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smileby의 등록된 링크

 daysmile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솔브레인 주가 홀딩스 총정리 [내부링크]

솔브레인 주가 홀딩스 총정리 현재 솔브레인 주가 홀딩스에대한 관심이 증시에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솔브레인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면 솔브레인은 인적분할로 설립된 신설 회사로 2020년 8월에 재상장 하였습니..

볼보 xc90 신형 가격 연비 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볼보 xc90 신형 가격 연비 표 알아보기 자동차를 선택할때는 사람마다 다양한 이유로 선택의 기준이 다를텐데요 하지만, 이런 다양한 선택에서도 설로 크게 다르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그건 분명 안전이라고 생각..

콜라겐 효능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콜라겐 효능 효과 총정리 지금까지 콜라겐은 논쟁의 여지가 많은 성분이지만 어떤 종류를 먹고 몸에서 얼마만큼 잘 활용할수 있느냐에 따라 일정 수준의 효과를 얻을수 있는게 바로 콜라겐 효능이에요 정확히..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요즘은 오프라인 은행뿐만 아니라 인터넷 은행들도 많이들 가입을 하시는데요 신규 인터넷은행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체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모음) [내부링크]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모음) 최근에 중국정부에서 한한령 해제를 공식화 했다는 소식이 퍼지면서 중국 소비주 테마중 하나인 화장품 관련주 종목들이 급등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관광공사에서..

태양광 설치비용 + 전망과 수익성 [내부링크]

태양광 설치비용 + 전망과 수익성 세계적인 관심이 대체에너지로 모이고있습니다. 태양광 에너지는 대체에너지의 대표적인 산업 으로써, 꾸준하게 확대되어지고 있는 유망 사업입니다. 오늘은 태양광에 대한 전망..

혈압 낮추는 법 with 음식 [내부링크]

혈압 낮추는 법 with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생활속 질병중 하나인 고혈압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선천적으로 혈압이 높으신 분들도 계시고 한해 한해 지나면서 고혈앞을 겪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요즘에는 건광 관리가 어쩌다 한번씩 하는게 아닌 일상 생활속에서 건강관리를 하는것이 습관화 기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퇴직금 계산방법, 지급기한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방법, 지급기한 평생 직장이라는 단어는 이제 옛말이라고 해도 무색하지 않을 요즘인데요, 오랫동안 한 직장에서 성실히 근무하신 분들도계시고 자신의 경력과 커리어, 또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서 직..

비트즙 효능 + 이것만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비트즙 효능 + 이것만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바쁜 일상속에서 지내다 보니 건강관리를 신경쓰는게 사실 쉽지 않은 요즘 현대인들인데요 그래서 평상시 우리몸에 충분..

내용증명 작성방법 + 효력 알아두기 [내부링크]

내용증명 작성방법 + 효력 알아두기 함께보면 좋은글 2020/11/01 - [financial info/재무 재테크] -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2020/10/31 - [financial info/재무 재테크] - 퇴직금 계산방법, 지급기한 2020/10/..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다 여기! [내부링크]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다 여기! 요즘엔 해외여행을 자유롭게 오가기가 어려운 시기 인데요 이렇다 보니 최근에는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를 찾아 다니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건강의 소중함도 함께 깨..

넷플릭스 해지방법 + 정말 초간단! [내부링크]

넷플릭스 해지방법 + 정말 초간단! 요즘 영상 플랫폼으로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넷플릭스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동영상 소비가 늘어나면서 마니아들만 이용한다고 알려진..

ETF란, 쉽게 총정리 (알아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ETF란, 쉽게 총정리 (알아둬야하는 이유) 요즘 ETF에 대해서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ETF란 Excange Traded Fund의 약자로, 개인투자에 좋다고 알려진 ETF에는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 과일 (모아보기)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 과일 (모아보기) 우리몸의 주요 에너지원인 당이 부족할때 생기는질병을 당뇨라고 하는데요 이런 당뇨를 격게되면 살이 빠지거나 탈모, 가려움증, 피로감이 생기게 되고 고혈당 등 다양..

우체국 예금금리 vs 수협 농협 비교 [내부링크]

우체국 예금금리 vs 수협 농협 비교 경기불황과 더불어서 금리는 더이상 오를줄 모르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안정적인 은행 예금을 선호하는것은 당연한것이 아닌가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우체국과..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내부링크]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요즘 시장에서는 신재생 에너지인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판 뉴딜 그린뉴딜에 대한 수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친환경 에너지의..

비타민d 부족증상 꼭 알아야 해요!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 꼭 알아야 해요! 우리몸에서 필수적인 영양소인 비타민은 작은 양으로도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데 필수 적인 영양소입니다. 이런 비타민이 하는일은 호르몬과 비슷하지만 호르몬이 신체에서..

어깨 회전근개파열 증상 + 종합정리 [내부링크]

어깨 회전근개파열 증상 + 종합정리 추운날씨가 이어지게 되면 어깨 근육이 쉽게 수축과 이완이 이루어 지게되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외상 없이도 이유모를 통증이 나타나게 된다면 어깨 회전근개파열 증상을 의심..

제네시스 g80 가격표 및 연비, 관점포이트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가격표 및 연비, 관점포이트 과거에는 대표적인 세단차량 모델이 그리 많지가 않다보니 차량 선택을 할때에 선택폭이 정말 좁았는데요 하지만 요즘은 국내차량 브랜드의 가치상승 등 최근에는..

신테카바이오 주가 전망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신테카바이오 주가 전망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지금의 시장은 뭐랄까 혼돈과 패닉 그자체인데요.. 그럼에도 우리는 계속 나아가야 하는데요 오늘은 신테카바이오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망 그리고 주..

피파온라인4 사양, 부드러운 플레이로 즐기자 [내부링크]

피파온라인4 사양, 부드러운 플레이로 즐기자 즐겁게 피파온라인4 플레이들 하고계신가요? 저는 워낙에 플레이를 잘 못하기도 하지만... 가끔은 똥컴 핑계를 하게도는 상황도 분명 나타나는걸 경험하게 되는..

새싹보리 효능, 알아두면 좋은이유!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알아두면 좋은이유! 요즘 건강관리는 정말 중요한데요 c19 및 언택트 시대로 접어들면서 더욱이 중요해지는거 같아요. 이러면서 최근에 많은 인기가 있는게 바로 새싹보리인데요 효능이 좋기로..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방법 세율 (간단정리)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방법 세율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합소득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종합소득세는 연간 발생한 모든 소득중에서 이자/배당/사업/근로/연금/기타소득 이렇게 총 6가지의 소..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 전망 심플정리 [내부링크]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 전망 심플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서 관심이 집중되며 높아지고 있는 시기인데요, graphene, 그래핀이란 연필심에 사용되는 흑연을 원료로 하는데 이것은..

척추관협착증 운동법, 치료에 좋아요! [내부링크]

척추관협착증 운동법, 치료에 좋아요! 이제는 정말 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드는 요즘날씨인듯 한데요 이렇게 날씨가 춥고, 하늘이 머지않아 눈이 올거 같은 날씨이다보니 아무래도 허리나 목, 어깨 등 찌부등 하..

벤츠 a클래스 연비 + 가격 집중정리 [내부링크]

벤츠 a클래스  연비 + 가격 집중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이게 잘 알려진 클래식 브랜드의 대명사인 메르세데스 벤츠 그중에서도 벤츠 a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벤츠하면 고가의..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쉬운 방법) [내부링크]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쉬운 방법) 벌써 올해의 끝자락의 시간이 지나가고 있는 요즘이에요. 분명 어제가 1월 같았는데 새해다짐을 한지도 얼마 되지 않은것 같지만... 어느덧 새해의 시간이 다가오고..

노트북 마우스패드 잠금 Vs 설정방법 쉽게 [내부링크]

노트북 마우스패드 잠금 Vs 설정방법 쉽게 이제 노트북은 정말 누구나 쉽게 지니고 다니게 되었어요. 스마트폰이랑 거이 비슷할 정도랄까요? 아무래도 별도의 선이 없고 요즘은 워낙에 가볍고 심플하다보니..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중요한 추억장소 [내부링크]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중요한 추억장소 요즘 다시 조금씩 여행을 다닐수 있는 조금이나마 분위기와 환경이 다시 가능 해지면서 여행장소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 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여행지중..

IRP 계좌란 (쉽게 요약) 간단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IRP 계좌란 (쉽게 요약) 간단히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재테크 잘하고 계시가요? 최근 들어서 예금과 적금 금리가 낮아지다보니 물가상승률 이런것들을 모두 고려 했을때 실제로는 손해라는 많은 전문가들..

대북 관련주 전망포인트 with 주의사항 [내부링크]

대북 관련주 전망포인트 with 주의사항 요즘 북한의 분위기가 예전같지 않은데요 마치 2년전과 같은 공기흐름을 조금이나마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위임 권한 등 권력교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기아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연비 + 가격표 [내부링크]

기아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연비 + 가격표 요즘은 아무래도 비대면시대이다 보니 다들 대중교통 보다는 마이카를 이용하게되는 자연스러운 요즘인듯 합니다. 이렇다보니 새롭게 차를 알아보시는분들도 계..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요약정리, 재테크 Tip [내부링크]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요약정리, 재테크 Tip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정말로 가면 갈수록 은행들의 금리가 낮아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재테크를하기위한 환경들이 좋아지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에요. 이렇다 보..

양파즙 효능 좋은점 (feat 주의사항) [내부링크]

양파즙 효능 좋은점 (feat 주의사항) 우리가 즐겨먹는 음식에 항상 들어가는 식재료중 하나가 양파인데요. 이런 양파는 매우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가 되어 있어요. 우리 신체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화이자 백신 관련주 (중요포인트) 그리고 전망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관련주 (중요포인트) 그리고 전망 최근 시장에서 화이자 백신 관련주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나 요즘 시장에서 가장 집중되고 이슈가 되는 종목들을 자세히 살펴보자면 모두 바이러스와관련..

단양 가볼만한곳, 놓치면 후회할 장소 [내부링크]

단양 가볼만한곳, 놓치면 후회할 장소 요즘에는 국내에 유명한 여행지를 찾아다니는게 다시 유행이 되고있어요 아무래도 예전처럼 자유롭게 해외에 나가지 못하는 부분도 있겠지만 알고보면 국내에 우리가 알..

태양광 관련주 이곳을 주목하라 (중요) [내부링크]

태양광 관련주 이곳을 주목하라 (중요) 지금의 증시는 꾸준하게 현재 그린뉴딜 테마가 강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동안 매매를 주로 바이오/제약 위주로 했었는데 바이든 역시 친환경 쪽을..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총정리 (핵심)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총정리 (핵심) 영국 다국저 제약회사인 아스트레카는 신종 펜데믹 감염증 항체치료제가 임상 3상에 돌입하면서 이와같은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현지시각 12일에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새마을금고 금리 쉽게 알아봐요 + 꿀팁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금리 쉽게 알아봐요 + 꿀팁 안녕하세요 다들 모처럼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모처럼 조금은 마음 가볍게 주말 모임을 할수가 있었던 날인거 같은데요 이렇게 사람들을 만날수 있다는게 얼마나..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어머 여긴 가야해! [내부링크]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어머 여긴 가야해!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은 요즘 입니다~ 이제 사회적 거리두기도 1단계로 접어들면서 조금 답답했던 마음을 해소할수 있을거 같은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이제 주말..

우진비앤지 주가 Vs 전망 밝은이유 [내부링크]

우진비앤지 주가 Vs 전망 밝은이유 안녕하세요. 제법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는게 보이는 요즘날씨인데요 다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라면서, 오늘은 우진비앤지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공기정화식물 + 꿀팁 [내부링크]

집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실내 공기정화식물 + 꿀팁 hello :) 공기가 좋지 못하거나,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할때에는 아무래도 실내 환기를 자주 해주지 못하게 되는데요 이럴경우 실내 공기가 아무래도 쾌적하다고..

감기에 좋은 음식 5가지, 빨리낫는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감기에 좋은 음식 5가지, 빨리낫는방법 알아봐요~ 이제는 제법 바람이 쌀쌀하면서 온도가 내려가는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이런 환절기 그리고 날이추워지면 정말 많은분들이 감기에 걸리시는데요. 오늘은 감기에..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행복 가득!) [내부링크]

요즘 날씨는 정말 가을이 가을한다 할정도로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요즘이에요. 이렇다보니 주말에 나들이나 짧게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 어디로 향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주주의 피로를 달래기 위해서..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주목할점) [내부링크]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주목할점) 최근에 oecd에서 발표한 2분기 전세계 경제성장률에서 대한민국이 1등을 하였는데요. 이런 성장이 가능했던 배경에는 전국민들의 방역수칙 준수도 있었지만, 전세계적으로..

코란도 (연비 + 가격)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란도 (연비 + 가격) 쉽게 알아보기!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컨셉의 자동차들이 많아지면서 특정 모델이 아닌 여러 모델의 자동차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최근에 인기를 끌고있는 차량중 하나가 바로..

그린뉴딜 주목받는 이유 (나만몰랐어) [내부링크]

hello ~!!팬데믹으로 인해 요즘은 국내 증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자연 친황경, 건강 이런 그린분야에 투자와 관시이 집중되는 시기 인데요.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그린뉴딜이라는 단어가 여기저기에서 들려오..

일진머티리얼즈 주가 + 이슈 심플정리 [내부링크]

일진머티리얼즈 주가 + 이슈 심플정리 날씨가 가을치고는 제법 많이 쌀쌀한 요즘이에요. 아침과 저녁에는 이제 자켓을 꼭 챙겨야하는데요 지금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이기 때문이에요. anyway! 이번 포스팅..

뉴딜펀드 쉽게 알아보기 + 꿀팁 [내부링크]

뉴딜펀드뉴딜펀드 쉽게 알아보기 + 꿀팁 다들 재테크에 대해서 정말 많이들 알아보시고 공부도 하시면서 여러 정보를 얻고 계실텐데요. 사실 요즘 주변에서 한번쯤은 듣게되는게 바로 뉴딜펀드 인데요. 주변..

현대제철 주가 (전망 포인트) Tip [내부링크]

현대제철 주가 (전망 포인트) Tip 오늘은 포스팅을 일찍 올리려고 했는데 공사가 다망하다 보니 조금 늦었어요~~ 공사다망 이야기한김에 공사하면 현대 현대하면 현대제철이죠! 그래서 오늘은 현대제철 주가..

기아자동차 주가 심플정리 + 전망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주가 심플정리 + 전망은? 오늘은 정말 날씨가 왜이리 좋은지 일어나자 마자 집앞 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다들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좋은 날에는 드라이브..

조상땅찾기 조회 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상땅찾기 조회 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이번 추석연휴는 아무래도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이전처럼 많은 분들이 고향에 다녀오시기는 어려운 명절이였는데요. 이런 명절이 다가오..

니콜라 관련주 best (여기를 주목하라) [내부링크]

니콜라 관련주 best (여기를 주목하라) 요즘 증시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중 한가지가 바로 니콜라 관련주 입니다. 국내 한화에너지와 한화종합화학이 2018년도에 총 1억 달러를 투자하면서 이슈가 되기..

주식 양도 소득세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 양도 소득세 자세히 알아보기! 10월이 되니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는 요즘 인데요. 아침 공기도 정말 차갑고 이제는 가을이 왔고, 겨울이 오고 있음이 느껴지는 날씨 입니다. 오늘은 주식 양도 소득세에..

테슬라 주식 + 주목받는이유 (완전자율주행) [내부링크]

테슬라 주식 + 주목받는이유 (완전자율주행) 최근 상승과 하락을 오르락 내리락 하던 테슬라 주식에대해서 다시 관심이 뜨거줘 지고 있습니다. 등락을 반복하는 종목으로 큰 수익을 얻으신 분들도 계시고, 반면..

코스닥지수가 내려가지만 그래도 희망은 [내부링크]

코스닥지수가 내려가지만 그래도 희망은 최근 코스닥지수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c19와 여러 사회이슈가 맞물리다보니 증시 시장의 등락의 폭도 점점 커지고 있는게 사실이구요. 그렇다고해..

그랜저 신형 간단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그랜저 신형 간단히 알아보기~! 최근에 연령대 상관없이 가장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차량을 고르라면 아마 다들 한결같이 그랜저 신형! 이라고 이야기를 하실텐데요. 그만큼 그랜저 신형에 대한 관심과 인기..

주식거래시간 아직 모르세요? 간단요약! [내부링크]

주식거래시간 아직 모르세요? 간단요약! 요즘에 재테크의 한가지 방법으로 가장 많이들 알아보시는게 바로 주식입니다. 이렇다보니 주식거래시간에 대해서 모르시는분들은 궁굼해 하시는데요. 우리나라 주식거래..

아반떼 가격표 및 연비 알아두기! [내부링크]

아반떼 가격표 및 연비 알아두기! 실용성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차량에 대한 고민을 할때 한번쯤 생각하는 차종이 바로 아반떼 입니다. 자연스럽게 떠오르는게 바로 아반떼 가격표 인데요. 오늘은 이런 효율성을..

하나은행 3% 적금 vs 나만 몰랐다니! [내부링크]

하나은행 3% 적금 vs 나만 몰랐다니! 적금 금리를 알아보던중에 하나은행 3% 적금이라는 글들이 많아서 저도 좀 알아봤는데요... 세상에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은행에서 3% 적금이라니! 어머 이건 들어야..

차례상 정보 알아두기 (쉬워요) [내부링크]

차례상 정보 알아두기 (쉬워요) 항상 설날이나 추석 또는 차례를 지내는 날이되면 항상 하게되는 고민이 바로 차례상 고민이에요. 그래서 오늘 차례상 차리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께요! 먼저 음식을 나열..

스팅어 마이스터 + 가격표 및 연비정보 [내부링크]

스팅어 마이스터 + 가격표 및 연비정보 요즘 화려한 cf 및 미래적 디자인으로 높은 관심을 가지게 하는 차량이 있습니다. 바로 스팅어 마이스터 인데요. 오늘은 스팅어 마이스터 가격 및 연비에 대해서 간단히 알..

저축은행 금리비교 정보 알아두기~! [내부링크]

저축은행 금리비교 정보 알아두기~!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겨울을 향해 달려가는 요즘 입니다. 아무래도 은행 금리가 낮아지다보니까 많은분들이 저축은행 금리비교에도 관심을 보이고 계십니다. 저축은행 금..

한국판 뉴딜 쉽게 알아보기 (with 관련주) [내부링크]

한국판 뉴딜 쉽게 알아보기 (with 관련주) 요즘 주변에서 쉽게 들을수 있는 단어가 바로 한국판 뉴딜 입니다. 한국판 뉴딜이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한국판 뉴딜이란 정부에서 올 7월에 확정-발표한 정..

트럼프 지지율 ~ 주식시장 전망 [내부링크]

트럼프 지지율 ~ 주식시장 전망 미국의 코로나 상황은 정말 어려운 시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코로나 초기 트럼프 지지율은 바닥을 치며 재선이 어렵다는 많은 전문가들의 관측이 나왔죠. 그로인해서..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가격정보 및 연비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가격정보 및 연비 알아보기! 언택트 시대에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가는 요즘 이런 트랜드를 고려해서 가족 자동차인 카니발 하이리무진 인기가 높습니다. 그중에서도..

투싼 가격표 간단 정리 + 하이브리드 car [내부링크]

투싼 가격표 + 하이브리드 car 요즘 티비광고를 보면 투싼cf가 관심이 생기도록 매력있는 cf 인걸 알수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투싼 가격표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투싼 가격표에 대해..

전기차 관련주 정보 & 기억해두기 ~ [내부링크]

전기차 관련주 정보 & 기억해두기~ 환경이 중요시어가는 시대에서, 친환경 에너지인 전기를 이용한 전기차 개발 및 양산을 위해 벌써 오랫동안 개발이 지속되어 오고 있습니다. 전세계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도 전..

2차전지 관련주 vs 정보요약!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vs 정보요약! 날씨가 좋은 요즘입니다. 오늘은 2차전지 관려주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그린뉴딜 정책으로 많은분들이 2차전지 관련주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

이뮨메드 + 관련주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뮨메드 + 관련주 자세히 알아보기 팬데믹 바이러스종식을 향해서 정말 많은분들이 전세계적으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국내에서 처음으로 치료제 승인을 받은 이뮨메드 관련주에 대해서 많은 관심..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간단정리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간단정리 서두르세요~ 광복절이였던 지난 8월 15일 사랑교회 집단모임으로 인해서 팬데믹이 심해지게 되었습니다. 이렇다 보니 많은 분들이 피해가 커지면서 소상공인, 자여업자 프리..

자율주행차 관련주! 여기를 주목하라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관련주! 여기를 주목하라 최근 한국 자동차산업협회등은 중국 허페이시가 자율주해아를 위해서 5G 커넥티드 도로 운영을 발표했다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허페이시는 전구간 5G 기술 커버리지를 제공..

정기예금 금리비교 vs 재테크는 정보 [내부링크]

정기예금 금리비교 vs 재테크는 정보 요즘에는 은행을 이용해서 돈을 굴리자니 정기예금 금리비교하기에 너무 낮아 재테크 고민을 하실텐데요. 그렇다고 주식을 하기에는 아무래도 리스크가 크다보니 망설이게 됩..

BTS 관련주 전망 + 기대종목은? [내부링크]

BTS 관련주 전망 + 기대종목은? 최근 BTS 관련주가 증시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가 주식시장에 상장 되었기 때문인데요. 다이나마이트 신곡으로 빌보드..

수소차 관련주 Top 2 + 안정적인 투자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한국판 뉴딜 추친으로 관련 테마주들이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뉴딜중 하나인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수소차 관련주 Top 2에 대해..

국민은행예금금리 & 재테크 정보 비교! [내부링크]

국민은행예금금리 & 재테크 정보 비교! 최근 많은분들이 월급 등 수익관리를 위해 재테크 고민이 많으신데요 시중예금 금리가 과거와 다르다보니 다들 예금금리가 높은곳을 알아보고계세요. 오늘은 국민은행예..

온라인교육 관련주(교육테마주) best 3 + 주의사항 [내부링크]

온라인교육 관련주(교육테마주) best 3 + 주의사항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격상하면서 학생들의 교육 일정 연기에 대한 우려가 다시 커지는 시기인데요. 이제는 온라인 교육의 중..

기업은행정기예금 금리 + 추천 3가지! [내부링크]

기업은행정기예금 금리 + 추천 3가지! 아무래도 최근에 은행금리가 이전만 못하다고는 해도 아직 많은분들이 재테크의 방법중 하나로 안전한 은행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오늘은 기업은행정기예금 금..

세종시 이전 관련주 전망좋은 종목은? [내부링크]

세종시 이전 관련주 전망좋은 종목은? 최근 행정수도 완성론이라는 이슈로 뜨거운 가운데, 국무회의에서 한국판뉴딜을 지역 분권형으로 추진하겠다고 선언하면서 공공기관 지방이전 문제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물..

반도체, 코로나 관련주 전망좋은 best 3 (수혜주)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여러 이슈로 많은분들이 시장에서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반도체 관련주, 코로나 관련주 중에서 전망좋은 bet 3 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수젠텍 코로나 19 항체 신속진단키트 미국 FDA의 긴급 사..

코로나19 진단키트 + 관련주 best 3 [내부링크]

코로나19 진단키트 + 관련주 best 3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급격하게 퍼지면서...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에 대해서 관심이 뜨거운데요. 현재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여전히 코로나 19의 확진자..

디지털뉴딜에 대해 아시나요? 디뉴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디지털뉴딜에 대해 아시나요? 오늘은 디뉴에 대해 알아봐요! 그린뉴딜(green new deal)과 같이 요즘 이슈되는 단어는 '디지털뉴딜(digital new deal) 인데요. 디지털뉴딜인 무엇인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디..

주식입문 거래방법 및 주의사항 2가지 [내부링크]

주식입문 거래방법 및 주의사항 2가지 요즘에는 많은분들이 재테크를 위해서 주식 투자를 하시면서 주식에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주식을 처음 접할때는 생소한게 많아서 어려워 보일수..

5G 관련주 전망 괜찮을까? 종목 알아보기 [내부링크]

5G 관련주 전망 괜찮을까? 종목 알아보기 4세대에서 5세대 이동통신기술로 넘어가고 있는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5세대 5세대 이동통신 기술인 5G 서비스는 이미 상용화가 되었고 3개 통신사의 요금제도 기..

미중 무역전쟁 관련주 전망 + 수혜주 정보! [내부링크]

미중 무역전쟁 관련주 전망 + 수혜주 정보! 최근 미국과 중국의 분위기가 점점 심상치 않습니다. 트럼프대통령의 재선이 다가오면서 기술, 무역, C19 책임론 등이 충돌을 하면서 긴잠감이 높아지고 있습니..

그린뉴딜(green new deal) + 정책 알아봐요~ [내부링크]

그린뉴딜(green new deal) + 정책 알아봐요~ 요즘 뉴스 등 주변에서 그린뉴딜에 대해서 많이들 접하실텐데요 오늘은 그린뉴딜이란 무엇이고 그린뉴딜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그린뉴딜] 그린뉴딜..

요즘 너무 안움직이고 그런거 같아서 짚앞에 [내부링크]

날씨 핑게대면서 요즘 운동을 게을리 햇더니 몸이 무거워도 너뭄너무 무거운거에요!! ㅎㅎ 체중계 달아보기도 구찬... 그래서 이러면 안되겟다 싶어서 모처럼 집앞 공원가서 산책 하고왔어요 런닝이나 운동까진 좀..

허얼 오늘부터 다시 또 ㅠㅠ [내부링크]

비가 거침없이 내리려나 봐요 기상청 자료인대......ㅋㅋㅋㅋㅋ 이건뭐 all rain day!!! 물론 비오는걸 개인적으로 좋아하긴 하는데... 아무리 그래도 요즘 비가 와도 너무너무 마니오자나요 ㅠㅠ 주차도 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