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onphone의 등록된 링크

 daonph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다온폰 1폰 2넘버 서비스 e-SIM 이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온폰입니다. 오늘은 이번 9월부터 상용화된 스마트폰 e-SIM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e-SIM 이란? 기존 핸드폰 개통 시에는 유심을 넣어야 했었는데, 유심이 없었으면 좋겠다 해서 나온 것이 바로..

평택아이폰 수리 다온폰에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온폰입니다. 다온폰에서는 중고폰 매입, 판매와 함께 아이폰 수리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액정, 배터리, 후면 유리, 전/후 카메라, 메인보드, 기타 수리까지 필요하신 부분을 믿고 수리 받으..

다온폰 필요한 정보 스마트 스위치로 쉽게 해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온폰입니다. 여러분은 휴대폰을 새로 바꾸게 되면 무엇을 가장 먼저 하세요? 저는 제품을 받고 난 후 기존 핸드폰에 들어있던 전화번호를 가장 먼저 옮깁니다. 그래야 업무를 보거나 지인들과 연..

다온폰 중고폰 잘 사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온폰입니다. 신규 핸드폰들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계속 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폰들을 바꾸고 싶어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가 저장 공간의 부족과 앱 로딩 속도의 늦..

다온폰에서 중고폰 파는 과정 [내부링크]

평택 중고폰 전문 매장 다온폰입니다. 무더위가 언제 물러가나 했는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졌습니다. 공감하시나요? 가을이 되면 이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사 준비하시면서 서랍에 잠자고 있던..

다온폰 중고폰 거래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이것! [내부링크]

학교를 입학하는 어린이부터 나이 드신 어른들까지 대부분의 국민들이 하루 일과 중 많이 이용하는 것이 스마트폰입니다. 쇼핑을 하고, 예약을 하고, 은행일도 보고, 각종 공과금도 낼 수 있는 것 또한 아..

다온폰이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평택 중고폰 전문 업체 다온폰입니다. 남녀노소 일상 생활에서 매일 사용하는 것 중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우리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아닐까 해요. 다온..

아이폰 전원 끄는법과 강제 종료 그리고 재부팅 방법은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중고폰 전문매장 다온폰이라고 합니다. 모든 스마트 기기들을 사용하다 보면 조금씩 느려진다거나 예상치 않은 오류가 발생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iOS 역시 잘 만든 OS 이지만 예전보다 오작..

삼성 갤럭시폰 테스트모드, 잔상확인 방법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위치한 다온폰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삼성(갤럭시)폰 중고폰 매입 시 테스트 모드 및 잔상확인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마침 갤럭시 A7(2017) SM-A720S 모델이 매입이 되어 설명..

평택 아이폰 수리 (11_중요한 디스플레이)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위치한 다온폰이라고 합니다. 어제 아이폰 11을 접수 받고 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이폰은 사설 수리를 하면 액정 및 배터리에 관한 팝업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100% 정품 액정임..

평택 선불폰 개통 진행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위치한 다온폰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선불폰 freeT社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선불폰은 2가지 가입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셀프개통 진행 대리점을 방문하여 가입 진행 ..

다온폰_홍보동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중고폰 전문매장 다온폰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온폰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7, 롯데인벤스 상가 209호 031-691-2330

삼성 키즈폰 갤럭시 엑스커버5, XCOVER 5 판매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위치한 다온폰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삼성 키즈폰 갤럭시 엑스커버5(XCOVER 5) 라는 모델 입니다. 일명 러기드 휴대폰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아이들용으로 많이들 찾고..

평택 알뜰폰 개통 진행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위치한 다온폰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알뜰폰 개통을 진행할려고 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S*사를 사용중에 계시며 요금이 대략 7만원 정도 납부를 하고 계신 상태여서 상담을 드린 후 U+..

삼성 멤버스 앱_갤럭시 스마트폰 자가진단 알아보기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위치한 다온폰입니다. 오늘은 삼성 멤버스 앱을 이용한 갤럭시 스마트폰 자가진단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하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자가진단 기능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

평택아이폰수리 XR 액정 수리_다온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위치한 다온폰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아이폰 XR 액정 수리로 아침을 시작할려고 합니다. 택배로 아이폰 XR을 받고 액정 수리를 진행 하였습니다. 잠시 아이폰 화면에 세로줄이 생기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