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ylike의 등록된 링크

 davylik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초등학생때 실제로 겪었던 무서운 경험 [내부링크]

성인이 된 지금도 기억나는 일이 있습니다. 정확한 나이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대략 4~5학년쯤 되었을 때였죠. 저희 집은 부모님과 형, 저 이렇게 4명이 살고 있었고 방, 거실, 안방 이렇게 되어있어서 형과 저는 같이 방을 썼습니다. 본문과 별개로 동네 형중에 한 명이 저희 집에 얼굴 없는 아이가 태어난 적이 있다고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그 형은 어디서 그런 얘기를 들었나 궁금하긴 하네요. 아무튼, 잠을 자다가 새벽에 잠에서 깼는데 불이 다 꺼져있는 방인데도 눈이 적응하여 형체정도는 보이잖아요. 형과 저는 옆에서 같이 자고 있는데 배게쪽을 보니 머리가 2개였습니다. 비몽사몽 한 상태여서 무섭거나 하는 감정은 없었고 단지 이게 누구일까? 언제부터 우리 집에 있었지?라는 단순한 생각이 듦과 동시에 지금..

특공무술 사범 알바 썰 [내부링크]

몇년전에 체육 관련된 일에 관심이 생겨서 국가 교육 과정을 알아보다가 시기가 안맞았던 것인지 교육 일정이 없길래 관련된 일이라도 해보자 해서 지원자격이 되는곳들을 지원했습니다. 그중에서 특공무술 사범 구인을 보게 되었고 특별한 지원자격이 없기에 지원을 했죠. 무에타이나 주짓수 경력이 있어서 그런 부분들을 이력서에 적어 냈긴 했지만 면접 당시에 그런 부분까지는 사실 필요 없고 아이들 잘 봐주는게 주된 일이라고 하더군요. 결국 합격하였고 사범으로 일하는것이니 특공무술을 배워야 한다고 해서 본관에 가서 한달정도 배웠습니다. 배우면서 크게 어려운점은 없었지만 발차기 같은것들은 뒤꿈치를 붙여야 한다는게 적응이 잘 안되었습니다. 무에타이 킥은 발 뒤꿈치를 들어 축을 만들어 회전력을 극대화 시키다 보니 의식적으로 해..

5000원 이하&무료 스팀게임 추천 [내부링크]

포스팅 날짜인 3월 16일 기준 5000원 이하 추천하는 스팀게임을 소개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방송을 통해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이전에 3000원에서 현재는 가격이 올라 5000원에 판매중입니다. 계속 업데이트가 되며 DLC도 출시하는 등 가성비 제대로 뽑아먹을 수 있는 게임 입니다. 한글화 지원까지 완벽한 갓-겜으로 인정합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 파이널 컷 / 전쟁 생존 기존의 전쟁 게임은 주인공이 되어 영웅으로 활약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은 전쟁중인 민간인을 플레이하며 전쟁이 얼마나 슬픈것인지 게임으로나마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도움을 청하는 다른 시민들을 도와주거나 외면하거나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고 공략 없이 진행하는게 진정한 묘..

초콜릿이 건강에 좋다고? 초콜릿의 효능 [내부링크]

초콜릿은 살찌는 음식, 당이 높은 음식으로 인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초콜릿 자체는 쓴맛이며 우유나 카카오버터 등을 넣어 단맛을 낸 것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초콜릿입니다. 그렇다면 초콜릿은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우을증을 예방한다 카카오에 들어있는 폴라바놀, 페닐에틴아민 성분은 기분을 좋게 해 줍니다. 항산화 폴리페놀, 카테킨은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해 노화를 방지하고 염증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달콤한 맛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카카오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섭취하시면 건강에 도움을 되지만 너무 과한 섭취는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적당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