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offhoon의 등록된 링크

 dayoffh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셀트리온 코로나 항체치료제 치료목적 사용승인 3총사 시가총액 80조 돌파? [내부링크]

셀트리온 코로나 항체치료제 치료목적 사용승인 3총사 시가총액 80조 돌파? 셀트리온 3년 주가 그래프이다. 전고점을 돌파하고 끊임없이 상승중이다. 하지만 항체치료제 치료목적 사용승인에도 주가는 하락중이다..

상대를 설득해 원하는 걸 반드시 얻어내는 초고수의 4가지 설득방법 [내부링크]

상대를 설득해 원하는 걸 반드시 얻어내는 초고수의 4가지 설득방법 누군가를 설득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단순히 친절한 태도로 논리적으로 잘 전달하면 될까요?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걸..

이쁜 여자를 내것으로 만드는 남자의 매력 3가지 [내부링크]

이쁜 여자를 내것으로 만드는 남자의 매력 3가지 길거리를 가보면 정말 많은 커플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세가지 커플로 나눠집니다. 1. 정말 외모적으로 잘 어울리는 커플 2. 여자가 너무 아까운 커플 3. 남자가..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배당금 날짜, 셀트리온 3사 합병 날짜 호재?악재? [내부링크]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배당금 날짜, 셀트리온 3사 합병 날짜 호재?악재? 요즘 핫 이슈! 셀트리온헬스케어의 앞날이 궁금하시죠? 저또한 셀케 주주로써 큰 기대를 안고 있답니다! 그럼 곧 셀트리온셀스케어의..

포인트모바일 주가폭등 아마존이 투자한 기업, 지금이라도 매수할까? [내부링크]

포인트모바일 주가폭등 아마존이 투자한 기업, 지금이라도 매수할까? 2020.12.11일 포인트모바일 주가입니다. 무려 29.93%가 올랐네요 고가 59,900 저가 43,400 공모가는 15,000원이었는데 무려 4배나 오르고 있..

주식 분산투자로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는 이유 (팩트폭격) [내부링크]

주식 분산투자로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는 이유 (팩트폭격) 가장 안전하고 보편적인 투자형태는 "분산투자"입니다.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투자처를 분사해 놓는다는 고전적인 투자방식이죠. 그런데 이세상에 분산..

무조건 헤어져야하는 친구의 4가지 유형(자기계발) [내부링크]

무조건 헤어져야하는 친구의 4가지 유형(자기계발) 이런말이 있습니다! 친구를 고르는 데는 천천히... 친구를 바꾸는 데는 더 천천히! 100달러 지폐속 인물 미국의 유명한 정치인 벤자민 "프랭클린"이 한 말 입니..

퀄컴 5G 관련 대표주 애플 자체 개발중 주가 폭락? 추매 기회? [내부링크]

퀄컴 5G 관련 대표주 애플 자체 개발중 주가 폭락? 추매 기회? 12월11일 장마감 후 주가입니다. 7.36%가 폭락했는데 이유가 뭘까요?? 바로 애플때문입니다. 애플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퀄컴 주가 현재 144.28..

셀트리온헬스케어 JP모건 보고서의 영향? 매도1위, 매수1위 종목 [내부링크]

셀트리온헬스케어 JP모건 보고서의 영향? 매도1위, 매수1위 종목 먼저 12월10일 셀트리온헬스케어의 주가이다 저가 145,100 고가 158,000 상승하면서 끝났다. 아직 개장전이지만 오늘도 상승장이 기대된다. 오늘..

소통을 할때 대부분이 실수하는 4가지 대화법 (가난해지는 방법) [내부링크]

소통을 할때 대부분이 실수하는 4가지 대화법 (가난해지는 방법)  "말 한 마디에 천 냥 빛도 갚는다"는 말이 있다. 이 문장에 동의하시나요? 누구나 한번씩은 들어봤을겁니다. 어떤 사람이 똑같은 돈을내고 과일..

셀트리온헬스케어 10일간 주가급등후 하락 조정인가?폭락인가? [내부링크]

셀트리온헬스케어 10일간 주가급등후 하락 조정인가?폭락인가? 셀트리온 삼형제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이 10일간의 상승후 12.8일 10%이상의 폭락을 보여주고 있다. 과연 건강한 조정인가? 계..

삼성전자 주가 7만원 돌파! SMIC 블랙리스트는 삼성에게는 호재? 미래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7만원 돌파! SMIC 블랙리스트는 삼성에게는 호재? 미래전망? 12월4일 장마감 후 삼성전자 주가입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6만원을 넘네 마네 했던게 기억이 나는데 벌써 7만원을 훌쩍 넘어가고 있습..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는 5가지 방법? 월급노예 생활 청산하기! [내부링크]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는 5가지 방법? 월급노예 생활 청산하기! 여러분들은 돈의 노예로부터 벗어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월급의 노예로 살 수 밖에 없는건 그저 자본의 흐름에 대해서는 무지한채 회사를 위해서 기..

JYP(제이와피)주가 니쥬 일본 "오리콘 일간 차트 정상" 한한령 떡상? [내부링크]

JYP(제이와피)주가 니쥬 일본 "오리콘 일간 차트 정상" 한한령 떡상? 12월 3일 주가현황입니다. 현재까지 무려 10%이상 상승중입니다. 호재가 JYP는 두개나 터졌는데 한한령과 니쥬 이슈입니다. 한한령이 해제 될..

상대의 몸짓,표정,자세를 보고 속마음을 알 수 있는 법(자기계발) [내부링크]

상대의 몸짓,표정,자세를 보고 속마음을 알 수 있는 법(자기계발) 몸짓이나 자세 하나로 사람을 설득하고 감동시킬 수 있을까요? 화려한 말과 어투만이 좋은 대화법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대화에서 가장 중요한..

"조 단위 부자"가 알려준 부자 되는 법" feat.부자의 말센스 [내부링크]

"조 단위 부자"가 알려준 부자 되는 법" feat.부자의 말센스 내가 만났던 사람들중  최고의 부자는 누구였을까? 한번 그 사람을 떠올리면서 이글을 읽어보자! 내가 만난 최고의 부자는 조 단위 자산가였다. 한국..

네이버 주가 계속 하락하는 이유? 지금이라도 매수?매도? 미래전망? [내부링크]

네이버 주가 계속 하락하는 이유? 지금이라도 매수?매도? 미래전망? 네이버, 카카오는 언텍트(비대면) 관련 종목에 대장주이다. 대체왜 코로나가 심해지는데 오르지 못할까? 그리고 3월19일부터 8월까지 각각 128..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 안받는 방법? 그냥 무시해버린다? 대처법! [내부링크]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 안받는 방법? 그냥 무시해버린다? 대처법! 안녕하세요. 데이오프 리뷰입니다. 여러분들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너무너무 싫은 사람이 있으신가요? 그럴땐 이렇게 대처해보시..

구글(Google)이 무려 1억달러 투자한 저평가 암웰(Amwell) 비대면 원격진료 주식 [내부링크]

구글(Google)이 무려 1억달러 투자한 저평가 암웰(Amwell) 비대면 원격진료 주식 안녕하세요. 데이오프 리뷰입니다. 오늘은 구글이 무려 1억달러를 투자한 비대면 원력진료기업 암웰(Amwell)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테슬라 주식 12월21일전에 매수해야하는 이유? 주가는 얼마다 더 오를까?(S&P500) [내부링크]

테슬라 주식 12월21일전에 매수해야하는 이유? 주가는 얼마다 더 오를까?(S&P500) 안녕하세요. 데이오프 리뷰입니다. 오늘은 가장 핫한 주식이죠! 테슬라~~ 과연 그는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최근 S&P500 지수편입..

좋은 리더가 되는 방법? 성공하기 위한 필수조건! [내부링크]

좋은 리더가 되는 방법? 성공하기 위한 필수조건! 안녕하세요~! 11월 마지막날이네요 벌써 12월이 온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올해는 정말 시간도 빨리가네요ㅠ 밖에 있던 시간보다 집에서 보낸시간이 더 많을 정..

코스피, MSCI 리밸런싱 영향으로 역대 외인 최대 1.6%매도 [내부링크]

코스피, MSCI 리밸런싱 영향으로 역대 외인 최대 1.6%매도 안녕하세요. 데이오프리뷰입니다. 오늘은 MSCI 지수 변경이 있던 날입니다. 아시는분들은 다들 예상하셨겠죠... 외인들이 매도한다는것을ㅠㅠ 저도 이미..

고객이 "비싸요"라고 할때 세일즈 비법(영업멘트 대방출) [내부링크]

고객이 "비싸요"라고 할때 세일즈 비법(영업멘트 대방출)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오늘은 고객이 "비싸요"라고 할때 대처하면 좋을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방법은 "부자의 말센스"란 책에서..

비행기 일등석에 타는 사람들은 뭐가 다를까? 다섯가지 공통점 [내부링크]

비행기 일등석에 타는 사람들은 뭐가 다를까? 다섯가지 공통점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과연 비행기 일등석 타는 사람들은 무엇이 다를까요? 저도 살면서 한번쯤은 아... 일등석 타보고 싶다ㅎㅎ 좁은 비행..

줌(zoom)주가 3분기 어닝 4분기 실적은? 코로나19 이후 주가전망은? [내부링크]

줌(zoom)주가 3분기 어닝 4분기 실적은? 코로나19 이후 주가전망은?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오늘은 국내주주분들이 테슬라만큼이나 관심을 갖고 있는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Class A!! 현재 주가 : 471.61..

테슬라 주가전망 S&P500편입 현재주가,PER? 지금투자해도 될까?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전망 S&P500편입 현재주가,PER? 지금투자해도 될까?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테슬라 주주분들 환호~~!! 기다리고 기다리던 S&P500편입 얼마전 S&P500 편입실패와 배터리데이 실망감으로 테슬라 주..

CJ(씨제이)제일제당주식 오르지 않는 이유?배당금?예상주가? [내부링크]

CJ(씨제이)제일제당주식 오르지 않는 이유?배당금?예상주가?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오늘은 CJ제일제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CJ제일제당은 만두의 왕이죠! "비비고"의 CJ제일제당입니..

셀트리온헬스케어 코스닥 대장주에서 코스피 200 편입이유? 미래전망? [내부링크]

셀트리온헬스케어 코스닥 대장주에서 코스피 200 편입이유? 미래전망? 어제에 이어 오늘도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는 급등! 얼마전에는 코로나 백신관련으로 급등을 하더니 오늘은 코스피 200편입  가능성으로 급..

셀트리온 헬스케어 임상2상 소식에 주가 날아오르다? 미래전망은? [내부링크]

셀트리온 헬스케어 임상2상 소식에 주가 날아오르다? 미래전망은?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오늘은 최고치의 상승률을 보여줬는데요 셀트리온 3형제와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셀트리온 삼형제는 셀..

화이자 주식 알고 사야죠?코로나백신 가격? per? [내부링크]

화이자 주식 알고 사야죠?코로나백신 가격? per?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오늘은 저희를 구원해줄 회사죠! 화이자에 대한 현재주가,백신가격,per 등에 대해서 알아 볼 수 있는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먼..

알리바바 주식주가 지금이라도 사야할까? 미래 전망은? [내부링크]

알리바바 주식주가 지금이라도 사야할까? 미래 전망은?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오늘은 핫종목중에 하나죠! 알리바바^^ 과연 지금이라도 사야할까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먼저 11월23일 현재 알..

2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지급날짜,짝홀제,규모 알아보기!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지급날짜,짝홀제,규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편안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1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죠! 그럼 어떻게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지 지급대..

테슬라주식 지금이라도 사야할까? [내부링크]

테슬라주식 지금이라도 사야할까?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요즘의 핫 슈퍼스타죠! "테슬라" 금일은 9/25일입니다. 배터리데이 전까지만해도 450까지 갔었는데... 이렇게 순식간에 빠지는군요. 그 만큼 많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하반기 유력 9~10월 공모가,지분구조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하반기 유력 9~10월 공모가,지분구조 올해 하반기 가장 핫 이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이 아닐까 싶다 시가는 3조~5조 사이를 예상한다고 하는데 엄청난 금액이다. JYP,SM,YG 3사..

9월 카카오게임즈 청약 신규상장 공모신청방법 경쟁률 [내부링크]

9월 카카오게임즈 청약 신규상장 공모신청방법 경쟁률 요즘 주식이 핫해도 너무 핫하다... 주식을 안하면 호구라는 소리까지 듣는 요즘ㅠㅠ 하지만 누군가는 분명 잃는다... 그게 주식이다. 그래서 오늘은 전혀..

마이리얼트립 제주도 항공권 취소,변경, 결제,수수료(3천원할인쿠폰) [내부링크]

마이리얼트립 제주도 항공권 취소,변경, 결제,수수료(3천원할인쿠폰) 안녕하세요. 요즘 비행기타고 여행을 갈 수 있는 유일한 곳... 제주도죠! 오늘은 마이리얼트입으로 제주도 항공권 취소시 수수료와 재결제 방..

비비큐치킨 황금올리브 11000원 네고왕 할인 이벤트 앱사용 방법과 구매후기 [내부링크]

비비큐치킨 황금올리브 11000원 네고왕 할인 이벤트 앱사용 방법과 구매후기 아끼고 아끼다 드디어 사용! 비오늘날은 역시나 치킨에 콜라 아니겠습니까?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에도 못나가니 플렉스! 한달동안 진..

소모임 어플 가입방법과 사용방법 (영어회화 배우기) [내부링크]

소모임(동호회)어플 가입방법과 사용방법 (영어회화 배우기) 소모임(동호회)어플 가입방법과 사용방법 (영어회화 배우기) 안녕하세요. 유익한 어플정보를 제공해주기 위해 오랜만에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격&결제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가격&결제방법 요즘 넷플릭스를 안보는 사람이 있을까 싶어요ㅎㅎ 그만큼 이젠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 가고있네요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하니 지금도 엄청 큰 시..

넷플릭스 한달 무료체험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달 무료체험 요즘 가장 핫하다는 넷플릭스 한달 무료체험 방법에 대한 꿀팁 알려드릴까합니다~! 이미 한달을 이용해본 사람으로써 정확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참고로 저는 한달동안 한 세번 봤던..

서울자전거 따릉이 어플 사용방법, 자전거 대여, 어플설치 [내부링크]

서울자전거 따릉이 어플 사용방법, 자전거 대여, 어플설치 길고도 길었던 겨울이지나 이제 봄이 왔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한강으로 자전거 타러 나갈 수 있는 날씨가 되었네요 무엇보다 요즘은 소확행(소소..

카카오톡 사진 원본 고화질 보내기(5초면 되요)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진 원본 고화질 보내기(5초면 되요)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의 리뷰시간이에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하나씩 차곡차곡 쌓아나가고 있어요 오늘은 카카오톡 사진 원본 보내기를 소개..

롯데월드 퍼레이드 시간 및 어드벤처 제대로 즐기기 [내부링크]

롯데월드 퍼레이드 시간 및 어드벤처 제대로 즐기기 롯데월드하면 퍼레이드와 어드벤처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퍼레이드 시간과 어드벤처 후기를 사진을 첨부하여 설명드립니다. 롯데월드..

네이버 TV 가입조건, 가입절차, 채널개설 엄청 쉽고 간단해요 [내부링크]

네이버 TV 가입조건, 가입절차, 채널개설 엄청 쉽고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요즘 유튜브 시대라고 해도 틀리지 않죠~! 그말의 뜻은 이제 사진에서 영상으로 트렌드가 넘어 가고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패스 앱 이용 방법(간단해요) [내부링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패스 앱 이용 방법(간단해요) 2020년 4월초면 벚꽃도 피기 시작하고 나들이 가기 너무 좋은 날씨잖아요 석촌호수와 여의도가 폐쇄 되면서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줬네요ㅠㅠ 저또한 벚..

어플 추천 유라이크 사용방법과 로고(워터마크)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유익한 정보와 리뷰를 전달해주는 데이오프 리뷰입니다 요즘 남자,여자 연예인분들도 많이 유라이크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인지도가 엄청 나다고 볼 수 있죠!  정해인님, 서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