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mong의 등록된 링크

 davidm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HTML 의미 및 기본 구성 [내부링크]

HTML 하이퍼텍스트 마크업 언어(HyperText Markup Language, 문화어: 초본문표식달기언어, 하이퍼본문표식달기언어)라는 의미의 웹 페이지를 위한 지배적인 마크업 언어다. HTML은 제목, 단락, 목록 등과 같은 본..

MySQL 설치 (MySQL 설치시 에러 주의사항) [내부링크]

※MySQL 설치시 주의사항: 본인의 컴퓨터의 컴퓨터 이름이 꼭 한글이 아닌영어로 되어있도록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MySQL 설치 시 인식 에러로 인하여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꼭 본인 컴퓨터를 확인하시고 설치하..

MySQL Installer for Windows 설치 [내부링크]

SQL은 structured query language의 약자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때,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하부 언어 이 SQL을 통해서 DB에 데이터를 입력하기도 하고 수정,삭제, 출력을 합니다. (DB는..

java 기초 출력문 (System.out.println) [내부링크]

java 기초 출력문입니다. 메소드 안에 사용되며 System.out.println("Hello World!!") 이렇게 출력할 시에 Hello World!! 라는 문장이 출력이 됩니다. System.out.println()과 System.out.print() 두가지의 출력..

cmd에서 톰캣 서버 충돌시 강제 종료 방법 [내부링크]

#cmd #명령프롬프트 #관리자권한 #강제종료 이클립스에서 톰캣 서버 충돌시 강제 종료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먼저 자기 자신의 포트 번호를 알아 둡니다. 아래 사진같이 자신의 이클립스 서버를 클..

개발자 [내부링크]

어떤 코드를 짜는 개발자보다 사람들과 잘 소통하는 개발자가 되는 것이 바램입니다. 제가 짠 코드를 보고서 누구라도 잘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또한 다른 사람에게서 '이런 방법의 코드도 나올 수 있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