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hnis-corp의 등록된 링크

 daphnis-cor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기사) 30배 오른 Klaytn, 취득과정 깜깜. 탈세여부 정조준 [내부링크]

과세 당국이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에 대한 세무조사에 착수했다는 사실이 전해지자 암호화폐업계는 “올 것이 왔다”면서 긴장 속에 사태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세무조사 결과 ‘클레이튼(KLAY)’..

암호화폐 공부를 시작하기 앞서, [내부링크]

엄청난 변동성의 코인 시장 2021년 6월 현재 코인 시장은 비트코인을 위시한 엄청난 코인들의 가격이 크게 상승했다가 폭락을 반복하고 있는 양상을 보이는 중. 나의 가슴 아픈 첫 코인 경험에 대해 잠깐 썰을 풀..

흔히 하는 비트코인 대한 오해들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뭔지 정의하기 어려워 비트코인 관련 책 중 '제대로 배우는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 암호학, 컴퓨터공학, 경제학을 중심으로, 중앙경제 평론사'의 프롤로그 내용을 그대로 발취했다. 그동안 코인들을 거..

[코인용어] 코인용어 공부를 시작하기에 앞서. [내부링크]

모르는 용어가 너무 많아서 처음 코인을 공부해야겠다고 마음먹은 이후 관련 글들을 읽는다면 한글임에도 불구하고(물론 영어 약자가 엄청나게 섞여있다) 도무지 이해가 안 가는 문장 투성이다. 적절한 예시가 될..

BlockChain 을 가장 쉽게 이해하기 (1) [내부링크]

블록체인을 알아야 하는 이유 코인 블로그에서 블록체인에 관한 글을 쓰는 이유. 어찌 보면 간단하다. 코인 중 대장이라 불리는 비트코인을 포함해 암호화폐는 근본적으로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몇 가지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