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orasmr의 등록된 링크

 daorasm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전화사주 적중한 썰 [내부링크]

전화사주 적중한 썰을 풀어야겠다. 며칠 전에 봤다. 내 성격, 성향을 잘 맞추셔서 깜짝 놀라였다. 그리고 궁금했던 걸 물어봤는데.. (이직운) 오늘 보니 딱 맞추셨다. 그래서 언제 봤지 하고 찾아보니 9일 전쯤이..

서귀포카페 테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서귀포 카페 테 를 다녀왔습니다. 저기 포토스팟이 문 보이시나요? ㅎㅎ 저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여기 카페 바로 옆에 유채꽃도 이쁘게 펴있고 나무도 크고 이뻤어요. 여기도 사진 찍기 좋더라구요...

자급제폰 뜻 자급제폰 장점 단점 [내부링크]

자급제 폰이란 휴대폰 공기계를 구입한 뒤 원하는 통신사와 요금제를 골라서 개통후 사용하는 폰이다. 자급제 폰의 장점은? 1. 값비싼 할부 요금제 , 그리고 약정이 없다. 내가 기계를 아에 구매 한뒤 쓰던유심그..

타로 유튜버 추천 타로호랑 정회도 [내부링크]

타로카드 유튜버 추천 1. 타로호랑 제일 정확도 높음(내기준) 리딩이 길고 자세함. 연애운,한달운세 이렇게 두가지가 메인으로 달마다 올라옴. 타로카드 유튜버중의 넘버원 인듯. 내가본분 중에 제일 구독자 많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1 [내부링크]

넷플릭스 덕후의 드라마 추천 1. 종이의집 나의 첫 스페인드라마. (대존잼) 한명의 천재와 여러명의 사람들이 일반인들을 인질로 삼아 조폐국 터는 스토리. 스릴 만점, 흥미진진, 긴장감 최고! 빠져드는 순간 스페..

김정문알로에 큐어 수딩젤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즘 피부가 아주 뒤집어져서 우울하던 찰나에 구글링해서 알게된 김정문알로에 큐어 수딩젤 150ml 를 구입해봤어요. 제주 알로에 농장에서 재배한 알로에베라잎즙 89.4% 함유한 보습 수딩젤 이라구 하네요. 피부..

광희나는치킨+모듬볼6개 솔직리뷰 [내부링크]

BBQ 광희나는치킨(메이플버터갈릭) +모듬볼6개 솔직후기 오늘 드디어 고대하던 광희나는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요기요에서 5천원할인 받고 먹었어요:) BBQ 자사앱 이벤트는 끝난것 같고용 요기요 5천원 할인중이..

위메프오 치킨신드롬 6천원 할인 받고 먹는 꿀팁 [내부링크]

위메프오 치킨신드롬 6천원 할인 받는 방법 위메프오 란??? : 배달앱 입니다. 위메프오는 위메프 자체에서 만든 배달 어플인 것 같아요. 치킨신드롬 6천원 할인을 해준다길래 바로 다운받고 시켜 먹었습니다. 우..

제주 빽다방베이커리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제주 빽다방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외관도 이쁘고 바다앞이라 뷰가 정말 이뻤어요:) 빵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더 좋아하실거같아요~ 제주공항이랑 가까워서 집가기전에 들렸어요ㅎㅎ 빽다방베이커리 바다가..

제주 타이웍 후기 (태국음식) [내부링크]

제주 아라동 맛집 타이웍에 다녀왔어요! 태국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찾아보니 가격도 착하고 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타이웍 메뉴판이에요! 쏨땀,팟타이,똠양꿍 등등 다양한 태국음식을 고를수있어요:) 클릭해..

[제주시 카페] 야미브라운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시 삼도일동에 있는 야미브라운 카페에 다녀왔어요:) 길가다가 우연히 알게된 카페인데요, 여기는 골목길 들어가듯 안에 걸어서 들어가야 카페가 있습니다. 주차장은 여기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해도..

제주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내부링크]

제주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제주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온라인신청, 방문신청 2가지 신청방법이 있습니다. 신청대상: 지급 기준일(20.7.29.0시) 현재 제주도민, 도내 결혼체류 결혼이민자 및 영주권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약3만원 할인받고 먹은후기 [내부링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약 3만원 할인받고 먹은 꿀팁 알려드립니다. 최근에 다녀온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최대할인 받고 먹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웃백할인을 받기 위해선 꼭 아웃백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편스토랑 꼬꼬튀밥 솔직후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꼬꼬튀밥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최근에 방영된 한지혜씨의 신메뉴 꼬꼬튀밥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가격은 4000원, CU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집에서 전자레인지 1분 돌렸어요!..

[제주도민 맛집] 제주 효퇴국수-국밥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민 맛집인 제주시에 위치한 효퇴국수-국밥을 다녀왔어요. 길가다가 버스기다리면서 자연스럽게 이 곳을 알게되었는데요, 알고보니 제주도민맛집 이더라구요:) 점심시간쯤에 봤는데 사람들이 북적이고..

울산 컴리케이크하우스 후기 [내부링크]

울산에 케이크 맛집을 찾아보다가 검색을 통해 컴리케이크하우스를 알게 되어 곧장 가봤어요!! 주소:울산 남구 무거동 845-10 *매일 12:00-20:00 *매주 월요일은 휴무에요 카페 외관부터 너무 핑크핑크하고 이뻐..

마켓컬리 야채김치왕교자 후기 (해화당) [내부링크]

마켓컬리에서 야채김치왕교자를 구매해봤어요! 혜화당 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처음보는 브랜드이지만 구매후기가 좋아서 바로 구입해봤어요! 저는 출시된 직후에 사서 할인폭이 컸었던것같아요! 신기하게도 먹..

울산 율리정 후기(한정식) [내부링크]

오늘 점심으로 율리정을 다녀왔어요. 일요일이라 사람들이 많았지만 전화로 예약하고 찾아가서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 1인 16000원 이었고 4인가격은 64000원 이었어요! 코카콜라 한 병은 2000원! 총 66000원 나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