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wen의 등록된 링크

 dasw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1건입니다.

닭(Chicken)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종: 닭은 갈루스 갈루스 가정용 닭이라는 종에 속합니다. 2. 깃털: 닭은 몸을 덮는 깃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깃털들은 종종 흰색, 갈색, 검은색 또는 그 조합과 같은 다른 색입니다. 3. 부리: 닭은 딱딱하고 뾰족한 부리를 가지고 있어서 음식을 쪼고 땅을 긁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에 사용합니다. 4. 날개: 닭은 강한 날지는 않지만 날개가 있습니다. 그들은 날개를 퍼덕여 땅에서 내려 짧은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5. 빗 및 와트: 닭은 머리 위에 살찐 빗이 있고 부리 아래에 와트가 걸려 있습니다. 이것들은 체온을 조절하고 짝을 유혹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6. 다리 및 발: 닭은 비늘이 있는 다리와 발톱이 있는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땅을 긁고, 홰를 치고, ..

다람쥐(Squirrel)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적응력: 다람쥐는 숲, 도시 공원, 그리고 심지어 교외 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의 다양한 환경에서 발견될 수 있는 매우 적응력이 높은 동물입니다. 2. 털이 많은 꼬리: 다람쥐의 가장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길고 무성한 꼬리이다. 꼬리는 나무 사이를 뛰어다니는 동안 균형을 유지하고 꼬리 움직임을 통해 의사소통을 하는 등 여러 가지 목적을 수행한다. 3. 민첩한 등반가: 다람쥐는 날카로운 발톱과 강한 팔다리 때문에 훌륭한 등반가입니다. 그들은 나무 가지를 쉽게 통과할 수 있고,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한 나무에서 다른 나무로 뛰어오를 수 있다. 4. 훌륭한 점프 선수: 다람쥐는 그들의 뛰어난 점프 능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나무 사이를 빠르게 움직이거나 포식자로부터 도망칠 수 있도록 하면서, 몸 ..

요로결석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요로결석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물: 수분을 잘 유지하는 것은 요로결석을 예방하는데 중요합니다. 그것은 소변을 희석시키고 독소를 배출하는 것을 돕습니다. 하루 종일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라. 감귤류 과일: 오렌지, 레몬, 그리고 다른 감귤류 과일들은 구연산염이 풍부한데, 이것은 특정한 종류의 신장 결석의 형성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크랜베리: 크랜베리와 크랜베리 주스는 박테리아가 요로 벽에 달라붙는 것을 막아 요로 건강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과: 사과는 전반적인 건강에 기여하는 산화 방지제와 섬유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소변의 pH 수준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석류: 석류는 산화 방지제로 포장되어 있고 신장 결석 형성의 위험을 줄이는 것과..

알츠하이머병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알츠하이머병(치매)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지방이 많은 생선: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 고등어, 정어리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은 뇌를 증진시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고 뇌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산화 방지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향상된 기억력과 인지 기능과 관련된 높은 수준의 플라보노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황: 강황은 커큐민이라고 불리는 활성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는데, 커큐민은 혈액 뇌 장벽을 넘고 항염증과 산화 방지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커큐민은 알츠하이머병의 특징인 아밀로이드 플라크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브로..

뇌졸중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뇌졸중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지방이 많은 생선: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 고등어, 그리고 송어와 같은 생선들은 염증을 줄이고 심장 건강을 증진시켜 뇌졸중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잎이 많은 녹색: 시금치, 케일, 그리고 콜라드 그린과 같은 채소들은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뇌 건강을 지원할 수 있는 엽산과 같은 훌륭한 영양소의 원천입니다. 통곡물: 통밀, 현미, 그리고 오트밀과 같은 음식들은 섬유질이 많고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면서 건강한 심혈관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베리류: 블루베리, 딸기, 그리고 다른 밝은 색의 베리들은 세포 손상과 염증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아보카도: 단일 불포화 지방으로 가득 찬 아보카도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장..

심근경색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심근경색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지방이 많은 생선: 연어, 고등어, 정어리, 그리고 송어와 같은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지방이 많은 생선은 염증을 줄이고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베리: 산화 방지제와 섬유질로 가득 찬 딸기, 블루베리, 그리고 산딸기와 같은 베리들은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잎이 많은 녹색: 시금치, 케일, 스위스 차드, 그리고 콜라드 그린과 같은 채소들은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심장에 이로운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통곡물: 귀리, 퀴노아, 현미, 통밀 빵, 통밀 파스타와 같은 통곡물을 선택하세요. 과도한 가공 없이 섬유질과 영양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견과류: 아몬드, 호두, 피스타치오, 그리고 다른 견과류들은 심장 건강을 지지하는 건강한 지방, ..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시트러스가 아닌 과일: 바나나, 멜론(수박, 칸탈루프), 사과와 같은 산성이 없는 과일을 선택하세요. 이 과일들은 산 역류 증상을 유발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야채: 잎이 많은 채소,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당근, 그리고 고구마와 같은 다양한 채소를 식단에 포함시키세요.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잘 견디고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린 단백질: 껍질이 없는 가금류, 생선, 그리고 살코기나 돼지고기는 좋은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튀기거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무거운 소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통곡물: 현미, 통밀빵, 그리고 오트밀과 같은 음식들은 섬유질이 많고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설탕이 첨가된 고도로 가공된 곡물이나 빵을 피하세요. ..

여우(Fox)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적응성: 여우는 숲, 초원, 사막, 그리고 도시 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번성할 수 있는 적응력이 뛰어난 동물입니다. 2. 민첩성 및 민첩성: 여우는 민첩성과 빠른 움직임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날씬한 몸, 긴 다리, 그리고 주변을 달리고 조종하는 동안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털이 많은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야행성 행동: 대부분의 여우 종들은 주로 야행성이며, 이는 그들이 밤 동안 가장 활동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야간 시력이 뛰어나서 어두운 환경에서 사냥과 항해를 할 수 있습니다. 4. 잡식성 식단: 여우는 식물과 동물의 물질을 모두 먹는 잡식성입니다. 그들의 먹이는 작은 포유류, 새, 곤충, 파충류, 과일, 딸기류, 그리고 심지어 시체까지 포함합니다. 5. 지능..

진돗개(Jindo dog)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모양: 진돗개는 흰색, 황갈색, 브린들, 그리고 검은색을 포함하여 다양한 색으로 나올 수 있는 두껍고 이중으로 된 털을 가진 중간 크기의 개입니다. 그들은 쐐기 모양의 머리와 직립한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충성도: 진돗개는 주인과 가족에게 충성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맹렬하게 보호하고 종종 한 사람과 밀접하게 결합합니다. 3. 지능: 진돗개는 매우 지능적이고 문제를 해결하는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독립적인 생각으로 알려져 있고 때때로 고집을 부릴 수 있습니다. 4. 훈련 가능성: 진돗개는 똑똑하고 훈련 가능하지만, 독립적이고 의지적일 수도 있습니다. 꾸준한 훈련과 사회화는 그들이 잘 행동하고 순종적이 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에너지 수준: 진돗개는 행복하고 건강..

레서판다(Lesser Panda)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크기: 레서 판다는 길고 무성한 꼬리를 포함하여 길이가 약 50-64cm(20-25인치)인 작은 포유동물입니다. 2. 모양: 작은 팬더는 얼굴, 귀, 다리, 그리고 배에 흰 반점이 있는 적갈색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밝은 고리와 어두운 고리가 번갈아 가며 있는 무성한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서식지: 작은 팬더는 히말라야 동부와 중국 남서부의 해발 1,800-4,800 미터 (5,900-15,700 피트)의 대나무 숲에서 발견됩니다. 4. 식단: 레서 판다는 주로 대나무 잎을 먹지만 과일, 딸기류, 알, 곤충, 그리고 작은 동물들도 먹습니다. 5. 동작: 레서 판다는 홀로 생활하는 야행성 동물로 대부분의 시간을 나무에서 보내고 오직 먹이를 찾거나 새로운 나무로 여행하기 위해 땅으로 내려..

라쿤(Raccoon)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물리적 외관: 너구리는 눈 주위에 가면과 비슷한 독특한 검은 반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털이 무성한 꼬리를 가진 회색빛 갈색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야행성: 너구리는 야행성 동물이고, 이것은 그들이 주로 밤에 활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잡식성: 너구리는 잡식성이고 과일, 야채, 곤충, 물고기, 그리고 작은 포유류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을 먹습니다. 4. 민첩성: 너구리는 매우 민첩하고 나무를 오르고, 수영하고, 심지어 다치지 않고 높은 곳에서 점프할 수 있습니다. 5. 궁금한 점: 너구리는 호기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종 새로운 환경을 탐험하고 새로운 물체를 조사합니다. 6. 지적: 너구리는 똑똑한 동물이고 음식을 얻기 위해 문제와 퍼즐을 푸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카피바라(Capybara)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크기: 카피바라는 큰 설치류로, 성체의 평균 몸길이는 1.2 미터이고 몸무게는 35에서 66 킬로그램 사이입니다. 2. 모양: 그들은 짧고 적갈색 털과 뭉툭한 주둥이를 가지고 있으며, 귀와 콧구멍은 머리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3. 사회적: 카피바라는 사회적 동물이고 지배적인 수컷에 의해 이끌려 20마리까지 무리를 지어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4. 아쿠아틱: 그들은 반수생이고 물 속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수영선수이자 다이버이고 5분까지 숨을 참을 수 있습니다. 5. 초식성: 카피바라는 초식 동물이고 주로 풀, 수생 식물, 그리고 과일을 먹습니다. 6. 야행성: 카피바라는 밤에 가장 활동적이고 낮의 대부분을 자거나 쉬면서 보냅니다. 7. 발성: 그들은 짖는 소리, 휘파..

달팽이(Snail)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껍질: 달팽이는 포식자와 가혹한 환경 조건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단단한 보호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부드러운 몸: 달팽이는 껍질로 보호되는 부드러운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발: 달팽이는 그들이 움직이고 제자리에 고정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근육질의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안테나: 달팽이는 두 쌍의 더듬이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환경을 감지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음식을 감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5. 입: 달팽이는 음식을 긁어내고 잘게 썰기 위해 사용되는 혀와 같은 구조인 라둘라를 가진 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6. 눈: 달팽이는 촉수 끝에 위치한 단순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7. 생식: 달팽이는 암수 생식 기관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암수 생식 기관입니다. 8. 최대 ..

비숑 프리제(Bichon Frise)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작은 사이즈: 비숑 프리즈는 일반적으로 무게가 7에서 12파운드 사이인 작은 종의 개입니다. 2. 곱슬곱슬한 코트: 비숑 프리즈는 일반적으로 흰색 또는 크림색인 곱슬곱슬하고 푹신한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저알레르기: 비숑 프리즈는 저알레르기성으로 여겨지는데, 이것은 그것이 다른 개 품종보다 더 적은 알레르겐을 생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장난기 많고 활기찬: 비숑 프리즈는 놀고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장난기 많고 활기찬 품종입니다. 5. 애정: 비숑 프리즈는 다정하고 친근한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친구가 되고 사람들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6. 지능형: 비숑 프리즈는 훈련하기 쉬운 지능형 품종입니다. 그들은 긍정적인 강화 훈련 방법에 잘 반응합니다. 7. 아이들에게 좋..

비글(Beagle)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크기: 비글은 작고 중간 크기의 개로, 일반적으로 20-30파운드이고 어깨 높이가 13-15인치입니다. 2. 코트: 비글은 검은색, 흰색, 황갈색, 빨간색, 레몬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나올 수 있는 짧고, 밀도가 높고, 내후성이 있습니다. 3. 귀: 비글은 길고 축 처진 귀를 가지고 있으며, 부드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귀는 그들의 사냥 능력을 돕는 땅에서 나는 냄새를 잡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기능적인 목적을 수행합니다. 4. 눈: 비글은 일반적으로 갈색이나 개암색인 크고 표정이 풍부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5. 기질: 비글은 친절하고 호기심이 많고 외향적인 개로 사람들과 다른 개들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지능적이고 독립적이어서 훈련을 약간 어렵게 ..

판다(Panda)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외모: 판다는 눈과 귀 주위가 검은색이고 몸이 흰색인 독특한 검은색과 흰색 털로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2. 멸종위기종: 판다는 야생에서 2,500마리 미만으로 추정되는 멸종위기종으로 지정되었습니다. 3. 서식지: 판다는 중국이 원산지이며, 중국 중부와 서부 지역의 대나무 숲에서 삽니다. 4. 식단: 판다는 주로 초식동물로, 거의 대나무만을 먹고 삽니다. 그들은 하루에 30파운드의 대나무를 먹을 수 있습니다. 5. 몸무게: 다 자란 판다는 몸무게가 200에서 300 파운드까지 나갈 수 있고, 일반적으로 수컷이 암컷보다 큽니다. 6. 수명: 야생에서, 판다들은 20년까지 살 수 있는 반면, 사육된 판다들은 30년까지 살 수 있습니다. 7. 홀로 사는 동물: 판다는 번식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홀..

딸기(Strawberry)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딸기(Strawberry) 효능 딸기는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맛있고 영양가 있는 과일입니다. 여기 딸기가 건강에 이로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영양분이 풍부한 딸기는 비타민 C, 엽산, 그리고 칼륨을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산화 방지제: 딸기는 안토시아닌과 엘라그산과 같은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데, 이것은 활성산소라고 불리는 해로운 분자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여러분의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 딸기의 섬유질과 칼륨은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뇌 건강: 몇몇 연구는 딸기의 플라보노이드가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고 나이와 관련된 인지 능력 저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

감자(Potato)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감자(Potato) 효능 감자는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영양가 있고 다용도의 야채입니다. 다음은 감자가 건강에 이로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영양분이 풍부한 감자는 칼륨, 비타민 C, 그리고 식이 섬유를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심장 건강: 감자는 플라보노이드라고 불리는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소화기 건강: 감자의 섬유질은 변비를 예방하고 건강한 장내 세균의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소화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혈당 조절: 감자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상대적으로 낮은 혈당 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 경기력: 감자는 신체 활동을 ..

복숭아(Peach)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복숭아(Peach) 효능 복숭아는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섭취될 때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영양가 있고 맛있는 과일입니다. 여기 복숭아를 먹는 것과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들이 있습니다: 영양분이 풍부한 복숭아는 비타민 C, 칼륨, 그리고 식이 섬유를 포함한 여러 가지 중요한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산화 방지제: 복숭아는 카로티노이드와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활성산소라고 불리는 해로운 분자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여러분의 세포를 보호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소화기 건강: 복숭아의 섬유질은 변비를 예방하고 건강한 장내 세균의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소화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피부 건강: 복숭아의 비타민 C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

우엉(Burdock)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우엉(Burdock) 효능 우엉은 수 세기 동안 전통 의학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어 온 식물입니다. 우엉과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혈당 조절: 우엉 뿌리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 섬유의 한 종류인 이눌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엉 뿌리를 섭취하는 것이 인슐린 민감성을 향상시키고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항염증 특성: 우엉은 리그난과 아크티게닌과 같은 항염증 특성을 가진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화합물들은 관절염과 같은 염증 상태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피부 건강: 우엉 뿌리는 전통적으로 여드름과 습진과 같은 ..

체리(Cherry)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체리(Cherry) 효능 체리는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 이점이 있는 맛있고 영양가 있는 과일입니다. 체리를 먹는 것의 몇 가지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염증 특성: 체리는 항염증 특성을 가진 안토시아닌이라고 불리는 천연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화합물들은 관절염과 같은 염증 상태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항산화 특성: 체리는 또한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활성산소는 산화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불안정한 분자로, 암과 심장병을 포함한 많은 만성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면 개선: 체리는 수면과 각성 주기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천연 공급원입니다. 연구들은 체리나 체..

붕괴 스타레일 [정운]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정운] 광추 장비 캐릭터의 EP 회복 효율 +10%. 아군에 대해 필살기를 발동하면 SP를 1회복하는 이 효과는 필살기를 2회 발동할 때마다 1회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다음에 행동하는 다른 아군의 데미지 +30%, 1턴 계속. 전투 개시시, 및 장비 캐릭터의 턴이 돌아왔을 때, 이하의 효과로부터 랜덤으로 1개 발동. 효과는 다음을 포함한다: 아군 전체의 공격력 +10%, 아군 전체의 회심 데미지 +12%, 아군 전체의 EP 회복 효율 +6%.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마지막 효과를 덮어씁니다. 같은 효과는 연속적으로 발동되지 않는다. 같은 효과는 거듭할 수 없고 장비 캐릭터가 전투 불능이 되면 효과는 해제된다. 장비 캐릭터가 필살기를 발동한 뒤 아군 전체의..

붕괴 스타레일 [청작]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청작] 광추 필드 위에 적이 1장 있을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9%, 최대 5회 누적 가능. 적의 약점이 격파되었을 때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30%, 1턴 계속. 전투에 들어갈 때 장비 캐릭터는 EP를 20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의 필살기의 데미지 +32%.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12%. 적을 일체 쓰러뜨릴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4%, 이 효과는 최대 3층 누적할 수 있다. 전투에 들어갔을 때 장비 캐릭터의 최대 EP에 따라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를 업. 1EP마다 +0.2%, 최대 160까지 카운트.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더욱 EP를 8 회복한다. 붕괴 스타레일 [청작] 유물 양자 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양자 속성이 약점의 적에게 데미지..

붕괴 스타레일 [소상]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소상] 광추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8%. 전투 중에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00 이상이 되면, 10 초과할 때마다, 통상 공격과 전투 스킬의 데미지+6%, 필살기의 회심 데미지+12%, 최대로 6회 누적 가능.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16%. 필드상의 적의 수가 2체 이하인 경우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2%. 장비 캐릭터가 연속으로 같은 적에게 히트할 때마다, 데미지 +8%, 최대 5회 누적 가능. 타겟이 변경되면 효과가 재설정됩니다.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린 후 속도 +10%, 2턴 지속.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면 공격력 +24%, 3턴 지속. 붕괴 스타레일 [소상] 유물 물리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은 후, 전투중의 공격력+5%, 최대로 5..

붕괴 스타레일 [후크]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후크] 광추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10%, 연소 상태 또는 열창 상태의 적에 대해, 데미지 +16%. 이 효과는 지속 데미지에도 유효. 장비 캐릭터의 통상 공격과 전투 스킬의 데미지 +20%. 붕괴 스타레일 [후크] 유물 불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의 전투 스킬의 데미지 +12%. 필살기를 발동한 후, 다음 공격의 화염 속성 부여 데미지 +12%.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12%.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20 이상인 경우, 더욱 공격력 +12%.

붕괴 스타레일 [삼포]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삼포] 광추 디버프 상태의 적에 대해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24%. 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할 때 그 공격의 효과 명중률 +18%,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의 격파 특공+16%, 감전 상태 또는 풍화 상태의 적에 대한 데미지+16%, 이 효과는 지속 데미지에도 유효. 장비 캐릭터의 효과 명중률 +20%, 지속적 데미지 +24%. 전투 개시시 장비 캐릭터의 효과 명중률 +20%, 3턴 연속. 붕괴 스타레일 [삼포] 유물 풍속성 데미지+10% 공격력+12% 장비 캐릭터의 효과 명중률+10%.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이 효과 명중률의 25%분 업, 최대 +25%.

붕괴 스타레일 [페라]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페라] 광추 장비 캐릭터의 공격이 명중했을 때, 그 적이 「함락」상태가 아닌 경우, 60%의 기초 확률로 적을 「함락」상태로 한다. 「함락」상태의 적은 방어력 -12%, 1턴 계속.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장비 캐릭터의 다음 통상 공격이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60%분의 불가 피해를 준다. 붕괴 스타레일 [페라] 유물 얼음 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필살기를 발동한 후, 회심 데미지 +25%, 2턴 계속. 장비 캐릭터의 EP 회복 효율 +5%.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45이상인 경우, 전투에 들어갈 때 행동순서를 50% 앞당긴다.

붕괴 스타레일 [서벌]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서벌] 광추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16%.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린 후 회심 데미지 +24%, 3턴 계속. 전투에 들어갈 때 장비 캐릭터는 EP를 20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의 필살기의 데미지 +32%.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12%. 적을 일체 쓰러뜨릴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4%, 이 효과는 최대 3층 누적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더욱 EP를 8 회복한다. 붕괴 스타레일 [서벌] 유물 번개 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했을 때,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0%, 1턴 계속. 장비 캐릭터의 격파 특효 +16%.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45 이상인 경우, 더욱 격파 특효 +20%.

붕괴 스타레일 [나타샤]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나타샤] 광추 장비 캐릭터의 최대 HP+18%, 치유량+12%. 장비 캐릭터가 아군에게 치유를 하면 치유량이 기록된다. 임의의 아군이 공격하면, 공격을 받은 랜덤한 적 1체에 대해, 장비 캐릭터의 속성과 같은 속성으로, 기록된 치유량의 36%분의 부가 데미지를 준다. 이 데미지는 버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매 턴 1회 발생한다. 장비 캐릭터의 치유량 +10%. 전투 스킬을 발동할 때 아군 전체의 EP를 2 회복. 장비 캐릭터의 최대 HP+16%. 통상 공격 또는 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아군 전체의 HP를 2%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 또는 필살기를 발동할 때 치유량 +12%. 붕괴 스타레일 [나타샤] 유물 치유량 +10% 전투 개시 시 SP 1 회복 장비 캐릭터의 최대 HP+12..

붕괴 스타레일 [헤르타]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헤르타] 광추 장비 캐릭터 추가 공격의 데미지 +24% 적의 HP가 50% 이하인 경우 추가 공격의 데미지 +24%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12% 적을 일체 쓰러뜨릴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4%, 이 효과는 최대 3층 누적할 수 있다 필드 위에 적이 1장 있을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9%, 최대 5회 누적 가능 적의 약점이 격파되었을 때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30%, 1턴 계속 붕괴 스타레일 [헤르타] 유물 얼음 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필살기를 발동한 후, 회심 데미지 +25%, 2턴 계속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8%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이 50% 이상인 경우 필살기와 추가 공격의 데미지 +15%

붕괴 스타레일 [아스타]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아스타] 광추 장비 캐릭터의 EP 회복 효율 +10%. 아군에 대해 필살기를 발동하면 SP를 1회복하는 이 효과는 필살기를 2회 발동할 때마다 1회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다음에 행동하는 다른 아군의 데미지 +30%, 1턴 계속.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다음에 행동하는 다른 아군의 데미지 +16%, 1턴 계속. 전투 개시시, 및 장비 캐릭터의 턴이 돌아왔을 때, 이하의 효과로부터 랜덤으로 1개 발동. 효과는 다음을 포함한다: 아군 전체의 공격력 +10%, 아군 전체의 회심 데미지 +12%, 아군 전체의 EP 회복 효율 +6%.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마지막 효과를 덮어씁니다. 같은 효과는 연속적으로 발동되지 않는다. 같은 효과는 거듭할 수 ..

붕괴 스타레일 [아를란]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아를란] 광추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거나 공격을 받은 후,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8%분의 HP를 회복하고, 데미지 +24%, 효과는 자신의 다음 턴이 종료할 때까지 계속. 이 효과는 거듭할 수 없고, 1턴에 1회까지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20%. HP 비율이 장비 캐릭터보다 높은 적에 대해 더 데미지 +20%.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면 자신의 공격력 12%분의 HP를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의 나머지 HP가 80% 미만인 경우 회심률 +12%. 붕괴 스타레일 [아를란] 유물 번개 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했을 때,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0%, 1턴 계속. 장비 캐릭..

붕괴 스타레일 [단항]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단항] 광추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8%. 전투 중에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00 이상이 되면, 10 초과할 때마다, 통상 공격과 전투 스킬의 데미지+6%, 필살기의 회심 데미지+12%, 최대로 8회 누적 가능. 장비 캐릭터의 회심 데미지 +30%. 장비 캐릭터의 통상 공격 또는 전투 스킬로 회심이 발생하지 않았을 때 자신의 회심률 +36%, 1턴 계속. 이 효과는 3턴마다 1회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16%. 필드상의 적의 수가 2체 이하인 경우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2%.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2%. 회심이 발생하면 16%의 고정 확률로 적의 버프를 1개 해제한다. 이 효과는 1회의 공격으로 1회까지 발동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단항] 유물 풍속성 데미..

붕괴 스타레일 [Mar: 7th]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Mar: 7th] 광추 장비 캐릭터의 효과 저항 +8%. 장비 캐릭터가 공격을 받은 후. 배리어가 없는 경우, 장비 캐릭터의 최대 HP16%분의 내구값을 가지는 배리어를 1개 획득하는, 2턴 계속. 이 효과는 3턴마다 1회 발동할 수 있다. 배리어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피해 -24%.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전투에 들어갔을 때 아군 전체의 데미지 내성 +8%. 이 계통의 스킬은 거듭할 수 없다.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장비 캐릭터의 필살기의 데미지가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의 60%분 업. 이 효과는 1체의 적에 대해 1회까지 발동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Mar: 7th] 유물 방어력+15% 장비 캐릭터가 부여하는 배리어의 내구치+20%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15%...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화염·보존)]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화염·보존)] 광추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24%, 효과 명중률 +24%. 자신이 적의 공격을 받을 확률 업. 장비 캐릭터가 공격을 받으면 더욱 방어력 +24%, 효과는 자신의 턴이 종료할 때까지 계속.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장비 캐릭터가 공격을 받은 후, 100%의 기초 확률로 공격한 적을 연소 상태로 한다. 연소 상태의 적은 턴이 돌아올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40%분의 지속 데미지를 받는 2턴 계속.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전투에 들어갔을 때 아군 전체의 데미지 내성 +8%. 이 계통의 스킬은 거듭할 수 없다.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장비 캐릭터의 HP가 50% 미만인 경우, 더욱 방어력 +16%.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화염·보존)] 유물 ..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물리·파멸)]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물리·파멸)] 광추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거나 공격을 받은 후,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8%분의 HP를 회복하고, 데미지 +24%, 효과는 자신의 다음 턴이 종료할 때까지 계속. 이 효과는 거듭할 수 없고, 1턴에 1회까지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가 공격하면 이번 전투 중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8%, 최대 4회 누적 가능. 장비 캐릭터가 적을 약점 격파하면, 데미지 +12%, 2턴 계속.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면 자신의 공격력 12%분의 HP를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의 통상 공격과 전투 스킬의 데미지 +20%.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물리·파멸)] 유물 공격력+12%. 장비 캐릭터의 속도 +6%, ..

붕괴 스타레일 [백로]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백로] 광추 장비 캐릭터의 최대 HP+18%, 치유량+12%. 장비 캐릭터가 아군에게 치유를 하면 치유량이 기록된다. 임의의 아군이 공격하면, 공격을 받은 랜덤한 적 1체에 대해, 장비 캐릭터의 속성과 같은 속성으로, 기록된 치유량의 36%분의 부가 데미지를 준다. 이 데미지는 버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매 턴 1회 발생한다. 장비 캐릭터의 치유량 +10%. 전투 스킬을 발동할 때 아군 전체의 EP를 2 회복. 장비 캐릭터의 최대 HP+16%. 통상 공격 또는 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아군 전체의 HP를 2% 회복한다. 붕괴 스타레일 [백로] 유물 치유량 +10%. 전투 개시시, SP를 1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의 최대 HP+12%.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20 이상인 경우 아군 전체의 공격력..

붕괴 스타레일 [연경]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연경] 광추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8%. 전투 중에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00 이상이 되면, 10 초과할 때마다, 통상 공격과 전투 스킬의 데미지+6%, 필살기의 회심 데미지+12%, 최대로 8회 누적 가능. 장비 캐릭터의 회심 데미지 +30%. 장비 캐릭터의 통상 공격 또는 전투 스킬로 회심이 발생하지 않았을 때 자신의 회심률 +36%, 1턴 계속. 이 효과는 3턴마다 1회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2%. 회심이 발생하면 16%의 고정 확률로 적의 버프를 1개 해제한다. 이 효과는 1회의 공격으로 1회까지 발동할 수 있다. 전투 개시시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2%, 3턴 연속. 붕괴 스타레일 [연경] 유물 얼음 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필살기를 발동..

붕괴 스타레일 [클라라]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클라라] 광추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거나 공격을 받은 후,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8%분의 HP를 회복하고, 데미지 +24%, 효과는 자신의 다음 턴이 종료할 때까지 계속. 이 효과는 거듭할 수 없고, 1턴에 1회까지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면 자신의 공격력 12%분의 HP를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의 나머지 HP가 80% 미만인 경우 회심률 +12%. 붕괴 스타레일 [클라라] 유물 물리 대미지 +10% 장비 캐릭터가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은 후 전투 중 공격력 +5%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12%,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20이상인 경우, 더욱 공격력+12%

붕괴 스타레일 [게파드]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게파드] 광추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24%, 효과 명중률 +24%. 자신이 적의 공격을 받을 확률 업. 장비 캐릭터가 공격을 받으면 더욱 방어력 +24%, 효과는 자신의 턴이 종료할 때까지 계속.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장비 캐릭터가 공격을 받은 후, 100%의 기초 확률로 공격한 적을 연소 상태로 한다. 연소 상태의 적은 턴이 돌아올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40%분의 지속 데미지를 받는 2턴 계속.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전투에 들어갔을 때 아군 전체의 데미지 내성 +8%. 이 계통의 스킬은 거듭할 수 없다. 장비 캐릭터의 방어력 +16%. 장비 캐릭터의 HP가 50% 미만인 경우, 더욱 방어력 +16%. 붕괴 스타레일 [게파드] 유물 방어력+12% 장비 캐릭터..

붕괴 스타레일 [브로냐]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브로냐] 광추 장비 캐릭터의 EP 회복 효율 +10%. 아군에 대해 필살기를 발동하면 SP를 1회복하는 이 효과는 필살기를 2회 발동할 때마다 1회 발동할 수 있다.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다음에 행동하는 다른 아군의 데미지 +30%, 1턴 계속.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한 후, 다음에 행동하는 다른 아군의 데미지 +16%, 1턴 계속. 전투 개시시, 및 장비 캐릭터의 턴이 돌아왔을 때, 이하의 효과로부터 랜덤으로 1개 발동. 효과는 다음을 포함한다: 아군 전체의 공격력 +10%, 아군 전체의 회심 데미지 +12%, 아군 전체의 EP 회복 효율 +6%.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마지막 효과를 덮어씁니다. 같은 효과는 연속적으로 발동되지 않는다. 같은 효과는 거듭할 수 ..

붕괴 스타레일 [웰트]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웰트] 광추 디버프 상태의 적에 대해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24%.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을 발동할 때 그 공격의 효과 명중률 +18%, 공격력 +24%. 장비 캐릭터의 공격이 명중했을 때, 그 적이 「함락」상태가 아닌 경우, 60%의 기초 확률로 적을 「함락」상태로 한다. 「함락」상태의 적은 방어력 -12%, 1턴 계속. 전투 개시시 장비 캐릭터의 효과 명중률 +20%, 3턴 연속. 붕괴 스타레일 [웰트] 유물 허수 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의 효과 명중률+10%,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이 효과 명중률의 25%분 업, 최대+25%.

붕괴 스타레일 [히메코]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히메코] 광추 필드 위에 적이 1장 있을 때마다 장비 캐릭터의 공격력 +9%, 최대 5회 누적 가능. 적의 약점이 격파되었을 때 장비 캐릭터의 데미지 +30%, 1턴 계속. 장비 캐릭터의 회심 데미지 +36%. 장비 캐릭터의 전투 스킬과 필살기의 데미지 +18%. 장비 캐릭터가 전투 스킬, 또는 필살기술을 발동한 후 '탈신'을 획득한다. 추가 공격을 발동하면 '허신'을 소비하고 추가 공격의 데미지 +48%. 전투에 들어갈 때 장비 캐릭터는 EP를 20 회복한다. 장비 캐릭터의 필살기의 데미지 +32%. 붕괴 스타레일 [히메코] 유물 불속성 데미지 +10%. 장비 캐릭터의 전투 스킬의 데미지 +12%. 필살기를 발동한 후, 다음 공격의 화염 속성 부여 데미지 +12%. 장비 캐릭터의 격파 ..

붕괴 스타레일 [제레] 광추 및 유물 추천 정보 [내부링크]

붕괴 스타레일 [제레] 광추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8%. 전투 중에 장비 캐릭터의 속도가 100 이상이 되면, 10 초과할 때마다, 통상 공격과 전투 스킬의 데미지+6%, 필살기의 회심 데미지+12%, 최대로 8회 누적 가능.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8%. HP가 50% 이하의 적에 대해 더욱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8%. 장비 캐릭터가 적을 쓰러뜨리면 공격력 +20%, 3턴 계속. 장비 캐릭터가 연속으로 같은 적에게 히트할 때마다, 데미지 +8%, 최대 5회 누적 가능. 타겟이 변경되면 효과가 재설정됩니다. 장비 캐릭터의 회심률 +12%. 회심이 발생하면 16%의 고정 확률로 적의 버프를 1개 해제한다. 이 효과는 1회의 공격으로 1회까지 발동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제레] 유물 양자 속성 데..

마늘(Garlic)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마늘(Garlic) 효능 마늘은 수 세기 동안 요리와 약용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연구들이 마늘이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마늘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혈관 건강: 마늘은 혈압을 낮추고, 저밀도 지질단백질("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면역 체계: 마늘은 면역 체계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세균, 바이러스, 그리고 곰팡이 감염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 예방: 몇몇 연구들은 마늘이 위암과 대장암과 같은 특정한 종류의 암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항염증: 마늘은 항염증 특성을 가진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파프리카(Paprika)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파프리카(Paprika) 효능 파프리카는 말린 고추와 갈은 고추로 만든 향신료입니다. 그것은 요리에 맛과 색을 더하기 위해 많은 요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파프리카의 가장 잘 알려진 효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파프리카는 세포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카로티노이드와 같은 높은 수준의 산화 방지제를 포함합니다. 항염증 효과가 있을 수 있음: 몇몇 연구들은 파프리카에 있는 화합물들이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고 제안했는데, 이것은 신체의 염증을 줄이고 관절염과 같은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프리카에 들어 있는 캡사이신은 혈관을 이완시키고 혈압을 낮추는 데 ..

브로콜리(Broccoli)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브로콜리(Broccoli) 효능 브로콜리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영양분이 풍부한 채소입니다. 브로콜리의 가장 잘 알려진 효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풍부한 영양소: 브로콜리는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칼륨, 그리고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그것은 또한 철분과 칼슘과 같은 다른 필수 영양소를 소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브로콜리는 항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화합물인 설포라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연구들은 브로콜리와 다른 십자화과 채소를 먹는 것이 유방암, 전립선암, 그리고 대장암을 포함한 특정한 종류의 암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의 섬유질, 칼륨, 그리고 산화 방지제는 콜..

오렌지(Orange)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렌지(Orange) 효능 오렌지는 매우 영양가가 높고 인간의 건강에 유익한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산화 방지제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하고, 철분의 흡수를 돕는 데 필수적인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오렌지는 또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건강한 소화를 유지하고 포만감을 촉진하는데 중요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최적의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티아민, 엽산, 그리고 칼륨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오렌지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심장병, 뇌졸중, 그리고 특정한 종류의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건강한 피부와 머리카락을 촉진하고 심지어 뇌 기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망고(Mango)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망고(Mango) 효능 망고는 달콤하고 즙이 많은 맛으로 알려진 열대 과일입니다. 그들은 또한 비타민 C, 섬유질, 그리고 다른 중요한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어떤 연구들은 망고가 소화를 향상시키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잠재력을 포함하여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질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망고의 가장 잘 연구된 건강상의 이점 중 하나는 소화를 향상시키는 잠재력입니다. 망고는 섬유질과 소화 효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규칙성을 증진시키고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연구는 또한 망고가 장에 항염증 효과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고 제안하는데, 이것은 염증성 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망고는 또한 면역 기능에 중요한 비..

블루베리(Blueberry)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블루베리(Blueberry) 효능 블루베리는 항산화제, 섬유질, 그리고 비타민 C가 풍부한 영양가 높은 과일입니다. 그들은 또한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줄이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잠재력을 포함하여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연구는 블루베리가 노화와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뇌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신경 보호 특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몇몇 연구는 또한 블루베리가 노인들의 기억력과 인지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블루베리는 또한 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믿어지는데, 이것은 심장병, 당뇨병, 그리고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몇몇 연구들은 블루베리가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의 위험 ..

바질(Basil)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바질(Basil) 효능 Ocimum basilicum으로도 알려진 바질은 전 세계의 많은 다른 요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요리 허브입니다. 그것은 또한 특정 질병을 치료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잠재력을 포함하여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어떤 연구들은 바질이 특정한 종류의 감염이나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유용하게 만들 수 있는 항염증과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게다가, 바질은 높은 수준의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연구는 바질이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과 같은 심혈관 건강에 잠재적인 이점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비록 이 분야에 더 많은 ..

루꼴라(Arugula)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루꼴라(Arugula) 효능 루꼴라는 영양분이 풍부하고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 잎이 많은 녹색 채소입니다. 루꼴라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양 밀도: 루꼴라는 칼슘, 칼륨, 그리고 철분과 같은 몇몇 중요한 미네랄뿐만 아니라 비타민 A, C, 그리고 K가 풍부합니다. 소화력을 향상시킬 수 있음: 루꼴라는 건강한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염증을 낮출 수 있음: 루꼴라는 항염증 특성을 가진 몇 가지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심장병과 특정 유형의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뼈 건강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루꼴라는 강하고 건강한 뼈에 필수적인 비타민 K가 풍부합..

두리안(Durian)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두리안(Durian) 효능 두리안은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인 과일로 독특한 냄새와 맛으로 유명합니다. 효능 면에서, 두리안은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뿐만 아니라 몇 가지 잠재적인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두리안의 잠재적인 이점 중 하나는 높은 영양소 함량입니다. 두리안은 섬유질, 비타민 C, 칼륨, 그리고 다른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것은 또한 세포 손상과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산화 방지제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두리안은 또한 잠재적인 항염증 특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몇 연구들은 두리안이 신체의 염증을 줄이고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두리안은 또한 지방과 설탕이 상대적으로 많은 고칼로리 음식입니다. 두..

송로버섯(Truffle)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송로버섯(Truffle) 효능 트러플은 특정 나무의 뿌리와 관련하여 땅 속에서 자라는 식용 균류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들은 수 세기 동안 별미로 여겨져 왔고 종종 고급 요리에 사용됩니다. 효능 면에서, 트러플은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산화 방지제의 좋은 공급원이며, 이것은 활성산소의 손상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건강한 뼈와 근육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칼륨과 인과 같은 미네랄이 높습니다. 트러플은 또한 잠재적인 항염증 및 면역 증강 특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러플이 항암 효과도 있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지만, 이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트러플은 상대적으로 비싸고 희귀한 식품이고, 그들의 영..

부추(Chives)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부추(Chives) 효능 부추는 양파과에 속하는 허브의 한 종류이며, 양파와 같은 부드러운 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추는 일반적으로 양념이나 고명으로 요리에 사용되지만,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부추의 잠재적인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양상의 이점: 부추는 칼로리가 낮고 필수 영양소가 높습니다. 그들은 칼슘, 철, 칼륨과 같은 미네랄뿐만 아니라 비타민 A, C, K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부추는 또한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고 특정 만성 질환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케르세틴과 같은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소화기 건강: 부추는 건강한 소화를 돕는 식이 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섬유질은 규칙적인 배변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유익한 장내 세균을 먹임으로써..

아스파라거스(Asparagus)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아스파라거스(Asparagus) 효능 아스파라거스는 독특한 맛과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진 영양이 풍부한 채소입니다. 그것은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산화 방지제의 좋은 공급원이고, 건강의 다양한 분야에서 그것의 잠재적인 효능에 대해 연구되어 왔습니다. 아스파라거스의 효능에 대해 연구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양학적 이점: 아스파라거스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 엽산, 비타민 A, C, E, K와 칼륨, 인, 칼슘과 같은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것은 또한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과 같은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소화기 건강: 아스파라거스는 잠재적인 소화기 건강 이점으로 연..

캐모마일(Chamomile)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캐모마일(Chamomile) 효능 카모마일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치료적인 특성으로 유명한 인기 있는 허브입니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다양한 조건에 대한 자연적인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으며, 그 효능은 과학적 연구의 주제가 되어 왔습니다. 카모마일의 효능에 대해 연구된 몇 가지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면 보조 장치: 카모마일은 일반적으로 불면증과 같은 수면 장애의 자연적인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몇몇 연구들은 카모마일이 수면을 촉진하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벼운 진정 효과를 가질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수면 보조제로서의 효과와 메커니즘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소화기 건강: 카모마일은 전통적으로 팽창, 가스, 그리고 복부 불편함과 같은..

호두(Walnut)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호두(Walnut) 효능 호두는 풍부한 맛, 아삭아삭한 식감, 그리고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두의 효능은 영양적 가치, 건강상의 이점, 그리고 요리 용도를 포함하여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될 수 있습니다. 영양학적 가치: 호두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 건강한 지방, 그리고 섬유질로 가득 찬 영양가가 높은 음식입니다. 그들은 심장 건강과 관련된 오메가 3 지방산인 알파 리놀렌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호두는 또한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E, 마그네슘, 인, 그리고 폴리페놀과 같은 산화 방지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건강상의 이점: 호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연구들은 호두의 규칙적인 소비가 저밀도 지질단백질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고, 혈압을 낮추고, 염증을..

캐슈넛(Cashew Nut)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캐슈넛(Cashew Nut) 효능 캐슈넛의 효능은 영양적 가치, 건강상의 이점, 그리고 요리 용도를 포함한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될 수 있습니다. 영양학적 가치: 캐슈넛은 다양한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들은 심장 건강에 이로울 수 있는 단일 불포화 지방과 다불포화 지방을 포함한 건강한 지방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캐슈넛은 또한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비타민 E, 비타민 K, 비타민 B), 미네랄 (마그네슘, 인, 구리, 아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하지만 캐슈넛은 칼로리가 높고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점: 캐슈넛은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캐슈넛의 건강한 지방은 LDL (저밀도 리포단백질)이나 "나쁜" 콜레스테롤 수..

고구마(Sweet Potato)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고구마(Sweet Potato) 효능 고구마의 효능은 영양학적 가치, 건강상의 이점, 요리의 다양성 등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영양학적 가치: 고구마는 매우 영양가가 높고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들은 특히 비타민 A (베타카로틴의 형태), 비타민 C, 그리고 칼륨이 풍부합니다. 고구마는 또한 복합 탄수화물과 식이 섬유를 제공하여 건강한 식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점: 고구마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구마의 높은 항산화 성분, 특히 베타카로틴은 특정 유형의 암과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고구마는 또한 낮은 혈당 지수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것들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것을 도울 수 있..

참외(Oriental Melon)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참외(Oriental Melon) 효능 참외 또는 일본 참외로도 알려진, 참외는 전형적으로 타원형이거나 둥근 모양의 참외의 한 종류이며, 부드럽고 얇은 껍질은 노란색에서 연한 녹색까지 다양합니다. 그것은 순하고 달콤한 맛과 바삭하고 육즙이 풍부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능 면에서 참외는 열량이 낮고 몇 가지 필수 영양소가 많은 영양가가 높은 과일입니다. 여기 참외와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들이 있습니다: 수화: 참외는 수분 함량이 높아 수분을 공급하기 좋은 과일입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체온을 조절하고 소화를 돕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중요합니다. 영양분이 풍부: 참외는 비타민 C, 비타민 B6, 비타민 A, 칼륨, 그리고 식이 섬유를 포함한 ..

오트밀(Oatmeal)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트밀(Oatmeal) 효능 오트밀의 효능, 즉 오트밀의 효능은 영양적 가치, 건강상의 이점, 요리적 용도 등 다양한 측면에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영양가: 오트밀은 영양분이 풍부한 통곡물인 귀리로 만든 죽의 한 종류입니다. 귀리는 소화 건강을 증진시키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용성과 불용성 섬유질을 모두 포함한 좋은 섬유질 공급원입니다. 오트밀은 또한 비타민 B1 (티아민), 비타민 B6 (피리독신), 철분, 그리고 아연과 같은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상대적으로 칼로리와 지방이 낮아서 균형 잡힌 식단에 건강에 좋은 추가 음식이 됩니다. 건강상의 이점: 오트밀은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의 높은 섬유질 함량은 "나쁜" 콜레스테..

아보카도(Avocado)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아보카도(Avocado) 효능 아보카도의 효능, 즉 아보카도의 효능은 영양학적 가치, 건강상의 이점, 요리적 용도 등 다양한 측면에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영양학적 가치: 아보카도는 매우 영양가가 높고 종종 슈퍼 푸드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심장 건강에 이로운 것으로 알려진 건강 지방, 주로 단일 불포화 지방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아보카도는 또한 섬유질, 비타민 (비타민 E, 비타민 K, 그리고 비타민 B6), 미네랄 (칼륨과 엽산과 같은), 그리고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영양 프로파일은 그것을 건강한 식단에 가치 있는 추가물로 만듭니다. 건강상의 이점: 아보카도는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의 단일 불포화 지방은 "나쁜" 콜레스테롤로 여겨지는 저밀도 지질단백질 콜레..

사과(Apple)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사과(Apple) 효능 사과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요점이 있습니다: 영양가: 사과는 식이 섬유, 비타민 C, 그리고 산화 방지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것들은 칼로리와 지방이 낮고 균형 잡힌 식단에 건강에 좋은 추가물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점: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사과를 먹는 것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과의 섬유질은 소화를 돕고 장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케르세틴과 같은 사과에서 발견되는 산화 방지제는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고 심장병과 특정한 종류의 암과 같은 특정한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건강 결과에 대한 사과의 효능은 개인의 전반적인 식단과 생활 방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바나나(Banana)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바나나(Banana) 효능 바나나는 달콤한 맛과 독특한 영양 프로파일로 알려진 인기 있는 과일입니다. 그들은 필수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로 가득 차 있고 건강한 음식 선택으로 여겨집니다. 바나나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풍부한 영양소: 바나나는 비타민 C, 비타민 B6, 비타민 B9 (엽산), 비타민 B3 (니아신), 비타민 B5 (판토텐산),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비타민 B1 (티아민), 비타민 A 그리고 비타민 E를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영양소의 좋은 원천입니다. 그것들은 또한 식이 섬유뿐만 아니라 칼륨, 마그네슘, 망간, 구리와 같은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부스팅: 바나나는 과당, 포도당, 수크로스를 포함한 천연 당 함량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

양배추(Cabbage)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양배추(Cabbage) 효능 과학적으로 브라시카 올레라세아로 알려진 양배추는 브라시카과에 속하는 잎이 많은 채소입니다. 그것은 낮은 칼로리, 높은 섬유질, 그리고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배추의 효능을 다양한 측면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학적 가치: 양배추는 칼슘, 칼륨, 망간과 같은 미네랄뿐만 아니라 비타민 C, K, B6와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그것은 또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는 글루코시놀레이트와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식물 영양소를 포함한 식이 섬유와 산화 방지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소화 건강: 양배추는 소화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섬유질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섬유질은 배변을 조절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유익한 장내 세균을 영양 공..

아몬드(Almond)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아몬드(Almond) 효능 아몬드는 견과류의 일종으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몬드가 이로운 것으로 알려진 몇 가지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양가: 아몬드는 건강에 좋은 지방,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E, 마그네슘, 그리고 산화 방지제를 포함한 몇 가지 필수 영양소의 좋은 원천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들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기여할 수 있다. 심장 건강: 연구들은 아몬드가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저밀도 지질단백질(LDL)이나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임으로써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체중 관리: 아몬드는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가가 높은 식품입니다. 건강에 좋은 지방, 단백질, 섬유질의 조합은 과식의 가능..

토마토(Tomato)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토마토(Tomato) 효능 토마토의 효능은 건강상의 이점, 영양적 가치, 요리 용도, 그리고 농업 생산성을 포함한 몇 가지 요소에 근거하여 평가될 수 있습니다. 토마토 효능의 몇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상의 이점: 토마토는 풍부한 영양소 함량으로 인해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비타민 C와 K 뿐만 아니라 리코펜, 베타 카로틴, 그리고 다른 식물 영양소와 같은 산화 방지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특히, 리코펜은 심장 건강, 시력, 그리고 암 예방에 이로운 잠재적인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토마토의 효능은 건강과 웰빙에 대한 잠재적인 긍정적인 영향에 근거하여 평가될 수 있습니다. 영양학적 가치: 토마토는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

김치(Kimchi)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김치(Kimchi) 효능 한국의 전통 발효 채소 요리인 김치의 잠재적 효능은 지속적인 연구와 과학적 연구의 대상입니다. 김치는 락토 발효 과정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이 과정에서 채소를 소금에 절이고 다양한 양념으로 발효시켜 톡 쏘고 맵고 신맛이 납니다. 김치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균성: 김치는 생균성으로 알려진 유산균 종과 같은 유익한 유산균의 원천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박테리아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고 소화기 건강을 증진시킴으로써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살아있는 미생물입니다. 영양가: 김치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그것은 칼슘, 철, 그리고 셀레늄과 같은 미네랄뿐만 아니라 비타민 C, 비타민 K, 그리고 비타민 B6의 좋은 공급원이 될 ..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티어표 등급표 리스트 2023 [내부링크]

수많은 학교가 모여있는 거대 학원도시 '키보토스'에 연방 수사 동아리 '샬레'의 고문 교사로 부임한 당신.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학생들과 키보토스의 끊이지 않는 사건 사고를 해결하며, 함께 쌓아가는 특별한 추억들!

바운티 러쉬 캐릭터 티어표 등급표 리스트 2023 [내부링크]

획득하고 빼앗은 베리가 승리를 좌우한다 원피스 최초 모바일 온라인 팀대전 액션 팀의 전략과 협력이 승리로의 지름길

메르헬 판타지 캐릭터 티어표 등급표 리스트 2023 [내부링크]

환상의 동심파괴 우리가 알던 동화 세계가 아닌, 흑화된 동화 세계는 어떤 곳일까요?

포켓몬고 '지혜의 히어로' 스페셜 리서치 과제 보상 공략 [내부링크]

포켓몬고 '지혜의 히어로' 스페셜 리서치 과제 보상 공략 [1/4] 리서치 개별 보상 포켓몬을 15마리 잡기 몬스터볼 x 10 파인열매 10개를 사용하여 포켓몬을 잡기 별의모래 x 1000 Great가 나오게 10번 던지기 파인열매 x 7 클리어 보상: 이브이, 1500 XP [2/4] 리서치 개별 보상 포켓몬을 5번 진화시키기 이브이의 사탕 x 50 나무열매를 15개 사용하여 포켓몬을 잡기 몬스터볼 x 15 포켓몬을 25마리 잡기 쪼마리 클리어 보상: 딱정곤, 2000 XP [3/4] 리서치 개별 보상 Excellent가 나오게 3번 던지기 별의모래 x 5000 파트너와 함께 걸어서 사탕 5개를 얻기 라즈열매 x 10 포켓몬을 10마리 진화시키기 오케이징 클리어 보상: 블랑쉬 장식 라프라스, 2500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집라인 밧줄을 얻는 방법 [내부링크]

숲의 아들들에게서 집라인 로프를 어떻게 얻나요? 줄과 화살을 이용해 집라인 로프를 제작하거나 보급품 케이스에서 찾으면 됩니다. 다른 자원을 찾을 수 있는 버려진 캠프의 보급품 케이스를 찾는 것이 더 쉽습니다. 화살표와 마찬가지로 짚라인 로프는 사용 시 다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심어진 곳에서 상호작용하기만 하면 당신은 그들을 다시 로프건에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잘못 놓였거나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짚라인 로프를 보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집라인 로프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급 케이스에서 찾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만들 수 있지만, 희귀한 재료인 밧줄이 짚라인을 만들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다른 물건들을 만드는 것이 더 낫습니다. 숲의 아들들에서 짚라인 로프는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아머 [내부링크]

숲의 아들들에 있는 일곱 명의 무기고 숲의 아들들에게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갑옷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뭇잎 갑옷 갑옷 숨기기 본 아머 소름끼치는 갑옷 겨울 재킷 테크 아머 황금 갑옷 각 갑옷은 서로 다르며 특정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겨울 재킷은 방어적인 면에서 갑옷은 아니지만 겨울이 오면 많이 일어날 수 있는 추위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해줍니다. 다른 갑옷들은 그것보다 더 나은 방어력을 제공하지만 그것의 독특한 특성인 황금 갑옷을 제외하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퇴화합니다. 대부분의 갑옷은 특수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숲의 아들들의 섬 주변에서 놀면 그들을 찾을 수 있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정확히 아는 것은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나뭇잎 갑옷 나뭇잎 갑옷은 나뭇잎과 천을 모아서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좀 더 유용해진 켈빈 업데이트 [내부링크]

숲의 아들들 업데이트 하이라이트 숲의 아들들을 위한 최신 패치는 간단히 패치 01이라고 불립니다. 그것은 새로운 미니 보스 구현, 쌍안경 추가, 행글라이더를 포함합니다. 또한 AI 동반자 켈빈을 크게 개선합니다. 첫 번째 버전에서 발견된 버그가 있었고 개발자들은 그것이 자신들의 실수였다고 인정합니다. 해결책은 막대기와 다른 많은 버그들로 잠긴 문을 통해 글리치를 발생시킬 수 있게 만든 버그를 제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포켓몬고 메가 거북왕 졸업스킬, 약점, 이로치(다른색) [내부링크]

포켓몬고 Mega 메가 거북왕 공략 스탯 스펙 공격 264 방어 237 체력 188 최대(Lv50) CP 4455 타입 물 날씨 부스트 비 졸업 스킬 PVE (레이드) 일반: 물대포 특수: 하이드로캐논 PVP (리그) 일반: 물대포 특수: 하이드로캐논, 냉동빔 약점 타입 풀, 전기 (1.6배) 저항 타입 강철, 불꽃, 물, 얼음 (0.625배) 이로치(다른색)

포켓몬고 랜드로스 화신폼 졸업스킬, 약점, 이로치(다른색) [내부링크]

포켓몬고 랜드로스 화신폼 공략 스탯 스펙 공격 261 방어 182 체력 205 최대(Lv50) CP 4057 타입 땅, 비행 날씨 부스트 맑음, 강품 졸업 스킬 PVE (레이드) 일반: 머드샷 특수: 대지의힘 PVP (리그) 일반: 머드샷 특수: 대지의힘, 스톤샤워 약점 타입 얼음 (2.56배) 물 (1.6배) 저항 타입 땅 (0.391배) 전기, 격투, 독, 벌레 (0.625배) 이로치(다른색)

포켓몬고 파르셀 졸업스킬, 약점, 이로치(다른색) [내부링크]

포켓몬고 파르셀 공략 스탯 스펙 공격 230 방어 153 체력 216 최대(Lv50) CP 3407 타입 물, 얼음 날씨 부스트 비, 눈 졸업 스킬 PVE (레이드) 일반: 얼음숨결 특수: 눈사태 PVP (리그) 일반: 얼음숨결 특수: 눈사태, 하이드로펌프 약점 타입 격투, 땅, 풀, 전기 (1.6배) 저항 타입 얼음 (0.391배) 물 (0.625배) 이로치(다른색)

모동숲 꽃 가꾸기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꽃을 가꾸세요 시작할 때 여러분의 섬 절벽에는 멀리 많은 꽃들이 있지만, 티미가 여러분에게 주는 씨앗을 심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물뿌리개로 꽃에 물을 준다면, 꽃들은 훨씬 더 많은 꽃을 기를 수 있습니다. 다른 색깔의 꽃들이 서로 옆에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마침내, 새로운 색깔이 자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 꽃과 노란 꽃이 서로 옆에 있으면 결국 오렌지 꽃이 자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모험의 시작일 뿐입니다. 각 계절마다 여러분은 새로운 것을 만들고, 새로운 물고기와 벌레를 찾고, 특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축하할 수 있습니다. 날씨와 지형도 변합니다! 닌텐도는 이미 이벤트가 포함된 DLC 무료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으므로 게임을 최신..

모동숲 포인트 장식 및 디자인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포인트 장식 및 디자인 당신의 집은 주말마다 Happy Home Academy에 의해 신비롭게 점검되고, 당신이 가구를 더 많이 추가할수록 더 잘 살게 됩니다. 계절 아이템이나 테마 가구 세트로 장식하여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가구를 선물받거나, 사거나, 풍선 형태로 하늘에서 쏘는 등 온갖 방법으로 가구를 구할 수 있지만, 지금까지 가장 쉬운 방법은 DIY Recipes를 통해 나만의 가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거울과 같은 가구와도 상호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외모를 바꾸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 제품을 켜고 끌 수 있고 몇 가지를 열 수도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DIY 가구의 좋은 덩어리와 몇몇 구매한 물건들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모동숲 박물관 및 소장품 구축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박물관 및 소장품 구축 Critterpedia 앱의 잠금을 해제한 경우, 가장 먼저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물고기, 벌레 및 바다 생물을 위한 수많은 빈 공간입니다. 희귀한 것들뿐만 아니라 잡을 수 있는 흔한 생물들이 많이 있지만, 그들은 시간이 지나면 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문자 그대로 시간도 꽤 필요할 것입니다: 어떤 생물들은 특정 계절에만, 더 구체적으로, 하루 중 특정 시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벅스, 물고기 및 바다 생물 가이드를 확인하여 판매 가격과 함께 지금까지 발견한 모든 생물을 확인하십시오. 벌레 잡는 요령: - "A"를 누르고 목표를 향해 이동함으로써 버그에 천천히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얼마나 느리게 움직이는지에 상관없이, 몇몇 벌레들은 여러분을 알아..

모동숲 빠르게 벨을 얻기 위한 팁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빠르게 벨을 얻기 위한 팁 톰 눅에게 첫 대출금을 갚으려고 할 때, 벨보다는 눅 마일을 버는 데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Nook Miles 초기의 많은 도전들은 단순히 게임을 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다음은 처음 며칠 동안 권장되는 몇 가지 활동이며, 이러한 활동 중 일부는 위에서 이미 언급한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 잡초를 뽑으세요, 하지만 모두 뽑지는 않습니다 - 동물의 숲 속 잡초: 뉴호라이즌스는 낚시를 할 시간이 많지 않다면 일찍부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민들레와 함께 큰 것 몇 개를 남겨 두면 주변에 잡초가 더 많이 자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리소스가 아닌 ..

모동숲 섬 게시판 읽기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섬 게시판 읽기 섬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고 싶다면, 주민 서비스의 왼쪽에 있는 게시판을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낮에는 노란 새, 밤에는 흰 올빼미와 같은 새가 꼭대기에 앉아 있는 것을 볼 때 읽을 새로운 메시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메시지는 마을 인사로 시작하지만, 결국 마을 사람들의 생일(매우 중요함)과 특별한 행사에 대해 알려줍니다. 여러분은 다른 섬에서도 여러분만의 메시지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모동숲 해변을 치다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변을 치다 자원을 모으는 것 외에도 바닷가에서 조개를 모아 판매할 수 있으며, 그 중에서도 병 속에 담긴 일상적인 메시지를 찾아야 합니다. 이 병에는 DIY 조리법이 있을 것이니, 접근 가능한 모든 해변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레시피를 찾으면 인벤토리에서 선택하고 "학습"을 누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해변의 구멍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조개를 발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파서 물고기 미끼를 만들기 위해 만들 수 있고, 바로 앞에 물고기를 낳게 할 수 있습니다!

모동숲 자원 수집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자원 수집 자원을 수집하면 누크 마일(새로운 성과 기반 통화)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활동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첫 번째 도구를 만들기 위해 바위와 나뭇가지 같은 자원이 필요할 것입니다. 첫 번째 수준의 도구는 다소 자주 중단되므로 계속하려면 많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도구 제작에 필요한 리소스가 부족하면 티미가 일부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섬을 조기에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권장하는 리소스 수집 작업입니다: - 나무 밑동 근처의 잡초를 제거합니다. 너무 많은 것들이 땅을 덮으면, 그곳에 떨어져야 할 물건들은 멀리 튀거나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 손에 벌레 그물을 들고 앞에서 나무를 흔듭니다. 말벌이 나무에서 떨어질 때도 있는데, 나무 앞에 서 있으면 캐..

모동숲 첫 날에 해야 할 일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첫 날에 해야 할 일 여러분이 첫 번째 소개 "하루"를 준비한 후, 환영 파티 후에 잠을 자는 것으로, 섬은 (대부분) 여러분의 굴입니다. 톰 누크는 당신이 당신의 섬을 천천히 개선하는 방법을 가르쳐줄 수 있도록 더 구체적인 활동을 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소박한 곳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결국 번화한 작은 마을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진행할 작업을 완료한 후에도 Tom Nook과 계속 체크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에게 체크인할 수도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과의 우정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른 마을 사람들과 대화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그들과 함께 여러분의 진행 상황을 적극적으로 추적할 수는 없지만, 여러분이 며칠 후에 그들에게 선물을 줄 ..

모동숲 섬 설정 팁과 새로운 마을 사람들을 위한 재등록 방법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섬 설정 팁과 새로운 마을 사람들을 위한 재등록 방법 처음으로 섬을 설정할 때는 다음 사항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처음 설정한 후에는 섬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무엇을 입력하든 전체 섬 이름이 됩니다. 입력한 내용에 "섬"이라는 단어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 이름이나 생일은 게임 시작 시 설정 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여러분은 오랫동안 여러분의 섬 배치에 갇혀 있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무엇을 선택하든 여러분이 원하는 것(호수, 강 등)에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처음에는 캐릭터가 강을 건너거나 가장자리를 조정할 수 없으며(지도의 색이 옅을수록 높이가 높아짐) 이렇게 할 수 있는 통과 도구는 잠금을 해제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 모양을 변경할 수 있으며 ..

포켓몬 고 리모트 레이드 패스, 리모트 레이드 패스를 받는 방법 및 제한 사항 설명 [내부링크]

포켓몬 고에서 원격 레이드 패스를 받는 방법 포켓몬 고에서 2023년 4월 6일 목요일에 시행된 원격 레이드 패스 변경의 일부로, 원격 레이드 패스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법이 도입되었습니다. 원격 RAID 패스는 이제 Research Breakthrough 보상 풀의 일부입니다. 즉, 7일 동안 최소 1개 이상의 현장 조사 과제를 완료하여 Research Breakthrough를 획득할 때마다 보상 중 하나로 Remote Raid Pas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잠재적으로 얻을 수 있는 원격 RAID 패스는 여전히 인벤토리에서 플레이어당 3개의 원격 RAID 패스 제한을 받습니다. 따라서 이미 인벤토리에 원격 RAID 패스가 3개 있지만 Research Breakthrough에서 또 다른 패..

스타워즈 제다이 생존자 악당은 누구입니까? [내부링크]

스타워즈 제다이 생존자 악당은 누구입니까?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악당은 거의 불멸의 존재로 알려진 큰 젠다이 외계인 레이비스입니다. 레이비스는 칼에게 적대적인 역할을 맡는데, 칼은 제다이가 존재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 천적이 됩니다. 레이비스는 이전의 스타워즈 이야기에 아직 등장하지 않은 인물입니다. 비록 이것이 그의 첫 출연이지만, 프랜차이즈의 노련한 팬들은 이미 겐다이 레이스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종은 은하계의 아직 확인되지 않은 행성에서 왔으며 뼈가 없이 불멸하고 형태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레이비스의 외모와 어울리는 인간적인 형태를 만들기 위해 갑옷을 입습니다. 레이비스의 목표가 제다이의 멸종을 넘어선 것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비록 겐다이가 전형적으로 허..

Dredge 석판 추적 안내 [내부링크]

1단계: 첫 번째 석판 찾기 첫 번째 석판은 악마의 척추 안에 있는 N14, Q13, P13의 세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파편을 폭파하기 위해서는 폭발물을 사용해야 할 것이고, 물 속에서 명판을 꺼낼 수 있는 준설 장비를 반드시 챙겨야 할 것입니다. 추적은 첫 번째 태블릿을 얻는 것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리틀 골수의 거래자에게 돌아가서 태블릿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거래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태블릿을 꺼내 태블릿이 전체 세트의 일부라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나머지 세트를 검색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2단계: 두 번째 및 세 번째 석판 찾기 다음으로 나머지 두 개의 정제를 나머지 부분에서 회수합니다. 두 개의 알약을 다 얻었으면 거래자에게 다시 가져다 주시오. ..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가 게임패스에 오를까요? [내부링크]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가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오를까요?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게임패스에 오지 않을 것입니다. Respawn Entertainment는 EA Play용 게임을 포함할 계획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Game Pass Ultimate 또는 PC Game Pass에 가입된 사용자는 EA Play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 배틀프론트 2, 그리고 심지어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와 같은 타이틀들도 구독자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스타워즈 제다이: Survivor는 적어도 출시 시점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잠시 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는 2019년 11월에 출시되었으며 1년 후 게임패스 얼티밋 및 PC 게임패스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게..

호그와트 레거시 마룬윔 호수 멀린 시험 [내부링크]

마룬윔 호수 멀린 시험 1 필요한 주문: 기본 캐스트 이 멀린 재판은 서쪽으로 가기 전에 마룬윔 플로 불꽃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멀린 제단은 석조물과 선착장 바로 앞에 위치할 것입니다. 말로스위트를 뿌려 멀린 재판을 활성화한 다음 멀린 제단 바로 앞 돌길로 걸어가야 합니다. 다음 돌로 건너가 레비리오를 사용하여 착륙해야 할 선착장의 면적을 표시합니다. 강조 표시되지 않은 구역에 착륙하면 이 장애물 코스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제 선착장 중앙에 도착했으니 기울어진 돌 위로 뛰어올라 길 끝까지 미끄러져 가서 근처의 나무통을 쏘면 됩니다. 나무통이 떨어져 나간 상태에서, 여러분은 한 번 더 도약하기 전에 작은 돌 플랫폼으로 안전하게 뛰어올라 전리품 가방이 있는 마지막 플랫폼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펠드크로프트 지역 멀린 시험 [내부링크]

펠드크로프트 지역 멀린 시험 1 필요한 주문: 레파로 멀린 트라이얼을 찾으려면 북쪽으로 향하는 트레일을 따라가기 전에 록우드 성 또는 펠드크로프트 햄릿에서 시작하십시오. 멀린 재판은 추적 중이지만 일반적으로 이 지역을 순찰하는 다양한 적들을 경계해야 합니다. 멀린 재판을 활성화했으면, 레비오를 사용하여 파괴된 석상 세 개의 위치를 밝혀야 합니다. 레파로를 이용해 세 개의 조각상을 모두 고치면 멀린 재판이 완료됩니다. 동상 1 - 멀린 재판 시작점 북서쪽, 흙길 바로 건너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동상 2 - 멀린 트라이얼 시작 지점 위 동쪽 절벽 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동상 3 - 북쪽으로 향하는 길을 따라 더 멀리 발견되었습니다. 펠드크로프트 지역 멀린 시험 2 필요한 주문: 기본 캐스트 미니어처 호수에 ..

호그와트 레거시 노스 포드 보그 멀린 시험 [내부링크]

노스 포드 보그 멀린 시험 1 참고: 이를 위해서는 Accio, Confrigo/Incendio가 필요합니다 이 실험은 노스포드 보그의 남동부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이스트 노스포드 보그의 빠른 이동 지점과 매우 가깝습니다. 시험을 활성화한 다음 남서쪽으로 향하면 풀이 무성한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돌기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풀밭에 있는 인센디오/콘프리고를 사용하여 불에 태워 버리고 돌 구멍을 드러냅니다. 구멍 위 언덕에 있는 크고 둥근 바위 위에 있는 아시오를 사용하여 안으로 끌어 들이면 시험이 완료됩니다. 노스 포드 보그 멀린 시험 2 참고: 이 평가판에는 Flipendo가 필요합니다 이 멀린 트라이얼은 북부 포드 보에 있는 산 바카르 타워의 빠른 이동 지점 동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페리를 제거한..

호그와트 레거시 금단의 숲 멀린 시험 [내부링크]

금지된 숲 멀린 시험 1 참고: 이 평가판에는 Confringo가 필요합니다 금단의 숲에서의 첫 멀린 재판은 잭도의 무덤 바로 밖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활성화하면 세 개의 브레이저가 나타납니다. 하나는 남쪽, 하나는 북쪽, 하나는 호수 근처 북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먼저 남쪽 화로 근처에서 거미줄을 태운 다음 불을 붙입니다. 불이 붙으면 북쪽으로 달려가 다음 불을 붙인 다음, 그 옆에 서서 호수 쪽을 보면 세 번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세 개 모두 불이 켜지면 끝입니다! 금지된 숲 멀린 시험 2 참고: 이 평가판에는 Lumos, Confringo/Incendio가 필요합니다 금단의 숲에서 두 번째 멀린 재판은 서쪽 금단의 숲 빠른 여행 지점 동쪽의 중앙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밀..

호그와트 레거시 노스 호그와트 지역 멀린 시험 [내부링크]

노스 호그와트 지역 멀린 시험 1 첫 멀린 재판은 금단의 숲 바로 서쪽에 있습니다. 포인트에 말로우스위트를 던진 다음 서쪽으로 방향을 틀어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기둥 꼭대기에 있는 모든 작은 공을 파괴하여 트라이얼을 완료합니다. 노스 호그와트 지역 멀린 시험 2 참고: 이 평가판에는 Reparo 철자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멀린 재판은 이스트 노스 호그와트 지역의 빠른 여행 지점 서쪽에 있습니다. 그것은 강을 따라 보물 동굴과 나비 지점 근처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Mallowsweet으로 활성화한 후, 시험 시작점을 둘러싸고 있는 4개의 조각상에 Reparo를 사용하여 완료합니다. 노스 호그와트 지역 멀린 시험 3 참고: 이 평가판에는 Confringo 철자가 필요합니다. 세 번째 멀린 재판은 북쪽 ..

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스미드 밸리 멀린 시험 [내부링크]

호그스미드 밸리 멀린 시험 1 참고: 이 평가판에는 Lumos가 필요합니다. 첫 멀린 재판은 Hogsmade 동쪽 산의 가장자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활성화하면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해당 지역을 정리해야 합니다. 동쪽으로 가서 큰길로 가는 작은 길을 따라 내려가 모든 밀렵꾼들을 몰아내고, 그곳에서 여러분은 빛나는 나비들의 첫 번째 무리를 발견할 것입니다. 루모스를 던져 그 안으로 들어가면, 그들은 당신의 지팡이 주위로 모여들 것입니다. 그리고는 길을 따라 올라가 기본적인 지팡이 폭발을 사용하여 나무 울타리를 파괴하여 늑대를 찾습니다. 그것을 물리친 다음 루모스와 함께 두 번째 무리의 나비들에게 접근하면 그들도 당신과 합류할 것입니다. 오른쪽으로 돌아서 작은 가장자리를 따라 올라가면 세 번째 나비 그룹..

호그와트 레거시 사우스 호그와트 지역 멀린 시험 [내부링크]

사우스 호그와트 지역 멀린 재판 1 필요한 주문: 인센디오 초기 게임에서 탐색하면 멀린 트라이얼 제단을 찾을 수 있지만, 첫 멀린 트라이얼은 로우어 호그스필드의 사우스 호그와트 햄릿에서 메인 퀘스트 멀린 트라이얼을 완료할 때까지 해결할 수 없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의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여러분은 곧 메인 퀘스트인 우아가두에서 온 소녀를 완성하기 위해 로어 호그스필드를 방문할 것입니다. 이 퀘스트가 끝나면 곧바로 노라 트레드웰이 괴로워하는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근처 마커로 가서 멀린 퀘스트 재판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노라가 멀린 재판에 대해 알려줄 것이고 하이랜드의 나머지 재판은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멀린 트라이얼을 완료하려면 Incendio를 사용하여 세 개의 브레이저를..

요도봉인기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요도봉인기 : 방치형 무협 RPG 소개 1.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2.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3.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4.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5.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6.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7.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신규 최신 쿠폰 및 티어 등급 확인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Demon_Sword/home

케로로M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케로로M 소개 1. 발렌타인데이 기념 주사위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게임 플레이로 주사위를 얻고, 굴려서 다양함 아이템을 획득 할수 있습니다. 2.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 됩니다. [타루루,토로로,조루루] 3. 신규모드 호위전이 추가됩니다. 공격과 수비를 번갈아가며 진행. 가드봇을 호위하여 목표 지점에 더 빨리 도착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 입니다. 4. 레이드 MVP 보상 추가 레이드에서 제일 높은 기여를 한 1인에게 확정으로 추가 보상을 지급 합니다. 5. 레이드 신규 맵 미스터리 스쿨 1층이 추가 됩니다. 6. 길드를 다시 이용할수 있습니다. 7. 캐릭터들의 궁극기 관련 밸런스가 조정 됩니다. 신규 최신 쿠폰 및 티어 등급 확인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Ke..

깡통기사 키우기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깡통기사키우기: 오늘도만렙 방치형 RPG 소개 1. 오프라인 보상 지원 2. 인게임 챗 지원 3. 터치와 방치로 진행되는 게임플레이! 4. 사냥을 통해 획득한 다양한 재화로 스펙 UP 5. 강화: 수급한 자원을 적절히 분배하세요. 6. 무기외형 변경: 강력한 무기를 획득하세요. 7. 다양한 성장 콘텐츠: 레이드, 펫, 보물찾기,승급, 월드보스, PVP 8. 게임의 모든 요소가 성장으로 이어져요! 업그레이드는 신중하게! 신규 최신 쿠폰 및 티어 등급 확인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Iron_knight_RPG/home

열혈 방랑객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열혈 방랑객 소개 1. 소셜 게임 미녀 안냐원과 함께 강호를 떠돌며 의기투합한 친구들과 함께 무림을 주름잡기! 강자와 함께 퇴마탑에서 탐험하며 커플과 함께 집을 세우고 같이 강해지기! 찐 소셜로 전투하여 강호의 역사 다시 쓰시오! 2. 자유 거래 장비는 보스 드랍에서만 획득할수 있는 건가?노노! 원하는 장비 마음껏 사세요! 진정한 자유 거래 시스템. 장비 획득하는 것? 누워서 떡먹기! 3. 폭퐁성장 극품 드랍률, 장비를 이렇게 많이 가져도 되나요? 신속하게 레벨업 원한다면 열혈 방랑객 되시오! 4. 화려한 스타일 강호 1등 방랑객 되려면 화려한 외모 빠질 수 없죠! 개성 넘치는 코스튬은 강호 모험을 길을 더 다채롭게 만든다! 5. 혜택 뽐뽐 접속만 하면 10억 원보 증정. 화려한 코스튬 교환하기! 누워서..

구름의 나라: 검과 마법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구름의 나라: 검과 마법 소개 1. 동료와 함께하는 짜릿한 구름 모험 스토리 RPG의 대박 업그레이드! 외로운 판타지 모험은 이제 그만! 검객, 마법사, 성직자, 궁수 등 다양한 직업 동료와 동행하여 구름의 나라를 수호하자! 2. 펫친구와 함께하는 신비로운 이세계 여행 친구이기도 하고 탈것이기도 하는 귀여운 펫과 함께, 구름 속에 숨어있는 신비로운 대륙을 탐험하는 이야기가 펼친다. 3. 특색 정원 시스템 모험가의 집! 내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장식하여 나만의 힐링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4. 백전백승, 보상 모두 다 내 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시원한 전투! 스트레스 싹 풀 수 있는 갓겜은 나야 나! 5. 방치는 진리다! 양손 해방! 부담 없이 보스 한방 처치!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겨보세요! 신규 최신..

블레이드 키우기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블레이드 키우기 소개 1. 스킬을 획득하여 자유롭게 사용하는 스킬 시스템 2. 합성 시스템을 이용한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 3. 일반, 특수 던전을 공략하여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 4. 펫, 유물, 문양 시스템을 통한 캐릭터 성장 5. 승급 던전 공략 시 획득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 6. 온라인과 거의 차이가 없는 오프라인 보상 시스템 신규 최신 쿠폰 및 티어 등급 확인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Blade_idle/board

에버소울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에버소울 소개 1. 인류 절멸 후 새로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정령들의 세계 ‘에덴’을 침략한 미지의 적, 그리고 마지막 ‘구’인류이자 ‘구원자’로 소환된 당신. 에덴을 구원하고 얽혀있는 비밀을 풀어나가세요! 2. 인연으로 연결되는 정령과의 특별한 관계 개성있고 매력적인 정령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요! 그들과 교감하며, 관심사와 속마음을 밝혀내보세요! 3. 전략적인 전투, 스타일리시한 스킬 연출 정령마다 특색있고 화려한 스킬 애니메이션! 파티구성과 배치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보세요! 4. 아름답게 꾸미고, 정령들과 교류하는 나만의 영지 다양한 오브제를 건설해 나만의 영지를 꾸며보세요! 정령들과 다양하게 상호작용하고 인연을 쌓아보세요! 신규 최신 쿠폰 및 티어 등급 확인 다음 카페 커뮤니티: htt..

카운터사이드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카운터사이드 소개 1.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일러스트 최고 퀄리티의 생기있는 Live2D 그리고 한국어, 일본어 캐릭터 보이스! 카운터사이드의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폐허가 된 세상을 구하세요. 2. 풍부하고 깊은 명작 스토리 한 편의 SF 느와르를 감상할 수 있는 대서사시 [메인스트림]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층 더해주는 [카운터케이스]와 [서브스트림] 다양한 인물들이 펼치는 어반 판타지 군상극을 카운터사이드에서 느껴보세요. 3. 높은 퀄리티의 2D 애니메이션 라인배틀 멋진 모션과 스킬컷인으로 이루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라인배틀 시스템! 화려한 연출과 함께 특별한 전략으로 소대의 승리로 이끌어보세요. 4. 아름다우면서 웅장한 BGM 스토리와 상황에 따른 연출로 몰입감을 더하는 고품질 BGM! 카운터사이드만의 ..

헤븐 번즈 레드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헤븐 번즈 레드 소개 1. 최후의 순간, 유일한 희망이 되어야만 했던 소녀들 '헤븐 번즈 레드(헤번레드)' 2. 마에다 준이 전하는 마지막 희망이 된 소녀들의 이야기 3. 필드를 누비며 체험하는 소중한 일상들과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는 드라마틱 RPG 4. 헤븐 번즈 레드의 특징 'AIR', 'CLANNAD', '리틀 버스터즈!', 'Angel Beats!' 등으로 알려진 마에다 준이 '어나더 에덴', '소멸도시' 등을 개발한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제작, 15년 만의 신작 게임에서 '마지막 희망이 된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총 50명의 초호화 일본 성우진이 풀 보이스로 연기하는 개성 만점 캐릭터 필드를 누비며 체험하는 캐릭터들과의 소중한 일상들 캐릭터들과의 연계가 핵심이 되는 전략 커맨..

데스가르드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데스가르드 소개 1. 신들의 세계, 모든 갓캐릭 총 집합! 초간편 한 손 이면 충분한 육성 레벨링 2. 신들린 액션, 핵앤슬래시 대작렬! 악마를 때려잡는 몰이사냥 액션쾌감 3. 신들린 전장, 길드 대전 발발! 신계에 도전하는 초박빙 대격돌 4. 신들린 레이드, 진격의 BOSS 토벌대! 전투 본능에 맡겨 가로 세로 화면 전환 5. 신들린 혜택, 쾌속 성장 지원! 범접불가 갓벽 그 자체, 보상 러시 신규 최신 쿠폰 및 티어 등급 확인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deathgard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DeathGard

상상소녀삼국지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상상소녀삼국지 소개 1. 게임에서 튀어나올 것만 같은 고 퀄리티 캐릭터 디자인! 2. 다양한 수집요소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 3. 그녀들만의 특별한 비밀을 엿볼 수 있는 서브 콘텐츠! 4. 다양한 전략적 요소를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 5. 모든 유저들과 함께 경쟁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 길드 성지전, 통합 서버전! 6.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허창 공략, 수라 전장! 다양한 콘텐츠! 7.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 신규 최신 쿠폰 및 티어 등급 확인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angsangsonyeo 헝그리 앱: http://hungryapp.co.kr/bbs/list.php?bcode=sangsangsonyeo

오늘도 환생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오늘도 환생 소개 1. 자동으로 성장하는 방치형 게임의 끝판왕 뻔한 아이들(idle) 게임, 클리커(clicker) 게임은 이제 그만! 방치 게임의 새로운 개념!! 오프라인 등반 배터리가 없어도, 스테이지 등반이 가능합니다. 2. 유니크한 히어로(hero), 화려한 전투 대세는 자동전투! 보는 재미를 극대화시킨 영웅들의 화려한 필살기! 몰입도 극강의 재미있고 화려한 전투를 눈으로 감상하세요. 3. 튜토리얼이 필요 없는 쉬운 시스템 어려운 퀘스트는 이제 그만! 클릭하는 재미가 있는 쉬운 퀘스트 자동으로 획득하는 골드를 병사의 레벨업에 사용하세요. 4. 강해지기 위해 다시 태어나자 : 환생 시스템 적들이 너무 강해 스테이지 등반이 어려우신가요? 환생하여, 강력한 영웅을 획득 또는 강화하세요! 5. 끝없이 펼..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소개 1. 무한한 가능성의 세대 3D로 재현된 자유로운 세상, 풍성한 스토리와 자유로운 모험을 체험하세요. 수도인 프론테라부터 이즈루드까지, 미드가르드 대륙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2. 언제나 어디서든 자유로운 거래 원하는 모든 아이템이 가득한 거래소 자유로운 거래로 신비한 장비를 내손에! 3. 자유롭고 매력적인 직업 근거리에 특화된 기사, 원거리 딜러 궁수, 범위 공격의 마법사 전직의 다양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찾아보세요! 4. 깜찍한 탈것과 함께하는 짜릿한 모험 마스코트 포링? 귀여운 알파카? 천방지축 페코까지! 당신을 지켜주는 동반자와 함께하는 모험! 5. 다양한 미니 게임과 생활 컨텐츠! 낚시, 채굴, 원예, 요리, 제련 느긋하게 휴식하고 다양한 재료를 얻..

마계전기 DISGAEA RPG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마계전기 DISGAEA RPG 소개 1. 추억의 디스가이아 캐릭터 라하르, 프론, 에트나, 아델, 마오, 발바토제, 키리아 등 역대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마왕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때로는 황당하고 때로는 감동적인 전투와 그들만의 특별한 우정도 만나보세요! 2. 오리지널 스토리 및 사운드 트랙 선악이 뒤바뀐 '마계'에서 펼쳐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들의 통통 튀는 스토리는 물론 원작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까지 더해져 한껏 뜨겁게 달아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팬이라면 [마계사 회상]에서 지나간 스토리까지 즐겨 보세요! 3. 새로운 전투 시스템 턴제 커맨드 배틀 방식의 전투를 만나보세요. 자유로운 덱 조합을 통해서, 캐릭터들의 화려한 연계 공격, 타워 공격, 던지기 등의 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임 소개 쿠폰 티어 등급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소개 1. 취향 따라 즐기는 다양한 게임 모드 섬세한 드리프트 기술로 부스터를 모아 짜릿한 속도를 느낄 수 있는 스피드 모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 싸움으로 긴장감 넘치는 아이템 모드 혼자 또는 친구, 가족과 함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만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경험해보세요. 2. 다채로운 캐릭터와 카트바디 각양각색의 카트라이더 캐릭터와 카트바디를 만나보세요. 톡톡 튀는 코스튬과 이모션으로 감성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각 카트가 자랑하는 고유의 디자인은 레이서 여러분의 레이싱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3. 무한한 커스터마이징 - 리버리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선 레이서 여러분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습니다. 리버리 시스템으로 나만의 카트를 디자인해보세요. 직접 꾸민 유일무이한 ..

헌터x헌터 396화 [내부링크]

헌터x헌터 396화 명장면 부록 곤 프릭스 야생에서 자란 탓인지 단순 신체 능력만으로 보면 야생 동물적 감각과 신체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원피스 1068화 [내부링크]

원피스 1068화 명장면 부록 몽키 D. 루피 겁이 없고 낙천적이며, 자유와 모험을 사랑하고 무엇보다 동료와 친구를 소중히 여긴다.

금색의 갓슈!!2 9화 [내부링크]

금색의 갓슈!!2 9화 명장면 부록 갓슈 벨 마계의 왕을 결정하는 싸움에 참가한 100명의 왕 후보 중 한 명이다.

스파이 패밀리 72화 [내부링크]

스파이 패밀리 72화 명장면 부록 실비아 셔우드 서국 정보국 대동과 WISE의 관리관으로, 황혼에게는 상관이자 스승격인 인물이다.

주술회전 205화 [내부링크]

주술회전 205화 명장면 부록 젠인 나오비토 언제나 술을 끼고 사는 나사빠진 주정뱅이로 보이지만 이래 봬도 주술사 3대 가문의 당주답게 1급 주술사 수준의 강력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

헌터x헌터 395화 [내부링크]

헌터x헌터 395화 명장면 부록 곤 프릭스 어린 시절부터 고래섬의 대자연 환경을 놀이터 삼아 자라왔다.

켄간 오메가 184화 [내부링크]

켄간 오메가 184화 명장면 부록 나루시마 코가 강자들을 모두 쓰러뜨리고 세계 최강이 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원피스 1067화 [내부링크]

원피스 1067화 명장면 부록 몽키 D. 루피 위풍당당한 해적이 돼서 샹크스와 재회해 그가 맡긴 밀짚모자를 돌려줄 날을 기다리고 있다.

스파이 패밀리 67화 업데이트 [내부링크]

스파이 패밀리 SPY X FAMILY 67화 업데이트 명장면 부록 '로이드 포저' 스파이 패밀리에 등장하는 세 명의 주인공 중 한 명으로, 현재 요르 포저의 남편이자 동국에서 첩보 활동을 하는 서국의 스파이다. 스파이..

드래곤볼 슈퍼 88화 업데이트 [내부링크]

드래곤볼 슈퍼 88화 업데이트 명장면 부록 '손오공' 과거 시절엔 장난스러운 꼬맹이 캐릭터였으며, 이후 약간의 수련 시간을 마치고 극적인 신체적 성장을 겪은 뒤 한 명의 전사, 무투가로서 활약한다. 이는..

킹덤 730화 업데이트 [내부링크]

킹덤 730화 업데이트 명장면 부록 '이신' 하라 야스히사의 만화 킹덤의 주인공. 비신대의 대장. 쭉 이름이 그저 신이라고만 언급되다 업 공방전 이후 성을 하사받아 이신이라는 이름을 쓰게 된다. 단순무식한..

12 : 45 (Stripped) - Etham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12 : 45 (Stripped)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It's 12:45 on a Tuesday I don't really care what you say I'm just getting off my face tonight 'C..

At My Worst - Pink Sweat$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At My Worst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Can I call you baby? Can you be my friend? Can you be my lover up until the very end? Let me show yo..

4대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4대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질문 회사에서 정규직이나 계약직을 할때 4대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명확하고 간결하게 알려주세요! 답변 회사입장에서는 근로자가 4대보험을 가입하게되면..

HP 2022 노트북 14 (스펙 가격 구매) [내부링크]

10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HP 2022 노트북 14 (14s-dq2571TU) (TPN-Q242) (스펙 가격 구매) 「 스펙 」 프로세서 AMD 라이젠3 5300U 운영체제 FreeDos 메모리 8GB x1 디스플레이 14인치 / Full HD (1920x1080)..

자이언티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혈액형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김해솔(자이언티) 나이: 1989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4세) 생일: 4월 13일 출생지: 서울 동작구 키: 176cm 혈액형: O 최종학력: 대학 중퇴 병역: 군필 직업: 연예인, 가수 MBTI: ENTP 인스타: https..

싸이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박재상(싸이) 나이: 1977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46세) 생일: 12월 31일 출생지: 서울 강남구 키: 170cm 최종학력: 대졸 병역: 육군 병장 전역 직업: 연예인, 가수 MBTI: - 인스타: https://www.inst..

방탄소년단 BTS (멤버별 이름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혈액형 MBTI 인스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소속: 빅히트 데뷔: 2013년 6월 13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TS.bighitofficial/ 이름: 김석진(진) 나이: 1992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1세) 생일: 12월 4일 출생지: 경기도..

블랙핑크 BlackPink (멤버별 이름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혈액형 인스타) [내부링크]

블랙핑크 BlackPink 소속: YG 데뷔: 2016년 8월 8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LACKPINKOFFICIAL/ 이름: 김지수(지수) 나이: 1995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8세) 생일: 1월 3일 출생지: 경기도..

에스파 aespa (멤버별 이름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혈액형 MBTI) [내부링크]

에스파 aespa 소속: SM 데뷔: 2020년 11월 17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espa_official/ 이름: 유지민(카리나) 나이: 2000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3세) 생일: 4월 11일 출생지: 경기도 수원..

삼성 2021 노트북 플러스2 15.6 (스펙 가격 구매) [내부링크]

10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삼성 2021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14AW 15.6 (스펙 가격 구매) 「 스펙 」 프로세서 인텔 셀러론 6305 운영체제 Windows10 메모리 4GB x2 디스플레이 15.6인치 / Full HD (1920x1..

My Universe - Coldplay & BTS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My Universe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1-9-24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You, you are my universe and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And you, you are my u..

Off My Face - Justin Bieber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Off My Face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1-3-19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One touch and you got me stoned Higher than I've ever known You call the shots an..

Bad Habits - Ed Sheeran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Bad Habits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1-6-25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Every time you come around you know I can’t say no Every time the sun goes down I..

Stay - Justin Bieber & The Kid LAROI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Stay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1-7-9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I do the same thing I told you that I never would I told you I changed even when I k..

Shape of my Heart - Sting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Shape of my Heart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1993-8-1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He deals the cards as a meditation And those he plays never suspect He doesn''..

Savage Love - Jawsh 685 & Jason Derulo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Savage Love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0-6-11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Jason Derulo Ahh Savage love (It's 685, baby) If I woke up without ya, I don't kno..

하정우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김성훈(하정우) 나이: 1978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45세) 생일: 3월 11일 출생지: 서울 서초구 키: 185cm 최종학력: 대졸 병역: 육군 병장 전역 직업: 연예인, 배우 MBTI: - 인스타: -

1007회 로또 당첨 번호 결과 [내부링크]

2022년 3월 19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이후 1007회 로또 당첨 번호 결과 당첨 번호 8 11 16 19 21 25 40(보너스번호) 당첨 기준 1등 8 11 16 19 21 25 2등 8 11 16 19 21 25 중 5개 + 40 3등 8 11 16 19 21 25..

이제 나만 믿어요 - 임영웅 (발매일 뮤비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이제 나만 믿어요 발매일 뮤비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0-4-3 뮤비(MV) 노래만 노래 1시간 가사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LG 2021 울트라 PC 15.6 (스펙 가격 구매) [내부링크]

10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LG 2021 울트라 PC 15UD50P-GX50K 15.6 (스펙 가격 구매) 「 스펙 」 프로세서 인텔 i5-1135G7 운영체제 FreeDOS 메모리 8GB 디스플레이 15.6인치 / Full HD (1920x1080) 그래픽 인텔..

'코카콜라 맛있다' 게임의 외국버전이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코카콜라 맛있다' 게임의 외국버전이 무엇인가요? 질문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먹어 또먹으면 배탈나' 게임이 있잖아요 외국에서도 이런게 있나요? 답변 '척척박사' 게임에서 시작되었으며 시대와 지역..

More - Sam Ryder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More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1-9-24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I wanna climb, I wanna dive into the deep end I wanna run, I wanna fly but doing it wi..

전지현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왕지현(전지현) 나이: 1981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42세) 생일: 10월 30일 출생지: 서울 강남구 키: 173cm 최종학력: 대학원 석사 직업: 연예인, 배우 MBTI: - 인스타: -

RUN2U - STAYC (발매일 뮤비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RUN2U 발매일 뮤비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2-2-21 뮤비(MV) 노래만 노래 1시간 가사 RUN! Told you not 또 괜한 기대 겉으론 걱정해 난 안 바뀌네 또 가끔 말을 막 해 너무 딱해 헛소리들 ..

최예나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최예나 나이: 1999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4세) 생일: 9월 29일 출생지: 서울 강동구 키: 162cm 최종학력: 고졸 직업: 연예인, 가수 MBTI: ENFP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ena.jigumina/

2022년 3월 17일 코인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7일 오후 2시 59분 기준 현재가 상위 TOP10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에이브 라이트코인 솔라나 비트코인에스브이 아발란체 엑시인피니티 스트라이크 순. 어제와 비교했을때 대부분 하락하..

2022년 3월 17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7일 오후 2시 57분 기준 15개 종목 중 1위 상승의 일동제약 15개 종목 중 1위 하락의 한국조선해양 상승세의 삼성전자 카카오 SK하이닉스 현대차 셀트리온 NAVER HMM 덱스터 코오롱인더우 기아..

Never Be the Same - Camila Cabello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Never Be the Same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18-1-12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Something must've gone wrong in my brain Got your chemicals all in my veins F..

이재용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이재용 나이: 1968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55세) 생일: 6월 23일 출생지: 서울 용산구 키: 182cm 최종학력: 해외 대학원 석사 병역: 전시근로역 직업: 기업인 MBTI: - 인스타: -

2022년 3월 16일 코인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6일 오후 12시 13분 기준 현재가 상위 TOP10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에이브 라이트코인 솔라나 비트코인에스브이 아발란체 엑시인피니티 스트라이크 순. 어제와 비교했을때 대부분 상승하..

2022년 3월 16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6일 오후 12시 10분 기준 15개 종목 중 1위 상승의 삼부토건 15개 종목 중 1위 하락의 NAVER 상승세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HMM 피엔티 다날 오르비텍 두산중공업 삼성전자우 대한항공 펄어비스 L..

THANK YOU - 브레이브걸스 (발매일 뮤비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THANK YOU 발매일 뮤비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22-3-14 뮤비(MV) 노래만 노래 1시간 가사 그대란 존재가 내겐 너무 큰 선물 Oh I feel your love baby 받아줘 내 전부 나도 가끔 헷갈려 이게 꿈인지 꿈이라면..

이근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이근 나이: 1984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9세) 생일: 3월 22일 출생지: - 키: 174cm 최종학력: 해외 대졸 병역: 해군 특수전전단 대위 전역 직업: 군사컨설턴트, 기업인, 방송인, 유튜버 MBTI: ESFJ..

Know Me Too Well - New Hope Club & Danna Paola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Know Me Too Well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19-10-4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Ah-ah, ah-ah (ah-ah, ah-ah) I spend my weekends tryna get you off My mind ..

1006회 로또 당첨 번호 결과 [내부링크]

2022년 3월 12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이후 1006회 로또 당첨 번호 결과 당첨 번호 8 11 15 16 17 37 36(보너스번호) 당첨 기준 1등 8 11 15 16 17 37 2등 8 11 15 16 17 37 중 5개 + 36 3등 8 11 15 16 17 37..

2022년 3월 14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4일 오후 5시 44분 기준 대폭 상승의 티플랙스 대폭 하락의 LG에너지솔루션 소폭 상승의 삼성전자, 카카오, ARIRANG 고배당주, 두산중공업

2022년 3월 14일 코인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4일 오후 5시 39분 기준 현재가 상위 TOP10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에이브, 라이트코인, 솔라나, 비트코인에스브이, 아발란체, 엑시인피니티, 스트라이크 순. 어제와 비교했을때 대부..

안녕수야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남궁수(안녕수야) 나이: 1999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4세) 생일: 11월 12일 출생지: - 키: 153cm 최종학력: 고졸 직업: BJ, 유튜버 MBTI: ESFP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eolovestn/

Title - Meghan Trainor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내부링크]

Title 발매일 뮤비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발매일 2015-1-12 뮤비(MV) 번역 해석 노래 1시간 가사 If you want my love He gotta do what he does If you want these sweet like sugar Gucci lips He gotta g..

침착맨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이병건(침착맨, 이말년) 나이: 1983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40세) 생일: 12월 5일 출생지: 전라북도 전주 키: 179cm 최종학력: 대졸 병역: 육군 병장 전역 직업: 만화가, 스트리머 MBTI: INTP 인스타..

2022년 3월 13일 코인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3일 오후 3시 37분 기준 현재가 상위 TOP10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에이브, 라이트코인, 솔라나, 비트코인에스브이, 아발란체, 엑시인피니티, 스트라이크 순으로 순위를 이루었다. 현재..

좋은뜻을 가지고 있는 순우리말좀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질문 좋은뜻을 가지고 있는 순우리말좀 알려주세요 답변 마닐마닐: 음식이 씹어먹기 알맞게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정도를 말함 먼산 바라기: 먼 곳만을 우두커니 바라오는 일이나 늘 그런 사람을 이야기하는..

병아리를 병아리라고 부르는이유는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질문 오리새끼는 오리새끼라고 부르는데 닭의새끼는 병아리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답변 병아리 어원에 대해선 명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훈민정음에서 나타나는 병아리를 나타내는 단어 '비육'에..

케이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박중규(케이) 나이: 1989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4세) 생일: 11월 23일 출생지: 경상북도 포항 키: 175cm 최종학력: 고졸 병역: 해병대 병장 전역 직업: BJ, 유튜버 MBTI: ISFP 인스타: https://www..

모카포트의 맛과 가게에서 파는 맛의 차이 [내부링크]

질문 모카포트로 원두를 추출하면 에스프레소가 나오는 거 아닌가요? 왜 모카포트로 추출된 커피가 카페에서 파는 거에 비해 약간 싱거운 느낌이 나는 건가요? 답변 모카포트는 가정에서 쓸수있는 에스프레소 대..

강민아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강민아 나이: 1997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6세) 생일: 3월 20일 출생지: 서울 키: 160cm 최종학력: 고졸 직업: 연예인, 배우 MBTI: ENTP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alsdk_/

수지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배수지(수지) 나이: 1994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9세) 생일: 10월 10일 출생지: 광주 북구 키: 168cm 최종학력: 고졸 직업: 가수, 연예인, 배우 MBTI: INFJ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kuu..

2022년 3월 11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1일 오전 11시 51분 기준 국내 국내의 경우 삼성전자, 카카오,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현대차, 삼성중공업, 한국조선해양, 셀트리온, HMM, 삼성SDI 순으로 인기순위를 이루었다. 전체적인 분..

2022년 3월 10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10일 오후 3시 52분 기준 국내 국내의 경우 삼성전자, 카카오, 두산중공업, 셀트리온, 현대차, SK하이닉스, LG에너지솔루션, HMM, 신풍제약, 한올바이오파마 순으로 인기순위를 이루었다. 전체적인..

아이유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이지은(아이유) 나이: 1993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0세) 생일: 5월 16일 출생지: 서울 성동구 키: 161.8cm 최종학력: 고졸 직업: 가수, 연예인, 배우 MBTI: INFJ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

김태희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김태희 나이: 1980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43세) 생일: 3월 29일 출생지: 부산 동래구 키: 162cm 최종학력: 대졸 직업: 연예인, 배우 MBTI: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imtaehee99/

신예은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신예은 나이: 1998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5세) 생일: 1월 18일 출생지: 강원도 속초시 키: 168.7cm 최종학력: 대학 휴학 직업: 연예인, 배우 MBTI: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_shinyee..

2022년 3월 9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9일 오후 5시 27분 기준 국내 국내의 경우 삼성전자, 코오롱인더우, 카카오, ARIRANG 고배당주, TIGER 200 IT, 한국조선해양, 현대차, SK하이닉스, SK케미칼우, KODEX 배당성장 순으로 인기순위를 이..

이재명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이재명 나이: 1964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59세) 생일: 12월 22일 출생지: 경상북도 안동군 키: 172cm 최종학력: 대학원 석사 병역: 전시근로역 직업: 정치인 MBTI: - 인스타: https://www.instagram..

윤석열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윤석열 나이: 1960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63세) 생일: 12월 18일 출생지: 서울 서대문구 키: 178cm 최종학력: 대학원 석사 병역: 전시근로역 직업: 정치인 MBTI: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

2022년 3월 8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8일 오후 2시 40분 기준 국내 국내의 경우 삼성전자, 카카오, SK하이닉스, 삼성전자우, 현대차, 한국조선해양, 셀트리온, 나노엔텍, NAVER, 신풍제약 순으로 인기순위를 이루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2022년 3월 7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7일 오후 2시 21분 기준 국내 국내의 경우 삼성전자, 카카오, HMM, SK하이닉스, 신풍제약, LG전자, NAVER, 현대차, 셀트리온, 두산중공업 순으로 인기순위를 이루었다. 이 중에서도 등락률이 높고 거..

이상호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이상호 나이: 1993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0세) 생일: 7월 21일 출생지: 울산 키: 183cm 최종학력: 고졸 병역: 육군 병장 전역 직업: BJ, 유튜버 MBTI: INTP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ee..

2022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 수수료 시험과목 검정방법 합격기준 [내부링크]

시험일정 구분 필기원서접수(인터넷)(휴일제외) 필기시험 필기합격 (예정자)발표 실기원서접수(휴일제외) 실기시험 최종합격자 발표일 2022년 정기 기사 1회 2022.01.24 ~ 2022.01.27 2022.03.05 2022.03.23 2022..

뜨뜨뜨뜨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석주형(뜨뜨뜨뜨) 나이: 1995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8세) 생일: 1월 9일 출생지: - 키: 173cm 최종학력: - 병역: 미필 직업: BJ, 유튜버 MBTI: ISFP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deuddeu/

2022년 3월 5일 주식 공부 [내부링크]

2022년 3월 5일 오후 12시 30분 기준 국내 국내의 경우 삼성전자, 카카오, 코오롱인더우, HMM, 삼성전자우, 현대차, SK하이닉스, 현대미포조선, 한국조선해양,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인기순위를 이루었다. 전반적..

2022 공조냉동기계기사 시험일정 수수료 시험과목 검정방법 합격기준 [내부링크]

시험일정 구분 필기원서접수(인터넷)(휴일제외) 필기시험 필기합격(예정자)발표 실기원서접수(휴일제외) 실기시험 최종합격자 발표일 2022년 정기 기사 1회 2022.01.24 ~ 2022.01.27 2022.03.05 2022.03.23 2022...

김민교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김민교 나이: 1996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27세) 생일: 2월 14일 출생지: 경기도 군포시 키: 178cm 최종학력: 대학 중퇴 병역: 의경 수경 전역 직업: BJ, 유튜버 MBTI: - 인스타: https://www.instag..

감스트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김인직(감스트) 나이: 1990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3세) 생일: 1월 8일 출생지: 전라남도 장성군 키: 175.5cm 최종학력: 대학 중퇴 병역: 해병대 병장 전역 직업: BJ, 유튜버 MBTI: INFP 인스타: ht..

철구 (이름 본명 나이 생일 출생지 키 학력 병역 직업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이름: 이예준(철구) 나이: 1989년생 (2022년, 한국 나이 기준 34세) 생일: 10월 19일 출생지: 부산 강서구 키: 170cm 최종학력: 대학 중퇴 병역: 육군 병장 전역 직업: BJ, 유튜버 MBTI: - 인스타: https://www.i..

2022 일반기계기사 시험일정 수수료 시험과목 검정방법 합격기준 [내부링크]

시험일정 구분 필기원서접수(인터넷)(휴일제외) 필기시험 필기합격(예정자)발표 실기원서접수(휴일제외) 실기시험 최종합격자 발표일 2022년 정기 기사 1회 2022.01.24 ~ 2022.01.27 2022.03.05 2022.03.23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