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91의 등록된 링크

 day-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공적 마스크 판매처와 가격, 5부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금요일에 회사 반차를 내고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물론 청결에 최대한 신경쓰고 가급적 외부보다는 실내를 사람이 많이 모이지 않는 장소..

대학교 개강연기 등록금, 기숙사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유치원뿐 아니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전국적으로 개강이 연기가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님뿐 아니라 수능을 앞두고 있는..

P2P업체 누적 대출액 기준 TOP5 수익률, 연체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저는 다양한 P2P업체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한 지는 약 1년 정도 되었고 자본금으로 집중적으로 투자한지는 7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P2P업체 누적 대출액..

NICE와 시작하는 안전한 P2P 금융 NICEab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도 일을 끝내고 집에서 이렇게 글을 작성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저녁에 아무것도 먹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는데 역시나 배가 고픈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치킨도 먹고 싶..

한국영화 역대 관객수 순위 Best3 줄거리, 수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좋아하고 영화를 소개해드리고 싶어하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기존처럼 하나의 글이 아닌 약간의 시리즈 형식으로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주제는 "한국영화 역대 관객수 순위 Best3 줄거..

소액투자로도 안전한 부동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론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또 다른 한 주가 시작 하였고 3월을 첫 평일입니다! 뉴스에서는 코로나19에 대한 안좋은 소식들이 계속 진행이 되고 있네요. 제가 근무하고 있는 곳도 주말사이에 확진자가 추가로..

크라우펀딩, 재테크를 준비하다면 안전한 헬로펀딩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크라우펀딩, 재테크를 준비하다면 안전한 "헬로펀딩"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헬로펀딩은 "정직과 신뢰로 행복함 금융을 만듭니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운영되고..

대한민국 느와르 영화의 자존심 신세계(New World)리뷰, 평점, 명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고 맛난 저녁과 간단한 반주를 하고 오늘은 집에서 왕건을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72화를 보았는데 평..

좋은 의사와 건강한 병원에 투자하는 금융 플랫폼 모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이상하게 속이 좀 답답하고 입맛이 없어서 이따 14시에 밥을 먹거나 아니면 그냥 굶으려고 합니다. 명치가 답답하고 목에 뭐가 막힌게 식..

투명한 종합 핀테크 플랫폼, 데일리펀딩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를 하나씩 알아가려고 하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투명한 종합 핀테크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데일리펀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데일리펀딩은 2017년 05월 25일..

퀸의 전설 프레디 머큐리의 전기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OST 및 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도시락을 가지고 왔는데 입맛이 없어서 그런지 억지로 먹기는 싫어서 밤을 남기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어제 올려드린 Once(원스)에 이어서 우리나라에..

자동투자와 세이프플랜 원클릭으로 유명한 금융기업 펀다(FUND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최근에 영화 위주로 글을 쓰다보니 오늘은 다시 P2P 업체 중 한곳이며 자동투자와 세이프플랜, 세이프플랜 원클릭으로 유명한 금융기업 펀다(FUNDA)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음악으로 기억 될 영화 Once(원스)의 리뷰, 평점, O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12~13시까지 점심 시간이고 집에서 가져온 도시락으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 밥을 먹으면서 영상을 보거나 아니면 음악을 듣기는 하는데..

명작 영화 추천 그린 북(Green Book) 다름을 초월한 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최근 지속적으로 확진자와 사망자가 늘어나서 너무나도 걱정스러운데요. 외출 하실 때는 꼭 마스크를..

리들리 스콧 감독. 러셀 크로우, 호아킨 피닉스 출연 영화 글래디에이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글을 쓰고 있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흔히 '비주얼리스트'라는 별칭과 함께 다양한 시대 배경을 가진 명자 영화를 제작한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영화인 "글래디에이터"를 소개해..

넷플릭스 추천 영화 두 교황(THE TWO POP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최근에 넷플릭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영화를 보고 있는데요. 저번에 소개해드린 "아이리시맨"에 이어서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제작된 "두 교황(THE TWO POPE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루문펀드 리워드의 끝판왕 상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제가 투자하고 있는 P2P 플랫폼 중 한 곳인 "블루문펀드" 리워드 끝판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2P 투자를 하게 되면서 많은 이야기를 들었지..

투자가 처음이라면 탑펀드 투자 및 상환 후기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2P 투자를 하고 있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투자하고 있는 투자 업체 중 한 곳인 "탑펀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탑펀 2017년 9월에 설립을 하였으며 자본금 약12억으로 시작하여 201..

실화를 바탕을 제작된 아이리시맨의 평점과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 영화인 "아이리시맨"의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처음에 아무 생각 없이 봤다가 3시간 30분이라는 시간을 알고서 무척 기대를 하였는데요. 이..

테란펀딩. 부동산 P2P 투자 업체 1위에 소액투자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P2P 투자 업체 1위 "테라펀딩"을 소개하고 제가 소액투자한 상품에 대한 후기에 대하여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건축 사업자와 개인 투자자들을 연결해주는 부동산 P2P금..

락펀딩에서는 리워드로 뮤지컬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라몰라입니다. 오늘은 P2P 투자를 하게 되면 리워드로 뮤지컬 티켓을 지급해주는 "락펀딩"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 많은 투자는 아니지만 제가 투자를 한 후기도 가볍게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기존..

타겟펀딩 고리워드와 이벤트의 맛집 리얼 투자 경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2P 투자자 알라몰라입니다!! 오늘도 P2P 투자 업체 중 한 곳인 "타겟펀딩"에 대하여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타겟펀딩"은 흔히 타펀이라고 줄여서 많이들 부르시는 편인데요. 워낙 다양한 이벤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