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ys의 등록된 링크

 davy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bnku etn etf 미국 은행 3배 레버리지 투자와 유의사항 [내부링크]

포스팅 날짜 기준 52주 최고가 42.51 52주 최저가 13.37 마지막 거래 종가 15.97 운용보수 : 0.95% 시가총액 : 630.78억 BNKU? 미국의 대형 은행 10가지에 각각 10%씩 투자하는 3배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반대 상품으로는 BNKD가 있습니다. 최근 미국 은행 파산 이슈로 은행주들이 폭락중인 가운데 주목받는 ETN 상품이 BNKU입니다. 성향에 따라 분할로 진입하는 사람과 은행주로 돈버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는 사람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운용보수는 0.95%로 꽤 높은 편이지만 레버리지 상품들이 평균 0.9%인걸 보면 평균 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은행주에 투자하지만 별도의 분배금(배당금)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ETN 상품인 만큼 ETF보다 더 신중한 투자를 하셔야 하며, ..

주짓수 실력 늘리는 방법 공유 [내부링크]

다른 종목보다 실력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게 주짓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흰띠이신 분들은 2개월, 3개월 배웠는데 여전히 어렵고 기술을 잘 구사하지 못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팁부터 그 이상의 수련기간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내용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화이트벨트땐 기본에 충실하세요 인스타나 유튜브를 보면 화려한 기술들이 눈에 띄는데요 다 필요 없습니다. 클로즈가드, 오픈가드, 하프가드, 사이드, 마운트를 잡았을 때, 잡혔을 때 각각 2개씩만 기술 익히세요. 많은 기술보다 적은 기술의 높은 숙련도가 더 중요한 법입니다. 흔히 주짓수는 모르면 당하는 종목이라고 하지만 비슷한 실력에서는 모르는 기술이라 해도 쉽게 당하지 않습니다. 기본 가드들에서 패스 2개, 스윕 2개 이런 식으로 각 포지션에선 탈출 ..

바이오하자드 re:4 데모 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바이오하자드 리메이크 시리즈 4번째 작품인 바이오하자드 RE:4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3년 3월 24일 출시 예정이며 스팀에서 사전예약 및 데모버전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 시 바이오하자드 RE:4 데모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정식 시리즈인 1~3에서 본격적인 액션 장르로 변하게 된 4는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며 리메이크 버전은 기존 4와 조금 다른 진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식 버전이 나와야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겠지만 기존의 바이오하자드 4에서 느꼈던 화끈한 액션을 다시 한번 맛볼 수 있다는 게 가장 기대됩니다. 스팀에서 72,700원으로 예약 구매를 진행중이고 시스템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Re:3에서 아쉬운 평가를 받은 작품이지만 이미 ..

드래곤볼 스파킹! 시리즈 최신작 깜짝 공개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 2 시절 드래곤볼 Z 시리즈와 드래곤볼 스파킹! 시리즈가 대표적인 드래곤볼 게임이었습니다. 저 또한 두 시리즈를 다 해보았으며 개인적으로 스파킹! 시리즈가 저에게 더 잘 맞았습니다. 스파킹! 네오부터 콤보 시스템의 본격화가 시작되었고 메테오에서 완성을 보여주었죠. 지금도 가끔 생각나는 게임이었는데 3월 6일 트위터를 통해 드래곤볼 스파킹! 시리즈의 최신작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과거 스파킹! 게임의 플레이 영상이 나온뒤 손오공이 등장해 슈퍼 사이아인 블루로 변신하는 장면을 통해 새로운 스파킹! 시리즈를 알립니다. 드래곤볼은 80년대부터 지금까지 굉장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유명한 소년 만화 작가들이 많은 참고를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었으며, 만화/애니메이션도 새로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