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auto의 등록된 링크

 dasau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아이오닉 6, 이렇게 나온다! [내부링크]

아이오닉 6 현대차는 24일(현지시간) 아이오닉 5의 미국 출시와 함께 내년 아이오닉 6의 출시를 예정하였다. 이와 함께 아이오닉 6 사양을 일부 공개하였다. 아이오닉 6은 아이오닉 5 보다 큰 중형 세단이며, 1회..

전기차 가성비 순위 TOP 5 는? [내부링크]

바야흐로 전기차 시대이다. 전기차의 가격은 아직은 내연기관보다 비싼 상태이다. 특히 보조금이 없으면 선뜻 구매가 어려워질 만큼 가격차이가 나는 편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가성비 좋은 전기차들이 있다고 하..

포드 F-150 전기차 라이트닝 발표 주행거리는 글쎄? [내부링크]

픽업트럭의 제왕이라고 할 수 있는 포드의 F-150이 드디어 전기차 모델을 공개하였다. F-150의 전기차는 '라이트닝'이라는 세컨드 모델명을 가지고 출시가 될 예정이다. F-150 라이트닝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현대 투싼 글로벌 판매량 엄청났다! [내부링크]

투싼이 전 세계 4위 바야흐로 SUV 전성시대다. 소형 SUV부터 프리미엄 SUV까지 SUV 차량이 판매되는 비중은 현재도 아주 높은 편에 속해있다. 이러한 자동차 시장에서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지난해 글로벌 스포츠..

제네시스 GV70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외제차?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이 등장했을 때 가격 관련해서 호불호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풀옵션으로 구매하면 8,000만 원에 육박하니 누가 이 모델을 사겠냐는 것이다. 물론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은 6,000만 원 정도의 가..

현대 펠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변경 부분 [내부링크]

펠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출시 현대 펠리세이드가 2022년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선보이기로 결정되었다고 한다. 얼마 전 현대자동차는 앞으로 나올 신차 리스트를 공개했는데 펠리세이드의 F/L 일정이 확인된 것이..

수소차 넥쏘는 1회 충전으로 얼마나 달릴 수 있을까? [내부링크]

현대 넥쏘 1회 충전 얼마나 갈 수 있을까? 현대자동차의 수소 전기차인 넥쏘가 한 번 충전으로 무려 887.5를 주행하는 데 성공하였다고 한다. 수소탱크 한 개를 탑재한 수소전기차 기준 세계 최장 기록을 경신..

GV70 슈팅브레이커 웨건 모델 한국 출시하나요? [내부링크]

GV70 슈팅 브레이크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유럽 전략 차종 G70 슈팅 브레이크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G70 슈팅 브레이크는 제네시스가 지난해 출시한 더 뉴 G70의 외관에 트렁크 적재공간을 확장해..

2021 그랜져 르블랑 발표, 시트가 미쳤다!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차 그랜져 신형이 드디어 발표되다 현대자동차가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의 스페셜 트림 ‘르블랑(Le Blanc)’을 추가하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한 ‘2021 그랜저’를 출시한다고 11일(화) 밝..

제네시스 GV60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는? [내부링크]

GV60 GV60은 제네시스에서 출시 예정인 준중형 SUV 전기 차이다. 2021년 중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제네시스에서는 처음으로 E-GMP 플랫폼을 적용한 차량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상태이다...

기아 K9 페이스리프트 실물 네티즌 반응 [내부링크]

기아 K9 기아 최대 거함인 K9이 페이스리프트를 통해서 돌아온다. 기아에서 가장 최고급 세단인 만큼 첫 번째 경쟁상대는 현대의 제네시스 라인이 되겠다. K9이 최초 출시 되었을 때 엄청난 옵션과 그에 비해 낮..

제네시스 유럽에서도 통할까?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 드디어 자동차 본고장 진출한다 드디어 현대차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올해 여름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현지시간 4일(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제네시스 G70 미국에서 더 비싸게 팔린다고?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북미에서 얼마일까? 제네시스 G70의 미국 판매 가격이 3만 7525달러(한화 4200만 원)로 확정됐다. 제네시스 미국 법인은 G70 기본모델 가격을 공개하고 올여름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아이오닉5 최대 경쟁자 폭스바겐 ID. 4 [내부링크]

아이오닉 5의 강력한 경쟁자 현대자동차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아이오닉 5의 돌풍이 한바탕 휩쓸고 간 자리에 폭스바겐의 대공습이 시작되려 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폭스바겐의 전기차 플랫폼을 사용한 순..

브롱코 국내 출시 언제 되나요? [내부링크]

포드 브롱코 지난해 7월 본격 출시된 포드 브롱코는 레인저 픽업 기반의 사다리 새시, 오리지널 모델의 상징적 스타일링 등을 갖춘 정통 오프로더로 최고 사양인 퍼스트 에디션은 출시 몇 시간 만에 3500대 전량..

현대 싼타크루즈 가격은? [내부링크]

싼타크루즈의 최초 등장 현대자동차의 소형 픽업트럭으로 1990년 포니 2 픽업 단종 이후 31년 만에 나오는 현대의 픽업트럭 모델이다. 2015년 1월 12일 미국의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컨셉트콘셉트 모델로 내놓은..

벤츠의 첫번째 전기차 EQC [내부링크]

바야흐로 전기자동차 세상이다. 모든 자동차 브랜드들은 앞다투어 전기자동차를 시장에 내놓고 있다. 자동차계의 대표 브랜드인 벤츠도 이 대열에 빠질 수가 없었다. 그래서 나온 벤츠의 첫 번째 전기차가 바로..

애스턴 마틴 DBS GT 자가토, 19대 중에 하나가 한국에? [내부링크]

전세계 19대 만 있는 차 얼마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명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는 ‘어제 한국 도로에서 발견된 차ㄷㄷ.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크게 주목을 받았다. 해당 게시물에는 영국 스포츠..

현대자동차 반려동물 모빌리티 서비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반려견 전용 택시 서비스 현대자동차그룹이 전기차를 활용한 반려동물 대상의 도심형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발표 하였다. 미래 모빌리티 시장의 선제적 대응을 위해 전기차 기반의 서비스를..

쉐보레 트레블레이저 안팔려서 걱정인가요? [내부링크]

최근 한국지엠에서 판매하는 차량이 국내에서 저조한 성족을 연거푸 걷으면서 한국지엠의 미래를 걱정하는 분위기가 많아지고 있었다. 어쩌면 쌍용차 다음이 한국지엠이 철수 순서가 아니냐는 말까지 나왔으니 말..

테슬라 중국에서 삼성처럼 팽 당하나? [내부링크]

테슬라도 삼성의 전처를 밟게 되는 걸까? 전기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테슬라는 19일 개막한 상하이 모터쇼에서 작은 전시장만 꾸리고 별도의 기자회견도 잡지 않은 채 조용히 지나가가는 분위기였다. 그런데 테..

쌍용 스포츠 칸, 물건이네! [내부링크]

얼마 전 국내 픽업트럭의 자존심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이하 스포츠 칸)이 출시됐다. 스포츠 칸의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인 가성비이다. 스포츠 칸 가격은 와일드 2천856만 원, 프레스티지 3천165만..

제네시스 GV80 캐나다 올해의차 선정 [내부링크]

최근 제네시스 브랜드가 각종 사건으로 인하여 북미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 캐나다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재고시킬 수 있는 희소식이 하나 전해 졌다. 제네시스 GV80..

뉴 포드 레인저, 랩터 가격은? [내부링크]

포드코리아는 포드의 정통 픽업트럭 뉴 포드 레인저(New Ford Ranger)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하였다. 국내 시장은 캠핑족 등 레저 인구가 늘어나면서 스포츠 유틸리티 차(SUV)와 함께 픽업트럭에 대한 수요 또..

아이오닉5 라이프 스타일 [내부링크]

항상 그러하듯이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의 변화 속도가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인구가 도시에 집중되는 메가시티화와 지구의 환경오염을 우려하는 위기론은 우리의 삶과 일상을 빠르게 변화시켰다. 특히 지난 1..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실내 모습은? [내부링크]

드디어 스타렉스의 후속 모델이 공개 되었다.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MPV(다목적 차량, Multi-Purpose Vehicle)를 선보였다. 현대자동차는 프리미엄 MPV 모델의 차명을 ‘스타리아(STA..

현대 코나 N VS 기아 EV6 [내부링크]

현대 코나 N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N 라인업을 SUV로 확대한다. 현대자동차는 2018년 6월 출시한 국내 최초의 고성능 모델 벨로스터 N에 이어 N 라인업의 계보를 이어갈 두 번째..

XT4 VS GV70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캐딜락 XT4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출시를 하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 1) 동급에서 가장 강력한 옵션 사양으로 출시 2) 가격이 5,531만 원으로 저렴 3) 최상위 스포츠 단일 트림으로 판매 4) 액티브 노이즈 캔..

지디 제니, 지디의 차는? [내부링크]

지디의차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미국 GM의 고급 브랜드 캐딜락이 1998년부터 생산/판매 중인 초대형 SUV. 사실상 제너럴 모터스 내 SUV 라인업의 기함을 맡는 모델이다. 이름은 영어로는 사닥다리..

아이오닉5 충격적인 스펙 공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첫 모델인 ‘아이오닉 5(IONIQ 5, 아이오닉 파이브)’가 마침내 공개됐다. 현대자동차는 23일(한국시각) 온라인을 통해 ‘아이오닉 5 세계 최초 공개’ 행사를 진행했..

기아 소형 전술 차량 [내부링크]

기아는 21일(일)부터 25일(목)까지 UAE 아부다비 국립 전시센터에서 개최되는 ‘IDEX 2021(International Defense Exhibition & Conference 2021)’ 방산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2일(월)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링컨 에비에이터는 2세대, 가격은? [내부링크]

2002년부터 2005년까지 포드 익스플로러의 뱃지 엔지니어링 차량인 머큐리 마운티니어를 기반으로 한 중형 SUV 차량이었다가, 2019년 재출시된 링컨의 준대형 SUV이다. 1세대 포드 익스플로러..

캐딜락 XT4 럭셔리의 품격, 5500만원 [내부링크]

캐딜락코리아는 18일, 새로운 엔트리급 SUV인 XT4를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딜락 XT4는 1,998cc 직분사 가솔린 트윈스크롤 터보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가 들어갔으며 모두 7가지 외장 색상을..

아슬란, 신차는 망했지만 중고는 살아있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2014년에 현대 그랜저와 현대 제네시스의 사이급으로 출시한 대한민국 내수 시장 전용 전륜구동 준대형 세단이다. 그랜저와 제네시스의 사이의 틈새 차종이지만 사실 그랜저의..

콜로라도 픽업 트럭 VS 지프 글래디에이터 가격 및 적재중량 비교 [내부링크]

콜라라도 VS 지프 글래디에이터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외산 픽업트럭 두종류 콜로라도와 지프 글레디에이터의 가장 기본적인 면을 비교해보고자 한다. 제원 비교 먼저 앞서 두 차의 제원을 살펴보자...

쉐보레 타호 국내 출시는 5세대 모델 [내부링크]

미국의 자동차 전문회사인 쉐보레에서 1992년부터 생산하는 대형 풀 사이즈 SUV이다. 형제 차량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C 유콘, 실버라도가 있고 트래버스와 서버번 중간에 위치하고 있..

메르세데스-AMG 벤츠와는 무슨 관계인가? [내부링크]

메르세데스-AMG 회사 이름인 AMG의 약자는 Aufrecht Melcher Großaspach, 아우프레히트 메르셔 그로사스파흐로, 설립자 Hans-Werner Aufrect의 A, Erhard Melcher의 M, 그리고 탄생지인 G..

쉐보레 타호 디자인 대박 카니발 자리 넘본다 [내부링크]

남자의 로망 타호  쉐보레 브랜드 수입 완성차가 하나 더 늘어날 수도 있다. 한국지엠이 공식적으로 밝힌 적은 없지만 가장 큰 SUV '타호(Tahoe)'를 들여올 것이라는 소문이 어느 사..

현대자동차의 걸어다니는 무인 로봇 타이거 [내부링크]

애플카가 뭔말이냐? 우린 우리길을 간다! 현대자동차그룹이 모빌리티와 로보틱스 기술의 융합을 통해 이동의 한계를 뛰어넘는 신개념 미래 모빌리티 개발에 나선다. 현대자동차그룹은 10일(수) 변신..

가성비 끝판왕 렉스턴 스포츠 [내부링크]

ㅁ 영국에서 존재감 입증한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성비 끝판왕 쌍용자동차(쌍용차)의 픽업트럭 '렉스턴 스포츠'가 영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쌍용차는 최근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가 유럽 내 최고의..

F-150 반도체 없어서 생산 멈춘다. [내부링크]

Ford 는 반도체 칩의 글로벌 부족으로 인해 2021 년 Ford F-150 풀 사이즈 픽업을 수익성있게 만드는 미국의 두 공장에서 일시적으로 생산을 중단해야합니다 . 작년 말 업계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부족을..

테슬라 모델Y 국내 상륙 가격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야심작 아이오닉 5가 처음 모습을 드러낸 지난 13일 테슬라의 모델Y가 국내에 상륙하며 국내 전기차 시장의 주도권 다툼이 본격화되고 있다. 두 차량 모두 올해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인 데다 차급이..

콜로라도 픽업트럭 대박 [내부링크]

한국GM은 지난달 내수 6106대, 수출 3만20대 등 총 3만6126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76.4%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판매와 수출 모두 크게 증가해 전체 실적을..

폭스바겐 전기 SUV ID.6 소식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차기 전기 SUV 차량인 ID.6의 차량 외부 디자인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3일(현지시간) 전기차 전문 매체인 일렉트렉은 중국 폭스바겐 공장에서 생산을 준비하는 폭스바겐 ID.6 차량 사진을 공개했다. I..

애플카 기아차 통해서 출시 할까? [내부링크]

애플의 애플카 검토안 애플 전문가로 알려져 있는 대만 TF인터내셔널 증권 소속 궈밍치(郭明錤) 연구원은 지난 2일(현지시간) 투자자 대상 보고서에서 "애플은 GM과 푸조시트로앵(PSA) 브랜드 기반의 주문..

재규어 C-타입 돌아온다. [내부링크]

재규어가 전설적인 레이스카 ‘C-타입(C-TYPE)’의 70주년을 기념해 복원 작업을 거친 ‘C-타입 컨티뉴에이션(Continuation)’ 모델을 한정 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과거 모습 그대로 복원된 C-타입 컨티뉴에이션..

폭스바겐 티록, 제원 및 가격(좀 비싼가?) [내부링크]

폭스바겐 티록 출시 폭스바겐 소형 SUV 티록이이 출시 되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1월 29일 티록의 국내 출시를 시작하였다. 티록의 국내 사양은 2.0 TDI 디젤 모델로 스타일, 프리미엄, 프..

아이오닉5 공개, 삼성디스플레이 OLED 탑재 된다.(아이오닉5 네티즌 반응은?) [내부링크]

삼성과 현대차가 손잡는다. 10여년 만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출시를 앞둔 ‘아이오닉5’의 사이드뷰 카메라 시스템에 탑재되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삼성디스플레이로부터 공급받는다. 아..

아우디 전기차 주행거리 논란(환경부도 한몫했다.) [내부링크]

아우디가 또? 아우디폭스바겐이 전기차 주행거리 인증 오류로 구설수에 오른 가운데 '디젤게이트' 악몽이 재현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의 첫 순수전기차인 'e-트론'이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