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andbrad의 등록된 링크

 davidandbr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8건입니다.

[제2연평해전] 2002년6월29일 참수리357호고속정 [내부링크]

[데앤브의 대한민국 살리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제1연평해전/ 제2연평해전을 통해 다시한번 대한민국의 안보확립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1연평해전 1999년 6월 15일, 서해 연평도..

[창업] "무조건성공"이라는 착각을 버리세요!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청년들이 독수리같은 새 힘을 얻고 창공을 향해 날아갈 수 있는 그 날까지 데앤브는 청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데앤브 청년공감 용기..

[선행]가정의양육속에숨겨진비밀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용기쉼터 제목은 선행입니다. 탈무드에는 이러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날 임금님이 한 신하에게 입궐지시를 내렸습니다. 갑자기 당한 일에 덜컥 겁..

[편견] 버릴수있는유일한방법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청년들이 독수리같은 새 힘을 얻고 창공을 향해 날아갈 수 있는 그날까지 데앤브는 청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데앤브 청년공감 용기쉼..

인간관계잘하는법5가지의법칙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청년들이 독수리같은 새 힘을 얻고 창공을 향해 날아갈 수 있는 그날까지 데앤브는 청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데앤브 청년공감 용기쉼..

유머 [웃음이필요한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웃음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신경뇌과학자 소피 스캇이라는 분이 TED (지식, 기술,예술 강연)컨퍼런스에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우리는 왜 웃는가?' 소피 스캇..

가치관 당신만의삶의기준이있나요?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다시 일어나는 그 날까지 Never Give Up! 데앤브의 용기쉼터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가치관입니다 [가치..

별 [STAR]] 인간의삶과공통점이있다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데앤브 용기쉼터에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용기쉼터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세지를 선물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좌절하..

[훈련] 시련과고통을딛고일어서는연단의사람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용기쉼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새학년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 첫주입니다. 분주함 속에 긴장되는 하루의 시작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마음의 여유를..

Nevergiveup 절대포기하지마 [내부링크]

[데앤브의 용기쉼터]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데앤브의 용기쉼터는 청년들에게 삶의 동기부여를 일으켜 역경과 고난의 상황에서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고자 마련된 컨텐츠 입니다. 따라서,..

러시아 공산주의로된이유[현재 대한민국 리더 황교안대통령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러시아 모스크바 궁전에는 레닌의 시신을 모셔놓고 이틀에 한차례씩 그의 얼굴을 볼 수 있도록 해놓은 장소가 있기로 유명합니다. 여전히 지금도 러시아의 국민들이 공산혁명을 일으킨..

최저임금준수확인서 꼭제출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2019년 최저임금이 얼마인지 아시나요? 바로 8,350원입니다. 최저임금이 인상되면서 소상공인부터 중소기업까지 혼란을 야기되었던 적도 있었죠. 그래서 정부는 일자리안정자금지원을..

3.1운동 [세계에알린선교사]+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얼마 후면 3.1(삼일절) 국경일이 다가옵니다. 그래서 역사를 되짚어 보고, 대한민국의 건국의 이념과 순국선열들의 희생 그리먼고 민족적 한국의 자긍심을 다시 일깨우며, 자주독립정..

하버드대학에 있는 3가지 학생강령(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하버드대학에는 학생강령이 있다고 합니다. 3가지의 학생강령 과연 무엇을 말하고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세계 최고일류대학은 뭔가가 달라도 다를 것 같습니다. 학생강령에는 도대체..

레오나르도다빈치 초상화의비밀을 밝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최후의 만찬"을 그린 화가는 누구일까요? 모두 다 잘 아시는 레오나르도다빈치의 작품입니다. 오늘 레오나르도다빈치의 초상화에대한 비밀을 밝혀보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하도록 하..

미국 깡패두목에서 목사가된이야기[닉키크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부흥사 닉키크로스 목사님을 알고 계십니까? 오늘 닉키크로스 목사님의 이야기를 해드릴려고요~ 자 그럼 데앤브 이야기 보따리 꺼내보겠습니다^^ 닉키크로스 목사님은..

계란 한개[톨스토이] 이야기를 아십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1828년 8월 28일에 러시아 남부 툴라 근교의 영지 야스나야 폴랴나에서 출생하였습니다. 톨스토이의 아버지는 파산을 막..

이스라엘 사해와갈릴리호수의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의 키워드는 바로 이스라엘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이스라엘에 가면 큰 호수가 있습니다. 사실 호수라고 이름은 부르지만 너무 커서 바다라고 부르는 게 맞을 겁니다. 첫..

소금 없는세상이온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소금은 우리의 삶에 가장 유용한 재료 중 하나입니다. 물론 소금은 흔하고 평범한 재료에 속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상상을 해봅니다. 만약 세상에 소금이 없어지거나 소금을 구할 수..

정주영[현대그룹] 창업주의 지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현대그룹 정주영회장님의 놀라운 지혜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합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에게는 남다르고 특별한 지혜를 가진 인물들이 많습니다. 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는데..

파리바게뜨 꽈배기먹방 [황해] 하정우씨 "김"먹방 능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제 아들 루하입니다, 저는 빵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인지 아들 루하도 빵을 무진장 좋아합니다^^ 그래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동네 빵집(이름이 생각이 나질 않네요...;;;)..

홈페이지와 소개팅과의공통점 전격해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와 소개팅의 공통점을 알아볼께요. 소개팅 앞두고 계신 분은 더욱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소개팅 앱도 많이 나왔고 홈페이지제작에도 관심이 많이 높아졌..

네이버웹마스터도구 상위노출(웹표준) 1% 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것은 네이버웹마스터도구입니다. 데앤브는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를 통해서 여러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온라인을 통해 일상&복음을 전하는 블로거로 열심히..

시각장애인 놀라운믿음에대한이야기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 큐티 제목은 영으로 믿으라 라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시각장애인에 대한 놀라운 믿음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앞을 보고 사물을 보고 분별할 수 있..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 지금결정각! 여름금방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다이어트에 관련된 핫 상품 소개해드릴께요~ 인터넷에서도 엄청 유명한 제품이예요~ 이제 겨울도 2월만 지나고나면 봄의 계절이 오게 됩니다. 3월이 오고 연이어 4월~5..

다이어트 헬스 등의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요즘 다이어트와 헬스 그리고 홈트(홈트레이닝) 많이 하시죠?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운동에 실패하는 이유입니다. 많은 학자들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사람은 운동을 해야만 하는 존재로..

헨리 그에게서 나온 믿음 [내부링크]

[데앤브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 QT 제목은 정말로 믿는다면입니다. 줄타기 곡예사로 유명한 찰스브론딘을 아십니까? 찰스브론딘의 곡예사를 할 때의 일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하류..

빚 인생에서 반드시 정리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세상에 남길 것입니다. 한 사형수가 남긴 작은봉투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었던 것일까요? 데앤브 칼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죄책..

결핵도 이겨낸 화가이야기 워너솔맨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 큐티 제목은 3개월의 감사입니다. 감사란 감사를 도저히 할 수없는 상황에 있어도 감사로 모든 상황보다 높은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라고 생..

피아니스트 세계최고가 되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의 이야기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잔 파데레우스키의 감동적인 실화이야기입니다. 잔 파데레우스키는 빨란머리를 가진 소년이였습니다. 피아노를 굉장히 좋..

밀레 만종 작품속의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 큐티의 제목은 바로 가치를 알아보는 눈입니다. 여러분 밀레 프랑스의 대표적 화가이자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작품 만종을 잘 아실 겁니다. 만종에 관한 비하..

네이버애드포스트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데앤브도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데앤브가 어떻게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을 수 있었는지..

텐핑 선후배맺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텐핑을 시작한지도 이제 2달이 넘어서고 있습니다. 고수들처럼 큰 수익은 아직 창출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치킨은 시켜먹을 정도는 되가네요~^^ 국민부업 애드세어링 텐핑을 여..

청계천 빈민 그때그시절 [내부링크]

청계천 그 옛날모습을 보면 지금의 대한민국이 참으로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1945년 해방을 즈음하여 청계천에는 토사와 쓰레기들이 하천 바닥을 뒤덮고 있었고 천변을 따라서는 어지럽게..

광장시장 맛집 주말나들이 강추 [내부링크]

데앤브의 맛집투어 [광장시장]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주말나들이 어떻게 보내셨나요? 데앤브는 미세먼지따위에게 지지 않는답니다. 물론 미세먼지가 없는 곳에 가면 좋겠지만 미세먼지가 없는 곳이 우리 대..

야구 이것보다더좋은게있었던한사람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 큐티 제목은 변화의 첫걸음입니다. 성공한 야구선수가 허랑방탕한 삶을 계속 살아오다가 우연히 예배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게 되면서 그 이후의 삶이..

금시세 마음이몰두되었는가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바로 모든 걸 주시는 분입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한 남자가 다가와서 이러한 말을 건네었다면 어떻게 받아들이셨나요? 그 남자는 당신에..

손해배상 술집주인과목사의법정공방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간절한 기도의 힘입니다. 영국의 한 도시에서 일어난 사건을 재구성하여 포스팅되었습니다. 함께 그 이야기속으로 들어가보도록..

FEAR 죽음에대한두려움극복하기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죽음앞에 두려움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에서는 한 주제에 관하여 패티슨 교수와 마린 호스피스의 윌리엄 교수가 공동연구를 하..

[새벽] 한국교회 새벽예배 옳은것인가?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큐티에 올라온 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제목은 새벽을 깨우는 이유입니다. [새벽] -새벽기도는 인생의 열쇠- 마가복음 1장 35절에 기록된 바와..

커뮤니케이션 기술 7가지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성경에서 찾은 대화의 지혜입니다. 로마서 12장 16절 서로 마음을 같이하며 높은 데 마음을 두지 말고 도리어 낮은데 처하며 스스로..

테니스 큰손 존매켄로의 치명적인 단점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핑계는 끝이없다 입니다. 테니스의 큰손 이라고 하면 누구나 이 분을 떠올릴 것입니다. 바로 존 매켄로 선수 입니다. 오늘 존 매켄..

명품수선복원 miumiu 크리뉴 명품수선복원잘하는집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명품수선 복원 잘하는 집을 여러분께 이용후기와 함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대만발!! 데앤브의 데일리 정보 시작합니다. [오늘의키워드] 명품수선 복원 여자들의 세계에서 명품이..

애터미 박한길회장 네트워크마케팅 애터미기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애터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싶어서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매출 상승을 주도적으로 일궈내고 있는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애터..

홀리데이인 Holiday Inn 호텔 윌슨회장의 비하인드스토리 [내부링크]

홀리데이인 호텔은 너무나 유명한 회사입니다. 윌슨회장의 기업경영 원칙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윌슨 회장의 기업경영원칙 3가지 1. 저렴한 가격 2. 깨끗함 3. 편리함 홀리데이인 호텔이 설립되기 전에는..

JPG PDF변환 연말정산 제출서류 구비시 파일변환은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요즘 2018년 연말정산 준비하시느라 분주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제출할 서류들을 구비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프린터 스캔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요즘은 복합기와..

마윈 가난한 사람 명언 [내부링크]

마윈의 "가난한 사람" 세상에서 가장 같이 일하기 힘든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다 자유를 주면 함정이라고 얘기하고 작은 비즈니스를 얘기하면 돈을 별로 못 번다고 얘기하고 큰 비즈니스를 얘기하면 돈이 없다..

오늘의키워드 AIDS 후천성면역결핍증 [내부링크]

[ADIS 후천성면역결핍증] 후천성면역결핍증으로 번역되는 AIDS는 확실한 치료제가 없습니다. 한번 감염되면 발병하기까지 3~5년 걸린다고 전해집니다. 그런데 한번 감염된 사람들은 자포자기 하는 마음으로 다른..

홍루이젠 노원역점 고품격프리미엄샌드위치 이젠 너로정했다 [내부링크]

홍루이젠 노원역점에서 이렇게 맛있는 샌드위치가 있는 줄 전 오늘 알았답니다. 사실 샌드위치 하면 그냥 일반 빵집에서 파는 샌드위치를 생각하거나 토스트가 떠오릅니다. 그런데 오늘 데앤브는 또한번 촌놈이..

부부싸움 6가지방법으로 끝내자 [내부링크]

오늘의 키워드 [부부싸움] 늘 싸움만 하던 부부가 있었습니다. 부부는 이렇게 싸우는 것보다는 서로 헤어져서 각자의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런데 여섯 살 난 딸아이가 마음에 걸렸..

교촌치킨 교촌윙 교촌웨지감자로 배고픔을 잠재우다 [내부링크]

[데앤브의 야식톡]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새롭게 마련한 데앤브의 야식톡 입니다. 야식톡은 주로 야식을 하면서 맛있게 먹은 메뉴를 소개드리면서 그냥 저의 간단한 리뷰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편안하게 들..

노벨상 노벨생리의학상 카를본프리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위인은 카를 본 프리슈입니다. 카를 본 프리슈에 대한 이야기가 극동방송 라디오 큐티에 기재되어 발행되었습니다. 꿀벌에 대한 연구를 한 끝에 노벨생리의학상을 수..

발렌시아가명품 가방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에세이는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명품이란 것을 사랑하는 아내에게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같은 부족한 남자를 만나 한 가정의 아..

노원구맛집 쪼매매운떡볶이 수요미식회153회 방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맛집 탐방기 데앤브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노원구 맛집을 여러분께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수요미시획 153회에도 방영된 맛집입니다. 바로 쪼매매운떡볶이 입니다.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

좋은습관 길들이기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칼럼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변화를 위한 습관입니다. 습관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우리가 살면서 무의식적으로 습관이라는 것이 뇌에 각인이 되게 되며 학습을 통..

장례식과 유서속의비밀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에 발행된 글 제목은 바로 진심이 있다면 입니다. 실제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꾸며진 이야기 입니다. 함께 공감하며 만약 내 인생에 이러..

제네시스 창세기 GENESIS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이 세상에서 빛과 소금을 사명을 감당합니다. 제네시스 (창세기) GENESIS 제네시스의 사전적 정의는 창세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

성령체험 복음전하기 [내부링크]

ㄴ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하나님이 보내신 곳이라는 제목으로 발행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보내신 곳 과연 그 곳은 어디를 이야기 하는 것일까요? 여러 곳이..

애드센스승인 합격노하우 [내부링크]

[데앤브의 도전기] 제1화 -애드고시라 불리는 애드센스 승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데앤브가 2019년 새해 첫 주부터 좋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한통의 메일을 받게 되었는데 그것은 다..

빌리그레함목사 김장환목사통역 [내부링크]

[데앤브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복음이 우선이다라는 제목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입니다. 2019년 한 영혼이라도 살리는 열정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해서 데앤브는 오늘도 달려갑니다! 197..

2019년 새해 감사의 시작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감사의 시작입니다. 총 11가지의 감사의 조건들이 있습니다. 2019년은 기해년 황금돼지해 입니다. 기해년에도 부자되시길 바라고 원..

기해년 2019년 목표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2019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데앤브를 찾아와 주신 모든 여러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계획하시는 일들과 준비하고 계신 모든 일이 잘 되시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데앤브의 복..

2019년동기부여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승리할 이유 입니다, 2019년도가 새롭게 시작되었으며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지금까지 다사다난 했던 2018년도의 모든 것은 지나 갔..

강남세브란스 암센터소장 이희대박사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절망보다 강한 것이라는 제목으로 발행되었습니다. 강남세브란스병원 암센터 소장 이희대박사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국내 최고..

스패포드 내평생에가는길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고난이 없는 사람입니다. 고난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찬송가 중 413장 새찬송가 통 470장 내평생에 가는길 이..

소크박사 소아마비 백신이야기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죄를 박멸할 백신 이라는 제목으로 발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죄를 안 짓겠다고 용을쓰고 있는애를 써도 우리 스스로는 죄를..

일본신학자 이야기 우찌무라간조오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큐티 제목은 하나님보다 위일순 없다. 입니다. 일본에서 유명한 신학자가 있습니다. 바로 우찌무리 간조오 입니다. 오늘 그 인물에 대한 이야..

중국의 스타벅스 이벤트이야기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QT제목은 받고 싶은 은혜입니다. 진짜 받고 싶은 선물 또는 은혜가 있으신지요? 받은 은혜가 많으면 우리는 만족할까요? 사람의 욕심은 끝이..

거지가되기로한 왕의마음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2018년 최고로 기쁜 날이자 감사가 가득한 날 성탄절입니다. 바로 성탄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늦은시간에 올리는 포스팅이지만 뒤늦은 성탄인사는 꼭 드려야..

레딧Reddit 미국뉴스공유사이트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전야 입니다. 바로 12/24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했지만 눈소식은 없이 날씨가 굉장히 춥습니다. 감기도 유행하고 있어서..

영화킹스스피치 실화이야기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 QT 제목은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영화 킹스스피피에 대한 내용을 토대로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여러분 킹스스피치 보셨나요? 저는 이번 계기..

망막색조변성증으로 알려진 연예인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 QT 제목은 한 가지에 감사입니다. 우리가 겪는 상황과 고난가운데 문제는 그대로이며 상황은 변한 것이없고 좋아질 기미도 보이지 않고 나 자..

직장생활과 신앙생활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극동방송 라디오 QT 에 업로드 된 제목은 바로 직장인의 신앙입니다. 직장생황을 하면서 또는 사업을 영위해나가면서 기독교인으로서의 신앙생활과 성경말씀대로..

사자와 사자조련사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 QT 제목은 위기의 시작입니다. 삶을 살아가다보면 위기가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위기를 직면했을 때 누구나 당황스럽고 마음의 불안함이 밀려오게 되..

로버트스티븐스 스코틀랜드작가 이야기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평안하셨나요? 매일매일 성경말씀과 큐티로 여러분들의 영혼에 양식을 선물하는 데앤브입니다. 오늘의 극동방송 라디오 큐티 제목은 아..

광장시장 먹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저희 아들 루하와 함께 만들어가는 루하튜브입니다. 많은 관심 바라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빛과소금의 삶 어떻게 하면 그렇게 살수있을까요? [내부링크]

[데앤브 칼럼] 안녕하세요. 데앤브 칼럼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인생에도 낮과 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극동방송 라디오 큐티 제목은 인생의 낮과 밤입니다. 교회예배 또는 교회 안에서의 나의 얼굴과 세..

심리학 살로베이교수의 질투에관한연구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217.mp3&t=%25EB%25B2%2584%25EB%25A0%25A4%25EC%2595%25BC%2520%25ED%2595%25A..

동성화합법화 반대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데앤브는 본격적으로 차별금지법 반대운동을 펼쳐 나가기로 작정하였습니다! 함께 동참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거룩한 땅 건국의 이념 아래 세워진..

온라인마케팅 고민이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웨이 파트너스 데앤브 입니다. 온라인마케팅, 통합마케팅, 상위노출, 블로그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연락주세요. 블로그, 카페, 최적화, 검색광고, 컨텐츠 등 정확한 팩트로 안내도와드..

동성애합법화가 되서는 안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저는 동성애를 반대하는 사람 중의 1인입니다. 대한민국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에이즈 확산 문제와 차별금지법을 허용한 세계 곳곳의 나라들의 정세를 볼 때 결국 대한민국도 무너..

에세이 써보기 2편 [내부링크]

1편 줄거리 요약 항상 가지고 다니는 가방안에는 증정용 물티슈가 가득했었는데 출퇴근길 오고가는 동안 그 증정용 물티슈를 쓸 기미가 전혀 없었고, 점점 짐이 되어가는 물티슈... 그것도 증정용으로 여러개.....

에세이 써보기 1편 [내부링크]

데앤브의 에세이 [약속대로 살고 있을까?] 아내가 넣어준 출퇴근 가방안의 물티슈는 여지없이 반복되는 출근길에는 이리지리 나뒹군다. 10개월 된 아들이 있어서인지 기저귀를 구입 할 때 주는 증정용 물티슈는..

광운대타코 맛집[타코 푸에르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광운대맛집 타코 푸에르토에 다녀왔습니다. 타코 푸에르토는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나 광운대역 맛집으로도 굉장히 유명하고 소문난 곳이기도..

시한부 소년의 유서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30.mp3&t=%25EC%259D%25B8%25EC%2583%259D%25EC%2597%2590%2520%25EB%2582%25A..

성경말씀 야고보서3장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 하루 어떠셨는지요? 말씀과 함께 하는 생활을 매일 꾸준히 할때에 우리의 영과 혼과 육이 새로워집니다. 데앤브도 포스팅을 하면서 말씀을 하루에 1..

밀리언달러를 이용한 인터넷광고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9.mp3&t=%25EC%259D%25BC%25EB%258B%25A8%2520%25ED%2596%2589%25EB%258F%259..

야고보서2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야고보서 2장을 묵상합니다. 특별히 야고보서 2장의 말씀을 묵상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은혜의 말씀은 야고보서 2장 26절..

마케팅웨이 통합마케팅이용하기 [내부링크]

https://marketing-way.co.kr/ 마케팅웨이 : 온라인,인터넷,바이럴 마케팅 전문 대행사 온라인마케팅,바이럴마케팅,SNS마케팅,인터넷마케팅을 이용한 광고진행! 마케팅믹스를 통해 장점은 부각하고, 단..

마틴의 끝없는도전과 승리 [내부링크]

<데앤브의 나름코칭>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 함께 나눌 큐티는 불가능에 도전하는 이유 입니다. 불가능에 도전하는 이유를 이렇게 밝혔습니다. 사람들은 제가 도전을 할 때마다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야고보서1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부터는 야고보서 1장을 시작으로 말씀에 내 마음이 어디를 향하고 있는지 깨닫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야고보서 1장의 말씀을 묵상하면서 저 역시..

풍족하게즐기는사람 팔여거사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7.mp3&t=%25ED%258C%2594%25EC%2597%25AC%25EA%25B1%25B0%25EC%2582%25AC&d=2..

히브리서13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13장을 묵상합니다. 은혜가 되는 말씀 한구절을 통해 세밀한 주님의 말씀이 무엇인지 깊이 묵상해보는 시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히브리..

지하철의 슈퍼맨 웨슬리오트리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6.mp3&t=%25EC%259D%25BC%25EC%2583%2581%25EC%259D%2598%2520%25EC%2598%258..

히브리서12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12장을 묵상합니다. 특별히 12장 14절의 말씀을 통해 함께 은혜받길 원합니다. 화평함/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사무엘울만 청춘이란 시를 읽었던 맥아더장군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5.mp3&t=%25EC%25A0%258A%25EC%259D%258C%25EC%259D%2598%2520%25EC%25A1%25B..

히브리서11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11장을 묵상합니다. 믿음의 장이라고도 합니다. 우리의 믿음의 기준은 바로 성경이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믿음의 선진들이 어떠한 믿음..

무케시암바니 인도부자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4.mp3&t=%25EB%25AA%25A9%25EC%25A0%2581%25EC%259D%25B4%2520%25EC%2597%258..

히브리서10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10장을 묵상합니다. 10장 37절의 말씀을 통해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여러분께서는 성경의 말씀이 일점일획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고 반..

도박과중독 죽음으로내달리는유혹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3.mp3&t=%25EC%2598%2581%25ED%2598%25BC%25EC%259D%2584%2520%25EC%25B1%258..

히브리서9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히브리서 9장을 묵상합니다. 히브리서 9장의 말씀 중 12절을 통해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다같이 12절의 말씀을 선포해보겠습니다. 12절..

마케팅웨이 주력상품 통합마케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웨이 파트너스 데앤브 입니다. 마케팅웨이 소개를 해드리면서 가장 핫한 상품을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을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상품 또는 제품 등을 구매하..

일본정통생라멘 마루기 MARUGI [내부링크]

감자고로케 돈코츠라멘 매운 미소라멘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노원역에 위치한 일본정통 생라멘 맛집을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해봅니다~ 라면 이라고 하면 조금 촌쓰럽죠~ 라멘!! ㅋㅋ 뭔가 일..

히브리서8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히브리서 8장을 함께 묵상합니다. 제가 은혜 받게 된 말씀은 10절의 말씀입니다. 10절 또 주께서 이르시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과..

히브리서7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브리서 7장을 묵상합니다. 특별히 28절을 통해서 우리가 다같이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평강의 은혜가 각자의 심령속에 깊은 깨달음이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으면..

히브리서6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6장을 묵상합니다. 우리가 무슨일을 만날 때에는 하나님의 어떠한 부르심이 있는지를 항상 염두를 해두고 그 일에 대한 충성을 오로지 하..

브라운즈빌 루비스레스토랑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2.mp3&t=%25EC%25B9%259C%25EC%25A0%2588%25EC%259D%2598%2520%25EB%25B3%25B..

강영우박사 이야기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1.mp3&t=%25EA%25B0%2595%25EC%2598%2581%25EC%259A%25B0%2520%25EB%25B0%259..

경북사과농장 이야기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20.mp3&t=%25EB%25B3%25B4%25EC%25A1%25B0%25EA%25B0%259C%25EA%25B0%2580%252..

히브리서5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5장을 묵상합니다. 오늘 함께 은혜를 나누실 말씀은 13절 14절 입니다. 신앙생활은 나 혼자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님 오시는 그 날에는 각..

성경과상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19.mp3&t=%25EC%2584%25B1%25EA%25B2%25BD%25EC%2597%2590%2520%25EA%25B4%258..

노인들을위한게임 히나단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18.mp3&t=%25ED%258F%25AC%25EA%25B8%25B0%25ED%2595%2598%25EA%25B8%25B0%25E..

히브리서4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4장의 말씀을 묵상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즉 성경말씀을 통해 모든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라는 전제를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말씀이 바로..

우울증 제대로알고예방하기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17.mp3&t=%25EC%259A%25B0%25EC%259A%25B8%25EC%25A6%259D%25207%25EA%25B3%25..

히브리서3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나름코칭>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히브리서 3장입니다. 19장의 말씀을 통해서 히브리서3장의 결론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생각하여 은혜를 받으시는 시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돈과사랑의 관계에대하여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16.mp3&t=%25EB%258F%2588%25EB%25B3%25B4%25EB%258B%25A4%2520%25EA%25B7%258..

히브리서2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히브리서 2장 말씀입니다. 특별히 2장 18절 말씀을 통해 은혜를 함께 받고자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께서는 십자가의 길을 받아드리셨습니..

웹마케팅 쉽게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경제도 날씨만큼 움츠려 드는 것 같습니다. 회사매출 올리기위해서는 영업도 영업이지만 홍보에도 주력해야 매출도 오른다는 것 모두 다 잘 아실겁니다. 웹마케팅으로 홍보..

인터넷광고 마케팅웨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웨이 파트너스 데앤브입니다. 마케팅 웨이 통합 마케팅 상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핫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마케팅웨이를 왜 고수라고 할까요? 바로 알려드릴께요~ 0. 1:1 맟..

스트레스 이기는법알아보자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15.mp3&t=%25EC%258A%25A4%25ED%258A%25B8%25EB%25A0%2588%25EC%258A%25A4%25E..

히브리서1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은 히브리서 1장을 묵상합니다. 4절의 말씀을 통해 함께 은혜 받으시길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은 모든 만물의 이름 중에 가장 뛰어난 이름이..

빌레몬서1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빌레몬서 1장을 시작으로 빌레몬서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누리는 삶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오늘 함께 은혜받으실 말씀은 빌레몬서1장 20절..

디도서3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디도서 3장으로 디도서를 마칩니다. 마지막 때를 살고 있는 지금은 2018년입니다. 이제 2019년도를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단은 더욱 판을 치..

아키바라 랍비이야기 [내부링크]

<데앤브의 나름코칭>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의 라디오 Q.T 제목은 성도들의 안전지대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죄로부터 이 세상의 안전지대는 없습니다. 그래서 안전한 곳은 어디도 없습니다. 무방..

아민포크 교수의 뇌반응 [내부링크]

<데앤브의 나름코칭> 안녕하세요. 데앤브입니다. 오늘의 라디오 Q.T 이기적인 본성이라는 제목입니다. 경쟁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재. 그리고 더욱 경쟁이 나날이 커져 인공로봇과 경쟁구도로까지 이어질지..

이집트파피루스 [내부링크]

http://seoul.febc.net/omodule/player/aod_player_outdata.php?f=mms%253A%252F%252Flive.febc.or.kr%252FRadio%2520QT%252F20181112.mp3&t=%25EC%2584%25B1%25EA%25B2%25BD%25EC%259D%25B4%2520%25EB%25A7%259..

디도서2장 오늘의말씀 [내부링크]

<데앤브의 데일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데앤브 입니다. 오늘은 디도서2장의 말씀을 묵상합니다. 그 중 14절의 말씀을 나누며 은혜를 함께 누리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 이 순간 모든 것들이 고통과 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