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jin의 등록된 링크

 daumj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노하우(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발걸음 선발 입니다. 방금 밖에 나갔다 왔더니 바람이 쌀쌀한 게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ㅠ 여러분 이제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지요? 지금 이 시기가 참 마음 잡기도 힘들고 불안하고 초조..

무소득자,저소득자 전세대출 (안심전세대출, 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발걸음 선발 입니다. 오늘 연휴가 끝나고 다시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새롭게 , 건강하게 , 파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전세값이 하늘 무서운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매물..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방법( with 시험정보, 기본정보, 공부노하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ㅠㅠ 연휴는 왜 이리 빨리 지나가는 걸까요? 아시는 분? ㅎㅎㅎ 코로나라 여느 때와 다른 명절을 보냈지만 그래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도 대출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많은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대출을 생각만큼 많이 받을 수 없다는 게 현실입니다. 물론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 개인별 등으로 대출 한도는 달라지는..

디딤돌대출(내집마련 대출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딤돌 대출 관련해서 말씀해드리려고 합니다. 아파트 매수도 쉽지 않고 대출 받기도 쉽지 않지요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디딤돌 대출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저도 신혼 , 생애..

청약가점제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벌써 끝나가네요 즐겁고 안전하고 평안한 추석 연휴 보내셨나요?  평안하게 연휴 마무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청약가점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대한 쉽게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