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gmacho의 등록된 링크

 dangmach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대마초 상용화, 태국 다음은 필리핀? [내부링크]

올해 대마초를 합법화한 태국 얘기가 자주 들린다. 길거리 음식에 들어간 대마초, 태국 정부가 국민 1백만 명한테 키우라고 나눠 준 대마초 나무. 의사가 처방해주는 대마초. 태국 야당과 우리나라 뉴스에서는 태..

쿠팡이 낳은 마약왕 [내부링크]

분명 쿠팡에서 샀다. 얘도 쓰고 쟤도 쓰고 우리 엄마도 쓰고 할머니는 아직 안쓰는 그 쿠팡에서 샀다. 12월에 쿠팡에서 주문한 단백질 보충제에서 대마 성분이 발견됐다고 한다. ???!!!??? 마약 밀수자가 되어 세..

올림픽에 못가게 됐다. 스팀팩 대마초를 먹어서 [내부링크]

미국 국가대표 100m 달리기 선발 대회를 1등으로 마쳤지만 도쿄에는 가지 못한다. 선발 대회 이후 진행된 도핑 검사에서 대마초 THC 성분 양성 반응이 떠버렸다. 샤카리는 선발 대회 일주일 전 친모의 사망으로..

경찰 훈련소가 대마초 농장으로 팔렸다 [내부링크]

낙찰가: $500,000 한화로 약 57억. 미국 미시건 주의 도시, Flint 시 의회의 결정으로 경찰 훈련소가 경매로 팔렸다. 갓물주가 된 대마초 업체 Evergrow는 대마초 재배 시설로 변신시킬 계획. 와중에 여기에도..

대마초도 금단 증상이 있다 (feat.c️) [내부링크]

-불안해: 뇌를 각성해 행동 및 정서 장애를 일으키고 잠을 못자게 하고 -쿵쾅쿵쾅: 심장 박동수와 혈압 오바 상승 -으엑: 식욕 부진에 위 점막 손상까지 읽기만 해도 손이 부들부들 무섭다. 어마무시한 금단 증상..

'대마초 입문 마약 설'은 100% 뇌피셜 [내부링크]

대마초 그거 풀어주면 전국민 다 헤롱헤롱대고 그거도 모잘라 결국 뽕쟁이되서 인생 나락간다!! - 멍멍 대마초는 입문 마약이고 떨쟁이는 결국 더 강력한 마약을 찾을 거라는 대마초 입문 마약 설. 대마 반대론자..

대마초 고대 역사 훑어보기 (feat. 대마초 약국) [내부링크]

미국의 대마 전문가 마이클 배키스가 쓴 대마초 약국. 대마초라는 종자가 처음 발생한 시기부터 20세기 초반 금지될 때까지 역사가 상세하지만 간략하게 작성되어 있어 나눈다. 우리도 간략하게 알아보댕 최..

앱스토어에 대마초가 뜬다 [내부링크]

이제 앱스토어에서 대마초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지난 6월 애플은 대마초 앱 등록을 허용하도록 앱스토어 정책을 수정했다. 대마 앱이 등록 조차 안돼 이전 사용자들은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대마초를 구매했다..

법이 잘못됐어! 비바 멕시코 [내부링크]

이번에는 멕시코 대법원이 직접 나섰다. 대마초 단속에 대해 위헌 판결이 나온지 4년. 여전히 법이 안바뀌자 이번 6월 28일 월요일 대법원은 현행 대마법이 잘못 되었음을 지적하며 다음과 같이 판결했다. 허가..

예일대 학생도 사먹는 대마초 [내부링크]

2021년 6월 중순에 일어난 대마초 관련 소식 예일대학교가 있는 코네티컷 주에서도 아무 제재 없이 대마초를 구매할 수 있다. 흡연시설 마련 뿐만 아니라 '대마초 흡연에 대한 사회적 차별 금지'를 함께 준..

놓아주는 UN 마약위원회, 해외교민 고발하는 K-정부 [내부링크]

드디어 대마초 마약 등급 조정 필요해 - 세계보건기구(WHO) UN이 움직였다. 2020년 12월, UN 마약위원회(이하 CDN)에서 대마초를 '의학적 가치가 전혀 없는 4등급'에서 '의학적 가치가 있는 1등급'으로 조정했다...

반쪽짜리 멕시코 대마 합법안, 춘천시 한국형 대마 개발, NFL(미식축구) 대마 연구 투자 [내부링크]

대마초 이용 및 재배를 단속하는 것은 개인의 자기개발 권리를 해치는 위헌 2018년 위헌 판결 이후 정치인들은 3년을 고집 부리다가 올해 초에 대마초 합법안을 공개했다. 대마초는 처방 자격을 신청한 의사를 통..

강철보다 강한 식물: 대마초 [내부링크]

대마는 플라스틱, 강철, 콘크리트, 리튬, 그래핀을 대체할 수 있는 초강력 초저렴 초파워 식물이다. -대마댕- 대마초의 의학 효과는 만병통치약 마냥 여기저기 다양하게도 뛰어나다. 사기 아닌가 싶을 정도로 뛰..

(2) 대마초는 왜 불법일까 -미군의 요청- [내부링크]

우리 미군들 대마초 구하다가 사고 치고 다니니까 한국 너네 정부가 너네 세금 써서 너네 경찰 데리고 우리 애들 단속 좀 해줘 1970년 주한 미군 부대는 우리나라 보건사회부에 대마초 단속을 공식 요청한다. 미..

(1) 대마초는 왜 불법일까? -해피스모크- [내부링크]

대마초를 피면 최고 사형에 처한다. 짧은 치마를 입고 머리를 기르면 경찰에 잡혀가던 1970년대 한국. 당시 대통령(이라 쓰고 독재자) 박정희는 독재 정부에 반대되는 모든 걸 없애고 있었다. 티비에 나오던 인..

호랑이 대마 피던 시절 ️ [내부링크]

호랑이는 담배보다 대마를 더 오래 폈다⁉️ 먼 옛날을 표현하는 속담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 만약 이 속담이 임진왜란 전부터 있었다면 원래 속담은 '호랑이 대마 피던 시절'이었을 거다. 담배는 16세기 후반..

대마초와 담배, 약초와 독약 [내부링크]

쁠라멩꼬 공연의 전율을 식혀주기라도 하듯 차가운 빗방울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7월의 바르셀로나 밤하늘은 뜨거운 공연과 시원한 빗방울로 가득했다. 대마댕은 쏟아지는 비를 피해 까딸루냐 광장 기둥 아래 숨..

오바마도 폈던 대마초️ [내부링크]

'대마초를 폈다고!? 너 나쁜놈 신고️' 750조 원 대한민국 1년 예산보다 큰 돈을 운용하는 국민연금 직원이 대마초를 폈다고 떠들썩하다. '국민연금 망했다, 국민 돈을 운용하는 곳에서 마약했다는..

늘어나는 대마초 선진국들 (대마특구 안동경산 화팅화팅) [내부링크]

파키스탄도 대마 합법화 합류 시작 ! 2020년 9월의 첫 째날, 파키스탄의 과학기술 장관이 '산업&의료 목적의 대마 재배를 위한 첫 번째 허가를 발급했다'고 트위터에 남겼다. 파키스탄은 작년에 미국이 정리한..

사랑하면 잡혀가던 그 시절 - 미국 대마초 불법화의 역사 2 - [내부링크]

대마초는 왜 불법일까? 1편 보기 사랑️ 평화️ 대마초️ 시간이 흘러 미국 경제가 떡상하며 1970년대 베이비붐 세대에 접어든다. 이 때 유명한 집단이 등장하는데, '히피(Hippie)'가 대마초의 부활과 함..

대마초가 인종차별의 피해자라고? - 미국 대마초 불법화의 역사 1 - [내부링크]

맛 좋고 몸에도 좋다는 대마초. 카페인보다 중독성 낮고 술 담배보다 훨~씬 건강하다는 대마초️ 넘넘 좋아서 나도 한 모금~ 철컹철컹. 바로 끌려간다. 특히 우리나라는 대마초 관련 처벌이 심하고 인식도..

거부할 수 없는 약초, 한국도 대마️키운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7일, 우리나라에서 대마초 재배가 (부분) 합법화됐다. 2019년 의료용 대마 이용이 합법화된데 이어 두 번째 대마초 법 개정 소식이다. 1977년 대마 특별 관리법이 생기고 43년만에 세상이 변하고 있다..

암스테르담의 대마초는 지고 있다. [내부링크]

1972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최초의 커피숍(이라 쓰고 대마초 카페라고 읽는다)이 생긴 이후 네덜란드는 사랑과 평화의 대마초 연기 공장이 되었다. 이스라엘 사람과 팔레스타인 사람이 한 공간에서 대마초를..

대마초는 마약이 아니에요️️ [내부링크]

기원전 6,000년 - 인류 역사 속 ️이용이 발견된 시기 0명 - 인류 역사상 ️로 인한 사망자 4살 - ️ 제품을 이용하는 환자의 나이 메소포타미아 문명 때부터 이용되고 오바마도 폈다는 대마초. 우리는..

대마초️와 운전이 만났을 때 [내부링크]

끼이이이익ㄱㄱㄱㄱ 쾅-! 도 아니고 후투투투투투- 다 밀어버렸다. 미친놈 한 명이 오토바이와 자동차 7대를 들이박았다. 비싼 수입차 시내에서 속도 140키로 폭주 차 안에 통장 66개 보다 더 이슈인 건 이 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