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yoo의 등록된 링크

 daniely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여성을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내부링크]

여성을 위한 승모근 없애는 운동 여성분들이 승모근에 대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승모근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 선천적으로 근육이 잘 발달되어 그런 것이라고 잘 못 알고 계신 분들도..

감태나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감태나무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태나무는 가을에 열매가 익을 무렵 채취하면 더욱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농경사회 시절에 소를 키울 때 소에 코를 뚫어서 소를..

알캡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알캡쳐 다운로드와 사용법 오늘은 인터넷 사용할 때 화면캡쳐시 가장 사용하기 편한 알캡쳐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우선 네이버에서 '알캡쳐'를 검색합니다. 검색하기 싫으..

숨은 휴면계좌 찾기로 부자되는 법 [내부링크]

숨은계좌 휴면(휴먼)계좌 찾아보아요 예전부터 이래저래 기부금통장, 동호회, 모임, 보험, 적금 등으로 인해서 기본적으로 계좌개설을 해 두었거나 까마득하게 잊고 있던 휴면통장들이 많이 있을거에요. 집에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내부링크]

아크로뱃 리더 초간단 다운로드 요령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간단히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를 검색하셔도 되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클럭 마사지기 엘보,목,어깨 도움되나요? [내부링크]

클럭 마사지기 엘보, 목, 어깨 도움은 되고 부작용은 없을까? 우선.. 필자는 사실 배드민턴을 치다가 일명 테니스 엘보가 오는 바람에 어떡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통화하다가 우연히 아는 형님이 클럭(klug)을..

오른쪽 눈떨림 원인 마그네슘 부족? [내부링크]

과연 오른쪽 눈떨림 원인은 마그네슘 때문일까? 살다 보면 가끔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오른쪽 눈떨림이나 왼쪽 눈떨림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괜히 몸에 어떤 이상이 있는 건 아닌가 생각하면서..

비행기 귀통증 완화와 해결방법(팁) [내부링크]

비행기 귀통증 이륙과 착륙 시 해결방법 비행기를 타고 이륙(상승) 및 착륙(하강)을 할 때 항상 귀가 아파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비행기가 고도를 바꾸게 되면 생기는 기압변화로 귀 안에 압력차가..

히비스커스차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히비스커스차의 효능 그리고 다이어트 히비스커스차 효능 히비스커스는 쌍떡잎식물 아욱목 아욱과 무궁화속에 속해 있는 식물의 총칭으로 크기는 높이 약 2~5m 열대지방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특히 미국 하와이..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 5월 3일 오후 정부 서울청사에서 코로나 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오는 6일부터는 국민들이 보여준 높은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이행하려 합니다."라고 밝혔습..

스승의날 인사말 문구 모음 [내부링크]

스승의 날에 어떤 인사말과 문구를 써야 할까요? 5월은 스승의날이 있습니다. 바로 5월 15일이 스승의 날인데요. 스승의 날에 항상 어떤 문구를 써야 할지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스승의 날은 교권의..

쑥효능 그리고 부작용은 없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쑥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쑥이란 무엇일까?? 곰도 사람으로 만든느 쑥! 쑥은 우리주위 공터, 길가, 경작지 주변 등 양지바른 빈 곳에서 무리지어 자라며 여러해살이풀로 전체가 거미줄 같은 털로 덮여있고 땅속 줄..

코로나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프리랜서 지원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지난달 22일 정부는 코로나 프리랜서 지원금(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1조 5000억원을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및 프리랜서 등의 대상으로 긴급지원하기로 했..

헬스클럽을 잘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좋은 헬스클럽을 선택하는 방법 헬스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건강에 대한 투자이며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어울릴 수 있는 시설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다. 헬스클럽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

운동시작? 운동방법부터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운동 시작에 앞서 운동방법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 운동을 하고자 하는 동기가 생기면 "조만간 하겠다"라고 다짐하게 되죠. 다짐을 했다면 즉시 실행하는 실천력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어떤 ..

라식라섹수술 제대로 알고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라식라섹수술 많이들 하시죠? 그런데 잘 알고 해야겠더라구요.저렴하다고 홍보하는곳들.. 또한 최신장비로 한다는곳들.. 이래서 저렴하다 이래서 비싸다.. 다 마케팅인것은 알고 계시죠? 그렇다면 어떻게 좋..

2018 아시안게임 한국VS이란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아시안게임 이란과 한국의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 정말 잘하네요. 손흥민 군입대 하지 않길 소망합니다. ^^

인천공항 유모차는 어디서 빌리나요? [1.2 여객터미널 동일] [내부링크]

인천공항 유모차 대여방법 알아보기 24개월이 되지 않은 아이를 데리고 인천공항에가게 되면 유모차는 당연 필수이다. 그렇지만 다낭 현지에서 유모차는 쓰지 않을거라서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까지..

다낭 여행! 제2인천공항 주차장 및 발렛파킹 이용방법 [내부링크]

인천 제2여객터미널 이용하여 다낭에 가다 아이가 어리다보니 해외여행을 준비하기란 참 쉽지 않다. 그렇지만 이것 또한 묘미 아닌가? 그래서 이번에는 다낭여행을 준비해보았다. 여기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돈되는 부업 애드픽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재택알바로도 가능한 애드픽?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제 2의 직업? 이라고들 하던데 애드픽이 무엇인지 알아보겠다. 사실 필자는 약 13년 전에 재택알바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떻게 보면 재택알바의 최초격인..

간헐적 다이어트 단식효과 있다?없다!? [내부링크]

16:8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란 무엇일까? 16대 8 간헐적 단식(Intermittent Fasting : IF) 다이어트는 하루 24시간 중에 16시간 공복을 유지하고 8시간 동안은 마음껏 먹어도 다이어트가 된다는 이론입니다...

정말어려울까요? 다이어트성공 #3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성공하자 #3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시작하는 입장에서 운동과 일반적인 식이조절을 제외하구요. 또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까요? 라고 질문한다면 어떻게 대답하시겠나요? 아마도 디톡스..

정말 어려울까요? 다이어트 성공 #2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식습관이 정말 중요합니다. 인간생활의 세가지 기본요소는 '의식주'입니다. 인간은 누구나 입을것과 먹을것과 살곳이 있어야 합니다. 그와 같이 다이어트 역시 성공요소에는 '운동'과 '식습관'의 균..

정말 어려울까요? 다이어트성공 #1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꼭 성공시킬 수 밖에 없는 방법은? 왜 다들 다이어트 어렵게 생각할까요? 왜 다들 편하고 쉬운 다이어트만 원할까요? 아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복잡하다고 생각하나요? 어떤 사람은 운동으로 다이..

티스토리 아이콘/파비콘 만들기 2018 ver [내부링크]

내 티스토리에 아이콘과 파비콘을 만들어볼까요? 안녕하세요. 다니엘유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티스토리에 파비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파비콘이란? Favicon 즐겨찾기 (favorites)와 아..

티스토리 html/css는 여기에서!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html과 css의 메뉴를 찾아보자! 티스토리 html와 css를 편집 할 수 있는 메뉴가 사라진 줄 알고 당황하셨죠!? 티스토리 메뉴의 중 HTML/CSS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혹시 저처렴 처음에 당황하..

나의 스쿼트무게 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에게 맞는 스쿼트의 무게를 정하는 방법 헬스장에 처음 접하는 사람이거나 오랜만에 헬스장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스쿼트 무게를 어떻게 정해야할지 까마득 할 것이다. 자! 무게를 정하기전에 아래의 사항을..

티스토리 프로필 이름 변경방법 2018.ver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프로필과 이름을 변경해보자 티스토리 정보변경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기본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의 기본정보는 블로그 개설 이후에도 언제든지 수정..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꿀팁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꿀팁 안녕하세요. 다니엘유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는 방법에 대해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는 초대장을 받는 방법에 대한 수..

늘어진뱃살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꿀팁 [내부링크]

늘어난 뱃살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꿀팁? 운동? 식이요법? 지방분해시술? 지방성형? 당신의 선택은! 정말 진실된 꿀팁은 무엇일까? 30대가 지나고 40대가 다 되어가면 복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지방이 늘어가는 자..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운동지속시간 [내부링크]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운동 지속시간 다이어트를 잘하려면 유산소 운동을 얼마나 해야 할까? 필자가 운동처방 및 운동생리학을 배울 당시에는 이런 이론이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시대가 많이 변하여 이 이론에..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목표심박수 설정방법 [내부링크]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목표심박수 설정방법 운동전에 목표할 심박수를 정하자 다이어트를 할 목적이라면 지방분해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정확하게 본인에게 맞는 운동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필자는 학부시절..

스쿼트효과로 예쁜 힙라인 만들자! [내부링크]

스쿼트 효과로 예쁜 힙라인을 만들자! 특히 30~40대 여성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는 어디일까요? 바로 엉덩이입니다. 그런데.. 날이갈수록 내 엉덩이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맙니다. 젊을 때는 몰랐는..

근비대(근육량늘리기)를 위한 운동방법 [내부링크]

근비대(근육량 늘리기)를 위한 운동방법 근비대는 근섬유 크기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근육 키우기죠. 근육의 크기, 근육의 양을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예로 공사현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의..

나의 1RM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1RM(1 Repetition Maximum)이란? 1RM은 내가 1회에 최대로 들어 올릴 수 있는 무게(중량)이다. 즉 자신의 최대근력으로 보통 역도선수들을 생각하면 되는데 어떤 자세던간에 폭발적으로 자신이 낼 수 있는 최대의..

마인드맵이란? [내부링크]

마인드맵의 활용도? 언젠가는 학생들도 교육현장에서 이런 그림을 사용한 영상을 본 적이 있다. 사실 난 성인이 되어서야 이 방법에 대해서 알게 되었지만 마인드맵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