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27의 등록된 링크

 dani-2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대전만화학원 다니고 공모전 상 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제목에서도 알아보셨겠지만 만화가 지망생입니다. 요즘 주변 친구들만 봐도 사실 만화세대가 아닌 웹툰세대이긴 합니다. 초등학생 때나 집 근처 상가에 있는 만화책 대여점에서 한권에 500원꼴로..

게임그래픽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1년차 수강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목에서 썼다시피 저는 게임그래픽디자이너를 지망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이 진로를 선택한 이유와 현재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 이 진로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권하고 싶은..

최신 온라인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출시되는 게임은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최신 온라인 게임엔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어떤 스타일로 만들어지고 있는지..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롤, 그리고 작년부터 급격하게 상승했던 배틀그라운..

대전 게임기획학원 : 흔한 여고생의 학원 수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의 흔한 여고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게임학과로 진로를 정하고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 알려드릴까해서 글을 써봅니다. 많은 학생 여러분들..내 꿈은 뭘까? 하고 고민이 많죠? 저도 진..

게임 속 3D캐릭터와 3D배경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3D게임 좋아하시나요? 전 배그를 굉장히 즐겨한답니다! ㅎㅎㅎ 2018년 매출 1조가 나왔다던 배그! 배그, FPS게임들은 대부분 3D게임이잖아요~ 진짜 제가 게임 속으로 들어간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

대전 스파인 2D애니메이션 특강! 선착순 마감!! [내부링크]

SBS게임학원 대전점에서는 특강이나 세미나를 정말 자주 열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종종 들러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옵니다. 지난번에는 3D 프린터 세미나를 참가했었고 이번에는 2D 스파인 특강을 연다고 해..

캐릭터디자이너가 뭐에요? 되고싶은데 어떻게 준비해야해요? [내부링크]

오타쿠란말을 한번 쯤은 들어본 적 있을거에요. 덕후란 말에서 나온 말인데, 덕후가 정말 나쁘기만 한걸까요? 아니죠. 덕후라는 뜻은 어떤 분야에 몰두해서 마니아 이상의 열정과 흥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 이라..

게임학원이 뭐야? 뭘 가르치는 곳이지? [내부링크]

저는 어려서부터 게임하는 것을 좋아했어요. 초등학교 때부터 카트라이더, 바람의 나라, 크레이지 아케이드, 메이플 등등등 생각해보니 넥슨게임은 거의 다 해본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넥슨 건물의..잔디 하나쯤..

중어중문과 학생에게도? 게임시장은 열려있다!! 대전VR학원 [내부링크]

한국에 VR 가상현실에 붐이 일어난 것 같아요. 최근엔 동네마다 하나씩은 VR체험할 수 있는 게임센터?가 있지 않나요?? 대형마트에 조차 VR 게임기가 설치되어 있었고 아이들이 쪼로로록 줄 서서 자기 차례가 되..

게임 회사 취업하기_대전에도 게임학원이 있다? [내부링크]

저는 여가시간에 게임하는 것을 참 좋아해요. 사실 어려서부터 초등학생시절부터 메이플스토리나 카트라이더를 하면서 자라왔기 때문에 게임문화에 대해서 굉장히 호감을 갖고있어요. 또 요새는 모바일 게임도..

대전 3D프린터 학원_ 세미나 방문기 [내부링크]

3D프린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최근에 뉴스에서 의료기술에서도 3D프린터 기술이 접목되었다는 기사를 접하고 관심이 생겼어요. 사람의 뼈와 치아를 3D프린터로 만들 수 있다니....... 정말 엄청나고 놀..

애니메이션캐릭터. 나의 최애캐릭터 피글렛이 하트를 뿅뿅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으신가요? 저는 사람 캐릭터도 좋아하지만 강아지, 곰돌이, 고양이 등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더 좋더라구요! 최애 캐릭터는 곰돌이 푸에서 피글렛이랍니다ㅎㅎ 분홍분홍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