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ycoffee의 등록된 링크

 davycoff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집 보셨나요? [내부링크]

한국버전으로 리메이크된 작품이 아닌 원작을 2번이나 봤는데요, 정말 잘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에 따라 강도들의 내부 분열이 답답해서 하차하는 사람도 있긴 하지만 모든 게 순탄하게 진행되면 시청자 입장에서는 지루할 테니까 당연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페인 작품에 익숙하지 않다보니 특유의 억양이 살짝 거슬리긴 했는데 시간이 지나 적응하게 되었고 그런 건 아무 상관없었습니다. 은행을 턴다를 넘어선 조폐국에서 지폐를 찍은 만큼 가져간다는 점이 흥미로웠고, 등장인물들 각각의 개성이 뛰어나 보는 재미를 상승시켰죠. 특히 교수의 존재가 핵심이었고 어떤 위기가 닥쳤을때 이미 예상했어~라는 치트키 같은 대처를 하곤 했지만 그런 순간에도 엄청난 긴장감을 유발하고 때론 예상을 빗나가는 경우도 생겨 예측하기 어..

물류창고 알바 썰 쇼핑몰 풀필먼트 [내부링크]

유명 쇼핑몰 풀필먼트 업체에서 알바를 했었습니다. 진짜 별일이 다 있었죠. 풀필먼트는 A쇼핑몰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B라는 창고에서 주문이 들어온 제품을 포장, 발송까지 진행합니다. 이 외에 고객상담, 반품/환불도 진행합니다. 이게 풀필먼트 서비스입니다. 아무튼, 사업을 준비하면서 알바라도 간단하게 하면서 준비하자는 생각에 집 근처 물류창고에서 구인을 하길래 지원해서 바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냄새가 너무 난다 출근한 지 3일이 된 날 부족한 상품을 채우기 위해 적재존에 가는데 주임이 따로 부르더니 "덜 마른 옷을 입으면 냄새가 많이 나는데, 잘 말려서 입어주면 좋겠어"라고 하더군요. 일단 알았다고 대답하긴 했습니다만 저는 덜 마른 옷을 입은 적이 없었고 6월에 찌는듯한 더위에 선풍기 한 대도 없는 곳에서..

에픽게임즈 3월 3번째 무료 배포 게임, 스팀 버전 한글패치 [내부링크]

에픽게임즈 3월 3번째 무료 배포 게임은 워해머 글라디우스 : 렐릭 오브 워 입니다. 턴제 4X 전략 게임으로 워해머 시리즈는 20가지가 넘을 정도로 꾸준히 발매하는 게임입니다. 4X라는 장르가 생소하실수 있는데요, 4X는 eXplore, eXpean, eXploit, eXterminate를 의미하며 각각 탐험, 확장, 개발, 섬멸입니다.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문명이 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한국 기준으로 금요일마다 무료배포를 진행하며, 언제까지 배포하는지 날짜를 보는게 중요합니다. 보통은 7일간 배포하지만 특별한 이벤트 시에는 24시간 배포를 몇일간 진행하기도 합니다. 지역락이 걸리지 않는 이상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니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 비공식 한글패치가 있으며, 스..

커피의 효능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매일 마시는 커피 건강에 나쁘지 않을까? 몇잔까지 괜찮을까? 하는 고민들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커피의 종류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흑당커피, 달고나커피 등... 이 포스팅에서 다룰 커피는 다른걸 첨가하지 않은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에 대한 효능입니다. 각성효과 집중력을 높여주어 업무나 운동시 효율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다이어트 효과 커피의 카페인에 의해 심장이 빨리 뛰게되어 칼로리 소모가 약 10%가량 늘어난다고 합니다. 항산화 및 혈관 건강에 도움 활성 산소의 활동을 억제해 노화를 방지하고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이상 커피의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