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bosal의 등록된 링크

 darkbos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6건입니다.

수습기간중 해고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법으로 수습 기간을 정해둔 것은 없지만 근로기준법을 보면 3개월 미만의 입사자를 해고한다면 예고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많은 회사가 근로자를 채용하는 과정에서 3개월의 수습 기간..

과속카메라 단속기준 운행속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전하게 운전하기 위해서 항상 제한속도 이내로 주행하려고 노력하지만, 잠깐의 방심으로 애매하게 과속카메라 단속기준을 넘어서는 경우가 있습니다. 80KM 도로에서 갑자기 60KM 제한으로 바뀌거나 어린이 보호..

양도소득세 비과세요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집을 파는 매도자 입장에서는 많이 오른 가격도 좋지만 양도소득세가 걱정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우리나라는 세법 체계상 취득세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반면에 양도소득세는 높은 편에 속합니다. 양도소득세 비과..

인버터 에어컨이란 전기료 절약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인버터는 직류전력을 교류전력으로 변환하는 장치를 말한다고 하는데요. 인버터 에어컨이란 인버터를 장착해서 회전수를 제어해서 냉방 능력을 컨트롤하는 에어컨을 말합니다. 인버터가 장착되면 실내온도가 낮아..

2022년 삼재띠 들삼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22년은 임인년이고 검은 호랑이띠의 해라고 불립니다. 언제부턴가 매년 해당하는 동물의 색깔을 강조하기 시작한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큰 의미를 두지 않고 받아드리고 있습니다. 결국 해석하기 나름인 것..

주거급여 지원금액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주거급여란 최소한의 주거 안정을 위해서 정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복지정책입니다. 주거급여는 임차료, 수선유지비 등을 포함하고, 수급자가 안전하면서 쾌적한 주거생활을 돕기 위한 정책입니다. 주거급여 지원금..

존속, 비속, 직계존비속의 범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계존비속은 청약, 재산의 분배, 연말정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과거보다 가족의 범위가 줄어들면서 부모님, 형제자매와 관계만 익숙한 분들은 조금은 헷갈릴 수 있는 단어입니다. 직계존비..

쌀벌레 생기는 이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겨울보다 여름철 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더운 날씨에 조금만 잘못해도 쌀벌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쌀벌레는 한 가지 종류만 있는 것은 아니고 나방 종류부터 쌀바구미, 권연벌레 등이 대표적입니다. 쌀..

제습기 단점 사용 시 주의사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과거보다 습한 날들이 많아지면서 한여름에 제습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집안에 습기가 많으면 벽지에 곰팡이가 생기고 나무 바닥재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옷방에서 높은 습도로 인해서..

무료 꿈해몽 풀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꿈해몽은 꿈이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알려준다는 믿음을 가지고 꿈을 근거로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측하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꿈해몽은 과학적인 근거를 가진 것은 아니고 좋은 꿈과 나쁜 꿈을 구별하면서..

겨울철 실내적정온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한겨울 따듯한 이불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힐링도 없을 것 같은데요. 집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온기를 느끼려면 24, 25도는 되어야겠죠. 정부나 건강 관련 협회에서는 발표하는 권장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는..

프리랜서 3.3%만 내면 될까? [내부링크]

프리랜서 3.3%라는 말은 직장인이라면 자주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일반 직장인들과 다르게 프리랜서는 월급날이 되면 3.3%를 공제하고 나머지 금액을 받고 있는데요. 일반 직장인과 비교하면 4대 보험 공제가..

층간소음 줄이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층간소음으로 피해를 호소하는 분들이 매년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을 보면 인내심의 한계가 온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일상에서 층간소음 줄이는 방법을 정리했으니 이웃을 위해 참고하셨으면..

무순위 청약 보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무순위 청약이라 계약해지, 취소 등으로 발생한 물량을 청약 점수와 관계없이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청약으로 분양가와 시세의 차이로 큰돈을 벌 수 있는 청약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순위 청약 보는 법은 청..

한자 이름 풀이 무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은 한자 이름이 많은 편이고 간혹 한글 이름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자는 음과 뜻이 구별되어 있어서 이름만 보고 그 의미를 알기가 어려운데요. 한자 이름 풀이는 말 그대로 이름으로 사주를 본다고..

카톡 아이디 찾는법 2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카톡은 로그인이라는 개념이 없어서 처음 가입한 아이디를 기억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요. 친구 등록을 위해서 카톡 아이디를 교환하거나 pc에서 카카오톡을 로그인하기 위해서는 카톡 아이디가 필요할 수 있습..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쉽게 다운받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안 풀어보고 시험을 볼 수는 없겠죠.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도 이론을 배우기 전에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접해보면 어떻게 시험을 준비해야 할지 감이 올 수 있는데요. 1회부터 모든 공인중..

국제전화 006 오해와 주의할 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개인 정보가 너무 쉽게 퍼지는 것 같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원하지 않는 전화를 받아야 하는데요. 요즘에는 02, 007로 시작하는 전화가 많이 오더라고요. 어떻게 저에 대해서 알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물..

공인중개사 수수료 변경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공인중개사는 부동산을 매도하는 사람과 매수하는 사람을 연결하거나 임대차 계약을 위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을 말하는데요. 공인중개사 수수료는 부동산 거래를 위한 노력의 대가로 계약 당사자로부터 받을..

유산균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장 건강에 관심이 늘어나면서 많은 성인이 유산균을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산균은 장 도달 시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서 장 건강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유산균 부작..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자동차는 습기가 많은 날 실내와 실외의 온도 차이로 습기가 생기곤 합니다. 자동차 습기가 생기기 시작하면 순식간에 앞 유리에 습기가 차서 앞이 안 보이는 경우도 있어서 습기가 생기기 시작하면 빠르게 자동차..

출생신고 기간 언제까진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출생신고란 아기가 태어났음을 알리고 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에 등록하기 위해서 자치기관에 신고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의무 출생신고 기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기간 내 등록하는게 좋고, 출생신고 기간에 등록..

소정 근로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장인이 알아두면 노동법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급여를 받으면서 소정 근로시간이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직장인의 임금을 계산할 때 기본인 되는 용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연말정산 기부금 공제한도 (법정, 지정 차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기부금이란 타인에게 사업과 직접 관련 없이 지출하는 금액을 말하는데요. 세법에 따르면 거주자와 부양가족이 지급한 기부금의 약 15%를 산출세액에서 공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공제대상이 되는 기부금부..

2023년 삼재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삼재띠란 태어난 해를 기준으로 3가지 재난을 입을 수 있다는 민속신앙인데요. 연장 또는 무기로 인한 질병인 도병재, 전염병에 걸리는 역려재, 배고픈 재난인 기근재로 구분하는데요. 현대에서는 차 사고와 같은..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폐지 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생계급여는 부양의무자 기준이 있어서 복지 사각지대가 존재했었다고 합니다. 부양의무자가 있지만, 부양이 어려운 경우에 생계급여 수급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들이 발생했었고, 얼마 전 제도를 보완하기 위해서..

직장인 건강검진 안받으면 불이익이 있나요? [내부링크]

직장인은 1년에 1번 또는 2년에 1번 의무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는데요. 지정된 병원에서 무료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에 따라서 진료받는 항목도 달라질 수 있고요. 바쁜 직장인들은 연말로 건..

서울 청약 1순위 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서울뿐만 아니라 웬만한 지역은 2순위로 넘어가면 당첨이 어려운 상황에서 청약 1순위 자격에 드는게 당첨을 위한 필수요소 같습니다. 서울 청약 1순위 자격은 다른 지역보다 조금 어렵다고 느껴지는데요. 현재 서..

로또 온라인 구매 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복권 사업자가 바뀌면서 이제 정식 명칭이 동행복권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사업자 명칭만 변화 했을뿐 로또, 연금복권을 기존과 같은 방법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행복권 로또 온라인 구매도 여전히 가능..

잘 익은 수박 고르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제철 과일만큼 몸에 좋은 음식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중에서 여름을 대표하는 수박 고르는 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했는데요. 아시다시피 수박은 크기가 커서 잘못 고르면 맛없는 한 통을 먹어야 하고 가격도..

쏘카 이용요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쏘카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앞으로 제가 탈때를 위해서 쏘카 이용방법, 이용요금을 정리해 놓을까 합니다. 국내에서 쏘카, 그린카가 대표적인 카쉐어링 업체에 해당하는데요. 차량을 대여하고 반납하는 방법도..

근로계약서 안쓰면 어떤 불이익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근로관계를 맺으면 사업주는 서면으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고 근로자에게 교부할 의무가 발생합니다. 대부분 사업장에서 잘 지키고 있겠지만, 간혹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지 않고 일을 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우체국 내용증명 양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법적인 분쟁에 들어가기 전에 내용증명을 상대방에게 보내서 좀 더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알려졌는데요. 내용증명은 나와 타인 사이에서 발생한 법률적 관계 또는 증명이 필요한 상황에 대해서 기록..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저는 머리카락이 빠져서 탈모약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사람에 따라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가 다를 수 있고 해결책도 바뀌기 때문에 내 머리카락은 왜 빠지는지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봄과 가을 환절기에..

숲나들e 홈페이지 예약 규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숲나들e 홈페이지는 국립자연휴양림을 예약할 수 있는 통합사이트로 숲길, 산림 레포츠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있는 수많은 자연휴양림을 예약할 수 있지만, 개인이 직접 운영하는 곳은 예외라는 점도..

세대주 변경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청약 신청을 하거나 월세 공제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 세대주 변경이 필요로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저도 이사를 하면서 부부간 세대주 변경을 하게되었답니다. 전입 신청을 하면서 세대주 변경을 하기 때문에 주..

2022년 올해 삼재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새로운 해가 되면 좋은 일이 생기길 마음속으로 바라곤 하는데요. 삼재띠로 시작한다고 하면 기분이 좋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삼재띠라고 꼭 운세가 나쁜 것은 아니고, 오히려 좋은 일도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 휴게시간 어떻게 해야 될까요? [내부링크]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 중에 근로계약서에 휴게시간, 주휴수당을 제대로 확인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고 해요. 최저시급만 잘 지키면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단순한 아르바이트라고 하더라도..

부동산 취득세 중과 대상 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공시지가 1억 미만 아파트는 1.1%의 취득세가 적용된다고 하죠. 다주택자의 경우에도 1.1%의 취득세가 나오지만, 반대로 공시지가 1억 미만의 아파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조정지역에 아파트를 구매하면 부동산..

상견례 비용부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두 사람의 만남의 결과로 결혼식을 올리기까지 신경쓸 부분이 많고, 려해야 할 일들이 생겨납니다. 결혼 준비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상견례는 양가의 만남이라는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것 같아요. 양가 어른들..

딸꾹질 멈추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딸꾹질이 안 멈춰서 꽤 긴 시간을 고통스럽게 보낸 적이 있는데요. 인터넷을 검색해서 딸꾹질 멈추는 방법을 찾아서 모두 따라 해 보아도 잘 잡히지 않고 결국 시간이 해결해 주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보통..

임신 초기증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건강한 편이라 임신을 계획하면 바로 아기가 생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생리하기 전에 임신 초기증상을 그렇게 많이 찾아봤었는데 막상 임신하고 나니 사람마다, 시기에 따라서도 각각..

전세 계약시 유의사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전세는 잘 이용하면 주거 비용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가끔은 전세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거나 힘들게 돌려받을 수 있어서 전세 계약 시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충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최..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차량을 운행해보면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에어컨 냄새가 조금씩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어느 날은 자동차 에어컨 냄새가 심하게 느껴지는 날도 있고 또 다른 날은 평소보다 거의 냄새가 없는 경우도 있고요. 자동..

상여금 소득세 계산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장인에게 승진을 제외하면 가장 기분 좋은 소식은 휴가와 상여금이 아닐까 싶어요. 국내 기업들의 급여 체계는 일반적으로 기본급이 낮은 경향이 있는 반면에 각종 수당이 상대적으로 높게 책정이 되는 특징이..

계피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명절에 먹는 수정과 때문에 계피는 우리에게 익숙한 향신료이다. 잊을만하면 한정식집의 후식으로 가끔 수정과가 나와서 코를 자극한다. 그리고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하지원과 현빈의 예쁜 "카푸치노 거품 키스"..

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 사용이 활발해 지면서 금융업에 있어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하는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대출에 관해서도 예외는 아니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예전에 대출..

직장인 통대환 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기대출이 많거나 비교적 높은 금리로 대출을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면 부담을 느끼거나 이를 다시 낮은 금리로 갈아타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있..

4월 8일(음력 3월 8일, 일진은 신묘 辛卯) 12지신 띠별 운세 & 궁합 [내부링크]

2022년(단기 4355년) 4월 8일 금요일(음력 3월 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계묘(癸卯)월이고, 일진(日辰)은 신묘(辛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아웃백 블랙라벨 셰프 테이블 커플세트 이용 후기 [내부링크]

투움바 파스타 러버인 남편이 좋아하는 아웃백! 연 6회 방문+총 결제금액 60만 원 이상을 해마다 채우며 아웃백 멤버십 부메랑 클럽 블랙회원일만큼 우리 부부는 아웃백에 자주 갔다. 하지만 코로나19 이후 외식을..

무인 아이스크림 창업 비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인건비가 제로인 무인 아이스크림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4시간 무인 셀프 편의점인 응응스크르 아시나요? 창업에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다가 최근 이 아이스크림 가게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기도..

부정경쟁방지법 해당범위와 기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창업을 하고 사업을 하다 보면 다양한 경쟁사들이 나타나기 마련이다. 그럴 때는 부정경쟁 방지법을 알고 있으면 많이 도움이 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정경쟁 방지법 해당 범위와 그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항암작용이 탁월한 들기름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들기름효능과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오래전부터 들기름을 식용유로 사용해왔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들기름효능을 궁금해하시는 분들..

벤처기업이 특허내면 기술이 다 공개되나? [내부링크]

특허를 내는 경우라 할지라도 자신의 기술 전부를 세상에 공개하는 것은 꺼려진다. 기술을 세상에 완전히 공개하면 후발 주자들이 금방 기술을 따라잡고 새로운 발명을 내놓게 될 것이다. 그렇지만 여기서 노하우..

엔젤투자와 벤처캐피탈 차이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스타트업을 진행하고 계신 분들의 경우에 '투자'에 대한 관심이 엄청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는 에인절투자와 벤처캐피털에 대해서 알아봐야 하는데요. 이 두 가지의 투자방식은 비슷한 것..

고양이의 꼬리언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고양이는 인간의 언어처럼 꼬리언어를 하는 반려묘입니다. 반려묘와 행복한 삶을 살고싶다면 고양이의 꼬리언어에 관심을 주어야 합니다. 고양이와 함께 지내면서 기분이나 상태가 어떻게 변하는지 알아주는 것이..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버팀목 상품은 근로자 및 서민들을 위한 전세대출 상품으로 일반 시중의 상품보다 저금리로 빌려볼 수 있습니다.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 서류 알아볼텐데요 버팀목상품은 좋은 금리를 제공하는 만큼 부부 합산 소득..

범죄의 재구성이란 무슨영화인것인가 [내부링크]

범죄의 재구성이란 무슨영화인것인가? 보고계시는글은 범죄의 재구성이라는 것이지요 사기죄로 출소한지 얼마안된 최창혁은 사기를 준비하려합니다. 진짜 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꿈꿀만한 사상 최대 규모의..

영업비밀 보호받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영업비밀에 대해 민감한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영업비밀을 보호받기 위해서는 조치가 필요하다. 스타트업의 경우 반짝이는 소수의 아이디어로 창업한 후 이를 활용해 회사가 운영이 되니 영업비밀을 잘 관리..

눈건강에 좋은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릴오일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건강에 좋은 크릴오일 효능 첫번째 눈건강 크릴오일에 함유된 DHA는 망막의 핵심성분으로 눈건강을 유지하는 필수물질이기도 합..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당귀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세월동안 사용해온 약초인 당귀효능 과 당귀부작용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당귀 효능 첫번째 보혈작용 당귀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며 피의 흐름을 원..

투자 받을 때 보증이나 연대보증 요구시 [내부링크]

투자받을 때 주주 간 계약을 체결할 때 보증이나 연대보증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 창업자의 배임 행위를 막기 위해 보증 조항을 삽입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와 같은 연대 보증 요구에 대해 매우 신중해야 한다. 그..

토스뱅크 대출 마이너스 통장 개설 후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22년 1월 1일 토스뱅크 대출이 재개되어 새해 첫날 클릭 몇 번으로 후다닥 만들었다. 유저 프렌들리한 토스뱅크 넘넘 좋다 공모주 청약을 위한 자금으로 하루나 이틀 사용할 용도라 마이너스 통장으로 개설했..

봄철 대표적인 식재료 두릅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철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두릅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봄철 대표적인 식재료 두릅 효능 첫번째 항암효과 두릅에는 항산화성분이 풍부해 항암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합..

음악과사랑이 동시에숨쉬는 어거스트러쉬 [내부링크]

이번것은 아름다운 음악이존재했던 어거스트러쉬죠 밴드싱어로일하고있고 기타리스트인 루이스와 촉망받는 첼리스트인 라일라는 파티에서 처음만나 첫눈에 서로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날밤을 함께보내요 하지만 라..

한의학으로 구기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구기자가 건강에 굉장히 좋다는 사실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럼에도 구기자가 정확히 어떻게 좋은지는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합..

요리 식재료도 사용되는 키위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리 식재료도 사용되는 키위 효능 1. 혈압을 조절하세요. 키위는 고혈압을 낮출 수 있다.심장마비, 뇌졸중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수프를 8주 동안 하루에 세 개의 키위를 먹는 사람은 혈압 저하와 심장..

간기능 개선에 탁월한 밀크씨슬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 건강 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 밀크씨슬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기능 개선에 탁월한 밀크씨슬 효능 첫번째 간기능 개선 밀크씨슬에 실리마린성분은 간 조직..

염증억제에 탁월한 노니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자모양의 열매를 맺는 노니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노니의 열매는 식품및 약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데 주로 주스, 분말, 차 등으로 가공하여 섭취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노니의 효..

빈혈개선이 탁월한 파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래 효능 파래 부작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파래는 보통 무침을 해서 반찬으로 많이 드시고 계실거에요 파래무침은 새콤달콤해서 없는 식욕을 돋구는거 같아요...

변비개선에 탁월한 고사리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사리의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첫번째 변비개선 고사리는 식이섬유가 아주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의 연동운동이 활발해지고 변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구강건강에 탁월한 죽염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죽염의 효능과 부작용및 주의사항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강건강에 탁월한 죽염 효능 첫번째 면역력 강화 죽염은 백혈구의 수치를 증가시키고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 산성화된 몸을 알칼리..

호흡기질환 예방에 탁월한 생강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특유의 알싸한 맛과 향을 지닌 생강효능을 알고 계신가요? 감기가 찾아오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생강차의 재료인 생강효능에 대하여 오늘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흡기질환 예방에 탁월한 생강 효능 첫번째..

눈 건강에 좋은 열무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무는 주로 김치를 담궈 먹거나 냉면, 비빔밥 배료로 사용되는데요. 열무 이름은 '어린 무'를 뜻하는 '여린 무'에서 부터 유래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열..

뼈 건강에 좋은 검은콩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건강식품으로 블랙푸드의 대표음식 검은콩! 오늘은 검은콩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뼈 건강에 좋은 검은콩 효능 첫번째 뼈 건강 검은 콩에는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 뼈를 생성하는 세포..

임금님 수라상에 식재료 표고버섯 효능 표고버섯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씹으면 씹을수록 향미가 풍부한 표고버섯은 맛도 일품입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성질이 평하고 맛이 달며 독이 없다. 정신을 기쁘게 하고 음식을 잘 먹게 하며 구토와 설사를 멈추게 한다. 아주 향기롭고 맛이..

향신료 식품으로 유명한 바질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탈리아요리와 프랑스요리에서 자주 사용하는 향신료인 바질의 효능과 부작용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향신료 식품으로 유명한 바질 효능 첫번째 두통완화 바질 향은 머리..

항암효과가 뛰어난 비트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상 많은 효능이 있는 비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암효과가 뛰어난 비트 효능 첫번째 항암효능 비트의 붉은색 안에 들어 있는 베타인 성분이 세포손상을 막고 항산화작용을해..

심혈관 질환 예방에 탁월한 낫또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삶은 대두를 발효 숙성시켜 대두발효식품인 낫또의 효능과 주의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낫또는 워낙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지만 저는 좋아한답니다. 그럼 이제 낫또의 효능에 대해 설명..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야생과일 바나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바나나 효능 어떤 것이 있을까? 바나나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과일이며 가벼운 음식이나 가벼운 음식에 충분한 영양분을 가지고 있다. 바나나는 대부분 1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되고 습도가 낮은..

뼈건강에 탁월한 산양유 단백질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화능력이 떨어졌거나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섭취할수 있는 산양유 단백질의 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뼈건강에 탁월한 산양유 단백질 효능 첫번째 뼈건강..

다섯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맛, 신맛, 쓴맛(떫은맛), 짠맛, 매운맛의 다섯 가지 맛이 난다 하는 오미자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섯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효능 첫번째 호흡기 관련질환..

염증 배출이 탁월한 토란 효능 및 삶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토란은 알줄기 외에도 줄기와 잎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식물이며 , 탄수화물과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C도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모양은 감자와..

구기자 건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구기자가 건강에 특별히 좋다는 사실 한번쯤 얼핏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구기자가 확실히 과연 어떻게 좋은지는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한 이유로 오늘은 이같은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 한번..

여름 대표 과일 참외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한국 멜론은 단맛과 단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지만, 멜론은 단맛과 건강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오늘은 멜론의 효능, 부작용, 저장방법, 열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메..

딸기의 영양과 효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벌써 이렇게 추운걸보니 겨울이네요 이렇게 추워지면 생각나는 과일이 있죠. 바로 딸기아닐까요 봄에 나오는 딸기가 좋은 맛이 난다고 하지만 겨울에 들어오면서 판매되고 겨울딸기도 봄딸기못지않게 당도가 높고..

아이 열났을 때 해열제 복용하는 법 [내부링크]

4살 아들이 이틀 전부터 열이 났다. 요즘 열감기가 유행이라더니 평소 건강한 아이가 고열에 힘들어하며 끙끙대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너무 아팠다. 오늘 새벽에는 무려 41도까지 올라 오전에 병원에 가서..

봄철 제철 과일 딸기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딸기는 널리 재배되는 과일로도 알려져 있으며, 딸기는 세계적으로 재배되고 있으며 독특한 맛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과일의 장점은 단맛과 풍미가 풍부하고 과즙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딸기는 뇌기능과..

영양 성분이 풍부한 당근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영양 성분이 풍부한 당근 효능 1. 흉부위 눈을 건강하게 하다 비타민 A는 야맹증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닭.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 A가 우리 눈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인데, 이는 비타민 A의 흡수를 하루 세..

세계 10대 슈퍼푸드 토마토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토마토는 매우 좋아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뽑혔다. 나는 다른 과일보다 토마토를 더 좋아한다. 토마토는 먹기 좋은 과일이다. 비록 토마토를 마시거나 포장해서 피부에 바르더라도, 토마토가 몸에 좋다는 것..

영양학적 가치가 높은 오이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이 효능 부작용 몇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오이는 초록색으로, 밭에서 나는 채소입니다. 오이에는 수분이 많다는게 대표적인 장점인데요. 오이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지만, 특유의 냄새때문에 싫..

견과류 대표주자 땅콩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편에서는 땅콩 효능 7가지를 준비했습니다. 땅콩을 드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견과류 대표주자 땅콩 효능 1. 뇌를 건강하게 해준다. 땅콩의..

건강 식재료로 탁월한 대추 효능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추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추 철은 5월부터 10월로 철이 지나긴 했지만, 워낙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 식재료로 탁월..

대사작용에 필수적인 영양소 오메가3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사작용에 필수적인 영양소 오메가3 효능 첫번째는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오메가3은 실제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어요. 오메가3에 함유된 DHA보다 두 성분을 조합함으로써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인다..

성조숙증 미리 예방할수 있어요 [내부링크]

미리 예방할수 있어요 성조숙증 성조숙증은 주로 여자친구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할수있어요. 성호르몬이 왕성히 분비될때가 남들보다 좀더 빠른속도로 나타나기 때문에 조기성장과 같은 뜻으로 받아들여..

코린이의 가상자산 투자 3편_비트코인 가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올해 9월 비트코인을 처음으로 100만 원가량 매수했다. 투자의 재미를 위해 하루 만 원 챌린지에 도전하며 단타를 한 결과 25일 동안 19만 원 수익을 거두었다. 수시로 차트를 확인하며 매매하는 게 처음엔 재미있..

초기 흡연의 위험! [내부링크]

으스스한 골목길등을 가보면 학생여럿이서 줄줄이 담배물고있는모습들을 많이 볼수있게되는데요. 그런데 담배물고있는모습들을 봐도 최근들어서 많은성인들은 자기일이아닌양 무시하는게 번번합니다. 여러다양한..

코린이의 가상자산 투자 4편_업비트 이더리움 스테이킹 [내부링크]

작년 코인 투자를 처음 시작하며 하루 만 원 챌린지 단타를 했다. 초심자의 행운으로 25일 동안 총 19만 원 정도 수익을 거뒀다. 하지만 수시로 차트를 확인하며 사고팔기를 반복하는 게 나와는 잘 맞지 않다는 것..

우리 집 가계부_2022년 1월 [내부링크]

새해가 시작되고 한 달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 계속 재택근무를 할 수 있어 참 좋지만 회사 업무가 너무 많아져서 하루하루가 순삭이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으며 버티는 중(X_X) 다들 생계를 위해 꾸역꾸..

지구온난화, 탈탄소, 탄소중립 그리고 중국 총정리 [내부링크]

지구온난화에 따른 탈탄소에 대한 국제적 요구와 기준이 강화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부작용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값싼 노동력과 풍부한 자원으로 국제사회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의 변화가 세계 각국..

엑셀 비밀번호 설정 및 해제 총정리 [내부링크]

엑셀 비밀번호 설정 및 해제 하는 것을 몰랐던 분들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엑셀을 이용해서 작성한 문서 파일을 보관하기 위해선 이동식 저장 장치인 USB에 넣거나 클라우드를 활용해 따로 백업해 두는..

코로나19 백신 4차 접종, 2차 부스터 샷 시행, 먹는 치료제와 시너지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코로나19로 인한 백신 접종에 대한 지원이 나라마다 참 다르긴 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에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이스라엘에서 면역저하자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4차 접종(2차 부스터..

한글 빨간줄 없애기 설정 해제하면 끝 [내부링크]

이번에는 한글 빨간줄 없애기 방법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여 문서를 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MS 워드도 많이 사용하지만 한컴오피스 한글도 자주 사용합니다. 한글을 사용하다 보..

남자가 카톡 읽씹하는 이유 무엇일까 총정리 [내부링크]

예전에는 주요 연락을 주고 받는 방법은 문자였는데요. 지금은 카카오톡이 전 국민이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로 자리잡았습니다. 문자였을 때 보다 이모티콘의 활용도가 굉장히 높아졌으며, 장문보다는 짧게 보내는..

부스터 샷 효과? 물백신? 돌파감염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의 수가 주말을 지나면서 조금 떨이 지긴 했지만, 여전히 많은 수의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부터는 단계적 일상 회복을 잠시 멈추고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시행되었습니다. 이번에..

비아그라 코로나19 치료? 효능, 복용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역사적으로 수많은 발명품들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알려진 소식은 코로나19에 생각지도 못했던 비아그라가 효과적일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꼭 그렇다는 건 아니지..

광주 아이파크 붕괴사고 원인과 아파트 현장 문제점 총정리 [내부링크]

생각지도 못했던 사고가 또 발생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시공 중이던 광주 아이파크 아파트 현장의 붕괴사고로 인해 많은 인명피해는 물론 물적. 재산적 피해가 상당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카드 도난, 신용카드 생체인증 및 지문인증 ic칩 내장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신용카드, 오늘날 경제생활을 영위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생활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카드 분실이 발생했을 때, 즉시 카드사에 분실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피해도 해마다 증가하..

해외송금 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이야기해볼것은 해외송금 기준입니다. 증빙서류 없이 얼마만큼의 금액을 송금할 수 있는지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 최근 자본거래 자유화정책으로 인해서 해외로 송금할 수 있는 금액의 한도도 높아지고 또..

시금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칼슘과 철분이 풍부한 성장기 어린이들의 발육과 영양에 좋고, 비타민 A가 풍부하여 야맹증도 예방할 수 있다는 시금치 입니다. 또한 살찔 걱정이 없는 저 칼로리 식품입니다. 그럼 효능에 대해 더 알..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작년 2020년도 SUV 특히 소형 SUV의 인기가 높았습니다. 특히 캠핑이나 차박의 트렌드와 맞물려서 더더욱 인기가 높아진 소형 SUV시장이었는데 이중에서도 분명 크게 판매량을 기록한 차량이 있고 또 반대로 실적..

전환사채 발행과 주가관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전환사채라는 말을 주식을 하다보면 듣게 됩니다. 전환사채라는 말이 뭐 긍정적으로 들리지는 않은데 어떤개념인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전환사채에 대해서 살펴보면서 전환사채 발행이 주가에 꼭 악영향을..

신재생 에너지 관련주 6종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재생 에너지 어디까지 왔나? 대학교 다닐때 신재생 에너지에 대해서 배울때만하더라도 이런게 있고 미래에는 현재의 석탄 화력발전소를 대체할것이다 라고 까지만 이야기 했습니다. 태양광과 풍력으로 발전을..

국민체크카드 추천 BEST3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주거래은행으로 국민은행을 쓰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우리나라 1금융권중에서 항상 1위를 달리고 있는 은행이기 때문입니다. 어려서부터 자주 볼 수 있는 은행이라서 저 또한 사실 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직장인 투잡 할만한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하면서 어려웠던게 도저히 월급이 올라갈 생각을 안한다는 것입니다. 막연히 회사가 올려주겠거니 하고 기다려봤자 매년 나오는 얘기는 회사가 어렵다. 그래서 연봉은 동결된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그렇..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내부링크]

돈이 필요해서 은행 갔는데 당장 내가 소득이 없어서 거절 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용대출 상품들이 직장인을 위해서 설계되어 있기 떄문입니다. 하지만 돈이 없어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은 지금 매달..

뉴딜펀드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소부장펀드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1년 누적수익률이 56.21%가 났습니다. 대통령도 5000만원 가입해서 약 3000만원의 수익이 났다고 합니다. 작년에 한창 일본과의 무역분쟁이 났던것은 기억하실거라고 생각합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인터넷 가입 어떻게 하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일까요? 여기저기에서 많이들 인터넷 가입하라는 전단지가 맨날 아파트 현관앞에 붙어있더라구요. 인터넷을 교체하면 현금을 수십만원 준다고 이야기하는데, 이게 다..

농협 비대면대출 BEST3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시대가 좋아져서 요즘은 은행에 가지 않아도 낮은 금리의 신용 대출 상품들이 많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몇년전부터 계속해서 은행 지점은 줄여나가는 대신에,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 비대면으로 받는 상품을..

콜라비 효능 및 조리법 그리고 보관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콜라비는 양배추와 순무를 교배한 채소 랍니다. 순무에 단단한 조직과 양배추의 달달함이 식감을 자극하지요. 녹색과 보라색이 있어 음식에 시각적 효과를 더해주는 식품이에요 항암에 좋은 성분도 많고 영양도 풍..

감태 효능 9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해드릴 감태 과연 감태는 어떤음식인가 또 어떠한 효능이 있는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또한 최근에 코로나 때문에 감태가 코로나예방이 된다는 말이 이곳저곳에서 들썩이고 있습니..

아연이 많은 음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아연이 많은 음식 7가지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아연효능 및 영양제 권장량 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아연은 대표적으로 면역력에 좋은 영양소 이고 대표적인 음식은 굴과, 붉은 육류 입니다. 하지만 아연은 하루..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다룰 내용은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중고차를 직거래 사이트로 구매할때 과연 안전한지 믿을만한 곳인지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자! 그렇다면 안전한곳은 어딘지 믿..

인터넷 즉시대출 가능한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각자의 사정으로 갑자기 진짜 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카드값이 연체되었는데 당장 몇백만원 몇십만원이 모자라는 일은 흔한데 이것때문에 신용등급 떨어지면 너무 아쉽습니다. 어차피 내 돈은 은행에..

해외주식 수수료 얼마인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해외주식을 시작하게되면 여러가지 드는 생각이 바로 수수료 일것입니다. 오늘은 증권사별 수수료가 얼마나 하는지 한번 살펴보고 또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주식 최저수수료가 사라졌다 많은 증권사에..

SBI저축은행 대출상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브랜드 평판 1위인 SBI 저축은행의 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저도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과도한 빚은 건강에 안좋으니! 꼭 계획을 잡으시고 하시길 바..

LNG선박 관련주 전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몇년전만 하더라도 대우조선해양을 매각한다느니 조선업계에 몸을 담그고 있던 많은 사람들이 실직했다는 이야기들이 심심치 않게 뉴스에서 보도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대우조선해양 뿐만아니라 우리나라 조선업..

장기렌트카 가격표 업체비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때문에 시장경제도 어렵고 신규사업자 분들도 폐업신고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이나 사업을 하시다 보면은 차량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이때 신차할부로 구매 할 것인지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것인..

대부업체 대출 순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대부업체의 경우 음성적으로 발전해왔던것이 최근에 와서 새로이 법개정이 되는 등 변화의 초기에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무분별한 광고에 따라 대부업 대출을 증가시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이..

자동차 담보대출 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차량소유자라면 당일 자동차담보대출 낮은금리로 무직자도 가능하다는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급하게 필요할땐 어떻게 해야할까? 이번달 카드값은 이미 연체되고 요즘은 할부금을 몽땅 값았어..

아파트 담보대출 신용등급 6등급도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제가 소개해드릴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은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아파트론이라는 대출상품이 있는데 다들 생소 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파트라는 이름이 붙어서 담보대출로 오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럼..

실비보험 견적 비교사이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전국민이 필요한 필수보험! 실비보험 실손의료보험에 대한 비교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실비보험 실손보험은 같은 뜻이기 때문에 어느 용어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현재 국민의 3,400만..

신용7등급 대출 추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부업체 대출상품을 이용한 사실만으로도 신용등급이 대폭 떨어지고 1, 2금융권 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작은 대출이라도 자세히 알아보고 가급적 1금융권 최소 2금융권에서의 대출을 받기..

연체자 신용불량자 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대출을 사용하시다가 연체를 하게 됐을 때 어떻게 되는가 연체중에 대출이 가능한지 신용불량자도 대출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자 신용불량자 대출- 연체되면 어떻게 되는..

정기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가족을 위해 준비하는 보장자산 정기보험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정기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과 3사 비교를 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싼 보험료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러시앤캐시 무상담으로 300만 원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로 쉽게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조건 모바..

무서류 100만원소액대출 4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당일로 100만원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출의 상품은 여러가지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이자가 저렴한 상품들로 꾸려봤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0만원 소액..

간병인보험 간병비는 얼마나 드는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정식명칭인 '간병인 지원 입원일당' 즉 간병인 보험이라고 하죠. 간병인 보험이 뭔지 또 보험료는 얼마인지 그리고 간병인보험 가입에 대한 꿀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병인보험이란? 환자 옆에 1:1로 붙..

유학생보험, 해외여행자보험 가입해야하는 이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해외 여행자보험, 해외 유학생보험, 교환학생보험, 교환교수보험에 대해 추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미국 그랜드케년에서 여행도중 한국인 대학생이 추락사고로 머리를 크게 다쳐 아직도 혼수상태라..

보금자리론(금리,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주택금융공사의 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기 쉽게 설명드리고 보금자리론을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지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추천하는 치매보험 꿀팁 10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노후가 되면 예기치 못한 잔병들이 많이 발생하는데 이런것들중 하나인 치매보험을 가입할때 올바른 가입요령과 주의사항, 핵심 및 꿀팁에 대해 10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반드시 경증치매부터 보..

골든캐피탈대부 이용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골든캐피탈대부에서는 3가지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신용, 차량/부동산 담보대출이 있는데요 먼저 신용대출에 대한 조건을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든캐피탈 신용대출 조건 만2..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다른 신용대출은 개인신용대출 금융감독원 통합비교공시 사이트를 통해 금리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은 특히 자신의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를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죠. 신..

올바른 치과보험 가입요령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오복 중 하나인 치아의 건강과 차이수명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치아나 잇몸질환으로 치료를 받는 환자가 매년 2,000여 만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데 대부분 치과 진료비에서 일반병원 방문..

애니원캐피탈대부 애니원론 조건정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대부업체 추천 업체는 바로 애니원캐피탈대부인데요 애니원론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신용대출과 여러가지 담보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원캐..

밀리언캐쉬대부 (레이디퍼스트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대부업체는 밀리언캐쉬대부의 레이디퍼스트론인데요. 여성대출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그리고 전문 여성 상담원이 상담을 하며 여러가지 상품들을 알아보기 쉽게 잘 정리해놨으니 보시고 이용하시길..

스타크레디트대부 해피캐피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크레디트대부 해피캐피 대출 자격 및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 상품의 경우 금리가 높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이용방법은 간단하니 계획을 세우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유미캐피탈대부 이용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부업체를 알아보신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릴 대부업은 유미캐피탈대부 라는 곳인데요. 3가지 상품이 있으며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미캐피탈대부 대출자격 유미캐피탈대부는 직장인과 자영업자 그..

앤알캐피탈대부 조건 정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에 대부업체를 알게되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라는 곳이며 금감원 정식 등록 업체입니다. 대출 상품은 2가지가 있으며 지금부터 바로 조건과 이용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앤..

주택담보대출 금리 줄이는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위해 돈을 빌리려 한다면 은행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먼저 주택도시기금이 제공하는 내 집 마련 디딤돌대출이나 보금자리론을 신청할 자격이 되는지 확인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주택담보..

연금저축펀드 가입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노후를 불안하게 생각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의 부모님만하더라도 노후준비가 하나도 안되있으셨습니다. 우리가 100세 시대인데 정작 일 할 수 있는 시간은 대학교 졸업하고 20대 후반부터 길어야 6..

자율주행 관련주 베스트5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세상이 참 급변한다고 느껴집니다. 공상과학영화에서나 나올법했던 자율주행 차량이 생각보다 더 빠르게 우리 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통신기술의 발달과 함께 자동차 시장에서도 큰 변화가 나오고 있습니..

미래크레디트대부(담보,신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부업의 미래크레디트대부에 대해서 조건과 한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과는 달리 금리가 높은편이니 참고하시고 요즘 대부업도 승인율이 안좋아서 걱정인데요 하지만 대부업은 조회가 편리하고 심사결과..

옐로우캐피탈대부 단무지론(신용,담보,회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대부업은 옐로우캐피탈대부 라는 곳인데요 3가지 상품이 존재하며 신용대출과 담보대출 그리고 회생 및 파산면책이나 신용회복중이시라면 대출이 가능하니 조건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옐로우캐..

액트캐쉬대부 이용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액트캐쉬대부의 같은경우 액트프리론이라는 상품이 한가지만 있으며 일정소득이 있는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대출신청이 누구나 가능하며 금리가 높긴하지만 이용방법이 간단해서 조건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크메이트코리아, 대부 신용이 안좋으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내부링크]

최근 테크메이트코리아대부에서 강원도 산불 피해 성금을 기부했는데요 대부업이다 보니 이미지를 안좋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좋은 대부업도 많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테크메이트코리아대부의..

신혼부부 전세대출 자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로 집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건 꼭알고 가세요!  원룸에 살다가 전세로 이사갈때의 기쁨은 표현할수가 없죠. 부동산 은행 여기저기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요. 막상 처음에 알아보려고 할..

햇살론 대출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햇살론은 대부업 등에서 20~27% 내외 고금리를 부담해야 하는 저신용과 저소득 서민을 대상으로 6~8%대의 금리로 대출해드리는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라고 합니다. 농협 햇살론에서는 생계자금대출, 사업운영자금,..

우체국보험 저렴하다고 좋을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우체국 보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아는 지인분 중에 보험사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보험 리모델링 상담을 하다 보면 우체국 보험이 정말 많이 보는 보험 중에 하나라고 해요. 보통 우체국의..

개인회생대출 가능성 높은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개인회생중에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저 또한 현재 개인회생중이고 여러가지를 알아봤지만 이것만큼 좋은것은 없다고 생각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고자 하며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세..

버팀목자금 소상공인대출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대출이 최대 3천만원까지 2% 내 금리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왜 빨리 대출을 받는게 유리한지 그리고 2% 대 금리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그리고 준비할 서류는 무엇인지 알려드릴게요. 소..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삼점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국세환급금은 5년이 지나면 국가로 귀속되는데 미수령 환급금을 찾아주는 서비스가 나와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삼쩜삼에서 국세환급금 1인당 평균 15만원 환급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지 않는..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성 있는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무직자대출을 알아보고 있을 여러분들에게 이용 가능한 11가지 대출상품을 소개하고 각 상품별 장단점을 간략하게 알려드릴게요. 무직자 카카오뱅크 비상금 소액대출 은행 소액대출 상품은 300정도 가능하고..

동양생명 암보험, 내가만드는보장보험 장단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동양생명 암보험 내가만드는 보장보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유사암에 대한 준비를 높게하고싶어 하시는데요. 그 이유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발병률이 높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발병률이..

소상공인 대출 (일반자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대출 일반 자금에 대해서 알려드리기에 앞서 3월부터는 더 쎈 대출규제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때에는 소상공인도 예외없이 한도가 줄어든다거나 제한이 될수 있을듯 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대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꿀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저금리에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을 아주 잘 활용하는 방법이 하나 있어서 공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꼭 끝까지 읽어주시고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래요.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이란? 집을 살 때 부족..

내추럴 와인 특징과 매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와인 마시고 싶어서 와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일반적인 와인이 아닌 내추럴 와인입니다. 조만간 성탄절도 다가오는데 가족과 함께 와인, 그중에서도 좀 특별한 와인이..

캐피탈 대출 잘되는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단은 1금융권을 쓰는게 좋은건 다 알고 있을겁니다. 아무래도 금리가 가장 저렴하기 떄문입니다. 하지만 1금융권의 벽이 높게만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일단은 돈 많이 버는 소득증빙이 잘 되야하고, 또 각종 서..

삼성전기 주가 전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작년 말에 삼성전기 10만8000원쯤 주고 그때 몇십만원 남는 생활비로 샀던것 같은데 들여다보니까 최근 16만원이 넘었더라구요. 역시 그냥 아무 생각없이 묻어두고 있는게 참 좋은것 같습니다. 그 당시에 제가 어..

현대로템 주가 전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벌써 한 7년 전쯤에 현대로템직원분들이랑 몇달간 함께 일할일이 있었는데, 그 당시에도 사실 현대로템의 분위기가 그다지 않좋았습니다. 회사측에서 우리사주를 사기를 권했는데 뚝뚝 떨어지는 바람에 많은 직원..

연금저축펀드 가입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노후를 불안하게 생각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의 부모님만하더라도 노후준비가 하나도 안되있으셨습니다. 우리가 100세 시대인데 정작 일 할 수 있는 시간은 대학교 졸업하고 20대 후반부터 길어야 6..

원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차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원금균등상환과 원리금균등상환 항상 헷갈리시죠? 이 이름이 상당히 딱딱하게 느껴지지만 우리가 같은돈을 빌려도 갚는 금액이 달라질수 있는 실생활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대출을 받았을때..

소자본 창업, 지금 뜨는 창업베스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21년에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들 무엇있을까요? 요즘에는 적은 자본으로도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체 한국에서 평범한 오프라인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필요할까요? 서비스업체를 시작..

IRP 계좌 장점 및 단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개인연금저축, 퇴직연금, IRP 이런얘기 참 많이 듣는데 맨날 헷갈립니다. 그래서 오늘 IRP의 개념에 대해서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IRP란? IRP의 약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I : Ind..

국민연금 추가납부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아무리 국민연금내기 싫고 또 이런저런 논란이 있어도 국민연금은 꼭 들어야합니다. 국민연금의 소득대체율은 야 44.5%정도 합니다. 내가 월급 300만원을 받으면서 40년동안 국민연금을 꼬박고박 냈다고 한다면 13..

주식초보 투자와 투기의 차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초 저금리 시대입니다. 연간 예적금 많이준다고 하는게 우대금리까지 다 해서 겨우 연 1%주니까요. 반대로 매해 주식시장의 수익률은 어마어마합니다. 그냥 2020년 한해만 본다고 하더라도 1400선까지 떨어진..

한국화장품 주가 저평가인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거의 코스피 ETF라고 볼 수 있는 저의 주식계좌안에 몇십주 없는 한국화장품 얘기좀 해보려고 합니다. 인지도는 코스맥스나 이런곳보다 없지만 나름 저평가라고 생각해서 샀는데 여전히 손해중입니다. 얼마 없기에..

노후준비 연금 보험관리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제 주변에 그런분이 있습니다. 연금과, 보험료를 엄청 많이 내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주변에 친척이랑 친구들이 보험회사다녀서 어쩔 수 없이 권유로 인해서 들게 되었는데 정작 본인은 생활비가 없어서 허덕이는..

은행주 금융주 전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진짜 재미없고 배당은 높지만 정작 주가는 상승이 잘 일어나지 않았던 주식이 바로 금융주들이 었습니다. 그런데 2021년은 조금 다를것 같습니다. 오늘은 금융주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향후 어떻게 될것인지에 대해..

유한양행 주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유한양행 작년 이맘때즈음에 사야겠다고 결심을 했는데 여전히 살까말까 고민중인 기업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코스피 안전자산 중 하나가 바로 유한양행입니다. 결국 그때 저는 돈이 별로 없어서 결국 삼성전자 샀..

알비백 사용해야하는 이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새벽배송용 보냉가방 I'LL BE BAG 일명 알비백이라고 부르지요. 터미네이터2에서 아놀드슈왈츠제네거가 엄지손가락을 들고 돌아오겠다고 하며 사라진 I"LL BE BACK의 패러디이기도 합니다. 택배를 시킬때 알비백을..

5G요금제 인하 알뜰폰 고사직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메이저 통신3사 LG유플러스 / SK텔레콤 / KT 이 회사들에서 3만원대 5G요금제를 줄줄이 내놓고 있습니다. 5G요금제는 원래 엄청 비싸다고 욕을 많이 먹어서 5G핸드폰 사고서도 LTE요금제 쓰면서 속도제한을..

2021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 조건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단 자영업자 특히 소상공인들이 어디 은행가서 돈빌리려고 하면 신용등급이 좋다고 하더라도 금리가 기본 4~5%이상부터입니다. 요즘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들도 싸게하면 겨우 3%정도 하는데 저렴한 금..

개인연금저축 소득공제 한도 운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나중에 돈이 많아지면 그떄 노후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소득도 늘어나는 시간이 오긴 하지만 또 이떄 나가는 돈도 많아서 뒤돌아보면 돈이 어디에 갔는지 없습니다. 다 내가 쓴거긴 쓴..

대한항공 주가 전망 실적회복시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글로벌 항공사들의 주가 반등이 2020년 10월 이후부터 가시화되었습니다. 백신에 대한 긍정적인 이슈가 나오면서부터 백신에 대한 회복 수요 기대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글로벌 항공사들의 주가..

베네수엘라 경제파탄 원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국내 증권과 산업 증시를 보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세계경제 이슈에 대해서도 민감해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최근 몇년간 극적으로 몰락한 국가라고 한다면 바로 베네수엘라를 꼽습니다. 요즘에는 이제 시들해졌..

청년창업지원금 받는법 8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20년 정부에서 지원한 창업지원금은 무려 1조 4517억원입니다. 2019년 대비 30%늘어난 액수이고 앞으로도 계속 늘어날 예정으로 보입니다. 스타트업 육성이 곧 국가의 경쟁력이기 때문에, 창의적이고 혁..

편의점 창업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평생직장이라는게 없어지고, 은퇴를 하고나서는 뭘 해먹고 살아야할까 고민입니다. 그렇다고 창업을 해본 경험이 없는데 섣부르게 창업을 했다가, 말아먹고 가세가 기우는것을 자주 봤습니다. 그나마 안전한..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BEST5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부푼 꿈을 안고 자기의 사업에 뛰어들게 됩니다. 각자의 이유로 창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조직생활이 답답하고 미래가 안 보여서, 회사를 은퇴하고서도 계속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싶어..

창업자금 정부지원금 종류 5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내가 괜찮은 사업아이템은 있는데 자금이 부족하다. 투자할 생각이 없냐? 쌍팔년도 친구 돈 빌리거나 사기꾼들의 사기멘트였죠? 그런데 실제로 저도 창업을 해보니, 실제로 자금만 받쳐준다고 하면 충분히 사업화..

게스트하우스 창업 비용 꿀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해보신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게스트하우스 무급 스텝으로 일하면서 게스트하우스 일을 도와주면서 장기간 여행도 할 수 있습니다. 저 역..

펀드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에 금리가 제로금리가 되면서 가장 먼저 오른 것은 부동산이었습니다. 부동산 가격이 먼저 오르면서 정부에서는 집값을 안정화하겠다고 각종 규제로 부동산으로부터 벌어들이는 수익을 전부 환수하기 시작합니..

R&D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R&D라는건 한국말로 하자면 R&D입니다. 연구개발이라고 한다면 굉장히 어렵게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R은 Research의 약자로서 기초연구와 응용연구를 의미합니다. D는 Development의 약..

지지선 저항선 긋기 의미와 사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주식차트를 보면 여러가지 선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뭐 양봉이 뭔지, 음봉이 뭔지는는 알곘는데, 저항선과 지지선이라고 나타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마저도 무슨 1차 저항, 2차저항 이런식으로 나..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 어디까지 왔는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이 2014년부터 2021년까지 굉장히 많은 투자와 기술발전이 이뤄졌습니다. 한국돈으로 17조원정도의 금액이 자율주행 기술에 투자되었다고 합니다. 시범사업을 거쳐 상용서비스까지 이루어졌습니다. 지금..

차상위계층 혜택 재산기준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전염병 이슈로 인하여 많은 일반 서민들이, 소득이 끊기고 저소득층에 진입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내가 차상위 계층 혜택을 받을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잘 몰라서 혜택을 못받는 분들이 정말..

배당금 높은주식 BEST5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제로금리 시대에 적금 드는 호구 있습니까? 예적금 들면 호구라는 소리 듣는 시대에 너도 나도 주식으로 많은 자금이 몰리고 있습니다. 요즘 개인투자자 소위 말하는 개미들이 똑똑해진게, 그냥 내려도 진득하..

2021년 온라인(로또)복권 신규판매인 모집 공고 [내부링크]

2021년 3월 22일 동행복권에서 로또판매점 신규판매인 모집 공고가 떴습니다. 동행복권에서는 2021년 3월 22일부터 5월 17일까지 전국 225개 시군구 지역을 대상으로 로또판매점 총 2,084명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무인카페 창업비용 얼마인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내 월급만 빼고는 다 오르는 세상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요즘 같은 시국에 이직을 하자니 일자리를 구하기도 쉽지 않고 어딘가 다른 데 가서 더 나은 조건으로 근무하리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결국은 모든 월급..

1인 창업 아이템 추천 BEST5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 도저히 회사를 못 다니겠다고 하는 친구들이 너무 많습니다. 회사 다니는 게 스트레스고, 회사에 비전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자유롭게 내 인생을 내가 살고 싶다고 이야기합니다. 저는 그런 친구들에게..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기오염이 심각해지면서  온실가스 배출 등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차 보급을 위해 정부와 지자체에서는 전기차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새롭게 전기차 모델들이 출시되면서 전기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사용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15년 12월부터 에너지 바우처 제도가 도입되어 이제 벌써 6년 정도 되었는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 바우처 제도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고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소득층에게 ..

영어 속담 모음 100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영어 속담 모음 100개를 알아볼까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속담들이 있지만 그 못지않게 외국에도 많은 속담들이 있으며 또한 비슷한 뜻을 담고 있는 속담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알파벳 순서로 영어..

보폭 10cm 더 넓혀 걷기 운동 효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보폭 10cm 더 넓혀 걷기 운동 효과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외출도 꺼려지고 헬스나 생활 체육 운동을 하려고 해도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활동량도 줄어들뿐더러 예전처럼 운동을 하기..

불면증에 좋은 음식 및 나쁜 음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불면증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면증은 여러 가지 요인이 있지만 식습관에도 숙면을 방해하는 영향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불면증이 있을 시 나쁜 음식은 피해 주시고 불면증에..

아연이 많은 음식과 아연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아연이 많은 음식과 아연 효능, 부작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연은 사람과 동식물에 있어서 필수적인 성분이며 특히 단백질과 효소를 구성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연은 인슐린 작용과 소화기능, 면역기..

치커리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치커리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은 여러 가지 각종 채소들을 흔히 마트에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치커리는 상추와 비슷하나 잎이 좁고 쌈이나 샐러드에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또한 치커..

운동후 먹으면 좋은 음식 13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운동후 먹으면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야외에서 운동이 쉽지가 않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실내 운동으로 집에서 혼자 하는 홈트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홈트레이닝, 즉 집에서..

노니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염증에 효능이 좋기로 소문난'노니'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이너뷰티 식품으로 노니주스를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과연 노니는 좋은 효능만 가지고 있을까요?..

다리 부종의 원인 치료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하루 종일 장시간 서 있는 것도 아닌데 갑자기 다리 부종 증상이 심하게 나타나 불편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다리 부종 증상이 일시적이라면 대수롭지 않게 넘길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붓는다거나, 통증이 있다..

새싹보리 분말 효능 및 먹는 법,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싹보리 분말 효능과 먹는 법,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새싹보리란 일종의 보리에서 싹이 10cm 에서 20cm 자란 잎을 새싹보리라고 합니다. 또한 새싹보리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슈..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 및 재활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 및 아이스팩 재활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배달이나 온라인 배송을 많이 받는 실정인데요. 특히 여름에 식품을 배송시킬 시 식품이 상하는걸 방지하기..

폐업 자영업자 지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한 매출 부진으로 폐업한 자영업자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폐업한 자영업자들이 재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

9억이상 1가구 1주택 양도세 계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 개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9억 이상 양도세에 대해서 잘 아시겠지만, 1가구 1주택자 분들은 2년을 보유하면 양도세 비과세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고가주택의 경우는 그렇지..

국민연금 조기수령조건 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고 납입해야 하는 국민연금은 국민의 생활 안정과 복지증진, 노후대책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일정 조건이 충족하게 되면 국민연금 조기수령이 가능한데요.이..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연말정산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연말정산은 할 때마다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데요. 특히 올해는 연말정산 신용카드 공제율과 한도가 상향되어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혜택을 확인..

조정대상지역 일시적2주택 비과세 요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많은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된 상황에서 우리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면 어떤 변화가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조정대상지역에서 이사등으..

손톱 검은 세로줄 생기는 원인 5가지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손톱 검은 세로줄이 생겼다면 건강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기 마련인데요. 손톱은 신체 부위 중 빠르게 건강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부위입니다. 손톱을 유심히 보면 우리 몸의 건강 이..

조정지역 양도세 비과세 요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18일 전국 36곳이 부동산 조정지역으로 추가 지정됐습니다. 이젠 거의 전국 모든 곳이 조정지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조정지역으로 지정되면 양도세 중과 등 세부담이 강화됩니다. 그렇기 ..

1가구 2주택 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다주택을 보유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정부에서는 집값 안정화를 위해 부동산 정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2 주택 이상 다주택자에게 양도세, 취득세, 종부세 중과 등 세금이 높아지는데요. 이사 혹은..

국민취업지원제도 2021년 신청방법 및 기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실직자가 많아지는 요즘,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2021년 1월 1일부터 취약 계층의 고용안정을 위해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시행하는데요. 새롭게 신설된 제도..

2021년 양도세율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21년도에는 주택과 관련된 모든 세금이 큰 폭으로 인상되고 복잡해졌습니다. 2021년이면 변경된 양도소득세가 적용되는데요. 장기보유특별공제율도 크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새해 ..

65세이상 통신비 할인 대상 조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퇴직을 하거나 소득이 없는 어르신들이라면 통신비 요금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이에 정부에서는 2018년도부터 65세 이상 통신비를 할인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65세 이상이라고 하더..

무주택자 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갈수록 높아지는 주택 가격 상승으로 서민들은 살 수 없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건이 안 되시는 분들은 청약을 통해서 진행하게 되는데요. 청약할때 무주택자 기준에 맞는 경우 가점을 받을 수 있..

2021년 생애최초 특별공급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내 집을 마련하는 게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생애 처음으로 주택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부여되는 혜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생애최초 특별공급은 과거에는 국민주택에만 한정되어 있어 아..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신년운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다가오는 2021년을 기다리면서 내년 무료 신년운세를 재미 삼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요. 2021년 무료 신년운세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대부분이 유료로 이용해야 하고 회원가입 등을 해야 하는 곳이 많습..

이별의 아픔 극복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이별을 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후 심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별의 아픔 극복법이라는 주제로 글을 써 내려가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

고백하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본능입니다. 아무리 억제를 하려고 해도 제어가 되지 않습니다. 몸이 떨어지지 않는 이상 곁에 있다면 좋아하는 마음을 그만두기 힘듭니다. 짝사랑이 길어지면 몸과 마음이 지치기 마련입..

조기취업수당 조건 취업신고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자신의 의사와 관계없이 퇴사를 하게 되면 실업급여를 받습니다. 실업급여 수급기간 중 구직활동을 하다 보면 재취업을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실업급여 수급기간중 재취업을 하게 되면 조기취업수..

재산세 부과기준 과세표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재산세는 종부세와 달리 재산을 가지고 있거나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예외 없이 부과되는 세금인데요. 최근에는 공시지가 6억 이하 주택에 대해서는 재산세를 감면해 주겠다는 정..

행복주택 입주조건 소득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내 집을 마련하기 어려워진 요즘 생계유지가 힘들거나 현실적으로 집을 구 할 여건이 갖춰지지 않은 분들은 내 집 마련의 꿈은 현실적으로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청년들과 취약계층들의 주..

2021년 상속세율 과세표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재산을 가지고 있던 분이 세상을 떠나게 되면, 그 재산을 상속받게 되는데요. 하지만 슬퍼만 하기엔 상속세로 다양한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상속세율은 최고 50%로 전 세계적으로 상당히 높은..

민영주택 청약1순위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이 바로 주택청약입니다. 입지가 좋고 인기 있는 단지는 높은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률도 그만큼 높습니다. 민영주택 청약에서 1..

오피스텔 1가구 2주택 포함 여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이 아파트에 비해 좁으며 공공요금이 비싼 단점이 있지만 풀옵션이라고 불리는 에어컨, 주방, 옷장 등이 완비되어 있어서 혼자 살기에는 충분히 좋은 공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은퇴를 앞둔..

2021년 분양권 양도소득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작년까지는 주택을 한채 보유한 상태에서 분양권을 취득해도 분양권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기존주택을 매도할때 양도세에 대한 부담이 없었는데요. 그러나 부동산 정책이 강화되면서 집을 소유하고 있던 사람..

2021년 기초수급자 자격요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생계를 유지하며 살아가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소득이 꼭 필요한데요. 그러나 현실적으로 생계유지 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소득이 없어 힘든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필요서류 6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상황을 겪기 마련입니다. 이런 경우 직장인이라면 퇴직금을 중간정산해서 받을 수 있는데요. 법적으로 정해진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에 해당하는 경..

2021년 기준 중위소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하는 각종 정책 및 지원 혜택을 받기 위해서 자격 요건으로 가장 기본적으로 보는 것이 기준 중위소득입니다. 기준 중위소득은 차상위계층, 긴급재난지원금등 복지제도의 자격 충족 부분에서 꼭 필요..

2021년 장애인연금 지급대상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장애인연금이란 장애로 인한 근로능력이 상실되고 감소한 소득을 보전하기 위한 제도로 실질적으로 경제활동을 하기 어려운 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사회보장제도입니다. 2021년 1월 1일부터 모든 장애인연금..

기초연금 30만원 수급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노후를 미리 준비하셨던 분들은 노후 걱정 없이 편하게 보내실 수 있지만 자식들 뒷바라지하느라 노후를 준비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은퇴 후 경제적 어려움 클 수밖에 없습니다. 어려운 노후생활을 보내고 있는 분..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전국적으로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면서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인 분들도 늘어났는데요. 종합부동산세는 1세대 1 주택이라고 해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정부에서는 2021년 1월1일부로 다주택자, 법..

2021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저소득층을 위해 월 임대료를 지원하거나 주택 수리를 지원하는 등 주거급여제도를 통해서 지원하고 있는데요. 2021년 주거급여 제도가 대폭 개편되면서 주거급여 수급자 혜택이 늘어나고 범위도 확대..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300만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경제활동을 하지 못하고 경력단절이 된 분들이 많습니다. 경력단절이 되고 나서 무언가를 하고 싶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게 쉽지 않은데요. 이에 정부에서는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

2021 한부모가정 지원혜택 지원대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결혼생활을 하던 중 예기치 않은 상황이 되어 혼자서 아이를 양육해야 한다면 경제적으로도 힘들 수밖에 없는데요. 이에 정부에서는 사별이나 이혼 등으로 홀로 아이를 키우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다양한 혜택을..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주제는 바로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법입니다. 우리는 살면서 본능적으로 여러 신호들을 보냅니다. 본능은 숨길 수 없는 법이죠. 하지만 의도적으로 여러 신호를 보내는 사람..

반려견의 행동습관 의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반려견과 함께 생활을 하다보면 이해할 수 없는 반려견의 행동으로 머리를 갸우뚱하는 경우가 간혹있습니다. 몽이도 우리와 함께 생활한지 6년차에 접어들고 있는데, 가끔 이 아이가 왜 이런 행동을 할까했던 적이..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근로자가 사업체에 근무한다는 사실을 증빙하기 위한 자료로 재직증명서가 사용됩니다. 근로자가 어떠한 직장에 근무하는지, 어떠한 직책으로 몇 년동안 근무하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서류로 작성한 것이 바로..

휴업수당 지급조건 및 지급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1년 넘게 전세계의 경제를 무너뜨리고 있는 가운데 국내 사업체들도 그 피해를 입고 경영난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그 피해는 고스란히 사업체에 근무하는 직원들에게도 전달되고 있습니다. 근..

키보드 추천] 가성비 좋은 해커 k300키보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블로거들에게 꼭 필요한 물건으로 편한 타자감을 느낄 수 있는 키보드가 우선순위에 있습니다.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키보드의 중요성은 두말하면 입아프겠죠.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눈물나게 슬픈노래 베스트 [내부링크]

누구나 마음이 힘들 때가 있습니다. 힘들 때 오히려 슬픈 노래를 들으면 치유가 됩니다. 제 상황과 맞아 떨어지는 가사들을 들으며 공감과 감정이입을 하며 따라부릅니다. 그러면 그 마음이 치유가 되는듯 합니다...

가정폭력 처벌범위 신고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가폭력은 무조건 근절되어야 할 행위입니다. 통계로 보여주는 가정폭력의 비율보다 실제로 일어나는 비율이 높습니다. 숨기는 가정이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지속되는 가정폭력을 숨겨서는 안 됩니다. 물론 단 ..

이혼서류 접수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혼이란 것은 누군가에게는 합리적인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혼율이 급증하고 있고 황혼이혼, 졸혼까지 하자면 수많은 부부들이 천년가약을 끊고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이혼서류 접수방법에 대..

자녀장려금 시행동기와 도입배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지난 2006년부터 시행됐었던 근로장려금과 2015년 부터 시작된 자녀장려금이 저소득층의 경제적 자립과 빈곤탈출을 돕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저소득층을 위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근로, 자녀장려금을 지급하..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 세금 계산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한민국 토지에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국민은 모두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으로 납세의 의무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조세 부담의 형평성을 위해 고액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국민들은 그에 맞는 세율로..

유연근무제 지원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과 삶의 조화가 중시되는 시대가 도래하면서 유연근무제를 선호하는 근로자와 사업주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증가추세는 여전히 미흡하며 정부에서는 유연근무제 지원금 제도까지 마련하며 근로자의 일..

근로시간 단축 허용대상 청구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매일 반복되는 출퇴근 속에 근로시간 단축제도는 근로자의 개인적 사유로 인해 효율적인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통로가 되고 있습니다. 가족의 병 간호로 인해 근무시간을 조절해야 한다든지, 미래를 위해 학업에..

아동수당 지급대상 아동 연령과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아동의 연령에 속하는 유아 및 어린이들은 사회적 약자의 위치에서 차별과 존중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종종 보고되고 있습니다. 최근 아동폭행사건이 미디어 사회면을 도배하는 날이 잦아지고 있는데요. 이런 기가..

근로자 기본상식 통상임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회사를 다니다보면 통상임금이라는 단어를 자주 듣고 접하게 됩니다. 통상임금은 근로자가 받는 급여와 깊은 관계가 있는 것으로 근로자가 필수적으로 알아둬야 하는 급여구성 내용입니다. 일반적인 착한 사업주는..

2021년 근로소득세율 확인 계산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근로소득세율 확인 계산방법 근로소득세는 근로자가 노동력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그 댓가로 받는 소득에 대해 나라에서 징수하는 직접세입니다. 근로소득세는 원천징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연말에..

권태기 남자 심리 행동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연애를 오랫동안 하면 권태기가 찾아옵니다. 물론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보통은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권태기라는 것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연애뿐만 아니라 모든 일에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권태기..

이별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만남과 헤어짐,이별을 겪습니다. 연인사이뿐 아니라 보통의 인간관계에서도 적용되는 것이죠.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고 이별이 있으면 만남이 있습니다. 영원한 만남을 하는 것은 쉽지..

사랑 멘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인연을 만나고 수많은 헤어짐을 합니다. 여기서 인연은 동성간의 인연, 이성간의 인연을 모두 포함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더 극적으로 다가오는 만남과 헤어짐은 이성과의 인연에 있습..

사랑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 많은 말을 합니다. 그 중에서 우리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글귀도 있고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글귀도 있습니다. 본인 심리에 따라 좋은 말을 할 때도 있고 부정적인 말을 할 때도 있습니..

건강명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건강은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아무리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다고 하여도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신기루가 되듯 사라지게 됩니다. 신체의 건강, 정신의 건강이 밸런스를 이루고 우리의 삶을 건강하게..

편의점 소주안주 베스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사람 심리가 아닌 제 일상이야기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지금 시간은 새벽 1시 30분입니다. 아까 술을 마시고 잠이오지 않아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포스팅을 하고 자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로그인하게..

운동하면 좋은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운동은 정말 쉬운 것이 아닙니다. 저도 꾸준히 운동을 하려고 노력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하루 운동을 하면 다음날 하기 싫은 것이 운동입니다. 게다가 운동을 하려고 마음먹은 날도 운동을 잘 하지 않았..

힘들때 위로가 되는 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다보면 수많은 역경과 곤란에 부딪힙니다. 물론 그 역경과 고난이 본인이 자초한 일일수도 있고 타인에 의하여 발생한 일일수도 있습니다. 극복해내야 하지만 그 덩어리가 너무 크면 극복하기 힘들 때가..

중고차 팔 때 필요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항상 새 차만 살 수는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중고차를 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오늘은 중고차 팔 때 필요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류를 잘 준비하여야 거래를 할 때 매끄..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보내는 신호들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감정은 가진 인간입니다. 어떠한 감정이든 숨기려고 노력을 하면 가능할 수 있겠지만 영원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본능적으로 감정이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감정을 눈짓, 손짓, 몸짓과 같..

핑프 뜻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조어들은 계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보를 찾아보면 공부를 해야합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각종 커뮤니티글을 보다보면, 유튜브 댓글을 보다보면 등등 모르는 용어들이 나올 때가 많이 있습니다. 오..

무좀 치료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매번 사람들의 감정에 관한 글, 제 일상 이야기만 쓰던 블로그에 정보성 글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주제가 다양해야 저도 글을 계속 쓸 수 있을듯 싶어 이번 기회에 카테고리를 계속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오..

남자한테 인기 많은 여자 스타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주제는 남자한테 인기 많은 여자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사람들에게 호감을 사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성이든 이성이든 말이죠. 물론 감정에 따라 또한 성향에 따라 아..

이순 뜻과 의미 새로운 출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공자는  말씀하셨습니다. 60세에 귀가 순해진다고.. 그래서 이순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순'이라 함은 남이 어떤 말을 하여도 이치를 깨달아 이해하고 실천하여야 한다는 말입니다. 이 말이 즉 귀가 순해졌다는..

야간근로수당 계산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도 열심히 일하며 살아가는 여러분에게 존경의 박수를 드리며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저도 일을 하는 노동자로서 항상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있습니다. 손가락 부분절단 사고를 겪기 전까지는..

풍차돌리기 적금 하는법과 장점 단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지금 투자의 시대라고 볼만큼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면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년 전 비트코인 열풍부터 최근에는 주변에 주식을 안하는 사람이 없을만큼 투자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땅, 비트..

회사 직급체계 (직위, 직책)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사회에 진출하여 회사를 다니게 되면 직급, 직책, 직위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런데 위의 단어들이 헷갈리며 애매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 회사 직급체계에 대해서 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물론 회..

소급적용 뜻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가 처음 접하는 단어는 모르는게 당연합니다. 모르면 배워서 알면 되는 것이죠. 저는 예전에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할 때 소급적용 뜻을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많이 쓰이는 단어였던 것입니다. 뉴스에..

5인 이상 사업장 연차기준 수당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연차를 다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럴 경우 연차수당이 나와야 하는데 못받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근로기준법상 5인 이상 사업장이라면 월차, 연차가 발생하며 의무적으로 지급을 해야하고..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라고 들어보셨을까요? 문화격차 완화를 위하여 차상위계층과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제공하는 복지중에 하나입니다. 1년에 10만원을 카드로 지원합니다. 카드로 들고 다니기 때문에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신생아 실내온도 적정습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생아의 경우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 주의해야 할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신생아 실내온도를 어느정도에 맞춰야 적정한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합니다. 그래서 오늘 신생아 실내 적정 온도와 적정..

하나은행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자격 정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하여 힘든 나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특수로 인하여 소득이 늘어난 분들도 있고 이윤이 더 남은 기업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하고 손해를 본 분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특히 자영업자의 경우..

4차 재난지원금 기초수급자 대상 여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4차 재난지원금 기초수급자 대상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본인에게 해당이 된다면 신청을 하고 지원을 받으면 됩니다. 그렇다면 신청대상과 신청방법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야겠죠. 4차 재난지..

과거의 영광을 버리지 못한 후지필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정식 회사명은 후지 필름입니다.후지 필름은 오식이며, 이는 소문내지 않습니다.사진 업계에서는 캐논과 함께 잘 알려져 있다( 캐논은 오식이며, 야는 소문내지 않습니다.단, 읽기는 '캐논'입니다). 또 읽는 법·..

일본의 요리 가츠동과 카레 요리 및 취식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본 국내에서 가장 일반적인 카츠동 스타일은 돈까스와 양파를 간장 양념하에 끓여 계란으로 만든 후 쌀밥에 얹은 요리입니다.단순히 카츠동이라고 부르는 경우에는 일부 지역(특히 후쿠이현, 야마나시현, 군마현..

일본요리 규동이란? 조리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규동(영어:Gyūdon)이란 얇게 썬 쇠고기와 양파 등을 간장 등으로 매콤달콤하게 끓여낸 후 그릇에 담은 밥 위에 얹은 요리입니다. 나중에 서술하는 스키야키동의 자취로 곤약을 함께 끓이기도 한다.별칭으로 규밥..

유전적인 다양성과 이데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주제는 대영제국의 '얼굴'(영어) 불도그의 유전적 위기와 극도의 피비린내 나는 일본인에 관한 것입니다. 혈통에 대해 너무 까다로우면 생물학적으로나 유전적으로 다양성을 상실하게 되고, 혈통의 인간 '이..

차별과 차이는 관습에 따라 결정되는 것입니다 [내부링크]

차별이라는 일본어 단어가 불교적인 단어인 줄 몰랐어요. 어떤 사람들은 차별이라고 말하지만, 그 안에 어떤 역사적 초능력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고, 그런 유전자가 있으므로 받아들여야 하고, 무시눈에서 제..

한국과 일본의 전골요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전골요리(鋤焼·銚야키, 전골요리, 영어:Sukiyaki)는 식육이나 다른 식재료를 얕은 철냄비에 굽거나 삶아서 조리하는 일본의 요리입니다.조미료는 간장, 설탕, 술 등, 또 그것들을 미리 합친 할하가 사용됩니다...

사이코패스 : 이기적, 이타적 멘탈의 고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거부권은 명목상 명목상이며, 거부하지 않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라는 것입니다. 또, 신경과학과 심리학의 세계에서는, 사고력의 기능성과 건전성도 사회 규범에 입각한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

IQ테스트가 아닌 표준의 편차 측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결국 IQ라고 부르든 안 부르든 간에 (공식 명이 아닌) 법률정보검사 결과를 제외하면 점수(점수)나 편찻값일 뿐입니다. 점수만 95-100점일 수 있으므로 참가자가 있으면 백분위 수(소수 자리 2자리 이상, 될 수 있..

IQ와 생각의 관계 3 : 지능의 평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집에서는 천재들의 지성을 자랑하지만, 집 밖으로 나설 때는 상당히 평범한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지능이 대중의 평가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나는 「IQ가 아니다」(측정 방법이 틀렸다...

IQ와 생각의 관계 2 : 광속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어떤 사람들은 빛의 단위가 다를 것으로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지능이 높은 붐(?) 때문에 높은 지능=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오해가 급속하게 발생하지만, 병원이 통상적으로 치르는 지능검사는 시각(주..

IQ와 생각의 관계 : 진화의 과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IQ는 놀랍게도 심리학 분야이지만, 문과적인 면에서는 세부적인 내용이 모호하다. 코는 한 가지를 통계적으로 보고 싶어 합니다. 새로 업로드된 IQ Table 201707은 기존의 외관 비율 외에도 각 IQ 값에 "만 명 중..

저소득층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 방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복지제도는현행공공지원법(쇼와25)에근거한제도의공통이름으로,최소한의복지를제공하고자립을도모하는것을목적으로하고있습니다.국제적으로공적원조라고하는제도에속합니다.각국의공적지원은저소득층과빈곤층만조..

생활복지법과 인간복지에 관한 법률 고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미혼모 등이 생계가 어려운 상황에서 복지 신청을 포기해야 하는 이유는 뭘까요? <시외 지역>입니다. 복지혜택을 받는 가구는 원칙적으로 차를 소유할 수 없습니다. ≪ 농촌 지역 미혼모들은 복지와 자동차 중 하..

윈도우10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문제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점점 더 악의적이 되고 있습니다. Windows 10(윈도 10)으로 업그레이드를 예약한 후 다음을 수행합니다.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를 예약했습니다." 읽지 않고 닫아도요...

불포화지방산의 구조 및 개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단일불포화지방산단불포화지방산은 하나의 산입니다. 간단하게 알아보자면 크로톤산Crotonic acid, crotonic acid은 기름에 함유된 C transmonfortforted 지방산입니다. CHCOH, IUPAC 조직명Ebutenoic acid, tarns..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 및 조건,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러분들께서 많이들 찾아보시고 궁금해하시는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금 대출은 지금 비싼 월세 내는 직장인들이나 청년들은 조건만 된다면..

국민은행 KB공무원 신용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국민은행은 공무원의 생활안정자금 및 긴급가계 자금 등 여러 가지 공무원 전용 대출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공무원연금공단과 업무협약 때문에 현직 공무원들에게 퇴직금 또는 재직 기간에 따라 가계자금을 대..

주식담보대출 방법 및 이자 금리비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주식투자에서 부채란 스톡론이나 신용, 미수 등이 있습니다. 주식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과도하지 않은 선에서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이나 주식담보대출을 이용하시며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투자금은 수..

교보생명 보험계약 대출 및 약관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교보생명에는 보험계약을 비롯하여 인터넷, 주택자금, 부동산담보, 신용, 기업대출과 같은 것들이 있는 데요. 이러한 보험사의 상품은 좋은 조건의 약관대출부터 다양한 신용대출 그리고 담보대출까지 점점 더 그..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의 신용카드 회사에서 받는 대출상품이 아닌 금융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 금융권인 카드사의 경우 금리가 다소 높은 때도 있습니다. 취업준비자금 또는 생활자금으로 도사용을 많이 하시죠. 말 그대로..

신용등급8등급 대출 무직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8등급이 나오시는 분들은 연체가 있거나 과도한 대출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많아지는 자동대출상품들로 인해서 최근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는 재직증명이나 소득확인서류를 따로 제출하..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금리 및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전세보증금 담보대출을 개인의 재산을 이용하는 상품이며 본 인명의 계약이라면 몇 가지 조건을 이용해자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세보증금 기반 담보대출에 대한 설명에서는 가능 금액을 비롯해 기간, 금리,..

개인회생사건번호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개인회생제도를 통해 회생 중이거나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불편한 상황에 노출될 수 있는 데요. 회생하고 신청이 통과되면 채무가 조정되는데요. 이로 인하여 금융상품이 어려워지면 금융사..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보통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대출을 하고 나서 연체가 되면 금융정보 전산에 정보가 등록되어서 1금융권 혹은 2금융권에서 대출이 힘들어집니다. 하지만 사람 일이라는 게 한 치 앞도 모르듯이 갑자기 추가로 대출..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카카오 은행 무직자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상환 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은행에서 기준으로 삼고 있는 심사 기준을 충족시킬 때만 대출을 받을..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정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KB 직장인 든든 신용대출 상품은 재직 기간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우량 직장인 및 재직 기간 6개월 이상 일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청자격은 국민은행에서 선정한 우량 기업에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분과..

신한 마이카 대출 금리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한 마이카 대출은 신한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차량 관련 대출로서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에서는 신차와 중고차, 그리고 전기차를 구매하는 분들께 2금융권 할부금융사 대비 저렴한..

삼성생명 보험계약 대출 금리 및 신청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출을 고려하고 있을 때 우선 선택지가 되는 것이 은행권의 신용대출이나 담보대출입니다. 보험규정 대출의 제일 좋은 점은 인터넷으로 쉽게 신청할 수 있다는 점과 일반 신용대출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이율이..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대출 조건 및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좋은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지론은 국민카드 이용하시는 고객 중에서 신용등급별 최대 5천만원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많은 분이 대출하려고 하실 때 은행이나 제2금융권 등을 이용하시는 데요..

월세보증금 대출 무동의 방법 및 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 부쩍 늘어난 살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아파트 월세 보증금담보대출대출 조건 어려울 건 없습니다. 집주인 동의 없이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가능한 조건을 찾고 계시는가요? 하지만 막..

햇살론 긴급생계자금 대출 신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현재 사정으로 인해 아무것도 진행할 수 없어서 힘들어하시는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의 상품특징은 기존 보유 「KB 새 희망홀씨Ⅱ (KB 새 희망홀씨 포함)」..

직업군인 대출 자격 및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누구나 안정적인 직장을 원합니다. 무언이 안정적이고 급여는 작아도 이것저것 하면 그래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공무원도 돈이 모자라고 대출을 받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필요 목적성을 함..

폭행죄 상해죄 정확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생활에서 유용한 법률상식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폭행죄’와 ‘상해죄’의 차이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폭행죄와 상해죄는 ‘사람의 신체에 대한 침해’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범죄..

대전 복합터미널 시간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전 복합터미널 시간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대전 복합터미널은 대전 동구 용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전 복합터미널은 버스 승차 시설이외에도 영풍문고와 CGV 영화관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함께 있는 곳입니..

새싹보리 효능 및 효과 요리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새싹보리의 효능, 효과 및 요리법 안녕하세요! 요즘 SNS나 티비 등 매체에서 아주 핫한 새싹보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새싹보리는 새싹보리라는 이름을 뭔가 이름만 들었을 때에는 생소할 수 ..

시서스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시서스란 무엇일까? 시서스는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며 ‘포도아이비’라고 불리는 생명력이 강한 엔렌다니카와 ‘캥거루이이비’ 라고 불리는 안타르티카 등 다양한 품종이 있다. 시서스 안타르티카는 잎..

링티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TV 등 광고에서 자주 등장하는 CF가 있습니다. 바로 링티 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인데요. 링티가 어떤 제품이냐면 간단하게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고 광고하는 가루형 제품입니다. 하지만 물에 가루를 타서 먹..

직장인 건강검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장생활,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몸도 힘들어 건강이 상하기 쉬운데요. 그러다보니 건강검진은 필수이자 심리적 안정감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직장인 회사원 건강검진에..

족발뼈 분리수거 일반일까 음식물일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분리수거를 꼭 해야 하는 것은 모두 잘 알고 있겠지만 간혹 헷갈리는 것들이 간혹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족발 뼈 분리수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요즘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자취하시는..

살림 꿀팁, 행주 관리 방법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주방에서 행주는 쓰임새가 정말로 다양하죠! 밥 먹고 난 뒤 식탁 닦아줄 때, 설거지하고 싱크대 물기 닦아줄 때, 가스레인지 닦을 때, 밥솥과 전자레인지 같은 가전 닦아줄 때, 그릇 물기 닦아줄 때 등등 여기저기..

lh전세자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먼저 알아야 할 정보는 LH 전세자금 대출이란 도심 내 저소득계층이 현 생활권에서 현재의 수입으로 거주할 수 있도록 기존주택에 대해 전세계약을 체결한 후 저소득층에게 저렴하게 재임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자격 및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사태로 손해를 입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분들을 위해서 정부가 총 10조 5천억 원 규모의 금융 지원 정책을 가동했지만 자금 지원을 받는 것이 너무 어렵고 오래 걸린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전북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및 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반 신용대출과는 심사기준을 다르게 두거나 비교적 나은 조건 등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므로 때에 따라서는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 등 비대면 채널을..

코로나 정부지원금 신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많은 자영업자, 직장인 등 여러 계층이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요즘 들어서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고 있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해당하는지 안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복지로 사..

국민은행 KB급여이체신용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본인이 직장인이라면 직장인들을 위한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면 그래도 좀 더 나은 금리의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데요, KB국민은행에는 당행으로 급여를 이체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우대 금리를 부여해주는..

8등급 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용이 낮은 분들의 경우 신용등급이 떨어지는 이유는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지만 경우 연체나 미납으로 인해서 내려간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엔 신용이 좋아도 빨리 대출 몇 번으로 신용은..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청년들을 위한 알찬 정보중에 하나인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하여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안그래도 먹고살기 힘든데 이러한 정보라도 잘 알아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청년 내일채움..

대출이자계산기 활용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그러고보니 작년에 이사를 하면서 대출의 물권을 변경하는데 참 골치가 아프더군요, 사실 처음 대출을 해본지라 대출에 대해서 잘 몰랐던 부분이 많았었고, 단순히 이자만 잘 계산하면 되겠거니 했는데 역시나 사..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한 역대급 취업대란으로 청년들이 무척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을 청년들을 위한 청년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한 자격과 신청방법 등 의 정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청년구직활..

이천터미널 버스시간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터미널 버스시간표 최신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천터미널 버스시간표를 포함하여 많은 터미널의 버스시간표가 찾기가 힘들게 되어 있더라구요. 이 포스팅에는 이천터미널 버스시간표가 나..

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1.경주 시외버스터미널 진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경주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 노선입니다. 첫차는 오전 10시에 배차 되어 있습니다. 배차가 3회밖..

국민은행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신청방법 및 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4월 1일부터 코로나 19로 인해 손해를 입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코로나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상공인들은 직접적인 타격을 입기 시작했고 일부 소상공인은 폐쇄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국민 은행은 정부 차..

농협 코로나 대출 서류 및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대출 취급은행의 경우 신한은행, 농협은행, SC제일은행, 산림조합중앙회, 국민은행, 한국씨티은행, 기업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이 있으며 현재 농협은행도 마찬가지지만 시중은행에서 코..

직장인 신용대출 필요서류와 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재직 중에는 다달이 월급이 들어오지만 지출이 워낙 많다 보니 대기업 직원이 아닌 이상 사실 목돈을 마련하기에는 몇 년이 걸립니다. 따라서 소득과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얼마나 대출받을 수 있는지 금액이 정해..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 조건 및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 살펴보는 금융 정보가 여러분께 유익했으면 정말 좋겠네요.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을 잘 사용해보시면 좋은 조건으로 알아보실 수 있을 거로 생각합니다. 무직자이고 저신용자이면 대출조건이 안 좋은..

국민은행 KB새희망홀씨 대출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새 희망홀씨 대출은 서민 맞춤형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 자격은 개인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 대출적격자로 판정된 국내거주 국민으로서 연간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인 분 중 증빙 소득서류 제출자, 국민연금 ..

소상공인 직접대출 자격 및 정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각 지역에 있는 소상공인센터에서는 긴급 대출 상품을 신청받는다고 합니다. 정부는 코로나 19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소상공인 금융지원과 관련해서 손해를 입었..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안쓰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모로 온라인상으로 여러 가지 업무를 처리하실 텐데요. 은행관련된 업무도 예..

국민은행 코로나 대출 자격과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코로나 19로 인해 자영업자의 매출이 급감하고 있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경영 애로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코로나 19 피해 소상공인 대출, 특례보증한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 및 지원금 신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대출지원이 확대되는데 은행위탁 코로나 19로 손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 자금 대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지역 신용보증재단 신청·접수 업무의 민간은행에서 위탁을 받아 시행한다고 합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및 종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소상공인들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피해기업의 자금수요가 한데 몰리면서 제때 대출이 이뤄지지 않는다는 지적이 나오자 정부가 대출 수..

신용등급 5등급 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용등급 5등급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일이란 어려우므로 여러 가지로 비교를 해봐야 합니다. 대출을 받을 상황이 안 올 거로 생각하시고 또 그런 상황이 오더라도 안 받겠다 마음먹고 계신 분들도 다..

코로나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신용보증재단에서는 코로나19 피해에 노출되어 있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특례보증 대출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대출규모는 1000억원에 불과했으나 현재는 피해가 지속적으로..

생애최초 주택구입 자금대출 자격 및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고부터 아무리 열심히 저축해도 순수 내 현금만으로 집을 사는 건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계획은 항상 세우는데 점점 상승하는 집값과 오르지 않는 월급에 좌절하며 조금만 더 일찍 살 걸 하는 마음이..

주택담보대출 정보 비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미국에서 금리를 인하한다고 발표했는데요, 곧 우리나라도 뒤이어서 금리를 인하한다는 공식발표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금리를 인하하면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겠죠. 하지만 은행이자를 매..

소액대출 300만원 가능한 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경제 상황이 어려워져서 많은 분이 알아보는 대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서류 소액대출로 소액대출 쉬운 곳이 어딘지 정보를 얻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소액대출 3..

소상공인지원센터 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들 힘들텐데요, 특히 자영업자분들의 피해가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일반인의 경우에도 밖으로 외출하기도 쉽지가 않으니 경제활성화가 더욱 더 안되는 것 같..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직장인들에게 혹은 누구나 내집마련에 대한 꿈은 한번이상 꾸고 있는 꿈이 아닐까 합니다. 길고 긴 프로젝트를 위해서 수많은 계획울 세워봐도 도무지 처음부터 내집에서 살 방법은 없는거나 마찬가지..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와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출이 필요할 때 신용대출이 어려울 때자신의 자산을 담보로 잡고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용대출이 어렵다면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업체인..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로 인한 상황으로는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미시적인 관점보다는 거시적인 부분이 쌓여서 오래갈 거 같습니다. 그래서 만약 신용회복 중인 상황에서 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오..

국민은행 KB선생님든든 신용대출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KB 선생님 든든한 신용대출로 이번에 새롭게 국민은행에서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교육직 공무원연금수급자 또는 사학 연금수급자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정규직..

루미큐브 게임방법 잘하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루미큐브 게임방법과 잘하는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 이전에 혹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보드게임이 뭔지 아세요? 바로 루미큐브입니다. 루미큐브는 1977년에 처음 등장하게 됐는데, 2000년대 보드..

구기자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구기자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나요? 저는 구기자라는 이름은 아주 많이 들어봐서 어떻게 생겼는지는 알고 있는데 구기자가 정확히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고 또한 어떠한 부작용을 가지고 있는지는..

캡틴큐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혹시 캡틴큐라고 알고 계시거나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어느정도 연세가 있으신 분이라면 캡틴큐라는 이름을 한 번 쯤은 들어보셨거나 잘 알고 계시거나 어쩌면 캡틴큐를 경험해보신 적이 있을거라고 생..

마리골드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마리골드 효능, 마리골드 꽃차 효능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차를 자주 마시나요? 마리골드의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면 마리골드는 대부분 차로 드시기 떄문에 마리골드 꽃..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 꽤나 많으신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 대하여 여러분들이 알기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뱅킹은 크게 개인과 기업 2가지가 있는데요. 신..

고추대 차효능, 고추대차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고추대차의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그에 앞에 갑자기 고추대차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바로 한 한의사 유튜버 때문인데요. 한 한의사 유튜버가 공개한 고추대로 만든 차의..

계란 삶는 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식품인 계란 요리법에 대해서 소개 하겠습니다. 계란은 완전식품으로 유명한데요. 찜을 해서도 먹고, 삶아서도 먹고, 부쳐서도 먹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 식..

냄비밥 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햇반등의 즉석밥을 많이 애용하시기는 하지만 집에서 직접 지어먹는 밥맛은 따라올수 없는데요. 만약 집에서 갓 지은 따끈한 밥을 지어 먹으려고 하는데 밥솥이 없다면 난감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위암 초기증상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위암 초기증상에 대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위암은 남성의 경우에는 암발생률 1위, 여성의 경우 4위를 차지할 만큼 매우 흔하고도 위험한 암질환입니다. 짜고 매운음식, 불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잦은 커피..

돼지감자차 효능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돼지감자라고 들어보셨나요? 돼지감자라는 음식이 옛날에 한창 유행했었는데 최근 돼지감자로 만든 돼지감자차 효능이 알려지면서 돼지감자차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 유명한 돼지감..

칡즙 효능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자들은 나이가 40~50대가 되면 갱년기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갱년기 걱정을 하면서도 마땅한 해결법이 떠오르지 않아 인터넷에서 이런저런 정보를 검색해보고는 합니다. 하지만 갱년기 검색을..

bnr17 유산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bnr17유산균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다이어트에 고민있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소개해드릴 bnr17유산균은 바로 이런 다이어트에 무척 효과 적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어떤 효능이 있..

12대 중과실 교통사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매우 추워서 운전에 더욱 조심을 해야하는데요. 아무리 조심한다고 하더라도 교통사교를 무조건 피할 수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더욱 조심해야 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그것..

노루궁뎅이버섯 효능 및 먹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먹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노루궁뎅이버섯이라는 이름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과 먹는법에 대해서도 많은분들이 아셨으면..

비트 효능 먹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 비트 드시는 분들을 참 쉽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의 효능이 여러 방송 등 에서 알려지면서 비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다보니 비트를 많이들 드시고 비트의 효능과 먹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산수유 효능 먹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산수유라는 이름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아마 거의 모든 사람이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산수유는 효능이 많은 열매로 이미 유명해서 각종 방송과 광고에서 그 효능과 먹는법이 자주 소개되고는 합니다. 오늘..

섯다 족보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예전에 타짜라는 영화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타짜가 워낙 인기를 끌어서 그런지 영화만 해도 2편, 3편까지 나왔으며 드라마로 까지 제작이 됐었습니다. 하지만 영화 타짜의 파급효과는 이뿐만이 아니었는데..

어카운트인포 앱, 카드포인트 현금화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혹시 어카운트 인포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어카운트 앱을 설치해 보신 분들은 있으신가요? 오늘은 어카운트 인포 앱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그리고 손쉽게 현금화..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날이 점점 풀리면서 며칠간의 강한 한파도 물러난 일요일입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정부에서 여러 가지 금전적인 혜택을 주는 정책을 많이 펼치고 있는데요. 재난지원금 이외에도 여러 가지 금전적으로 ..

맹견 책임보험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맹견 책임보험은 맹견 5종에게 적용되는 보험 의무화 정책인데요. 과연 맹견 책임보험 대상이 되는 맹견 5종은 무엇이고 맹견 책임 보험이 적용되면 과연 어떠한 것이 바뀌는지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요즘은 반..

피부유산균 hy7714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겨울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에 대해서 고민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피부에 좋은 피부유산균 hy7714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유산균 hy7714은 무엇보다도..

새 아파트 전월세 금지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새 아파트 전월세 금지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부동산 관련하여 뉴스나 인터넷기사가 정말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처럼 그 어느때보다도 부동산 관련 이슈가 뜨거운 요즘입니다. 과연 전월세..

락티움 부작용 효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건강보조식품에 대해 크게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는 않아서 락티움의 효과와 함께 부작용도 같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어떠한 식품과 제품이더라고 효과가 있으면 그것이 크던 작던 부작용이 있..

밀크씨슬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제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간건강에 좋은 밀크씨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밀크씨슬 효과는 다들 아시다 시피 간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유기견 무료분양 절차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유기견 관련 이슈가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유기견 무료분양 절차를 완벽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유기견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요즘 유기견에 대한 이슈가 매우..

개꿈 강아지꿈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꿈에 강아지가 나온 적이 있으신가요? (강아지꿈) 강아지가 이유없이 달려든다거나 기분이 좋아 꼬리를 흔들며 달려든다거나 아니면 이유는 모르겠지만 달려드는 경우 등 말이죠. 강아지에..

흰 검은 고양이꿈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고양이라고하면 보통은 (특히 꿈에서) 검은 고양이, 하얀 고양이를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꿈속에선 이러한 고양이가 어떠한 의미를 가지는지 검은 고양이, 하얀 고양이, 새끼 고양이 등 각종 상황별로 나눠 알아보..

시계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주 꿈을 꾸고 그 꿈을 기억하여 전 날 꾸었던 꿈이 가지는 의미를 궁금해 합니다. 일반적으로 동물이나 어떠한 상황에 관련된 꿈을 많이 들 꾸시는데 오늘은 조금 특별한 시계 꿈해몽을 풀이해보..

이사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참 많은 꿈을 꾸게 됩니다. 그 중 잠깐 기억이 났다가 잠시 지나면 금방 까먹어 버리는 꿈이 있는가 하면 어떠한 꿈은 너무도 생생하고 한동안 기억에서 지워지지 않은 꿈도 있습니다. 꿈..

오이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주 꿈을 꾸곤합니다. 그 꿈에는 여러가지 상황과 등장인물, 동물 등이 있는데 과일이나 채소와 관련된 꿈도 상당히 많이 꾸고 꿈해몽을 궁금해 하시는 꿈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을 채소 중 오이꿈..

롯데손해보험 약관대출 한도 이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롯데손해보험 약관대출 한도 이자 롯데손해보험 장기 및 연금보험 가입자라면 저금리의 약관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대출은 웬만한 카드론보다 금리가 저렴하며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

국민주택기금전세자금대출 금리자격 [내부링크]

국민주택기금전세자금대출 금리자격 월세 사는것 만만치 않죠 오히려 대출을 받아서라도 전세를 들어가는 것이 월세보다 저렴한 경우가 꽤 많은듯 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주택기금 대출 상품으로 전세자금마..

생애최초주택자금대출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생애최초주택자금대출 조건 생애최초로 주택을 구입하려는 경우 어떤상품을 이용할 수 있을까? 그리고 상품을 이용하려는 경우에 있어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하는가?에 대해서 오늘 간략하게 소..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조건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조건 서류 내집마련을 위해서 디딤돌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시는분들이 몇몇 계십니다. 아니 사실 굉장히 많이 계실 수 있습니다. 어떤분들이 이용가능한지에 대해서 그..

햇살론추가대출 자격 소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햇살론추가대출자격 햇살론을 한번 이용하셨던 분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드리도록 할께요. 많은분들께서는 서민금융자금으로써 햇살론 이용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계시다 합니다. 그..

소변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소변꿈 해몽'입니다. 꿈에서의 소변은 정신적 또는 물질적 재물이나, 소원의 경향 등을 의미합니다. 상황에 따라 여러방향으로 의미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해몽들을 잘 참고하시길 바랍..

불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꿈을 자주 꾸시나요? 어떤 사람은 꿈을 꾸더라도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어떤 사람은 꿈 때문에 많은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꿈을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사람이더라도 돼지꿈이나..

교통사고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서 날씨가 상당히 추워졌습니다. 추운 겨울날씨를 좋아하신는 분들도 있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렇게 추운날씨일때는 교통사고가 더욱 자주 일어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추운 겨울..

딸기 꿈해몽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꿈해몽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꿈해몽에 관한 관심은 사람마다 그 정도가 다르고 누군가는 꿈해몽 같은 것들을 신경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사람들도 큰 사고가 나는 꿈이나 몹시 불길한..

귀신 꿈해몽 [내부링크]

오랜만에 꿈해몽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꿈해몽 카테고리에 여러 다른 꿈해몽들도 있으니 다른 꿈해몽이 궁금하신 분들은 꿈해몽 카테고리에를 봐주시라고 말하면서 귀신 꿈해몽 포스팅을 시작..

국민은행 신용카드 발급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국민은행 신용카드 발급 오늘은 국민은행을 통해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보다는 각각의 카드에 대한 혜택에 대해 조회해보도록 할테니 혹시나 궁금하신분들은 ..

개인사업자 등록 절차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등록 절차 서류 알아보기 요즘 주위를 살펴보면 회사에 다니고 있으면서 은퇴 혹은 퇴직후 제 2의 삶을 위해서 새로운 분야 혹은 기술을 배우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답니다. 카..

신한 마이카 자동차구입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계획을 세운 분들 중에서 자금이 부족한 경우 도움을 받아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상품을 찾는 분들도 많고, 이용 중인 분들도 있는데요. 여러 기관을 통해서 찾아볼 수 있으나 제일..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및 변경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및 변경방법 카드는 카드 보유자의 신용만으로 한달 동안 물건 구매 및 서비스를 카드사가 대신 부담하고 한달 후 카드 보유자에게 한달 이용금액을 회수해가..

물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물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물에 빠지는 꿈은 누가 물에 빠졌는지, 물의 색깔이나 형태는 어땠는지, 물의 깊이는 어떠했는지, 물에 빠졌을 때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아주 다..

단풍마 효능 및 먹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단풍마효능 및 먹는법 알아보기 어릴 적에 어머니께서 '마' 를 썰어서 구워주시곤 했는데요. 참기름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가득해서 틈만나면 해달라고 졸라댔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포스팅..

설날 제사 지내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설날은 추석과 단오와 함께 우리국가의 3대 명절입니다. 설날은 음력 1월 1일을 ‘정월 초하루’ 또는 ‘설’ 등으로 불리기도합니다. 대체로 설날을 명절로 쇠기 시작한 시기를 신라 이전부터로 추정하고 있는데,..

설날 제사 지방쓰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해 설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함께 모이지 못하면서 설날 차례 지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설날 제사 지방쓰는법과 차례..

방산시장 영업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을지로의 청계천 주변에 있는 방산시장인데요. 가기전에 먼저 방산시장 영업시간을 확인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방산시장의 경우에는 인쇄나 포장물의 판매가 특화되어 있는 시장이라고 하는데요. 캔들이나 벽지 등..

구글 계정 찾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구글에 로그인을 해서 메일을 이용하거나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가입을 해놓았을 텐데요. 대부분 로그인을 한 상태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성경구절 찾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교회나 성당에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성경을 자주 읽으실텐데요. 요즘은 성경책으로만 읽을 필요없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해서 성경말씀을 읽어볼 수가 있습니다. 성경을 읽다보면 좋은 말씀이나 구절이 떠..

가오몬 1060pro 드라이버 다운 사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타블렛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마우스로 그리는것보다 정교한 작업이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서 웹툰이나 만화 등 여러가지 그림 분야에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오몬 1060pro..

amr player 다운 사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음악파일 확장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주로 mp3로 이루어진 확장자를 볼 수가 있습니다. mp3확장자 외에도 직접 음성녹음을 한 경우에는 amr로 저장이 되는데요. 일반 mp3 같은 확장자는 음악 플레이어로 재..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안내,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중장년층에서 직장이나 사업에서 퇴직을 하거나 퇴직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죠? 그런 분들은 다시 취업을 하기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고용노동..

그려서 한자찾기 간단하게 뜻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그려서 한자찾기 방법입니다. 어떤 한자의 모양만 알고 뜻이 모를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하게 알고싶은 한자의 모양대로 획을 그리게 되면 뜻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의 한자..

mp4 mp3 변환 방법 사이트 이용하기 [내부링크]

mp4 mp3 변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mp4 파일을 mp3로 변환시켜봐야될때가 있습니다. mp3로 된 음성 파일로 변환하고 싶을땐데요. 변환을 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mp4 mp3 변환 사이..

세이라디오 설치 이용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개인 방송을 통해서 영상을 시청하거나 음악을 감상해볼 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예전부터 세이클럽은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요. 요즘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꾀 많습니다. 세이라디오를 통해서 음악을..

등록기준지 조회 알아세요 [내부링크]

등록기준지는 가족관계 등록부가 있는 지역을 의미합니다. 2008년에 호적 제도가 없어지면서 등록기준지를 원하는 곳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런 등록기준지를 조회나 확인이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이력서를 작..

혼인신고 준비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결혼을 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기 위해서는 혼인신고를 해주셔야 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법률혼주의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만 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됬다고 하지는 않습니다. 결혼식을 치루고 혼인신고..

카카오인코더 사용법 다운로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동영상의 인코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데요. 그중에서 카카오 인코더 프로그램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의 용량을 줄이려고 할때 이용을 해볼 수가 있고요. 크기가..

알마인드 무료 다운로드 안내 [내부링크]

마인드맵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는데요. 업무를 하거나 생각을 정리를 할때 마인드맵을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그중에서 알마인드도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스트소프트에서 제작된..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기종의 스마트폰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데요. pc와 스마트폰을 연결해봐야 될때가 있습니다. 파일을 옮기기 위해서는 USB 케이블을 통해서 pc와 연결해서 옮기면 편리한데요. 원활하게 연결을 하기..

골드웨이브 한글판 다운로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음악을 편집하는데 있어서 골드웨이브 프로그램을 사용해볼 수가 있습니다. 예전부터 있던 오래된 프로그램인데요. 예전에 자주 사용하던 프로그램으로 음악을 자르기나 이어붙이기 등 편집을 할때 사용했던 기억..

위메프 판매자센터 등록 이용안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한 쇼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pc뿐만아니라 모바일 상에서도 다양한 원하는 물건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가격을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것을 구매할 수 있고 직..

만화보는 사이트 무료로 보는 법 [내부링크]

만화 보는 사이트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만화를 보고 싶다면 근처의 만화방에 찾아가서 봤어야 됬는데요. 요즘은 흔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만화를 볼 수가 있습니다. 만화를 보..

카카오톡 사람찾기 친구 찾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문자보다는 메신저 어플인 카톡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카카오톡 사람찾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톡은 스마트폰의 기본 어플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이 이용을 하고 있어서 계정이..

cj홈쇼핑 지난방송보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원하는 물건을 사야될때는 직접 백화점이나 마트 등에 가서 사볼 수도 있지만 시간이 되지 않거나 좋은 상품을 찾아보기 위해서는 홈쇼핑을 이용해주셔도 좋습니다. cj홈쇼핑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산후도우미 정부지원 비용, 기간,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산후도우미 정부지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산가정에 산모 및 신생아의 건강을 위한 건강관리사의 가정방문 서비스로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산모의 회복과 신생아..

위도 경도 위치찾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지구에서의 가로선을 위선이라고 하고요. 적도와 위선의 떨어진 각도를 위도라고 불립니다. 경도는 세로로 동서의 각도를 의미합니다. 오늘은 위도 경도 위치찾기 방법을 알아볼텐데요. 어느 지역의 위도와 경도가..

레쿠바 무료 다운로드 한글판 받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컴퓨터를 다루면서 여러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하는데요. 삭제한 파일들은 휴지통에 남아있습니다. 필요한 파일들은 휴지통에서 가져오면 되지만 그런데 휴지통 비우기를 통해서 제거한 파일들은 없어져 버리는데..

갤럭시 s7 초기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핸드폰을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느려지거나 오류가 생길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초기화를 통해서 처음상태처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s7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두가지 방법을 통해서 초기화를 시..

케이티 무빙주소변경 서비스 이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사를 하거나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사가는 곳으로 주소변경을 해주시는게 필요합니다. 우편물이 배송이 됬을때 이전 주소지로 배송이 가거나 우편물을 받기 어려워 질수가 있는데요. 케이티 무빙주소..

lg폰 공장초기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느려지거나 다른 사람에게 줘야될때는 초기화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lg폰 공장초기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초기화를 하게되면 스마트폰이 공장에서 처음 나왔을때 처럼 사용해볼 수가 있..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보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직접 만화책을 구해서 볼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인터넷을 이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만화를 볼 수가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무료만화를 이용해보셔도 됩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

훈민정음 뷰어 다운로드 프로그램 받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훈민정음에서 제작된 파일을 열어보기 위해서는 gul 파일을 열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훈민정음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문서로 제작된 확장자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요즘은 한글이나..

딜라이브 채널 편성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케이블방송 중에 하나인 딜라이브 채널 편성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채널을 보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케이블 방송을 많이 신청을 하시는데요. 바람이나 비가 오면 화면이 좋지 않은 위성방송..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야외에서나 단체로 밥을 먹어야 될때 한솥도시락을 자주 이용하시는데요. 한솥도시락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도시락으로 한끼를 해결할 수가 있고요. 높지 않은 ..

티브로드 채널 편성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케이블 방송을 신청하면 좋은 화질로 다양한 채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케이블 방송 중에서는 티브로드가 있는데요. 오늘은 티브로드 채널 편성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비를 볼때는..

제천교차로구인구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을 이용해보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가 있는데요. 제천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제천시청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여러..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택배의 위치를 조회하다보면 곤지암 hub 라고 되어있는것을 볼때가 있는데요. 옥천 hub는 흔하게 알고 있는 분들이 많지만 이곳 hub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택배 배송을 이..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스포츠조선무료만화, 요즘은 다양한 웹툰이나 만화를 인터넷에서 볼수가 있는데요. 여러 장르의 만화들이 많아서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서 보는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스포츠조선 사이트를 통해..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경주벼룩시장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은 지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간지 신문으로 교차로 신문과 함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른 구인구직을 할때도 벼룩시장신문을 많이 찾아보실..

jtbc4 채널 번호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jtbc는 종합편성방송 중에 하나인데요.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고 있는 방송 채널입니다. 공중파 방송채널에 비해서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는데요. 다양한 뉴스나 예능 등의 프로그램을 시청할수가 있습니다...

딸기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보관방법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딸기는 장미과에 속하는 식물로 남 북아메리카가 원산지로서,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재배되고 과일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는 1900년대 초 일본인에 의해 처음 도입 되었으며, 제철로는 1월~5월이며..

똥구멍 가려움 증상 및 원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똥구멍 가려움, 무시하고 넘기기 쉬운 증상이지만 신체에서 예민한 부위인 만큼 쉽게 넘기면 안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똥구멍은 혈액이 많이 지나가는 자리로 우리 몸에서 민감한 부위 중 하나입니다. 똥..

경찰대 졸업후 직급 및 계급 어떻게 시작하는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경찰대는 우리나라의 명실상부한 우수대학으로 상위권 성적인 우수한 학생들이 희망하는 대학 중 하나입니다. 경찰대에 입학한 학생들은 국가관과 봉사정신에 투철한 신념의 경찰인을 양성한다는 이념을 가지고 경..

의제매입세액공제율, 공제 대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의제매입 세액이란 무엇인가요? 여러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신 우리 사장님들 그리고 창업을 준비하고 게신 분들 안녕하세요. 의제매입세액 공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의제매입세액 공제율과,..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신고 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각종 중식, 일식, 음식점, 미용실, 숙박시설을 이용하시는 개인 사업자분들이 간혹 간이 사업자로 이용하시지 않고 그대로 사업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어 남들보다 100%많은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초로기치매 증상 및 원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Q1) 초로기 치매란? 다른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치매와 무엇이 다른가요? A. 주로 65세 미만의 비교적 젊은 사람들에게서 초로기 치매가 발병하는 것을 말합니다. 뇌의 독성물질이 쌓여서 기억력이 떨어지고 지적..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7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12. 07. 26 중간정산 요건(요건 7가지)에 충족되지 않다면 최직금 중간정산이 거의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이를 모르고 사용자(임금을 지급하는 자)가 지급하게 된다면 무효 처리 된다고 합니다. 그말은..

헬리코박터균 치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현재 헬리코박터균에 감염이 되셨더라도 환경이 좋아지고 위장의 기능이 좋아지면 위장의 벽이 두꺼워지고 위산의 분비가 활발해져 면역력 증진이 돼서 저절로 사라지기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환경 개선..

성대결절 증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작은 목소리에도 성대가 벌어진 틈으로 필요한 만큼 진동과 접촉을 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 벌어진 틈으로 공기가 많이 새면서 건조해지고 성대부분이 말라서 열이 나고 병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3가지 꼭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3가지 꼭 기억하세요!!! "취침 하실 때, 세안하실 때, 안구건조증 관리" 이렇게 3가지만 주의하셔서 관리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럼 3가지 항목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수..

관계 후 선혈 의심해봐야 할 3가지 [내부링크]

출혈이 있거나 아랫배에 통증이 있으시다면. 3가지를 의심해보세요 하나 .자궁 경부 미란증 & 자궁 내막증 둘. 배란혈과 착상혈 셋. 부정출혈 원인은 많지만 대표적로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1..

화병증상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건강한 사람도 한순간에 자살하게 만드는 무서운 병이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평소에 지병도 앓지 않았던 지인의 아는 분이 사기꾼들에게 사기 당한 이후, 2년 사이에 안부를 여쭤보니 화병으로 돌아가셨..

알코올 치매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알코올 치매 ‘ 당신은 치매 증상이 있으십니다!’ 라고 말을 하게 됐을 때 치매증상 있으신분들은 : “....................네.................... 그렇군요” 정상인 : “ 내가 왜 치매에걸린것이죠 , 말도..

신한은행 쏠편한 경찰공무원 대출자격 및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경제불황이 장기화되고 올초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가계나 기업, 자영업자들의 대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갈수록 청년 실업률이 높아짐에 따라 젊은 세대들이 자리잡기 힘든 세상입니다...

NH농협 우수고객 무보증 신용대출 자격 및 금리, 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갑자기 생각지도 않은 추가자금이나 큰돈이 필요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당연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까운 주거래은행에 가서 대출을 진행하게 됩니다. 여러 시중은행에서는 자기 은행을 꾸준히 이용하는..

화상 응급처치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평상시에 우리는 화상 응급처치에 대해서 얼마나 자세히 알고 계시는가요? 오늘 이 포스팅을 기회로 화상응급 처치법을 알아두고 올바르게 대처를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화상은 가벼운 것을 포함하면 누구나 한..

바세린 발암물질 사용해도 되나요? [내부링크]

바세린은 발암물질이 맞습니다. 그러나 주성분인 페트롤라툼 성분이 상당히 크고 안정된 분자구조로 되어 있어서 그 자체 혹은 다른 화학성분을 넣어도 다른 물질로 변하지 않고 신체에 거의 흡수가 되지 않는다고..

강박증 증상 및 치료 방법 3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강박증 증상을 치료할 수 있는 밑에 있는 치료방법 3번째 EFT 자유감정 테크닉을 강력 추천합니다! 나이드신 분들 뿐만 아니라 2014년 건강보험 공단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대 24% 30대 21%로 강박증 증상(2..

담적병 자가진단 16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트름이 잦고 잘 체하고 명치 끝이 아프게 되면 내 위에 무슨 이상이 생겼을까? 의심하게 되고 여러 가지 방면으로 원인을 찾게되는데요. 저 역시도 만성적으로 늘 소화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어서 그러다보니 소화..

저금리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용등급별로 적용받는 금리는 다릅니다. 그리고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적용되는 금리도 다르지요. 담보대출은 저신용자와 고신용자의 금리차이가 크지는 않지만, 소득과 신용등급으로 한도와 금리가 매겨지는 신..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한도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정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면 신용대출 받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예금이나 보험금이 있다면 이를 담보로 대출이 가능하나 그렇지 않으면 소액대출 정도만 가능합니다. 1금융권에서는 무직자라도 신용등급이 높..

전세자금대출 금리 비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은 주택금융공사에서 보증하는 상품과 서울보증보험(SGI)에서 보증하는 상품으로 나누어 집니다. 주택금융공사의 전세자금대출은 임차보증금 한도가 수도권 5억원 까지로 임차보증금 5억원이 넘어가는..

축농증 코세척 하는법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축농증 때문에 정말 목에 뭔가 걸린듯한 이물감이 느껴지고 아무리 뱉어내려고 노력해도 안 뱉어지고 저같은 경우 계속 목에서 드르렁 거리면서 뭔가 걸려있는 듯한 가래를 뱉어내려고 아무리해도 뱉어내지지가 않..

편도결석 빼는법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때문에 뭘 먹거나 침을 삼킬 때 목에서 이물감이 심하게 느껴지고 또한 악취로 인해 가장 많은 불편을 호소하는데요. 진짜 불편함은 이루말할 수가 없지요. 편도 결석이 원래는 파묻혀서 안 보이는 경우..

입냄새원인 3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입냄새 나는 원인은 크게 구강 내적인 원인과 외적인 원인 이렇게 2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외적인 원인은 몸 안에 심각한 질환이나 몸 내부에서 일어나는 염증으로 인해서 냄새가 나는 경우인데요. 오늘은 대부..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8가지 증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콩팥은 우리 몸에 아래쪽 배의 등쪽에 쌍으로 위치해 있고 우리 몸에 노폐물을 걸러서 소변으로 배출 해주는 곳이기에 콩팥에 이상이 있다면 <소변, 피부, 통증, 부종>각 부분에서 증상이 생길 수 있다고합니다...

기흉 증상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군대있을 때 동기랑 밥먹고 있었어요. 근데 기흉이게 진짜 순식간에 뜬금없이 오더라구요. 동기가 갑자기 통증을 호소하면서 폐쪽을 움켜잡더니 숨을 못쉬겠다고 아프다고. 처음에는 위경련 뭐 이런건 줄알고 괜찮..

대장게실염 증상 수술하기전에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사실 게실염이 대장내 어디든지 생길 수 있기도 하고 이게 특히 오른쪽 아랫배에서 아플 때에는 난소염, 과민성 대장증후군, 맹장염 여러 가지로 의심이 가기 때문에 바로 게실염이라고 알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소변 냄새가 심할 때 원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아침에 화장실에서 가족 분 한분이 소변을 보고 나오셨는데 소변 냄새가 독하게 나길래 깜짝 놀랐어요. 냄새 때문이 아니라 소변에서 냄새가 난다는 것은 우리 몸에 적신호, 문제가 생겼다는 것이기에 걱정이 들더..

헤마토코쿠스 효능 및 섭취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눈은 삶의 질과 불가결한 요소이기 때문에 저희 집도 루테인, 아로니아 등등 눈에 좋은 음식이라면 가리지 않고 챙겨먹고 있는데요. 눈 건강에 그렇게 좋은 헤마토코쿠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헤마..

노니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노니라는 열매는 우리에게 다소 생소할 수 도 있지만 약 2000년 전부터 남태평양 원주민들의 각종 질병 치료약,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노니가 이렇게 유명해진 이유는 항산화 효과와 세포..

햇살론 유스 청년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청년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저금리 대출인 햇살론 유스가 20년 1월 23일 출시됩니다. 햇살론 유스는 기존에 있던 상품으로 2012년부터 시작되었으나 재원이 부족해지면서 작년 1월에 중단되었습니다. 이후 재정..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가능한 직장인대출 5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핀테크가 나날이 발전하면서 대출도 온라인으로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등장으로 5분내로 심사완료 및 실제 대출이 가능해짐에 따라 시중은행들도 모바일어플을 이용해서 5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

농협 신용대출 상품 4가지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NH농협은행은 1금융권으로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사업자대출 등 여러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대출은 직장인부터 사업자, 군인이나 전문직 상품 등 다양하게 있는데 NH농협은행의 신용대출에는 어떤 것들이 있..

정계정맥류 수술비 (비용) 및 수술 후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정계정맥류 수술 후기 정계정맥류 수술 처음엔 옛날에 비타민 이라는 채널에서 남성 10명 중에 1~2명 꼴로 걸린다는 걸 어렸을 때, 그것도 초등학생 때 봤었는데 나도 저거 걸릴 수 있었겠구나 싶어서 기억을..

귀이명 메니에르병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귀이명!? 메니에르병일 수 있습니다! 가끔씩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 조용한 곳에 있는데 귀에서 ‘삐~’하는 소리가 들릴 때가 있습니다. 이 소리는 잠깐 들렸다가 사라지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지속되어..

치자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치자의 노란색 색소에 있는 ‘크록신’, ‘코로세틴’이 혈중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저하시켜 고점도 혈증으로 인한 혈관의 울혈, 충혈을 완화시키고, 담즙의 분비와 배설을 촉진하고 혈중 빌리루빈..

귀리 (오트밀) 효능 10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귀리(오트밀)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로 서양에서 약 2000년 전부터 먹어오던 식품이며, 단백질, 비타민, 탄수화물과 영양소가 다른 어떤 시리얼보다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보통 귀리 열매..

테라펀딩 주택담보대출 투자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대책 발표로 주택대출이 쉽지 않아졌습니다. 서울, 수도권 지역의 역우 시세 9억원 초과하는 주택을 구입하려면 절차가 까다로워졌으며, 9억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LTV 규제가 더 심해졌습니다..

2020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 지원내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경기도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청년기본소득의 2020년 1분기 신청자 접수를 3월 2일부터 받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경기도 청년층의 사회적 참여 촉진 및 사회적 기본권 보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국 기준금리 인하 영향은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연준)는 3월 3일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기준금리를 0.50%p 긴급 인하했습니다. 연 1.00~1.25% 금리가 적용됩니다. 위의 표에서 보듯이 2008년부터 금리는 0.25%p씩 올라가거나 ..

코로나 정부지원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대출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생활안정자금대출은 저소득 근로자에 대한 생활안정자금(의료비, 혼례비, 장례비, 부모요양비, 자녀학자금, 임금감소생계비, 소액생계비)과 임금체불근로자에게 임금체불생계비를 장기 저리로 융자(연 2.5%)하는..

기업은행 소상공인 특별대출 자격 금리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기업은행은 작년부터 소상공인들을 대상을 초저금리 대출을 했습니다. 2019년도에는 1%대의 초저금리를 연 1조 8000원 규모로 적용했으며, 올해 역시 이 정도의 규모로 소상공인을 지원할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사랑니 잇몸 부었을 때, 사랑니 발치 가격 및 주의사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사랑니 잇몸 부었을 때 저는 염증이 엄청 심해서 침을 삼키기 어려울 정도로 목 안쪽까지 생겼었는데! 이때 발치 하지마시고 일단 붓기가 가라앉고 나서 반드시 발치하세요. 진짜 지혈이 안돼요. 지혈이 ㅠㅠ..

옻 올랐을 때 증상 및 응급처치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옻 올랐을 때 증상/옻 알레르기 응급처치 여름이나, 가을에 몸보신 한다고 옻닭 먹었다가 옻이 심하게 오르신 경우가 있나요? 옻닭을 먹고 괜찮겠지 생각하시고 또 옻닭을 먹게 되면 더 심하게 증상..

키스 마크 빨리 없애는 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키스 마크와 멍은 둘다 피가 고여서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신체에서 피를 다시 흡수하면 없어지게 됩니다. 사실 제품과 민간요법이 많이 있다고는 하지만 처치(處置) 하실 때 주의를 기울이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

헌혈증 재발급 및 가격,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헌혈증을 분실하였습니다. 혹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재발급이 불가능 합니다. 헌혈증서는 양도가 가능합니다.  유가증권의 성격을, 현금과 비슷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 분실하거나..

무직자 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휘청이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폐업이 늘고 무급휴업이나 휴직, 실업자가 대량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휴직자는 18만명에서 최대 33만명에..

햇살론17 특례보증 취급은행 대출자격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햇살론17은 2019년 9월에 출시되어 고금리 대출로 내몰리는 서민들에게 17.9%의 금리로 700만원을 대출할 수 있는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생계가 어려워진 사람들이 햇살론17로 더 많이 몰리고..

신용대출 금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5월 28일 한국은행은 기준금리를 0.75%에서 0.50% 포인트로 0.25% 포인트 전격 인하했습니다. 코로나19로 3월에 0.5% 포인트를 낮춘 뒤 불과 두달만에 다시 인하를 결정했습니다. 이에따라 대출금리도 서서히 낮아..

곤지암 HUB 택배 위치 소요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택배를 주문하다 보면은 택배 조회를 하게 되는데, 저는 매번 택배가 발송이 잘되었는지 어디까지 왔는지 항상 확인을 하는 거 같아요. 때가 되면 오는 택배지만, 택배를 받을 때에는 항상 즐거워요. 물..

보건증 재발급 기간 및 재발급 받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건증 발급받는 법, 보건증 재발급 기간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보건증은 정확히 건강진단서 라고 하는데요. 식품위행 관련 업종 종사자나,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분들 모두 필수로..

아이폰 단축어 유튜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하나하나씩 기능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단축어라는 기능이 잇더라고요! 아직 아이폰 초심자로서.. 아이폰 사용하는 게 쉽지는 않네요. 하지만 익숙해지면 편리하..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제 핸드폰이 약정기간이 끝 낫습니다~ 여러분들은 핸드폰을 몇 년 사용하시나요? 저는 2년 약정을 꽉꽉 채워서 2년마다 바꿔주고 있습니다. 고장이 안 나서 더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2년 이상 사용을 하게 되면..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하는 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인스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요새는 SNS을 사용을 많이 하고 잇는 거 같습니다. SNS가 인기 잇는 만큼 사람들 손에서 핸드폰이 떨어질 날이 없는데요. 길거리를 걷는 사람들 손에도 핸드폰을 꼭 쥐고..

LG위약금 조회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다들 많이 사용하고 편리한 스마트폰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여러 대리점이 생겨나고 각기 다른 요금제와 혜택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폰을 가용하다..

해버지 뜻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버지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버지 뜻은 축구와 관련이 있는데요. 최근에 축구팬들 사이에서 생긴 신조어 라네요. 해버지 뜻은 해축갤에서 해외 축구의 아버지 라는 뜻으로 박지성..

티비나무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밤이되었내요~하루의피로를 저는 티비돌려보기로 봐야겠어요! 텔레비전에 지난간프로그램을 돌려볼수는있지만 아주오래된거는 돈을받는것도있더라구요. 최근에 방영된것도 몇주가되어야지 무료로..

광주공항 주차요금 금액 및 시간 그리고 주의사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공항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슬슬 비행기가 타고 싶은 날씨네요~ 날이 따뜻해지면 저는 왜 이렇게 여행을 가고 싶어 질까요..? 비행기 타고 여행을 가야 할 때 준비를 할게..

배꼽때 제거 올바른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배꼽 때 제거 한 번쯤은 해보셨을 텐데 잘못 만지면 통증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배꼽 때 제거를 할 때 올바르게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오늘 알려드릴게요! 배꼽이란 배속 태아일 때 산모인 엄마에게 산소와 영양분..

외환은행 환율조회 가장 빠르게 최저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외환은행 환율조회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미국의 금리 인상에 대한 발표로 인해서 환율이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데요. 환율이 얼마 정도로 상승하고 있는지 언..

페메 보관해제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아직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새 여러 sns를 사용하고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그중에 한 사람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에서 페메 보관해제를 하려고 접속을 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면서..

연봉 3000 실수령액 및 세금 반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사회에 발을 들이면 직장을 구하게 되는대요. 그럴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아무래도 연봉이 아닐까 싶네요. 한 달 월급이 얼마인지 연봉이 얼마인지 꼼꼼하게 따지고 입사를 하게 되죠. 직장을..

페메 축구게임 잘하는 방법, 이거만 공략하세요 [내부링크]

페이스북에서 게임을 하실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오늘은 페이스북에서 페메축구게임 잘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게임을 하다보면은 승부욕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페메 축구게임은 지인들과 간단한 게임..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에 관해 이야기해볼 건데요. 경력증명서는 자신의 회사경력이 어떠한지 증명하는 증명서입니다. 보통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발급받지만 인터넷을 통해서도 경력증명서가..

다이소 영업시간 지점별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없는 물건이 없고,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무척 저렴한 다이소 많이 방문하시죠? 저도 다이소는 한 달에 두세 번은 꼭 들리는 거 같아요. 모든 것이 다 있는 다이소 다이소 영업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을..

블루핸즈 영업시간 지점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현대 자동차 서비스 센터인데요. 현대자동차는 우리가 많이 애용하는 국내 브랜드로 그만큼 많은 분이 이용하고 계신다고 알고 있어요. 그러므로 현대 자동차를 보유..

다래끼 빨리낫는법 효과적인 3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봄날이 다가오고 잇 내요~ 밑에 지방에서는 벚꽃이 피었다고 하네요! 꽃놀이도 가고 싶은 요즘에 봄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요새는 바깥 외출도 사실상 힘든 하루하루가 지속..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방법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모든 어플을 이용해서 검색을 할때는 항상 기록이 남는 데요. 다음에 검색기능을 이용할 때 자주 사용한는 키워드를 최소한의 입력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내..

대구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벼룩시장 신문에 대해 아시거나 한 번씩 보신 분들 계신가요? 저도 호기심으로 대구 벼룩시장 신문을 몇 번 본 적이 있는 데요. 부동산이나 구인·구직, 자동차나 상품 등 아주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들이 곳..

파필로마 바이러스 원인 및 증상, 치료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필로마 바이러스(유두종바이러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파필로마 바이러스는 유두종 바이러스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직경이 52~55mmd인 DNA 바이러스 라고 의학사전에 나와..

카카오톡 사다리 타기 하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가 내기할 때 자주 사용하는 게임인 사다리 타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사다리 타기는 내기할 때 필수로 하는 편인데요. 하지만 종이에 그리려면 시간도 조금 걸리고 가끔 그리기 귀찮..

이지데이 꿈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가끔 신기한 꿈을 꾸거나 기분 이상한 꿈을 꾸면 좋은 뜻일지, 나쁜 뜻일지 인터넷으로 그 꿈의 해몽을 찾아보는 편인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이지데이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 건..

픽스아트 폰트 공유 및사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전에 제가 픽스아트를 이용한 보정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픽스아트 애플리케이션이 워낙 쓸모가 많고 이것저것 할 수 있다 보니까 요즘 여러가지로 편집해 보는 재미로 지내고 있는데요. 찾아보니 픽스아트 폰트..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프로그램추천 volcem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디스코드는 음성채팅을 지원하는 메신저 프로그램인데요. 디스코드의 음성 채팅만으로 지루할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음성 변조..

한글파일 합치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파일을 작성할 때 꼭 필요한 기능 한글파일 합치기 방법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폴더에 첫 번째 한글 파일과 두 번째 한글 파일이 있는데, 이 두 한글 파일을 하나로 합쳐야..

번지수 조회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번지수 조회하는 법에 대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도로명 주소를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은 많은 분들이 지번주소에 익숙하시더라고요. 특히 내비게이션으로 이용할 때도 지번 주소보다..

청원HUB위치 및 소요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떻게 물건을 구매하세요? 식품부터 큰 가구까지 이제는 매장을 이용하는 것보다 집에서 택배를 이용해 물건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 택배 버..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잔액 조회하는 법을 가지고 왔어요! 문화누리카드는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문화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만든 카드인데요. 도서나,..

12간지 순서 알아보세요 (자축인묘 - 진사오미 - 신유술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12간지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12간지는 우리가 흔히 " 너 무슨 띠야?" 라고 물어볼 때 나오는 열 두 동물 들인데요. 외국에서는 사용하지는 않지만 우리 한국이나, 아시아에서는 매년마다 12간..

머릿니 없애는법 증상, 예방하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하세요. 요즘 머릿니가 유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것도 강남권에서요. 사실 어렸을 때 보았던 만화 검정고무신 시절에나 머릿니가 있고 도시가 많이 생겨나고 청결에 민감한 요즘에는 없어졌을 거라..

비행기 보조배터리 기내반입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해외로 여행 갈 때 항상 걱정되는 것이 있죠? 바로 기대반입가능 물품과 반입이 불가능한 물품에 대한 걱정인데요. 오늘은 비행기 보조 배터리가 기내 반입 가능한지 어떻게 반입해야 하는지 또 얼만큼 반입할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제 우리 삶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카카오톡! 이제 우리는 친구나, 가족과 연락할 때 문자 대신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스마트폰을 어려워하시던 부모님들..

맥딜리버리 주문취소 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맥도널드 이렇게 추운 날에는 매장을 방문하기보다 편리하게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맥딜리버리를 주문하고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 왔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

유심칩 인식안됨 해결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유심칩이란? 휴대전화 사용자 정보를 저장하여 기기변경 시 정보 이동과 사용자 구분 등의 역할을 합니다. 심칩을 통해 심락(SIM Lock)을 할 수 있는데, 이는 다른 심카드를 넣어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

핸드폰 전화번호 스마트폰 전화번호 옮기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전화번호 옮기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며칠 전에 저는 휴대폰을 바꾸었는데요.휴대전화 번호를 일일이 옮기려고 하니까 정말 힘들더라고요. 요즘 세상이 얼마나 발전했는데 불구..

주민센터 업무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민센터 업무시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며칠 전 저는 주민센터에서 서류를 발급받으러 방문한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6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문을 닫았더라..

대학병원 간호사 연봉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취업생 그리고 간호사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검색을 해보았을 것 같은데요 바로 대학병원 간호사 연봉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간호사라는 직업이 고되고 힘든 직업이고 무엇..

도시바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도시바라는 기업은 SDD나 아니면 외장하드 등등 다양한 컴퓨터나 노트북 관련의 회사인데요 크기도 하고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딤채 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것 같은 딤채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볼까하고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솔직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만큼 그리고 김치냉장고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딤채가 고장나는 경..

렌즈끼고 자면 어떤 문제 및 위험한 일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어찌나 귀찮은 게 많은지 여러분들도 동의하시나요? 특히나 렌즈를 빼고 그렇게 씻고 자는 게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씻고 자고 그러지만 렌즈 끼고 자면 얼마나..

생고구마 효능 및 부작용, 칼로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고구마 효능 칼로리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밤고구마, 호박고구마, 자색고구마 등 고구마의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입맛에 따라 기호에 맞는 고구마를 택할 수..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지도 중에서 유용한 기능인 네이버지도 거리재기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기능은 정말 간단하지만 알고 계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 거 같아요. 저도 몇년째..

알바비 미지급 신고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비 미지급 신고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경제가 어려워진 지금 많은 분들이 투잡, 포잡을 하시고 계시고 학생분들부터 주부까지 가정에 보태기 위해 알바를 하는데요. 각..

감마지티피 수치 보는법 및 정상수치와 위험성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스스로에게도 건강에 대해서 그리고 어떤 부분들에 있어서는 자가진단까지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서 하나하나 알아보는데요 그중에서 건강검진에서 볼 수 있는 감마지티..

컵라면 인기 순위 정리 해볼게요 [내부링크]

야식이 당기는 밤이나, 낮에 간단하게 먹을 때 우리가 애용하는 음식이 있죠? 바로 컵라면인데요. 오늘은 컵라면 순위를 정해 볼 거예요. 주관적일 수도 있지만 다들 비슷한 의견을 가지고 계실 거 같습니다..

파마 빨리 풀리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절의 변화나, 기분 전환을 위해  헤어에 가장 쉽게 변화를 줄 수 있는 게 바로 파마죠. 하지만 우리가 미용실에서 파마를 하면  티비나,인터넷에서 보는 연예인들의 자연스럽고 예쁜 웨이브가 ..

등기권리증 재발급 진행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기권리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등기 권리증 무엇일까요? 등기 권리증이란 우리가 집이나 땅 등을 부동산 매매거래를 통해서 구입해 소유권을 이전받으면 받게 되는 증서 인데..

발톱 들렸을 때 대처법 및 해결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가 신체에서 많이 사용하고 또 제일 고생하는 부위가 발이라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사고로, 혹은 운동하다가 실수로 인해 발톱이 들리는 경험 해보셨나요? 정말 엄청나게 고통스럽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고로..

맥딜리버리 최소 금액 얼마 이상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딜리버리 주문 최소금액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맥도널드 햄버거는 정말 맛있는데요. 요즘은 아무래도 날씨 때문인지 맥딜리버리를 애용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추운 날씨 따듯한 방에서 맥..

LG 위약금 조회 방법 지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skt 위약금 조회하는 법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LG 위약금 조회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가입할 때는 요금을 자세히 알아보고 구입하는데요. 사용하다가 사정이 생겨서 해지하..

카카오뱅크 스마트 출금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깜박하고 카드, 현금을 집에 놔두고 왔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스마트폰과 ATM만 있으면 간편하게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W몰 영업시간 정확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65일동안 세일 중인 w몰의 영업시간, 그리고 여러가지 정보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w몰은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내리면 보이는 여러 아울렛 중, 하나 인데요. 한창 SNS을 뜨겁게 달궜..

화랑곡 나방 퇴치법 쉽게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랑곡나방 퇴치법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 볼 건데요. 화랑곡나방은 저장 곡물 해충으로 유명한 쌀벌레보다 적응력도 뛰어나고 번식력도 뛰어난  해충입니다. 하랑 곡 나방이 쌀이나 음식에..

대인기피증 테스트 자가진단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바로 대인기피증 테스트에 대한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자기가 대인기피증이 있는지 혹은 무슨 문제가 있는지 마음고생을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자..

카카오페이 돈받기 카카오톡으로 간단하게 진행하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간편하게 송금을 하는 방법들이 엄청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서 토스는 물론에다가 카카오톡에서 만들어진 카카오페이까지 정말 간편하게 송금은 물론이고 받기까지 너무 쉽더라구..

6100번 공항버스 시간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100번 공항버스 시간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6100번 공항버스 이용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6100번 공항버스 시간표 및 예상 소요시간, 요금 알려드릴..

드론 자격증 비용 얼마인지 알아보세요 (국비지원도 있다는데요) [내부링크]

#드론 자격증 비용 최근들어 드론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드론을 조종할 수 있는 자격증이 있다는 것은 알지만 이게 어떤 과정을 걸쳐서 진행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어떤 학원을 다녀야하..

특별할증 zzz 자동차 보험 가입하기 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특별할증 zzz 자동차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보11험을 들어야합니다. 그런데 가끔은 생소한 단어가 보이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특별할증 zzz 자동차 보111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부곡콘솔hub 위치 내 택배 위치 찾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들어서 택배의 이용량이 많아지면서 택배 관련 hub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내 택배 위치를 찾기 위해서 택배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검색하고는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부곡콘솔hub라고 내..

건강 달리기 효과 5가지 및 주의사항 3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달리기는 특별한 기구가 필요가 없어 남녀요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운동인데요. 달리기는 신체적, 정신적 운동효과가 큰 운동으로 알려져 있으며, 복장과 신발에 따라 운동효과도 큰 영향을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

감기 걸렸을때 음식 추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아픈 질병들이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아무리 예방을 하고자 노력한다고 하더라도 걸리는 질병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대표적인 질병이 바로 감기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

안압이 높을때 증상 안압 낮추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흔히 컴퓨터나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직종에 일을 하고 있다면 눈이 아픈 경우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청소년들도 이에 해당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스마트폰이나 티비 등등 여러 미디어에 노출이 되어 있기 때..

비문증 치료법 및 증상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의 삶에서 지식을 얻는게 70%가 시각으로 인지하고 지식을 얻는다소해요. 그래서 그런지 눈의 건강은 정말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눈의 건강 중에서도 비문증이라는 부분에..

부동산 114 아파트시세 간편하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114 아파트시세 오늘은 부동산 114 아파트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최근 정부에서 아파트 관련으로 여러 대출규제는 물론에다가 경..

아스파라거스 효능 및 보관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준비해본 자료는 바로 아스파라거스 효능 보관법입니다. 흔히 아스파라거스 저는 성인이 되고 알게되었습니다. 이게 가끔 마늘쫑이랑 헷갈리기도 하는 이런 아스파라거스가 무엇인지 잘 모르죠 하지만 이제는..

카톡 채팅방 숨기기 및 비밀채팅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대부분의 분들이 카카오톡을 자주하는 것 같아요. 기능도 다양하고 이모티콘이나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보면 기분도 좋은데다가 무료에다가 심지어 편리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요. 실제로 저도 많이..

왼쪽 가슴통증 질환 및 왼쪽가슴 통증 원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살다보면 자연스럽게 많은 질병과 통증 속에서 살아가게 된답니다. 특히나 심장이나 여러 질병들이 많이 존재하는 하기에 꾸준히 주의를 해야하며 그 주의 속에서도 안전할 수 있도록 건강검진을 받을 필요가 있습..

손금보는법, 감정선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손금보는법 감정선 보기 방법 간단한 듯하면서 어려운 손금에 대한 이야기를 오늘 풀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손금이라고 하면 3대 기본선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 생명선이나 지능선 등등이 존재하지만 그 중..

부스코판 당의정 효과 및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부스코판당의정 효과 그리고 부작용, 복용법 용법 최근에 핫한 진통제인 바로 부스코판당의정 부스코판 10mg에 대해서 오늘은 준비를 해보았어요. 솔직히 모든 약에서는 부작용이 존재하고는 하는데요. 그 부작용..

삼진디아제팜정2mg 의약품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의약품을 섭취하기 전 꼭 알아보아야하는 것을 고르라면 부작용에 대한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어떤 약이든 부작용이 존재한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복용하기로 유명한 삼진디아..

방귀가 자주 나오는 원인 3가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방귀가 자주 나오는 원인 3가지 체크! 암과 같은 위험한 질환은 뒤에서 이야기해드릴게요. 단순히 방귀가 자주나오는 거라면 ① 음식을 빨리드시는 분 ② 식후에 바로 누우시는 분들 ③ 소화가 어..

알코올성 치매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 당신은 치매 증상이 있으십니다!’ 라고 말을 하게 됐을 때   치매증상 있으신분들은 : “....................네.................... 그렇군요” 정상인 : “ 내가 왜 치매에걸린것이죠 , 말도 안돼..

화병 증상 빠르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화병을 빠르게 알고 싶다면 이 부분 아래사진 부분처럼 한번 눌러보세요!!!! 가슴 사이에 동전만큼 들어간 부분을 눌러보세요!!!! 아프시다고요? 화병증상을 의심해봐야합니다!!!! 자세한내용은 밑에있어요!!!! [..

백내장 수술후 주의사항 3가지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후 주의사항 3가지만 기억하세요! 취침 하실 때, 세안하실 때, 안구건조증 관리 위 3가지를 주의해서 관리해주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더 설명드릴게요~! 수술 직후 거즈가 부..

성대결절 증상 작은 목소리에도 성대결절 [내부링크]

작은 목소리에도 성대가 벌어진 틈으로 필요한 만큼 진동과 접촉을 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 벌어진 틈으로 공기가 많이 새면서 건조해지고 성대부분이 말라서 열이 나고 병이 생긴다고 합니다!..

백내장 예방법 2가지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백내장예방법 2가지 반드시 신경 써야 이유 오늘 알려드릴 백내장 예방법 2가지는 간단하지만 정말 중요한데요. (1) 금연에 신경쓰기! (2) 야외 활동시 꼭 선글라스 혹은 챙이 긴 모자 착용하여 눈으..

석적 로또 명당은 앞으로 SVP 로또 편의점이 될겁니다^^ [내부링크]

앞은로 석적 지역 로또 명당은 SVP가 될겁니다 최근까지 3등이 매주 배출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과 널은 매장 그리고 깨끗한 매장 환경이 최고로 손 꼽히고 있어요 매번 다른곳에서 로또를 구매했는데 한번 SVP..

노안 수술 부작용 사례 정확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과 의사들에게 큰 돈이 되는 수술이 무엇인줄 아세요???? 바로 노안과 백내장 수술이라고 합니다. 문제는 수술을 받아선 안 되는 사람들까지 수술을 받고 있으며 여러 가지 부작용을 위험을 ..

백내장 수술 부작용 사례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노안 백내장 수술 후 부작용이 충분히 있음에도 일부 의사들은 충분히 부작용을 말씀해주지 않아. 믿고 했다가 동공이 찌그러져 눈이 심하게 시리게 되고 1.0이였던 시력이 오히려 나빠지..

후비루 코세척 3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후비루 코세척 3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하나! 식염수에 보존제가 들어가있는지 아닌지 확인하기! 둘! 식염수의 유통기한은 5일 이내!! 분말형 식염수를 이용하면 언제든지 OK! 셋! 반드시! ..

마늘쫑 장아찌 담그는법 및 순서 그리고 레시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마늘쫑장아찌담그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흔히 마늘쫑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하다가 반찬으로 장시간 먹으려고 만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마늘쫑장아찌담그는..

에어팟 통화 안됨 소리 해결 방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에어팟 통화 안됨 현상 해결 방법 생각보다 에어팟을 사용하면서 통화가 갑자기 안됨 이런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이번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어떤게 필요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생각..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어디에? 대부분의 분들이라면 택배를 이용하면서 특정 장소에서 나오지 못하는 택배를 보며 초초한 경우들이 존재할 것 같습니다. 특히나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손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주제는 바로바로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에 대한 것인데요. 어찌보면 당연히 알아보아야하는 자료이며 내가 주택연금을 하고 있다면 얼만큼의 금액을 받는지 정기적인 수입을 ..

이적 레인 노래듣기 [내부링크]

비가 많이 내렸는데요. 날씨가 좀더 쌀쌀했다라면 아마 눈이 내렸겠죠. 비가 내려서인지 좀더 감수성이예민해지고 센치해지는듯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오늘 들어보시면 딱 좋을 만한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꽁짜로 듣기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트로트 노래모음100곡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요즘은 언제 어디서나 노래가 듣고 싶으면 검색만 하면 되게 바뀌었죠. 정말 좋아진듯합니다. 그리고 굳이 음원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아옫 들어..

adobe reader 11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내부링크]

컴퓨터를 하시다가 보면 pdf파일을 자주 접하게 되죠. 최근에는 더욱더 자주 보이는 파일포맷인데요 오늘은 최신인 adobe reader 11 다운로드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무료로 다..

한쇼 뷰어 무료설치 하는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업무를 처리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프로그램이 프리젠테이션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무료 설치 가능한 한쇼 뷰어를 안내를 해볼게요. 오늘..

박효신 노래모음 전체듣기 [내부링크]

오늘 음악감상 블로그에서는 편하게 들어보실수가 있는 박효신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중에 한분이십니다. 창법을 최근에는 다양하게 변화를 주고 있으신데 창법이 바뀌면 기존..

폴더 암호걸기 비밀폴더 설정하는법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폴더를 숨기거나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중요한 파일이나 문서들은 폴더에 넣어두기가 찝찝해요.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게 막고..

조항조 만약에 노래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참 듣기 좋은 트로트 명곡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지금도 많은 사라을 받고 있는 노래이죠. 바로 조항조 만약에 입니다. 이노래는 나온지가..

신유 시계바늘 노래듣기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신유 시계바늘이라느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상다히 많으시죠. 저역시 참 좋아하는데요. 참 힌트곡이 많은 가수분이신데요. 그중에서도 이노래가 저는 너무너무듣..

docx 뷰어 설치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늘도 IT정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MS오피스일거에요. 이 프로그램이 없이도 파일을 열어볼수 있게 docx 뷰어도 별도로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고클린 다운로드 바로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컴퓨터를 최적화 시켜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안내에 따라서 고클린 다운로드를 받고 설치를 해보시기 바래요. 컴퓨터는 사용하면 할..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PC게임들보다는 모바일 게임들이 더 재미있는게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컴퓨터로 할수 있게 해주는 녹스를 설치 하는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까하빈다. 최근에 녹스를 이용해서 모..

Internet Explorer 9 다운로드 받기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Internet Explorer 9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르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가장 많이 사용한는 브라우저가 크롬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50:50으로..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무료설치안내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휴지통에서 비우기를 통해서 영구 삭제되어진 파일을 복구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정말 유용하게사용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필요하신 분들 은근..

kmplayer 광고 제거 하는방법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동영상 플레이어중 현재 1위로 가장 많이 사용이 되어지고있는 플레이어에 대한 꿀팁 하나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아마도 현재 사용하고 계신분이실건데요. 어느순가부터 엄청나게..

알약 v3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알약 V3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가정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료 백신 프로그램이 이 두가지인데요. 가장 유명했던 프로그램은 원래 v3 lite였죠...

ppt 뷰어 다운로드 설치파일 [내부링크]

아마 회사에서 보통 하나 정도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을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상요하고있는 프로그램은 대부분 MS오피스 아니면 한컴오피스일거에요 이 두프로그램이 아마 95%정도는 차지하고 있지 않을..

윈도우10 다이렉트x 버전확인 및 새로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디오스타트에서는 오늘 DirectX에 대해서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게임을 하실때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이 바로 이프로그램이에요. 대부분의 게임들이 내부적으로는 이 기술을 사용해서 만들어졌..

recuva 한글 버전다운로드 [내부링크]

iacapri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recuva라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무료로 사용해볼수가 있는 복구 프로램입니다. 무료 복구 도구중에서는 가장 유명하고 성능도 좋은데요. 이 프로..

free alarm clock 다운로드 컴퓨터 알람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컴퓨터에 설치 해서 사용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컴퓨터 알람 프로그램이에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아주 간편하..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추천 및 설치안내 [내부링크]

가끔은 영상을 인코딩 해야할때가 있죠. 오늘은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수가 있는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않게 인코딩을 할수가 있는데요.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는 프..

무료 pdf뷰어 다운로드 설치안내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보면 다양한 문서 파일을 접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어도비 리더라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특히 최근에 PDF파일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이파일을 열어보기 위해..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쉽게 받는법 [내부링크]

가정용 프린터로 아주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브랜드이죠. 앱손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드라이버들을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프린터 역시 장치이기 때문에 바로 사용을 하실수는 없어요. 전용 epson 프린터 드라이..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다운 쉽게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acapri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핸드폰과 관련된 내용으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핸드폰을 컴퓨터에 연결을 하실때에는 필수적으로 Driver가 필요합니다. 경우에따라서 자동으로..

엡손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의 복합기를 사용하려면 스캐너와 프린터 드라이버 모두가 설치가 되어있어야하는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엡손 스캐너 장치를 사용할수 있게해주는 엡손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계룡시청 구인구직을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계룡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두시면 좋은 유용한 정보인데요. 이직을 하시거나 새로운 일..

사람인 월급계산기 실수령액 [내부링크]

대부분의 근로자들은 월급날만을 손꼽아 기다리실거에요. 하지만 요즘은 워낙에 카드나 자동이체로 인해서 월급날이면 통장 조회해보기도 전에 미리 다 빠져나가는 상황이 발생하죠ㅋ 그래서 입금과 함께 우후죽순..

다뷰인디 최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통합뷰어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할겁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볼 프로그램의 이름은 다뷰인디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휴먼토크라는 회사에서 개발을 ..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및 설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을 설치 하고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국민어플이자 국민 메신저이기도한데요 아마도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톡 설치 안되어있는..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세설명입니다. 요즘은 PC게임보다도 스마트폰 게임들이 재미있는게 상당히 많이 있죠.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무료로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할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가..

윤시내 열애 가사/듣기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정말 정말 슬프고 애절한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해볼게요. 정말 손에 꼽히는 애절하고 슬픈 노래이기도한데요. 윤시내 열애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있는 노래라고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애절하게 들..

송대관 딱좋아 노래감상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참 듣기좋은 노래 송대관씨의 딱좋아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듣기만 해도 참 신나고 흥겨운 노래이기도한데요. 이노래는 요즘 인기가 최고이죠. 저역시 참 좋아하는 노래이기도한데요. 송대관씨의 딱좋아는..

마우스 자동클릭 프로그램 오토클릭2.1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반복적인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몇십번 정도야 사용자가 직접 할수도 있곘지만 그이상의 범위가 되어진다면 수동으로 하기 힘들어집니다. 사용자가 한다고 하더라도 헷갈리..

사대보험 계산기 바로이용해보기 [내부링크]

아마도 대부분은 연봉협상을 새로이 하셨을겨에요. 연봉이 인상이 되어지게 되면 그에 따라서 나가게 되어지는것도 상당히 많아집니다. 그중 소득세와 지방소득세 그리고 4대 보험에 대해서도 높아지게 되는데요...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설치안내 [내부링크]

아주 빠르고 강력한 웹브라우저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바로 파이어폭스인데요. 최근 들어서 파이어폭스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아지신듯합니다. 예전부터 사실 매니아층이 많았던..

샤나인코더 사용법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코딩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샤나 인코더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사용..

lg usb 드라이버 쉽게 설치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휴대폰을 컴퓨터에 연결할때 필요한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방법에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연겨해서 바로인식이 되어지는 컴퓨터도 있긴 하지만 자동인식이 안된다면 별도로..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에는 정말 영화관료가 많이 인상이 되어져서 굉장히 부담스러워진듯합니다. 그래서 이럴때일수록 할인카드 혜택을 잘 활용을 하셔야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누구나 가지고있을만한 통신사 카드에..

pdf 용량 줄이기 사이트에서 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유용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프로그래인 아닌 사이트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요즘에는 프로그랭없이서 사이트에서 쉽게 해볼수가 있어요. 그래서 pdf ..

꿈 해몽 사이트 추천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꿈과 관련된 정보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꺼에요. 저는 사실 꿈을 자주 꾸는 편은 아니지만 꿈을 꾸고 나면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가있어요. 이런 경우 꿈속에서의 내용이 ..

언락커 다운로드 설치하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삭제가 되어지지 않는 폴더나 파일을 강제로 삭제를 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볼 프로그램은 바..

노래방 프로그램 무료설치 [내부링크]

요즘에는 코인노래방이 상당히 유행인것 같아요. 그래서 동네마다 노래가 부르고 싶으면 코인노래방에 가도 되죠. 하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꽁짜로 노래를 불러볼수가 있기도한데요. 무료로 ..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우리에게 유용한 정보를 주는 생활정보지이죠. 주로 구인구직을 한다거나, 부동산을 알아보기 위해서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동네의 가판대마다 매일 채워지게 되는기 ..

이승철 노래모음 BEST [내부링크]

이번에도 듣기 좋은 노래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노래듣기는 여러분들도 좋아하실만한 노래듣기인 이승철씨의 히트곡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부활의 보컬로 활동을 ..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컴퓨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드라이버는 바로 기가바이트의 ..

KBS 콩 PC버전 설치안내 [내부링크]

요즘에는 라디오 재미있는 방송들이 참 많은듯합니다. 특히나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음악을 재생해서 틀어놓는것보다도 라디오를 틀어놓으시는게 더 좋기도 한데요. 오늘은 여..

네이버 폰트 다운 적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프로램이 아닌 폰트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무료 폰트하면 저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나눔글꼴이 가..

케이윌 노래모음 18곡 연속듣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발라드곡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 장르의 음악인데요. 최근에는 워낙에 아이돌그룹이 유행이다 보니 이런 발라드 가수의 활동이 뜸한것 같아요. 그중 꾸준히 사랑을 받..

kt 환급금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신문에서도 나왔던것인데요. 바로 통신사의 환급금을 조회해보는 방법인데요. 미쳐 알지 못하고있는 환급금이 통신사에 많이 쌓여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KT를 오랫동..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설치파일 받기 [내부링크]

즐거운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이시간에는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메모리 부족현상이 발생할때 간편하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 가장 좋은 ..

국토교통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부늗에게 공시가격을 알아볼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해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열람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매년 국토교통부 부동..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설치하기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곰플레이어 통합코덱을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곰플레이어는 정말 오래되어진 프로그램이지만 지금도 많으 분들이 사용하시는 동영상 재생 ..

한국 표준 시간 utck 싱크 프로그램 [내부링크]

정확한 한국 표준시간을 맞추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시간이 딱 정확해야하는 경우가있어요. 윈도우에도 기본적으로 컴퓨터 시간을 서버와 동기화 하고 있긴 하지만 ..

김연숙 그날 노래감상하기 (1987년영상) [내부링크]

오늘은 1980년대 추억의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 그날 좋아하시나요. 저도 너무나도 좋아하는 노래인데요.1985년도에 발표한 김연숙씨의 노래인데요. 김연숙 그날은 ..

태양의 후예 ost 연속듣기 [내부링크]

오늘은 드라마OST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네요. 작년에 가장 흥행했던 드라마중 하나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바로 태양의 후예였습니다. 오늘은 OST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듣기 좋..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방법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국토교통부에서 지원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아파트의 가격을 확인해보실수가..

올레 고객센터 서비스별 직통번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올레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올레는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있는데요. 모바일, 인터넷, 가정용 홈스마트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죠...

oki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분정보 블로그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정보는 컴퓨터 IT관련 정보라 할수가 있겠네요. 이번에는 oki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볼건데요. 프린..

오버워치 음성변조 funny voice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6년 최고의 게임을 꼽으라혹 한다면 아마도 오버워치가 선정이 될듯한데요. 국내 FPS게임들을 한번에 제치고 가장 인기있는 FPS게임으로 급성장하게 되었늗네요. 다양한 재미요..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오디오 Driver를 설치 하는 방법 소개를 할게요 최근에 리얼텍 사운드카드 많이 사용하시죠. 메인보드에 기본으로 내장된게 바로 리얼텍 오디오인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고요. 그래서..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까합니다. 전화를 이용하시는 방법 그리고 자주묻는 질문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주현미 소백산 가사/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그리고 아마도 이번주까지다 대부분 휴가를 다녀오시는 시기일것 같아요. 저도 어서 빨리 휴가를 가고 싶지만 조금 뒤로 늦추었네요. 워낙에 7워..

애국가 1-4절 가사 보면서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나라의 국가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저도 오늘 정말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게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지상파방송국에서 정규편성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애국가..

마룬5 노래모음 BEST [내부링크]

국내에서도 정말 인기가 많은 팝그룹이죠. 바로 MAROON5인데요. 이 그룹이 신곡을 발표를 하거나 앨범을 발표를 하게 되면 국내의 음원차트 상위권에도 랭크가 되어질정도로 국내에서도 정..

탑마트 영업시간 전국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전국에 있는 마트 브랜드이죠. 바로 탑마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탑마트 영업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서산 CGV 상영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요즘에 영화 재미있는게 많이 개봉을 하고있네요. 그리고 앞둔 영화들도 있는데 저는 오늘 유튜브로 조커 영화 예고편을 보게 되었는데요. 엄청나게 기대가 되어지더라구요. 오늘은 그래서..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파일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동영상을 재생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이 프로그램 예전부터 많이 사용하셨을 건데요. ..

애플 usb 드라이버 설치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애플이 제품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해 본 내용은 애플 usb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입..

부평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징검다리 연휴가 되었는데요 아마도이 징검다리 연우회 극장으로 영화 보러 가실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부평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는 법 소개를 해 드리고자 ..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쓰는 방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직구 직접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 겁니다 저도 최근에는 국내보다는 해외 직구를 더욱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파트 ..

반디캠 다운로드 설치파일 받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국내 소프트웨어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아마 이름은 모두 들어보셨을겁니다. 소개해볼 프로그램은..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파일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생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 보게 되었습니다 학생 분들이라면 참고서 많이들 이용하실 텐데 특히나 고등수학 참고서 중에서 라이트쎈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오늘..

EGG 압축풀기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주 프로그램 한 가지를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 겁니다 요즘 들어서 egg로 되어진 파일들을 자주 접하게 되어 있을 건데요이 파일은 대용량 압..

신한은행 지점찾기 전국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아두시면 유용한정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 드려 볼 내용은 신한은행 지점찾기 하는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인천지역에서 보실 수가 있는 인천알림방 신문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지역에서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

페메 내용삭제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관련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친구들끼리 대화를 할 때 메시지 기능을 많이 이용을 하게되는데요 오늘은 저장되어 있는 페메 내용삭제 시키..

2020년 공익월급 식대교통비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인이라 불리우는 사회복무요원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곘습니다. 그중에서도 급여 부분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 2020년 공익월급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

버스카드 돈빼기 하는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버스 카드에 다양한 결제기능이 추가가 되어지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어지는 교통카드는 아무래도 티머니카드 와 캐시비 카드 일겁니다 오늘은이 ..

맥주 한병 ml 용량안내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술중에서 맥주를 가장 좋아하는 편인데요. 가볍게 마시기 좋고 혼술하기에도 부담되지 않아서 많이 선호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술이야기 해볼게요. 맥주 한병 ml를 궁금해..

GS슈퍼마켓 휴무일 전국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도 유용한 정보 안내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최근에는 대형마트보다는 조금 규모가 작은 슈퍼마켓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GS나 롯데등의 슈퍼인데요. 오..

옥천hub 위치 및 주소지 안내 [내부링크]

최근에 전염병 사태로 인해서 집에서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 하시는 경우가 부쩍 늘었을겁니다. 그렇다 보니 배송지연이 번번히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옥천hub 위치와 간선하차, 간..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내부링크]

오늘이 시간에는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보는 법에 관련해서 소개를 하도록 할거에요. 컴퓨터를 통해서 FAQ이용해보시는법과 콜센터 이용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정보 안내를 해드려 ..

제사 지내는 순서 및 제사 상차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제사 지내는 순서는 각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보편적으로 하는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사 지내는 순서는 보통 7가지 나눌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신..

로또번호와 꿈자리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뷔) 뷔페[8] (브) 브라질[10],브래지어[8][9][16][21],브레이크[21] (블) 블라우스[21],블루베리[13],블루투스[13] (비) 비[2][11],비계[6],비구니[6],비구름[23],비녀[1][5],비누[4],비늘[6끝수],비닐봉지..

꿈풀이와 로또와 관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별) 별[5],별똥별[26],별빛[9][38],별자리[5][11],별장[19] (볏) 볏짚[10] (병) 병[14][20],병뚜껑[33],병문안[43],병실침대[9][14],병아리[6][29],병원[28][30],병원응급차[8][29],병원침대[9],병장[4],병풍..

꿈에서본 로또번호를 비교하세요 [내부링크]

(반) 반딧불[11],반말[11],반바지[8],반사[5],반성문[30],반죽[34],반지[0끝수][6],반지케이스[14],반지하[6],반짝임[24][38] 반찬통[22],반팔옷[22] (발) 발[4][22],발가락[10][34],발가벗음[5][12][29],발..

꿈에서 로또번호를 보았는가 [내부링크]

(맞) 맞고[37] (매) 매[8][33],매뉴얼[33],매니큐어[34][35],매듭[16],매미[15],매실[16],매실나무[27],매실주[22],매장[27],매점[19] 매제[16],매트[14],매트리스[26],매화꽃[44],매화나무[27] (맥) 맥도날드..

로또꿈풀이 상세히 알아보시죠 [내부링크]

(뚜) 뚜껑을여는꿈[19] (뚝) 뚝에서터진물[22] (뚱) 뚱뚱한사람[4][18],뚱뚱한여자[36] (뜨) 뜨개질[1][13],뜨거움[11] (라) 라디오[18],라면[11][16],라벨[8],라이벌[19],라이터[19],라이트[19],라일락[21] (랍..

로또번호와 꿈과의 관계 [내부링크]

(닫) 닫힌수갑[8] (달) 달[0끝수][5][24],달걀[0끝수][8],달래[9],달력[10],달리기[10],달맞이꽃[45],달빛[9],달팽이[6][9][33] (닭) 닭[6][16][26][29],닭강정[33],닭고기[10][21],닭벼슬(수탉)[9][13],닭볶음..

NASCAR과 그 팬들을 위한 계산의 날이 왔다. [내부링크]

2008년 초 야후 스포츠에서 내가 취재한 첫 경주에 내야에 도착한 지 몇 분도 되지 않아, 나는 픽업 트럭의 뒷면에 받쳐진 화이트보드를 보았다. 당시 대통령 후보였던 버락 오바마의 인종 차별적 풍자 그림이 그..

Megan Fox 팬들은 오래된 인터뷰가 입소문이 난 후 Jimmy Kimmel, Michael Bay를 부른다 [내부링크]

지미 킴멜과 마이클 베이는 지난 주말 메간 폭스의 한 동영상이 다시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폭스는 2009년 킴멜과의 인터뷰에서 늦은 밤 진행자가 미소를 지으면서 15세의 나이에 트랜스포머 감독을..

내가 줌 장례를 치렀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다음과 같다. [내부링크]

나는 16년 동안 미시건주 웨스트 블룸필드에서 장례식을 주관해왔다. 바쁜 워킹맘으로서 사랑스럽고 인내심이 있으며, 조직적이고 시간관리의 마법사가 되어 있다. 랍비로서, 나는 진지하고,..

찰스 왕세자는 38번째 생일을 맞아 윌리엄 왕세자의 보이지 않는 사진을 공유한다. [내부링크]

이 날은 아버지의 날과 그의 38번째 생일을 모두 즐기고 있는 윌리엄 왕자에게 이중의 기념일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71세의 찰스 왕세자는 인스타그램에 아들의 보이지 않는 사진을 공유했다. 케이트 미들턴이..

트위터는 트럼프 대통령이 트위터를 통해 '조작된 미디어'라고 라벨을 붙였다. [내부링크]

트위터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3일 밤 트위터에 올린 동영상을 '조작된 미디어'라고 표기한 것은 뉴스 매체의 인종에 대한 존재하지 않는 이야기로 돌리기 때문이다. 이 영상은 흑인 아기가 백인 아기에 앞서..

플로리다, 3,207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매일 기록을 깨다 [내부링크]

탈라하시(TalahASSEE), 플로리다주(Fla)는 목요일에 3,207명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추가로 발생, 주(州)가 질병의 재발과 씨름하는 지역들 사이에서 걱정스러운 핫 스팟으로 부상함에 따라 이전 일일 기록을 갈..

퇴직금 계정에 적용되는 변경 [내부링크]

윌리엄스의 가족과 만난 다음날, 라스베이거스 경찰은 그의 죽음에 대한 언론 브리핑을 열었다. 찰스 행크 보안관은 윌리엄스를 체포하게 된 상황을 상세히 설명한 뒤 캘리포니아에서의 유죄판결, 네바다에서의 마..

바이런 윌리엄스는 경찰이 제지하자 17번이나 '숨이 쉴 수 없다'고 말했다. [내부링크]

라스베이거스 — 제프리 톰킨스는 이번 달 수천 명의 시위자들과 함께 지역 집회에 서서 그들이 "숨이 안 쉬어." 그들은 5월 25일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관의 무릎을 목에 댄 채 경찰 유치장에서 사망한 조지 플로..

새로운 CDC 연구에 의하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대다수는 유색인종 [내부링크]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가 월요일 아침 발표한 분석에 따르면,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라틴 아메리카인들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관해 대단히 과대평가되어 있다고 한..

최고 민주당원들은 이 사람이 차세대 오카시오 코르테즈가 되는 것을 막으려 하고 있다. [내부링크]

2년 전, 당시 검증되지 않은 젊은 민주사회주의자였던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가 4번 하원 민주당원인 조셉 크롤리 의원을 물리침으로써 충격적인 이변을 일으켰다. 1차 결과는 민주당 지도부에 대한 본능..

오클라호마 주는 몇 년 동안 마이크 건디를 가능하게 한 후, 최근의 조롱거리가 되었다. [내부링크]

사실상 다른 어떤 파워파이브 대학에서도 이런 일이 벌어졌으면 학교 행정부는 트위터를 통해 선수들의 인종적 불만과 팀원들의 소셜미디어 불만 메아리를 보고 조치를 요구했을 것이다. 그들은 어떤 형태의 조사..

마이크 폼페오 이란 정책을 버스로 던진 미국 장군 [내부링크]

중동 주둔 미군 사령관은 지난 1월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의 발언을 뒤집으며 이란에 대한 최대 압박 캠페인에 "사실상 군사적 요소가 없다"고 말했다. 미군이 1월 3일 바그다드에 도착한 카심 술레이마니 이란..

마이크 폼페오 이란 정책을 버스로 던진 미국 장군 [내부링크]

중동 주둔 미군 사령관은 지난 1월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의 발언을 뒤집으며 이란에 대한 최대 압박 캠페인에 "사실상 군사적 요소가 없다"고 말했다. 미군이 1월 3일 바그다드에 도착한 카심 술레이마니 이란..

'흑인 생활 문제' 슬로건으로 불법적으로 자신의 집을 방어하고 있다고 말한 것에 대해 사과하는 여성 [내부링크]

자신의 집에 "흑인 생활 문제"를 쓴 한 남자를 심문한 샌프란시스코 여성이 그가 그곳에 살지 않았다고 가정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알렉산더 여사는 성명에서 "후아니요 씨에게 직접 사과하고 싶..

통행금지 기간 동안 영구적으로 부상당한 사람에게 불충분하다고 주장되는 경찰관의 위법행위에 대한 조사 [내부링크]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 이후, 대체로 평화적인 시위였던 것을 처리했다는 이유로 전국의 경찰들이 비난을 받고 있는데, 이것은 부분적으로 경찰의 만행에 대한 것이었다. 어떤 경우에는, 공무원들이 현재 경찰관의..

J.J. 와트, 베이커 메이필드는 애국가 동안 항의하는 것에 반대한다고 생각하는 팬들을 폐쇄시켰다. [내부링크]

최근 몇 주 동안 전국적으로 광범위한 항의와 수 많은 운동선수들이 참가하고 있는 가운데, 선수들이 올 가을에 항의하기 위해 국가 기간 동안 무릎을 꿇기 시작할 것은 거의 확실하다. 휴스턴 텍사스 스타 J.J...

제2의 물결은 없을 것이다 [내부링크]

나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도착을 꽤 정확하게 예측했다(이 기사의 예측 참조). "2월 말 포트폴리오에서 방어적 입장을 취했다가 시장 바닥 직후 다시 중립적 기조로 전환했다. 지난 두어 달 동안 우리는 규제..

스타벅스는 '보이콧' 압력에 굴복해 직원들에게 블랙 라이프 매터 장비를 착용하게 할 것이다. [내부링크]

스타벅스(SBUX)는 25만 벌 이상의 특수 셔츠를 자체 제작하려는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치열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맞서 직원들이 블랙 라이프 매터 운동을 지지하며 의복을 입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금요일 발..

다우지수가 1,800포인트 이상 갑자기 폭락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내부링크]

좀 더 넓게 생각해봐, 투자자들... 지금 당장 많은 돈을 잃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거야.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수요일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장기 실업에 대해 경고한 기자회견에서 목요일에 있..

주식 시장이 7% 폭락한 진짜 이유는 여러분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되며, 매번 그런 일이 일어난다. [내부링크]

10일 미국 증시가 급락한 이유는 여기에 있다. 황소가 너무 많다. 제2의 COVID-19 감염의 위험성, 연준의 미국 경제에 대한 암울한 전망 등 다른 설명을 듣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런 요인들은 목요일에 다우존스..

조지 플로이드와 데릭 차우빈의 전 동료는 그들이 과거에 '머리 굴렸다'고 주장한다. [내부링크]

조지 플로이드의 동생 필로니스는 CBS 특별기획 '게일 킹'에서 플로이드 사망 2급 살인 혐의로 기소된 전 미니애폴리스 경찰 데릭 초빈이 플로이드의 목을 무릎으로 누르면서 플로이드의 정체를 정확히 알고 있었..

카림 압둘 자바: 'NFL은 역사의 오른쪽에 섰다.' [내부링크]

뉴올리언스 세인츠 쿼터백 드루 브레스가 애국가 도중 무릎을 꿇었다는 비판을 둘러싼 거센 반발로 NFL은 평화시위에 대한 입장을 번복했다. 미니애폴리스 경찰관의 손에 살해된 조지 플로이드에 이어 수십만 명의..

나탈리 포트만은 자신의 '백인 특권'을 외치며 경찰의 변호를 지지한다. [내부링크]

나탈리 포트만은 그녀 자신의 "백인 특권"을 외치고 있다." 영화계에서의 동등한 대표성을 옹호해 온 이 여배우는 화요일 인스타그램에 나와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과 그에 따른 시위 이후 전국의 경찰서를 방어하..

마이클 조던은 노스캐롤라이나 낚시 토너먼트에서 442파운드의 마린을 잡은 후 많은 관중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내부링크]

마이클 조던은 경쟁으로 번창한다. 이것은 비밀이 아니다. 샬롯 호넷스의 구단주 겸 NBA 아이콘인 샬롯 호넷이 22일 노스캐롤라이나 해안가로 출격해 빅록 블루 말린 토너먼트에서 맹활약했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보도 받아...혼다가 사죄 "정부 여러분, 죄송합니다" [내부링크]

브라질 1부 보타포고 소속의 MF혼다 게이스케가 8일에 자신의 트위터(@kskgroup2017)를 갱신해, 일본 정부에 대해서 사죄했다. 혼다씨는 7일, 홍콩에의 국가안전법제의 도입을 목표로 하는 중국에 대해, 미국이나..

아유쉬만 쿠라나는 '조커' 외모로 인터넷을 사로잡습니다. [내부링크]

러브 아일랜드의 몰리-매 헤이그는 자신의 강아지 채씨의 가슴 아픈 죽음에 이어 비난을 받은 후 소셜 미디어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몰리의 21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남자친구 토미 퓨리는..

그녀는 마스크 착용 거부를 선언하고 BMI를 트럼펫으로 날렸습니다 [내부링크]

자, 이 문제는 빠르게 확대되었습니다. 자신의 최적의 BMI와 건강한 식습관을 자랑하고 한 칼럼니스트에게 공공안전을 위해 가면을 쓰라고 충고하는 글을 쓴 한 편지에 대해, 거의 60명의 독자들은 그들 중 상당수..

"오늘" 호스트 크레이그 멜빈이 혼혈아를 키우는 "실현"에 대해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그것은 전형적인 롬컴의 설정입니다. 술집 건너편에서 여자를 보면 술 한잔 사준다고 하더라고요 1942년 돈 줄리오 테킬라 더블샷을 주문했어요 23세의 한 남자가 레드딧에 글을 올려 그가 이 야반도주 ..

스포츠 일러스트레이션 출판사 '푸른 생명체' 사이트 폐쇄 촉구 [내부링크]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맥심 같은 매체를 소유하고 있는 미국 디지털 미디어 출판사인 메이븐 미디어 브랜드 직원들은 회사의 포트폴리오에 블루라이프 매터 웹사이트와의 관계를 끊을 것을 요구하고 있다. 메..

버팔로 경찰은 75세에게 부상을 입힌 혐의로 경찰 2명이 정직 처분을 받은 후 항의 표시로 부대에서 사퇴했다. [내부링크]

버팔로 뉴스와 다른 언론매체에따르면 경찰관들이 75세 남성을 땅으로 밀치는 동영상으로 인해 경찰 2명이 정직당하자 버팔로 경찰국 전체가 금요일 임무에서 사임했다. 부대 내 폭동과 기타 군중 통제 상황에 대..

epki center epkiwctl 정체 및 제거방법 [내부링크]

컴퓨터에서 낯설게 느껴지는 프로그램이 보이는 경우가 왕왕 있어요. 대부분이 어떤 웹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모듈이니, 용도를 알아보고 적당히 삭제를 해주면 됩니다. 물론 제목에 적어둔..

목포교차로구인구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르바이트 말고도, 아직 주위에서 취업을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고 있는데, 어서어서 취업이 되어, 원하는 직장에서 임금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목포에는 사랑방신문 유달정보와..

TIF 파일 PDF 파일 변환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TIF 파일 PD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의 파일 확장자는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각각의 파일 확장자마다 사용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파일마다 다양하게 사용이 ..

ntsmagiclinembx 프로그램 정체 알아보기 [내부링크]

ActiveX는 웹서비스를 이용할때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설치해 주는 기술이죠. 어찌보면 편리한 기능이지만 MS사의 익스플로러만 이용해야하고 다양한 설치오류와 보안에 취약하다는 단점을 가지..

rar 압축풀기 프로그램 알집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rar 압축풀기 프로그램 이용을 해서 rar 압축파일을 해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또는 문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을 하여보니  확장자가 rar 로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페북 생일 알림 끄기 및 켜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페이스북 생일알림 끄기 설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생일알림 때문에 곤혹 스러운 경험이 있었는데요. 페이스북에 생일 알림이 뜰 ..

농협 비자체크카드 발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서는 농협 비자체크카드 2종 추천해 드릴께요. 체크카드도 비자가 있는줄 몰랐는데 있네요^^ 이런쪽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 아는게 없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체크카드 바꿀겸 상담하다 보니 비자체크..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알아보기 [내부링크]

창원시는 인구 100만이 넘는 경상남도의 중심지입니다. 공업 기반으로 많은 일자리가 있고 조선, 기계, 자동차 등 국가 산업의 주요 기업들이 대거 밀집되어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지방..

AesLocker 다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aeslocker 다운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경우에서 이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모든 경우를 다 말씀드릴수는 없겠지만 대표적으로 zip.lock 파일을 풀 때 필요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해당 프로..

호평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살펴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개인적인 생각이지만 cgv보다는 메가박스가 더 시설이 좋은듯해서 메갑가스를 더 자주 이용하게 되어지는..

2020년 장교 월급, 부사관 월급, 병사 월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군인 봉급표가 공개되었고 공무원 월급이 2.8% 인상되어 군인도 같은 비율로 인상이 되었습니다. 봉급표는 세전 금액이며, 기본급만 나와 있어 실제 수령금액과 상이합니다. 부대 특성과 업무에 따라 ..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꽤 오래전에 로지텍 마우스를 구매해서 별 탈 없이 사용하다가 언제부턴가 튀(?)는 현상이 나타나더군요. 어쩔 수 없이 PC방..

곤지암 hun 간선하차 및 간선상차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든 물건들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클릭한번이면 집앞으로 배송이 되는 시대잖아요? 그래서 많은사람들이 언터넷 쇼핑을 애용하고 계시고, 택배 배송조회를 한 번쯤은 다들 해보셨을거에요~ 택배조..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간단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기가지니 작동 오류로 명령과 다른 동작을 계속 해서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스마트하게 살고 싶어서 구입했는데 스트레스를 주다니! 이럴 때는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오랜만에 날이 아주 좋은것 같네요. 그리고 재미난 영화들도 많이 개봉해서 극장에 놀러가기에도 참 좋은것 같은데요. 오늘은 전주에서 영화보러 가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

소방 체력표 및 측정 종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소방 공무원 체력표 궁금하신 분들은 아마 시험 준비를 위해서 혹은 진로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알아보실거라 여겨집니다. 필기 시험도 당연히 준비해야하지만, 체력기준도 빼 놓을 수 없으니 궁금하신 분들을 위..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포항은 경상북도의 제일가는 도시입니다. 인구도 50만이 넘고 교육, 소비 수준이 모두 탑이며 특례시이기도 합니다. 포항 하면 떠오르는 기업과 학교가 있죠? 바로 포스코와 포항공대입니다..

돼지감자차 효능 4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돼지감자차 효능과 부작용 많이 마시면 탈이 날 수 있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 매일 매일 견과류를 챙겨먹거나 건강 보조제를 챙겨먹는 것은 엄청 좋은 일이다. 하지만 번거롭기도 하고 경제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

브로콜리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운동하는 사람들이 꼭 섭취해줘야하는 것 중 하나가 블로콜리입니다. 영양소는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아 인기가 많은 슈퍼푸드인 브로콜리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시금치 효능 4가지 및 요리법, 시금치 잘 고르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금치는 워낙 풍부한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어 일찍이 전 세계적으로 슈퍼푸드임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무기질, 수분, 비타민을 초대량 함유하고 있어 완전 영양 식품이라..

꿀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꿀 일상생활에서 많이들 드시고 있으시나요? 사실 꿀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섭취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가격이 비싼이유가 가장 큰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몸이 아프거나 아니면 숙취해소를 할 때 꿀물을 먹는 것..

귤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겨울이면 흔하게 먹는 귤! 귤은 맛과 형이 좋고 까먹는 재미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귤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는 비타민C가 많다는 정보만..

오렌지 효능 9가지 및 부작용, 고르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상큼한 오렌지 효능과 오렌지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쉽게 접할수있는 과일중에 오렌지를 꼽을수있지요. 가격도 무지저렴해서 인터넷 쇼핑몰에 세일타임에 오렌지 한박스가격이 1만원도 안해요. 그래서 ..

녹차 5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녹차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차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향과 맛이 좋고 효능도 좋기 때문에 저 또한 녹차를 즐겨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녹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

대추 효능 11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겨울에 마시는 차를 두가지 손꼽으라면 대추차와 생강차가 있습니다. 기온이 떨어지면서 사람들의 면역성도 함께 떨어지고 숨어있던 질병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사람의 체온을 상승시켜 주고..

홍시 효능 7가지 및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을의 단풍잎이 만발하여 떨어지는 시기 많은 관광객이 단풍 여행을 갔다 오면서 가을철 별미 음식으로 드시는 홍시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시키기도 하지만,맛도 좋으며 건강에도 좋..

늙은호박 효능 9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찬바람과 함께 기온이 뚝 떨어지는 이맘때면 어머니는 호박범벅을 끓이셨습니다. 호박범벅 한 그릇으로 가족 건강을 지키고, 이웃들과 정을 나누었던 그 시절, 날씨는 쌀쌀했지만 마음은 ..

호두 효능 10가지 및 칼로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두나 땅콩, 아몬드같은 견과류는 보기와는 다르게 우리의 몸에 정말 좋기로 알려져있는데요. 사실 호두는 일상생활에서 그렇게 자주 접하는 견과류는 아니지만 호두를 이용한 각종 디저트..

캐슈넛 3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주거리로 사랑받고 있는 캐슈넛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안주를 먹을 때 땅콩을 익숙하게 섭취합니다. 캐슈넛은 전 세계 사람들이 사랑하는 애피타이저입니다. 다른 견과류와 ..

아몬드 7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하루견과와 같은 하루치의 다양한 견과류를 먹을 수 있게 만든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호두, 땅콩, 마카다미아, 크랜베리 등 다양한 견과류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우리에게 흔히 알려져 있는 아몬드..

건포도 효능 9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건포도 효능 눈 건강에 좋고 여성분들은 빈혈 증상 예방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허나 건포도 부작용으로는 당이 높기에 과다섭취하면 안 좋습니다. 적정량만 섭취해야한다는것이죠. 건포도가 약간 중..

시금치 효능 4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금치는 워낙 풍부한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어 일찍이 전 세계적으로 슈퍼푸드임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무기질, 수분, 비타민을 초대량 함유하고 있어 완전 영양 식품이라..

두부 효능 10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두부는 부침, 찌개, 샐러드, 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면서 영양은 풍부하기로 알려진 식품이죠. 저는 어릴때부터 두부를 정말 좋아하고 영양이 풍부하다고 해서 김치찌개나 된장찌개를..

콩나물 효능 10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린시절 할머니 할아버지 집에서 잠깐 살았던적이 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는 부엌 한쪽에 큰 장독대를 두시고 검은색 천으로 장독대를 가려 새벽마다 그곳에 정성스럽게 물을 주셨는데 제 기억엔 콩나물을 기르셔..

숭어 효능 6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숭어와 송어 글자의 한끗차이로 많이 헷갈려들 하시는데요, 쉽게 구별하시는 법으로 송어는 연어과의 생선으로 육질의 색이 주황빛을 띠지만 숭어는 하얀육질에 빨간빛이 섞여 있는 모습입..

당근 효능 6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당근 효능 알려드릴까해요. 생으로 먹어도 좋고 볶아서 먹으면 더 좋은 건강채소 당근은 눈 건강에 좋고 부기를 빼고 나트륨을 배출하는 등 다양한 건강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어릴때에는 당근을 잘..

연근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연근 드디어 포스팅 하게 됐습니다. 오늘 포스팅 해드릴 내용은 바로 연근 효능 인데요 반찬으로 만들어 먹기도 좋고 어른이들 간식으로 연근을 얇게 슬라이스..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우엉차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겨울에 몸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 먹는 것도 좋지만 따뜻한 차 한잔을 추천한다. TV에서 우엉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방송이 되면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우엉차가 인기몰이 중이다. 날씬하고..

홍차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홍차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는 차라고 하면 녹차나 보이차를 많이 떠올린다. 물론 녹차 역시도 대중적인 차인 것은 맞지만, 전 세계적으로 봤을 때는 홍차가 녹차보다 더욱 대중적인 차이다. 홍차는 전세계 차 소비량의 75%를 차지하고..

망고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망고는 맛이 좋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고, 세계 여러 지역에서 재배되는 열대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필리핀이나 태국에서 재배되는 일반 망고와 멕시코에서 사과를 닮은 색이라 하여 이름이 붙여진 애플망고가 있..

오리 고기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리는 야생오리를 가축화해 기른 것으로, 기원전 2, 3천년전부터 고대이집트에서 사육해왔고, 중국남부에서도 기원전부터 사육해왔다고 합니다. 특히 오리고기는 육는 야생오리를 가축화해 기..

보라빛 슈퍼푸드 가지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야채인 가지의 효능에 대해 아주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어렸을땐 별로 가지를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희안하게 그리도 싫어했던 가지를 커가면서..

건강에 좋은 여주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방송이나 잡지 등에서 많이들 이야기하고 있는 야채가 바로 여주입니다. 여주는 몸에 좋은 야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여주즙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여주는 열대 아시아가 원산지인 관상..

땅콩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술 안주로 즐겨 찾는 것이 오징어 땅콩인데요. 사실, 땅콩도 우리 건강에 아주 좋은 음식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땅콩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딸기 효능 6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1월부터 5월까지 제철 과일인 딸기는 추운 겨울철에 먹는 대표적인 과일입니다. 주로 하우스 농법으로 온도관리를 통하여 빠른 늦가을이나 겨울에 재배 하기 시작합니다. 딸기를 마트에서 사서 보관하실때 대부분..

수박 효능 및 칼로리, 보관법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름하면 떠오른 수박 효능 및 수박 칼로리 알아두세요.날씨가 더워지면서 수박을 찾는분들이 많은데 수박은 수분 함량이 90%나 되기에 갈증 해소에 딱입니다.그래서 수박 효능 다이어트 ..

흑마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흑마늘 효능과 흑마늘 만들기 전기밥솥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한다. 우리가 평소 먹는 흰 마늘을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한달 정도 숙성 시킨 것을 흑마늘이라고 한다. 이 과정에서 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