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on-daol의 등록된 링크

 daon-da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소액투자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로 제2의 월급을 노리는 다온_다올입니다. 오늘은 적은 돈으로 도전할 수 있는 소액투자 종류에 대해 공유할까 합니다. 소액으로 도전하는 만큼 크게 벌 순 없겠지만 그 반대로 크게 잃을 걱정이 없으니 공부하면서 소소하게 도전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ㅎ 그럼 본격적으로 소액투자종류를 알아봅시당 ETF_상장지수펀드 - ETF=인덱스펀드- 천원~만원 단위 소액투자 가능 - 펀드의 안정적인 관리가 쉽다.- 하나의 개별투자가 아니므로 '리츠'처럼 분산투자의 장점이 있다. 리츠=부동산 투자 -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부동산 투자를 진행 - 부동산 투자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 다수의 투자자므로 분산투자 형식 크라우드 펀딩=사업투자 - 대표적으로 '와디즈/텀블벅'을 예시로 들을 수 있다...

지식을 제공하고 돈까지 얻는 앱테크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로 제2의 월급을 노리는 다온_다올입니다. 오늘은 지식을 제공하고 경제적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석2조의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엄청 막 큰돈은 아니지만 짧은 시간 틈틈이 꾸준히 하고 좋은 앱테크인데요, 바로 '알통'이라고 하는 어플입니다. http://www.altong.com/default/join/invite?Code=1003-7997 알통 :: 지식공유 플랫폼 알통은 인터넷 상의 모든 지식·정보에 가치를 부여, 그 가치를 기여자들과 공유하는 수익형 지식공유 플랫폼입니다. www.altong.com 질문하고 답변하면 '알' 이란 게 지급이 되고 이 알은 환전 요건을 채우면 환전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알통에서 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총 8가지가 있고, 질문 등록/답변 등록/..

재테크초보 절약부터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로 제2의 월급을 노리는 다온_다올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여러분? 재테크로 30만원 버는 것보다 절약으로 30만 원 모으는 게 훨씬 쉽다는 거 가만히 생각해보면 너무 당연한 말이지만, 우리 주변 사람들을 살펴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의 절약'을 생각하기보단 '돈을 버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있지 않나요? 그래서 오늘은 본격적인 재테크를 하기 앞서서 어떻게 하면 일상생활 속에서 돈을 '절약'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몇가지 나눠보려 합니다. 1. 알뜰요금제 사용하기. 가장 쉽고,체감도도 높은 방법입니다. 기존 통신사의 약정이 모두 끝났다면 꼭 실천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알뜰요금제라 멤버십 할인 건 없겠지만, 우리 매달 멤버쉽 할인 혜택을 100% 누리진 않잖아..

국가자격증 무료 강의, 한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 헤는 밤바다입니다. 혹시 K-MOOC라고 아시나요? 전 국민 대상으로 무료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국민 누구나 , 무료로 유명 대학 강의 및 해외 유명 강의 등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19년부턴 학점은행제와 연계돼서 학점으로도 인정받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강의를 찾아볼 수도 있고 묵음 강좌라고 해서 특정분야에 대해 보다 더 심도 있게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강의를 수료하게 되면 이수증이 나오는데 앞으로는 평생학습계좌제 및 공공 민간 등의 취업 지원과 연계돼서 취업 시에도 활용이 가능하게 한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해 두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한국 국민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양질의 대학교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자기 계발이 필요하거나 학점은행제를 진행하고 계신 모든 분들..

운전면허취득하셨다면 꼭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 헤는 밤바다입니다. 운전면허증에 관련된 나라 혜택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착한 운전 마일리지' 제도입니다. 착한 운전 마일리지 제도란? - 1년간 과태료 처분 및 무사고를 유지하면 10점씩 적립. - 마일리지는 면허 벌점이나 정지 일수를 감경하는 데 사용. - 무사고, 무위반을 지켰다면 1년마다 자동갱신. - 운전면허증만 있다면 바로 신청 가능!! (장롱면허도 상관 xxxxx) 이렇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신청 안 해서 손해 볼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신청했고 아직 안 하신 분들은 어서 신청해두세요!! 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은 아래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경찰청교통민원24(이파인) 경찰청교통민원24(이파인) www.efine.go.kr 홈페이지 첫 화면에 바로 있어서 헤맬..

습관 쉽게 만들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 헤는 밤바다입니다. 항상 습관 만들기에 실패하셨던 분들!! 오늘 이 글을 읽으시고 꼭 원하는 습관을 만드시길 바라요 습관.. 우린 왜 항상 원하는 습관 만들기에 중도포기를 하게 될까요? 그 이유는 그냥 무작정 실행하기 때문입니다. 습관을 만들기 위해선 IF / THEN / WHEN 이 3가지만 기억하세요 ~하고 싶다면 / ~하고 / 난 후 ~ 한다. 예를 들어, 내가 하루 10분 영어 공부를 하고 싶다면 / 세안하고 / 난 후에 영어공부를 한다. 평소 하는 행동 뒤에 만들고자 하는 습관을 이어 주는 것입니다. 간단히 뒤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실행력이 높아지니 꼭 도전해보세요!!

봄철 알레르기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어느새 꽃가루의 계절이 왔습니다. 알레르기가 없다면 괜찮은 날들이겠지만, 봄 알레르기가 있다면 콧물, 재채기, 충혈 등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닐 수가 없죠 그래서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을 위해 예방방법을 들고왔습니다. 첫째, 가정용 공기청정기 설치 요즘 없는 가정은 거의 없겠지만 혹시라도 없다면 꼭 하나 구비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미세먼지, 황사 거기에 꽃가루까지.. 외출하고 들어오면 몸에 있는 이러한 것들은 공기청정기가 최선의 선택이 될 거예요. 둘째, 세탁물은 내부에서 건조하기 밝은 창 근처에 세탁한 옷을 건조한다면 알레르기 없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셋째, 날씨 확인을 하세요. 단순히 덥고, 춥고를 보는 것이 아니라 오늘의 공기질은 어떠한지 체크하세요. 공기질이 나쁘다면 알레르기의 반응이..

자존감을 지키며 지출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 헤는 밤바다입니다. 우리는 종종 살면서 지출을 급격히 통제하게 되는 시기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평소 사용하던 것에 비해서 의식적으로 줄여야 하고, 즐겼던 행위들에 대해서 여러 번 고민하고 또 고민해야 하는 그러다 보면 남들과 비교하게 되고 자존감이 조금씩 깎여가 스스로 힘들어지는 시기 말이죠 그럴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오늘은 자존감을 지키면서 지출을 통제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새로운 것보단 이미 있는 것에 대해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물론, 새로운 물건을 사게 되면 즐겁죠 하지만 결국 우리는 쓰던 것을 쓰게 되고 새로운 것도 기존에 있던 것과 비슷한 점이 많은 걸 알게 됩니다. 예를 들어 옷 같은 경우 새 옷을 구매하기보단 현재 가지고 있는 옷들 중 새로운 조합을 찾아내..

번아웃 벗어나는 3가지 팁 [내부링크]

불현듯 몸과 마음이 무척 힘들어지고 의욕이 바닥을 뚫을 때 우린 번아웃을 겪는다고 해요. 요즘 같은 시대 더욱 잘 나타나는 현상인듯 한데요 요 현상을 슬기롭게 벗어날 수 있는 3가지 팁을 준비해봤습니다. 1. 시간관리 방법을 배워봐요. 뜬금없다고 느낄 수 있지만, 하루가 충분하지 않다고 느낄 때 우리의 심지는 알게모르게 점점 마모되어 가기 때문인데요. 오늘 내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충분한 시간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한번쯤 체크해 봐야 합니다. → 캘린더 또는 플래너를 사용해 우선순위를 정해 보세요. → 정기적인 아침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편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2. 건강을 위해 조금만 투자해주세요. 무릇 건강은 모든 일의 토대입니다. 건강하지 않으면 어떤 일을 해도 쉽게 피로해지고 ..

21년 근로장려금 잊지말고 신청하세요 ~ [내부링크]

21년 5월 1일부터 근로장려금 신청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미리 확인하고 신청 합시당 참고로 근로장려금은 소득,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이거나 종교인 기구 등에 지급해 실직소득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자격요건 꼭 확인하세요 ~!! 간단하게 총소득 정도만 봐도 해당 대상자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19년도 부부합산 연간 총소득과 20년 연간 소득 합계액을 기준으로 하는데요 - 단독가구 : 2천 미만 - 홑벌이 가구 : 3천 미만 - 맞벌이 가구 : 4천6백 미만 홈텍스에서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신청은 ARS 신청 / 모바일 신청 / 인터넷 신청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5월 1일 ~ 5월 31일 한 달간이며, 지급일자는 ..

비트썸원 X 산이 커버 챌린지 도전 #커버 지니어스 [내부링크]

'시작만 있고 끝은 없다면' 이란 신곡으로 21일 레퍼 산이 돌아왔습니다. 렙을 별로 안 좋아하는 제가 들어도 어렵게 느껴지지 않은 곡이네요. 산이 님이 신곡을 발표하면서 신곡 커버 챌린지를 진행하는데 우승상금이 무려 100만원 거기에 산이 공식 SNS계정에 공개하시고 친필 사인까지 준다고 하네요 챌린지 기간은 21년 4월 22일 ~ 5월 11일이네요. [이벤트 참여방법] 1. 비트 썸원 사이트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읽어주세요 2. 산이의 홍보 영상을 꼭 시청해주세요! 3. 제공되는 음원 중 원하는 파트로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해주세요. 4. 본인 유튜브, 인스타, 틱톡 등 SNS 채널에 업로드해주세요. (제목과 해시태그에#커버 지니어스#산이#비트 썸원 필수!!) 5. 개인 SNS에 업로드한 URL을 비..

[웹테크] 애드픽 쇼핑메이트로 재테크해봐요 [내부링크]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구매한다면 구매금액 일부가 수익으로 돌아와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의 링크를 받아 홍보만 하면 끝!! 스스로 구매해도 수익으로 인정되니 평소에 자주 사는 것들에 상품링크가 있다면 더 개꿀 아닐까요? 애드픽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가이드도 보기 편하게 나와있고 여러 가지 할 수 있는 일들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튜토리얼도 쉬운 것부터 되어있어서 처음 접하는 사람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점이 굿입니다.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는 이때에 요런 거 하나 소소하게 어떠신가요?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https://nefing.com/5981519 쇼핑 정보로 재..

[해커스] 소방공무원 기출보카 무료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해커스에서 이번에 소방공무원 관련 기출 보카를 무료로 배포해주고 있습니다. 기간은 4/19 ~ 4/30까지 주말 제외하고 매일 밤 20시, 21시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림 문자 신청시 할인쿠폰도 재공되고 있으니 알림문자 신청해서 3만 원 할인쿠폰도 같이 받아 가세요 > 지금 바로 무료 교재 받기

[1단계 2일차] HCG 다이어트 일지_로딩기간 끝 [내부링크]

모닝 몸무게 측정했지만 크게 변화는 없었다. 원래 있어야 정상인데, 1일 차에 3끼 다 먹었어야 했는데 자고 일어나서 평소처럼 먹다 보니 배고플 때 배달음식 시켜먹고 끝냈다 ㅠㅠ 이럼 안되는데.. 휴 몸무게 증량이 안된 걸로 한숨이 나올 줄이야 ㅋㅋㅋ 이게 바로 로딩 기간에만 느낄 수 있는 감정인가 2일 차인 오늘부터 출근날이기 때문에 세끼 다 챙겨 먹었다. 내일 몸무게 측정했을 때 증량되어있을지도!! 아, 오늘 마켓 컬리 배 송와서 단백질 전부 소분했다. 채소는... 내일 도시락 준비하기 전에 씻고 소분해야지.ㅎ

고퀄의 오디오북 서비스 맵스(MABS) [내부링크]

내가 직접 대본을 작성하고 좋아하는 성우님에게 의뢰할 수 있는 서비스 '맵스 MABS' 성우님들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이분 목소리로 내가 원하는 말을 나에게!!!!!!!!! 바로 우리의 욕망을 실현시켜주는 서비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후 어떤 성우님에게 의뢰하는지에 따라서 의뢰비는 달라지지만 걱정은 No,No !! 대표자 (즉, 총대)가 홍보를 해서 참여자를 모아서 같이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참여자만 많다면 금액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대게 맵스 홍보글들은 트위터 또는 성우 팬카페에서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팬카페 가입이나 트위터에 맵스 팔로우가 되어있지 않다면 접하기 좀 어렵다고 느껴진다. (필자도 트위터는 눈팅용으로만 썻을땐 몰랐으니까) 하지만 한..

노마드태스크 직접 해본 후기. [내부링크]

노마드태스크라고 아시나요? 이미 알만한 분들은 아는 마케팅 플랫폼인데요 홈페이지에 가보면 제일 먼저 보이는 게 여러 가지 리워드 카드입니다.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고 그대로 진행하고 진행 완료한 상황을 스크린숏 해서 제출하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느꼈지만... 막 상해본 바로는 시급이 높다 싶은 건 가입하고 거래하까지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고, 또는 일정 기간 동안 꾸준히 진행상황을 남겨서 제출하거나 하는 편이었습니다. 노마드태스크를 하면서 느낀 게 또 하나 있다면 이곳을 살펴보다 보면 현재 뭐가 제일 핫한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중복적인 내용들의 카드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카드를 고를 땐 비슷한 곳 여러 가지 들어가 봐서 비교하면 ..

부자와 아닌자의 마인드 차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마음가짐은 어떨까? 이들에게 가치와 시간은 매우 소중하며, 나누는 것에 인색하지 않다. 나쁜 일보단 좋은 일을 기대하고 정한일에 최선을 다한다. 부정적인 말부터 뱉는것이 아닌 사소한 가능성을 찾고 그것에 대한 긍정적인 언어를 내뱉는다. 분명한 목표가 있고 목표에 따른 과정이 힘들어도 즐긴다. 부자들은 마인드부터가 나와 너무 다르다고 느껴졌다. 어릴 땐 자수성가하는 것이 목표였으나 막상 사회에 나와 부딪혀 보니 자수성가라는 단어가 얼마나 대단한 건지 새삼 느껴졌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부자들의 마인드를 내 것을 삼다 보면 어느새 나도 그렇게 되어있지 않을까?

HCG 다이어트 할때 스킨케어 [내부링크]

HCG다이어트할 때 중요한 것 한 가지 바로 진행하는동안 오일류는 먹지도 바르지도 못한다는 것. 말 만들어 선 잘 와 닿지 않지만 사용 못 하는 걸 나열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더라...ㅠㅠ 기본적으로 립밤류는 불가하고 크림제형, 에센스, 립스틱, 기본 화장품 다 안된다. 되는 거라고는 수분류, 뿌리류,~추출물 그리고 샴푸, 린스 정도? 샴푸/린스는 사용하고 바로 씻어내는 거라서 된다고 했다. 아주 다행이었다 이것마저 안됐으면 포기해야 했을 거다. 현재 쓰고 있는 제품들을 살펴보니 가지고 있는 것 중 사용 가능한 제품들을 공유할까 한다. 세안 : 흑당고 비누 기초 : EGF 리드 세럼 메이크업 : 럭스 레드드롭 립큐어 이렇게 3가지 정도가 있고, 추가적으로 스킨케어 제품이랑 썬크림 제품을 병원에 문의해서 ..

[1단계 1일차] HCG 다이어트 일지 [내부링크]

1일 차 시작됐다. 마켓 컬리에서 앞으로 먹게 될 식단 재료들을 구입했다. 물도 계속 먹기위해 텀블러에 미지근한 물도 담아오고 오늘 쉬는날이지만 앞으로 동일한 시간대에 호르몬제를 맞아야 하니 알람 맞춰서 일어났다. 오늘 첫 체중은 65.5Kg 앞으로 감량할 날만 남았으니 이번 기회 진짜 초 집중하자!! 이틀은 질 좋은 지방 많이 먹으라고 했는데 뭐먹징

가벼운 학습지_영어 1주차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몇 달을 고민하다 구입하게 된 나의 가벼운 학습지 -영어 편- 마침 1~4레벨까지 묶음으로 미스터낫뚜라 에디션(블랙 블랙 하다(''))이 있길래 구입했고 1주 차를 완주했다. 프로 작심삼일러였는데 1주일이나 꾸준히 공부하다니... 장하다 ㅠㅠㅠㅠ 나의 가벼운 학습지를 하면서 느낀건 확실히 얇아서 좋다는 거다. 부담도 안되고, 하루에 한 챕터씩만 공부하면 되고, 학습지 챕터가 마무리되면 사이트 들어가서 복습 겸 정리 강의로 마침표 찍으면 되니 2교대 근무로 피곤한 직장인 입장에선 아주 매우 적절한 분량이 아닌가 싶었다. 2주 차도 열심히 해야지!!

[베어유] 빡공단 10기 코딩 클래스 : 1일차~2일차 [내부링크]

1일 차 코딩 클래스 스타뚜 ~!! 빡공단 10기가 정식으로 시작되는 첫날 야간근무를 마치고 설레는 마음으로 강의를 듣던 것도 잠시 곧 졸고있는날 발견했다... 야간근무도 마치고 해서 피곤한 건 알겠지만 첫날부터 졸고있다니 ㅠㅠㅠ 이럼 안될것 같아서 정신 좀 차리려고 샤워 도 좀 하고 밥도 안먹은지라 배달음식도 시켜두고 다시 강의를 들었다. 1일 차답게 기본개념을 다루지만 명칭은 알고있었지만 그 내용까진 알지 못했던 지식들을 배울 수 있었다. 아직 기본 개념이지만 코딩에 대해서 한발 짝 걷게 돼서 두근두근하다. 2일 차 눈뜨고 컴퓨터에 앉자마자 강의를 켰다. 아침부터 이렇게 배울 생각을 하고 컴퓨터에 앉으니 되게 부지런한 사람처럼 느껴져서 뿌듯해졌다. 후훗 어제에 이어서 코딩에 대한 기본개념을 배웠다..

[40일 다이어트] HCG 다이어트 준비하기 [내부링크]

"HCG호르몬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 작년 9월즈음 생수단식만으로 -10Kg 감량 후 대략 5개월정도 지난 지금 +5kg 체중을 돌려받았다...ㅠ 근무환경도 3교대에서 2교대로 바뀌고 2달 정도 일하니까 몸이 빨리 무너지는게 느껴졌고, 몸이 무너지니 아팠던 허리디스크가 조금만 무리한다싶으면 즉각 통증이 오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렇게 하다간 몸이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건강 차원에서 살은 빼야겠는데 운동은 엄두도 안 나고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 우연찮게 HCG 호르몬 다이어트 라는걸 알게 되었다. 다른 후기도 찾아보고 병원 후기도 정독하고 금액도 피티에 비하면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아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다. "HCG호르몬 다이어트란?" 호르몬 다이어트는 산모가 입덧 등으로 영양 공급하지 못할 때 ..

내 삶을 결정짓는것들 [내부링크]

'생각은 말이 되고, 말은 행동이 되고, 행동은 습관이 된다. 습관은 성격이 되며, 성격은 내 삶을 결정짓게 만든다. ' 우리 모두가 다 아는 것이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일인 것 같다. 좋은 것보단 나쁜 것이 쉽고, 좋은 말보단 나쁜 말이 더 쉽다. 왜 좋은 건 항상 힘들고 쓰게만 느껴질까... 그래서 좋고, 바른 사람들이 대우받는 것 같다.

베어유 빡공단 10기 지원하다. [내부링크]

며칠 전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한 광고를 보게 되었다. 그냥 뜬금없이 나오는 이야기들 대학생들도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한다는 광고였고 처음엔 몇 번 무시하다가 이게 정확히 뭘까?라고 급 궁금해져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 봤다. 그게 바로 베어유 빡공단 10기 모집 광고였다. 빡공단 - 하루 10분 자기계발 온라인 커뮤니티 하루 10분, 내 삶을 바꾸는 가벼운 도전. 끝까지 해내는 사람들의 비법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하루 10분씩만 빡공단에서 함께해요! bearustudy.com 글을 천천히 읽어보았다. 너무 공감이 같고 하루 10분 하는 건데 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하지만 신청하기엔 살짝 마음에 걸리는 게 있었다.. 바로 나이ㅠㅠㅠ 모든 20대들 이라길래 이번에 딱 30살이 된 나는 안 되는 건가 싶어서..

자산관리 인공지능에게 맡기다. [내부링크]

빚 갚는데 초점이 쏠리면서 자연스레 자산관리에 관심이 생겼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나에게 자산관리는 너무 막연한 이야기였다. 그냥 말로만 자산관리해야 되는데 라고 생각하던 중 파운트라는 앱을 알게 되었다. 처음엔 그저 흥미였다. 인공지능이 관리해준다고? 흠 일단 한번 둘러볼까? 이런 마음... 어플을 여기저기 둘러보고 파운트에서 내세우는 여러 자산관리 플랜들을 살펴보았다. 이율이 높은 것도 있었고 낮은 것도 있었지만 낮은 이율조차 은행 적금이나 예금에 비하면 높은 것이었다. 30살, 스스로 늦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마저 시작하지 않는다면 영영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할 것 같았다. 그래서 그냥 과감하게 시작했다. 처음엔 이율이 높은 게 좋아 보였지만 이율이 높은만큼 공격적이었기 때문에 원금에 대한 보장이 ..

출퇴근할때 앱테크 (feat.사진찍기) [내부링크]

요즘 출퇴근할 때 주위를 살펴보는 버릇이 생겼다. 바로 캐다라는 어플 때문인데 캐다를 하게된 계기는 친한 동생이 요즘 이거 쏠쏠하다면서 알려준 게 시작이었다. 앱테크에 관심도 없었는데 어느새 열중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되더라 ㅎ.ㅎ 사진 한장 두장 찍다 보니 100원 50원 이런 식으로 쌓이게 되었고 출퇴근 루틴처럼 찍다보니 어느새 3천 원이 모여있었다 땅 파서 100원 나오지도 않는 시대인데 그냥 사진 몇 번 찍고 올리다 보니 돈이 모이게 되더라. 이래서 사람들이 앱테크를 하는가 싶었다.

영상플랫폼 혼자쓰는 비용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가 시작되고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집에서 영상 시청하는 시간이 많아졌죠. 그에 따라 영상 플랫폼에 관심이 급증했다. 원래 같으면 여유시간에 카카오페이지나 문피아 리디북스를 이용해서 하루 종일 소설만 읽었었는데 그것도 시간이 너무 길어지니 영상을 찾아보게 되었다. 3교대 근무하는 직장인인 만큼 방송을 시간에 맞춰서 볼 수 없기에 방송 다시 보기는 기본이었다. 관심도 없던 영상플랫폼들을 가입해서 쓰자니 프리미엄급을 쓰려면 한 개는 괜찮지만 여러 개를 결제하다 보니 거의 4~5만 원 돈 이상이 나갔다. ㅠㅠ 그래도 별 수 없이 지내던중 우연찮게 피클 플러스 라는 걸 알게 되었다. 피클플러스 계정 공유, 이제 자동으로 매칭받고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renewal.pickle.plus 파..

스마트폰 약정할부가 끝났다면 [내부링크]

저번 달 3월을 기준으로 U+의 약정할부가 끝이 났다. 65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요금제와 할부금액을 더해서 매달 약 9만원돈이 결제가 됐었다. 그동안은 폰 요금에 대해선 크게 의식하지 않았지만 빚을 갚기위해 마음을 먹었고, 때마침 약정기간이 끝났기에 타이밍이 좋다고 생각했다. 바로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는 것!! 검색창에 알뜰폰 요금제를 검색하면 주르륵 나오는데 생각 외로 다양해서 놀랐다. 나는 그중에서 "SK세븐모바일"을 선택했고, 주문하고 우체국 택배를 통해 2일 내로 빠른 배송을 받았다. (내가 선택한 요금은 한 달에 8800원 밖에 안 한다. 만원도 안 하다니..) 유심을 교체하면서 드는 걱정이 있었는데 1. 기존 사용하고 있던 통신사는 직접 해지를 해야 하는가? 2. 유심 교체 시 사진·어..

30살, 빛 7000만원에서 시작하다. [내부링크]

21년 날이 밝은지 벌써 4개월이 지나간다. 집안의 가장으로써 어린 나이에 회사에 입사해서 큰 빛을 떠안고 시작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빛은 늘고 늘어 30살이란 나이에 7000만원이란 거금이 되었다. 초반엔 열심히 갚다가 현타오고 갚다가 현타 오고를 반복한 끝에 빚을 갚아가는 세월들이 쌓여만 같다. 주위 동기들은 여행도 다니고 친목도 다지고 할 것 다하고 있는데 그저 부러워만 하고 있는 날 보며 극심한 우울감과 자살충동에 빠지기도 했고, 현재는 빚의 직접적인 원인이었던 사람들과 절연하다시피 지내고 있다. 연애도 한번 못해보고... 그저 관심이 없다고 그렇게 스스로를 속여가며 살아왔던 지난 10년이 너무 아깝고, 꿈과 미래가 있었던 20대 삶들이 너무 우울감으로만 점철되어 보내왔다는 게 아쉬웠다. 주위에선..

생수단식 18일차 [내부링크]

체중 : 61.6kg (70kg시작) #1 오늘 하루의 시작도 평범하게 화장실 가고 몸무게 재는것부터 스타뚜 ~ 앞으로 3일남았는데 흠.... 3일 정도로는 딱 61kg 까지 감량 가능할 것 같네요. 그래도 운동 안하고 거의 9kg감량 했으면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2 어젯밤엔 너무 배고파서 꿀 1티스푼 정도 먹었습니다. 그래도 역시나 배고프지만 ㅠㅠ 어제도 그렇지만 오늘도 로제찜닭이 너무 먹고 싶어요... 보식도 해줘야 하는데 왠지 단식 끝나자마자 먹을 까봐 무섭기도 하네요 ㅎ.ㅎ

생수단식 17일차 [내부링크]

체중 : 61.9kg (70kg 시작) #1 이제 1.9kg 남았습니다. 남은 시간은 또 어떻게 버틸지 걱정도 되고 밤새 배고픔에 배달앱 껏다 켯다를 몇 번이나 반복했는지 모르겠어요.ㅠ #2 오늘 아는 언니가 저한테 호박전이랑 동그랑땡 싸서 줬습니다. 얼마 만에 맡는 기름 냄새인지 냄새만 맡아도 황홀했어요.ㅋㅋ 둘 다 진짜 좋아하는 건데 당장 먹고싶어서 침만 뚝뚝..... 먹고 싶은거 참고 냉동실에 넣어뒀습니다..... 안녕... 전아... 흑흑

생수단식 16일차 [내부링크]

체중 : 62.1kg (70kg 시작) #1 오늘도 역시나 새벽 5시 넘어서 잠들었습니다. 운동은 딱히 하지 않고 있어요 그래도 생리 끝나서 그런가 비슷비슷하게 빠지고 있네요 #2 근데 왜 배는 점점 더 고파질까요 시간이 갈 수록 위장이 난리 쳐요 ㅠㅠ 지금은 쭈꾸미랑 토마토 계란 볶음 먹고 싶어요 흐엉 21일까지 버틸 수 있을까요

생수단식 15일차 [내부링크]

체중 : 62.4kg (70kg 시작) #1 먹방 보면서 하루보냈네요.. 시간 너무 안가요 ...

생수단식 14일차 [내부링크]

체중 : 62.8kg (70kg 시작) #1 오늘도 새벽에 잠들어서 역시나 중간에 한번 깨고 11시에 기상 했습니다 드디어 14일차 달성했네요. 어느순간 먹방으로 배고픔을 달래면서 매일매일이 포기하고픈 순간이었지만, 꾸역꾸역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습니다. 2주차 이후로부터 허벅지부터 손가락 살까지 다 빠진다는 영상 보고 도전을 시작했지만 그분이 너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생수단식 13일차 [내부링크]

체중 : 63kg (70kg 시작) #1 새벽 5시30분 넘어서 잠들었습니다. 시간이 갈 수록 먹방영상만 찾아보는 절 볼 수이가 있네요.허헣 꿈에서도 먹는 꿈 꾸고, 딱 한수저였지만 가득 담아서 먹었죠 행-벅 일어나니 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오늘이 벌써 13일차 인데 하루하루 버티는 느낌으로 그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추석 연휴인데 .... 다들 맛있는거 먹겠죠.. 흑흑 별 수 없죠.. 지금까지 먹었던 나 스스로의 잘못인데 ㅠㅠ 지금 먹방 보는데 아주 들어갈 기세입니다...하하하하하하ㅠ

생수단식 12일차 [내부링크]

체중 : 63.3kg (70kg 시작) #1 오전 11시 기상 새벽에 잠 안 와서 여기저기 기웃기웃한 영향이 있는 듯 #2 12일 차도 됐겠다 간단한 유산소 하려고 운동 전 스트레칭하는데 와.. 이거 하는 것도 현기증 나는 거 실화? 결국 운동 전 스트레칭도 끝까지 다 못하고 중간에 종료했습니다.ㅠ #3 14일까지 2틀 남았다 !!!!!!!!!!!!!!!!!!!!!!!!

생수단식 11일차 [내부링크]

체중 : 63.6kg (70kg시작) #1 새벽 3시 넘어서 잠들어서 11시에 일어났습니다. 오늘 감량률 평균치정도로 나와서 안심했어요 ㅎ.ㅎ 운동도 시작 해보려고 전신 유산소 영상 켜서 해봤는데 10분 하고 포기함 ㅋㅋㅋ 이렇게 의지력이 부족합니다.흐규흐규 #2 6키로 정도 빠지니까 배는 아직 불만족하지만 종아리 둘레가 확실히 줄어들었다. 눈바디 짱 !!

생수단식 10일차 (두둥-) [내부링크]

체중 : 64kg (70kg 시작) #1 3시30분 잠깐 눈떳다가 다시 잠들어서 11시에 일어났다. 오랫만에 길게 잔듯 감량률은 더 떨어졌지만 64 딱 떨어지게 빠져서 기분은 좋음 내일은 63 볼 수 있어서 기쁘다 ㅋㅋㅋ 사실 오늘 볼 줄 알았지만 역시나 생리중이라 그런가 감량폭은 그다지 크지 않은덧.. 내가 벌써 10일차라니 너무 대견스럽습니다. ㅎ.ㅎ 화장실은 아직도 나올게 있는지 계속 나오긴하네요. #2 내일부턴 운동을 빙자한 스트레칭을 해볼까 해요 10일간 너무 안움직였어. 이제 슬슬 운동..음 움직여 봅시다-

생수단식 9일차 [내부링크]

체중 : 64.2kg (70kg 시작) #1 6시 기상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몸무게를 재보니 오늘이 최저치 감량률 이네요. 생리때문이겠죠...? 오늘은 63을 볼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아쉽습니다. 쩝 그래도 10일차가 되는 내일은 볼 수 있겠네요 !! ㅎ.ㅎ #2 오늘 유달리 입이 쓴지 모르겠어요. 물을 먹어도 쓰고,꿀을 소량 먹어봐도 쓰고... 생각나는 음식도 많이 나는 그런 날입니다.

생수단식8일차 [내부링크]

체중 : 64.5kg (70kg 시작) #1 몸무게도 65kg이하로 떨어졌다. 흐뭇 확실히 어제 잠도 못자고 해서 컨디션이 바닥이었다는게 티가나는게 오늘은 어제에 비해 잠도 자고 했더니 훤씬 좋아졌다. 배도 확실히 많이 들어간게 느껴집니다. ㅎ.ㅎ 허리 틀면 등살 접혔는데 그것도 주름 많이 사라졌어요 행-벅 오늘 컨디션은 평범함.

생수단식 7일차 [내부링크]

체중 : 65kg (70kg 시작) #1 3시간 밖에 못잤다.. 거기에 대자연도 겹쳐서 컨디션이 아주 쉣이다. 오늘은 허리 디스크 경과보러 병원가는 날이었는데 지하철 타고 가는내내 두통가 답답함이 끊이질 않았다. 이래서 단식은 공기좋은곳에서 하란 소리가 나오는 구나 싶었다. 거기에 급성 식도염증상도 생겨서 때때로 목이 타들어갈 것 같다. 흑흑 앞자리 5만들기 너무 힘들다 ...ㅠㅠ

생수단식 6일차 [내부링크]

체중 : 65.5kg (70kg 시작) #1 오늘은 4시간 밖에 못 잤어요 . ㅠㅠ 더 자야 시간이 잘가는데 흐엥 - 오늘은 마그밀 한알 먹는것도 힘드네요.. 넘어가는 이물감에 살짝씩 걸리는 느낌도 나고.. 소금도 먹기 싫고.......... 너무 기분도 안좋고 해서 산책 다녀왔어요. 꽃이 이쁘게 폈길래 사진도 오랫만에 한장 ㅋㅋ #2 잠을 4시간밖에 못잤다는걸 알듯이 오후시간에 3시간정도 잤어요. 매우 다행 ㅋㅋ 걱정인게 이렇게 자면 또 새벽에 못잘텐데 하는마음뿐 내일은 병원을 가야하기 때문에 허헣

생수단식 5일차 [내부링크]

체중 : 66.2kg (70kg 시작) #1 잠도 안와서 밤새 뒤척뒤척 먹방만 계속 보고 포기하고 싶단 생각밖에 안드는 날이예요. 누가 시켜서 한것도 아니고 내가 스스로 하자고 해서 한건데 포기의지가 아주 뿜뿜하네요 하... 3일째날 구토 한거 외에는 크게 이상은 없지만 새벽 3~4시까지 뒤척뒤척 하다가 겨우 잠듭니다.. 잠들어도 6시간정도 자고 일어납니다. 쩝 #2 마그밀 - 소금 이 순서로 아침에 일어나면 먹었는데 오늘따라 소금부터 먹고 마그밀은 좀 미뤄뒀더니 속이 울렁울렁- ㅠㅠ 토할 것 같지만 마그밀 바로 먹고, 이럴 떈 가벼운 산책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산책 하고 왔더니 진짜 좀 살것 같습니다. 근데 산책하면서 양배추찜에 밥이랑 쌈장 노래 부르면서 왔어요 ㅋㅋ #3 앞자리 5로는 언제쯤 변경될까..

생수단식 4일차 [내부링크]

체중 : 67.4kg (70kg 시작) #1 오늘은 상태 괜찮다 - 벌써 4일 차라니 지금까지 하고 있는 내가 뿌듯하다. 근데, 먹을거 생각은 엄청난다 ㅠㅠ 특히 분식... 하..... 떡볶이 먹고 싶다.... 그래도 하루하루 아침에 체중잴 때는 기쁘다 두 번째 자릿수가 매일 변경돼서 ㅋㅋ #2 먹을거 생각나서 미치겠어요. 지금도 계속 먹방만 보고 있고.. 지금이라도 그만 두고 분식 먹고 싶고 막 ㅠㅠ 배는 안고픈데 그냥 먹을거 생각밖에 없습니다.............. 시간도 잘 안가는것 같고.. 하,...........

생수단식 시작 전 준비물 !! [내부링크]

벌써 4일이나 진행해 버렸지만 지금이라도 시작 전 준비물을 적어보려고 해요 - (경험에 따른 준비물 입니다.) 구충제,마그밀,벌꿀,죽염,물 이렇게는 필수로 준비하는게 좋더라구요 ㅠㅠ 전 죽염이 없어서 집에 있는 핑크솔트로 진행했지만 기왕 준비하는거 죽염이 훨씬 좋다고 하니까 죽염으로 준비하면 좋아요 ㅎㅎ 준비이유도 알고하면 더 좋겠쥬 ~ 구충제 (단식 전날 1알 섭취) - 장이 비게 되면 속에 있을수도 있는 해충들이 음식물이 없으니 제 장벽들을 갉아먹는다고 합니다..하루전날 1알만 먹음되니까 꼭- 드세요 마그밀 (장 청소 및 위장 보호) - 마그밀을 복용함으로써 장 청소를 해주고 장기 단식동안의 위산으로 인한 속쓰림을 방지해줍니다. - 단식 초반 1~3일차는 자기 몸무게 앞자리 수만큼 복용해주시고, ..

생수단식 3일차 [내부링크]

체중 : 68.5kg (70kg 시작) #1 3일 차 날이 밝았네요. 새벽 3시 반에 두통 때문에 일어났어요.. 급하게 꿀물 타 먹었습니다. 꿀물 타 먹은지 30분도 안돼서 전부 구토했어요 ㅠ 보통 생수단식 2~3일차부터 나고 특히 여자한테만 구토 증상이 있다고 하네요 .. 왜 하필 여자한테만!!!!!!!!!!!!!! 위가 안 좋아도 그렇다고 하네요 쩝. #2 새벽에 한 3시간 끙끙거렸더니 힘들었는지 잠들었네요 자고 일어나니까 한결 괜찮아졌어요 ㅎ.ㅎ 오후 4시 반에 유튜브 새천년 다이어트 체조 하나 했습니다. ㅋㅋ 별거 아닌데 힘이 없어서 그런가 땀나욬ㅋㅋㅋ #3 새벽에 있었던 일이 언제 일어났냐는 듯이 지금 매우 멀쩡해졌어요 ㅋㅋㅋ 그래서 지금 상태 편함 - 누웠다가 일어날 땐 현기증 조금 있지만 구..

생수단식 2일차 [내부링크]

체중 69.1kg (70kg 시작) #1 무사히 1일 차 넘겼습니다. 중간중간 배고픔이 있었지만 어찌어찌 참았습니다. 혼자서 계속 실패하니까 아예 카페 가입했어욬ㅋ 거기서 같이 단식하시는 분들이랑 으쌰 으쌰 하고 있습니다 하하 #2 눈뜨자마자 몸무게 재고 물한잔 하고 마그밀 이랑 소금 섭취했습니다. 죽염이 좋다고 하는데 전 방에 있는 핑크 솔트 먹었어요. 2시간 있다가 50분정도 산책 다녀왔습니다. 한들한들 걷고 왔어요. #3 한시즘 되니까 너무 피곤해서져서 침대에서 핸드폰 하다가 저도 모르게 잠들었네요 거의 4시간 정도 잔 거 같은데 밖에 라면냄새때문에 깼어요... 하.................... 그리고 일어나니까 아주 미약하게 두통 있네요. 못 참을 정도는 아니라서 다행이에요.ㅠㅠ

생수단식 다시 도전하다. 1일차 시작 [내부링크]

폭식하고 잠깐 휴지기 가졌습니다. 그리고 오늘 다시 도전해요 :-) 중간에 포기할 수 도 있고 다시 먹을수도 있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도전 계속 해보려고합니다 ㅎ.ㅎ 부디 성공하게 해주세욧 !!

3일차 폭식했습니다. [내부링크]

네... 폭식했습니다 .. 진짜 너무 자괴감 드네요. 그냥 안먹으면 되는데 그걸 못해서 스스로 한심하게나 느끼고.. 휴 어쩌겠어요.. 이미 먹은거 ㅠㅠ 오늘 이 우울감은 오늘로 끝내고 내일 다시 1일차란 제목으로 달려보겠습니다.ㅠㅠ

오랫만에 산책 [내부링크]

자고 일어나니 12시 ㅋㅋㅋㅋㅋㅋ 창밖 하늘을 보니 이대로 누워있긴 아쉬워서 모자 똭 쓰고 오랫만에 산책 다녀왔어요 :D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고 나간김에 로또도 하나 사오고 ㅋㅋㅋㅋ 사서 돌아오는데 왜그렇게 택시를 타고 싶은짘ㅋㅋㅋㅋㅋㅋ 유혹을 이기고 열심히 걸어서 돌아왔더니 땀이 뻘뻘 ㅋㅋㅋ 뿌----듯

생수단식 2일차 :( [내부링크]

2일 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네.. 제목에서도 느껴지지 않나요 먹은 기운이 ㅋㅋㅋㅋ 진짜 참 골고루 시켜먹습니다. 오늘은 잘하다가 결국 밤 10시에 배민을 켜고 족보쌈 시켜먹었습니다 ㅠㅠ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네요. 그래서 내일 3일 차를 성공하기 위해서 목표한 건 저녁 7시 이후로는 먹지 말기!! 그냥 만 하루를 못 먹는다고 생각하는 것보다는 아예 7시 이후로는 못 먹는다 생각하는 게 훨씬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허허 3일 차 파이팅!! 2일 차 몸무게 : 69.8kg

생수단식 1일차 (결론:1일1식함.) [내부링크]

현재 공복 20시간을 지나고 있습니다!! 오예!!!!!!!!!!!! 이제 4시간만 더 있으면 24시간 성공합니다 흑흑 한 15시간쯤에 진짜 햄버거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밖으로 뛰쳐나갈 뻔했어요 ㅠㅠㅠㅠ 그 시간 지나니까 지금은 좀 참을만합니다. 운동은 막 근력운동 같은 거 하기 싫어가지고 조싀 앤 바믜 다이어트 댄스 6번 따라 하고 마무리로 골반 교정 영상 진행했습니다. 춤출 땐 '오 좀 나는데?' 했는데 스트레칭 들어가니까 땀이 뻘뻘 납니다. 뭔가 뿌듯- 운동이랑 스트레칭했더니 하루 일과 다 진행한 기분이네요 ㅋㅋ 제일 중요한 몸무게 공개합니돠!!!!!!!!!!!! 1일 차 몸무게 : 70.5kg (71.8kg) . . . . . ps. 20시간에서 3시간 더 버티다가 못참고 찜닭시켜먹었어요... 1..

휴직계 사용한지 4일차. [내부링크]

허리 디스크로 휴직계 사용한 지 벌써 4일이나 지났습니다. 회사를 안가니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요.. 4일 동안 한 거라고는 휴대폰으로 소설 보면서 뒹굴뒹굴한 거밖에는..... 또륵 휴직 전까지만 해도 휴직하게 되면 허리 건강을 위해 걷기 운동도 하고 요가 같은 것도 하고 살도 빼고 의지가 활활 솟았는데 말이죠... 허허 막상 휴직계 쓰고 쉬고 있으니까 사람이 너무 게을러지네요.......ㅠ 뭐했다고 벌써 오후 5시인지 제일 첫 번째인 아침 7시 기상 요것도 못 지키고 있어서 흙흙흙 내일 아침 7시 기상을 목표로 이만-!!!

생수단식 1일차 시작 할 뻔.... [내부링크]

아.. 어제 분명 내일부터 생수단식해야지 해놓고, 15시간 금식해놓고 결국 먹었습니다 ㅠㅠ 김치볶음밥 과 카페모카 시켜먹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ㅠ 그렇게 한끼먹고 단식 추적기(어플) 켜서 단식 시작하기 버튼 눌렀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단식 시작해서 내일도 이어서 가야겠어요. 식 후 바로 걷기 운동 30분 하면 혈당 잡아준다 길래 유튜브 집에서 3km 걷기 운동 영상 보고 30분 걸었습니다. 그리고 2시간 뒤에 20분 에어로빅 진행했습니다. 결론 : 1일 차 아닌 1일차 (Feat. 결국 간헐적 단식)

생수단식 14일 도전 하기 ( Feat.0일차) [내부링크]

2020년도 벌써 9월이다. 내년이면 30살인데 마지막 20대를 이렇게 보내기엔 아쉬워서 단식에 대해서 찾아봤습니다. 단식에 대해서 여려모로 찾아봤는데 우리몸에 이로운 효능이 생각보다 많네요. 그 중에서 몸에 있는 염증과 혈액을 깨끗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뭐 도전하기에 가장 큰 의지는 역시 다이어트 겠지요 ㅋㅋ 내일 부터의 단식을 위해서 준비할건 생수랑 천일염 정도? 마그밀이랑 구충제 이야기도 있지만, 전 집에 있는 생수랑 천일염으로만 도전해보기로...

디스크 때문에 MRI 찍고왔습니다. [내부링크]

디스크.. 너란 녀석... 왜 나에게 찾아온 거니 ㅠㅠ 약 2주전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이 찾아왔고 처음엔 한의원가서 침 맞으면서 연차 쓰면서 쉬었습니다. 이게 너무 후회되는게 그냥 정형외과 갈걸.. 이란 마음이 들더군요 ㅠㅠ 얼마 전에 건강검진 일정이 있었고, 건강검진하는 김에 허리 진단받았는데 그때 디스크 판정을 받았었죠.. 더 정확히 하기 위해 예약을 잡고 MRI를 받았는데 일단, 피어싱 끼신 분들... 전부 빼야 합니다 ㅠㅠ 저도 괜찮을 줄 알고 그냥 갔다가 룩이랑 트라거스 거기서 억지로 빼느라 지금 귀 난리 났습니다... 피나고 염증 생기고.. 그냥 이대로 막으려고요ㅠㅠㅠ 저거 뺀다고 고생한 거 말고는 막상 기계 소리도 그냥저냥 참을만했고, 제가 여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기계 안에 들어갔을 때 크게..

칼림바가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예 - 비 오는 날 칼림바가 배송 왔다는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저도 엄지 피아노라고 불리는 칼림바를 배울 수 있게 됐어요. 소리는 오르골처럼 영롱하고 사이즈도 귀엽고 언제든지 연주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습니다. 처음 칼림바를 알게 된 건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본 거였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인 알라딘 OST 테마곡을 연주한 거였는데 진짜 너무 혹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계속 탐내고 있었는데 때마침 와디즈에서 네코즈 칼림바 펀딩 하길래 당장 구매했죠 후훗 그 아이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건 중앙에 떡하니 있는 고양이 실루엣과 정품 인증서가 있었습니다. 하얀 상자를 열면 단단한 하드케이스가 나오는데 거기에도 딱- 하고 고양이 얼굴이 찍혀있..

나이 29살,건강검진 받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건강검진 예약 시간이 8시 30분이라서 새벽같이 일어나서 지하철이 타고 후다닥 갔지요 와.. 지하철에서 나오니까 왜 그렇게 더운지 선풍기 두고 온 걸 엄청 후회했습니다. 그래도 병원이 역에서 10분 안 되는 거리라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병원 가서 바로 건강검진 시작하는데 와우 - 여러 명의 간호사가 유기적으로 딱 딱 맞춰서 움직이는데 뭐 잠깐 기다리는 것도 없이 바로바로 검진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수면내시경 할 때 유난히 헛구역질과 숨도 중간중간 멈추는 바람에 안까지 꼼꼼히 못 봤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다음에 할 때는 위험하니까 차라리 비수면 하라는데 비수면 무서워서 ㅠㅠ 걱정입니다. 검진은 총 2시간 정도 걸렸고, 결과는 2주 정도가 걸린다고 하네요. 건강검진받는 김에 요 근래 허리가 아프길래 정형..

입사 10년차 [내부링크]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시간 지나고 보니 어느새 입사한 지 10년 차 중간중간 퇴사의 유혹도 있었지만 퇴사할 수 없어 계속 다니고 있습니다 직장인 분들이라면 저 심정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 여하튼 그렇게 10년 차 됐다고 회사에서 복지로 건강검진시켜준다. 예약 날짜 잡고 추가로 뭐 검진받을지 체크하고 해서 내일 건강검진받으러 갑니다. 건강검진받기도 전에 확신할 수 있는 건 검진 결과에 '비만' 이 한 칸 차지할 거라는 거 ㅠㅠ 살 빼야지..... 흑흑

[보조제] 요즘 광고많이 하길래 (feat. 체지방,제지방) [내부링크]

요즘같이 급 더워지는 이때 운동은 귀찮고, 살을 빼고 빨리 빼고 싶고 이것저것 운동 영상 같은 거 찾아보다가 광고에서 이 제품이 엄청 나오길래 한번 구입해봤어요. 광고 진짜 거짓말 안치고 5번 연속으로 나오길래 속는 셈 치고 홈페이지 들어가 봤다가 혹해서 바로 주문 ㅋㅋ 주문하고 다다음날 바로 배송와서 배송적인 측면에선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구입하게 된 제품 콜레올로지 일단 요 한통에 한 달분이고 하루 2알씩 복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보통 저녁에 섭취 시작했고 알약도 큰 편이 아니라서 목 넘김 괜찮았고 냄새도 그저 그랬습니다. 체지방 감소는 둘째치고 제지방이 증가도 된다고 하니까 이거 먹으면서 운동도 같이 한 달 동안 병행하려고요. (Tip 제지방이 많으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한다고 해요.)..

블로그 주소가 daon-daol 인 이유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만 알던 내가 처음으로 T스토리를 개설해봤다. 그중에 가장 고민했던건 닉네임과 주소 !! 닉네임은 어떤걸 정하든 항상 고민해왔던 거라서 금방 지을 수 있었지만 T스토리만의 특이점임 이 주소가 너무 고민이 됐다. 로그인할 때 쓰는 아이디로 하기엔 뭔가 아쉽고 하니 여러 가지 단어들을 검색해보던 중 눈에 띄는 단어 두개 !! 다온(daon) 다올(daol) 내 본명이랑도 뭔가 비슷해서 그런가 더 눈에 끌렸다. 다온 뜻은 좋은 모든일들이 다가온다. 다올 하는 일마다 복이온다. 뭔가 내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글을 쓸 때마다또는 내 블로그를 방문해서 글을 읽는 분들이 위의 뜻처럼 좋은 일들과 복이 오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저 단어를 선정하고 또 주소로 삼게 됐다는 그런 이유 아닌 이유랄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