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atelecom의 등록된 링크

 dayatelec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개통 후기공기계 개통하는 방법! 이렇게 쉬운가요? [내부링크]

공기계 개통하는 방법! 이렇게 쉬운가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햇볕이 점점 뜨거워고 있어 외출이 어려운 요즘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신거 같아요^^ 잇님들은 올여름 여..

강원도 평창에서 방문없이 유심개통! [내부링크]

[ 강원도 평창에서 방문없이 유심개통!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나니 또 한주가 쏜살같이 지나가고 벌써 일요일이 되었네요~ @_@ 2020년이 시작된 게 아까같은데.. 벌써 보..

강릉선불유심 신용불량이어도 개통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4월로 넘어와, 한창 따뜻한 봄기운이 물씬 올라와야 정상일거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추워서, 어제는, 무심코 얇은 코트만 입고 외출했다가 오돌오돌 떨면서 다녔어요ㅠㅠ ..

PC와 모바일에서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PC와 모바일에서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저는 때때로 (생각보다 꽤 자주ㅋㅋ) 잠들기 직전에 불을 끄고 누워서 유튜브를 보다가 잠듭니다ㅋㅋ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눈이 점점 피곤해지..

ILOVEPDF _ PDF JPG 변환 초 간단하게 해버리는 꿀팁! [내부링크]

ILOVEPDF PDF JPG 변환 초 간단하게 해버리는 꿀팁!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지인분들 또는 함께 일하는 분들과 PDF 파일을 공유할 때가 자주 있는데요~ 늘 불편하다고 느껴왔던 부분이, PDF로 받은..

(GIF 만들기) 움직이는 사진,일명 움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움직이는 사진! 바로 움짤 만들기 방법을 공유해드려볼까 합니다!ㅎㅎ 어제 제가 암바사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올려드렸었는데요, 암바사주와 고진감래..

앤텔레콤 부가서비스 링투유(컬러링)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앤텔레콤 부가서비스 링투유(컬러링) 설정하는 방법! #앤텔레콤 의 #부가서비스 중 가장 기본인 서비스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캐치콜 과 #링투유 이죠! 타 통신사에서는 #콜키퍼 와 #컬러링 이..

대전선불유심 무방문으로 부담없이 개통되는 곳! [내부링크]

대전선불유심 무방문으로 부담없이 개통되는 곳!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최근에 어떤 분께서 벗꽃이야기를 하셨는데, 새삼 정말 깜짝 놀랐어요~ 벗꽃 필 시기인것도 모른채로 코로나 조심한다구 방콕..

강원도 평창에서 방문없이 유심개통! [내부링크]

[ 강원도 평창에서 방문없이 유심개통!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나니 또 한주가 쏜살같이 지나가고 벌써 금요일이 되었네요~ @_@ 2020년이 시작된 게 아까같은데.. 벌써..

아이폰XR 토요일에도 선불폰 개통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에서 개통을 요청해주심 김00 님의 사연을 소개할건데요~ 아이폰 XR 으로 선불폰을 사용하고자 하시네요^^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이미 앤텔레콤 선불폰으 사용해..

용산 용문동에서 일요일에도 개통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용산 용문동에서 일요일에도 개통할 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엔 용산 용문동에서 일요일에도 개통하신 임00님의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임00님께서 선불유심 을 개통하..

종합소득세의 달! 종소세 신청하는 방법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하는 달이 돌아왔습니다! 2020년이 시작된 게 어제같은데, 순식간에 5월이 되었네요ㅎㅎㅎ 1분기 2분기 동안에 얼마나 많은 행동을 하고 목표..

심곡동 선불유심 모빙쓰시다가 불편해서 번호이동하셨죠! [내부링크]

심곡동 선불유심 모빙쓰시다가 불편해서 번호이동하셨죠!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미 모빙에서 선불폰을 쓰고 계시는 이00님께서 문의를 주셨는데요~ 오늘은 모빙에서 앤텔레콤으로..

천안 동남구선불유심 주말주일에도 노트5 개통해드려요 [내부링크]

[ 천안 동남구선불유심 주말주일에도 노트5 개통해드려요 ] 이번에 연락주신 분의 이야기는 천안 동남구에서 토요일 일요일에 개통을 원하셔서 도와드린 이야기입니다! 토요일에..

수원역 정지폰 갤럭시노트9로 유심만 바로개통했어요! [내부링크]

[ 수원역 정지폰 갤럭시노트9로 유심만 바로개통했어요!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 후기는! 수원에서 정지폰 갤럭시노트9가 있는데 개통 가능한지 물어보신 고객님이세요~ 정지폰 가지고 계시던..

인천 구월동 직권해지폰s8로 간단하게 유심만 바꿔쓰다! [내부링크]

인천 구월동 직권해지폰 S8로 간단하게 유심만 바꿔쓰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요즘은 휴대폰요금도 현명하게 소비하는 시대! 수십개의 대한민국 알뜰폰 통신사들도 서로 쟁쟁한 요금제를 출시하면서..

파주선불폰 셀프개통했더니 유심교체만 하면 끝! [내부링크]

[ 파주선불폰 셀프개통했더니 유심교체만 하면 끝!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아침에 오들오들 떨릴정도로 춥더니, 때아닌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네요~ 비가 언제까지 올지 일기예보를 보니..

부천통신연체개통 누구나 됩니다! [내부링크]

[ 부천통신연체개통 누구나 됩니다!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부천통신연체개통 문의주신 고객님 이십니다! 누구나 개통가능하시죠??ㅎ 부천통신연체개..

영등포파산자개통 선불로 하면 문제없지요! [내부링크]

[ 영등포파산자개통 선불로 하면 문제없지요!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기온을 보니까 어제보다 6도가 떨어졌더라구요~! 1도만 떨어져도 체감온도가 너무너무..

외국인 여권개통 출장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단풍이 무르익어서 1년 중 가장 알록달록 예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올해에는 가을이 너무 늦게 온 거 같아요~ 11월이 되어서야, 단풍이 들기 시작한..

순천에서 선불폰으로 아이폰X 개통 하는 꿀팁! [내부링크]

순천에서 선불폰으로 아이폰X 개통 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개통 사례는 순천에서 아이폰X로 선불폰개통 하고싶다는 고객님의 사례입니다ㅎ 아이폰X를 skt..

카카오톡 전화번호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전화번호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전화번호를 바꾼 뒤. 해결해야하는 일 중 한가지의 꿀팁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카톡전화번호변경 하는..

유플러스미납폰 갤럭시s7으로 유심개통하는 방법 알려드릴까요 ? [내부링크]

유플러스미납폰 갤럭시s7으로 유심개통하는 방법 알려드릴까요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면서 감기환자들이 늘고있네요 ㅜㅜ 저는 그 유행을 피하기위해 매일같이 비타..

윈도우10 초기화 하는 방법 (윈도우 포맷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초기화 하는 방법! (윈도우 포맷하기) 며칠전에 제 노트북이 너무 느려서 #윈도우초기화 를 했어요. 그래서 겸사겸사 촬영을 했습니다ㅎ 필요하신 분들이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

오산선불폰 갤럭시노트9 공기계로 무방문 개통된다! [내부링크]

오산선불폰 갤럭시노트9 공기계로 무방문 개통된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엇그제 제 조카가 갑자기 아파서 입원을 했어요ㅠㅠ 음식을 잘못 먹은거 같다구 하는데 검사결과는 아직인가보..

천안선불폰 KT요금미납 있어도 조건없이 유심개통 가즈아!! [내부링크]

천안선불폰 KT요금미납 있어도 조건없이 유심개통 가즈아!!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환절기가 되면서 식욕이 점점 불어나더니 순식간에 3키로가 쪘더라구요 ㅋㅋ 저만 그런줄 알았더..

선불폰 ? 대포폰 ? [내부링크]

대한민국 1등급 알뜰폰 통신사,앤텔레콤에는 일반적인 후불요금제도 보유하고 있지만, 요금을 충전하는 식으로 통신서비를 이용하실 수 있는 선불요금제 까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후불요금제로 개통하시는..

가산선불폰은 정지폰도 데이터무제한 개통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ㅎㅎ 점점 가을날씨가 다가오면서 일교차가 커지고 있어요~ 이럴 때에 방심하면 쉽게 감기 걸리지요 ㅜㅜ 항상 얇은 가디건이라도 챙겨 다니시면 올해 환..

법인폰개통 많이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법인폰개통 많이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법인폰개통을 여러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알려드려볼게요. 요즘에는 회사이름으로 개통된 유심을 직원들에게 나..

안양선불폰 SK수신정지 폰 개통가능해요! [내부링크]

안양선불폰 SK수신정지 폰 개통가능해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날씨가 차츰 더워지고 있는 중에 엇그제 잠깐 비가 왔었다고 그새 몸살에 걸려 버렸어요 ㅠㅠ 어제 주사맞고 나니까 조금 살 거 같..

갤럭시폰에서 카톡 3개 쓰는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폰에서 카톡 3개 쓰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지난번에는 갤럭시폰에서 카카오톡 2개 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었지요? https://m.blog.naver.com/kdy82067/221575362272 갤럭시폰 카톡..

갤럭시폰 카톡 2개 쓰는 방법! ( 잘 안될 때 해결방법까지! ) [내부링크]

갤럭시폰에서 카톡 2개 쓰는 방법! ( 잘 안될 때 해결방법까지!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요즈음 카카오톡 계정을 2개 사용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지요? 휴대폰 번호만 있으시다면, 2개,3개 얼마..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내부링크]

[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대화 지우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페북메신저에서 상대방과 했던 대화를 지울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기쉽게 설..

윈도우10 실행창 찾는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간단하지만 궁금한 팁! 바로바로! 윈도우10에서 실행창 찾는 방법 입니다!! 며칠전에, 어떤 작업을 하던 중이었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남양주선불폰 직권해지폰으로 바로개통 해드렸습니다! [내부링크]

남양주선불폰 직권해지폰으로 바로개통 해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날씨가 슬슬 더워지는가 싶더니 이번 주말엔 비도 조금씩 내리고, 바람도 나름 거세게 부네요^^ 더운날씨만 염려하고 계셨던..

김해선불폰 내이름개통하고! 혜택도 받고! [내부링크]

김해선불폰 내이름개통하고! 혜택도 받고!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께서 #선불폰개통 에 대해 문의를 주시고 개통을 요청하십니다 그마만큼 선불폰의 장점을 알고 이해하시..

신림선불폰 데이터무제한 가장 싼 요금제 여기있습니다! [내부링크]

신림선불폰 데이터무제한 가장 싼 요금제 여기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신용불량자 로 등재되게되면 대리점에서 새롭게 개통이 어려우시다는 것은 모든분들께서 이미 알고 계실겁니다 ..

노원선불폰 자급제폰 간단하게 개통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노원선불폰 자급제폰 간단하게 개통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ㅎ 요즘 자급제폰 쓰고 계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계시는데요 자급제폰을 들고 대리점에 가면..

관악구선불폰 신불자 바로개통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관악구선불폰 신불자 바로개통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신불자나 신용회복중이신 고객님들은 본인명의로 SK , KT , LG유플러스에서는 개통이 되지 않지요 하지만 신불자이신 분들도..

강서구선불폰 방문없이 개통하실 땐 여기에서 하세요! [내부링크]

강서구선불폰 방문없이 개통하실 땐 여기에서 하세요! 안녕하세요 다야선불폰입니디^^ 미세먼지가 잠깐 주춤하는가 싶더니 이제는 꽃가루가 기승을 부리면서 비염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금천선불폰 신용불량자도 개통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금천 선불폰 신용불량자도 개통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요즘 전세계적으로 #신용불량자 가 계속 늘어나고, 한국의 휴대폰요금은 비교적 비싼 편이어서 #요금연체자 분들도 계속해서..

목포선불폰 비대면개통을 데이터무제한으로! [내부링크]

목포선불폰 비대면개통 데이터무제한으로!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목포에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개통 가능하실지 문의주신 고객님께 방문없이 비대면개통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린 이야기..

경산선불폰 데이터무제한 비대면개통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경산선불폰 데이터무제한 비대면개통 가능합니다! 경산선불폰 데이터무제한 비대면개통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에 문의주신 고객님께서는 경산에서 선불폰을 개통하고자 하시는 분이신데요..

선불폰 착신전환이 되는 곳이 있나요? [내부링크]

선불폰 착신전환이 되는 곳이 있나요? 선불폰 착신전환이 되는 곳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착신전환 서비스, 많은분들께서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고 계시는 서비스이죠?..

아이즈모바일에서 앤텔레콤으로 바꾼 후 컬러링하기! [내부링크]

아이즈모바일에서 앤텔레콤으로 바꾼 후 컬러링하기!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봄기운이 스미는 듯 하더니 저희 사무실이 있는 지역에서는 어제 오후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ㅎㅎ 덕분에..

수원선불폰 게임폰 쓰고싶은데 데이터무제한되는 곳 있나요? [내부링크]

수원선불폰 게임폰 쓰고 싶은데 데이터무제한 되는 곳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수원 고객님께서 게임폰을 쓰기 위해 선불폰개통을 문의주신 사연을 이야기 해드려보려고 합니다^^ 수원..

개봉동선불폰 통신미납금이 있는데 어디에 가면 개통될까요? [내부링크]

개봉동선불폰 통신미납금이 있는데 어디에 가면 개통될까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연입니다! #개봉동선불폰 개통을 문의하신 고객님께서 #통신미납금 이 있어도 괜찮..

부천심곡동충전폰 데이터무제한으로 노트8 개통! [내부링크]

부천심곡동충전폰 데이터무제한으로 노트8 개통!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드디어 벚꽃 개화가 시작되는 시기가 찾아왔네요~ 제주도에서는 이미 벚꽃축제가 진행되고 있다구 들었는데 슬슬 산뜻해지는 기분..

잠실선불폰 통신연체가 있어도 아이폰XR 개통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잠실선불폰 통신연체가 있어도 아이폰XR 개통 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에 문의주신 고객님은 잠실에 계시는 고객님이신데요~ #통신연체 가 있는데도 개통이 가능한지 문의주신 후기입니다..

대구선불폰 일요일에도 본인명의 개통된다!? [내부링크]

대구선불폰 일요일에도 본인명의 개통된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대구 에서 #주말개통 이 가능한지 문의주셨던 분께서 개통하신 후기입니다 ㅎ 문의주셨던 당시에 고객님께서는 통신사..

주안선불유심 보증보험 있어도 갤럭시노트9 개통됩니다! [내부링크]

주안선불유심 보증보험 있어도 갤럭시노트9 개통됩니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에는 #주안 에서 근무하시는 고객님께서 #선불유심 개통하고자 문의주신 사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문의..

대방선불폰 미납폰 v10 무제한요금제로 개통하기! [내부링크]

대방선불폰 미납폰 v10 무제한요금제로 개통하기!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대방동선불폰 을 #v10 으로 개통하고자 하시는 분께서 문의주신 분의 이야기입니다^^ #서울대방 고객..

춘의동선불폰 개인회생 중인데 개통 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춘의동선불폰 개인회생 중인데 개통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은 #춘의동 에서 #개인회생 중에 #본인명의 로 개통 할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 문의 주셨습니다^^..

역곡역선불폰 자급제폰으로 개통하는 방법! [내부링크]

역곡역선불폰 자급제폰으로 개통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엔 #부천 #역곡역 인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선불폰 개통에 대해 문의를 주셨어요^^ #자급제폰 으로도 개통이 가능한..

제주선불유심 통신연체 있어도 무제한요금제 개통된다? [내부링크]

제주선불유심 통신연체 있어도 무제한요금제 개통된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제주선불유심 개통에 대해 문의주신 분입니다^^ #제주도 에서 살고 계시는 고객님이신데요~ 1년전쯤 #KT연체..

서산선불유심 통신미납폰으로도 개통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서산선불유심 통신미납폰으로도 개통할 수 있을까요? 통신사에 미납이 있으신 #충남 #서산 의 한 고객님께서 #서산선불유심 개통이 가능하실지 문의주셨습니다^^ 통신사에 쌓인 #미납금 때문에 #..

논현동선불폰 영업용으로 무약정폰 개통하는 방법! [내부링크]

논현동선불폰 영업용으로 무약정폰 개통하는 방법! 오늘 문의주신 고객님은 #논현동 에서 영업을 시작하신 분이십니다^^ 영업을 시작한지 몇개월 되었는데 고객관리가 안되서 방법을 고민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오산부산동선불폰 신용불량자인데 본인명의로 개통하려면? [내부링크]

오산부산동선불폰 신용불량자인데 본인명의로 개통하려면? 이번에 문의주시는 분은 #신용불량 으로 등재되어 있어 개통가능한지부터 확인하고자 하시는 #오산 #부산동 고객님입니다^^ 요즘은, #선불폰 #..

대구대현동선불유심 약정없이 개통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더보기 대구대현동선불유심 약정없이 개통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번에는 #대구 에서 무약정 개통에 대해 카톡 문의주신 고객님의 이야기를 드려볼게요^^ #대구대현동 에서 거주하시는 고객님이신데요~ ..

부천심곡동선불폰 신용불량고객님 무제한요금제로 개통하셨어요! [내부링크]

부천심곡동선불폰 신용불량고객님 무제한요금제로 개통하셨어요! #부천심곡동 에서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카톡으로 문의를 주셨어요~ 계속 이용하시던 통신사에 요금이 두달 #연체 되셔서 사용하시던..

노원구선불폰 자동으로 로밍되는 다야텔레콤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노원구선불폰 자동으로 로밍되는 다야텔레콤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제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즌이네요 벌써 5월인데도 아침저녁으로 아직은 쌀쌀해서 다야는 바바리코트를 아직까지 들고..

프리티에서 착신전환 되는 앤텔레콤으로 이동! [내부링크]

프리티에서 착신전환 되는 앤텔레콤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에 문의주신 고객님께서는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하시던 프리티에서 앤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하신 후기입니다^^ 프리티..

일원동선불폰 핸드폰 미납정지되었는데 개통 가능한 곳 있을까요? [내부링크]

일원동선불폰 핸드폰 미납정지되었는데 개통 가능한 곳 있을까요? 안녕선불폰을 처음 이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에 문의주신 고객님은 미납정지 되어있는 상황이신데 서울 일원동에 미납정지폰개통 가능 한곳..

부천역충전폰 데이터무제한은 어디가면 개통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에 문의주신 고객님은 부천역쪽에서 충전폰 개통가능한지 문의주셨는데요~ 어떤 문의를 주셨는지 알아볼까요?ㅎㅎ 요즘에는 시중에서 충전해서 쓰는 충전폰 충전유심을 많이 팔고있..

오류동선불폰 a5 다이소유심으로도 개통된다구요? [내부링크]

오류동선불폰 갤럭시a5 다이소유심으로도 개통된다구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서울 오류동에 계시는 고객님께서 선불폰 개통 문의를 주신 사연입니다!^^ 작년즈음부터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유심을 가지고도..

오산심카드 카카오 보이스톡 되는 선불폰 찾으시나요? [내부링크]

오산심카드 카카오 보이스톡 되는 선불폰 찾으시나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산 에서 심카드 문의가 들어왔어요~ 오늘은 그 분의 이야기를 들려드릴텐데요~ 한국사람 99%가 사용하는 채팅어플이 있습니다..

부천심곡동 선불유심 보증보험 걸려있어도 개통이 된다? [내부링크]

부천심곡동 선불유심 보증보험 걸려있어도 개통이 된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부천심곡동 에서 선불유심 개통하신 고객님의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보증보험에 걸려있는데 일반 대리점에서는 개통이 안되신..

구로앤텔레콤 프리페이드유심 개통하는 곳! [내부링크]

구로앤텔레콤 프리페이드유심 개통하는 곳! 한국에 입국한지 이틀정도 되신 외국인 고객님께서 프리페이드유심 개통 문의를 주셨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주셨는데요~ 개통하실 외국인 고객님께서는 한국..

부천심곡본동선불유심도 본인인증이 되나요? [내부링크]

부천심곡본동선불유심도 본인인증이 되나요? #부천 #심곡본동에서 한 여성 고객님께서 #본인인증 #선불유심에 대해 문의를 주셨습니다^^ 요즘은 본인인증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지요?ㅠㅠ 그 간단한 무료어..

잠실심카드 개통해서 장기체류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잠실심카드 개통해서 장기체류로 사용하는 방법! #잠실 에서 #심카드 개통하고 싶다는 문의가 들어왔습니다~ 해외에서는 보통 #sSimCard 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휴대폰유심 이 한국에도 있지요^^ 보통 #선..

서울성현동심카드 외국인 교환학생도 개통 될까요? [내부링크]

서울성현동심카드 외국인 교환학생도 개통 될까요? #서울 #성현동 에서 #교환학생개통 문의가 들어왔습니다^^ 전세계의 많은 대학교에서 #교환학생 제도로 상호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학교에서도 여러..

소사동선불유심 요금연체 있는데 본인이름으로 개통될까요? [내부링크]

소사동선불유심 요금연체 있는데 본인이름으로 개통될까요? 이번에 문의주신 부천 소사동 고객님께서는 통신 요금이 연체되어 있어 계속 개통에 실패하셨던 분이십니다 방법을 찾다가 다야텔레콤 사이트를 보고..

인천학익동심카드 유학생 여권으로 개통하기! [내부링크]

인천학익동심카드 유학생 여권으로 개통하기! 이번에 문의주신 분은 인천 학익동에 있는 남성분이 문의를 주셨어요^^ 연락주신 고객님은 본인께서 직접 개통하려는 것이 아니라 유학생으로 입국할 친구..

구로앤텔레콤 개통 게임 본인인증하기! [내부링크]

구로앤텔레콤 개통 게임 본인인증하기! 이번 고객님은 게임을 하기 위한 폰 개통문의를 주셨습니다^^ 처음에는 게임용폰을 찾으시는 줄 알았어요~ 보통 게임용폰을 찾으시는 분은 서브폰..

온수동앤텔레콤 신용불량자 데이터무제한 개통! [내부링크]

온수동앤텔레콤 신용불량자 데이터무제한 개통! 이번에 문의주신 고객님은 온수동애서 신용불량자로 개통이 어려운 분이십니다~ 어느 대리점에가도 개통이 안돤다고 하는 고객님..ㅠ..

오산선불폰 kt일시정지폰 개통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일시정지 된 kt폰을 가지고 계시는 고객님께서 선불유심 개통을 문의해주신 사연이예요~^^ 통신요금에 연체 가 발생되고 미납금이 쌓이면 번호가 정지되게 됩니다 그렇게 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