스트루먼트 (TX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의 평균 목표가를 고려하면, 현재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PER 기반으로 한 공정 가치 추정치도 상승 여력이 있음을 나타내므로, 투자자들은 해당 주식이 적정 가치 범위 내에서 거래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텍사스인스트루먼트..

모놀리틱 파워 (MPWR)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모놀리틱 파워 시스템스(Monolithic Power Systems Inc., MPWR)는 전력 반도체 솔루션 및 전력 공급 아키텍처 개발 회사입니다.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모놀리틱 파워 시스템스는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 전력 관리 및 LED 조명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력 공급 아키텍처 등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제품군에는 DC-DC 컨버터, AC-DC 전원 변환기, LED 드라이버, 무선 충전 제어기 등이 포함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MPWR은 높은 수익성과 성장 잠재력으로 인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1. 모놀리틱 파워 (MPWR) 주가전망 먼저 모놀리틱 파워 (MPW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

카맥스 (KMX)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카맥스(Kemax)는 2002년에 설립된 한국의 기업으로, 초고압 전력용 커패시터 및 기타 전력 전자부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커패시터는 전기를 저장하거나 방출할 수 있는 전기 부품으로, 높은 전압과 전류를 다룰 수 있어 전력전자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특히, 카맥스는 초고압 커패시터 생산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선두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 카맥스 (KMX) 주가전망 먼저 카맥스 (KM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카맥스 (KMX) 주가는 2021년 11월까지 상승하다 현재는 많이 하락했습니다. CarMax는 미국의 중고차 소매업체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13일 CarMax, Inc.(NYSE:KMX) ..

HCA 홀딩스 (HC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HCA Healthcare, Inc. (NYSE: HCA)는 미국의 건강관리 서비스 회사로, 병원과 수술 센터, 의료 오피스, 긴급 의료 센터 등을 운영합니다. HCA는 미국의 20개 주에서 184개의 병원, 2,000개 이상의 의료 오피스와 수술 센터, 긴급 의료 센터 등을 운영하며, 미국 내 최대의 병원 운영 업체 중 하나입니다. 1. HCA 홀딩스 (HCA) 주가전망 먼저 HCA 홀딩스 (HC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HCA 홀딩스 (HCA) 주가는 2020 년까지 현재까지 꾸준히 상승 중에 있습니다. HCA Holdings 주식은 최근 50일 이동 평균을 넘어서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의 장기 하락세를 고려하면 여전히 신중한 관심이 ..

이스트만케미컬 (EMN)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이스트만케미컬(Eastman Chemical Company)은 미국 테네시주 케링턴에 본사를 둔 글로벌 화학 기업입니다. 이스트만케미컬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고성능 플라스틱, 성능 특수화학 및 섬유 제품을 생산하는 선도적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이스트만케미컬은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전 세계에 약 14,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스트만케미컬은 전통적인 화학 제품부터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개발하여 선진화된 제조 공정과 품질을 유지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1. 이스트만케미컬 (EMN) 주가전망 먼저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주가는 2021년까지 급등 이후, 2022년 말까지 하락했습니다.. 최근..

웨이어하우저 (WY)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웨이어하우저(Warehouse)는 미국의 대형 할인점 체인 중 하나로, 건축자재, 가구, 홈데코, 가전제품, 식료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웨이어하우저 (WY) 주가전망 먼저 웨이어하우저 (WY)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웨이어하우저 (WY) 주가는 2022 년 4월까지 반등하다가 현재까지 떨어지는 중입니다. 2. 웨이어하우저 (WY) 실적전망 웨이어하우저 (NYSE: WY)의 4/4분기 실적 발표는 주당순이익이 예상치를 상회하고 매출이 예상치에 미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당순이익은 $0.24이며, 매출은 $1.82B입니다. 실적 발표 후 웨이어하우저 주식은 0.36% 하락하여 $33.53에 거래되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웨..

미드아메리카 아파트 커뮤니티 (MA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미드아메리카 아파트 기업은 미국 텍사스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부동산 투자회사입니다. 주로 중남미 지역의 아파트 건물을 소유하고 운영하며, 미국과 유럽 지역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미드아메리카 아파트 기업은 2002년에 창립되었으며, 현재는 멕시코, 콜롬비아, 칠레, 페루 등 중남미 지역에서 130개 이상의 아파트 단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중상급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지역 경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며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습니다. 1. 미드아메리카 아파트 커뮤니티 (MAA) 주가전망 먼저 미드아메리카 아파트 커뮤니티 (MA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미드아메리카 아파트 커뮤니티 ..

테라다인 (TER)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Teradyne은 반도체 테스트, 시스템 및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선도적인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고객이 최신 반도체 제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는 테스트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모바일, 컴퓨팅, 통신, 무선 및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있습니다.. 1. 테라다인 (TER) 주가전망 먼저 테라다인 (TE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테라다인 (TER) 주가는 2021년 12월까지 상승하다가 1년 동안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이 회사의 시가총액은 158억 6천만 달러이며, 주당순이익비율은 24.09, 주당순이익성장률은 4.61이고, 베타는 1.55입니다. Terad..

킴코 리얼티 (KI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Kimco Realty Corporation는 미국의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주로 상업용 부동산을 보유하고 운영합니다. 195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현재 약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약 400개 이상의 상업용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imco Realty는 야외 쇼핑센터, 대형 매장, 상가 등 다양한 형태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복합용도 자산에 대한 지분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쇼핑센터 인수, 개발 및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출 성장을 위해 대형 매장들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임차인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 Kimco Realty Corp 킴코 리얼티 (KIM) 주가전망 먼저 킴코 리얼티 (KIM) 주가 전망을 ..

디지털리얼티트러스트 (DLR)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디지털 리얼티 트러스트(Digital Realty Trust, Inc.)는 미국의 부동산 투자회사입니다. 회사는 데이터 센터, 콜로케이션 및 연결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기업들이 중요한 디지털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디지털 리얼티 트러스트는 세계적으로 20개국 이상에서 290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4,000개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고객은 기업, 클라우드 및 IT 서비스 공급자, 금융 기관, 정부 및 기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있습니다. 1. 디지털리얼티트러스트 (DLR) 주가전망 먼저 디지털리얼티트러스트 (DL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디지털리얼티트러스트 (DLR) 주가는 202..

크라운 캐슬 인터내셔널 (CCI)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크라운 캐슬(Crown Castle)은 미국 휴대전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인 AT&T의 서브시 디어리인 무선통신 인프라 회사입니다. 회사는 무선통신 타워와 빌딩 내 적외선 전송장치를 소유, 운영 및 임대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대규모 무선통신 인프라를 갖춘 중요한 도시, 고속도로 및 랜드마크 위치의 작은 지역을 대상으로 *DAS(Distributed Antenna System)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AS - 분산 안테나 시스템 또는 DAS는 지리적 영역 또는 구조 내에서 무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송 매체를 통해 공통 소스에 연결된 공간적으로 분리된 안테나 노드의 네트워크입니다. 1. 크라운 캐슬 인터내셔널 (CCI) 주가전망 먼저 크라운 캐슬 인터내셔널 (CCI)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몰슨 쿠어스 양조 (TAP)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몰슨 쿠어스는 다양한 브랜드의 맥주를 생산합니다. 유명한 브랜드로는 Coors Light, Miller Lite, Molson Canadian, Blue Moon, Carling, Staropramen, Leinenkugel's, Keystone 등이 있습니다. 또한, 몰슨 쿠어스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뿐만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에서도 맥주를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1. 몰슨 쿠어스 양조 (TAP) 주가전망 먼저 몰슨 쿠어스 양조 (TAP)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최근 5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실적성장이 멈춘 것처럼 주가 성장도 당분건 멈출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2. 몰슨 쿠어스 양조 (TAP) 실적전망 몰슨 쿠어스 양조는 4/4분기 실적 발표에서 주당순이익이 예상치를..

램리서치 (LRCX)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램리서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시장 조사 및 컨설팅 회사입니다. 기업, 정부, 연구기관 등을 대상으로 산업 분야별 시장 동향 및 예측, 경쟁사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 등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 생명 과학, 에너지 및 자원, 산업 장비 및 자동차, 건설 및 건축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며, 대표적으로 제조, 소매, 의료, 금융, 통신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램리서치는 고품질의 조사 보고서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1. 램리서치 (LRCX) 주가전망 먼저 램리서치 (LRC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램리서치..

HCA 홀딩스 (HC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HCA 홀딩스는 미국의 건강 관리 기업으로, 20개 주에 걸쳐 약 185 개의 병원과 2,000 개 이상의 진료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CA는 병원 운영 및 관리, 의료 진단, 치료 및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환자 의료 기록 및 정보 기술(IT) 서비스를 제공하며, 의료 기술(IT)에 대한 연구 및 개발도 수행합니다. 1. HCA Holdings Inc HCA 홀딩스 (HCA) 주가전망 먼저 HCA Holdings Inc HCA 홀딩스 (HC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HCA Holdings Inc HCA 홀딩스 (HCA) 주가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계속 상승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하여 고점 가까이 왔습니다. HCA는 현재 미국의 건강..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MCHP)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마이크로칩(Microchip Technology Inc.)은 미국 애리조나주 천안 시에 본사를 둔 반도체 제조 기업입니다. 마이크로칩은 16비트, 32비트, 8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와 디지털 신호처리기(DSP)를 비롯한 다양한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전자 제조, 자동차, 산업용, 통신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고객의 요구에 맞게 설계되어 있으며, 고객이 반도체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1.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MCHP) 주가전망 먼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MCHP)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최근 1년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MCHP) 주가는 202..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WBD)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미국의 글로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2020년 5월에 합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합병 이전에 워너미디어(WarnerMedia)는 AT&T의 자회사이며, HBO, Warner Bros., Turner Broadcasting System 등의 미디어 기업을 보유하고 있었고, 디스커버리는 디스커버리 채널, 애니멀 플래닛, TLC 등을 운영하는 미디어 기업이었습니다. 1.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WBD) 주가전망 먼저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WBD)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WBD) 주가는 2021년 2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작년 말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DXC 테크놀로지 (DXC)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DXC Technology는 세계적인 디지털 전환, IT 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금융, 건강, 제조, 자동차, 통신, 공공 부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에게 정보 기술(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보안, 분석, 인공지능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DXC 테크놀로지 (DXC) 주가전망 먼저 DXC 테크놀로지 (DX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DXC 테크놀로지 (DXC) 주가는2018년 9월부터 2020년 3월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DXC가 인수 협상이 취소되었다는 발표 이후 주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DXC 테크놀로지 (DXC) ..

아리스타 네트웍스 (ANET)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ANET은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국의 기업입니다. 고성능 네트워크 스위치, 라우터, 광섬유 케이블 등을 개발하고 판매하며, 이러한 제품들은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통신, 금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1. 아리스타 네트웍스 (ANET)주가전망 먼저 아리스타 네트웍스 (ANE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아리스타 네트웍스 (ANET) 주가는 2022 년 12월에 저점을 찍고 그 이후부터 현재까지 상승세입니다. 최근에는 ANET 주식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시장의 변동성이 높아 투자에는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아리스타 네트웍스 (ANET) 실적전망 아리스타 네트웍스(Arista Networks, I..

DR호튼 (DHI)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DR 호튼은 미국의 주택 건설 회사 중 하나입니다. 본사는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적으로 주택을 건설하고 판매하는 사업을 운영합니다. 경제적인 가격대에서 주택을 제공하고, 건설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의 주택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이웃 사이에 공원, 자전거 도로, 산책로 등의 시설을 제공하여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1. DR호튼 (DHI) 주가전망 먼저 DR호튼 (DHI)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DR호튼 (DHI) 주가는 2021년 12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하락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현재 미국 경제가 회복하고 있고, 저급 주택 수요는 여전히 높은 상태입니다...

NXP세미컨덕터즈 (NXPI)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NXP Semiconductors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반도체 제조 및 디자인 회사입니다. 주력 제품은 자동차 및 의료 기기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반도체입니다.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에 맞게 반도체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NXP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및 자율 주행 분야 등 미래 산업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1. NXP세미컨덕터즈 (NXPI) 주가전망 먼저 NXP세미컨덕터즈 (NXPI)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2021년 12월까지 상승 이후 하락 하였습니다. 최근에 반등했지만, 고점을 넘지 못했습니다. 자동차용 반도체 수요 증가는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서의 성장 기회로 자리매김하고 ..

우버 테크놀로지스 (UBER)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우버(Uber)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글로벌 대규모 탈(達)것 서비스 회사입니다. 2010년에 설립되어 2011년 3월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서 운영을 시작한 우버는 앱 기반의 플랫폼을 통해 개인 차량, 택시, 리무진 등 다양한 차량을 통합하여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이동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버는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활동하며, 자사 앱을 통해 일반 소비자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버의 서비스는 대부분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운전자와 이용자는 앱을 통해 서로 연결됩니다. 이용자는 운전자와의 이동거리, 가격, 차종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운전자는 앱을 통해 수요가 있는 지역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1. 우버 테크놀로지스 (U..

아델릭스(ARDX)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아델릭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복강 내 바이오 의약품 개발에 전념하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소화성 질환 및 신장 질환 분야에서 혁신적인 바이오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 후보는 진행성 신장질환, 만성 신장병, 위산증, 변비 및 대장 폴립증과 같은 소화성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 Ardelyx Inc (ARDX) 아델릭스 주가전망 먼저 Ardelyx Inc (ARDX) 아델릭스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Ardelyx Inc (ARDX) 아델릭스 주가는 2017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0년까지 계속 하락입니다. 웨드부시(투자회사)는 중립에서 *아웃퍼폼으로 주식을 상향 조정하고 목표주가를 3달러에서 6달러로 높였습니다. *..

칼라 파마슈티컬스 (KAL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칼라 파마슈티컬스(Kala Pharmaceuticals)는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둔 생물 의약품 회사입니다. 회사는 안과질환 치료제에 특화되어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안과 질환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익성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미국 안과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제품 확장을 통해 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칼라 파마슈티컬스 (KALA) 주가전망 먼저 칼라 파마슈티컬스 (KAL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칼라 파마슈티컬스 (KALA) 주가는 2023 년 1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3년 3월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3월 3일에 발표된 4분기 실적 ..

바이두 (BIDU)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바이두(Baidu)는 중국 최대의 인터넷 기업 중 하나로, 검색, 온라인 광고, 인공지능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바이두는 2000년에 설립되어 2005년에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바이두의 검색 엔진인 '바이두 검색(Baidu Search)'은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 중 하나이며, 약 70%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두는 중국 내 대표적인 인공지능 기업 중 하나로, 자율주행차 기술, 음성인식 기술, 얼굴 인식 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바이두 (BIDU) 주가전망 먼저 바이두 (BIDU)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바이두 (BIDU) 주가는 2021 년 2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

쇼피파이 (SHOP)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쇼피파이(Shopify)는 캐나다의 회사로, 온라인 상점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e-커머스 플랫폼을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품관리, 주문관리, 결제처리, 배송관리, 마케팅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소상공인 및 기업들은 쉽게 온라인 상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1. 쇼피파이 (SHOP) 주가전망 먼저 쇼피파이 (SHOP)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쇼피파이 (SHOP) 주가는 2021 년 11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2년 9월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쇼피파이가 최근 주가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는 오프라인에서의 영역을 확장하..

Ciena Corp 시에나 (CIEN)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시에나는 네트워크 인프라 및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회사입니다. 광통신 장비 및 소프트웨어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고속 대역폭 인터넷, 광통신 및 이동성 기술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Ciena Corp 시에나 (CIEN) 주가전망 먼저 Ciena Corp 시에나 (CIE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최근 5년간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Ciena Corp 시에나 (CIEN) 주가는 2021 년까지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이 회사의 CEO 게리 스미스는 최근 인터뷰에서 반도체 부족이 ..

핀뚜어뚜어 (PDD)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Pinduoduo (PDD)는 중국의 대형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기업입니다. 2015년에 창업되어 2018년에 나스닥 상장을 하였습니다. PDD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직접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농산물 등 지역 농민들의 판매를 돕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중국에서 가파른 성장을 거두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인터넷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1. PDD Holdings 핀뚜어뚜어 Inc DRC (PDD) 주가전망 먼저 PDD Holdings Inc DRC 핀뚜어뚜어 (PDD)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PDD Holdings Inc DRC 핀뚜어뚜어(..

퍼스트 솔라 (FSLR)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퍼스트 솔라(First Solar)는 미국의 태양광 발전 전문 기업입니다. 회사는 태양광 모듈 및 시스템을 설계, 생산, 판매하고, 미국 및 국제적으로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개발, 건설 및 운영합니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제공하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전력 공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퍼스트 솔라 (FSLR) 주가전망 먼저 퍼스트 솔라 (FSL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퍼스트 솔라 (FSLR) 주가는 현재까지 꾸준히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고점을 찍었습니다 . 2. 퍼스트 솔라 (FSLR) 실적전망 순이익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2022년 4분기 매출이 ..

스냅 (SNAP)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Snap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기술 회사로, 2011년에 엑스피케이트라는 이름으로 창업되었습니다. 회사는 사진과 동영상을 주로 다루는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인 Snapchat을 개발하고 운영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사진과 동영상을 쉽게 찍어서 공유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주로 청소년 및 20대를 대상으로 한 사용자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광고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2021년 현재 Snap의 시가 총액은 약 1000억 달러로 평가되며, 기술 분야에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1. 스냅 (SNAP) 주가전망 먼저 스냅 (SNAP)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스냅 (SNAP) 주가는20..

브리지바이오 (BBIO)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브리지바이오(Bridge Biotherapeutics Inc.)는 대한민국의 신약개발 바이오벤처 기업입니다. 2015년 창업된 이후, 면역항암제, 면역성 질환 치료제 등 치료 적용 분야를 넓혀가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브리지바이오의 주요 제품으로는 소화기 질환 치료제, 전신성 화농성 치질치료제 등이 있습니다. 1. 브리지바이오 (BBIO) 주가전망 먼저 브리지바이오 (BBI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브리지바이오 (BBIO) 주가는 2020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2년부터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브리지바이오는 *연골무형성증 치료법에 대한 임상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는 발..

스노우플레이크 (SNOW)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웨어하우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2012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데이터 웨어하우스 플랫폼은 대용량 데이터를 수집, 저장, 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1. 스노우플레이크 (SNOW) 주가전망 먼저 스노우플레이크 (SNOW)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스노우플레이크 (SNOW) 주가는 2021 년 10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2년 5월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상승폭이 크지 않습니다. 지난 1년동안 거의 58%나 ..

버진 갤러틱 홀딩스 (SPCE)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Virgin Galactic Holdings Inc. (NYSE: SPCE)는 비공개 우주여행 및 우주 관광을 제공하는 미국 기업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기업가 리처드 브랜슨(Richard Branson)이 설립하였다. 이 회사는 기술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비용 효율적인 개인 우주여행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주 관광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국 택시와 함께 국제 우주 정거장에 인력과 물자를 운송하는 우주 산업에 진출하기도 한다. 1. 버진 갤러틱 홀딩스 (SPCE) 주가전망 먼저 버진 갤러틱 홀딩스 (SPCE)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2021년 6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

브로드컴 (AVGO)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브로드컴(Broadcom Inc.)은 전 세계적인 반도체 및 인터넷 기술 회사입니다. 본사는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고객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로드컴은 주로 유선 및 무선 통신, 데이터 센터, 기업 및 소비자용 저장소, 산업용 및 자동차용 반도체 등의 분야에서 활동합니다. 또한, 모바일 및 무선통신, 인터넷 연결, 디지털 TV, 음성 및 음악 등의 분야에서도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브로드컴 (AVGO) 주가전망 먼저 브로드컴 (AVG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브로드컴 (AVGO) 주가는 2021년 11월까지 상승했지만 그 이후 하락세 였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하여 전 고점에 가..

아빙거 (AVGR)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아빙거 AVGR은 Avinger, Inc. 의 주식 코드로서, 미국의 의료기기 회사입니다. 회사는 영상으로 조사 가능한 혈관 내에 있는 병변을 치료하는 최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빙거의 주요 제품은 오셀롯(Ocelot)과 판다리스(Pantheris)입니다. Ocelot은 혈관 내 열화를 감지하고 수술 도구를 조작하는 로봇 기술입니다. Pantheris는 혈관 내 샘플링 및 조직 채취를 위해 개발된 스마트 임시장치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심장병, 협심증, 말초혈관질환 등을 비롯한 다양한 혈관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1. 아빙거 (AVGR) 주가전망 먼저 아빙거 (AVG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분할 이후 최근 6개월 이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아빙거 (AVG..

콘트라팩트 코퍼레이션 (CFRX)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CFRX는 바이오 기업으로, 항생제 및 면역 치료제의 개발과 상업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렉싱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광범위한 항생제 내성 문제와 전염병의 급증으로 인한 의료 분야에서의 새로운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1. 콘트라팩트 코퍼레이션 (CFRX) 주가전망 먼저 ContraFect Corp 콘트라팩트 코퍼레이션 (CFR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ContraFect Corp 콘트라팩트 코퍼레이션 (CFRX)주가는 2번의 분할에도 꾸준히 하락하는 추세입니다. 항생제 및 면역 치료제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제약 회사입니다. 하지만 최근 상장 유지 조건 불충족으로 인해 기업 전망은 불확실해졌습니다. 2. 콘트라팩트 코퍼레이션 (CFRX..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MU)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는 반도체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의 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론은 주로 컴퓨터, 모바일,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마이크론의 제품군에는 다양한 종류의 메모리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DRAM(Dynamic Random Access Memory)과 NAND 플래시 메모리가 있습니다. 1.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MU) 주가전망 먼저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MU)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MU) 주가는 2021년 말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

노바백스 (NVAX)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노바백스(Novavax)는 미국의 생명공학 기업으로 백신과 면역항암제 연구 및 개발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노바백스는 미국, 체코, 인도네시아, 중국 등에서 연구 및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백신 및 면역항암제 개발을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1. 노바백스 (NVAX) 주가전망 먼저 노바백스 (NVA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노바백스 주가는 2021 년 8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코로나 비상사용 승인을 받은 백신 개발사로 주목받으며 주가가 상승하다가 그 이후 불확실성으로 추락에 가까운 하락을 보입니다. 재도약의 기회를 잡기 전 까지는 주가상승은 어렵다고 봅니다. 2. 노바백스 (NVA..

카바나 (CVN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VNA는 "Carvana"의 약어로, 미국의 중고차 전문 온라인 플랫폼 회사입니다. 2012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인터넷 기반 차량 판매 및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적으로 차량을 배송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카바나 (CVNA) 주가전망 먼저 카바나 (CVN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카바나 (CVNA)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 중입니다. 카바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발생한 칩 부족과 관련한 공급망 제약으로 인해 재고를 확보하고 판매하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이는 매출이 감소하고 재고와 금융 부채가 증가하는 등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카바나 ..

니오 ADR Class A (NIO)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전기 자동차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는 중국의 자동차 기업입니다. 니오는 2014년에 창립되었으며, 현재는 자사 브랜드의 전기차 및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중국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니오는 ES8, ES6 및 EC6 등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차량들은 높은 성능, 긴 주행 거리 및 첨단 기술로 인해 중국의 전기차 시장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1. 니오 ADR Class A (NIO) 주가전망 먼저 니오 ADR Class A (NI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니오 ADR Class A (NIO) 주가는 2021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월가의 예상보다 부진한 실적 발표로 인해 주가가 하락..

일라이릴리 (LLY)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일라이 리리(Eli Lilly and Company)는 미국의 제약회사로서, 187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의약품 및 바이오 제품을 개발, 생산 및 유통하며, 주요 제품군으로는 당뇨병 치료제, 암 치료제, 면역항암제, 신경계 치료제, 생식기 질환 치료제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라이 리리는 신약 개발 분야에서도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700개 이상의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라이 리리는 환자 중심의 연구 개발과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추구하며, 고객과 지역사회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1. 일라이릴리 (LLY) 주가전망 먼저 일라이릴리 (LLY)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일라이릴리 (..

오라클 (ORCL)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오라클(Oracle Corporation)은 미국의 기업으로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기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에코시스템과 보안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들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서비스, 하드웨어,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오라클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라클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 있으며, 미래 산업 분야에 대한 선도적인..

옥시덴탈 (OXY)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옥시덴탈(Occidental)은 미국의 석유 및 가스 개발 및 생산 회사입니다. 본사는 텍사스 주 휴스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 30여 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옥시덴탈은 석유와 가스 생산 및 수송을 비롯한 석유 및 가스 산업의 모든 단계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석유 및 가스 생산을 위한 탐사, 개발, 생산, 유지 관리, 수송 및 판매에 참여합니다. 또한 석유 및 가스 수송을 위한 파이프라인과 저장 시설도 운영하며, 에탄올 및 다른 석유화학 물질의 생산 및 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옥시덴탈 (OXY) 주가전망 먼저 옥시덴탈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알트리아(MO) 주가는 2020년까지 하락세였지만 그 이후부터는 반등하여 회복주에 있습니다..

덱스컴 (DXCM)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덱스컴(DexCom, Inc.)은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업체로, 당뇨병 환자들이 혈당 수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도록 돕습니다. 미국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로 미국과 유럽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덱스컴 (DXCM) 주가전망 먼저 덱스컴 (DXC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분할 이후 최근 6개월 내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현재까지 계속 우상향 하는 추세입니다. 2. 덱스컴 (DXCM) 실적전망 총매출과 순익이 늘었습니다. 분기 매출은 18억393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5.17% 증가하여 시장 전망치였던 8억 947만 달러에 비해 127.22% 상회했습니다. 3. 덱스컴 (DXCM) 최근이슈 현재 덱스컴의 이슈는 경쟁 업체인 애보트의 프리스타일 리브레..

얼라인테크놀로지 (ALGN)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얼라인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는 미국의 의료기기 제조업체로서 치과 분야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사의 전문 기술을 이용하여 치아 교정을 위한 첨단 치과 보정 시스템을 개발하고 판매합니다. 치과의사들이 사용하는 치아 교정 장치를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Invisalign(인비자라인)과 iTero(아이테로)가 있습니다. 인비자 라인은 투명한 교정용 가시성이 낮은 교정 치과 보정 시스템으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이용하여 개인별로 제작됩니다. 아이테로는 치과 선진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스캐너로, 치아를 더욱 정확하게 촬영하고 분석하여 교정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1. 얼라인테크놀로지 (ALGN) 주가전망 먼저 얼라인테크놀로지 (ALGN) 주가 전..

부킹홀딩스 (BKNG)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부킹홀딩스(Booking Holdings)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인 부킹닷컴(Booking.com)을 비롯하여 Priceline, Kayak, Agoda, OpenTable 등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220개 이상의 국가에서 2,800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이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숙박 예약 사이트로, 사용자들이 간단하고 편리하게 숙박을 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1. 부킹홀딩스 (BKNG) 주가전망 먼저 부킹홀딩스 (BKNG)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부킹홀딩스 (BKNG) 주가는 꾸준히 우샹향하는 그래프를 보입니다. 현재 여행 수요가 회복하고 있고, 부킹홀딩스의 최신 실적 발표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

유나이티드헬스그룹 (UNH)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유나이티드 헬스케어(UnitedHealth Group, UNH)는 미국 최대의 건강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건강 보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UNH는 보험사와 관련된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의료 비용에 대한 이해관계자들을 연결하고 혁신적인 기술 및 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유나이티드헬스그룹 (UNH) 주가전망 먼저 유나이티드헬스그룹 (UNH)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 (UNH) 주가는 2022년 10월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는 조금 하락한 모습입니다. 회사의 주가는 2023년 시장을 하회했지만 *PER이 낮아 매수할 수 있는 드문 기회로 생각됩니다. *..

버크셔해서웨이 (BRKa)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버크셔 해서웨이 A 주식은 버크셔 해서웨이 워런 버핏의 회사가 소유한 Class A 주식입니다. 버크셔 해서웨이 A 주식은 매우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현재 환율로 1주당 6억 원이나 합니다. 이는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투자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1. 버크셔해서웨이 (BRKa) 주가전망 먼저 버크셔해서웨이 (BRK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버크셔해서웨이 A 주가는 2022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이후 하락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버크셔 헤서웨이가 최악의 금융 시장에서도 양호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따라서 이후 주가전망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2. 버크셔해서웨이 (BRKa) 실적전망 ..

AT&T (T)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AT&T는 미국의 대형 통신사이며, 전화, 인터넷, 케이블 TV, 디지털 광고 등 다양한 통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내외에 막대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적인 통신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1. AT&T (T) 주가전망 먼저 AT&T (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AT&T (T) 주가는 2019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하락세입니다. 전체적인 주가하락 이유로는 미국 불경기로 인해 고객 연체 증가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2. AT&T (T) 실적전망 매출은 꾸준히 상승하나 작년 분기에 순손실이 있었습니다. AT&T는 최근 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억 달러 증가하여 313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전화 가입자 수도 65만 6천 ..

화이자 (PFE)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화이자(Pfizer)는 미국의 제약회사로, 현재는 세계적인 의약품 제조 및 판매 회사로 성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연구 및 개발 활동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으며, 매년 막대한 연구개발 비용을 투자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치료제 및 백신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COVID-19 백신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이자는 글로벌 제약산업에서 매출액, 이익 등의 분야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세계 각국에 생산공장 및 영업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화이자 (PFE) 주가전망 먼저 화이자 (PFE)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화이자 (PFE) 주가는 2..

플러그파워 (PLUG)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플러그 파워는 미국 뉴욕 주에 본사를 둔 수소 연료 전지 시스템 제조업체로, 수소 연료 전지를 사용하는 차량 및 자동화된 창고 기술 등을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소 연료 전지 기술을 활용한 배터리 대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물류 창고 분야에서의 자동화에 적용될 수 있는 로봇 및 기계 인터페이스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러그 파워는 미래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교통 및 물류 분야를 선도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수소연료전지기술 - 수소를 사용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연료 전지 시스템에 대한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높은 효율성과 친환경성을 가지며, 발전소나 독립 전원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플러그파워 (PLUG) 주가전망 먼저 플러그파워 (PLUG) ..

코인베이스 글로벌 (COIN)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코인베이스는 미국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201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가상화폐를 포함한 디지털 자산 거래와 보관, 기업용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코인베이스의 주요 제품은 코인베이스 거래소이며, 이 거래소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또한 보안성이 높은 자산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관급 고객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1. 코인베이스 글로벌 (COIN) 주가전망 먼저 코인베이스 글로벌 (COI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코인베이스 글로벌 (COIN) 주가는 2021 년 10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가상자산을 블록체인 네트..

알리바바 ADR (BAB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알리바바(Alibaba)는 중국 최대의 인터넷 기업 중 하나로, 199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하여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페이먼트 및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1. 알리바바 ADR (BABA) 주가전망 먼저 알리바바 ADR (BAB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알리바바 ADR (BABA) 주가는 2020 년 10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2 년 10월까지 2년간 하락세였습니다. 지난해 중국 정부의 규제에 주가가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아울러 금리인상과 잠재적 침체로 인한 기술주 급락의 여파에 주가가 크게 하락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

리타 파마수티컬스 (RET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RETA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바이오테크놀로지 회사입니다. 회사는 신경계 질환, 대사성 질환, 암 등의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치료제를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1. 리타 파마수티컬스 (RETA) 주가전망 먼저 리타 파마수티컬스 (RET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리타 파마수티컬스 (RETA) 주가는 2020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2년부터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급반등 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이번 주식가격 급등은 FDA의 승인 때문입니다. 2. 리타 파마수티컬스 (RETA) 실적전망 현재 총이익으론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바이오주는 연구 및 개발에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러나 개발이 실패하면 그 비용은 돌이킬 수 없..

루미나 테크놀로지스 (LAZR)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LAZR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자율주행 차량의 안전성을 향상하는 기업으로, 201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기업의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소재이며, 주로 자율주행 차량을 위한 레이저 레이더 기술인 LIDAR(라이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광선을 사용하여 주변 환경을 탐지하고 그 정보를 수집하는 기술로, 자율주행 차량이 주행하는 도로나 주변 환경의 정보를 수집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1. 루미나 테크놀로지스 (LAZR) 주가전망 먼저 루미나 테크놀로지스 (LAZ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루미나 테크놀로지스 (LAZR) 주가는 2020 년 12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올해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습니다. 벤츠의 자율주..

넷플릭스 (NFLX)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1997년에 설립된 미국의 인터넷 기업으로, 주로 인터넷을 통해 스트리밍 방식으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서비스 기업입니다. 초기에는 DVD 대여 서비스를 시작하여 대형 DVD 대여점들과 경쟁하였으나, 2007년부터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환하였습니다. 현재는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190여 개국에서 2억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 넷플릭스 (NFLX) 주가전망 먼저 넷플릭스 (NFL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넷플릭스 (NFLX) 주가는 2021 년까지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2년 중순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로블록스 (RBLX)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로블록스(Roblox)는 2004년에 설립된 미국의 게임 개발 및 배급 회사입니다. 주력 제품인 '로블록스'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사용자가 직접 만들고, 이를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하는 게임 개발 및 배포 플랫폼입니다. 1. 로블록스 (RBLX) 주가전망 먼저 로블록스 (RBL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로블록스 주가는 2021 년 11월 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최근 주가 급등이유는 예상을 웃도는 예약실적 발표 때문입니다. 예약실적은 이용자들이 구매한 아이템을 포함한 지표이며, 암호화폐인 로벅스 판매 수입도 포함됩니다. 2. 로블록스 (RBLX) 실적전망 총매출은 감소..

ASML 홀딩스 (ASML)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ASML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입니다.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장비 제조 업체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도체 기업인 인텔, 삼성, TSMC 등과 협력하며, 이들 기업의 생산 능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ASML 홀딩스 (ASML) 주가전망 먼저 ASML 홀딩스 (ASML)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ASML 홀딩스 (ASML) 주가는 2021 년 8월까지 상승세였지만 그 이후 하락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2. ASML 홀딩스 (ASML) 실적전망 총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총이익은 순이익이 늘면서 조금 성장하는 추세입니다. ASML은 회..

TSMC (TS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TSMC (Taiwan Semiconductor Manufacturing Company)는 대만의 반도체 제조 기업입니다.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TSMC는 고객사의 디자인에 따라 반도체 칩을 생산하는 파운드리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마트폰, 컴퓨터, 네트워크 장비 및 다른 전자 제품에 사용되는 반도체 칩을 제조합니다. 1. TSMC (TSM) 주가전망 먼저 TSMC (TS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TSMC (TSM) 주가는 2022년 초 까지 상승하다가 2022년 말부터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지난달 TSMC는 반도체 수요 둔화..

니콜라 (NKL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니콜라 모터는 미국의 전기 트럭 및 수소 전지 기술 회사입니다. 2015년에 설립되어, 수소 연료 전지 시스템과 이를 사용하는 전기 차량에 대한 연구와 개발에 중점을 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첨단 차량 전문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첨단 전기 차량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소 충전소와 연료 전지의 개발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1. 니콜라 (NKLA) 주가전망 먼저 니콜라 (NKL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니콜라 (NKLA) 주가는 2020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일부 매출에 대한 부적절한 회계 처리와 관련하여 논란이 있어 주가가 빠지기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미국 전기차 업체의 간판 테슬라의 중국 판매가 급..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 (PLTR)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팔란티어는 미국의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분석 기업입니다.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전문가들이 수행하는 데이터 분석을 가능케 하는 분석 플랫폼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팔란티어는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정부기관, 금융기관 및 기업 등의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데이터 분석, 데이터 통합 및 시각화,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 기술을 활용합니다. 1.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 (PLTR) 주가전망 먼저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 (PLTR)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 (PLTR) 주가는 2021 년 초 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2.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 (PLTR) 실적전망 이익이 흑자로..

아케이디아 바이오사이언시스 (RKD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분할 이후 3월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Arcadia Biosciences는 혁신적인 작물 육종 회사로서, 새로운 작물 교배 및 육종 기술을 사용하여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작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는 글루텐 프리 작물, 채소 기술 및 유전자 재조합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품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1. 아케이디아 바이오사이언시스 (RKDA) 주가전망 먼저 아케이디아 바이오사이언시스 (RKD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아케이디아 바이오사이언시스 (RKDA) 주가는 올해 3월 1일에 주식분할 했습니다. 2. 아케이디아 바이오사이언시스 (RKDA) 실적전망 총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현재는 가열식 담배 제품인 아이코스(IQOS)와 같은 새로운 제품 출시 및 미국 외 지역 시장 확장에..

AMC 엔터테인먼트 (AMC)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AMC(The AMC Entertainment Holdings, Inc.)는 미국의 대표적인 영화관 운영기업 중 하나입니다. 1920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약 1000여 개 영화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IMAX, Dolby Cinema 등의 고급스러운 영화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AMC 엔터테인먼트 (AMC) 주가전망 먼저 AMC 엔터테인먼트 (AM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AMC 엔터테인먼트 주가는 2021 년 6월 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현재까지 하락세입니다. 영화관체인 AMC 엔터테인먼트는 가정용 팝콘 시장에 월마트와 콜래보로 진출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하기도 했습니다 한 때 밈주식으로 뜨거웠으나 차갑게 식었..

리비안 (RIVN)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Rivian은 전기 자동차 및 스마트 머신 분야의 혁신 기업으로, 2009년에 미국에서 창립되었습니다. 회사의 목표는 차세대 전기 자동차와 스마트 머신을 개발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1. 리비안 (RIVN) 주가전망 먼저 리비안 (RIV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리비안 (RIVN) 주가는 상장 이후 부터 현재까지 하락세였습니다. 담배산업은 규제, 소송 리스크가 크고 성장이 멈췄기 때문에 주가는 당분간 횡보가 예상됩니다. 2. 리비안 (RIVN)실적전망 분기별 손익계산서입니다. 적자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리비안이 2022년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시장 예상치를 넘어서지 못했고, 주당 손실을 기록했다는 것은 이전 분기와 마..

IONQ Inc (IONQ)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52주 저가,고가 매출, 이익 [내부링크]

IonQ는 양자 컴퓨팅 기술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IonQ는 *이온 트랩 기술을 이용하여 제작한 양자 컴퓨터를 제공하며, 현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양자 비트(quantum bit)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온 트랩 기술은 이온을 전자기장으로 포획하고 조작하여 양자 비트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1. IONQ Inc (IONQ) 주가전망 먼저 IONQ Inc (IONQ)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IONQ Inc (IONQ) 주가는 2021년 11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하락세이지만, 아이온큐의 현재의 기술력과 파트너십들을 고려하면 장기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2. IONQ Inc (IONQ..

포드 (F)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포드(Ford)는 미국의 자동차 제조사로, 전 세계에서 많은 인기와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1903년에 헨리 포드(Henry Ford)가 창립한 이래로, 대중적인 자동차를 생산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1. 포드 (F) 주가전망 먼저 포드 (F))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최근 5년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포드 (F)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하락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포드가 EV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다면, 그리고 이전에 매각한 리비안 지분으로 인한 현금흐름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포드의 주가는 상승할 수 있을 거라 판단됩니다. 2. 포드 (F) 실적전망 총매출이 ..

트래블러스 (TRV)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트래블러스 (TRV)는 미국의 여행자 보험 및 재보험 회사로, 개인, 상업용, 산업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산 보호 및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손해 보험, 생명 보험, 연금, 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모기지, 대출 등 금융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1. 트래블러스 (TRV) 주가전망 먼저 트래블러스 (TRV)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트래블러스 (TRV) 주가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상승하고 있습니다. 엔데믹 이후 여행객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실적은 좋아질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2. 트래블러스 (TRV) 실적전망 총매출과 순이익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최근 실적 발표에 따르면, 주당순이익(EPS)과 매출 모두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XP)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XP)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부분의 나라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있으며, 여행, 호텔, 렌터카, 보험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기업 및 중소기업 등에 대한 비즈니스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XP) 주가전망 먼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XP)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XP) 주가는 꾸준히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4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증가하고, 올해 예상 매출 및 순이익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어 긍정적인 실적 발표가 있었기 때문에 주가가 상승한 걸로 보입니다. 2.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XP) 실적전망 총매출은 감소하는 추..

월마트 (WMT)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월마트(Walmart)는 세계 최대의 대형마트 체인으로서 1962년에 미국 애쉬턴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현재는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의류, 식료품, 가전제품, 가구, 전자제품, 화장품, 운동용품, 자동차 용품, 건강식품 등을 비롯해 수천 가지의 상품을 판매합니다. 1. 월마트 (WMT) 주가전망 먼저 월마트 (WM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월마트 (WMT) 주가는 꾸준히 우상향 하는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주가 상승에 대해서는 명확한 원인을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최근 미국의 경제지표가 양호하게 발표되면서, 경제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기 때문에, ..

셰브론 (CVX)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CVX는 Chevron Corporation의 약어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석유 및 천연가스 기업입니다. 1879년에 창립된 CVX는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기업 중 하나로서, 석유 및 천연가스 탐사, 생산, 운송, 제품 판매 및 홍보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1. 셰브론 (CVX) 주가전망 먼저 셰브론 (CV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셰브론 (CVX) 주가는 매년마다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원유 가격 상승과 기업 실적 개선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전 세계적인 에너지 수요 증가와 함께 원유 시장에서는 공급 부족이 예상되어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원유 가격 상승은 에너지 기업들의 수익을 증대시키며, 특히 원유 ..

비자 (V)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기업분석, 매출, 이익, 1억 투자시 배당금 [내부링크]

비자(VISA)는 금융 결제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카드 결제, 디지털 결제, 은행 송금 등 다양한 금융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자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카드 결제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비자 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와 상인, 은행 등을 연결하는 중개 역할을 합니다. 1. 비자 (V) 주가전망 먼저 비자 (V)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비자 (V) 주가는 꾸준히 우상향 하는 그래프를 갖고 있습니다 . 아시아 지역에서의 여행 수요 회복세와 미국과 유럽에서 백신 접종율이 높아져 하반기부터 여행 제한 조치를 완화하기 시작한 것이 비자 주가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시스코 시스템즈 (CSCO)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시스코(Cisco Systems, Inc.)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호세에 본사를 둔 통신 장비 제조 및 솔루션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초기에는 라우터를 비롯한 네트워크 관련 장비를 개발하였습니다 현재에는 네트워크, 보안,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터넷 등 IT 분야의 대부분의 영역에 걸쳐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시스코 시스템즈 (CSCO) 주가전망 먼저 시스코 시스템즈 (CSC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시스코 시스템즈 (CSCO) 주가는 2021 년 말 까지 올랐지만 그 이후, 2022년 9월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주가가 예상치를 상회한 분기 실적과 향후 실적 전망으로 오른 것으로 보입니다. 2. 시스코 시스템즈 (CSCO) 실적..

월트 디즈니 (DIS)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디즈니(Disney)는 1923년 월트 디즈니와 로이 디즈니 형제가 창립한 미국의 대표적인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디즈니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시작으로 영화, 텔레비전 프로그램, 출판,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유명 캐릭터들인 미키마우스, 도널드 덕, 알라딘, 신데렐라, 토이 스토리 등을 창작하여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1. 월트 디즈니 (DIS) 주가전망 먼저 월트 디즈니 (DI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월트 디즈니 (DIS) 주가는 2021년 3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현재까지 하락세입니다. JP모건 애널리스트 필립 쿠식은 디즈니 주식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하면서, 디즈니가 여전히 가장 선호되는 네임이..

IBM (IBM)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IBM은 국제 비즈니스 머신과 IT 서비스, 클라우드 플랫폼, 인공지능, 보안, 블록체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국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IBM은 혁신적인 기술과 글로벌 사업 확장으로 성장하면서 현재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높은 수준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IT 기업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1. IBM (IBM) 주가전망 먼저 IBM (IB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IBM (IBM) 주가는 2012 년까지 상승세였지만 그 이후 현재까지 계속 하락세입니다. 현재 전문가들의 주가전망은 단기적으로는 환율 개선에 따라 실적이 기대해볼만하다고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매출 성장과 회사의 경기 사이클에 대한 우려로 인해 IBM 주..

홈디포 (HD)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홈디포(Home Depot)는 미국의 대형 가정용 건축자재 판매점입니다. 1978년 조 세링(Bernie Marcus)과 아서 블랭크(Art Blank)가 설립하였으며, 주로 집수리 및 리모델링을 위한 다양한 건축자재와 도구, 가구, 인테리어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홈디포 (HD) 주가전망 먼저 홈디포 (HD)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홈디포 (HD) 주가는 2021 년 말까지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하락하였습니다. 홈디포 주가 하락의 이유 중 가장 큰 요인은 약한 전망입니다. 최근 발표한 4분기 실적과 2023년 전망치를 발표한 후, 홈디포 주가는 하락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약해진 매출 속에서도 그간 성장을 뒷받침했던 가격 인상이 2023..

하니웰 (HON)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하니웰(Honeywell)은 미국의 다국적 기업으로, 고성능 솔루션을 개발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공급 업체입니다. 1. 하니웰 (HON) 주가전망 먼저 하니웰 (HO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하니웰 (HON) 주가는 2021 년까지 상승하다 2022년 9월까지 하락세였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항공기 시장이 성장하면서 항공 엔진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에너지 및 건축 분야에서도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분야의 성장세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2. 하니웰 (HON) 실적전망 총매출은증가하였으나 총이익은 감소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 예상치보다 좋은 수치이지만, 전망치보다 매출은 약간 부족한..

골드만삭스 (GS)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골드만삭스(Goldman Sachs)는 미국의 금융기관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1869년 창립된 이후로 금융 분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투자은행, 자산운용, 자본시장 거래, 보험, 금융 컨설팅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1. 골드만삭스 (GS) 주가전망 먼저 골드만삭스 (G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골드만삭스 (GS)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작년 말 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최근 글로벌 경제 상황이 회복되면서 금융 시장에서는 인수합병 및 증자 등의 활발한 M&A 활동이 예상됩니다. 전망은 비교적 밝다고..

캐터필러 (CAT)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캐터필러(Caterpillar)는 미국 일리노이주에 본사를 둔 대형 건설장비 및 기계 제조업체입니다. 1925년에 설립된 캐터필러는 세계적인 건설 장비 메이커로서 주로 굴착기, 굴삭기, 포크리프트, 덤프트럭, 발전기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터필러는 기업의 미래성장을 위해 디지털화 전략에도 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1. 캐터필러 (CAT) 주가전망 먼저 캐터필러 (CA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꾸준히 주가 그래프가 현재까지 우상향 하는 추세입니다. 캐터필러의 매출이 전년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시장에서 캐터필러에 대한 인기가 상승했습니다. 이에 따라 캐터필러의 주가가 상승하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분간 전망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캐..

보잉 (BA)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보잉(Boeing)은 미국의 항공우주 및 군사 기술 회사로서, 상업용 항공기, 군용 항공기, 로켓 및 위성, 민간 우주여행, 군사 통신 및 무기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세계 최대 항공기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보잉은 전통적으로 항공 우주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1. 보잉 (BA) 주가전망 먼저 보잉 (B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보잉의 주가가 인도 실적 전망에 따라 상승했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해당 뉴스에 따르면, 보잉은 지난달 68대의 항공기를 인도해 분기 기준으로 총 151대를 인도한 것으로 추정되면서 보잉의 주가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는 시장 전망치보다 약 10% 높은 수치라고 하며, 이에 따라 보..

실버게이트 캐피탈 (SI)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 Silvergate Capital Corp는 디지털 통화 및 가상 자산 기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은행으로, 2013년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디지털 자산 대출, 예금 및 외환 거래, API 기반 결제 처리 등이 있습니다. 1. Silvergate Capital Corp (SI) 주가전망 먼저 Silvergate Capital Corp (SI)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Silvergate Capital Corp (SI) 주가는 2021 년 11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실버게이트 캐피털(NYS:SI)의 주가가 10-K 보고서를 제출하지 못할 가능성을 밝힌 후 44% 이상 하락했습니다. 당분간 주가가 오르긴 ..

MMTEC (MTC)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MMTEC은 중국 기반의 금융 정보 기술 회사입니다.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주로 금융 거래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 운영, 기술 지원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MMTEC (MTC) 주가전망 먼저 MMTEC (MT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최근 6개월간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MMTEC (MTC) 주가는 2022 년 9월부터 현재까지 하락세였습니다. 최근 반등으로 인해 전 고점을 뚫은 상태입니다. 최근 주가 상승은 기업에서 발표한 명확한 소식 없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2. MMTEC (MTC) 실적전망실적전망 순이익 적자로 손해가 점점 커지는 추세입니다. 현재 실적이 좋아지지 않은 상태에서 이유 없이 주가는 급등하고 있습니다. 투..

옥타 (OKTA) 로그인 정보 확인 기업 [내부링크]

옥타 (OKTA) 로그인 정보 확인 기업 옥타(Okta Inc.)는 미국의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신원 및 액세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옥타의 솔루션을 통해 직원, 파트너 및 고객의 로그인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규정 준수, 보안성, 사용자 경험 등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해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1. 옥타 (OKTA) 주가전망 먼저 옥타 (OKT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옥타 (OKTA) 주가는 2021 년 4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2022년 말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최근 주가 상승에 관해 뉴스 기사에서는 옥타가 채용 인력을 줄이고 수익..

세일즈포스 (CRM) 클라우딩 컴퓨터 기업 [내부링크]

세일즈포스 (CRM) 클라우딩 컴퓨터 기업 세일즈포스(Salesforce)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입니다. 1999년에 창립되어 전 세계적으로 고객 관계 관리(CRM) 및 기업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유명합니다. 1. 세일즈포스 (CRM) 주가전망 먼저 세일즈포스 (CR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세일즈포스 (CRM) 주가는 2021 년 10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부터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세일즈포스가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 발표와 함께 주가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이전에는 경영진의 이탈과 주가 하락으로 인한 우려가 있었지만, 이번 실적 반등으로..

에어비앤비 (ABNB) 숙박예약 플랫폼 [내부링크]

에어비앤비 (ABNB) 숙박예약 플랫폼 ABNB는 Airbnb, Inc. 의 주식 코드입니다. 에어비앤비는 2008년 설립된 미국의 기업으로, 숙박 및 관광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 에어비앤비 (ABNB) 주가전망 먼저 에어비앤비 (ABNB)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에어비앤비 (ABNB) 주가는 상장 초기부터 많은 기대를 받아 2021 년 2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올해 초 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적으로 여행 수요가 감소하면서 에어비앤비의 주가가 하락한 것에 이어 내년에도 추가적인 하락 압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

제너럴 모터스 (GM) 지엠 자동차 [내부링크]

제너럴 모터스 (GM) 지엠 자동차 GM(General Motors)은 미국의 자동차 회사로,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1908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다양한 차종과 브랜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1. 제너럴 모터스 (GM) 주가전망 먼저 제너럴 모터스 (G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제너럴 모터스 (GM) 주가는 2021 5월 년까지 상승세였지만 작년부터 현재까지 계속 하락 중입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2. 제너럴 모터스 (GM) 실적전망 총매출과 순이익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GM은 북미 지역의 전기차 생산 능력을 연간 100만 대 이상으로 늘림에 따라 이 지역 전기차 포트폴리오가 몇 년 안에 수익성을 보일..

어도비 시스템즈 (ADBE) 사진이든 영상이든 편집 프로그램 중 최고 [내부링크]

어도비 시스템즈 (ADBE) 사진이든 영상이든 편집 프로그램 중 최고 어도비(Adobe)는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개발, 판매하는 미국의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1982년 창립되어 현재는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유명합니다 1. 어도비 시스템즈 (ADBE) 주가전망 먼저 어도비 시스템즈 (ADBE)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5년간의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어도비 시스템즈 (ADBE)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 중입니다. 주가가 하락한 이유는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에 대한 우려로 인한 주식 시장 하락이 있습니다. 최근 미국의 인플레이션 지표가 ..

베드 배스 앤드 비욘드 (BBBY) 밈주의 끝은 상폐 [내부링크]

베드 배스 앤드 비욘드 (BBBY) 밈주의 끝은 상폐 현재 업데이트 (5/6) 1. 최근이슈 (1) 미국의 베드 배스 & 비욘드는 파산보호 신청 후 주가가 하락하며 일부 또는 전부 매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 BBBY 주식이 레딧에서 '밈 주식'으로 분류되어 인기를 얻었지만, BBBY는 재정적으로 어렵고 파산 신청 하였습니다. (3) 베드배스앤드비욘드는 대표적인 '밈 주식'이며, 상장폐지 예고로 인해 국내 투자자들이 1000만 달러 이상 매수했습니다. 밈주식 들은 대규모 매수로 인해 주가가 급등하지만, 위험성이 높으며 펀더멘털을 무시한 단기적인 투자 방식이라는 지적이 나옵니다. (4) 베드배스앤드비욘드 주식은 나스닥 상장폐지 후 OTC에 상장되었으며, 주가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재정적 안정성을 ..

인텔 (INTC) PC가 잘 팔려야 하는데.. [내부링크]

인텔 (INTC) PC가 잘 팔려야 하는데.. 인텔(Intel)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둔 반도체 제조 기업입니다. 1968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기업 중 하나로 인식됩니다. 1. 인텔 (INTC) 주가전망 먼저 인텔 (INT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인텔 (INTC)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부터는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경기 둔화로 인해 PC 반등 사이클이 미뤄질 것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인텔에 대한 투자의견도 부정적으로 내려졌고, 목표가도 하향 조정됐습니다. 당분간 회복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2. 인텔 (INTC) 실적전망 인텔이 실적 부진을 이유로 배당금을 30% 이..

메타 (META) 구 페이스북 현 META [내부링크]

메타 플랫폼스 (META) 구 페북 현 메타 META는 이전에 페이스북이라 불렸던 소셜미디어 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왓츠앱, 메신저 등을 포함한 많은 인기 있는 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메타 플랫폼스 (META) 주가전망 먼저 메타 플랫폼스 (MET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메타 플랫폼스 (META)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작년 말까지 하락 이후 최근 들어 회복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META는 사용자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서로 연결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친구와 가족과 연결되어 소식을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

유니티 소프트웨어 (U) 메타버스 세상은 아직입니까...? [내부링크]

유니티 소프트웨어 (U) 메타버스 세상은 아직입니까...? 해당 회사는 인터랙티브 하고 실시간으로 작동하는 3D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모바일 기기, 컴퓨터, 콘솔, 증강 및 가상현실 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콘텐츠를 생성하고 실행 및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를 사용한 콘텐츠는 실시간으로 사용자 행동과 피드백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Create Solutions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개발자, 아티스트, 디자이너, 엔지니어, 건축가 등이 실시간 2D 및 3D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1. 유니티 소프트웨어 (U) 주가전망 먼저 유니티 소프트웨어 (U)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

아마존닷컴 (AMZN) 책 판매에서 쇼핑몰, 클라우드 컴퓨팅까지 [내부링크]

아마존닷컴 (AMZN) 쇼핑몰에서 클라우드 컴퓨팅까지 아마존(Amazon)은 미국의 종합 온라인 쇼핑몰 및 기술 기업으로서, 1994년에 설립되어 1995년부터 온라인 책 판매로 시작하여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터넷 소매 업체 중 하나입니다. 1. 아마존닷컴 (AMZN) 주가전망 먼저 아마존닷컴 (AMZN)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아마존의 주식 가격은 엇갈린 실적과 부진한 전망으로 조금 하락하고 있습니다. 2. 아마존닷컴 (AMZN) 실적전망 총매출액은 늘었습니다. 하지만 순이익 부분에서는 전년도에 비해 떨어졌습니다. 지난해 전체적으로는 사상 최대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2023.03.04 - [미국주식/주식] - 리비안 (RIVN) 주가, 실적, 전망, 기업..

루시드 (LCID) 전기차 시작해본다잉. [내부링크]

루시드 (LCID) 전기차 시작해본다잉. 루시드(Lucid)는 미국의 전기차 제조 스타트업 기업으로, 루시드 모터스(Lucid Motors)라는 브랜드명으로 론칭 예정인 전기차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루시드 모터스는 2007년에 산업용 배터리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창업되었으며, 2014년부터는 전기차 개발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7년에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투자 기업인 퍼블릭 인베스트먼트 판다(Public Investment Fund of Saudi Arabia)로부터 10억 달러의 투자를 받아 기업의 인프라 개발을 강화하였고, 2021년 8월에는 IPO를 통해 미국 증시에 상장되었습니다. 1. 루시드 (LCID) 주가전망 먼저 루시드 (LCID)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

애플 (AAPL) 온통 애플 세상이야. [내부링크]

애플 (AAPL) 온통 애플 세상이야. 애플(AAPL)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에 본사를 둔 기술 기업입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워치 등의 전자기기 및 관련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개발, 생산 및 판매합니다. 1. 애플 (AAPL) 주가전망 먼저 애플 (AAPL)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애플 (AAPL)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작년까지 하락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애플은 현재까지 적극적인 매출 성장 전략을 지속하고 있으며, 기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새로운 제품(애플카)을 출시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익성을 높이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주가전망은 밝을 거라 예상됩니다. 2. 애플 (AAPL) ..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VDA) AI 세상이 오면 그래픽 카드 기업이지. [내부링크]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VDA) AI 세상이 오면 그래픽 카드 기업이지. 엔비디아(NVIDIA)는 1993년에 설립된 미국의 반도체 기술 기업입니다. 그래픽 프로세서를 비롯한 여러 가지 반도체 제품과 인공지능(AI), 딥 러닝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세계적인 그래픽 카드 제조사로 유명합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게임용 그래픽 카드와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서비스, 자율 주행차 등의 분야에서 사용되는 그래픽 처리 장치(GPU) 등이 있습니다. 1.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VDA) 주가전망 먼저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VD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VDA) 주가는 2021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하락했습니다...

테슬라 (TSLA) 전기차 대빵! [내부링크]

테슬라는 창립 이후로 전기 자동차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테슬라의 자동차는 전기 에너지를 이용하여 움직이며, 대부분의 경우 가속력과 주행 거리가 기존의 가솔린 자동차보다 뛰어납니다. 또한, 테슬라는 자동차의 화려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결합하여 매우 선호받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테슬라 (TSLA) 주가전망 먼저 테슬라 (TSLA)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테슬라 (TSLA) 주가는 2020년부터 폭발적으로 상승하여 2022년 8월 분할했습니다. 액면 분할 이후에도 주가는 상승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테슬라는 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차 시장이 더욱 ..

온코섹 메디컬 (ONCS) 면역항암 치료 개발 회사 [내부링크]

온코섹 메디컬 (ONCS) 면역항암 치료 개발 회사 온코섹 메디컬은 현재 면역항암 치료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항암제 저항성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항암 치료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치료의 성공률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1. 온코섹 메디컬 (ONCS) 주가전망 먼저 온코섹 메디컬 (ONCS)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온코섹 메디컬 (ONCS) 주가는 잦은 분할로 현재 가격은 매우 낮은 상태입니다. 분할의 이유는 주로 두 가지입니다. 첫째, 분할을 통해 각 분야에 특화된 회사를 만들어 경쟁력을 강화하고 투자자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둘째, 분할..

쿠팡 (CPNG) 흑자전환을 발판 삼아 가즈아 [내부링크]

쿠팡 (CPNG) 흑자전환을 발판 삼아 가즈아 한국의 아마존 쿠팡입니다. 쿠팡은 한국의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기업 중 하나로, 201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쿠팡은 기존 오프라인 쇼핑몰과 달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 쿠팡 (CPNG) 주가전망 먼저 쿠팡 (CPNG)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쿠팡 (CPNG) 주가는 상장 이후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꾸준한 매출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적자가 지속되고 있어 주가가 반등하지 못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최근 2분기 동안 흑자로 전환되어 주가 전망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

맥도날드 (MCD) 햄버거 부자? 아니, 39000여 개의 매장 부자 [내부링크]

맥도날드 (MCD) 햄버거 부자? 아니, 39000여 개의 매장 부자 맥도날드는 미국의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 기업입니다. 1940년에 디킨스 형제가 일레이노이주 시카고에 최초의 맥도널드 매장을 개업하여 시작되었으며,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약 39,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맥도날드 (MCD) 주가전망 먼저 맥도날드 (MCD)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맥도날드 (MCD) 주가는 꾸준히 상승을 했습니다. 맥도널드는 빠른 제조 및 제공을 위한 시스템과 표준화된 맛, 브랜드 이미지, 매장 구성 등을 강조하여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맥도날드는 세계 각국의 문화와 취향에 맞게 메뉴를 변경 및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

리얼티인컴 (O) 주가, 실적,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리얼티인컴은 미국의 부동산 투자 신탁(REIT) 기업으로,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중점적으로 수행합니다. 미국 주요 도시의 빌딩, 쇼핑몰, 사무실, 아파트 등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운영하여 임대료 수익을 창출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리얼티인컴 (O) 주가전망 먼저 리얼티인컴 (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리얼티인컴 (O) 주가는 2019 년까지 계속 상향했지만 2020년부터 계속 하락세였습니다. 현재는 회복세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리얼티인컴은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를 통해 고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회사입니다. 지속적인 수요로 우상향을 예상합니다. 2. 리얼티인컴..

마이크로소프트 (MSFT) 마소의 시대 재림?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MSFT) 마소의 시대 재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미국의 소프트웨어 회사로서, 개인용 및 기업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개발,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MS-DOS 운영체제와 윈도우 운영체제를 개발하면서 성장하였으며, 현재는 클라우드 서비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MSFT) 주가전망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MSFT)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MSFT) 주가는 20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조금씩 하락 중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IT 산업에서 경쟁 업체들과의 경쟁이 예상되며, 미국 ..

엑슨모빌 (XOM) 석유 천연가스 에너지 파워 [내부링크]

엑슨모빌 (XOM) 석유 천연가스 에너지 파워 엑슨모빌 (XOM)은 세계 최대 규모의 유류 및 화학 제품 제조 회사 중 하나입니다. 미국의 기업으로 본사는 텍사스주에 위치해 있으며, 광물 유전을 포함한 석유 및 천연가스를 생산하고 가공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유 및 가스 브랜드인 Exxon, Mobil 및 Esso의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엑슨모빌 (XOM) 주가전망 먼저 엑슨모빌 (XO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엑슨모빌 (XOM) 주가는 2020년 9월부터 현재까지 매우 급격하게 오르고 있습니다. 저유가로 힘들어하던 엑슨모빌은 최근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원유 가격이 급등하며..

JP모건체이스 (JPM) 시장이 불안정하지만 나 모건이야. [내부링크]

JP모건체이스 (JPM) 시장이 불안정하지만 나 모건이야. JP모건체이스는 미국의 금융 기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은행 중 하나입니다. 소매 은행, 상업 은행 및 투자 은행을 비롯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산 관리, 금융 자문, 카드 사업 및 보험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JP모건체이스 (JPM) 주가전망 먼저 JP모건체이스 (JP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JP모건체이스 (JPM) 주가는 2021 년 7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하락세였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미국 경제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는 J..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C) 나보다 유명한 은행 있으면 나와보라 해. [내부링크]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C) 나보다 유명한 은행 있으면 나와보라 해.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예금, 대출, 신용카드, 투자 상품, 자산 관리, 금융 컨설팅 등 다양한 금융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미국 내 최대 규모의 은행 중 하나로서, 소비자 및 기업 고객에게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C) 주가전망 먼저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C)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C) 주가는 2021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하락을 했습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금융 시장의 경쟁 상황과 이에 대응하는 전략을 강구해야 합니다..

버라이즌 (VZ) 가장 큰 이동통신사! [내부링크]

버라이즌 (VZ) 가장 큰 이동통신사! 버라이즌(Verizon)은 미국의 대표적인 통신사 중 하나로, 무선 및 유선 전화 서비스, 인터넷, TV 서비스 등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선 전화 분야에서는 미국에서 가장 큰 이동통신사 중 하나이며, 유선 전화 및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도 유력한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이슈를 정리한 그림입니다. 1. 버라이즌 (VZ)주가전망 먼저 버라이즌 (VZ)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버라이즌 (VZ) 주가는 2019 년 11월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그 이후,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5G 시장에서 경쟁 업체들과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 이탈 방지를 위한 서비스 개선..

스타벅스(SBUX) 커피 브랜드 하면 딱 떠오르는 [내부링크]

스타벅스(SBUX) 커피 브랜드 하면 딱 떠오르는 스타벅스(Starbucks)는 세계적인 커피 전문 브랜드입니다. 1971년에 미국 시애틀에서 창업되어, 현재는 전 세계에 약 33,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샌드위치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고객들은 커피를 즐기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스타벅스(SBUX) 주가전망 먼저 스타벅스(SBUX)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스타벅스(SBUX) 주가는 21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한동안 하락 후에 현재는 회복 중에 있습니다. 최근 들어 많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

P&G (PG) 180년 역사 180개국 수출, 소비재 기업 킹 [내부링크]

P&G (PG) 180년 역사 180개국 수출, 소비재 기업 킹 P&G는 1837년에 설립되어 18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세계 180여 개국에 직영 또는 계열사를 두고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소비재 기업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P&G (PG) 주가전망 먼저 P&G (PG)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P&G (PG) 주가는 작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작년 말부터 하락하며 현재는 회복 중에 있습니다. 2. P&G (PG) 실적전망 총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총이익은 순이익이 늘면서 조금 성장하는 추..

존슨앤존슨 (JNJ) 베이비 파우더에서 타이레놀까지 없는 게 없다. [내부링크]

존슨 앤 존슨 (JNJ) 베이비파우더에서 타이레놀까지 없는 게 없다. 존슨 앤 존스는 미국의 다국적 제약 및 의료 기기 회사입니다. 1886년에 창립되어 세계 최대의 건강 관련 기업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주요 사업 분야는 의료기기, 의약품 및 개인용품입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타이레놀(Tylenol), 리스테린(Listerine), 네오스파린(Neosporin), 세븐트리(Seven Seas) 등이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존슨앤존슨 (JNJ) 주가전망 먼저 존슨앤존슨 (JNJ)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존슨 앤 존슨 (JNJ) 주가는 전체적으로 올..

코카콜라 (KO) 그래도 펩시콜라 보다 한 수 위다. [내부링크]

현재 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로, 전 세계 20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 라인업은 코카콜라, 다이어트 코크, 제로 코크,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등 다양한 음료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코카콜라 (KO) 주가전망 먼저 코카콜라 (K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코카콜라는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십과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기술과 창조적인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을 통해 세계 최고의 음료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2. 코카콜라 (KO) 실적전망 총매출과 총이익은 증가하는 ..

펩시코 (PEP) 사실 코카콜라랑 친해요. [내부링크]

펩시코 (PEP) 사실 코카콜라랑 친해요. 펩시콜라는 세계적인 탄산음료 브랜드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펩시콜라는 코카콜라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탄산음료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초기에는 "브래드 드링크"라는 이름으로 시작했지만, 1902년에 "펩시콜라"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펩시콜라는 전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펩시콜라 (PEP) 주가전망 먼저 펩시콜라 (PEP)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펩시콜라 (PEP) 주가는 현재까지 계속 상승 중입니다. 펩시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특히, 미국을 비롯..

3M (MMM) M 하나의 마스크 M 하나의 테이프..M 헤는 밤 [내부링크]

3M은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접착제, 연마재, 안전 장비, 전자재료, 의료 기기 등이 있습니다. 또한, 3M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고성능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3M (MMM) 주가전망 먼저 3M (MMM)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3M (MMM) 주가는 2017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현재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일부 제품군이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으며, 경제적 불황이 일어날 경우 수요가 감소할 수 있어 당분간 전 고점을 넘기긴 힘들 듯합니다. 2. 3M (MMM) 실적전망 총매출과..

알트리아 그룹 (MO) 말보로부터 아이코스까지 [내부링크]

알트리아는 미국의 담배 및 기타 담배 관련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이전에는 필립 모리스 컴퍼니였습니다. 2003년에 현재의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알트리아는 주로 매출의 대부분을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마약성 담배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랙 앤 마일드 등의 시가 담배 제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주가와, 간단한 전망 기업설명을 정리한 그림입니다. 1. 알트리아 그룹 (MO) 주가전망 먼저 알트리아 그룹 (MO) 주가 전망을 먼저 보겠습니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알트리아(MO) 주가는 2017 년까지 매우 급격하게 올랐지만 2020년까지 계속 하락을 했습니다. 최근 들어 반등했지만 전 고점은 못 넘었습니다. 담배산업은 규제, 소송 리스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