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byday00의 등록된 링크

 daybyday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 역대 최고액은 58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아 다양한 목표와 꿈들을 꾸고 계실텐데 올해는 제발 복권에 당첨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건 저 뿐만은 아닐겁니다. 평소에 구매하지 않던 분도 새해를 맞아 한장쯤 사본 경험이 있으실..

토요일 예능 시청률 순위 방송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거의 한 달 동안 베이징 동계 올림필 때문에 예능 프로그램이 하지 않았었는데요 이번주부터는 기존 프로그램들을 본방사수 할 수 있어 좋은건 저뿐일까요?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옥션 바로가기 컴퓨터와 폰에서 빠르게 방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 경매 서비스를 제공한 사이트인 옥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역사가 오래된 서비스인만큼 다양한 사이트가 생겨난 지금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 마그네슘 부족 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많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아니지만 우리 몸에 아주 중요한 마그네슘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힘든 일을 장시간 하면 눈가가 떨리는 경험을 하게되는 경..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 hp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많이 쓰는 프린터라고 하면 역시 hp일거 같은데요, 프린터를 사용하려고 할때 컴퓨터가 바뀌었거나 포맷해서 기존 드라이..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5가지 &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혈관 건강의 적,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콜레스테롤은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는데 나쁜 콜레스테롤이 높아지면 혈관에 문제가 생기고 온몸에 병을 불러오게 됩니다. 그..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집주변 병원 얼마인지 보는법 [내부링크]

겨울철에 접어들면서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찾는 분이 많아지셨을텐데요, 오늘은 대상포진 증상과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걸리면 큰 고통을 유발한다고 하는 질병, 대상포진은 어떤..

폴리코사놀의 효능 - 심혈관 질환 해결사 [내부링크]

콜레스테롤과 혈압은 심뇌혈관질환을 일으키기 때문에 항상 주의해야 하는데 2018년을 기준으로 하면 우리나라 고혈압과 이상지지혈증 환자가 각각 천만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특히 이상 지질혈증의 경우 30세..

주간 날씨예보 2/25 ~ 3/4 전국 주말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다시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주부터 다음주 주간 날씨예보 상황은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날씨가 바뀌는 환절기인만큼 날씨 확인 잘 하셔서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

공모주 청약 일정 3월 - 기업정보 공모가격 청약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말에는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오픈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1시간만에 증거금 11억을 넘겼다는 뉴스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따상만 되면 48만원의 이익을 남길 수 있다고 해서 많은..

msm의 효능 피부미용에도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sm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식이유황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성분은 msm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식이유황 또는 유기유황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관절에 좋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

우체국 영업시간 & 우체국 택배조회 등기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믿고 맏길 수 있는 우체국, 우편뿐만 아니라 소포, 금융업무까지 우리 생활 속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요즘은 중요한 문서를 보낼 경우 아니면 우편은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

ott 뜻 & 넷플릭스 프리미엄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결제해서 이용하고 있으며 티빙의 경우 무료 혜택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저만해도 벌써 3개의 서비스를 이용중인..

거리두기 개편안 2월 18일 발표 내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새롭게 발표되었습니다. 당초 예상대로 시간은 조정이 되었는데요 중대본 보도자료를 통해 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발표 내용 요약..

폐암 초기증상 흡연자라면 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암 초기증상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흡연을 오랜 기간 하신 분들께서는 혹시 내가 폐암에 걸리지는 않을까 항상 조마조마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미세먼지가 심각한 문..

우엉차 효능 & 우엉차 만드는법 집에서도 쉽게 [내부링크]

한의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왔으며 면역 시스템을 개선하는데도 좋다고 하는 우엉차 효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다이어트 효능도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우엉차 효능과 집에서 우엉차 만드는법에..

당뇨병 초기증상 & 당뇨에 좋은 과일은 이거 [내부링크]

작년에 전세계적으로 화제였던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보셨나요? 시즌2도 나온다고 해서 기대중인데요, 시즌1 초반 에피소드에서 주인공 성기훈의 어머니가 심한 당뇨로 발을 절단해야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나옵..

뇌졸중 전조증상 및 뇌졸중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뇌에서 발생되는 질환 중 가장 심각한 병인 뇌졸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뇌졸중은 특히 발병 후 빠른 대응이 중요한 병으로서 대응이 늦어지면 뇌가 손상되어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무시무시한 증상..

주간 날씨예보 2/18 ~ 2/22 전국 날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저께까지는 따뜻한 봄이 오나 했는데 오늘은 다시 날씨가 영하권으로 추워졌습니다. 역시 꽃샘추위가 찾아온 것 같은데요, 이런 환절기일수록 날씨가 오락가락하니 건강을 챙기려면 날씨 체크를 미..

비트 효능과 비트 먹는 방법 혈관에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떻게 보면 감자처럼 생기기도 하고 무 처럼 생기기도 한 빨간 비트, 먹어본 적 있으신가요? 언뜻 떠올려보면 이게 채소인지 과일인지도 헷갈리는데요, 비트에는 아주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은음식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갑상선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지요. 요즘은 젊은 층에서 갑상선암도 많이 발병이 되고 있는데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은음..

대상포진 초기증상 대상포진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포진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연세가 있는 분들만 걸리는 병인 줄 알았는데 최근에는 2030세대의 젊은층도 많이 걸린다고 하네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 함께 살펴보면서 대상포진..

땅콩 효능 좋지만 과다 섭취 금물인 이유 [내부링크]

땅콩은 브라질을 중심으로 한 남미가 원산지로 우리나라에는 1780년쯤 들여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개화기에 본격적으로 재배가 되기 시작했는데요, 고소하고 씹는 맛이 일품이며 비타민 13종과 무기질 26종을..

갱년기 증상 30가지 및 도움되는 영양소 [내부링크]

중년에 접어든 여성분이시라면 나에게 언제 갱년기가 찾아올까 걱정되실겁니다. 이는 여성에 국한된 것만은 아닙니다. 요즘은 남성의 경우에도 갱년기 증상이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데요 갱년기가 되면 여태까지..

콜라비 효능 및 콜라비 먹는법 필독! [내부링크]

최근 슈퍼푸드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채소, 콜라비를 알고 계신가요? 한국인의 밥상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채소인데요, 요즘 건강때문에 콜라비를 챙겨먹는 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콜라비는 겨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