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tiphana의 등록된 링크

 daytipha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온라인 용돈벌기 ) 텐핑과 같은 애드팟 제휴마케팅 수익 후기 [내부링크]

텐핑과 같은 애드팟 제휴 마케팅 수익 후기 제휴 마케팅이 아직은 생소하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물가는 빠르게 상승하는 반면 회사 월급은 느리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 돈이 따라가듯 인터..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동 광고 삽입하는 쉽고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동 광고 삽입하는 쉽고 간단한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가 승인 났거나 신청 진행 중이라면 수동 광고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매번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광..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정리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정리 티스토리 블로그가 어느 정도 세팅되었고, 어느 정도 글이 작성되었다고 판단된다면 수익 활동을 할 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애드센스 가입 방법에 대하여 정..

무료 썸네일 이미지 만드는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 썸네일 이미지 만드는  사이트 웹문서를 작성하다보면 글을 읽는 사람들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사진 또는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앞선 글에서도 말했었지만 블로그 내 이미지는 겹치거나 중복되어선 안된..

티스토리 블로그 robots.txt 넣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robots.txt 넣는 방법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하여 사이트 등록이 완료 되고나서 마지막 웹페이지 최적화화면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진단결과 초록섹 체크안에서 눈에 거슬리는 것이..

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면 광고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 센 신청 전 글에 미리 삽입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애드..

저품질을 유발 키워드와 저품질 블로그 확인 방법 [내부링크]

저품질을 유발하는 키워드와 저품질 블로그 확인 방법 다음에 최적화되어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와는 다르게 블로그 자체의 지수를 성장시키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글의 퀄리티가 높고..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이미지 의 중요성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 이미지의 중요성 티스토리 블로그의 세기 물은 구글 SEO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SEO란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의 약자로 글을 짜임새 있게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진과도 큰 관계를 가지고..

티스토리 블로그 상위 노출 글쓰기 팁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상위 노출 글쓰기 팁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무작정 웹문서를 만들려면 굉장히 막막해집니다. 어떤 주제, 어떤 짜임새로 글을 써야 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하여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글..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4) 다음 사이트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4) 다음 사이트 등록 다음은 네이버와 더불어 국내 가장 큰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점유율면에서는 네이버에 항상 밀리고 있었지만 카카오와 통합하면서 힘을 얻고 있고,..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3) 네이버 사이트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3) 네이버 사이트 등록 나의 블로그가 구글 사이트등록이 완료 되었다면 이제 대한민국 최고의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검색등록을 진행해 봅시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과 구글..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2) 구글 사이트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2) 구글 사이트 등록 블로그 세팅이 완료 되었다면 다음으로 할 일은 각 대형 포털에 사이트 등록을 하는 것 입니다. 내 사이트가 등록이 되어야 노출이 원활하게 진행 될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1)블로그 설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세팅 (1)블로그 설정 티스토리 블로그가 생성되었다면 무작정 글을 쓰기보다 네이버, 구글, 다음 검색엔진에서 최적화를 시켜주고 조회수를 조금이라도 더 높이기 위한 세팅을 해주는게..

티스토리 블로그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삭제(폐쇄)하는 방법 사용하지 않는 블로그나 저품질이 걸려 소생이 불가능한 블로그를 교체하고 싶은데 이미 운영할 수 있는 블로그가 가득 찼을 때 우리는 블로그 삭제(폐쇄)를 고려하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계정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계정 만드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삭제 후 다시 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 계정을 다시 만드신 분 또는 삭제 후 다시 만드신분들은 티스토리블로그에 목적을 가지고 정성과 노력, 노하우를 쏟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