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cnews의 등록된 링크

 dbc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헤어진 연인 성관계 요구 거절하자, 베개 덮고 폭행, 흉기 협박한 20대 남성 집행유예?? [내부링크]

뉴스1에 따르면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형사3단독(재판장 오명희)은 특수상해·특수협박 혐의로 기소된 A씨(33)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 10월10일 오후 6시께 대전 유성에 있는 전 연인 B씨(28)의 집에서 흉기를 들고 협박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또 지난달 1일 오전 1시께 B씨에게 성관계를 요구했으나 거절당하자 폭행한 후 베개를 올려놓고 밟아 피해자를 기절시켰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후 B씨가 깨어나자 폭행한 후 흉기를 들고 협박한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위험한 물건을 휴대해 피해자를 협박하고 상해를 입힌 범행으로 죄책이 가볍지 않다”면서도 “피고인이 잘못을 인정하고 피해자와 합의한 점, 초범인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이유를 밝혔다. 추천기사 http..

'솔로지옥2' 신슬기 김진영에게 푹... [내부링크]

'솔로지옥2'의 더욱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이 공개됐다. 신슬기는 김진영에게 더욱 푹 빠졌고, 이소이는 조융재를 향한 마음을 정리했다. 뉴스1에 따르면 지난 27일 공개된 넷플릭스(Netflix)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2' 5~6화에서는 솔로들의 더욱 솔직한 감정 표현이 그려졌다. 또한 뉴페이스 2명의 등장으로 '지옥도'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했다. 이날 공개된 '솔로지옥2' 5화에서는 천국도에 간 김진영 신슬기, 김한빈 최서은, 그리고 신동우 이나딘 커플의 알콩달콩한 데이트가 공개됐다. 특히 신동우와 천국도를 다녀왔던 신슬기가 김진영과 함께 있을 때의 상반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진영에게 "선 넘어도 돼요?"라고 적극적으로 표현한 것. 이에 MC 이다희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송중기 연인은 英배우 출신 케이티 사운더스?! [내부링크]

송중기 연인은 英배우 출신 케이티 사운더스? 송중기 측 "확인 불가" 배우 송중기(37)의 여자친구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8·Katy Louise Saunders)가 지목된 가운데, 송중기 측은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뉴스1에 따르면 송중기는 26일 영국 출신 여자친구와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송중기가 영국 출신 일반인과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후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후 일각에선 송중기의 연인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일었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 9월 열린 제8회 APAN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의 빈센조 까사노 역으로 대상을 받..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가족의 사랑과 성장을 담은 이야기로 공감대를 일으키고 있다. [내부링크]

뉴스1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은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으로,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와 '네이티리'(조이 살다나, 조 샐다나)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이다. 지난 27일 600만 관객을 돌파한 '아바타: 물의 길'은 압도적인 영상미에 더불어 가족의 이야기와 공감을 일으키는 메시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군인 출신으로 엄격하다는 오해도 받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늘 먼저 생각하는 아버지 '제이크 설리'와 강인한 어머니로 자녀들에게..

'재벌집' 진도준, 윤현우로 돌아왔다…서민영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가 다시 윤현우로 돌아왔다. 25일 방송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최종회에서는 윤현우로 돌아온 송중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눈을 뜬 윤현우는 윤현우로서, 그리고 진도준(송중기)으로서 맞은 두 번의 죽음을 떠올리며 괴로워했다. 이어 병원을 찾아 온 서민영(신현빈)은 "내가 윤현우씨 살려냈습니다"라고 했다. 윤현우는 자신의 여권에 적힌 이름 윤현우를 확인했고, 서민영은 윤현우의 얼굴을 보고 "이런 얼굴 아니지 않았나, 그때는 무장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무장해제된 얼굴이다"라며 "부담 갖지 말아라, 날 위해서 한 일이다, 나에겐 윤현우씨 증언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서민영은 윤현우의 증언이 필요하다며 "불법 승계를 막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누가, 왜, 그 비자금을 찾으..

'이경은 회심의 3점슛' 신한은행, 2차 연장 끝 KB 제압하고 선두추격 [내부링크]

신한은행은 25일 인천도원체육관에서 열린 신한은행 SOL 2022-23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KB에 84-79으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8승9패가 된 신한은행은 3위 부산 BNK와 격차를 2.5경기로 좁혔다. 반면 2연패에 빠진 KB는 4승13패가 되며 신한은행과 격차가 4경기로 벌어졌다. 신한은행은 김소니아가 27점 10리바운드 더블더블 활약을 펼쳤고, 이경은이 20점 9어시스트로 승리에 기여했다. 특히 이경은은 2차 연장에만 결정적인 3점슛 2개를 꽂아넣으며 승리의 파랑새가 됐다. 김진영도 14점 16리바운드로 골밑에서 위력을 나타냈다. KB는 박지수가 30점을 몰아넣으며 분전했지만 뒷심 부족으로 패배를 지켜봐야만 했다. 두 팀은 정규 시간 내내 치열한 혈투를 펼쳤다. 3쿼터까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