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amdaram의 등록된 링크

 daramdar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유아감기 원인과 대처법 및 유아 감기약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아감기 원인과 대처법 그리고 유아 감기약 종류 알아보기 성인들과 달리 유아 감기는 더 무섭기만 합니다.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해서 걸리기도 쉽고 한번 걸리면 오래가기때문입니다. 오늘은 유아감기의 대처법..

우리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D 부족증상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에 대해 알아보기 우리몸에 비타민D는 없어서는 안되는 영양소 입니다. 하지만 비타민D는 한국인에게는 부족한 영양소 입니다. 오늘은 어떻게 하면 부족한 것을 채울수 있는지 부족하면 어떠한 증..

우리몸에 필요한 지용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몸에 필요한 지용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 알아보기 우리몸에 필요한 비타민은 과연 무엇일까? 오늘의 포스팅은 우리몸에 필요한 비타민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 외에도 우리가 일상생..

아로니아 효능 6가지와 아로니아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6가지와 부작용 알아보기 이번에는 아로니아의 효능 6가지에 대해 하겠습니다. 아로니아는 초크베리라고 하고 베리의 왕으로도 불립니다. 아로니아 나무의 열매로 식용 혹은 약용으로 사용하고 있습..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리퍼비용 및 아이폰 수리비용 [내부링크]

아이폰 디스플레이 수리가격 및 리퍼비용 알아보기 아이폰 화면 수리 사고로 인해 화면에 금이 간 경우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수리 가격은 디스플레이 손상에만 적용됩니다. 아이폰에 다른 손상이 있는..

애플 에어팟 정보 및 리퍼 수리비용 살펴보기 [내부링크]

선이 없다. 간결하다. 경이롭다. 한국시각 2016년 9월 8일에 공개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귀에 꽂는 유닛부분은 이어팟 모양의 생김새를 가졌다. 실제 출시는 한 차례 연기되어 12월 13일에 정식 출시되었다...

애플워치 시리즈4 애플워치4 스펙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플워치4 스펙 가격 알아보기 한국시간으로 9월 13일 새벽2시 미국에서 애플의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발표 전부터 유출 사건으로 인해 말들이 많았던 아이폰, 애플워치는 과연 유출되었던 내용과 얼마나 다른지..

DJI 매빅2 프로 매빅2 줌 스펙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DJI 매빅2 프로 / 매빅2 줌 스펙및 가격 알아보기 드론 브랜드의 절대강자 DJI에서 매빅2 시리즈를 발표하였습니다. 저도 요즘 드론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터라 DJI제품들을 항상 눈여겨 보고있었던 와중에 이번에..

아이패드 리퍼비용 배터리 교체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리퍼비용 알아보기 아이패드 리버비용 아이패드 문제에 애플 보증, 소비자 보호 기준 또는 AppleCare Protection Plan이 적용되는 경우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 밖의 경우에는 보증 제외 서비스로..

비타민D와 D3의 차이점 및 비타민D D3 들어있는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D와 D3의 차이점 및 비타민D D3 들어있는 음식 알아보기 비타민 D와 D3의 차이점에 대해서 해보겠습니다. 비타민D하면 여러분들이 잘 아시겠지만 D3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실 비타민 D는 총 다..

베타글루칸의 효능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베타글루칸의 효능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오늘의 포스팅은 베타글루칸에 대하여 입니다. 들어보신분들도 있겠지만 베타글루칸은 면역의 핵심이라고 하는데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작용과 효과가 좋은영양..

에어팟 및 이어팟 청소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및 이어팟 청소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에어팟을 사용하다 보면 케이스가 더러워지는 모습을 많이 보는데요 에어팟 또는 이어팟을 어떻게 청소해야 고장안나고 깨끗하게 쓸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강력한 S펜을 탑재한 삼성 갤럭시노트9 S펜 기능 가격 살펴보기 [내부링크]

강력한 블루투스 S펜을 탑재한 삼성 갤럭시노트9 살펴보기 블루투스 지원 놀랍도록 편리한 새로운 컨트롤 방법 S펜 최초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합니다. 갤럭시 노트9의 리모컨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

초등학교 저학년과 어린이를 위한 스마트폰 SKT 미니폰 스펙 가격 [내부링크]

어서와! '스마트폰 디자인'의 미니폰은 처음이지? 스마트폰 중독 걱정 없어 부모님도 안심, 우리 아이도 안전한 어린이 스마트폰 SK텔레콤에서 이번에 초등학교 저학년 또는 유치원 어린이들을 위한 스마트폰을 출..

여드름에 좋은 음식 여드름에 나쁜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드름에 좋은 음식 여드름에 나쁜 음식 알아보기 사춘기뿐만아니라 현대인들의 많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성인에게도 많이 나는 여드름에 대해서 왜 발생하는지 그리고 여드름에 나쁜 음식은 어떤 종..

남성 전립선에 좋은 음식 토마토의 효능 및 활용법 [내부링크]

남성 전립선에 좋은 음식 토마토의 효능 및 활용법 토마토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푸드이자 21세기 최고의 식재료라고 불리는 토마토는 그럼 토마토의 어떤 것이 그렇게 좋길래 몸에 좋은 것..

추석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는 효도 IT제품 리스트 [내부링크]

추석 선물 준비하셨나요? 매번 하는 건강식품, 고기, 과일 위주의 선물이 아닌 올 추석은 좀 더 색다른 선물을 하는건 어떨까요? IT시대에 편리한 생활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 과연 우리 부모님들도 편리하게..

에어팟 활용 꿀팁 4가지 [내부링크]

에어팟 활용 꿀팁 4가지 대다수 에어팟 이용자가 알고 있겠지만 아직도 모르는 에어팟 사용자를 위한 꿀팁을 들고왔습니다. 에어팟을 400% 활용하기 위한 꿀팁으로 4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에어팟 이중탭..

가성비 최강 플래그십! 샤오미 포코폰 F1 스펙 및 가격 [내부링크]

진정한 가성비 최강 플래그십! 샤오미 포코폰 F1 이번에 샤오미가 프리미엄폰 시장을 위협할만한 가성비 뛰어난 폰을 출시했다. 9월 3일 샤오미는 인도와 유럽 시장을 타켓으로 한 '포코'(Poco)라는 브랜드를 선보..

즈미 QB815 PD지원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가격 및 스펙 [내부링크]

즈미 QB815 15000mAh PD지원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새로운 노트북 및 휴대용 게임기 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 ZMI 10호 보조배터리는 USB-C로 맥북프로 맥북등 노트북 충전이 가능합니다. 퀵 차지 3.0과 PD 2.0을 지..

카카오 스마트 AI 스피커 카카오미니C 가격 및 스펙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 가격 및 스펙 알아보기 9월 10일 카카오는 AI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를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기존에 판매하던 카카오미니에 휴대성을 더한 제품이 이번에..

초특급 가성비 샤오미 홍미노트5 스펙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대를 품에 안고, 드디어 한국에 정식 출시한 샤오미 홍미노트5 MADE IN CHINA 중국산 브랜드는 여전히 저가, 저품질 제품이라는 인식이 매우 강한 편입니다. 그러나 이 스마트폰 에서 만큼은 중국 제품들을 무..

구글, USB-C to 3.5mm 동글 출시 및 가격 [내부링크]

구글, USB-C to 3.5mm 동글 출시 및 가격 10월 구글의 순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픽셀3, 픽셀3 XL 발표를 앞둔 지금 구글은 3.5mm 헤드폰 단자의 부활대신 새로운 USB-C to 3.5mm 동글을 출시하였다. 이로써 구..

초보자를 위한 DSLR 카메라 입문용 추천 제품 [내부링크]

초보자를 위한 DSLR 카메라 입문용 추천 제품 나의 생애 첫 DSLR 카메라는 과연 어떤게 좋을까요? M? A? S? P? 알수없는 알파벳과 이건 뭐지? 이 버튼은 뭐하는거지? 저건 뭐지? 저 버튼은 뭐하는거지? 이렇게 카..

피로한 근육에 좋은 음식 BEST 4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로한 근육에 좋은 음식 BEST 4 알아보기 나이가 들수록 체내 근육양은 점점 감소합니다. 주변 어르신들 말씀 중에 '기력이 없다' 라고 말씀 하시는 분들 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근육량이 감소했기 때문에 기력이..

운동 전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과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운동 전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과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 체중 감량을 위해서 매일매일 운동 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운동을 하는데도 몸무게의 변화가 없다면 평소 식단 점검을 해보실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