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gml952의 등록된 링크

 dbsgml95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영문 사업자등록증 발급 _ 홈텍스 [내부링크]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이제 서류 발급도 인터넷에서 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좋은 세상! 사업자등록증도 홈텍스에서 하루만에 발급이 되었고, 오늘은 #영문사업자등록증 발급받기! https://www.hometax.go.kr/ 국..

아마존 셀러 도전기 _ 아마존 FBA란? [내부링크]

아마존 셀링을 시작하는 모든 많은 분들이 처음 배워가는 과정부터가 생소하기 마련이었을 것이다. 저 역시 아직 시작을 못 하고 있는 1인 이기에... 개념부터 하나씩 배워가고 시작 준비를 하려고 한다. 아마존..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필요한 서류_02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 올려두었던 조건이나 대상자가 되셨다면 이제는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해두어야 합니다! 회사에서 필요한 서류 본인이 직접 발급받아야 하는 서류 부동산에서 발급받아야 하는 서류 등등 필요한 서..

온라인 홈텍스에서 사업자등록증 발급! [내부링크]

한 달 넘게 고민하고 검색하고 유튜브 영상 보다가 여태 시작을 못한 아마존 ,,, 뭐든 시작이 어려운 법! 미루지말고 얼른 시작이라도 해보자 라는 생각에 하나씩 하나씩 해보기로 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조차..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의 조건 및 대상_01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어요~! 낮은 금리로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주거를 해결해주고자 하는 좋은 대출입니다. 필자도 1년 전에 신청해서 100% 받은 1인입니다 :-D ..

"비즈톡스" 에스피크림의 효능, 후기 (재생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과에서 구매한 재생크림에 대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2월부터 피부과를 다니며 레이저치료를 받고있어요. 치료를 받는 동안에는 재생크림을 꾸준히 써줘야 좋다고해서 귀얇은 전 바로 구..

하남 미사강변 카페 : 투썸플레이스 미사호수공원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해요. 미사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를 갔습니다. 안에 들어와서 찍은 입구모습입니다. 한쪽에는 텀블러, 머그컵, 커피등을 진열..

하남 미사강변도시 카페 : 탐앤탐스 (TOM N TOMS COFFEE) [내부링크]

비얼리반에서 브런치를 먹고 메가박스 근처에 있는 탐앤스를 다녀왔어요. 천장에는 탐앤탐스 로고가 크게 빛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장식도 붙어있구요. 벽면은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카운터 앞에는..

HP노트북 부속품 : 키스킨, 마우스, 쿨러 테이블, 노트북 가방&파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노트북을 장만했으니 그에 필요한 부속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1. 키보드 키스킨 키보드가 튀어나온 형태이다 보니 터치감은 좋긴 하지만 이물질이나 뭘 흘린다면 최악이죠... 예전에 노트북 장만..

사무용 가성비 좋은 노트북 추천 : HP 파빌리온 15-cs3012tx 노트북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쓰던 노트북이 너무 오래된 탓에 바꿔야지 바꿔야지 생각만 하다가 올해 노트북을 바꿨습니다! 좋은 성능의 착한 가격으로 사고 싶은 마음에 노트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많이 검색해보고 발품..

유닝쓰의 티스토리를 시작해봅니다! [내부링크]

예전부터 시작하고 싶었는데 뭐 많은 이유로 이제야 시작하게 되었지만 꼼꼼하게 해보려구합니다! 화이팅!