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nbrad의 등록된 링크

 davidnbr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앤디 워홀 [팝아티스트] 놀라운 그림이야기 [내부링크]

앤디 워홀 [팝아티스트] 놀라운 그림이야기 안녕하세요. 앤디 워홀 그림 잘 알고 계시죠? 오늘 데앤브 Q.T Room 브랜드 이야기의 주제가 바로 앤디 워홀 그림과 관련된 이야기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BMW [최고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BMW [최고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 안녕하세요. 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있으실 텐데요. 수입차중에 어떤 브랜드의 차를 선호하시나요? 오늘의 데앤브의 Q.T Room 주제는 BMW [독일의 명차가 최고가 될 수밖에..

크리스마스 선물 [Feat. 박카스] 미션완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선물 [Feat. 박카스] 미션 완료 안녕하세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제법 쌀쌀해진 추위로부터 건강은 잘 챙기시고 특별히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각별히 유의하시고 계신가요? 이번..

라이트하우스기도회 [이미 부흥은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이미 부흥은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라이트하우스 기도회가 [시즌5] 무사히 올 한해의 기도회를 마무리하게 되었답니다. COVID19가 발현되어 2020년 초부터 예측하지 못한 사태가 대한민국..

HJC 홍진크라운 [기적의 헬멧] [내부링크]

HJC 홍진크라운 [기적의 헬멧] 안녕하세요. 데앤브 Q.T Room에 찾아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의 브랜드 이야기는 바로 HJC 헬멧 이야기입니다. 윤성빈 헬멧 (=아이언맨 헬멧)으로도 유명한 HJC 브..

세계 최고의 컨설팅 회사[맥킨지]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세계 최고의 컨설팅 회사 [맥킨지] 비하인드 스토리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특별히 많이 궁금해하시는 저의 블로그 명에 대한 소개를 드..

과자 [치토스, 썬칩, 프리토스] 프리토레이 이야기 [내부링크]

과자 [치토스,썬칩,프리토스] 프리토레이 이야기 여러분 과자 좋아하시나요? 마트가면 꼭 스낵코너 꼭 들리시죠? 전, 그냥 지나치면 뭔가 허전해서 다시 뒷걸음질해서 과자 하나라도 꼭 카트에 투척한답니다^^;..

워런버핏 [부자가되는비결] [내부링크]

워런버핏 [부자가 되는 비결] 세계 제일의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비결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과연 어떠한 비결을 가지고 있을지 함께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에는 정말 알게 모르게 백만장자들..

골프공 [딤플]에 담긴 비밀 [내부링크]

골프공 [딤플]에 담긴 비밀 안녕하세요. 골프공에는 과학이 숨어있습니다. 오늘의 Q.T Room 주제가 바로 골프공 [딤플]입니다. 골프공은 일반 구기종목들의 공(Ball)들과는 달리 수많은 울퉁불퉁한 굴곡들이 전체..

홍차 립톤(Lipton) 브랜드 이야기 [내부링크]

홍차 립톤(Lipton) 브랜드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차 좋아하시나요? 오늘의 O.T Room 주제는 잘 알고 계시는 홍차 립톤(Lipton)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물론 영국의 홍차 대표 브랜드 트와이닝 (Twin..

TGI프라이데이스 잊을 수 없는 맛 [스테이크] [내부링크]

TGI프라이데이스 잊을 수 없는 맛 [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 맛집 나들이 후기를 진솔하게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GI 프라이데이스 파주 아울렛점에 방문하였어..

주말나들이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라기 파크 [내부링크]

주말나들이 [파주롯데프리이엄아웃렛] 파주라기 파크 오늘은 영하 -1 로 갑자기 추워졌죠? 체감으로는 거의 체감온도 -3 날씨였던 것 같습니다.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주 롯데프..

박항서 감독만이 소유한 매직의 비밀 [내부링크]

박항서 감독만이 소유한 매직의 비밀 박항서 감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2002년 대한민국의 축구영웅 히딩크 감독이었다면 베트남에서의 축구영웅은 두말없이 단연코 박항서 감독일 것입니다. 박항서..

태권도 국가대표선발전에서 보여준 희생 [내부링크]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보여준 희생 미국에서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대회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2000년 호주 시드니 올림픽에 출전할 선수들을 선발하기 위한 중요한 선발전이었습니다. 결승전까지 오른 한..

주말나들이 [남양주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주말나들이 [남양주 가볼만한곳] 추천 주말나들이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추천장소이자 남양주 가볼만한곳 명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를 통해서 좋은 추억을..

치킨 브랜드 뭐니뭐니해도 KFC [내부링크]

치킨 브랜드 뭐니 뭐니 해도 KFC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배달음식을 많이 이용하시죠? 배달 이용률이 점점 치솟고 있지요. 야식 음식으로 주로 어떤 메뉴를 선택하시나요? 야식메뉴 선호도 순위를 뽑으라면 그..

애드센스 재신청 승인될때까지 [후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재신청 승인될때까지 [후기] 애드센스 하면 떠오르는 건 "승인" 두 글자 아니겠습니까? 기존에 티스토리를 통해서 블로그 활동 및 애드센스 광고를 해 본 적이 있어요. 그런데 불행하게도 그 티스토리가..

디톡스 당장 실천하세요 [내부링크]

디톡스 당장 실천하세요 안녕하세요. 데앤브 Q.T Room입니다. 여러분 디톡스 많이 들어보셨죠? 오늘의 주제가 바로 디톡스입니다. 디톡스의 종류는 엄청 많습니다. 우선 디톡스의 정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릭요거트 초바니 역시 다르네요 [내부링크]

그릭요거트 초바니 역시 다르네요 데앤브 Q.T Room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 그릭요거트 좋아하시나요? 아메리카 드림의 상징으로도 잘 알려진 일명: 초바니 요거트 사랑받는 제품인 거..

서울지하철 에피소드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데앤브 Q.T Room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 서울지하철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느 한 서울지하철에 퇴근 인파로 인해 꽤나 붐비..

자기소개서 추천 꿀팁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추천 꿀팁 안녕하세요. 데앤브 Q.T Room입니다. 살다 보면 예측하지 못한 때에 자기소개를 하게 될 때가 종종 있습니다. 갑자기 누군가로부터 자기소개 요청을 부탁받는다면 여러분은 준비되어 있으신..

트럼프 명언 [내부링크]

트럼프 명언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미국의 45대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2017년 1월 20일 날 미국 45대 대통령으로 취임을 하였습니다. 미국 대..

베스트셀러 아마존이 선택한 책 [내부링크]

베스트셀러 아마존이 선택한 책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책 한 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5초의 법칙입니다. 읽어보신 분도 계실 겁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5초의 법칙의 저자 멜 로빈스를..

렌트카 마케팅 전략의 비밀 [내부링크]

렌터카 마케팅 전략의 비밀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렌트카 이용 많이 하시죠. 특히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면 렌터카를 빌리게 되는데 요즘은 앱을 통해 간편하게 렌터카를 대여에서부터 반납까지..

기타 조지해리슨 비틀즈 에피소드 [내부링크]

기타 조지 해리슨 비틀스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기타 연주소리를 들으면 마음의 감성에 푹 젖어드는 듯한 느낌이 들고, 굉장히 연주 소리가 좋습니다. 특별히 듣기 좋은 종류의 기타를..

관상 손금 운세 유혹을 이겨라 [내부링크]

관상 손금 운세 유혹을 이겨라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오늘은 관상 손금 운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게요. 관상을 보신 적 있나요? 손금이 생긴 그대로 운명이 결정되는 걸까요? 운세를 보고..

리더십 갖춘 사람들의 특징 [내부링크]

리더십 갖춘 사람들의 특징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리더십을 갖춘 사람들의 특징은 과연 일반 사람들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을까요. 리더가 되기 위해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덕목을 소개해드리겠습..

세계적인 건축가 이야기 [플랭크 로이드 라이트] [내부링크]

세계적인 건축가 이야기[플랭크 로이드 라이트]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기초입니다. 미국의 세계적인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매우 독특하고 건축설계로 전..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내부링크]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미국의 한 지방에 있는 낡은 호텔에서의 일었던 일을 소개해드릴게요. 비바람이 아주 거세게 몰아치던 어느 날이었습니다. 새벽에 한 노부부가 방..

목표 달성하고 싶은 이유 [내부링크]

목표 달성하고 싶은 이유 안녕하세요. 데앤브 Q.T Room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데앤브는 "가치만족 = 같이 만족"이라는 비전 가운데 여러분께 진정한 가치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