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ondaon1229의 등록된 링크

 daondaon122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3월 30일 정부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에 관하여 비상경제회의를 통하여 전 국민에게 지급을 하기로 결정을 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뚜렷한 설명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많이 답답..

아동 돌봄쿠폰 대상자 사용처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가 되어지고 있는 지금 많은 국민들의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함으로서 하루하루를 힘겹게 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민들의 노고를 아는지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책들을..

나노필터 마스크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하여 일상 생활이 마비되고 있습니다. 초중고등학교들은 추가 개학 연기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며 2월동안 대폭 상승했던 코로나 확진자의 증가수가 점차 감소하고 있지만 경기도 성남..

콜록콜록 마스크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와 마스크 알리미 앱으로 출시된 콜록콜록 마스크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록콜록 마스크앱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우리의 삶이 많이 달라지고 있습..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종류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부실해지는 신체의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치아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치아가 흔들리거나 아프거나 혹은 뜨겁거나 차가운 것을 먹을 경우 시린 증상..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격증과 관련한 이야기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것인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람들이 배우려고 하고 유망 직업으로도 떠오르고 있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기도 할..

코로나 아동수당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하루하루가 정말 다르게 흘러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는 뺄 수 없는 필수품이 되어버렸고 재택근무를 하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전..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내부링크]

나이가 들게되면 노화가 진행되기 마련입니다. 노화의 진행이 대부분 관절이나 피부의 노화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이러한 부분 외에도 노화가 진행되어지면서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치아..

라미네이트 가격비교 [내부링크]

치아는 정말 우리 삶 속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음식 섭취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는데요. 치아가 가지고 있는 기능은 먹기 위해 씹을 수 있는 기능 뿐만 아니라 정말..

얼굴 검버섯 제거 비용 [내부링크]

얼굴에 검버섯이 나타나는 경우를 많이 겪으셨을 것이라 생각이 되어집니다. 검버섯의 정확한 명칭은 지루각화증으로 사마쉬 모양이나 표면이 매끈한 갈색 반점 형태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해당하는 검버..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내부링크]

눈이 뻑뻑하거나 침침한 것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을 본 적이 있으며 겪은 적이 있습니다. 이로인해 글씨가 잘 안보인다거나 갑자기 몰려오는 눈의 피로함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셨던 적이 있으리라 생각이되어..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내부링크]

경비지도사란 경비업법에 근거한 경비지도사 시험에 합격한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행정자치부령이 증여한 소정의 교육을 이수한 자에 한하여 경비지도사라고 일컫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경비지도사 시험과목에 대..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은 우리 삶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 중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어린아이들도 핸드폰을 가지고 다닐 정도로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을 살 때 호갱이 되지 않도록..

무릎통증 치료방법 [내부링크]

가끔씩 무릎이 아픈걸 겪을 때가 있습니다. 무릎통증이 일어나는 경우 걷던 걸음까지 멈추고 무릎을 부여잡곤 하는데요. 저도 가끔씩 무릎이 아파오는걸 겪을 때면 내 무릎에 무슨 일이 생긴건지 걱정스럽기가 그..

지텔프 시험일정 [내부링크]

지텔프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이나 노인요양보호사 시험 등 다양한 직업에 관심을 가지면서 알아보게 된 것이 바로 지텔프인데요. 오늘은 지텔프에 대해 알아보고 지텔프 시험..

손가락 마디 통증 병원 [내부링크]

가끔씩 손가락 마디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한번씩 있습니다. 갑자기 손가락 마디마다 아픈 경험을 느끼게 되면 어떠한 이유로인해 통증이 생기는 것인지 꺼림칙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혹시나 내 손가락에 무슨..

블랙헤드 제거 [내부링크]

블랙헤드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이 되어집니다. 코 부분을 자세히 보면 까맣게 모공이 막혀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누구에게나 골칫덩어리로 존재하는 것이라 여겨지는 것인데요. 미관상..

피지 제거기 추천 [내부링크]

코에서 블랙헤드나 피지를 본다면 상당히 신경이 쓰이고 민감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해보겠다고 손으로 코를 몇번만 쥐어짜도 빨갛게 부어오르며 딸기코가 되는 것을 보며..

운전면허 시험 비용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사람들도 점점 활동을 더욱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다가오는 봄철에 예쁘게 피는 벚꽃이라고 보러 가기위해 운전면허 시험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은데요. 오늘은 운..

지방세 납세증명서 [내부링크]

지방세 납세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한번씩 있습니다. 보통 지방세 징수유예액이나 체납처분유예액 혹은 지방세 체납 금액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필요한 것인데요. 주로 계약 입찰에 쓰여지거나 그 외의 사..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환급금 [내부링크]

오늘은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환급금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이라면 중소기업을 재직하거나 취업을 희망하는 경우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하여 한번쯤을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는..

장애인 연금 3급확대 [내부링크]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디서 어떤 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서 한순간에 삶이 바뀔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다양한 복지와 관련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이 되어지는..

갤럭시 s20 사전예약 [내부링크]

아이폰 11의출시이후 아이폰의 성능에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고 있는 와중에 삼성에서 내보이는 갤럭시 s20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 s20 사전예약에 대한 말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가입 tv사은품 [내부링크]

인터넷은 우리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 되어버렸습니다. 거리 어디를 나가더라도 인터넷이 안되는 곳을 찾기가 더 어려운 것 같은것이 바로 요즘 시대인데요. 이렇게 우리의 일상에 밀착이 되어 있는 것이..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 주는곳 [내부링크]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은 우리 삶에 있어서 이제는 빠질 수 없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게되면서 인터넷의 중요성이 더욱 중시되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인데요. 인터넷을 가입하게되..

회전근개파열 수술비용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깨통증을 겪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특히 겨울철의 경우에는 움직이지도 않으며 날씨가 추워 근육들이 경직되다보니 더더욱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이 때문에 회전근개..

노후대비 유망자격증 [내부링크]

사람들의 평균 연령이 늘어남에 따라 세월을 흘러가는 분들은 노후를 대비할만한 노후대비 유망자격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가장 많이들 알아보시는 부분이 바로 사회복지사 1급과 사..

피부 붉은반점 가려움 [내부링크]

갑작스레 피부가 가려운 것을 경험해 본 적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피부가 가려워 확인해보면 피부에 붉은반점이 올라온 경우를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두드러기나 붉은반점이 났을 때 피부가 가려움을 느끼게 되..

개명신청 서류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며 지내다보면 자신의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발음이 잘 되지 않아 다소 불편한 것을 겪는 분들을 본 적 있습니다. 또한 일이 안 풀릴 때 자신의 이름 때문인가 싶어 작명소를 방문하여 이름을..

양육비 이행관리원 [내부링크]

미성년자녀가 있는 경우에 결정하는 이혼은 정말 힘겨운 결정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아이에게서 아빠나 엄마를 뺐었다는 죄책감만해도 마음이 많이 무거워지는데요. 하지만 그렇다고해도 이혼을 불가피하게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